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00 ALL

******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가앤쿡 진짜 그냥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
******서가앤쿡 먹고싶다
******나도 뭐 서가앤쿡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고 얘네는 맛이 진한 것 보다 마늘을 잘 써서 입에 감기는 듯... 김덕후의 곱창조도 한 번 가볼까 생각해봤고 무한리필이라길래
****** 서가앤쿡 간데...회식이 점점 식사가 되간다
******여튼 서가앤쿡을 굳이 예로 들자면 이것도 체인이 되기전 시작점으로 돌아가면 분명 특색있는 맛집이었기에 체인화될수있었다 그렇게생각함...그치만 모두가 다 아는 체인의 맛이 밑도끝도없이 알티되며 존맛존맛할 이유도 없는...뭐 그런거져
******헉 서가앤쿡 저도 진짜 좋아하고 그 특유의 맛이 좋아서 자주 가지만 그렇기 때문에 체인이고 체인이기 때문에 그 맛이 유지가 되는거지...역대급맛집존맛...!!!이렇게는 생각지않으니까...후훙 ㅠㅠ
******구럼 서가앤쿡가서 게걸스럽게 먹을거다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sch_000

From Twitter

******트위터맛집트윗 왜알티되냐 ㅌㅋㅋ쫌있으면 오타쿠 입맛 매도하지 마시죠 존나 기분나쁨 가난하다면서 취향무시하면 좋으신가요?? 이런 멘션올거같단 말야.. 서가앤쿡 맛있게 먹는게 문젠가요ㅋㅋㅋㅋ?? 이러면서....
******rt 여기서 가본 건 서가엔쿡 밖에 없지만 무슨 말인지는 알 것같음ㅋㅋㅋ무서운 건 토끼정, 서가앤쿡, 미즈컨테이너 다 같은 회사ㅠㅜㅜ 오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돈냉 ㅜㅜ 대전은 빵집하고 칼국수하고 매운쭈꾸미하고 피순대하고 서가앤쿡 목살 스테이크 말곤 먹을게 없서 ㅜㅜ
****** 빕스도있고 베니건스는 문닫앗지만.. 세븐스프링스도있고 차이나팩도리도있고 심지어 서가앤쿡도있어...
******근데 서가앤쿡을 맛집으로 추천한단 말인가 그곳은 부담없이 나쁘지 않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지... 대충 누구든 먹고 불평할 사람은 없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가앤쿡 토마토 해물 리조또 맛있음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흐물흐물하고 이유식처럼 먹기 좋게 된 산더미같은 쌀이 달작지근하고 약간 새콤한 토마토 소스에 푹 끓여 다 흡수시켜져서 나옴... 천천히 한숫가락씩 입안에서 혀로 으깨면서 먹으면 맛있다
****** 서가앤쿡과 제임스 등갈비와 김덕후의 곱창조같은 삶....

****** 우왕우왕 맛있겠다 서가앤쿡 안간지 엄청 오래 됐는데...
******난...맛집보단ㄴ 많은게 좋아 서가앤쿡
****** 나 구래서 서가앤쿡 갈까 생까중
******헉 나도 저번에 서가앤쿡 가서 고기 썰었는데 여자 주제에 이렇게나 놉니다 용서해 주십쎠
******서가앤쿡
******폭풍업뎃 서가앤쿡
******언니랑서가앤쿡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rnjs3280

From Twitter

******어제 서가앤쿡가서 2명이서 두접시 4인분 시켰다. 대식가 우리는 당 연히 다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4인분중에서도 빅4인분이 나와서 포장해왔다.. 지금 먹을 수 있어서 해피
****** 영등포에 맛있는가게많드라 술집두있고 어...글고 그머지 서가앤쿡이 존나맛있어요 속닥
****** 앜ㅋㅋ토마토데이네요 드라마 ppl때문에 서가앤쿡 가보고싶었는데;w; 크림이랑 같이시키는걸로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서가앤쿡! 샐러드, 미트볼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내가 그렇게 반대했는데.. 토마토 소스 음식만 두개 주문하신 과장님.. 밥 사주셔서 감삼다... 그래도 저는 크림소스 먹고 싶었어요..
******맞아 시럽님 나 서가앤쿡에서 이거먹엇엇음
******서가앤쿡 알바....어때요...나 오늘 면접보러가..
******서가앤쿡 직원환영합니다 고객님~^^ 몇 분이세요? 슈둘이다. 서편하신 자리에 앉으세요~^^ 슈 4인석에 앉음 이걸 시키겠다. 서두분이서 드시기엔 조금 부족하실 것 같은데 괜찮으세요? 마드네 가성 "나는 식이조절 중이에요!"

****** 10. 서가앤쿡 까르보나라였나? 뭐였지? 서가앤쿡 크림파스타는 안에 든 부재료의 향미가 제대로 살아있어서 좋아함
****** 7. 서가앤쿡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소스가 정말 미친 듯이 맛있다...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랑 샐러드 드레싱이 엄청 잘 어울림. 나 스테이크 잘 못 먹는 사람인데 딱 적당했다.
******서가앤쿡 알바어때욤,,,?
****** 저능,,,,서가앤쿡,,,
****** 버거킹 쿠우쿠우 서가앤쿡 건게옆 치킨집
****** 사람여럿 모여서 간ㄷㅏ면 차라리 팸레나..서가앤쿡이나..홉스피제리아 가서 여러개 시키는ㄴ게 더 낫지않을가..뷔페는 여럿이 가면 갈 수록 손핸 거 가태..
******어제 서가앤쿡에서 사이다를 줬는데 황흑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dooji1995

From Twitter

****** 나도 서가앤쿡.. 집착
******이예쓰 서가앤쿡!
******서가앤쿡 왔는데 스탠바이미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수니 셋 동시에 오 달링 달링~
******다들 맛있는거 먹었넹...나도 서가앤쿡먹음...ㅎㅎ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새우필라프 존맛...!
******헉.. 서가앤쿡 안간지 너무 오래됐어
******ㅎㅎ홍대 서가앤쿡
******뒷풀이 느낌으로 ? 서가앤쿡..!! 예전에 길거리 지나가다 샀던 리얼브이반지 ? 도 나눴다. 헤헤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snowflake_0326

From Twitter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서가앤쿡# by sbr30727
******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서가앤쿡 못 가봤눈걸요!!! 히히 강남 오시면 김부쟝의 추천메뉴 드셔보새요!!
******서가앤쿡와ㅏㄷ
****** 앗 혹시 서가앤쿡...!! 이거.. 밑에 토마토파스타있능거죠ㅠㅜ 맛있어여ㅠㅜ 흐 저는 갠적으로 돼지목살..스테이크..?머더라 그게 맛닊더라구요!!
****** 서가앤쿡에 이어 솔플!!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래요
****** 서가앤쿡은 새우 필라프지^^ ㅈ죤맛
****** 서가앤쿡 개맛있ㅠㅠㅠ딸기저거 개맛있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dooji1995

From Twitter

******고3은.,.,.,벼슬이야.,.,., 서가앤쿡을 공짜로처먹고왓다
******서가앤쿡 갔다^^
******간만에 서가앤쿡 조지기
****** 서가앤쿡이군요 거긴 아직 벚꽃이 많네요 ㅠㅠ
******음 서가앤쿡에 가서 샐러드만 좀 사올까... 샐러드도 해먹기 귀찮음
******종각 서가앤쿡
******서가앤쿡인데 이거 뿌레랑온데같은데ㅋㅋㅌ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oliviate_69

From Twitter

****** 헤헤헤헥 서가앤쿡 넘 조차나 또 가고 싶다구💝💝
******서가앤쿡왔당
****** 크하학 고기뷔페 고기 맛없을것같다 그럼 그냥 고기집..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지.. 맘 바뀌면 언제든 말해 창원에 맛집 많더라 닭갈비 고기 라멘 서가앤쿡 이런거
******나선수님 비빔밥 말고 머 드신 게 없으시다던데 옆에 분이 윙드누가요 나쳬이선수..요.. 윙드아ㅋ.. 머 비빔밥말구는 서가앤쿡...? 나ㅋㅋㅋㅋ 전주에서 ㅋㅋㅋㅋ서가앤쿡요? 내가 먹은 거마포갈매기
****** 서가앤쿡소개시켜조요 ㄴㅏ한번도안가봐써 ❕
****** 난 아무거나 다 괜차나! 서가앤쿡 요런데 가까 .
****** 나 낼 서가앤쿡가>_<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kamechannn_

From Twitter

******내일 엄마꼬셔서 맛있는거 먹으러 갈거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 으아아아앙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서가앤쿡가서 치즈한상먹자고할거임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ㅠㅜ 봄옷사달라고 할거임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
****** 서가앤쿡.....목살....스테이크....
******익산오자마자 #벚은 남편이요 #꽃은 나입니다😘😘😘 우리는벚꽃커플🌸🌸 부부는꽃입니다🌸❤️ - - #익산도착 #전북 #영등동 #문재인봣음 #선거철 #서가앤쿡 #한신포차 #우정스타그램 #친친스타그램 #주말 #일상…
******헉 서가앤쿡 가구싶다..
****** 좋아욬ㅋㅋㅋㅋ 아근데 복어찜말고는 여기 먹을거..피자.. 닭갈비...갈비집정도인가 넘 카페는 개많습니다 서가앤쿡 같은곳도 있고
****** 우리 비누님, 제가 뭐 드릴 건 없고 서가앤쿡이나 약속할게요...
****** 물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이 계폭 안하는거냐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지금 서가앤쿡 왔어! 다먹고 코믹존 구경 갈라규!!! 어여 먹어ㅠ 맛난거 먹어ㅠㅠㅠㅠㅠ 많이 먹어ㅠㅠㅠㅠㅠㅠ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0524_MS

From Twitter

****** 홀0 서가앤쿡이 저런 문양이에욥? 대박씈ㅋㅋㅋㅋㅋ 다른모양을찾게써여...!😨
****** 3. 서가앤쿡:체인인데 머어때 가성비 갑
****** 핸드폰을 잃어버렸지만 나는 서가앤쿡을 먹어야겠다 *레드가 의지로 가득찼따.
****** 헐 먹으러 가고싶어요2233 서가앤쿡 너무 맛있어요 최고에요 ㅜㅠㅜㅠ
****** 맛있었겠어요~^^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좋아염ㅎㅎ
******다음두에 서가앤쿡 가야겟다
****** 서가앤쿡이였나.,,, 허디거디였나,,,, 무튼 느끼했어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Livae123

From Twitter

****** 힝...서가앤쿡 영업시간끝나서 다들 강퇴당하셨겠네여 흑흑 나도 강퇴당하구싶다ㅜㅜ
****** 응응 학교근처에 서가앤쿡이 있거든!! ㅜㅜㅜ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어...
****** 홀대박서가앤쿡인가보네
******서가앤쿡 - 폭립 한상
******피자먹고십다 서가앤쿡 버터향이풀풀나는 페스츄리피자... 끝내주게 느끼한거.... 먹고싶으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서가앤쿡와쪄
****** ㅋㅅㅋ 서가앤쿡 개별로~~ 가지마세요 ㅋㅋㅋ 글고 자연별곡 뭐 수사 이것도 같은계열인거아시죸ㅋㅋ 걔네도 마찬가지데스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_yamyam_glory

From Twitter

****** ㅋㅋㅋ 진짜 개더럽 ㅋㅋㅋ그래서 저 거기서 알바할때 거기 음식 1도 안먹었구 그만둔지 일년넘었는데 그 이후로 파스타랑 피클 한번도 안먹었구~~^^ ㅋㅋㅋㅋ 미금역 서가앤쿡 개샹스레기☆ 직원대우도 스레기
****** 나 알바한데가 분당이었는데 분당 서가앤쿡이면 제법 큰 데인데도 피클통엔 초파리들이 가득하고 그 위에 날라다님. 테이블 닦는 행주에 초파리.시체 엮여있고 주방 온데 다 닦은 더러운 걸레로 파스타 접시에 소스 튄거 닦음
******서가앤쿡 까르보나라 먹구십음
****** 마자 맛있어 보였어요 ㅜㅁㅠ 서가앤쿡 둘이 두개 시키기엔 늘 너무 많았는데 한상차림 넘나 괜찮은 것
****** 치즈한상인가 피자 나오는 것도 맛있어요ㅠㅁㅠ 서가앤쿡 럽...
****** 서가앤쿡 목살한상 -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베이컨 까르보나라. 와 샐러드 세젤존맛
******퇴근했쟝 서가앤쿡 직행이쟝♡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jeonjugram

From Twitter

******벚꽃보러가다가 귀찮아서 근처 서가앤쿡으로 휙들어가부러따...저녁먹구 다시파판
****** ㅋㅋㅌㅋㅌ서가앤쿡 하얀 토마토 파스타!?!예요 로제파스타임! 밑에 토마토 파스타랑 위에 크림이랑 섞섞하는
****** ㅋㅋㅋㅋㅋㅋㅋ안ㄴ녕...나랑 서가앤쿡갈 한라님 구함... 울적
******처음가본 서가앤쿡~ 푸짐하니 맛도 괜찮네~ 배터지겠네~ㅎㅎ #점심 #서가앤쿡 #맛점 #전주 #전북대 #맞팔 #맞팔해요 #선팔 #선팔환영 #일상 #데일리 #소통 by sanghyeon1118
******이수에 고기 썰 만한 집.. 서가앤쿡밖에 없지 않습니까
******확실한건 서가앤쿡은 여자세명이서 가야 딱 하나 시켜서 맛잇게 먹어
******RT 서가앤쿡은 대구점'만'가는게 좋음... 다른 지역은 강 그저 그래... 진짜 내가 대학생 때 서가앤쿡 옆에 살아서 틈만나면 갔는데 본점이 최고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kde746

From Twitter

****** 넵..그 옆에 서가앤쿡가써여 그래서 ㅋㅋㅋㅋ
****** 흑흑 버섯이랑 닭고기 우동에 돌돌 싸서 먹고싶다 방금튀긴 바삭한 가라아게 밥위에 얹어서 입에 쏙 넣고 돈지루 한숫갈 떠서 먹고싶다 닭갈비 먹고 남은양념에 밥볶아먹고싶다 치킨이랑 웨지감자 양념에 콕찍어서 맥주랑 먹고싶다 서가앤쿡
******흐으으윽 크림커리우동이랑 가라아게랑 돈지루랑 닭갈비랑 까르보나라치킨이랑 삼겹살이랑 서가앤쿡 샐러드랑 새우튀김이랑 니꾸우동이랑 오코노미야끼랑 커리랑 순대국이랑 마늘보쌈이랑 수제버거랑 오일파스타 먹고싶다 흐으윽ㅜㅜㅜ
******수원역 서가앤쿡 베이컨 크림 리조또랑 게살 로제 파스타인가 이 날은 좀 묽었음
****** 서가앤쿡 크림파슷하....♡ 홍콩가면 당연히 딤섬하고 훠궈.... 나 훠궈 존나 좋아해..... 샤브ㅛㅑ브 더쿠야 나...
****** 흐흐 저도 서가앤쿡 오랜만에 가봐서 좋았어요><>
****** 어제 좀 오래놀앗지 서가앤쿡 가고 노래방 가고 술마시고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헉 개인카페! 개인카페 좋아. 내가 제일 조아하던 개인카페 서가앤쿡 옆에 있었는데 흐흑... 가게가 바꼈어 ㅠㅁㅠ 눈물콧물.. 으음... 글구.. 내가.. 진짜. .초커 주면 좀.. 글언가 흘금.. 그냥 간직의 의미루..!
****** 서가앤쿡은 어디에 있어용....?
******애들이랑서가앤쿡 옴
******서가앤쿡이란말이죠
******서가앤쿡 맛잇따 붕붕
******서가앤쿡ㅣ가고십어😢😢😢😢짱마싯ㅅ엇는대
****** ㅠㅁㅠ 만나면 서가앤쿡 갈래..? 소근 는 싱미누나 어디에서 살어? 나 합정 근처에서 사는데!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matuoka_nanami

From Twitter

****** 맞다 애슐리 ㅠ ㅠㅠㅠㅠ 애슐리아니구 서가앤쿡이야 ㅜㅜㅜ
******경기예고 근처에 서가앤쿡 있어요 바로 길 건너 현백 지하에 그레인스쿠키랑 그... 머지 일본식 카레/오므라이스 하는데 있었는데 암튼 맛있는데 좀 있어요 존맛 ㅈㄴ
******서가앤쿡 한상2
******서가앤쿡에서 동기 언니가 밥 사준대서 수원역에서 내렴ㅎ는뎈ㅋㅋㅋㅋ 생리 샌거임 나 오늘 새 반바지 터음입엏믐데 거기랑 롱 가디건에 묻음 홓 아침엔 스타킹도 찢어졌는데 새겈ㅋ
****** 헉 네네ㅔ 감사해요!! 서가앤쿡.. 메모
****** 서가앤쿡ㄱ이에욘!!!
****** 마자 서가앤쿡ㄱ!!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moonstar_N_U

From Twitter

****** ㅎㄱ흑 사실 서가앤쿡 졀로 안 조아하는데 훌쩍 허디거디 먹구시포...
****** 우와 우리 다음 만남 서가앤쿡 괜찮은듯 ?
****** 앗 지점별로전국에 있는 서가앤쿡에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강남 피제리아? 피자리아? 서가앤쿡 비슷한 곳! 맛있다!👍🏻
****** 서가앤쿡이랑 비슷한정도군요
****** 나는 좋아해! 근데 너도 좋아할 거 같아 서가앤쿡 같은거 좋아하지 않아?
****** 아 ㅋㅋ 맥앤치즈 피자는 엄청 느끼하대서, 블프님 느끼한 거 잘 못드시는 거 같길래 ! 서가앤쿡을 생각함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FOREVER__VIXX

From Twitter

****** 서가앤쿡 갈래여?
******와ㅏ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 서가앤쿡 갈 거당
****** 저 비키니는 이제 3년째 듣고잇다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앙 울 뒨님 보그시퍼랏.... ㅜ0ㅜ 훌찌럭....서가앤쿡이 다모냐 ! ! ! 졸라게 맛싯는곳 털쟈 ! ! !!
****** 초장 없으면 못 먹지만...😑 근데 진짜 먹어보고 싶다8ㅅ8 다음에 꼭 도전하는 걸로...ㅅ 9!! 요즘 계속 간단하게 먹었더니 막 진수성찬 기름기 좔좔 흐르는 거 먹구 싶다😂😂 스테이크!!! 조만간 서가앤쿡 가버릴 거야!!
******오랜만의 서가앤쿡...!!!
******서가앤쿡왔쩌용-
******오늘 준비조해서 늦게 끝나가지고 친구들이랑 서가앤쿡가서 점심 겸 저녁을 먹었다. 지금까지 가 본 서가앤쿡 중에선 괜찮은듯 고기도 양이 더 많아 보였다^^ 중요 처음 먹어보는 저 스파게티는 맛있었는데 양이..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52vetwo

From Twitter

****** 홀.... 아쉽지만 어여 가보시구8ㅁ8!!! 저흰 담에 서가앤쿡가옄ㅋㅋㅋㅋㅋ!!!!!!!
****** 헉 장장 조아벌여요...!!! 서가앤쿡 조지러가욘!
****** 허걱ㄱ 넘나 서가앤쿡이 가고싶어지는 것입니다,,,,,
****** 뷰둥뷰빗 설마 서가앤쿡에서 오래...가겟어요 ㄱ일칙 귀가기원!!♡♡
******회식장소가 서가앤쿡으로 결정됨 실장님... 서가앤쿡이 많이 궁금하셨던거같다...
******어제 사실... 즉석떡볶이랑.... 서가앤쿡이랑 투표해서 서가앤쿡이 80퍼센트나왔는데... 즉석떡볶이 먹어써요. 실토
****** 헐 서가앤쿡도 좋디 ㅎㅎㅎㅎㅎ💕🙊 목살스테이크 먹어도 괜찮겠다 ㅋㅋㅋㅋㅋㅋ 🙊 일단 만나서 어디든 가는거 다 좋아!!!!!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Gyong_12

From Twitter

****** 서가앤쿡 맛있어..? 안가본
******서가앤쿡 치즈피자....아 이거 몇달동안 앓고있는 것 같은데
****** 서가앤쿡이면 맛집이야
****** ㅋㅋㅋㅋㅋ웜님 죠으신대루! 전 서가앤쿡에서 고기 머거도 상관없고~ 웜님만 괜찮으시다면야~!
****** 그 옆엔 저도 아는 집 많지만 밥집으로 좋은 곳은..서가앤쿡이나 보리밥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기는..냄새나겟지ㅠㅠㅜㅠ?ㅋㅋㅋㅋㅋ내가 먹는양이 적어서..그 뷔페는 잘안가는데..8ㅅ8서가앤쿡 이런데는 오때?..
****** 웅 서가앤쿡👍💋 허니브레드ㅜㅜㅜㅜ 단짠이 진린데... 오늘 당이 부족해쨔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AvecMoi_svp

From Twitter

****** 서가앤쿡 최애메뉴가 뭔가요
****** 무네야 나 서가앤쿡 먹고시퐁
******서가앤쿡 다녀와서 덕수네!!!
******서가앤쿡 싸라해,,,
****** 0* 먹고싶은음식 없어여?라멘집 있구!일식+양식으로 하루1메뉴 매일 메뉴가 바뀌는 집도 있구, 무난하고 맛있는 서가앤쿡이나 그거 비슷한 곳도 있구 해물파전 존맛인곳도 있어여! 서울사는 애가 서울행 버스를 뒤로 미룰정도의 맛이에여 ?
****** 저 11번 출구 쪽인데.....! 서가앤쿡이 어디죠ㅜㅜㅜㅜ
******수욜에 서가앤쿡 테이크아웃해먹어야지ㅠㅠ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AvecMoi_svp

From Twitter

****** 풀잎채 현대백화점에..! 서가앤쿡도 갔었어요ㅠㅠ11!! 부천에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은 다간것같아여
****** 오오 풀잎채... 는 안가봤어요 맛있나ㅠㅠㅠ 기왕 시청 근처면 서가앤쿡도 좋읍니다 헤헤 수님 부천 이사오셨음 좋겠다 죤
******결국 연어를 꼬셔서 서가앤쿡으로 가기로 했따
******서가앤쿡왔쮜
******오랜 만에 서가앤쿡에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코카님..ㅅㅓ가앤쿡 가시고 싶으신가여..?0?!
****** ㄱㄴ데서가앤쿡에피자도파냐ㅠㅠ배고파진다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Cyberpunky

From Twitter

****** 나도서가앤쿡
******서가앤쿡 옥수수피자 진짜 맛있었다 비록 1.5인분이지만🤔
******학교 근처에 서가앤쿡 소원합니다 좀 들어와라...
******2016.04.03 가족이랑 서가앤쿡&사진관
******2016.04.03 가족끼리서가앤쿡
******오늘 이모 생신이라구 서가앤쿡갔다가 베라갔다가..엄청 잘먹구왔음
****** 88으으으우우으으 핏타님 부둥 껴안는다 고마워요ㅜㅠㅠ 행사장 있었던시간이 너무 짧아서 말도 많이못나누고ㅠㅠ 서가앤쿡에서 같은장소 다른시간을 보낸 우리....😭😭😭😭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maginot8ln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저 핸드폰 잃어버렸지만 서가앤쿡 먹고가야 하거든여?ㅋㅋㅋㅋ 혼자있고싶네요.
******하하 나 서가앤쿡갔지롱 부럽죠 본진님 본진:?????
******여기 서가앤쿡 맘에 든다 사랑은 비를 타고 나옴
******서가앤쿡 가지렁
****** 징언니랑 세훈이 전시회도 가고 서가앤쿡에서 밥도 먹었다!! feat.밍굴쨘
****** 서가앤쿡은 가면맨날 목살스테쿠랑 베이컨까르보나라... 먹던것만 먹는 나레긩ㅋ.ㅋ
****** 아니 서가앤쿡은ㄴ괜찬앗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케이꾸졸라마니사와서 투썸에서... 그리고 나지금일나서 님 8시까지 기다리던ㄴ가아님먼저먹고잇어라...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K_HJ423

From Twitter

****** 서가앤쿡 가고싶다...ㅠㅜ
******서가앤쿡ㄱ가고싶다 가서 한 플레이트시켜놓고 혼자먹ㄱ는ㄴ거야
******ㅅㅓ가앤쿡 와따
****** 나도 닐리나 서가앤쿡
****** 서가앤쿡 ㄱㄷ
****** 아앗 이것은 서가앤쿡 한상차림 메뉴가 아닌가... 29800원...




서가앤쿡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K_HJ423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I_Miss_Xiu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BOKCI11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thinkingtree_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poodle0429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jeonjugram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ifnt_1039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springflower_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0524_MS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huchu_huchu_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herd07091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kimyongjoonnie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lovelovejbeun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lovelovejbeun

서가앤쿡 맛집 샐러드 봄빔 먹어 고기 옆에 맛이 엄청 프로젝트 목살스테이크샐러드 yeojis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