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3:56 ALL

******러브홀릭 이 노래 어떻게 손대도 별로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조커 편곡이 참 맘에 들었다. 거미가 이 노래에 어울릴 것 같지 않았는데 괜찮았음!! 편곡이 신선하고 맘에 들어서 이기길 바랬는데 졌다ㅜ
******러브홀릭으로 토배쓰고싶어졌으니까 혼자 있고싶네요
******무라고?!??!?? 플라워 러브홀릭 거미 차지연?!?!??!?!?!?!?! ?? 신이시여 PRAISE WHEESUS
****** 슈가맨이라고 추억의 가수들 나오고 요즘 가수가 리메이크하는 프로그램인데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추억까진 아니잖아 ㅠ
****** ㅠㅠㅠ머머머머머 ? 갈곳을 잃은 러브홀릭~~~ 노래 개명반.. 바람아멈추어다오,차라의숲 등등ㅜ 국내 모던록즁에 젤좋음 ㅜㅜ
******러브홀릭분들 앨범 내줘요ㅜㅜ
******플라워와 러브홀릭이 슈가맨에 나올 정도라니...?!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xiu_breath

From Twitter

******어제 슈가맨보면서 오랜만에 러브홀릭보게되서 넘 좋았다ㅜㅜㅋㅋ 지선님하고 러브홀릭하고 아직도 연락하는거보니 재결합 희망해도되려나...
******헐 러브홀릭 진짜 좋아햇는데
******어제 슈가맨?? 요기에 러브홀릭이랑 같이 나온 사람 플라워였어 ㅋㅋㅋㅋ미친ㅋㅋㅋ러브홀릭도 말안되지만 플라워도 말 안돼
******헉 러브홀릭.. 진짜ㅏ오랜만이다ㅠㅁ ㅠ
******헑 슈가맨에 러브홀릭 지선이ㅠㅠ
******헉 슈가맨에서 지선언니가 러브홀릭 메들리해줘 ㅜㅠㅠㅜ미틴 언니 목소리 꿀....
****** ㅋㅋㅋㅋㅋㅋㅋ그 러브홀릭 이라는 노래 첨 틀면 나오는 가사야 ㅠㅠㅜㅜㅜ노래존ㅣ좋 ㅠㅠㅠㅠㅠㅠㅠ

****** 중2병한 뮤비도 좋아했어요. 러브홀릭ㅋㅋㅋㅋㅋ
******러ㅠㅠㅠㅠㅠ러브홀릭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머야 담 기분 초하이텐션
******와 러브홀릭.......
******미친 집왂더니 티비에서 러브홀릭 나와
****** 화분도 노래 개쥬아... 나 러브홀릭 많이는 모르지만 그래도 좋아해써.. 근데 벌써 슈가맨나와...? 동공지진
******와 요번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러브홀릭 국대노래부르지않아써? 아닌가.. 아니 어케몰라ㅠㅜㅜ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erissue

From Twitter

****** 헐....충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홀릭...그래 노래안나온지 꽤됐지😞
******헐... 러브홀릭 슈가맨에 나왔는데 10대에서 불 하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10대시절 여자보컬밴드들 얼마나ㅠ좋은데ㅠㅠㅠㅠㅠㅠ 이리모를줄이야 러브홀릭 럼블피쉬 체리필터 자우림ㅠㅠㅠㅠㅠㅠㅠ
******러브홀릭 노래방에서 부르다 뒷골 터질 뻔 했는데 ㅋㅋ
******러브홀릭 그대만 있다면 같은 2000년대 몽환락 땡기는 아침
******러브홀릭 나올지몰랐는데 넘좋다 또 앨범 반복해야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홀릭 노래 너무 좋다
****** 그러게요 플라워랑 러브홀릭 다 좋아하는데 말이죠

****** 러브홀릭이랑 플라워여
****** 에?? 어제 못봤는데 챙겨봐야겠어요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러브홀릭은 거미 목소리가 다해따..
******헉 글쿠나 슈가맨 어제 플라워랑 러브홀릭 나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에 러브홀릭이 나온건가
******생각해보니 러브홀릭 고등학교시절 내 생활에 어마어마한 지분을 차지했었는데
******어제 슈가맨 라인업이 스고이네... ㅋㅋㅋㅋ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라니.... y2k라 예상한 나는 머리박아야지 ㅋㅋㅋㅋㅋ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AsiaToday_News

From Twitter

****** 플라워랑 러브홀릭 왜옄ㅋㅋㅋㅋㅋ뭔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밑에 멘션보고 깨달아따...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왜 옛날 가수죠...?
******아.. 어제 슈가맨 봤어야 했는데..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ㅜㅜ
******러브홀릭은 유명한 곡 많은데 슈가맨에 나오다니
******대박 어제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 나왔네
******슈가맨에 러브홀릭과 플라워가 나왔다니 재방송 봐야겠다; 방송 직전에 잠들어버렸어..ㅎ..
******러브홀릭이구만 처음으로맞췃네 ㅋ ㅋ ㅋ
******으아 러브홀릭.....ㅠㅠㅠㅠ bless you랑 차라의 숲 많이 들었는데ㅠ 진짜 반갑ㅠㅠㅠ 강현민씨 안 나온게 넘 아쉽네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선씨 노래 많이 늘었네 크흡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kkonstanze

From Twitter

******슈가맨 덕분에 러브홀릭의 노래들을 다시 찾아듣고 있다. 반갑고 아득한 이 그리움.
******실비아 내 파라다이스 실비아 나의 운명 숨결처럼 날 감싸준 실비아 이젠 영원히 머물게요 언젠가 모진 바람이 불어와 빛을 감춰도 늘 러브홀릭, Sylvia
****** 아 러브홀릭 Magic은 알아요!
****** 러브홀릭도 리메이크 했던 거랍니당
****** 태양처럼♪ 빛을 내는 그대여♬ <러브홀릭-Butterfly> 중에서
******7. 러브홀릭 - 그대만 있다면. 으음... 뭐랄까 좀.. 나한테는 사연있는 노랜데.... ^^ 내 마음속에 고이고이 담아두고 있는 노래.
******러브홀릭의 Loveholic. 내 나름대로의 연주와 노래.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bubble_taro

From Twitter

****** 이분 러브홀릭 팬,,,,
****** 러브홀릭 유명하지
******러브홀릭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사각사각 니가 내 눈 속에 밟혀 새록새록 너는 매일 새로워져 모든걸 빼앗긴 바보는 꿈속에서도 너를 그려 러브홀릭 - 기분이좋아
******러브홀릭 기분이좋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달콤한 초코렛 무스케익 새콤한 레몬향 아이스티 러브홀릭 - 기분이좋아
******러브홀릭베뷔~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Chocopie_mrs

From Twitter

******역시 케이이첼 그릴땐 러브홀릭이지!
****** 러브홀릭!!! 저 이거 오프닝 나오즈미상이 불러서 애니 봤어여ㅋㅋㅋ
******내가 가든을 10번치고 러브홀릭을 100번치는 한이 있더라도 화란만은 치지 않겠다.
******러브홀릭 - 인형의 꿈
******우연히 곡 추천하다 생각나서 적어둠. 오현란-연정가, 하루-타아, 캔디맨-일기, 러브홀릭-신기루, 요아리 강미진 -저기요
****** 곡이 마음에 드셨다면 '캔디맨'의 일기, '러브홀릭'의 신기루 추천해봅니다.
****** 어으 맙소사 ... 소지섭 까이고요 ㅋㅋㅋㅋㅋ 음 여기 러브홀릭의 러브홀릭 ? 인가 그 노래가 중국어로 ㅋㅋㅋ !!! 중국에서 가져가서 불렀나봄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From Twitter

******#NowPlaying: Want You Hear / 러브홀릭
******러브홀릭 너 무 좋 다
******러브홀릭 놀러와 진짜 힘들때 넘 위로됌 ㅠㅠ
******아아ㅏㅏ 힐링찜질곡들.. 마야-나를외치다 러브홀릭-버터플라이 이하이-한숨 Aㅏ..좋다.....
****** 곡은 또 좋아서 오히려 그게 빡칩니다 ㅜㅜ 왠지 저는 레벨 올라갈때마다 1곡씩 난민되는거같아요 42 시즈쿠 43 러브홀릭 44 화란만
****** 러브홀릭 어려워요 ㅜ
****** 러브홀릭..........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From Twitter

******팝픈 다시 잡으려면 43렙부터 해야될거같음 방인연가 러브홀릭 캡사이신 잡고 가야지
******이모셔널 / 러브홀릭
******이제 러브홀릭도 깨고 엘레멘탈지그도깨고 오보로도 깨고 퀼트도 깨는데 화란만이 안깨져요
******러브홀릭 돌려듣던 노래 중에 하난데 이제보니 이것도 보컬음색으로만 높낮이줌....ㅋㅋㅋ취향이란 무엇인가
******삶의 힐링을 위해 러브홀릭을 봤습티다 살맛나에요...
******마자여 러브홀릭이 부른 걸로 알고있어요. 그 때 엔딩 배경이 레인이었던걸로 알고있는데..
******빗소리에 잎새 위에 흐르는 이 노래는 모두 그댈 위한 신비의 꽃이 되고 저 하늘도 우릴 위해 작은 빛이 돼줘요 이젠 영원히 머물 수 있게 러브홀릭 - 정원 8월의 크리스마스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From Twitter

****** ㅠㅠㅠㅠ 노래 짱 좋죠 ㅠㅠㅠㅠㅠ 소담님 느낌이 어떤가 생각해봤는데 러브홀릭 딱 떠오르던 ㅠㅠㅠㅠ!!!
******소담님께 러브홀릭 노래 추천해드렸는데 나도 듣고싶어서 뮤직비디오 보는데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소담님 러브홀릭 노래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화분이랑...그대만 있다면 같은 노래들이요..!!




러브홀릭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

러브홀릭 슈가맨 지선 플라워 슈가맨에 Loveholic 시청률 플라워랑 돌파 승마 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