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Posted by 마리쉐
2016. 4. 5. 15:59 ALL

****** 기대해도 좋은날 들어봐여 ,,, 아 마마무노래,,💕
******일산 팬싸인회 용모찌>< #마마무 #솔라
******마마무 너무 좋다
******마마무 많이들었다 싶을때 트와이스 신곡이 나온다니 흐엉 ㅜㅜㅜㅜ
******【自動】I♡슈주,엑소,빅스,BAP,대국남아,인피니트,시크릿,APINK,스피카,마마무
****** 그런듯....내 최초의 아이돌 덕질은 이렇게 끝이났다 마마무 안녕?
****** 작업노래목록이 마마무로 바꼈어요 헤헤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paro8749

From Twitter

******내가 마마무에 관심이 간건 순전히 음악 때문이었지만, 본격적으로 좋아하게 된건 이 네 멤버가 커플 케미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서로 넘나 친하다는 걸 알게된 후부터임. 지금 이 마음 그대로 변치마세요. 가요무대에 마마무 보러 방청가는 날이 오기를 ^^
******근데 진짜 제일 행복한 날 마마무 좋음 듣는 날이었어요...슬프어도 힘들어도 마마무 보고 듣고 행복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마마무 생각나지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화장고치다가 하구미라던가 멤버가 다가오면 괜히 이상한표정짓고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마무~!
******#마마무 #보러간다 #5월14일_대구 으캬ㅑ캬ㅑ캬캬ㅑ캬 는 한달도 더 남음..
******마마무마마무마마무
******덕질 하고싶다..! 마마무 보고싶다고..!

******집에 돌아있는 나의 노래 #알파카뮤직 #마마무 #FreakinShoes
******마마무 보러가는 그 시간 #기대해도_좋은날
******카페 왔는데 알바가 마마무 팬인가봐 즐겁
******마마무로 메이저 아르카나 0-9 그렸는데 8, 9는 초반에 그려서 너무 단순한 듯 다시 그려야겠다
******카페서 마마무 피아노맨 노래 들려서 부르시던 챠콜님 목소리가 떠올라따..하..챠콜님 목소리 제일멋져
******한국가면 노래방가서 마마무 노래같이부를 용자구해야지
******마마무 노래 잘한다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defseoul

From Twitter

****** 믿고 들어주는 마마무..😭
****** 맞앙 마마무~!
******마마무 이런 정장 입혀주세요... 바람 막 불어서 머리 막 휘날리면 멀띠사망...☆
******마마무 cm송 존좋임 기대해도좋은날 가창력폭발이시구여~~ 뮤비색감 존예구여~~~
******슬픈거 보고시퍼 ㅠㅠㅠㅠㅠ 마마무 따끔 노래들으시고 연성부탁드림니다
******160402 G5 가로수길 발차기도 멋있는 여자 #마마무 #화사 #안혜진
******ㅋㅋㅋ마마무 앨범 재켓 왜케 귀엽냨ㅋㅋㅋ 이번 신곡 노래조앙~♡

******헉 마마무 노래ㅐ 왜캐좋지;;;
******ㅋ 아.. CM송 순위 상태가....ㅋ...ㅋㅋ........맷돌 손잡이가 빠진 수준.. 게임ost로도 그러더니 이젠.... 마마무 음원파워 지료따....
******마마무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노래 존나 중독되넼ㅋ
******마마무너무좋아......최근 가수들중에 제일좋아...... 다좋은데 마마무너무좋아...두번째는 레드벨벳...^^,,,,,♥★♥* ♥★
******마마무 넘 조아 ㄲㅑ아악 카톡프사해야지
******마마 마마무~
******마마무 노래가 노동요였음 괜찮더라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daum_taja_

From Twitter

******기대해도 좋은날.... 마마무 음색자랑 음역대자랑 대잔치
******마마무 이번앨범 타이틀곡보다 g5 홍보곡이 더 내취향인듯 cm송인데 개잘뽑힌듯
******J'aime une vidéo  " 마마무MAMAMOO LG G5 & Friends OST '기대해도 좋은날'MV" à l'adresse
******J'aime une vidéo  ""쿨하지 못해 미안해" vocal cover by 솔라 Solar , 휘인 Whee In of 마마무" à l'adresse
******알파 오메가는 뭐지???? 감마선 베타선 뭐 요런건가 싶었는데 여전히 잘은 몰라도 그런게 아닌 것만은 확실해짐...ㅋ 내가 너무 인터넷과 단절되어 있었나.짹도 마마무 땜시 입문...갑자기 문별이 보고싶다..
******하아 마마무,..... 야광봉
******와~ 마마무뮤비에 선생님나온다..한창음악할때뵈었던선생님인데...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wheeinmooo

From Twitter

******제발 마마무 코디는 화사에게 이런 바지를 입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어 뭐야 마마무 안 나오넹
******근데 요즘 내동생들 스리디 팜. ... 방탄소년ㄷ단?이랑 마마무 .....
******#솔라 #휘인 #솔부기 #강앚휘 #마마무 #넌is뭔들 이 사진 분위기 넘나 좋은거... 휘니 분휘기 쩌러👍 용서니 넘나 귀엽고😻 이 때 사진 이제 다봤는데.. 정리도 이정도 걸릴려나??
******#마마무 첫 1위 기념쿠션 멤버마다 사진 위치 다르게 만들줬는데 방송에 나온건 휘니꺼 ㅠㅠ 잘 받았구나 행이가복하누 ㅠㅠ
******대박!! LG G5 & Friends OST 마마무 '기대해도 좋은 날' Mnet 실시간차트 1위! 네이버 뮤직 실시간차트 2위!
******아 지니 왜 서비스 점검 ㅠㅠㅠㅠㅠ마마무 노래 잘듣고있는데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qwqw104083

From Twitter

******피자마루/이시니시아네스트에 이어 G5까지 음원에 힘쓰는 모습......이런식으로 협찬뮤비를 늘려가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면 광고답게 적당히 내라곸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jung wheein; 정휘인 mamamoo; 마마무
******6. 요즘 마마무가 너무 좋아요 노래만 알고있는 정도 였는데 음오아예 언니 드립에서 완전 치여버렸어요 ㅠㅠ 흑흑 문스타 예뻐요.. 문별 남장 보세요 진짜 개이쁘고 개멋집니다.... 컬러링도 마마무 노래로 바꿨어..
******마마무 마피아 au너무 좋아.. 그 뭐라해야하지 의뢰받은 사람 패죽이는 문별이 너무 섹시하고 무감정하게 시체 처리하는 화사 너무 섹시하구.. 칼이나 총으로 싸움하는 솔라 너무.. 너무ㅠㅠㅠ 그 요리조리 피하는거ㅠㅠㅠ 해맑은 저격수 휘인 정말 사랑스럽
****** 아이돌 그룹이 서로 잘 지내는지 알아보려면 리더-막내를 보라고 하던데 마마무는 너무 좋아서 탈인고같아여ㅋㅋㅋㅋㅎㅎ 리막 너무 좋죠ㅜ4살 위 언니를 기꺼이 기여워하고 가끔 애교도 부리는 막내의 귀여움이 마마무 리막의 매력인거 같아요><
******벛꽃놀이 마마무 진짜 각잡고 ㅅ그려볼까,,,,흐으으음
******마마무 보고 힘내야지 _ 이 우울감을 덕질로 이겨낼 테야.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MM_H2O

From Twitter

******마마무 너무귀엽다진자ㅋ ㅋㅋㅋ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엎는다 라이넬다 마마무를 능가하는 걸.크.러.쉬! ! ! ! ! 야광봉흔들흔들
******마마무 콘서트 안하나오..꼭 갈거야...
****** 근데 마마무 신곡도 광고송이라는게..할려면 하나만 해랏ㅋㅋㅋ
******오죽하면 3분넘어가는 영상은 잘 못보는 내가 마마무 무대영상만 열몇개를 보냐ㅠㅠㅠ으아오아앙
******지금까지 노래제목이 마마무인줄알고 노래방가서 마마무 찾는데 없더라고
******아으 마마무 너무 이쁘다....ㅠㅠ진심 심쿵사ㅠㅠㅠ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MM_H2O

From Twitter

******2D 든 3D 든 멤버들 케미가 폭발해 미쳐버리는 마마무 ㅋㅋㅋ 망상을 안할수가 없다.... 진심 너무 고문인데 퓨ㅠ
******160403 인기가요 퇴근길 #마마무 #문별 #휘인 #휘인아 ... 누군가 자꾸 원해서 올리는..^^ 로고없어요 껄껄 보정 경화수월
******마마무 컾 안팔려고 발악 써도 파게될거같아서 계정만들어벌임
******마마무 마마무
******친구한테 마마무보고싶은밤이라고 보내니깐 안보고싶은날이있었냐고 물어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마마무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MM_H2O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MM_H2O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MM_H2O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Cytosine_21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DREAM_MMM_M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ooohnooo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BTS_mariouji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hairband0619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oomood1018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air_003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usiro_mmm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_seekchic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maybee79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tR6LCAYZqxTvNTh

마마무 MAMAMOO 기대해도 MV hoo woo G5 휘인 솔라 화사 문별 tR6LCAYZqxTv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