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4:02 ALL

******어저께 TV 채널 돌리다가 동네변호사 조들호인가 하는 드라마에 김태희가 나오길래 어 김태희도 이 드라마 나오나?했는데 강소라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저걸 계속 방송하는 것도 노 이해에요....왜 봐....저는 저거 이특강소라 이후로 안본거 같은데......
****** 나도 저녁에 볼거야 어제꺼 대박 ㅋㅋㅋㅋ 그 조들호 박신양 강소라 것듀 잼지더리
****** 어제 우연히 1화인가 보게되었음... 강소라예쁘네 강소라예쁘네 강소라예쁘네 ... 이러고 보았어요 .... 강소라맞죠 여자주인공
******강소라 넘 이뿌다. 턱선 둥근것도 귀엽고 턱살붙은것도 귀여워.
******#동네변호사조들호 드라마 #박신양 #강소라 #류수영 #박솔미 #김갑수 #강신일 #조한철 #시그널실시간검색어
******18. 강소라 박보영 동갑내기이고 제가 사랑하는 고양이상, 강아지상의 조합이랍니다.. 애정표현에 거침없는 박뽀가 완벽한듯 허술한 소라강에게 사귀자고 대시하는 내용의 로코영화가 보고십음이애요...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mistextbox

From Twitter

****** 9. 닮았다는 연애인 ㅋ ㅋ ㅋ ㄱ 많이 들었던순으로... 1 김향기 2 강소라 3 고아성 4 배두나 ㅈㄴ 나 과거에 지구구함?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말로 표현 할 수없이 드라마 너무 좋음 박신양 정말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보는거라 반가웠고 강소라도 연기 괜찮고 류수영도 이번에 좀 쎈 이미지인거 같은데 좋았다. 웹툰이 드라마화 된 거중에 제일 기대되는 드라마임.
****** 저는 아직 안보고있지만 인터넷에서 이미 후기만 봐도 안끌립니다ㅠㅠㅠ 조들호의 본처는 그런 사람이 아냐ㅠㅠㅠㅠㅠ 강소라랑 러브라인같은거 하지뭬 징징
******군머에서 강소라덕후 하나 있었는데 이쁘다고 난리치던게 기억난다 조들호 보니까 ㅈ하게됨
******아 강소라 도대체 왜 이런 드라마 고른곤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영이였잖아 당신..
******강소라 보는데 김아중 생각 괜히 나는 건 나 뿐이겟지...뭔가...생각남 길쭉길쭉에 화려한 인상은 아닌데 조녜..몸선에 입틀막..
******근데 무슨 조들호 보니까 잘하면 로코처럼 보일수도 있단 생각이... 강소라 캐가 넘나... 흔한 캐인것... 박신양 캐는 왠지 윤지훈이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나 강소라 빠순인데 어떠카지,,,,,,하
******박신양이 남주를 넘 잘하셔서 강소라 여주가 주연인데 조연이 되는것같다..
******휴 강소라 캐릭터 이런 캐인줄 몰랐네 답답하다
******혹시라도 박신양이랑 강소라 사이에 러브라인이 생긴다면 나 진짜 용서 못 해
******도대체 강소라는 웹툰중에서 어떤 ㅕㄱ할이야
******조들호 나오는 배우들 중에 강소라 연기가 맘에 든다. 얼굴도 목소리도 눈에 확 들어오는 편이라 뭘 하든 비슷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힘을 뺐어. 월화극 전쟁 첫날인 어젠 가요무대ㅋ가 1등 했다는데 오늘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
******개인적으론 강소라 주먹 쓰는걸 보고싶은..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onlynicesy

From Twitter

******강소라 예뿌다. 연기도 잘하고 야물딱 져
******강소라 크으으으
******강소라 때문에 채널이 조들호로 옮겨졌다.
******아 강소라 캐릭터 넘 별로야ㅜㅜㅜㅜ 진짜 어리버리 답답
******후...강소라 박신양 러브라인 있구나...
******강소라배우님 넘좋다ㅎㅎ귀염ㅎㅎㅎ 대박보다가 이거보다가 더 잼난걸 본방으로 택할것..!ㅎㅎ
******무슨 범죄나 일으키고 있고 난 강소라가 황이라역 맡는다는 줄 알고 의아해하긴 했는데 원작과의 연관성을 1도 느낄 수가 없다 제대로 된 나라 상황도 못 비추는 방송사에서 사례 걸러서 만들 거면 이름을 따질 마...

******우리동네 변호사 조들호 본방 잘보고있는데 강소라님 차 연기잘하시네요 원래는 우결때부터 쭉 팬이었어요
******하아아아ㅏ 강소라 예뻐!!!!!!
******강소라 너무 이쁘다아아아앙
******월화드라마 미쳤냐 좋아하는 배우들만 모아놈 최민수 장근석 대박 강지환 정보석 몬스터 박신양 강소라 동네변호사 조들호
******'이종석은 러블리, 강소라는 멍소라' 닥터이방인 만취남녀
****** ㅜㅠㅠㅠㅠㅠ그러게요ㅠㅠㅠ 헐 시그널작가라니...ㅜㅠㅠㅠ지금 박신양씨 강소라씨랑 변호사?무슨 이야기로 드라마 하고있던데 요즘 티비를 못봐서 모르겠어요ㅠㅠ 근데 오늘 캡쳐같은거 보면 연기는역시....
******120329 강소라 트위터 제 기억으로 아마도..?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ill_ent

From Twitter

******강소라 때문에 조들호봤는데 그냥 몬스터나 대박 볼 걸 그랬어.. 검사외전 드라마 버전 같아 ㅜㅜㅜㅜㅜ
******조들호,,,일단 한 화 더 봐야겠다 드라마 하네,,박신양이네,,,강소라 예쁘다,, 박신양 메이크오버하네,,, 하다 긑나벌였기에
******강소라님 최고 세젤예
******조들호 존예 강소라언니 나와서 보고싶은데 조들호에게서 저씨의 냄새가 난다....
******조들호 kbs연출팀은 진짜 별로임 ... 김탁구감독님이긴 한데 1.2회는 사전촬영일텐데 저리 구려서야 ...박신양 연기 아니였음 ㅋㅋㅋ 채널돌아감 박신양 강소라 황석정 케미 기대해봄
******약간 강소라 치고올라오는 젊은 패기 누님 삘같지 않냐 아무말
****** 에이 12부작은 설마 ㅋㅋㅋㅋ아니겠지 ㅋㅋㅋㅋㅋ원작안본입장에서는 그냥 강소라랑 러브라인만 안탔으면....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TAKIBI0

From Twitter

****** 강소라 나오는 드라마는 재밌어??변호사드라마 아닌가?
****** 참고할게요 전 강소라 드라마 땐기는데
******조들호에 제발 러브라인 없기를....제에발!!!!!!!! 등장인물 설명에 강소라 극중설명 보니까 조들호랑 이으려고 하는 거 같은데 작가님 웹툰 읽어보셨으면 제발 러브라인 그런 ㄱㅓ 만들지 않기를...
******박신양 연기 오늘 강소라랑 갈비먹을때랑 오늘 변호사인증 거꾸로 드는거ㅋㅋ
******조들호 짱이다....내가 웹툰 진짜 좋아했는데 박신양이랑 싱크로율 대박ㅋㅋㅋ 연기 존나 잘해ㅜㅜㅠ 강소라도 연기잘하고ㅠㅠ 연기 잘하는 사람들만 모아놓으니 볼맛난다ㅠㅠ
******조들호 시작했구나. 원작이랑은 좀 설정이 다른 거 같은데 해츨링님 어디까지 관여하는지. 일단 박신양 강소라 캐스팅은 좋네
******신양이형 나이가 들긴 들었네..강소라랑 케미가 살지 않아..그러기엔 강소라가 너무 눈부시게 아름다워.. #조들호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_TTTTT_32

From Twitter

******강소라 캐릭터 등장 10초만에 호감을 잃음
******강소라 진심 개예뻐..
******조들호 드라마 오늘부터 하는갑네? 조들호 조수가 설마 강소란가
******확실히 나는 키 큰 미인을 좋아해.. 늘씬이 강소라.. #조들호
******강소라네
******강소라 드라마 나온다
******하 강소라 존예......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Hanna_Hirose

From Twitter

******강소라 돌저씨 안하고 저거 했나보넹
******월화드라마 안착을 못했어요 일단 박신양강소라 선택
******강소라 특유의 알파걸인듯 소심한듯한 느낌이 넘 좋음ㅋㅋㅋ
******강소라 존나 좋아ㅜㅜ
******아 별로다... 강소라 캐릭터 왜저래 핵별로야
******강소라 예뿌다
******강소라 이쁘다...소라언니 이뻐여ㅠㅜ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ill_ent

From Twitter

******강소라가 좋아서 조들호 보기 시작했눈데..사스가 케베쓰다
******강소라 크으 죽인다
******수트 차림으로 회사 엘리베이터를 향해 뛰어가는 강소라가 나오는 동시에 굉장히 미생화되었다
******부디 강소라 어리버리 신입역할 아니길 바랬는데...😂
******강소라...비율대박ㅠㅠ
******빨리 강소라보여줘~~~
******나도 그 드림렌즈말고 뭐냐 에어렌즈 뭐냐 강소라가 한거 그거라도 끼고 싶었는데 난시 교정되는건 없다고 해서 슬펐던 기억... 드림렌즈라도 하고 싶다😢 나중에 돈 벌면 알아봐야지..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moolmangstar

From Twitter

****** 거실에 있었더니 이번엔 강소라가 나와서 울고 그러네요.. 극장판에선 임수정이 울고요..
****** 강소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디 셀카는.. 연옌으로 치면 강소라같은.. 느낌으로 예쁜 얼굴 활용을 못함
****** 안녕하세요, 강소라씨! 여배우 황정음입니다^^ nice to meet you here~😀
****** 강소라씨가 저한테 호통쳐주셨으면..
******그리고 이건 윤호화영으로 트레하고 싶다.... 강소라를 화영이로 바꾸기만 하면 돼!!!ㅠㅠㅠㅠ
****** 강소라는 써니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MyloveKBS

From Twitter

****** 빨리 대답해봐 추가로 강소라 조인성 한지민도
******강소라는 정말 정장발은 최고네
******??? 어 그 교무실에 강소라 닮앗ㅅ다는 걔 지금보니 칸나도 닮았어 아니 진짜 예쁘다
******강소라닮았는데 좀 더 눈 크고 속눈썹 엄청 길고...와...
******강소라랑 99퍼 똑같이 생긴 사람을 봤는데 진짜 강소라인가???????? 지금 이시간에 신세계 있을리 없자나
******강소라 사진 둘중 맘에 드는 것은 무엇인가요?
******정연주는 강소라랑 같이 나온 드림하이2 보고 치였다 그때 강소라... 앞으로 절대 그런거 안했으면 좋겠고 드하2는 정연주 발견한걸로 감사한 드라마 정연주 빨리 떠라!!!!!!! 더 떠라!!!!! 빨리 다같이 이 언니로 앓았으면 좋겠다ㅠㅠ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mediadailysns

From Twitter

******강소라 써니로 뜨고 물들어올때 노젓는답시고 회사에서 잡아준 스케줄들 너무.. 대중마음 모르는 것들이었다... 사실 아직도 갈피를 잘 못잡는거 같은데 옛날보단.. 나아졌음에 감사하며.. 더 나아지겠지...?
******써니 나에게 강소라를 보내준 영화.. 소라언니 나랑 사귀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강소라 개 쩐다 개 쩐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 아직 엑소안붙음 볼케이노도 서강준이랑 강소라던데?
******휴 꿈애서 본 강소라시 는 너모 예벗답니다..,,
******새 월화드라마가 내일 3사 동시 시작인데. 각 작품의 예고편만 봤을 때는 몬스터가 1위할듯 보이네. 뭐 예고편만으로 판단한거라 실제 방영분을 봐야 더 잘 알 수 있겠지만. 그리고 각 작품별로 강소라, 성유리, 윤진서는 미스캐스팅.
****** 어..초딩땐 카라에 한승연이랑 강소라 소리 좀 듣다가 요즘엔 겁나 크게.웃는 혜리 닮았단 소리 좀 들음..겁나 크게 웃는 혜리..ㅋ...아는 사람은 알거ㅋㅋㅋㅋㅋㅋ..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owwh1991

From Twitter

******여자 청춘영화 강소라 정연주 류혜영으로 찍어 줘라줘!!!!
******전자는 이하늬 한채영 김사랑 강소라 후자는 정연주 류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므 좋다 제발 언젠가 같은 작품 찍는 날이 오길..🙏🙏
******Rt 안영이 최고 강소라 최고ㅠㅠ
******인간적으로 강소라 백합한번 안찍는게 말이되냐
****** 강소라랑 이보영이 광고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둘 다 좋아하는 배우라 더 안타까운 것입니다... 휴 말도 안 도ㅑ....
******리 난 강소라 화장품 광고 극장서 볼때마다 의아했다... 같은 화장품을 할머니-어머니-손녀가 서로 생각해주느라 받아서 자기가 안 쓰고 선물해서 결국 손녀에게 돌아오는 내용이었는데, 일단 그래서 저 화장품 타깃 연령층은 누구라는 거야...?; 싶을뿐.
******알티 내가 진짜 싫어하는 광고들ㅋㅋㅋ 아까도 영화 시작 전에 강소라 나오는 광고가 저런거였는데 보다 토할 뻔ㅋㅋㅋ 이보영 나오는 것도 그렇고. 화장품 광고는 예쁘든가 아니면 완전 기능 강조하든가 둘 중 하나로 해주면 좋겠다 되도않는 감정호소 말고.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NAMOOACTORS2004

From Twitter

******진짜 사랑하나이다 이거 영화관갈때마다 국뽕 만큼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만 이보영 임수ㅜ정 강소ㄹㅏ 일케 바뀌고 맨날 엄마...어쩌구 하면서 울엌ㅋㅋㅋ
******소라언니래서...모델 이소라?? 가수 이소라??? 하면서 보다가 댓맨션 보고 알았네..강소라...rt
******강소라 씨, 아름다와요.
******햇님언니 한옐 하이 강소라
******강소라 너무 예쁜거같아
****** 강소라인듯
******허므나 강소라 다이어트 한줄 몰랐다. 호박물, 팥물, 우엉차!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 강소라..
******강소라 조녜;;
******강소라 너무 예쁘다 좀 더 다양한 말로 감탄하고싶지만 예쁘다...
******강소라 넘 예쁘다ㅋㅋㅋㅋ
******강소라 짱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안영이❤️❤️
******셀럽타이드 주간 인기도 조사에서 금주는 엑소 카이, 클로이 모레츠, EXO, 강소라, 유아인, 이세돌, 송혜교, 송중기, 류준열, 진영 등이 TOP 10에 랭크됐다.
******ㅠㅠㅠ강소라ㅠㅠㅠㅠ후러유유유루유유유유유유유유으으우아우ㅠ융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newsen_t

From Twitter

****** 약간 강소라도 닮은거가타<ㅋㅌㅋㅋ 무넴:그만해라
******강소라 변호사? 진구오빠 대박? 재밌겠다... 하지만 나는 성율 몬스터를 보겠지... 스토리가 히말라야 등반을 하더라도 어차피 얼굴만 볼 거니깐요...
******2016.03.23 동네 변호사 조들호 제작 발표에서 강소라씨 봤던것.. 디카로 찍었으면 좋았을탠데.. ㅎㅎ
******강소라 오늘도 몸매 열일 ^_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언니 노양심 야광봉
******강소라는 다리를 줄여도 비율이깡패
******조들호 출연진들 다 분위기 있게 하던데.. 신양님 띄어준 강소라씨는 정말 잘한것 아닌지.. ㅎㅎ
******강소라의 피규어 자랑타임인가.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newsen_t

From Twitter

******여자취향은 키크고 글래머러스하고 뚜렷한 인상에 정신이 혼미해진다 예를 들면 이하늬 한채영 김사랑 강소라.... ㅎㅏ 너무 좋네여 내 취향 생각만 해도
******강소라 붓님 점심드셨어요
******강소라, "그룹 god 팬, 콘서트 못 가 아쉬워" 인터뷰
******김연아랑 강소라랑 느껴지는 기백이 좀 비슷하지 않냥
******도원이 약간 천우희강소라김혜수느낌이고 도한이는 그냥 정태성이야...
******강소라 다리라인...핰핰....
******돌저씨 한홍난역이 원래 강소라에게 먼저 갔다고 했는데 강소라의 홍난도 재밌었을텐데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newstown1

From Twitter

******친구들이랑 몸매 한탄 ? 하는데 애들이 설현 몸매였으면 좋겠다, 크리스탈, 전지현, 강소라 등등 나오는 와중에 순간 아야미 슌카 몸매였으면 좋겠다고 말할뻔 했으나 나는 훌륭히 허가윤이라고 얘기했ㄷㅏ




강소라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badventureKr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signalkeyword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hohohomo_03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timeto_jb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timeto_jb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newstown1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Saena_blossom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ill_ent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ill_ent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leeceo28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mediadailysns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sportskh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topstarnews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will_ent

강소라 조들호 동네변호사 박신양 동네변호사조들호 월화드라마 드라마 변호사 대박 연기 류수영 SpringSnow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