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Posted by 마리쉐
2016. 4. 4. 21:34 ALL

******아씨 아이팟 충전 안되어서 갤럭시플레이어 n년전 고물 찾았다
****** 헉 에픽 완료됐어요~!! 감사해요 쉐리든님 덕분에 에픽도 해보고 갤럭시맵도 얻고 부자가 되었슴니다! ㅠ.ㅜ
****** 갤럭시 S7 키보드 커버
******트위터에 예체능계 분들 많은데 갤럭시 앱스에 이런 거 있더라고요...써보세요!
******아직도 갤럭시 s4 쓰는 나지만 포토샵만 있다면 그 누구도 부럽지 않아 👀🍑
****** 오랜만에!!!반가오요🙌🙌🙌 갤럭시로 갈아탄고 환영해오!! 뒷북
******폰 바꿧는뎈ㅋㅋ 갤럭시 전 시종 마시멜로? 그거 업뎃하구나선 아이폰트 같은 apk 파일 폰트 설정이안대ㅠㅠㅠㅠ내 애플민트...쥬룩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CHEriSH_0728

From Twitter

******RT 아이언맨수트케이스 공구합니다 공구가는 우편비 무료 8000원입니다! A타입은 아이폰전기종/갤럭시s6,s7,s7엣지/노트4,5 기종 있으며 B타입은 아이폰만 사용 가능! 문의는 디엠으로 주세요!
******냥이가 투마리 누가 냥이게? 샘숭 갤럭시 에스 포 내 폰 카메라 반성하라
****** 나 그 머냐 갤럭시노트1에서도 돌아가긴 돌아가던데 ㅋㅋ
******갤럭시 S7 엣지용 키보드 커버
******<현실 | 이상> 갤럭시 멍청이가... 폰카메라 주제에 계속 영산이 초점안잡아서... 손으론 영산이, 다른손으론 폰. ... 입술로 터치해서 초점맞춘다 눈물
******갤럭시 아지르에 한때 폴인럽 한적이 있었죠 위엄킹
****** 일체형은 웁니다 갤럭시 S6 edge Ironman Edition . ㅠㅠ

****** 갤럭시s는 짝수가좋고 노트는 홀수가 잘만들엇다던데 소곤소곤 나는 애플 안좋아해서 갤7에 투표햇다만 ㅎㅎ
****** #도연 왼쪽이 갤럭시 오른쪽이 아이폰 #김도연 #프로듀스101 #IOI #아이오아이 #Crush #배경화면
****** ㅋㅋㅋ진짜 공헌도 0%에 갤럭시 맵 보상 행성 지도 만 챙겨가는 사람들도 수두륵하대..ㅜㅜ 서로 보태서 골에 닿으면 그게 최고여! 쭈압
****** 그쵸ㅠㅠㅠ 분명 있을법해서 찾아봤는데 하나도 없더라고요...갤럭시 스탠다드 노래 좋은데ㅠㅠㅠ오프닝도 그렇ㅅ고...
****** 갤럭시s6 판매 완료!
******로난하니 생각났는데 마블썸썸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식구들 중 스타로드/가모라/로켓/로난까지 모음. 어벤져스를 모으기 위해서 시작했는데 이제 드랙스와 그루트만 모으면 이쪽이 먼저 완성될지도.
******사면 박스안에 갤럭시s7교환권이 들어있는 모듈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_soap1

From Twitter

******갤럭시 에스포 터치펜 따로 파나ㅏ여~~~~!~!!~~!!
****** 오오 부럽당 나도 새폰 나도 로즈골드 나도 갤럭시.. 아이폰 꺼져ㅠㅜㅠㅜㅠㅜㅠㅜㅠ
****** 화면이 작으니까 데헷 갤럭시는 나 지금 모함니다 광고하고 다녀 화면커서 가릴수도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갤럭시도 조은 폰인데 아이폰은 기본 필터가 넘 예뿝니다... 아무러케나 찍어도 잘나오눈!!
******갤럭시써보곤 싶지만 ui가 너무나도 구려서 쓰기싫어진다
******갤럭시, 은하의. 순 한국어는 “미리내”입니다. “내”는 시내, 미리는 미르의 변형된 말로 “용이 사는 시내”라는 뜻이 됩니다.
******그럼 70… 이면 갤럭시 사잖아

******엑페 팔고 갤럭시ㄱ?
******갤럭시가 해적이고 딕이 해군인것도 나쁘지않겟ㅅ다....!!!!!!!!
******미쳣다 해적에이유..... 갤딕으로 해주세ㅔ여 딕이 막 해적이고 갤럭시는 선량한 ? 장사꾼인데 딕한테 잡혀서 해군들이 구하러왔는데 갤운명의 여인을 찾은 나를 이대로 내버려둬요 해군ㄴ아저씨들!!!!!!! 딕니들 빨리 와서 얘 좀 데려가 짜증
****** 내일이걸로 찾아야지 갤럭시 화질좋다
******갤럭시 엣지7 좋나
****** 갤럭시 j7이요 ㅋㅋ
****** 갤럭시s6 기종 재고 남아있으신가요? 꼭 구매하고 싶어서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j2boxnet

From Twitter

******으아ㅏㅏ 친구 갤S7로 바꿨다 갤럭시 회귀욕구 상승한다,,
******트릭스터 해금 조건이 갤럭시 지역 메달 5개 + 다른 지역에서 메달 2개씩 얻어야 되는 거였군 하... 또 귀찮게...
****** 갤럭시 A8인데 어떻게 해도 안되네여ㅠㅠㅠ 어떻하죠ㅠㅠㅠ?
****** 아이폰이면 했는데 갤럭시라서 못해^^
******해커가 노트북이랑 휴대폰들고 있는거 죽여서 갤럭시 워치만들고
******내일 술 먹을거니까 예쁘게 입고 오라는 갤럭시.... 완전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휴대폰 카메라에요! 기본어플로 찍었어요 휴대폰은 갤럭시에요 아이폰 사고싶어요ㅠ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tinastwitt

From Twitter

****** 갤럭시 j7이요 ㅋㅋㅋ
****** 아맞다 갤럭시 움짤배경되지...헐.....까먹고이써써..
****** 오오 그거 이쁘더라! 덕질엔 갤럭시야 갤럭시해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더라구요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 마음에 평화, 갤럭시 피쓰----★☆ ㅋ ㅋ ㅋㅋ
****** 난갤럭시파!!!!!! 갤노트5 로즈골드보고잇담ㅎ히히히
******갤럭시s7 안사요 안사
****** 근데 디자인은 아이폰. 덕질에는 갤럭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clubsteelface

From Twitter

****** 아 맞아 그건 힘들다던데... 기차받는거도 힘들다도라... 갤럭시이용자
******신티크 이전에 골때리는 건 이놈의 와콤부터 어찌 해야 하는데. 드라이버 자체가 이상하기 짝이 없고, 갤럭시 노트 3 쓸때부터 느끼는 거지만 이 자식들은 최적화 자체가 이상하게 되는거 같더라.
******남24 블베들고다니든 갤럭시팡팡을 들고다니든 말걸지마
****** 갤럭시 최신기종까지 나왔네요
******솔직히 말해서 신티크가 신기했긴 한데, 굳이 신티크 같은 액정타블렛을 사야하는 것인가에 대해서는 글쎄다는 말 밖에 안나오겠네. 갤럭시 노트 3로 간접체험을 해본 셈이긴 하지만. 액정 타블렛의 발열에 의한 불편함은 감당할 수 있을까?
******아 갤럭시도 나왔구나
****** 갤럭시 솔져를 지갑에 추가한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EUL1219

From Twitter

******갤럭시 솔져를 특수 소환
******갤럭시 솔져를 패에 추가한다
******갤럭시 노트 2 기능 신기해 위에 색이 뜨는데 빨강- 베터리 충전 파랑- 문자메세지나 충전완료 초록- 알림 같아 트위터 뜨더라
******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S7 예판 사은품 중 하나인 '기어VR 오큘러스 앱스토어 50$ 이용권' 을 쥐도 새도 모르게 주지 않는 것으로 변경.
******갤럭시아이즈도 뭐 앜파버전으로 바뀐듯하고
******ㅋ 갤럭시아이즈 지원 갑니까
******충전기 8ㅁ8 이대로라면 곧 방전되고 말거야ㅜㅜㅠ 힘을 내 갤럭시ㅜㅜㅜ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etey2325

From Twitter

******맨날 끝나기한시간전에 안온애들 적어서 원장+선생님들단톡에 보내야되는데 보통 내가함 근데 오늘 보냈더니 옆에서계시다가 알림창에뜨는 갤럭시는뜨나보더군 내프사보고 어머선생밈.. 프사너뭌ㅋㅋ너무잘..ㅋㅋ잘나온거아냐?ㅋㅋㅋ해서 기분나빳다. 그러니까프사햇죠.
****** 흑 좋다ㅜㅠㅜㅠㅠ 오빠갤럭시라니
****** 갤럭시노트
****** 갤럭시s3시절 아이폰은 지원해주면서 갤3는 안된다니..... 고로 덕질은 아이폰.... 다행이다.... 잘샀어....
******오늘 진행된 SK텔레콤 스타2 프로리그 2016시즌 2라운드 개막전에서 진에어 그린윙스 팀이 삼성 갤럭시 팀에 3:1로 승리했습니다. 응원 해 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 단독 국정원, 갤럭시 출시때마다 해킹업체에 “뚫어달라”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과 카카오톡, 안랩의 브이3모바일에 대해 국정원이 해커들에게 해킹을 의뢰한 … 아이폰과 텔레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명백한 이유.
****** 헤헤...근데 아이폰 케이스 빼고는 갤럭시 기종은 다 검은테두리 때문에 가리더라구요ㅠㅠ특히 주디는 입이 아예 가려져서 닉으로 주문했어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ojuice

From Twitter

****** 구버전이라서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상태바는 예전 갤럭시.. 아이스크림버전 엘지도 꽃 이쁘게나와요 ㅠㅜㅋㅋ
****** 저두 갤럭시인데 이렇게 분홍색인데.....
****** 갤럭시래여
****** ㄴㄴ갤럭시
******스펙차이인지 새 기기라 로그찌꺼기 안껴서인지 갤럭시w 쓸때보다 엑스페리아 z3 태블릿이 훨씬 쾌적하네 둘 다겠지
******학교에서 조를 짜서 쌤들이랑 책읽기같은거 하는데 다른 조 이름들은 승리자, 문학소녀, 갤럭시, 4G이런건데 우리조는 히키코모리
******근데 아이폰 으로 바꾸날 엄청나게 핸드폰가지고 씩씩거렸다....너무나도 나는 안드로이드 갤럭시에 익숙해져 있었어...매너모드 하는걸 한 일주일만에 알았나...?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dotory0804

****** 그거 갤럭시 이모티콘대자나
****** 저두 작년까지 갤럭시 썼었는데 음식사진조차 구제할 길이 없어서 ㅠㅠ 주먹울음 아이폰으로 바꾸니 사진찍을 맛이 나서 요새 뻑하면 찍게 되네요😊 아이폰으로 바꾸길 가장 잘했다고 생각했던게 카메라일 정도 ㅋㅋㅋㅋㅋ
******갤럭시충이라 G5관심 1도 업ㄱ도요..
****** 갤럭시 노트욬ㅋㄱㄱㄲㄱㄱㄱㅋㄱㄱㄱ
****** 난 갤럭시라 사진 정말 고자처럼찍는데..^~^..
****** 노트면 터치펜도 있구 괜찮지~ 아이폰이랑 갤럭시랑 장점합친폰나오면 고민할필요없는데ㅠ
******요즘 나를 '은하'로 부르는 분이 계신데 굳이 정정은 하지 않고 있다. 저 이름도 은하수를 생각하면 멋진 이름이다. 갤럭시는 좀 곤란하겠지만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8fly_high

From Twitter

****** 갤럭시.... 윈.... 또르르
****** 앗 저 갤럭신뎅 갤럭시가 좋긴한데 아이폰 카메라가 짱 좋져..❤
****** 저는 아이폰보다는 갤럭시가 더 좋은갓같아요ㅜㅜ 나중에 다시 갤럭시로 바꿀예정
****** 아아아.. 갤럭시... 아아아아
****** 마자ㅠㅠ 비루항 갤럭시..
******갤럭시 에스 세븐이라고 하는데 왜 기어 삼육공이라고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같은경운 폰 잘 떨구는편이라 갤럭시ㅎ 성능은 큰차이 없으니끼 튼튼한게 필요하면 갤럭시 디자인이나 카메라필터 사서 사용할거면 아이폰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arne_

From Twitter

******갤럭신데 아이폰 이모티콘 붙일수있는 어플 없음..?? 다 안좋아..
****** 그냥 갤럭시ㅣ사시라구,,
****** ㄱ, 갤럭시가 그리워...? 말도 안돼...
****** 있습니다. 1:1 게임으로는 레이스 포 더 갤럭시의 확장 1+2+3을 제일 많이 합니다.
****** 걀라르호른 유일의 에이스! 맥길리스 파리드! 이러는거 티비로 보면서 ㅂㄷㅂㄷ하고 잇을 가엘이ㅠㅠㅠㅜ그르게여 렛츠고☆우주야쿠자 2탄! 이런거 할 시간에 슈퍼갤럭시 하이큐나 보여주길ㅠㅠㅠㅠ
******혹시 이 기업에서 어떠한 브랜드가 나왔으면 좋겠다 기업=삼성 브랜드=삼성갤럭시 삼성지펠 등 혹은 이 브랜드 별로다 싶었던거 있었던분 계시나ㅏ여
****** 갤럭시 s5인데요?! 아.. 메인보드가 같이 나갔었나 보네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alphabetyou

From Twitter

******공지: 갤럭시 S6 골드플래티넘 64GB 3월 개통품 201512 생산 필름 앞뒤로 붙이고 케이스 씌운 물건으로 갤럭시 S6엣지 64GB 색상 불문하고 교환합니당 통신사는 LG U+임 원한다면 친필싸인 가능
******갤럭시단 아쿠아단이 단원들 사이가 좋을거 같고 물론 갤럭시단은 간부진 및 보스 제외 로켓단이나 마그마단은 수직적인 느낌이 매우 강할거 같다. 로켓단, 분위기가 의외로 좋지 않은 곳이었군...
******근데 저 주토피아 케이스 갤럭시 시리즈도 있는데??
******갤럭시 사용하시는분들에게 꿀팁인 이북😘 종이책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북 먼저 읽어봐야겠다~다운완료 만료일까지 무료다😙
****** 초면에 실례합니다 보급형인 갤럭시그랜드4g바께안되서 노래 게임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나눔받고싶습니다
****** 스케치북 폴 갤럭시~!
******진에어 그린윙스 팀이 SK텔레콤 스타2 프로리그 2016시즌 2라운드 개막전에 출전합니다. 오늘 삼성 갤럭시 팀과의 경기에서 승리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2ssumn

From Twitter

******갤7 광고하는데 갤럭시 3번쓰고 정 다 떨어짐ㅅㄱ
****** 덕질은 갤럭시 셀카는 아이폰.... ......
****** 하디만 갤럭시가 그리울때도 있어😉
****** 아이나나 너 지금ㅁ 질투하니?????? 😂😂😂😂😂 렉없는 쾌적한ㄴ 아이나나를 플레이 하고 싶ㅍ습니다 갤럭시A5님 일해주세요....
******그에 반면 갤럭시단은 어딘가 호기심 가득한 얼빵한 트레이너들이 모인 느낌이라서..ㅋㅋㅋ 어디 네버랜드에서 오셨어요??
******이예에ㅔ에에시작한다앙 근데 존나 렉걸린다 이거...역시 갤럭시 윈....^^
****** TouchID가 갤럭시S6 Area Fingerprint 센서보다 훨씬 민감한건지 물 조금만 묻어도 인식이 안되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pringrain_dw

From Twitter

******갤럭시 감사하당 덕분에 이북 다운 받음ㅋㅋㅋㅋㅋ일정기간 무료!
******시파 갤럭시노트4 산지 1년정도인데 애가 미쳐서 날뛰고 있다 얘 배터리 왤케 빨리 나가니
******푸디인가 카메라 어플 존나 핵좋삼 갤럭시로 이 퀄 뽑아냄
****** 오늘 공기계 갤럭시 노트1 에 쿠키런을 깔았는데 한 판을 하면 화면이 멈추고 쿠키레이어가 까맣게 변하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해결 방안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필터를 먹이니 봐줄만은한데..역시 아이폰이좋지..갤럭시..하..한숨나온다..유료필터사는각인가ㅋㅋㅋ.. 결론은 카메라로 사진찍자..
******사실 조무래기들이 가장 인간적인 곳은 아마 로켓단이지 않을까 싶다 갤럭시단도 맘에 들긴 하지만 걔네들은 어딘가 망츙☆함..
******아 혹시 갤럭시 안전모드해제하는법아는분계시나요ㅠㅠㅠ? 컴으로들어왓는데 넘나 복잡해서 좀잇다 멘션받을게오ㅠㅠ 해제법하시는분계시면 뎸해주세오ㅠㅜㅜㅜㅜㅜ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yessol_S2_Boo

From Twitter

******RT부탁드립니다. 친구 가 천호 펀존에서 분홍색 지갑이랑 갤럭시노트3 케이스랑 폰 사이에 그림 껴놓음 를 도난당했습니다. 혹시 근처에서 보신분이 계시면 멘션해주세요.
******아이폰 사고싶따ㅠ 저번ㄴ에 분명 아이폰 사겠다구 다짐했었늠ㄴㄴ서 왜 갤럭시 샀ㅅ지,,,
******갤럭시S7 LG G5 아이폰 외 전기종 다량보유!! 전국최대물량!! 최저가격!! 모두 문의 받습니다~ 메시지주세요~^^ #유플러스 #갤럭시S7 #G5 #아이폰
******전 넥서스5와 갤럭시넥서스, 디파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대훈bot
****** 갤럭시는 클릭이랑 무슨 뭐 업데이트랑 팝업 보다가 끛남
****** 갤럭시 s6 기종은 남았을까요,,,ㅠㅠ
****** 갤럭시 광광 우럭......이거 도쿄인가 그것도 핵존예!!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lily0516iu

From Twitter

******스타워즈 갤럭시 히어로즈 게임에서 동맹원 중에 카일로 렌 카드 가진 사람 있길래 빌려 써보니..고급기술이 '격분'...렌 기술 디테일 다 너무 적절하고 웃김..
******내가 갤럭시를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오고 케이스 더쿠가 됌
******갤럭시 업데이트 하래서 했는데 디자인이 좀 더 이뻐졌다
******갤럭시단의 목적은 대체 뭐지!? 끌려간 호수의 포켓몬... 괜찮을까...
******갤럭시 화질 지리고
****** 데박 갤럭시로?
****** 지금 갤럭시가 S7인걸 생각해보면.... 오래 사셨지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dhornrdls

From Twitter

******슈퍼 갤럭시배 프로 배구 화성 아이언플라워즈와 지구 걀라르호른즈의 경기가 보고 싶읍니다....그리고 목성 나제터빈즈....ㅋㅋㅋㅋㅋ
****** 시기상 아이폰 노농 갤7 라인이랑 g5가 하이엔드 최고 돈 낮춰서 보면 갤럭시 a 라인도 좋구
****** 응응 갤럭시보다는 노트를 더 잘만들어서 나오잖앙 ㅋㅋㅋㅋ
******갤럭시s랑 비교도 안될 정도로 빠르닷!!! 아리가또ㅠㅠㅠㅠ 폰 돌려 받을 때 까지만 잘 쓸게ㅠ
******집가는즁😢 갤럭시 최고...달리는 차인데 진짜 잘 찍혔당
****** 와.......갤럭시 만세
****** 안돼...ㅠㅠㅠㅠㅠㅠ 갤럭시 저거 못사여..? 우럭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kenzi131

From Twitter

******핸드폰으로 그림그리고 싶어질때마다 갤럭시 노트로 바꾸고 싶다 흑흑 아이패드 프로 전용 터치펜도 있는데 10만원이 넘어가는 것
******ㅋㅋㅋ 폰 신기하네 삼성 서비스센터검색하니까 몇초뒤에 갤럭시 캐어 실행할거냐고뜸 ㅋㅋ
****** 갤럭시 사진이 이쁜데 어째서 쥐포로 갈아타시는건가욬ㅋㅋㅋㅋ/ 전 스마트폰은 처음부터 갤럭시.... 이거땜에 다니는곳에서 엄청욕먹어욬ㅋㅋㅋㅋ 이러다 담당자분이 강제로 G시리즈 사주실기세 ㅋㅋㅋㅋㅋ
******마침내 갤럭시 S3을 구했어. 지옥으로 잘가, 애플.
******ㅋㅋㅋㅋㅋㅋㅋ삼성갤럭시 팀 약자가 SSG로 바뀌었네 범삼성이라고 신세계 챙기는거여?
****** 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갤럭시를 벗어낳수없당...
******갤럭시S7엣지하고 LG G5 디자인 좋네.. ㄷㄷ 가지고 싶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ks4147

From Twitter

****** 갤럭시를 사면 되겠군요 ㅋㅅㅋ
****** 리베로 넘ㅁ조아요 ㅠ 노은님ㅁ같은 갤럭시존잘님ㅁ은 당연히 되지안을가요!?!?!?!?!!
****** 갤럭시 다시는 안쓰려구여ㅜㅜ 흑흑 망할 놈드라...
****** 저는 갤럭시 s6인데 거지가씀니다. 노래목록도 제대로 안뜨고 지맘대로 블루투스 켜지고... 아직 1년도 안썼다는거시 반전뽀인트입니다
****** 뭔진 모르겠지만 개비쌀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르르 어차피 카톡하고 트위터하고 사진 몇번 찍는게 전부일텐데.. 메모장 쓰고..ㅠㅠㅠㅠㅠ..힝... 제 핸드폰은 왜이렇게 거지같은거죠... 나름 갤럭시a5인데....
******집주변이나 근처 블루레이 판매점에서 가디언즈 블루레이 파는 곳 보게 되면 제보바랍니다ㅠ.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No 드림웍스 가디언즈 Yes
******댓글에 노트4 꺼내들면서 엘지 쉴드치는 놈 보이는데 갤럭시나 아이폰이나 떨어뜨린다고 칠 벗겨지진 않음. 찌그러지지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Blueing_k

From Twitter

******폰을 바꿔야한다 폰을 바꿔야 위너얼굴을 예쁘게 찍을 수있다 갤럭시7쓰곺싶아
******ㅌ 나 저거 첨엔 내꺼였다가 갤럭시 나와서 언니가 갤럭시 사고 언니폰이 코비였는데 그게 나한테 오고 내 매직...저거 뭐시기가 엄마한테로 갔다가... 와리가리했음
****** 그그 기본으로 폰에 딸려오는 키보드요..!! 갤럭시면 삼성키보드?? 저는 이 키보드가 오타도 심하고 좀 불편해서 따로 키보드 다운받아서 썻엇거든요..! 근데 이모디콘이없어서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에 들어갈라나.. 깨질까봐 걱정.
****** 헐 그렇군요ㅠ 전 갤럭시만써봐서 몰랐어요..
******갤럭시 S7 버그 리스트 - 미디어 소리가 가끔 나오지 않는다. 이건 너무나도 랜덤한 버그라 언제 그렇게 되는지도 모르겠음. - 음악이 나오다 지가 알아서 중단되어 버린다. 이어폰 컨트롤러 문제인줄 알았더니 다른 이어폰에서도 그러더라...
****** 갤럭시 폴더가 최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Q_mori

From Twitter

****** 갤럭시.....
******새누리 갤럭시 더민주 아이폰 국민당 샤오미 정의당 엘지 ....대충 이런 삘. 앱등 아니고 아이폰 높이 안칩니다 .// 엘지 지못미 ㅠㅠ
******근데 먼가.. 디자인적으로..아이폰이랑 갤럭시가 뿌리가 달랐는데 점점 하나로 합쳐지는느김이다
******나 나는 아이폰은 포기할 수 없고, 이번 앱개발때매 안드로이드는 써봐야겠고 해서.. 폰 하나 더 장만.. S7샀음 친구 응 글쿤 아이폰은 나쁜데 멋진 남자, 갤럭시는 막 써도 되는 편한 남자 써보면 알거야 나 두 남자 다 포기 못하는 나는
****** 갤럭시 a5 2016껀가요?!?!
******근데 멀티태스킹에서 버벅거림이 좀 있고 이건 머 아이폰도 가끔 그랬으니... 그 이중창?은 굉장히 쓸모있다. 이거 다중창때문에 그냥 갤럭시로 계속 쓸까 생각할정도로
******도리안그레이의 초상이 무료..!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elftalk_me

From Twitter

****** 나 갤럭시5인뎅... 보조배터리도 다썻을거야 아마
******갤럭시 s7이 무난할려나...머엉
****** 갤럭시 S 1. 엄청난 구형 모델이다. 화면에 띄워져있는 메모장에는 치트패치가 941241567231자 쓰여있다. 1. 왼손 조사 2. 입 속 조사 3. 조사 종료
******전격마오우 2016/5월호 사실분... 계실까요... 제가 실수로 두권주문해서... 부록인 갤럭시 스탠더드 타스쿠&아스마 포스터까지 그대로해서 7천원에 보내드려요 흐흡 ㅠㅠ
******ㅓ임므ㄱㅁ 엔씨틴가 뭔가 데뷔함? 블루 갤럭시는 어디가곸ㅋㅋㅋㅋㄱㅋ
****** 근데 외국에서 파는 갤럭시는일반 AS센터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구미?쪽으로 보내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일단 호주에서 견적 받아보시고 너무 비싸면 이쪽으로 생각해보세요 삼성에도 전화해보세요.
****** 폴더라면 역시...갤럭시골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dyoluvluv

From Twitter

******이게 새 갤럭시아이즈인가..
****** 헉헉...저도 사고십다... 갤럭시유저
****** 와...갤럭시...배신이야... 그치만 다른거 못쓰는
****** 갤럭시를 7년째 쓰는데 첨 보는_ ┐「ε_
****** ㅠㅁㅠ...아......맞아요 저도 펜 보고 앗 쓸만한가! 한 것도 있었는데 느낌이 글케 좋지 않더라구요...그냥 갤럭시로 해주신다 할 때 받아야했는데😅 펜택...😢멀리 가버렷서... 제 폰도 멀리...마토님 베시놋 따라. . .
****** 갤럭시는 숫자뒤에 영어같은거붙이면서 되게 자주바뀌지않나
****** 꺄아앙 갤럭시의 고통 ㅠ ㅠ ㅠ ㅠ ㅠ 근데 나도 갤럭시야 ? 이거 무슨 업데이트 했더니 몇 개 생겼더라 뭐지 마시멜로..? 업데이트..히히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elftalk_me

From Twitter

****** 갤럭시는 너무자주바뀌는것같아서
****** 치치야 갤럭시 기어2 카메라달린 버젼 10만원에 살랭..?? 별매스트랩도 다 넣어줄겡..
****** 으 근데 알뜰폰은 핸드폰 자체의 용량도 거식해섴ㅋㅋㅋㅋ 저 집에서 겜은 자주하거든요 ㅋㅋㅋㅋ 암튼 이것저것 중고라도 좋으니 알아봐야할듯... 갤럭시 노트가 젤 조은데 히잉
****** 으음 갤럭시?삼성은 약간 녹색이 거시기해보이긴 해서 아이폰이나 엘지모니터 도움받으시는것두
****** 저는 짙은 녹색보단 연한검정으로 보이는데 제가 갤럭시라...걱정이 됩니다..
******집가면 갤럭시 노트가 있을테니까!!
******갤럭시노트할ㄲㅓ야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timeguard81

From Twitter

******갤럭시 S3의 출시가 멀지 않은 지금. 갤럭시 S의 LG 버전인 갤럭시 U의 중고 시세가 50,000 ± 20,000의 가격으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 지금 방금 받은 갤럭시맵인가 하나 써서 탐사선 보냈어ㅋ
******점심은 맛있게 먹었나? 흥..포만감에 벌써부터 잠이 오는 모양이군. 갤럭시 아이즈의 울음 소리를 서라운드로 듣기 싫으면 정신차려라.
******갤럭시S7의 카메라 왜곡 현상은 유비트 성과사진에서 대놓고 발견할 수 있었다...
******국정원, 방어라고? 공격용만 샀으면서! 우선 갤럭시 S4, 갤럭시 S3, 갤럭시 노트2, 갤럭시 노트3, 갤럭시 탭2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추가 개발요청? 이러고도 북한 감시를 위해 했다고
******삼성이 애플보다 싸고 스마트폰 잘 만든다. 애플 쓰는 색희덜은 특별한 기분을 느끼고 싶어서 돈낭비 하는거래이. 가격 대 성능! 니 갤럭시 사양 보믄 모르나!! 짜샤! 울나라 기업이니까 좀 더 자부심을 가져!
****** 페북 광고뜬거보다가 갤럭시 사진도있길래 설마했는데 ㅋㅋㅋㅋㅋ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dailygram_

From Twitter

****** 저거 아이폰만 있는거보고 갤럭시 산거 개 후회했었는데
****** 파수꾼 들개 동주 헤는밤 4주치 다 예매한 1인..ㅋㅋㅋㅋㅋㅋ 16개 화질구린 갤럭시지만 열심히 찍어올게요ㅠㅠㅠ
******랄까 삼성 이새끼들은 갤럭시 A7 2016 재고 없나 뭔 1주일이 다되가눈데
****** 갤럭시 스래기!!! 던짐
****** 갤럭시한 사람들... 아련
******갤럭시 노트5 진짜 심하다. 3시간 썼는데 배터리 45퍼센트 닳았어. 노래듣고 트위터를 읽었을뿐인데 이렇게 자비없다니 심지어 데이터를 쓰는 활동은 트위터밖에 없었는데!!
****** 갤럭시랑 비교하면 어때ㅅ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parkyoshin

From Twitter

******카이토!!!!! 아니 갤럭시 아이즈 바리에이션이 또 오는가... 그나저나 이놈의 유희왕 오해파이브.. 그만둬 이놈아
****** 사과폰은...어서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갤럭시이것말고는 좋은 점이 없..어요 ㅠㅠ
****** 갤럭시.... 사과폰은 웁니다😭
******성천 갤럭시크로스 명곡이다……… 이건... 애니영상으로봐야해
******갤럭시 쓰시는 분들 교보ebook앱 설치하면 공짜로 제공해주는 더클래식 세계문학 목록에 도리안그레이의 초상 있습니다. 석달은 무료 소장 가능하네요!
****** 아이폰이면 정상이고요 갤럭시면 비정상. 컴퓨터 usb는 0.5가 정상입니다
******내 갤럭시 노트 펜 어디갔냑우...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omix309

From Twitter

******갤럭시로 옮겼는데 다른건 몰라도 트위터는 빠르네요
******오늘의 e스포츠 스타2 프로리그 2016 2라운드가 시작됩니다 ^^ ▶진에어 그린윙스 - 삼성 갤럭시 1세트 < 레릴락마루 > 2세트 < 세종과학기지 > 3세트 < 어스름탑 > 4세트 < 궤도조선소 > 5세트 < 프로스트 >
******근데 곧 내 갤럭시 4S가 사망할 예정이라 또 돈나갈 일이.. 으으으으응...
******자! 둘이서 뛰어들자~ A부터 시작되는 사랑의 갤럭시~♪
****** 인내심으로 여태껏 그냥 쓰고 있지만 요즘따라 더 심해졌다 대체 뭐가 문제냐... 갤럭시야!?!
******안되는 기능을 갤럭시에서 하면되잖아
******아이폰쓰면 갤럭시폰 하나쯤은 가지고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ivorytowered

From Twitter

******근데솔짓히 아이폰은 애니보기 불편할거라는거 대강 예상하고있었음 노래때문도있었지만 그래서 더더욱 갤럭시폰 반납하기싫었고
******오 갤럭시 업뎃됐는데 꽤 이쁜것같다!
******저는 아직 검은방이 전부 깔려있는 갤럭시가 있습니다.....
******갤럭시 S7 계열 쓰시는 분 찾습니다.. 간절
****** 갤럭시S,S2 시절의 핑크보단 확실히 색은 잘 뽑았네요!!!
******갤럭시 소드가 있다면 무서울게 1도 X
******갤럭시..액정가는데 얼마들지..ㅜ ㅠ 집에서 폰바꿔줄까 물어봤는데 앱 다시 다깔기 귀찮아서 액정깨진거만 갈려고하는데 쒸익쒸익 액정이 금도 아니고..왤케 비싼..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sha_14

From Twitter

****** 아이폰 말고 다른 폰이라면....? 는 역시 갤럭시인가.
****** 탈출한지 좀 됐어ㅋㅋㅋ 지금 갤럭시 시리즈 쓰는중인데 폰 바꾸고싶다ㅠ... 근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엉.
****** 미친 존재감 블루 갤럭시
******갤럭시는 왜 1:1 비율 촬영이 어뵤지?
******160403 내 아이돌 오늘도 수고했어 👋 프리뷰형...아이폰이냐 갤럭시냐..
****** 갤럭시/아이폰 ?
******갤럭시 케이스도 주세요ㅠ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lesserchan

From Twitter

******256단계의 필압을 지원하며 내장된 펜 이외에도 와콤 디지타이저라면 호환이 된다. 그때까지 활성화되지 않은 모바일 아트 수요를 갤럭시노트로 끌고온 일등공신이다. 또한 S노트, S메모 같은 전용 킬러 콘텐츠가 발표되었다.
****** 자고싶다면 항상 저런말하는것같아욬ㅋㅋㅋㅋ 갤럭시 싫어?라고 끈질기게 물어본 결과입니다😆
******갤럭시S6 약정 이제 1년정도 남았네
****** 갤럭시에 뒤쳐지지않는다고 하더라구여
******갤럭시s7엣지야 고장나믄 안되요~♡2년동안 잘 써야되는데..아~
******내 갤럭시폳왜이러지 노래들을라하니까 갤투처럼 치익 전나큰소리로난다 무섭다
****** 저도 요즘 갤럭시 S7 엣지가 끌려서 고민이랍니다 ㅋㅋ 사용하는 앱들이 안드로이드로 다 대체되지는 않을 것 같지만 넘어가면 어떻게든 쓰겠지 싶달까요 ㅋㅋ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TEQHNIKACROSS

From Twitter

****** 그러게요. 아이폰이야 언락이라 보조금 그게 뭡니까 먹는건가요 지만 갤럭시가 있어서.
******그리고 아이폰 다음팟티비볼라니까 졸라 화면돌렸는데 이상하게나오더라 빡쳐서 걍 갤럭시로봄 역시 갤럭시최고
******요즘 이나즈마 보는데 오글오글 거리면서 캐릭터는 현실성이 있어서 계속 보게된다. 갤럭시편... ◑_◑ 성우이벤트에서는 초차원을 빼버리니 이런 상황이 된다는것도 보여주고...ㄷㄷ
******#핸드메이드 #립밤 #미국에서알뜰하게살기 코랄빛 립스틱으로 립밤 만들기, 백색바세린+립스틱=8:2 비율은 각자 취향 사진은 더 진하게 찍힘. 갤럭시 색상의 한계. 실제로는 연한 코랄색상.
******역시 갤럭시
******어제 백화점 지나가다 들은 대화. 종업원"갤럭시는 제일모직에서 나온 브랜드에요", 할머니"제일모직? 정말 좋은거야? 좋은 거 사야...", 종업원"삼성꺼에요", 할머니"어 그래그래. 결제할게." 윗분세대에겐 정말 절대적인가보다.
******그리고 레벨1의 「트리온」 3마리를 오버레이! 3마리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No.83 「갤럭시 퀸」!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un8297

From Twitter

******갤럭시s7차냥해~
******애플살까 갤럭시살까
******갤럭시 시빨새야 트위터 삿제 안헌다고
******갤럭시삐 올레?
****** 헉 그럼 저랑 같이 고오스 파요 고오스 짱귀엽.. 아니아니 고오스 말고 팔게 많아요! 마박사님이랑 로켓단이랑 갤럭시단이랑 상행하행이랑 어아 또 뭐가 있지..?? 뒤적뒤적 영업할게 산더미
****** 아핳 그래도 나름 잘 쓰고 있구나...난 베가 쓰다 다시 갤럭시로 넘어왔엌ㅋㅋ
******유입되는 페이지 순글번호 4 > 메인 > 10 > 27 = 28 페이지 뷰 수살구 = 메인 > 제이 > 꽃 > 26 브라우저크롬 > 사파리 > 파폭 휴대폰 기기아이폰 > 갤럭시 그랜드 ●_○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JinAirGW

From Twitter

******갤럭시노트5 마쉬멜로우 6.0.1 업뎃완료
******처음알았는데 갤럭시 그거 음성 어쩌고저쩌고에서 부정적인 말만 검색함. 이새끼..?
******갤럭시S3 정도 한 3만원에 구하고 싶다 액정 깨진 거
****** 이왕이면 갤럭시S7과 함께 찍어보았읍니다
****** 네 다음 갤럭시 노트로 스밍짤에 낙관 쓰는 분
******아 갤럭시 왤케 폐쇄적이냐....기본앱아니면 막 아우 진짜
****** 으 친구들도 다 폰만 해요ㅠㅠㅠ 아무리 빨리 받아도 금요일 쯤에 받을거 같은데ㅠㅠ 공기계도 갤럭시s여서;;; 으ㅠ 이 기회에 비상용 공기계를 하나 사야할지 고민중 이에요ㅜ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gusgusgus628

From Twitter

******그렇다면 카이토 참회의 준비는 되어있는가! 가라 갤럭시아이즈어쩌구! 파멸의 포톤…! 유토 기다려 카이토! 모두 ! 유우야 앗 카이토 이 목소리는… 유토? 어디 있는거냐! 유토 유우야는 적이 아니야. 나를 믿어줘. 카이토 …
****** 갤럭시는... 주디 입을 가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타블렛?도 없고..갤럭시노튼데 펜도없어서..! ㅂㄷㅂㄷ이정도퀄밖에...ㅜㅜㅜㅜ
******"2개 다 살까?" 갤럭시노트4 엣지 애플 아이폰6 플러스 스펙, 출시예정일,출시일...
****** 몰랑..갑자기안나온데 아 근데 요즘 아이폰쓰는애들이 널려서...그리고 요즘갤럭시가 화질이 그렇게좋다고...
******카이토 vs 삼인방 카이토가 갤럭시 아이즈로 공격 갈구려고 할때 슌 맛떼 카이토!! 카이토 …쿠로사키? 모돗테키타노카. 슌 아아. 아이츠라와 오레노 나카마다. 유우야 쿠로사키… 카이토 오마에노… 흥. 듀디 끔 이랬음 좋겠다
****** 또륵 나도 아이폰유저 갤럭시로 바꾸고싶다 아이폰6 라 슬프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음악 기본어플 존예내 갤럭시 반만 좀 닮아라
******하 갤럭시 화질 똥이야ㅠㅠ
******날 데려다 줄래 투더 갤럭시이
****** 네네! 안경 끼고 하는 거요.ㅎ 그거 삼성프라자같은 곳에 가면 갤럭시노트5랑 연결해서 체험해볼 수 있어요.ㅎ 전 지점 다 되는 건 아니고, 백화점에 입점한 삼성제품 매장이나 규모 큰 삼성프라자에 있어요!
****** 마자 덕질은 갤럭시
****** 갤럭시편하자나..
****** 갤럭시사용자는 짜져있을게여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Vanilla_xia

From Twitter

******신규 갤럭시아이즈… 랭크 8이에요 …
****** 갤럭시도있는걸?
****** 갤럭시 아이즈 안쓰면 어떡해....미자엘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거야?
******갤럭시 지원해주지않을까여?? 블랙페더도 지원해줬으니...
******아 그러고보니 나 갤럭시아이즈 그 의식몬스터 있어
****** 응응 아는데 새걸해야 새 갤럭시맵을 얻을 수 있지 않아여..? ㅠ0ㅠ ?
******갤럭시 s7 엣지 사!!!고!!!싶!!!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JinAirGW

From Twitter

****** 갤럭시 자동x스 는 레전드지.
******아 갤럭시 개쓰레기 너 내가 이년동안 들고다녀줫는데 이따구로 갚을거야?????????
****** 갓스롯 갓 갤럭시 놋 파입
******신티크가 다 뭐냐! 나한텐 갤럭시노트5가 있다!!
****** 유슬이에요 ^^ 핸펀 용량이랑 성능이 부족해서 곧 갈아타려구여 ㅋㅋ X손이 아닌 X폰때문에 자주 못올리고 있네요. ㅋㅋ 갤럭시s7 엣지? 유슬이처럼 엣지있게 ㅋ
****** 왓씨 ㄱ..갤럭시 반사
******맞다 갤럭시 자꾸 유심칩오류? 라고 다시 넣으라고 하루에 두번씩은 뜨던데 이게 그건가요 갤럭시 2~3년 쓰면 고장난다는 그것의 징조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Romea_OP

From Twitter

****** 아 노래는 인정 .. 나 갤럭시일때두 노래 다운받아서 안들었음 넘 귀찮아서 어차피 멜론으로 들었어서 별로 안불편했는데 기본플레이어 조나 이쁨 그리구 용량이 딸려 ,,,,, 벅스쓰셈
******길거리에서 예쁜 핸드폰 케이스 살려고 보면 드는 생각 아이폰 살걸.... 하다못해 갤럭시 살걸...
******갤럭시S7 기능 소개하는 글이 있는데 S6에도 돌아가는게 있다... 있다고...
****** 아이폰 카메라 생각보다 별로야ㅜㅜ 카메라는 갤럭시가 훨훨훨 좋아!!! 게다가 이번에 s7 데세랄 구성품 들어가서 화질 장난없던데 카매라때문에 살거면 갤럭시!!!! 안그래도 그것때문에 s7갖고싶었는데 ㅠㅠ
****** 이개 바로 갤럭시의 맛있게필터의 힘이다!! ㅠㅠㅠ구치진따이거 개맛잇엇어..근대 어디서파능건디몰갯다..ㅜㅠ안에 베이컨 피클 그리고 잎사귀랑 뭐 막 들엇는데진짜개맛잇어ㅆ어..
******나는 갤럭시의 늪에 산다
****** 갤럭시 엑소에디션 나오면 굿즈라고 생각하고 그걸루 바꾸려고 했는데 ㅜㅜ 왜 취소되서 ㅠ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Ryang_1

From Twitter

******근데 나는 정작 아쿠타곡은 해금했는데 아직까지 블래키곡 메달 구경도 못했어 갤럭시 지역 5개 모으면 나온다며 …
****** 카이토 의 갤럭시아이즈
******내가 그냥 끄적여본 갤럭시S7 체험후기 달라진것은 단 하나, nothing입니다.
******루니-제임스-영 2골' 확 달라진 판할의 맨유, 갤럭시전
******LADIES' CODE_갤럭시 GALAXY เพราะเด
******나는....절대...아이폰 유료필터가 부럽지않다....갤럭시에게도....싸이메라가...있으니까.....
****** 흑흑 갤럭시는웁니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ohvideo

From Twitter

****** 전 외 아이폰유저인줄 알았죠ㅠㅠㅠㅠㅠ 갤럭시는 어플로 가능하다고 알고있어요!
****** 앗 감사합니다! 갤럭시긴해도 대충 비슷하게 할 수 있을거같아용 ㅋㅋㅋㅋㅋㅋ
******갤럭시도 기본폰트에 폰트유료 내스탈1도없음 도 안살건데 내가 왜 갤럭시를 써 차라리 유료여도 세젤예 아날로그 필터있는 아이폰을 사지 퉷 잘가라 삼성😾
****** 19세 여린 정조! 내게 주고, 나의 부인대타 역할마칠 무렵 21세에 거진에서 연아를 받아들이고. 여천갤럭시 골목에서 연재를 받고 속초 노학에서 송소희 얻어 일본으로 미국.독일,중국으로 유랑생활을,,, 슬픈 방랑자,,,
******줮같은 마시멜로 갤럭시 삼성ㅗㅗ 업뎃표시도 없어지지않아서 걍 업뎃했더니 폰트집사랑 아이폰트 안되게 만들어놨네 내가 아이폰은 폰트 못바꿔서 노트 샀더니 뒤통수...ㅂㄷㅂㄷ 유료폰트 다 별로라고!!! 자필폰트가 세젤예인데...ㅎㅏ..😠
******역시 1분기 최고 뮤비는 레코의 갤럭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니ㅣㅁ 전 위험하지 않은 학생일 뿐ㄴ이락우요 쵸큼만 쓰담할거예 갤럭시아형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Laurelinan

From Twitter

****** 갤럭시W를 만지다 얼굴에 맞으면 트윗도 못합니다
******갤럭시알파 쓸만한가
****** 쓰고 공기계로 갤럭시 써야디 ?
****** 감사합니다. 갤럭시 아니면 불가능한가 보네요 ㅠ
******갤럭시 노트 5의 심각한 단점 누워서 폰 만지다 얼굴에 떨구면 엄청나게 아프다
******갤럭시여러분 제발 대답해주세요 못살립니까? 아미친ㅠ
******아 갤럭시폰트 왜 우리카드 못 쓰게 해놨어? 원래 됬는데 안되잖아...내가 이것때문에 다름카드를 만들 수도 없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POS1120_Mar

From Twitter

******오늘 갤럭시뷰 봤음 18인치인가 되니 휴대는 거의 불가능할듯 해상도도 ap가 지원되는거 없어서 4k안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QHD가 아닌 FHD더라 기본셋팅도 폰셋팅과 큰 차이 없어 브라우징도 기본이 모바일페이지
****** 재구님 초면에 실례지만 혹시 갤럭시 쓰시나요? 튜너로 네이티브 해상도 돌리신거에요?
****** 나도 이거 사고싶어..하지만 현실은 네다갤럭시
****** 아이폰 덕질 넘 힘들지만 죠아...,난 갤럭시쓰다가 카메라때문에ㅜ아이폰넘어왔는데 다시가기가 두렵댜... 좋긴좋음 ㅠ
****** 맞아 갤럭시 자동으로 얼굴잡히면 뷰티해주던데 개쩔드라
****** 갤럭시a7...형 이게 형의 영향력ㄱ이야!!!!!!
******갤럭시 밧데리 닳는 속도가 너무 심해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Kanoe_suzu

From Twitter

******으진짜 다시이폰으로 돌아올까ㅠㅜㅜㅜㅜㅜ루나폰 진짜 개노답이다 루나말고 갤럭시로ㅠ할걸차라리
******로켓단이 비워진 성도에 어차피 태홍이 넘어갔다구? 네오 갤럭시가 거기에 세워질테니 신오로 넘어와서 갤럭시단이랑 친목 도모 좀 해봐ㅠㅠㅠ
****** 삼성이야'ㅅ' 갤럭시
****** 앗 우주인 아니고 외계인이네요 정정 으윽ㄱ 몰겠어요 저 진짜 이나고갤럭시에서 잘생긴 애 새로 나오길래 헉ㄲ 봐야지!! 이랬다가 기차 타고 우주여행 가는 거 보고 때려쳤거든요,,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조나 단발머리정한이 보고싶어서 개꾸진 갤럭시 그랜드로 랙먹는데 참고 샼샼 그려옴 폰그림은 역시 힘드러,, 눈물 아니 그것보다 폰 개작고 썩었어
****** 아냐 갤럭시 제발 아이폰 카메라 좀....디자인만 따라하지말곸ㅋㅋㅋㅋ 사실 이러면서 아이폰 어려워서 못바꿈..
****** sd카드 넣는데라도 만들어주지 그런거도 업따 이건...ㅠ_ㅠ글애도 갤럭시보단.....간⭐️지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이쁘깅진짜이뻐8ㅁ8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_olden

From Twitter

****** 오홈 나는 갤럭시a5 이댜....
******#1 스틸페이스 뮤직위크 공연 일정 *2016년 4월 15일 금요일, 늦은 8시 입장 7:30~ 출연갤럭시 익스프레스, 아시안체어샷, 아쿠아, 리버스 앤 리버스
****** 그래요....??? 울오빠 새거 기기값 날로주고 팔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케바케인가봄... 그래도 익숙한 갤럭시가 나을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Sk 홍익갤7 한답니다... 글내려주세요...
****** 제 불알은 갤럭시 하나를 뛰어넘습니다
****** 그거 갤럭시노트10.1에 쓰고 있어<
****** 허흑..ㅠㅠㅠㅠ넘넘귀여워요 정말ㅠㅠㅠㅠ어흑흑 벽은..벽은 얼마든지 뿌셔져도됩니다 갤럭시님의 이런 귀여운 그림을 볼 수만 있다면요ㅠ ㅠ ㅠ 허흑 정말정말 최고예요 고맙습니다ㅠㅠ 뒷이야기가 넘넘 궁금해지네요~*^^*~
****** 놉 갤럭시 ㅎㅎㅎ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patchang86

From Twitter

****** 바꿔. 갤럭시가 짱이야
******갤럭시 탭으로 트위터 하고 안들어오다보니 탐라가 3월 23일이엇음;;;
****** ㅋㅋㅋㅋㅋ역시 섭이얌~!~! 아니야 언니 갤무룩.. 갤럭시도조아!!!!!!!
******나는 그거. 갤럭시인데 애플처럼 해놓은 알파
****** 마블 히어로 시리즈는 버릴 것 없이 다 재미있는데 ㅋㅋ 나중에 엑스맨 봐바 재미있어! 그... 갤럭시 오브 가디언즈도 봐!! 나무가 귀여워...
******갤럭시 클립보드 어캐열어요
******갤럭시 노트 5 수리비 쳐돌았네 미들하우징에 뭘 쳐박았길래 가격이 이러냐 액정 22만 이해함 뒷면 유리 6.5만 이해함 근데 미들하우징이 13만이요? 미쳤냐 이 씨벌년들아 작작해쳐먹어라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choco0810_

From Twitter

****** 아무래도 갤럭시가 더 편하긴한데 1년쓰니까 적응되서 지금은 불편한거 없어ㅋㅋ사진이랑 움짤 저장한거 그날그날 네이버클라우드에 다 옮기는 정리병 생겨서ㅋㅋ정리하기 귀찮으면 아이폰 불편할수도?? 나 날잡아서 정리해가지고 지금편해ㅋㅋ
****** 갤럭시ㅠㅠㅠㅠㅠㅠㅠㅜ 아이폰 만지다가 내 폰 만지면 짱큼
****** 그래서 내가 갤럭시씀 ㅎㅎㅎㅎ
******갤럭시S7이 프리징에서 복구됨. 또냐!
****** ㄴ..나빴어오... 얘 갤럭시죠??
****** 진짜 내가 돈 주는곳이 너무 많아서 열거도 못하겠네. 내가 오빠 큰 화면으로 보고싶어서 산 삼성 갤럭시노트 5도 나한테 감사해해야지. 진짜 어처구니가 없는.
****** 나도 성능좋은 헤드셋이나 이어폰이나 공기청정기나 제습기나 노트북이나 김치냉장고나 갤럭시노트 선물로 받고싳어.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underkg

From Twitter

******갤럭시 깃털~0~♡
****** 갤럭시조아 하ㅣㅐ!
****** 헣.. 나도 갤럭시할래ㅜ
****** 46만원에 갤럭시 s2 지급 해드립니다 괜찮으시죠?
******와 내가 갤럭시 메가를 쓰던게 2014년이라니
****** 아니야 근데 갤럭시 보급형은 문제있었어 우리가 쓰던 메가도 보급형이었어 생각해봐!
******이번 갤럭시 너무 아이폰 광고 따라해써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ccin100

From Twitter

******갤럭시7 진쨔 물에 젖어도 쓸수 잇는걸까 한 3번빠트리면 고장날거 가튼데...
****** 갤럭시는 크롬켜서 영상 꾹 누르면 저장된다고 본거 같구 아이폰은 보안 그런거때메 안되는거 가타여,,,
****** 주세요 갤럭시 주세요 아날로그
****** 우와아아아아아ㅏ 갤럭시 J5요!!!!!!
****** 26.저 핸드폰이 갤럭시S6엣지인데 한번 떨어틀고 액정와장창!! 아직까지도 못바꾼....
****** 오ㅑ요??? 전 갤럭시로 바꾸고 싶던대,,,
******야너무모생겻다진짜갤럭시 너뮤못생겻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erissue

From Twitter

****** 갤럭시노트2 쿠로군다이스키♡
******어제 꿈에서 삼성이 주최하는 <갤럭시S7을 찾아라❗️>라는 이벤트에 참가를 했다 서울시청 광장에 선물박스를 엄청 쏟아놓고 S7이 들어있는 상자 하나를 찾아 오는 건데 시작하자마자 찾아서 찾았어요‼️‼️‼️‼️‼️라고 외치니까 하늘에서 천둥이 치고
****** 맞아요 !!!헤ㅔ헤 그리고 그 갤럭시와 다른 이모티콘들이 넘 좋아요....뭔가 같은 이모티콘이지만 되게 달라보이는...
******토이타임갤럭시 이거ㅠㅠㅠㅠ시작할때 기차지나가는데 그거넘기여움 추억보정인가?
****** 갤럭시7아니면 걍 일단큰거 ㅋㅋㅋ!
****** 레코 막둥이!매력녀 갓주미♥ 데뷔때부터 쭉 예뻤는데 갤럭시 활동때 제대로 미모 물올라서 레블리들 심장 저격중인 김매력녀!♥ 항상 응원해요 우리 막둥이! 많이 웃자! 웃는모습이 제일이뻐♥
****** 마쟈 갤럭시도 아날로그 만들어쥬라쥬ㅠㅠ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seagles13

From Twitter

******장난감컨셉 넘좋지않아요? 아기자기..최강이야 슈마갤때두 토이갤럭시가젤좋았어
****** 헤 저는 이번에 아이폰갤럭시 둘다 6두고 뭐사지하다가 .... 기능면에서 갤러씨를 선택했지만 간지를 위해 다음엔 잡스오빠로......
******갤럭시와 베가의 색감차이란 어마어마 합니다
****** ㅋㅋㅋ시리는 약간 생각외의 답에 웃기거 갤럭시는 생각외의 답에 심장쿵 난 시리스타일이 조아 근데
****** 갤럭시광고 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상하게 이모티콘들이 갤럭시만 마이웨이를 걷더라구요.........
****** 그고는,, 그고는 ,,, 젝아 갤럭시 안만두럿ㅅ는대,, 그러캐 물어보시면,, 져는,,, 당황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agust_D_309

From Twitter

******나방 보면 네오 갤럭시아이즈 타키온 드레곤
****** 아니야!!!!초특급유니버셜갤럭시급으로 아니야!!!!!!!인정해 도대체 왜이럼
******갤럭시도 시리 못지않다구요!!!!
****** 그래서 나는 일찌감치 갤럭시를 팔아버리고 접었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돈이없ㅅ죠 돈이.. 전에 아이폰 덕질이 넘 불편해서 갤럭시 공기계를 구해볼까했는데 돈이없어서 포기한ㅋㅋㅋㅋㅌㅋㅋ
****** ㅠㅜ마자 우로빠가 초특급유니버셜갤럭시급으로 최고얌ㅜㅜㅠㅜㅜㅜ
******이게 갤럭시야 사이버야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ogum_a

From Twitter

******탐라보고해봤는대 난 재밋는 얘기해달라 햇는대 갤럭시야
****** 겸디난64G갤럭시야
******☆☆☆☆☆ 새 트친님들께 알려드립니다 ☆☆☆☆☆ 1. 저는 매우 순수합니다. 2. 가끔씩 병X같은 트윗이 올라옵니다. 3. 갤럭시윈 엿먹이기, 코딱지 얘기, 씨제이폭파 잘시킵니다 4. 2016 목표는 성덕 되기입니다.
****** 갤럭시가 잘못했네요....,........훌짝
******갤럭시 퀘스트 뭣 때문에 봤는지 몰라도 알란릭맨의 짜증스럽고 지친 연기가 최고
****** 헉 그렇군ㄴ여..제 친구도 저처럼 갤럭시 계속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나름 괜찮다고 잘쓰고있길ㄹ래 막 저 폰바꾸면 알려준다고 ㅋㅌㅌ저도 막 적응하기 힘들다고해서 아이폰 눈길도 안줬는데 요즘 자꾸 눈이 가네요😂
****** 흑ㄱ 갤럭시... 저는 갤럭ㄱ시가 넘 부러운갈료...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Q1101819

From Twitter

****** 갤럭시 존나 슬픕니다
******아 갤럭시 퀘스트
****** 내 갤럭시가 갤럭시랑 사드 섞은거라 인피인피 네오겔타 겔드 나온적도 있다?
****** 근데 지짜 필터 진짜 조녜 갤럭시 분발해랏 나도 필터
****** ? 갤럭시 윈이라고는 들어봤나 용량 5기가도 안돼는,,
****** 저도 갤럭시인데 디엠 보내서 얘기하고싶은데 ㅜ ㅜ디엠보내는게 안보이네요
****** 갤럭시로열심히찍었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fhtmrns

From Twitter

****** 폰이 자기 맘대루 움직임요... 범인은 갤럭시ㅠ
******갤럭시, 너 혹시 나와 같이 걸어가볼래? 반짝이는 은하 너머 손잡고 나와 같이 걸어가볼래?
******아 맞아.. 어제 피님께 말한거 갤럭시 스타드 그 노래 링크 찾아와야지..
****** 예전에 내가 쓰던 갤럭시는 초반에 더세븐즈원 잡히면 미쳤는데 ㅋㅋ
****** 그 저는 갤럭시라 메뉴 누르고 설정 눌러서 콘서트로 바꿨어요!
****** ㅋㅋㅋㅋ 갤럭시 패가 왜그렄ㅋㅋ
******으엥 그래도 갤럭시 노트 5넘 예쁜데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_e_inging

From Twitter

******갤럭시노트5봤는데왤케이뻐?!'ㅜㅜㅜㅜ
******갤럭시노트4 케이스 추천좀요..#케이스_추천
******갤럭시덱 짜기힘들다
****** 전 지금 LG 빼고 모든 폰을 다 써 봤달까 라고 해 봤자 갤럭시랑 아이폰 이지만요 ㅋㅋ 전에 지하철에서 캡처 했다가 사람들 시선 집중돼서 쪽팔림 못 참고 다음 정거장에서 내린 적도 있어요 윽 다시 생각하니 더 쪽팔리네
****** 예쓰 ! 갤럭시도 얇숩니당 !!
****** 제 갤럭시s4 할아버지라서 조심히 다뤄야함...다음부턴 태블릿으로 틀어야..
****** 참고로 이건 베가 종특인 가로줄 현상입니다... 시간 지나니.... 마치 갤럭시 시리즈 번인....같아지는... 후....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g09030

From Twitter

******갤럭시 S4랑 엘지 G4랑 헷갈리기 시작했다
****** 갤럭시는 아후..저런거 ㅂㄹ없어... 아이폰.ㄴ...... ㅜㅜㅠㅗㅠ
****** 갤럭시가 들어감??
****** 내 갤럭시노트 의문의 1패
******리터럴리 핸펀으로 동아리 카톡하고 갤럭시패드로 트위터하다가 톰하디 사진보고 눈물 흘렸다
******알티/ 작화에서 금전의 고충은 느껴져요..... 갤럭시아이즈를 본다
******갤럭신데 아이폰 임티 붙이는거 어케함..???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angbffff

From Twitter

****** 갤럭시에선 어케 보이능지 모르겠네
****** 먼데 더쿠냄새... 휘 휘 갤럭시 욕하지마라 갤럭시 네개째
****** 갤럭시 뒤졌으면
******혹시 내가 갤럭시폰 보다가 아이패드 쪽으로 던져서 깨진건가
******오 오 먁 삐로롱뚜돧 하고 소리나면서 핸드폰이 신음해 이런거 귀여워 갤럭시 더 흐읏ㅅ
******갤럭시s2 5년 동안 쓰다가 이번에 새 폰 하나 샀는데, 직원이 놀라더라. 나처럼 폰 오래 쓴 사람 없다고. 자기는 살면서 폰 이삼십 개 정도 썼단다. 나는 그만 충격을 먹어버렸지 뭐야
****** 월드찐따... 갤럭시찐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f51244

From Twitter

****** 갤럭시도 있는것같앗서요!!
******기어 VR 갖고싶다!!!!!!!!!! 왜 내 폰은 갤럭시가 아닌가!!!!
******이거 어떻게 지움요 퓨ㅠㅠㅠㅠ 에스노트 말고 메모장 없나요..? 아 나는 평생 갤럭시 못 쓰겠다
****** ㅋ.....ㅋ.ㅋ..ㅋ....요즘 갤럭시s7 방수된데요
******그리고 갤럭시, 그 노래 사흘을 듣고 앨범을 사버렸다. 와. 나 앨범 산거 처음이야! 진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마음에 들었나부다. 책 사는 김에 같이 질러버림.
****** 모야모야 갤럭시 어떠케한고야
****** 갤럭시 써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ongsisang

From Twitter

******아..낫...변덕님 쵸로오소 진짜 우주체고....갤럭시이....비크뱅....^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헉 왠지 그래서 발색샷이 넘사벽이였군욧.....!!!!!!! 저도 갤럭신데 신형이면 뭐하나요.... 색감이랑 펄을 다 잡아묵어버리더라구요...😠😠😠
******갤럭시도 예쁘게 나옵니당
****** 갤럭시 그분이싱가
****** 아까 갤럭시 올린 견적이 거기서 106이니 한 12만 싸네욤
****** 나더 무조건 최신모델로골로 살거야ㅜㅠ 아이폰 쓰다 갤럭시로 넘어왔는데 아이폰이 진짜 개조아
****** 두달 뒤에 갤럭시로 갈거야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Choigo0710

From Twitter

******갤럭시s7 너무 탐난다 카메라 ;_;
****** 와 형 되게 긍정적이네요 캡처 소리가 제일 문제예요 따지고 보면 어디 공공장소에서 캡처를 못 하겠어 아주 예 안드로이드로다가 딱 갤럭시로 딱 바꿀 거예요 형이 기도 같이 해 주면 바로 바꿀 수 있을 것 같다
******난 갤럭시단 유니폼하면 이제 이것밖에 생각이 안 난다
******갤럭시단 유니폼은 초경량 전신 패딩
******갤럭시 s2 > 노트2 > s5 > s7 내가 생각해도 어 음
****** 아이폰이 진짜 진리인 거 같아여..덕질은 갤럭시가 편하긴 하지만 예쁜건 못따라 가는 거 같아여ㅠ
******스페갤럭시단 넘좋음.,.,.,.겜갤럭시단은 태홍이 애들 다 버려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saya_gokiburi

From Twitter

****** 나두... 난 제주!! 근데 나 여름에 갤럭시로 갈아탈거라 쒸익쒸익,,,,,, 더이상 사면 안돼...
****** 들은 적이 있는 것 같긴 한데 갤럭시 S시리즈였나..
****** 맵 자체를 뜯어 고친다는것은 다시 말하면, 갤럭시콜랍스 최후반부 폭타를 매직밤 컵난이도에 넣고 수백pp를 벌어갈 수 있다는거죠
******아재들이 하드고어하게 폰 쓰는걸 무시하면 안된다... 레알 갤럭시S5가 2년만에 걸레짝이 됨...ㅋ
****** 주로 전 집에 있는 편이지만 모바일은 언제나 놓지 않고 있는데 음...꽤 발열 있더라구요. 한 많아봐야 30~한시간정도 했구요! 다른 게임에선 느껴지지 못한 발열....ㅅ; 기종은 갤럭시S6구요 ㅅㅠ
****** 갤럭시보단 퀄리티 떨어질거 같지만 설마 1년 못쓰겠습니까
****** 님 폰에서 더 잘돌아가겠네요 ㄷㄷㄷ 아이폰이 게임은 갤럭시보다 더 잘돌리는데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hope_s_day218

From Twitter

****** 갤럭시s3인데 막혔어요ㅠㅠㅠㅠ
****** 갤럭시신가요?!
****** 혹시 갤럭시세요?!
******전 폰이 트리플셑임다 갤럭시 노트 2-그림,댄스업,트위터 갤럭시 윈 -마크 맵 건축,트위터 J5 -통신,스페셜솔져,트위터 .......?
******아니진짜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아이폰 엘지 배경 다 다른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다 똑같지...?
******일코용? 은 모르겠고 그냥 할일없어서 배경 만들었습니다 쓰실분은 뭐.. 알티하고 쓰시던가 그냥 저장해서 쓰셔도 괜않아요ㅋㅋ 분명 갤럭시 아이폰 엘지 순서인데 다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너땜에 또 결정장애 오넼ㅋㅋㅋㅋ 어쩌지 갤럭시가 존거 아님?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Wonderland_1230

From Twitter

****** 갤럭시가 콘덴서 이런게 좀 좋더라
****** 갤럭시 쓸려면 뭐 그냥 저대로 가야될듯
****** 갤럭시 개간지는 저 가격 아니던데
******헐 갤럭시 광고 브금 미카노래다 시가렛
****** 갤럭시가 업테이트 하면서 다운해도 적용이안돼요ㅜㅠㅠㅠ
****** 스타크래프트 갤럭시 예상해봅니다 스타크래프트 MMOFPS 등장하면 개꿀잼
****** 아냐 너의 갤럭시는 ㄱ래도 니 말을 글자로 옮겨주잖니....? 걘 적어도 본인의 할일을 해결하려구 노력하고 잇ㅅ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alainmanong

From Twitter

******갤럭시 쓰고싶다
******갤럭시아스춤 추공싶다 기가맥스로
****** 핫 몇분후면오는 태태체 기다리는중이에효 심장ㄷㅣ 너무 두근두근하는것....! 태태체 넘나 이쁜거같아요♡^♡ 갤럭시 없뎃해서 ㄴ될진모르지만 시도해봐야죵!!!이쁜글씨체 나눔하주셔서 감사드려효♡
****** 지금 ㄴㅔ이ㅂㅓ에서 검색해보니 갤럭시도 나오는거 같긴 해요ㅋㅋㅋ
****** 잉 ㅋㅋㄱㅋㅋㄱ 나 폰 갤럭시 S4여.... 구림
****** 갤럭시 s7 후기 보는데 카메라도 너무 좋은갈요,,,? ू˃̣̣̣̣̣̣︿˂̣̣̣̣̣̣ ू
******갤럭시아이즈 개인적으로 너무 못생겨진거같음. 좌 ARC-V 우 ZEXAL 제알땐 쌔끈하게 멋있었는데. 너무 덕지덕지 알록달록 갑주 붙여놓은느낌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17cm_sec

From Twitter

******그리고 난 여전히 갤럭시폰으로 트위터하고있구요
****** feat.갤럭시 죤
******아 졸라 개쓰레기 갤럭시 왜 일체형이냐 일체형이든 아니든 배터리 조루인건같은데
******그러고보니 오프닝에서 카이토가 들고 있는 카드 검은 바탕이야 갤럭시아이즈 신 엑시즈인가 팝콘
****** 갤럭시 사진 엄청 잘 나오던데!!!!!
****** ... 웅 근데 카메라 안들고 다닐때 카메라 갤럭시가 좋죠
******갤럭시용량 32너무적어 부족해 64만드러쥬세여. 저장공간이 없데요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KKanPaPa

From Twitter

****** 웅 약정끝나면 갤럭시로 갈아탈랴구
******갤럭시 s7을 아빠님이 갤3 ... 에서 확 업글을 시키셨는데... 셀카가 심하게 이쁘게 나오네... 웃겨서 죽을 것 같다
******아 갤럭시에 아이폰 카메라랑 아날로그만 가지고왔으면
****** 아폴론의 활 - 빨강망토 - 갤럭시와치 ㅎㅎㅎㅎㅎ
****** 충분히 어른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아이폰이든 갤럭시든 똑같으니까😁😁😁😁
******아이폰 번들 이어폰 되게 안정감 있는데 그 노래들을때 좀 나는 내세상을 산다 마웨이 하는 느낌은 거의 없네 갤럭시번들은 4만 되도 밖에 소리 거의 안들리는데 10으로 듣는데도 ...
******지금은 13인치 맥북에어, 10.1인치 갤럭시 노트, 4인치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건 새 아이폰과 새 아이패드. 어떤 조합이 가장 좋을까. SE+미니4 정도의 조합을 생각했었는데, 6s에 대한 망설임도 여전하다.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GUHETxCO

From Twitter

****** 아..헉..나는..역시..다음에 폰 살때 또 갤럭시...아이폰은...언젠가..좀더 성숙해졌을때 써볼래..ㅠㅠ..
****** 엥 진짜ㅋㅋㅋㅋ난 갤럭시만 썼었는데 확실히 편한것가틈..




갤럭시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

갤럭시 아이폰 삼성 S7 엣지 G5 LG 노트5 노트 카이토 J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