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Posted by 마리쉐
2016. 4. 5. 16:09 ALL

******문별언니 랩멋있당 ㅅ
******아니 정휘인 세상 다정 돋는 짤이네 ㅜㅜ 어휴 휘인아 ㅠㅠ 사랑받는 문별이 ㅋㅋㅋ
****** 난벌서 문별이랑 신혼생활중
******문별 그냥볼떈 너무 이뿌고 ㅏ랑스러운데 랩할때 너무 알파스러움
******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문별 약간 봄잠바
******문별이 문보수 빙의해서 김용선 우결 촬영 때마다 코디 대신해줘라. 꽁꽁 싸매는 코디네이션 원츄.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byulstudio

From Twitter

******흔한_기계빠_여돌.jpg feat.지파 폰에 정신팔린 문별이 귀엽다는 듯 쳐다보는 김용선 꿀 떨어지는 눈빛 넘나 좋은것 ㅋㅋ #용콩별콩 #문썬 #문별 #솔라 #mamamoo #moonsun
******영상포인트 "나 이거 맞는지 봐줘, 별아" 가르쳐주는 문별이, 열심히 추는 김용선 용콩별콩 월드에 잔망 정휘인 끼얹기 ㅋ 세상 마이웨이 안혜진 마지막 박력터지게 김용선 손 끌어당겨 잡고 나가는 문별이. ㅈㄴ 현실설렜자나... 저게 비방이라 더 설레
******문별이 머리 보니까 랍스타 먹고싶다. 그래서 오늘 밥은 가재다. 마마무 아가들도 맛난 밥 먹그라
******기대해도 좋은날 문별이 너모 짧고 굵음 덕구들 심장 박살내버림
******정말 조금이면 되는데. 나, 일주일만... 아니 며칠만 더 기다려주면 안돼요? 조금만 더 있다가... 부탁할게, 제발. 혼자 남겨질 김용선 걱정하는 병약한 문별이 보고싶다. 새드각 용콩별콩 문썬 썰
******아 문별이 모델링하면 코 폴리곤 왕창 늘려서 만들어주고싶다
******엔시티나오면 스엠 왕싫구 울애기들 미만 잡이구 김용선 문별이 외엔 다싫구 남돌 1도관심없구 아이돌 싫어하지만 뭔가 안젛아하군 못배길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문별이 Moonbyul♡Mamamoo
******그리고 뮤비에서 2분 37초쯤이랑 3분 십몇초부분 문별이 안무 살짝 틀리는거 매우귀여우니까 꼭 보시길..
******Moonbyul 문별 🌙🌟
******기대해도 좋은 날 넘좋은데 뮤비에서 문별이 독무좀...ㅠㅠ..별이가 따로 찍어서 올린거 보면 진짜 넘 멋져서 미칠뻔햇는데 이미미친듯 뮤비에선 상체만 찍어서..ㅠㅠㅠㅠ상의마저 몸 라인이 별로 안드러나는데 흰옷이라..안무가 넘 죽어서 아쉬웟음..
******알파 오메가는 뭐지???? 감마선 베타선 뭐 요런건가 싶었는데 여전히 잘은 몰라도 그런게 아닌 것만은 확실해짐...ㅋ 내가 너무 인터넷과 단절되어 있었나.짹도 마마무 땜시 입문...갑자기 문별이 보고싶다..
******아니 진짜 우리 문별이한테 왜그러냐
******코디는 기본적으로 그 사람의 몸을 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거 아닌가? 왜 화사 몸을 이해하지 못한 코디가 많지? 머리 긴 애 두 명은 늘 치마, 문별이랑 화사는 늘 바지?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byulstudio

From Twitter

******moon byulyi 문별
******유난히 혜진이한테 맥 못 추는 문별이 넘 귀엽곸ㅋㅋㅋ얘네 관계성 넘 재밋음
******정휘인이 방송에서 겁//탈ㅋㅋㅋㅋㅋㅋ이라는 단어를 쓸 정도엿으니 문별이 휘이니한테 얼마나 치댄거얔ㅋㅋ
******문별이 ult,
****** 문별이가 이케 용선이 위에 앉아 잇을 줄이야?!?! 김질색팔색씨가 문별이를 위에 앉혓어!!!
******잔뜩 풀 죽은 문별이 그래도 지 애인은 멕여야된다고 속 안 부대끼는 과일이라더 옆에 지켜 서서 입에 넣어주면 그래도 넙죽 받아먹어서 혼자 코그뉵 승천ㅋㅋㅋㅋㅋ 마감끝나고 거의 폐인으로 나오는 용서니데리고 연하의 패기로 떡떡!
******휘인이가 엉덩이부터 쓸어내려서 당황해가지고 다리 움찔하는 문별이 너무 야한 것....ㅋㅋㅋㅋㅋㅋㅋ

******6. 요즘 마마무가 너무 좋아요 노래만 알고있는 정도 였는데 음오아예 언니 드립에서 완전 치여버렸어요 ㅠㅠ 흑흑 문스타 예뻐요.. 문별 남장 보세요 진짜 개이쁘고 개멋집니다.... 컬러링도 마마무 노래로 바꿨어..
******싸우는것도 보고싶다. 의로 팀하고 같이 상의 안하고 자기가 혼자가서 처리하고 돈만 가져오는 문별이랑 그런 문별이 엄청 껄끄럽고 불편한 솔라.. 너 내가 단독으로 움직이지 말라했지. 왜요 돈만 벌어오면 된거 아닌가요. 이래야 더 빠를거아니에요.
******마마무 마피아 au너무 좋아.. 그 뭐라해야하지 의뢰받은 사람 패죽이는 문별이 너무 섹시하고 무감정하게 시체 처리하는 화사 너무 섹시하구.. 칼이나 총으로 싸움하는 솔라 너무.. 너무ㅠㅠㅠ 그 요리조리 피하는거ㅠㅠㅠ 해맑은 저격수 휘인 정말 사랑스럽
****** ㅋㄱㅋㄱㄱㅋㄱㄱ 안돽ㅋㄱㄱ어서 알콩달콩살길 바래 문별커플!!!
******아 결론은 문별언니한테 시집가고싶다
******첨엔 솔라 미소가너무 이뻐서 빠졌는데 보다보니 문별...언니 날가져요...계속 보다보니 화사 진짜 걸크러쉬 쩔고 마지막엔 휘인땜에 씹덕사......
******문별이!!!!!! 별아!!!!! 문별이!!!!! 문!!! 별!!!! 이!!!!!!!! 문별이!!!!!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rutiler_in

From Twitter

****** 끄앙!!!!!! 새벽떡 먹다가 체하겟어요!! 넘나 좋아버려ㅠㅠㅠㅠㅠ 후아ㅠㅠㅜㅜ 문별이 추삽질하면서 흔들리는 머리카락에 용선이 더 흥분되엇음 좋겟어요!!!!!!!!!!
******160403 인기가요 퇴근길 #마마무 #문별 #휘인 #휘인아 ... 누군가 자꾸 원해서 올리는..^^ 로고없어요 껄껄 보정 경화수월
******문별이 기대해도 좋은 날 안무 연습 영상 볼 때마다 뮤비에 대한 분노가 치민다😬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풀 샷만 잡아도 저 안무를 고화질로 보는건데!!!!!!!!! 화가난드아
******160403 인기가요 퇴근길 #마마무 #문별 노이즈 때문에 올릴만한게... 엉엉
****** 7. 다정한사람 좋아요 음 꼽자면 문별이나 문별이라던지 문별이?
******걸그룹 너무너무 좋다고오오오 반짝반짝거린다고오오오오 완전 환상이고 동경이라고오오오 솔라 예쁘고 휘인이랑 화사 매력있다 문별 귀여워:친구한테 마마무 영업당함
******문별이사랑해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byulstudio

From Twitter

******moon byulyi ♡ᵕ̈ 문별이 ♡ᵕ̈ mamamoo
******와 다시봐도 문별이 존멋이다
******160320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마마무 #문별 문별이 + 주광 = 성공적 순둥순둥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별이!!!!!! 와장창
******160326 영등포 G5행사 #마마무 #문별 코그뉵
****** 허허허헉 혜진 도도한 표정이랑 용선 다리에...저 벨트...맞나요?! 벨트랑 간당간당한 구두 너무 치명적이구ㅠㅠㅠㅠ휘인이 표정은 막 매력이 넘치구!!!문별이도 걸크러쉬미 낭낭한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으으 서랭님 그림 우주최고!!!
******어떡해 문별이 춤 다시봐도 넘 좋다 그니까 아파트뿌시자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byulstudio

From Twitter

******160320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액휘 눈부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 햇빛 가려주는 문다정 + 그와중에 안혜진 미모 열일
******진자 예뿐데..? 흙ㄱ 잘어울린다 예뿜... 음색 예쁘니 무슨 색 옷입었니.. 코랄인가.. 유아는 주황색같구 헉 뭐야 랩하는 애 탈색했어... 존나 예뻐 문별같구 예쁘다.. 으윽흑ㄱ흑 예뿌나.. 나중에 ㅉㅒ인장을 커뮤 뛸래ㅠㅠㅠ 머리위로 손 안무 커엽
****** 헐...ㅂ...별이다...! 큭 이런 그림 올려주시면 제 심장이...크헉.. 심장마비 헝ㅠㅜ 너무 이뻐요ㅠㅜ 뿡님이 그린 문별 너무 이뻐요ㅠㅜ 사랑합니다ㅠㅜ♥
******문별 스냅백잡는 손 너무 섹시
******문별이....
******아새상에문별이
****** 나도 너말듣고 뮤비보고옴ㅋㅋㅋㅋㅋ아 진심 색깔ㅠㅠㅠ휘인이 넘나 이쁘구여 문별언니 알파미 쩔구여ㅠㅠㅠㅠ근데 엘지폰 광곤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 후....마마무이즈뭔들,,,👍👏👏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amaMooMyung

From Twitter

******아대미친....문별이독무 너무멋있고 멋있고 멋있다.....인생존나행복해....
******오늘은 문별이 부분 한 백 번만 보고 자야지 ..🤓🤓😂😂
******누가 문별이 대리점 하나 차려줘라
******ㅠㅠ으앙 문별이때문에 심쿵사 세상 잘있어라
******160320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마마무 #문별 뵤리 빵터져써+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그뉵 승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르렁 거리는 문별이 존좋 ㅎㅎㅎㅎㅎㄹㅎㄹㅎㅎㅎㅎㅎㅎ
******>>세상남자 문별이만큼만 해라<<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leesungjnog

From Twitter

******어ㅓ휴 문별이 춤선 세상멋진......... 저건ㅁ또 어디서 뜬 거람...
****** 문별이 유명한 최애브레이커죠 분명 낫취향이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문별이의 개가 되어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막라인 귀여ㅜㅓ 근데 문별이랑 휘인이 반응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화사!!! 문별하고싶ㄷ...
******문별이..... 나 지짜 죽을거같다..... 춤왜케 잘추냐 ㅁㅊ ㅠㅠㅠㅠㅠ 오열잼 ㅠㅠㅠ 졸라 sm 남자 아이돌 춤 느낌나 ㅠㅠ 미친 문별이 퓨ㅠ




문별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qwqw104083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chesxanne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ultjcksn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MM_H2O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MM_H2O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MM_H2O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MM_H2O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MM_H2O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qwqw104083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qwqw104083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hotsause11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qwqw104083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qwqw104083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kiIlmark

문별 마마무 MAMAMOO 솔라 화사 휘인 기대해도 인기가요 안무 김용선 독무 mns04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