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1:05 ALL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
******에이오에이 지민 의 아이콘 AOA Jimin's icon
******왜 아이오아이는 아이오아이일까 IOI라니 lol로 읽어버렸다구 게다가 에이오에이도 있는데 왜째서
******Ketika 에이오에이 sama 아이오아이 pengucapannya hampir sama.....
******에이오에이 x 아이오아이 Bless my angels ㅜㅜ
******WindLam820 160318 HKAMF AOA 에이오에이 찬미 CHANMI #AOA #ACEOFANGELS #CHANMI #KIMCHANMI #찬미 #김찬미
******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권민아 입니다~^^ 맞팔했어요~ 답장을 너무 늦었어 미안해요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Kxmina_

From Twitter

******프듀 진짜 아이오아이로 간대..? 왜..? 제정신인가... 에이오에이는 뭐 되는거임
******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권민아 입니다~ 맞팔했어요 선배님~ 답장을 너무 늦었어 미안해요^-^
******아이오아이 어디서 많이 들었다 했더니 에이오에이가 있었구나..
******그리고 11명 그룹명이 아이오아이...내가 들어도 이상한데 신랑마저 에이오에이 유닛 아님 같은 소속사 동생 그룹같다고 하였다..네이밍 센스...흑
******에이오에이?사랑주세요?와..대박이다
****** 근데 아이오아이 들을때마다 에이오에이 생각나는건 나뿐?
******머여 에이오에이인줄 알았더니 아이오아이는 또 머야

******뭐야 아이오아이가 에뛰드 모델이라고 기사 떴길래 에이오에이 오타난건가 했는데 전혀 다른 애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얘넨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these are chibis my sis made for me, hope you like them! #초아 #지민 #찬미 #유나 #민아 #혜전 #설현 #aoa #aceofangels
******아이오아이 이름이 좀 그렇다 에이오에이랑 이름이 너무 겹치는거 같기도 하고...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AOA - Like a Cat, 에이오에이 - 사뿐사뿐, Show Champion 20141126"
******J'aime une vidéo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 AOA - Like a Cat, 에이오에이 - 사뿐사뿐 20141127" à
******그리고 나 그 머냐 프로그램이름 기억안나는데 에이오에이 소속사가 굉장이 까다롭고 엄격한거 봤음.설현 치킨 한입 물었다고 엄-청 뭐라했는데...뭔가 그런 분위기봐서 어쩔 수 없이 저러는 느낌 들기도함. 선택권이 없을거같은데....
******아이오아이 ...... 에이오에이과 닮았거야 !!!! 소미 축하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JUSTHOO_95

From Twitter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 맞팔했어요 유아씨 에이오에이 설현 입니다 ^-^
****** 에이오에이도 아오아라고 부르는데 진짜 그룹명 ......
******아 근데 진짜 아이오아이 개 에바야 그룹 이름은 에이오에이랑 존똑에 인사 손모양 억지지만 암튼 저렇게 비슷하게 따면 트와이스랑 비슷하고 아니 아무리 그래도 여돌 이름이 아이오아이가 뭐냐 줄이면 아오아 에이오에이랑 겹치잖아
******난 아이오아이 말고 에이오에이 보고싶다
******사실 나 에이오에이랑 아이오아이 헷갈려
****** 흫헤헤헤 ㅔ이오에이...?

******자꾸 에이오에이로 보이자나ㅋㅋㅋㅋㅋ
****** 에이오에이는 나름 나가잖아 밴드는 사라졌지만
******아오아라고 하니까 머ㅓㄴ가 에이오에이 같자나 흑
******IOI는 봐도 봐도 적응이 안 됨 차라리 그냥 원오원이라고 하지... 아이오아이가 대체 뭐임 에이오에이랑 너무 비슷한데 상도덕도 없는 새끼들
******진짜 아이오아이가 뭐냐... 에이오에이 짝퉁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 아오아X 아오아는 에이오에이분들 부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가끔가다 아오아라고 부르는 분들 계시던데
******야자 째고 노래방와서 에이오에이 노래 부르는 지우가 보고 싶다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JUSTHOO_95

From Twitter

****** ㅈ!!!!! 줄여서 아오아라고 하는데 에이오에이 팬들이 예전부터 아오아라고 불러서 지금 엄청 기분 나빠하든디
******프로듀스 데뷔명 아이오아이가 뭐냐 대체.. 무슨 에이오에이 짝퉁도아니고..제발 팀명좀 바꿨으면
******오마이갓!!!에이오에이 초아 언제 일본에서 앨범낸것도 놀라운데 와이 니시카와상 이름이 같이 있나요? 이번에 같이 부른 모양인데 제목도 아이오쵸다이라던가;;뭔 제목도 이모양? 니시카와상 왜 이런데 껴서 노래도 하고 그러세요 얘 되게 비호감이든만!
****** 이내님 에이오에이 안에서 혜정언니가 숨은 보석이에요 진짜 완전 이뻐!
******쟤네그룹명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원오원하지 아이오아이가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도이상하고ㅓ 에이오에이랑 너무겹치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방탄소년단 민윤기 에이오에이 신지민 아이오아이 전소미 데뷔예정 배우 조정석 박서준 전지현 박수진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여돌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승희 에이핑크 보미 브아걸 가인 씨스타 소유 여자친구 신비 에이오에이 유나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Baekhyun_exo_O4

From Twitter

******아이오아이가 머냐;;그룹명을 융털로 짓나 에이오에이랑 ㅈㄴ비슷하잔아;;
******프료듀스 왜 그룹명 아이오아이로 한거임 에이오에이랑 헷갈릴 거 같아 그리고 에이오에이 팬 입장에선 기분 많이 나쁠 듯
****** 꼭 에이오에이가 생각나는 이름 101이라 그런 건 알겠는데 ㅋㅋ 예 형은 잘 잤습니까? 별 건 아니고 그냥 작곡 시작한지 많이 되지도 않았습니다
******에이오에이는 초아입ㅌ니다최고존엄
******요즘은 여 아이돌이 존나 좋음 트와이스 사랑해요 아이오아이사랑해요 에이오에이사랑해요
******난 아이오아이 이름 괜차는대... 에이오에이가 있지나 짭퉁가태
****** 안녕하세요,에이오에이 민아 입니다~ Mina from korea,mind to verif me?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AOA_Maeng

From Twitter

******그래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에이오에이갤이 아이오아이갤보다 갤리젠이 밀려서 갤리젠 높이자니 ㅋㅋ
****** 7벨소리 에이오에이 심쿵해
******아이오아이가 뭔데? 에이오에이 자매그룹?
****** 에이오에이 짝퉁임?
******아이오아이는 에이오에이 줄인 아오아랑 겹치니까 그룹명 바꿔줬으면 좋겠다ㅠㅠ
****** 에이오에이도 줄여서 아오아로 부르는 걸로 알고 있어서 넘 걱정됩니다,,, ㅜㅜ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naeuwns_

From Twitter

******아오아...줄이니까 에이오에이 같아
******스파오 엽서 교환해요! 나AOA 에이오에이 너EXO 엑소 하자1도없고 상태꿀이에요 배송은 우편거래원하고 수원역이나 아티움 삼성역 직거래가능합니다 뎀이나 멘션주세요 #스파오엽서 #AOA엽서 #EXO엽서
****** 그대신 에이오에이 연재 재개...,,,
******아이오아이는 에이오에이보다 오아이오아이가 먼저 생각나
****** 맞아요 제가 에이오에이 팬이라도 기분 나빴을것 같아요..
****** 에이오에이 팬 분들은 약간 기분 나쁘셨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And it waste too much time to type it "아이오아이" and yet it looks so much like "에이오에이"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chanmiyong

From Twitter

****** 에이오에이 대 아이오아이 과연 1등은? 두구두구
****** 아이오아이 다음 무대는 에이오에이
****** 아 지짜 얘네 그룹명 맘에 안들어...아이오아익다 모야...원오원이 낫겠다 아오아 하니까 에이오에이 갘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 아오아 맴
******에이오에이아이오아이오아이앤오아이
******헐 차타고5분거리에 에프티최민환이랑 에이오에이 윤아..?윤하?와있데
******아이오아이라길래 에이오에이 비슷한걸줄 큐.. 벌써 데뷔조뽑았나'~' 결국 소혜됐구낭 될줄은 알았지만 욕 너무 많이 먹는거같당.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just_trying88

From Twitter

****** 뭔가 에이오에이 따라하는거같은느낌이...😂
******/ Iya, sih.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Mirip banget.
******? 에이오에이셍ㅅ?? 아이오아이는 또 뭐야
******또 몇 가지 있었는데 생각 안 난다.. 에일리, 엑소, 에이오에이 이런 건 암튼 고집스러워 보일 정도로 케이영어 발음을 해준다. 익숙한 애들은 첫음 ㅅ도 한국어 ㅅ으로 발음하기도 함. 크리스탈은 역시 ㄹ만 불어식 R..
****** 네이버에아오아치면에이오에이뜨는데...
******아 근데 프듀 그룹명 별로다... 다른것보다 너무 에이오에이가 생각나는데
******애ㅜ구리고 아이오아이 너무 에이오에이 갘아서 별루얌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38ed91a7b3574ea

From Twitter

******? 이름이 아이오아이라거???? 에이오에이같자너
****** 팀 이름이 아이오아이가 머야 에이오에이도 아니구
******에이오에이 vs 아이오아이 😕
******근데 아이오아이 줄여부르면 아오아 잖아여.. 저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전 가끔 에이오에이 AOA라서 아오아라고 부르는데..ㅠㅠ..
******아이오아이라니까 에이오에이 생각나
****** IOI_SEJEONGI. Kalau AOA jadinya 에이오에이. Kalau ngga salah si
******에이오에이같이 만들었다... 그래도 화이팅 ㅋㅋ! #아이오아이 #아이오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SpringSnow346

From Twitter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우이오우이 아에이오우
******아이오아이 reminds me to 에이오에이
******프로듀스101이란 오디션프로의 걸그룹 활동명이 아이오아이.ㅎㅎㅎ. 오아이랑 비슷한 이름. 만약 에이오에이와 다같이 공연한다면 에이오에이아이오아이오아이앤오아이. 약자는 . 좋은 토요일 보내세요. ^^
******근데 팀명 웨저래?아이오아이가 뭐야....에이오에이같아...
******El verdadero problema con lo de AOA y IOI es "에이오에이" y "아이오아이“ ven la similitud??? Además esta bien culero el nombre 😞
******아이오아이?? 그거 나만 에이오에이 생각나는건강 똑같은데 ??
****** 네이버 댓글에서 에이오에이 따라한것같다고 이름부터 바꾸래요ㅋㅋ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AOA_ELVIS_MIR

From Twitter

****** 언니가 애 집에 씨디많다고 하나달라고 하라고하니까 에이오에이아니면 안가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룹이름이 아이오아이라고.........? 누가 지었어.....나와........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이게 뭐야............
****** 존나 자살각... 이름은 무슨 에이오에이 커닝두 으니도...
******아이오아이..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이름은 이상하네..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냐...ㅎ....그렇게 아쁜이름이없었나....ㅠㅠㅠㅠ롤도아니고 뭐여
******에이오에이짝퉁같자나
****** 넌 양쪽 다 안 파서 그럴껄 난 에이오에이 파거든 나 자금 서울 가고있엉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lxmmex

From Twitter

******이거 최소 머가리에 총맞은 부분ㅋ 지금 카이스탈때문에 묻힌감이 없잖아 있는데 어딜가나 그룹명 이상하다고 에이오에이 생각난다고 그러는데ㅋㅋㅋㅋㅋㄱㅋㅋ선배그룹 무시도 정도가 있지
******아이오아이 왜 이렇게 구리고 찜찜한 느낌이 드는가 했더니.... 에이오에이 짝퉁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런거 같닼ㅋ아....... 제발 그룹 이름 바꿔 ^_ㅠㅠㅠ 원어원을 약자로 아이오아이 한건가....파워단순
******이름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랑 다를게뭐야 차라리 엘오엘을해라 LOLLOLLOLLOLOLOLOLOLOL
******그리고 그룹이름도 맘에 안들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생각나
******아이오아이 กับ 에이오에이 ต่างกันนิดเดียวจริงๆ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tongue twister: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__pink_angel

From Twitter

****** the pronunciation of 에이오에이 and 아이오아이 in both Korean and English are similar tho. AOA is /eɪ əʊ eɪ/ and IOI is /ʌɪ əʊ ʌɪ/
****** 응~ 고맙긴!! 수고했어요 세정아! 우리는 에이오에이과 아이오아이 ㅋㅋ 무대에 만나자!!
****** 처음에 에이오에이따라하는줄알았어요..
******아이오아이? 네이밍 졸라구려... 에이오에이 카피그룹같쟈나...
******쨌든 이렇게 데뷔하게 되었으니.. 다들 열심히 하길.. 소혜도 열심히 노력하는거 생각하면 괜한걱정인듯 싶기도하고.. 아 근데 그룹명은 다시 생각해줘.. 넘 에이오에이가 생각남..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파생그룹같음ㅋㅋ
******긍ㄷ 아이오아이 넘 에이오에이같다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lWAPVpJQsaLQyQH

From Twitter

****** 엉 왜 굳이 그렇게바꾼지모르겠네진짜 넘구려 에이오에이랑비슷하고
******아니 근데 아이오아이가 머냐고 존나구림 에이오에이 패러디같음
****** 아참ㅋㅋㅋㅋㅋ 속으로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두개 섞어서 불러보다가 트윗에도 그렇게 올라갔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창피..
****** ㅋㅋㅋㅋ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아오아 무슨에이오에이따라한거가틈
******아 다 좋은데 아이오아이 " 개후져 " 에이오에이랑 개겹ㅊㄴ다이가ㅜㅜ aoa도 줄이면 아오아 쟤도 줄이면 아오아 이게 무슨... 누가정했어 그룹명 떼찌해야댐......
******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따라한거가튼..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lWAPVpJQsaLQyQH

From Twitter

****** ㅋㅋㅋ앜ㅋㅋㅋㅋ백한마맄ㅋㅋㅋㅋㅋㅋㅋ 진심요...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길고 넘 에이오에이 같으뉴ㅠㅜㅜㅠㅠ착각할수도있겠어요 ㅠㅜㅜㅜ
****** 이미 있었어...? 그래도 아이오아이는 넘나 구리다..에이오에이 연상되기도 하고..
******아이오아이 무슨 에이오에이 자매결연이냐..?
******이름이 아이오아이? 무슨 에이오에이 따라하는줄..ㅋ.... ..
******아이오아이라니... 걍 원오원하지... 에이오에이랑 이름 넘비슷해져벌엿,, 아오아...
****** 에이오에이같아요....
****** aoa kan 에이오에이 kalo ioi 아이오아이 beda tipis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노노 에이오에이 하세요^^
******님들 이럴때 에이오에이로 오시는겁니다 ㅋㅋ
******아이오아이 하지 마시구 에이오에이 합시다 여러분 ㅋㅋ
******아이오아이말고 에이오에이나 하자니까요 ㅋㅋ
******역시 에이오에이가
******아이오아이가 뭐냐 에이오에이 짝퉁도 아니고 이름 존나 성의없게짓네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엠넷님들아 AOA줄여서 아오아라고하는거는 알고 하는거지..?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헐 그러면 아이오아이 줄이면 아오아 돼서 에이오에이 아오아라고 이제 못부름
******왜 에이오에이랑 겹쳐보이는 이름을... 그건 그렇고 뭐 한명빼고는 다 괜찮음 연정이 올라가서 다행이다!
******에이오에이 5월까지는 합숙하려나?
******어이오아이이름존나맘애안든다 뇌넙냐고 누가들어도에이오에이생각 난다고... 에이오에이도어리둥절 항다고...
****** 아.... 에이오에이.... 아오아 라고도 부르던데....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짝퉁도아니고..
******결론은 에이오에이하자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아이오아이 진짜 개오바인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가 고소 안하면 다행
******아이오아이....??아오아...??? 완전에이오에이네
******아이오아이 ...개구리다고 에이오에이 짝퉁같잖아
******아이오아이 하니까 에이오에이 가 생각낭다
******에이오에이 합시다
******이로써 에이오에이...가 아니라 아이오아이의 최종 멤버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불우이웃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이네요.
******아 아오아 너무 에이오에이 가틈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아이오아이....에이오에이같애...
****** 에이오에이 따라하는줄
******아이오아이 정말 에이오에이랑 헷갈리겠는데 1년이니까 뭐..
******에휴 아이오아이말고 에이오에이나하세요정말
******아이오아이 언제 들어도 에이오에이같아 별로야......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짭같아
******아니 근데 진짜 아이오아이냐고.. 시청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던데 저런 의견 낸 시청자 어디계세여~ 에이오에이 줄여 줄을때 아오아 이렇게 불렀는데.. 이게 뭐람 존나 썽날듯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아이오아이가뭐야 에이오에이랑똑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뇌빻았냐고
******เออชื่อเกาหลีคล้ายกว่าชื่ออังกฤษอีก IOI AOA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โอ๊ย มึน 5555555555
******에이오에이는 에이스오브 엔젤이니까 아이오아이는 아이스오브 아이스크림
******에이오에이짜가같잖아
******아이오아이 너무 구린데다 에이오에이 생각나서... 차라리 걍 원오원이라고 하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룹이름 ...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이제 팀명 귀에 들어오는데 에이오에이랑 넘 비슷한거아님?;;;; 걍 원오원하지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아이오아이라니....에이오에이 짭튼같자나 이름이...
******팀이름이 아이오아이가 뭐니 ㅉㅉㅉ에이오에이 짝퉁이여 뭐여
******는 에이오에이다 엣-헴-
****** 읽으면 에이오에이랑 비슷하고ㅋㅋ 그냥 보면 롤같고ㅋㅋ
******에이오에이 같자나
******근데 그룹명이 왜저래 오아이오아이랑 에이오에이 믹스같다
******아이오아이 이름 너무 구림.....에이오에이 짭같은것...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 이름도 에이오에이랑 거의 같다고 볼 수도 있는 부분...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걍 둘다 아오아라고부를래
******아니군데 그룹이름이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 오아이오아이도 아니고 이게모람
****** 에이오에이도 아오아라고부르는데 아이오아이도.. 노답
******아이오아이?????아ㅏ아아ㅏ잉이ㅣㅣㅣ옹ㅎ호아ㅏㅏ아아이ㅣㅣㅣ...?!?!?!?!?!?!??!?!시ㅏ바 뭐냐 그게...ㅠㅠㅠㅠㅠㅠ에이오에이 생각나잖ㅠㅠㅠㅠㅠ
****** 진짜!!!!!! 에이오에이따라한느낌 너무 납니다......
******아이오아이라는 이름 진심 개별로다 에이오에이 얘기 어디서든 늘 나올 거 같고 차라리 원오원하지 라는 얘기도 꾸준히 나올 듯 그리고 아이오아이라고 정직하게 부르는 사람이 몇 이나 될까 다 롤이라고 부르고있지 않겠냐..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그나저나 프로듀스 101 데뷔 11명 걸그룹 이름 아이.오.아이 구리다... 에이오에이는 괜찮은데 왜 아이오아이는 구리지? ㅋㅋㅋㅋ
****** 그러니까! 에이오에이 줄여서 아오아 라거 하니까 101팬들은 그럼 우린 아이오 라고 부르겠... 지나가던 행인 아이오? 아 아이오딘요?
******아이오아이 이름 바꿀 생각은 없나.. 계속 에이오에이 생각난다
******에이오에이 짭도 아니고 아이오아이라니
******근데 진짜 프듀 그룹명 그냥 101에서 딸거였음 원오원으로하지 아이오아이는 뭐야... 처음 로고봤을때 에이오에이로 잘못읽었어
******아이오아이 하고 장근석이 얘기할 때마다 왜 에이오에이같이 들리냐? 진짜 이름 맘에 안드네. 차라리 원오원을 하지
****** 에이오에이 같아요..ㅋㅋ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AOA 아이오아이가 이름 아오아 아이오아이는 아오아라고 그룹명 IOI Show

From Twitter

******왜 아이오아이야 에이오에이같은디.. 걍 원오원 일공일 이런거로히짘ㅋㅋ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짭퉁같잖아ㅠ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뭔데.....작명센스부족잼
******아 진짜 이름 조나구려..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에오에 짝퉁그룹같음 ㅣ름이
******아이오아이 진자 너무 에이오에이 같애 진짜 ㅋㅋㅋㅋㅋ
******아 아이오아이가 어디서 들어본 느낌이다했더니 에이오에이였어.....
******아이오아이.........에이오에이생각남
******그룹명이 아이오아이야? 에이오에이랑 뭐 자매그룹이야? 대왕뒷북
******나만 에이오에이같나
******에이오에이 동생 아이오아이 ......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 아이오아이 별로야 에이오에이 짭같아
****** 에이오에이생각남 ㅋㅋㅋㅋㄱㅋㅋ 저게무슨유니크
******아이오아이 뭔가 ㅔ이오ㅔ이같자나...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한끗차네ㅋㅋ 그냥 원오원 이라고 해도 됐을텐데!
******AOA x IOI 에이오에이 x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는 에이스 오브 엔젤인데 아이오아이는 아이돌 오브 아이돌이냐 Feat.예스옵더예스
******근데 에이오에이분들보고 아오아라고 부르자나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이오아이나오면 아오아 . 응 .. 앙 ......?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가 신고해도 ㅎㅏㄹ말 없다
******에이오에이 낰ㅋㅋㅋㅋㅋ
******그냥 원오원 하지 발음도 존나 어렵네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랑 비슷하고
****** 그니까 에이오에이 줄이면 아오아 아이오아이 줄이면 아오이
****** 인정 에이오에이랑 비슷해..
****** 에이오에이 줄여서 아오아인데 존나 표절옺ㄱㅁ 머가리텅텅임
****** 에이오에이 카피같은데 프로듀스 101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ㅎ하 증말 이름 저건 좀
****** 내동생도 에이오에이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쟤는 하아....
******아이오아이 이름 너무 구려서 멀쩡하던 에이오에이 마저 구리게 들릴 지경
******근데 진짜 아이오아이가 뭐야ㅋㅋㅋㅋ 에이오에이 밖에 생각안난다고...
******근디 아이오아이면 너무 에이오에이랑 비슷한거 아녀..?
******근데 아이오아이랑 에이오에이랑 활동겹칠텐데 겹치면 볼만할듯ㅋㅋ
******처음에 잘못들어서 에이오에이로 듣고 응??했음
******아이오아이가 뭐냐.. 에이오에이 짝퉁같다고..
******근데 그룹명 너무 별로다 아이오아이가 머여ㅕ..에이오에이 파생같아
******아이오아이가 뭐냐ㅜㅜㅜㅠㅠ 진짜 에이오에이가 있는데 장난하냐고
******힘든 서바이벌을 걸쳐 데뷔한 아이오아이, 축하합니다. 팬들은 아오아라고 부른다던데요! 선배그룹인 에이오에이와 이름이 비슷합니다. 언젠가 에이오에이 선배들,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으신가요? 누가 대표로 한 마디 해주세요. 이거 현실 안 되게 해주세요
****** 에이오에이 따라하는기분ㅋㅋㅋ
****** 아 아이오아이... 벌써부터 에이오에이랑 헷갈리는..
******진짜 데뷔곡보다 팀명이 더 문제다 아이오아이라니..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에이오에이 발음대로 말한게 아오아 인데 아이오아이는 어떻게 하지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ㅂㄹ
****** 인정 에이오에이 따라한 거 같음
****** 네....ㅠㅠㅠㅠㅠㅠ에이오에이 설현님만 거의 나오고 성둉이는 설현 옆에 있는 부분만 좀 나왔어요...
****** 뭐야뭐야ㅑ 무슨 에이오에이도 아니궁..이름 급내 구리다
****** 그리고 검색도 안하냐고 아오아라고 말하게 될텐데 아오아는 에이오에이 별명이란 말야 ㅜㅜ 우리 애들 이름 막 쓰지 마세요 ㅜㅜ
****** 담주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할 거야? 누구랑? 나도 월요일 오자마자 공홈에서 확인 해야지!!ㅋ 근데 내가 에이오에이 설현짱 처럼 귀엽게 "떡뽂이~♡" 라고 하면 사올래?ㅋㅋ 담주도 재미있는 방송 기대 할게요~^^
****** 에이오에이 같아요,,, 또륵
******아.. 아이오아이..ㅠ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 에이오에이인줄
****** 에이오에이 따라한거같은ㄷ...
******!!!아이오아이였음??? 엘오엘 ...LOL 인줄....? 에이오에이랑 다른게뭐임? ;;
****** 차라리 lol 롤이라 그래 왜 에이오에이 비스무리하게 만들어서 더 욕 먹을라그래
******아이오아이 IOI 에이오에이 AOA 5555555555555
****** 그룹명도 맘에 안듬 ....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에이오에이 짝퉁갇잖아.....
******엠넷 새키야 그냥 원오원으로 활동하게 해 줘라 아이오아이는 무슨 뜻이야? 에이오에이는 에이스 오브 엔젤이잖어
******아이오아이=아오아=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가 뭐냐.. 진짜 아오아 짝퉁같음 줄여서 아오아라부르면 ㄹ아오아팬들 개빡칠듯 우리 소미 거의 데뷔확정인데 아이오아이로 데뷔하는건가
******아니 아오아는 에이오에이죠... 원오원하지 ㅜㅜ
******아이오아이래서 난 또 에이오에이인줄
******아이오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에이오에이 세요 ,,?ㅁ?
******;;한글로 보니까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더 구분안가잖아
******rt 나 저거 에이오에이ㅣ라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고 죤 별로다 진짜
****** 아이오아이진짜 별로야 에이오에이랑 다른게 뭐야
******나 저거 자꾸 에이오에이로 보여
****** 에이오에이 ofc.... 😂
******RT UNIVERSALERPE에이오에이 or 아이오아이? 😂 #intl
******근데 데뷔명 왤케 거슬리지 아이오아이라니…에이오에이랑 넘 비슷한거아냠…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는 발음이힘들어... 아닌가 ?
****** 에이오에이가 먼저 썼으니 다른걸로 해야ㅣ
****** 당연히 에이오에이가 먼저했는데 프로듀스101 이 바꿔야지 . 난감한게 아니라 그냥 바꾸기 싫은거 아닌가? 그렇게 보면 솔직히 데뷔하고나서 타팬들한테 좋은소리못들을것같은데
******아이오아이라니!•! 에이오에이같잖아
******근데 아이오아이......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오아이오아이도 아니고 시뱌헷갈려 다이응이응거려
******에이오에이를 우리가 아오아라 부르니까 그렇게 지은건가..?
******아이오아이 별론데 에이오에이 같쟈나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짝퉁같자나 네이밍솜씨 왜그래..
****** 에이오에이 팬이 아니라소 모르지만 아이오아이는 그냥 이름이 구림
****** 그니까 에이오에이도 아니구 무슨...! 쾅
******원오원 놔두고 왜 아이오아이 야 에이오에이 인가
******그룹명... 에이오에이 짭가타...ㅎ...
******에이오에이 AOA 아이오아이 IOI นะจะวันโอวันนะ
******아이오아이 줄이면 아오아란 마리얌...... 에이오에이는 뭐가 되ㄴㅑ
****** 에이오에이가 먼저 썻는데 뭐가 난감??? 당연히 바꿔야지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닮았다
******아이오아이는 심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랑 너무 비슷한거같다...
******아이오아이...별루얀....에이오에이랑 헷갈릴듯
****** 에이오에이 짝퉁인가요
******아이오아이가 레알 참 트루 그룹명이였던거냐? 존나 에이오에이 짝퉁도 아니고 씨벌 ;; 바꿔라 ㅈㅂ
******아 근데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따라한다고 또 욕먹는거아니냐 솔직히,,, ㅋ,,,
******에이오에이 괜히 찝찝..
******진심 발로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 따라함?ㅋㅋㅋㅋ
******에이오에이아님?ㅋㅋㅋㅋㅋㅋ
****** 에이오에이 같음
******저건 101이야 IOI야 아이오아이면 너무 에이오에이가튼거아니냐
****** 그러니까여...아이오아이 뭔가 에이오에이..따라한느낌이...나서...별로에요..
******진심 그냥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가 이미 아오아인데 타이틀 뺏나여😂😭
****** 에이오에이인줄알아써요....
******에이오에이 떠올랐..아이오아이 .😇5월초 데뷔네..애들 공방 본방으로 가면 보려나ㅋㅋㅋ
******에이오에이 따라한줄
****** 에이오에이랑 뭔가 비슷하당
******에이오에이도 줄이면 아오아.. 아이오아이도 줄이면 아오아...
******에이오에이는 에오에니까 이거는 이오이인가 아 나 오이포비안데 아무말
******그냥 원오원으로 하지 아이오아이 뭐냨ㅋㅋ 에이오에이 아류도 아니고 ㅋㅋ
******에이오에이...아이오아이ㅋㅋㅋㅋ
******에이오에이도 아오아라고 부르지않나? 원오원으로 하지 굳이 왜...아오아...
******와 개존구.......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 생각나자나...
******아니무슨 에이오에이 같아 이름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라니,, 알리오올리오도 아니고..이게머람
******그냥 차라리 원오원이라 해..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 짭도 아니구..
******에이오에이랑 겹쳐서... 괜찮게찌?
******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저게 뭐임....... 왜 멀쩡한거 나두고 에이오에이 아니면 괜찮을법한 이름인데ㅠ
******아이오아이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데뷔하고 나서까지 101의 늪에 있다니.. ioi 바꿔라,,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인 줄...
******에이오에이팬들빡칠듯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랑 너무 비슷한 거 아니냨
******미쳤나봨ㅋㅋ아이오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인줄..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다음은?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가 뭔가융
******아이오아이가뭐야....에이오에이같잖아ㅏ....
******결국 아이오아이가 됏네 ㅋㅋㅋ에이오에이팬분들이 마니 화내시겟당
******아이오아이 넘 에이오에이 생각나…
******에이오에이 패러딘줄 알았단말이야 ㅆ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아오아 아님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엘오엘 롤 리그오브레전드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야...?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흐음
******줄이면 아오아고 에이오에이도 별칭으로 아오아인데ㅋㅋㅋㅋㅋㅋ뭐지ㅋㅋㅋㅋㅋㅋㅋ
******그룹명 왜그래 에이오에이같아
******솔직히 아이오아이 구려,,, 에이오에이 이미 있쟣아...
******FNC 법무팀 일하세요. 에이오에이랑 헷갈리잖아. ;;;
******솔직히 아이오아이는.... 네무 에이오에이같음
******에이오에이 아니고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짭 같고.. 그냥 원오원 하지 그랬니
******아이오아이 ㅋㅋㅋㅋ 에이오에이 자매그룹느낌
******에이오에이가 있는데 아이오아이 넘나 유니크하지 못한;;;;;;
******와 진짜 아이오아이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 짭?
******아이오아이 너무 에이오에이 같다고...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가 먼저 떠오르는뎅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뭐냐ㅋ
******아이오아이 다시봐도 에이오에이같아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이 뭐냐고....따라한거같아
******아이오아이는 무ㅜ야.... 에이오에이 팬들이 싫어하겠는디.... ?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 에이오에이 보급형이냐 이름??
******아이오아이 뭔뎈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에이오에이인줄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도 아니거..
******뭔가 에이오에이 같은 느낌적 느낌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 의문의1패,,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같고 이름 진자 구림 ㅋㅋㅋㅋ 연음 좀 쓰지마
******그룹명왜저랰!!!!! 에이오에이랑 머가다르냨 ㅋㅋㅋㅋ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아이오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가 뭐냐고 에이오에이같잖아..... 차라리 원오원하지ㅠㅠㅠ
******아이오아이~~~~에이오에이 아니구여~~~~~~~
******에이오에이니
******에이오에이를 걸렀더니 아이오아이가 되네 ㅋㅋㅋㅋㅋㅋ
******아놔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냨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너무 에이오에이 아닌가
******에이오에이 짭이냐고
******에이오에이인중 ㅋ ...
******에이오에이 짭퉁인걸로 ㅋㅋㅋㅋ
****** 아오아 에이오에이꺼야 애칭갖고 예민하게 굴면서 왜 이런건 아니야?
****** 아오아하면 에이오에이를 먼저 떠오르는데 프로듀스 데뷔 그룹은 에이오에이처럼 단어를 딱 보면 생각나도록 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울애들 진짜이름 ㅋㅋㅋ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아이유아...ㅣ... 맴송
****** 바꾸는게좋을듯.. 에이오에이분들 따라한다고 문제발생할거같구 .. 아니면걍 원오원이라 읽던지 해야할ㄹ듯ㅅ..
****** 아니 에이오에이가 먼저 썼는데 뭐가 난감...? 아오아라고 부르지말고 다르게 부르면 되지 꼭 그렇게 줄였어야했니...
****** 근데 IOI 라고 하면 아오아가 맞긴한데 공식 명칭이 에이오에이면서 에오에 안 하고 아오아하는 쪽도 조금 그렇고 그렇다고 쓰는 거 바꾸라고 할 수도 없고... 걍 IOI로 쓰고 일오일로 읽으면 안 됨...? 일오일이니까 오일 뭐래...
****** 아오아하면 에이오에이가 떠올라버려서... 걍 원오원하지
****** 바꿔야지 아오아는 이미 에이오에이한테 정착을 했잔슴
******에이오에이를 아오아라고해?? 맴이라 ㅏㄴ함??
******아이오아이????장난하냐 에이오에이도 아니고ㅠㅠ
******프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뭐야... 에이오에이 같잖아.... 확정 아니라고해 빨리.... 비슷하면 문제잖아.....
******에이오에이냐...? 이름 존나ㅣ비슷하네
******프듀 오늘하던가 근데 아이오아이가 뭐냐..ㅋ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냐
******개인적으로 돈메러는 마마무줬음좋겠고 핑거팁스는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요....? 에이오에이인줄
****** 아이오아이 이라면 에이오에이 따라한다고 그럴꺼같아요
****** 에이오에이 인쥴ㅋㅋㅋㅋㅋㅋㅋ
****** ,,,개싫어ㅠㅠㅠ 에이오에이.줄여부를때 아오아라하는데 나개인적으로 에이오에이존ㄴㄴ나극혐하는1인 근데유나는존ㄴㄴㄴ나예뻐
****** 안무로보세요!! 에이오에이 짧은치마도!
******아이오아이라고 친구들한테 말해줬는데 바로 에이오에이? 이랫다 그냥 원오원하지
******원오원이라는 그룹이 있어서 아이오아이로 간듯 하지만.. 에이오에이랑 너무 겹치잖아.. 차라리 아이오원이라든지 하는 응용방법은 고려 안해보셨남
****** 이름 바꿔라. 암넷아,에이오에이 aoa 짝퉁도 아니고ㅋㅋㅋㅋ
******아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같ㄷ ㅏ거 ㅠㅠ
****** 에이오에이 아오아라고 부르는데 에이오에이 짭같아요,,,
****** 에이오에이야....?
******에이오에이도 생각나고 오아이오아이도 생각남.. 우짬
******아이오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아이오아이 느낌이고 에이오에이 느낌임
******플듀 최종 그룹이름이 IOI,, 아무리 짧게 활동하는 거라 해도 AOA 랑 넘 겹치는 거 아니냐 ,,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프로듀스 그룹 이름 ㅋㅋㅋㅋ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랑 넘 비슷
******태진아가 마지막회에 나와서 소개하겠습니다 에이오에이라고 하면 좋겠네
******아이오아이..? 에이ㅗㅔ이갖생각나는 이름인걸..
******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다른거 하지 ㅁㅊ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랑 다를 게 뭐여 ㅋㅋㅋㅋㅋ 이 의견 낸 사람 나와
******아니 에이오에이 이미 아오아라부르는데 무슨 아이오아이냐고 하아,,,,
******아 진짜 개구리고 에이오에이 짝퉁 같음 왜 저럼?
******만우절드립이것지?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아에이오우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
******아이오아이라니 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도 아니고
******에이오에이야 뭐야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 생각나는 거 나뿐인가
******에이오에이냐
******근데 에이오에이랑 너무 겹친다. ;;;;
****** 에이오에이랑...비슷....
****** 니네 에이오에이 팬들이지? 무슨 아이오아이야
******아이오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 ㅅㅐ각나..
******아이오아이 IOI 에이오에이 AOA WHAT DO YOU MEAN MNET
******에이오에이 짭같자나....
******에이오에이 의문의 1패 ㅠ
******프로듀스 아이오아이 노답...에이오에이랑 겹치잖아
******에이오에이?..아이오아이?..오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하면 에이오에이 팬들한테 개쳐 뚜들아닌가 아님말고,,
******에이오에이는 맴이니까 아이오아이는 앙 하자 앙 기모띠
****** 그러게.....에이오에이 팬들이 머라할거같음....ㅋㅋㅋ 아이오아이는.....좀...ㅋㅋㅋ다른걸로 바꿨으면좋겠다 논란되지않은걸루....ㅎㅎ
******우와 구려 에이오에이가 먼저 떠올라 망함
******프로듀스 그륩명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냐
******아이오아이는 에이오에이 사촌뻘인가 쑻
****** 앜ㅋㅋㅋㅋㅋ아이오아이 머냨ㅋㅋㅋㅋ먼가 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오에이 따라한거가타....ㅋㅋㅋㅋ
****** 에이오에이가 생각나는건 나뿐이냐
******프로듀스101 데뷔 팀명 아이오아이, 여름에 활동할 에이오에이. 줄이면 둘 다 아오아 ....?
******아이오아이 저거 완전 에이오에이 아니냐?
****** 에이오에이랑 비슷해
******에이오에이 AOA 아이오아이 IOI 에로앨 LOL 발음 죽이네
****** 또 에이오에이따라했다고 논란일어나겠데
******아이오아이라니 존나 에이오에이같네 ㅅ
******아그러네 아이오아이랑 에이오에이랑 다를게 뭐야
******에이오에이랑 헷갈리것네
****** 안녕하세요 미나씨 👋 에이오에이는 어떻게하고있어?
******에이오에이 같자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맴 사랑ㅎ행 ㅠㅠㅠㅠ
******에이오에이 패러디 아니고?
******에이오에이랑 엄청 비슷한데다 얼핏들었을때 프듀가 1도 떠오르지않아 101이라 그런거라지만 흐므..차라리 픽미걸 이런게나을지도
****** 에이오에이 같은뎅,,
****** 에이오에이랑 비슷하다 아오아 원오원 아이오아이
****** 에이오에이 짝퉁소리듣겠네;
******에이오에이 에 이은 아이오아이 ㅋㅋㅋㅋㅋㅋㅋ
****** 에이오에이랑 비슷한데
******걍 원오원하던가 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같아
******13. 에이오에이 AOA - Miniskirt *✧
****** ♡ 사진UP! 뒷모습도 반해반해버렸어요🎶 #AOA #유나 #에이오에이 #YUNA
****** ♡ 사진UP! 유나언니넘이뻐ㅠㅠ♡ #AOA #유나 #에이오에이 #YUNA
****** 물론 에이오에이는 감사했지만...방탄 불러주라줘.....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愛をちょうだい #아이오초우다이 히잉😭❤️❤️❤️❤️
******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민아 입니다!! 맞팔로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
****** 맞팔했어요! 안뇽! 에이오에이 막내 찬미입니다! 반가워요
****** 맞팔했어요 선배님! 에이오에이 막내 찬미입나다! ^^ 정말 반갑습니다!
****** 맞팔했어요! 에이오에이 막내 찬미입니다! 반가워요 ^^
****** 선배님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찬미입니다! 진짜 반가워요! ^^
****** 그리고 에이오에이의 지민양 ㅋㅋㅋ
******에이오에이가 가사랑 컨셉이 그랴서 그렇지 노래 다 조음 ㅠ
******MAKING OF에이오 에이 AOA 한돈 Handon CF #AOAアンバサダー #AOA #seolhyun
****** 아이돌임 에이오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