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16 ALL

******아 코난 한국 온 거 보는데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코난하고 박진영 덕질하고 있넼ㅋ 이거 짤린 장면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
******열두시에 일어나 코난아저씨 영상 모아둔거 보다가, 두시가 되었다
******코난 오브라이언 쇼 누가 알티한거지 덕계에도 본계에도 안보이는데 어쨋든 링크 타고 들어가서 다 봤닼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콩트같은거 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 번을 봐도 코난쇼 목욕탕편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성님 김치국 에피소드 보니까…내가 이렇게 재미있는 곳에 살았었나 싶기도 하고, 참. 낯익은 풍경, 광경들에 코난성님이 양념 좀 치니까 뭐 이렇게 색달라 보이냐ㅋㅋㅋ
******앰창정 코난새끼 지는 중등교육까지.다 이수햇다고 수업분위기 작살내는거보소 ㄷㄷㄷ59.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minne_re

From Twitter

******웃음이 필요해서 코난쇼 한국편 또 보는데 웃겨 뒈질 것 같다
****** 코난 솔직히 존잼 인정ㅠㅠ
****** 우물님 이름을 본다 악 코난아!!! 아이구 그럼 안대겠네요. . . 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그럼 딴곳찾아볼게요!! ! 기간길고 널널한 단커 찾.는.다
******후엥 코난 왜케 짤ㅂ아...ㅋㅋㅋ....다봤당..우엥
******코난이랑 스티븐 겁나 귀엽닼ㅋㅋㅋㄱㅋㅋㄱ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거 코난 양상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한국어 자맛 있다고 들었는데 0=0
******RT 코난 영상보다가 수업늦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량진 수산시장이 멀쩡히 남아 있으면 코난 오브라이언에게 사무엘 분양한 가게 찾기 이런 거 했을 텐데 ㅠㅠ
****** 코난보셈;;
******코난 오브라이언 올 때도 저 케이크 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라기 보단 스타가 이걸 보고 "어머.. 이걸 어떻게..."같은 느낌도 노리고 있고....
****** 개무서웤ㅋㅋㅋㅋ 그리고 코난 키 겁나컼ㅋㅋㅋㅋㅋㅋ 작을거 같았는뎈ㅋㅋ 겁나큼 ㅋㅋㅋ 캥거루 사육샄ㅋㅋ 맞으니까 뒤로 끌어주는거봨ㅋㅋㅋㅋㅋ ㅜ리 오스트레일리아 갈래? 캥거루 보러 ㅈㄴ
******코난 1기 정주행하는데 역시 잼써
******내가 안본 코난극장판이 뭔지 모르겠다
****** 코난 브금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conandoil18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난ㄴ방송미침ㄴㄹㅁㄱㅋㄱ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쇼 왜케 웃긴데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싸움하지 말라궄ㅋㅋㅋ
******코난극장판이나 볼까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난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어제 하루종일봤다 뇌내에서 코난이춤추고있음
******아 코난 스티븐연이랑 놀았냐고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왕귀여워
******오랜만에 코난 그림ㅎ

******졸라 좋아하잔ㄴ아 ㅋ ㅋ ㅋ ㅋ ㅋ ㅋ 여러분ㄴ은 지금 워킹데드의 스티븐연과 우리들의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6만 5천원을 인형뽑기에 쏟아붓고있는 현장을 보고계십니다 <자막달아야함
******코난 이쁘다 나루토에 등장하는 아이들 다 너무 이쁘고 매력적..
****** 후 요즘 작업하면서 자꾸 코난봤더니...제이름은 소난sㅁ-ㅁ a✨탐정이죠......
******안경캐 진짜 안어울리긴하는데 키드코난해보고 탈덕하고싶다....으으.......
******ㅕ코난ㅋㅋㅋㅋㅋㅋ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
******코난 게임방 진짜 대터졌다. 가입하는데 졸라 인증 많으니 은행에서 일하는 거 같다고ㅋㅋㅋ 그렇게 게임 시작하자마자 죽으니까 아니 가입이 한시간 걸렸는데 일케 빨리 죽냐고ㅋㅋㅋ 코난 짱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edogayadimple

From Twitter

****** 웅 얼마 안남았으니까 코난오브라이언 방송 보면서 기다리자...
******진짜 코난 너무 귀엽다고 ㅋㅋㅋ
******코난은 댕댕이를 좋아하는 것 같다.. 근데 고양이도 세마리나 키운다ㅋㅋ
******아아 코난 왜 상떼 피시방 갘ㅅ어요... 거기 유상무 피씨방이라고...
******아미친 코난겜 안드로이드버전 왜 상태가 이러냐 물건찾긴데 물건이 왜 없냐곸ㅋㅋㅋㅋㅋ 증거제시하라는데 증거가 안보이잖앜ㅋㅋㅋㅋ 이미지가 안뜬다고ㅠㅠㅜㅜㅠ
******박진영 fire에서 코난 string dance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역사가 깊은거였음 ? 이건 최고9년전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부키 분라쿠 노..세개 다 코난에서 잠깐잠깐 나왔던거 같은데... 진짜 어떻게 수업할지 감도! 안잡혀! 왜 하필! 일본 전통 예술 파트! 내 학번이 잘못했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10045bba

From Twitter

******아 미친 코난 뭔데 이렇게 귀엽냐고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뎌어 셜록 핔닉쓰... 코난핔닉...
******ㅋㅋㅋㅋㅋㅋㅋ아 증말 코난 넘 웃기다
****** 제가 갈 곳은ㄴ1111!!!!!쿠*쿠우!!!!!!!! 초밥ㅂ뷔페조!! 코난톤 휴휴 배터지게 먹고 올 거애오
******코난
****** 코난 도일 원작부터 왓슨은 군의관 출신 의사였어요 ㅁ
******코난ㄴ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nuna_herb

From Twitter

******아 진짜 코난인줄 알고 깜놀했네
******고흥 이마트라고 유게의 코난이 말했습니다. .... .....고흥? 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우님이 코난 뽕찬다고 말하고 꽁님이 코스를 유도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 코난 오브라이언 소식이 자주 보임. 한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인 줄.
****** 저희 전에갔던 코난이스케이프 여기도있어요! 다른 방탈출카페들도 있구!!
******아 짜증났던 기분이 코난때문에 좀 가셨다 thx conan
******코난언니 뽕찬ㄷㅏ....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tailorcontents

From Twitter

****** 코난 내한때 가서 보셨다니 핵부러워요 ㅠㅠ재밌으셨겠어요! 브리짓이든 킹스맨 2든 와주시기만 하면 뭐든 상관 없다는 마음ㅠㅠㅠ 오빠는 왜 세상에서 제일 예쁜나이 56세셔서 이렇게 보는 사람 마음에 불을 지르고 그러실까요 ㅠㅠㅠㅜ
******어제 코난 한국편 봣는데 보다 웃겨주글뻔
******코난 눈썹생김ㅋㅋㅋㅋㅋㅋㅋ
******코난 진짜 하얗던데 도복 입은거 봤는데 얼굴이나 소은 메이크업인지 좀 탔는지 그래도 구별되던데 발등은 도복색이랑 똑같던
******난 본 애니가 몇개없거든요....맨날 코난 보면서 누가누구한테 뭐라그래자기도 은혼다봤당서...코난이랑 은혼만 합쳐서 1000화가 넘는데...난 코난 보다가 시리어스만보고 안본다고...
******얼마나무기력햇냐면 코난오브라이언 영상볼힘도없을만큼 무기력ㅎㅐㅅ다이말이다.......
******저 짤 다음에 코난이 니엄마 오징어 라고함ㅋㅋㅋㅋㅋㅋ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worrynet

From Twitter

******자신이 마취하고싶은 코난캐릭터의 이름을 제게 멘션으로 주세요.그럼 그분께 마취침이 날아갑니다.
******코난 방송 보는데 진짜 개귀엽다 코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코난 내한ㄸㅐ 공항 갓다왓는데 진짜 넘 재밋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계같은거 못타구 그냥 보는ㄴ게 재밋어서 조왓는 ㅠㅠ!!!! 오ㅃㅏ... 브리짓으로 오셧으면 ㅠ 낑 ... ㅜ
******코난 왜케이뻐 ㅁㅊ
****** 코난 넘 귀여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씨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코난 또왔으면... 간지얼마안됌 글고 코난도 왔다갔는데 콜린도 좀 와줬으면😂😂
******5. 셜록. 셜록은 진짜 안가려서 어느 셜록을 써야하나 하다가.. 베니셜록.. 세상에 소시오패스가 이렇게 좋은겁니다 아님 진짜 셜록홈즈 만들어주신 코난 도일경에게 절 하고싶을정도로 홈즈 좋아합니다... 그런데 셜록이 시즌4로 끝이라니!!!
******코난쇼 보면서 영어공부해야징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romanitwit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 코난봐
******코난 너무욱겨서 영상3번뺑뺑이돔 ㅜ
******아이폰 왜 자막 안 보이냐 코난 보고싶은데 ㅠㅠㅠㅜ 재생중엔 안보이고 멈추면 자막이 보여 지금 나랑 장난해...
******헉 코난좋아...!!!!
******코난 열일하네.
******코난쇼 미국시간 내일 밤 7시 반부터 유뷰트에서 라이브 QnA하는군요..한국시간으로는 오전 11시 반이다..ㅎ 한국에피소드에 대해 질문 받는다고. 공지따로 하겠지?
******내 앞사람 가방에 코난 키링이 걸려있어 ㅋㄱㅋ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quitequiet6

From Twitter

******코난이랑 스티븐연 대체 왜 박진영 뮤비에 나온걸까... 무도에 나왔던 잭블랙을 보는 느낌이랑 같아...
******ㄷㅂ대체 뭐가 조건인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번엔 릴리아나 만들수있을것같다!! 암튼 그래서 발랑스 와봤는데 릴리아나 당신이 테다스의 코난 탐정이죠
******동생 옆에서 ? 유희왕 볼 땐 죠노우치가 젤 좋았다 이유는 모르겠어 요즘도 가끔 생각나 코난은 카이토 =괴도 키드 가 젤 좋고 오오후리는 리오를 좋아했다 리오랑 쥰타 같이 있을 때의 그걸 넘 좋아했지 얘네 셋은 그냥 얼굴이 넘나 좋다고 생각해
******미츠히코 「코난 군의 스승님께 「어떻게 하면 추리를 잘 할 수 있나요?」라고 물어봤는데, 「일단 의뢰를 많이 받는 거야.」라는 전제조건을 거셨어요. 요리 프로에서 「여기 미리 양념한 재료를 준비합니다.」라는 대사를 보는 기분.」
******아나 코난쇼 한국편보는데 왜 인천공항보고 막 눈물날라그러지..
******"내 이름은 코난이야..."💦
******코난이 찍었다는 그 뮤비가 궁금한데 화면 메인에 떡하니 있는 박진영 때문에 보기 싫어지는 마음..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nuna_herb

From Twitter

****** 메카006. 버튼형 스피커 나비넥타이 형 음성변조기의 목소리를 재생시킬 수 있다. 주로 코난이 재운 인물로부터 떨어진 장소에서 트릭을 입증하거나 재운 사람의 주위에 숨을 장소가 없을 때 사용한다.
****** 거의코난급넷카마탐정인데?
****** 장면해석 코난이 국뽕을 마신다
******저거 코난이지
******미친 코난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피씨방 간거에서 나 이거 보고 넘 신기했는데 ㅋㅋㅋ 이 게임엔 왜 이런 게 나오죠?ㅋㅋㅋㅋ 몸은 곰인형인데 얼굴이 아재 얼굴이야ㅋㅋㅋ 총 쏘니까 귀찮은듯이 손으로 가려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동네였다는 거 안이후로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이사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동네에 스티븐 연이랑 코난이 있으면 그게 더 이상할듯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reziset

From Twitter

******덕친이 이성민과 로다주와 코난의 공통점이 대체 뭐냐고 묻는다ㅋㅋㅋㅋ
******코난영상계속 보니까 스티븐연 일도몰랐는데 졸라 잘생겨보인다...
****** 코난은 찾아ㅜ는거잖아
****** 1.내 첫 덕질의 시작...신이치... 개 멋있다구 생각했ㄷ 솔직히 개 십사기 캐릭터인데 음치라는 갭모에도 쩔었고... 물론 지금은 코난 최애라고 하면 키드일거같네요^^;;
******여권도난 등코난.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옆 강의실에서 코난을 보구 있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Gyeon_U24

From Twitter

******코난한테 한국어 가르치던 진실 씨, 일부러 한국식 영어로 말한 거 같은ㅋ "아이 돈 라이크 유~"하며 you를 길게 빼는 거나 "오마이갓-" 들으면 아주 자연스럽게 한국식 영어를 웃기는 순간에 배치함 ㅋ
****** 님은 코난보다 43000배쯤 가난하잔아요 노수입 예쓰백수
****** 아낰ㅋㅋㅋㅋ피규엌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진짜 싱크로쩌네요 ^^!!! 근데 코난 범인 주제에 피규엌ㅋㅋㅋ도 있네욬ㅋㅋㅋㅋㅋ
****** 헤헿...넘 새초롬하시고 귀여우시고 여은님 코난은 넘나 원충이였어여 헤헤 사랑합니다 !!!★★
****** 요즘 국기원이 여기저기 말이 많으니 코스에선 피하고 무슨 코스 .. 코난 오브라이언도 태권도 하고 갔다고 징위야.ㅎㅎㅎ
******코난 미친자옄ㅋㅋㅋㅋ
******솔직히 코난은 인형뽑기에 육만오천원써도돼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99fun_net

From Twitter

******엌ㅋㅋㅋㅋ 넘좋아 코난 배찢긴닼ㅋㅋㅋ
******코난 한국 보니까 섹드립많이 치던데 그건 왜 조용한것인가
******코난 오브라이언 한ㄱ국ㄱ 온거 그거 보면서 미친듯이 웃어서 가족들이 날 이상하게 본다ㅏ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너무 웃긴걸 ㅠㅠ
******나얌님 저것보십시오 스티치를 뽑는데 43000이었으니 코난보단 나은것입니다
******코난 내한 영상 안 뜨나 했는데 한번에 터트릴줄이야ㅋㅋㅋㅋㅋ
******후 코난 넘 좋아...
****** 이거 짤방으로 고이 남기려고요. 코난 음성지원ㅎ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HuffPostKorea

From Twitter

******ㅋㅋ애들이 일본어노랜데 엄청익숙한곡틀길래 어디서들어봤지???했는데 코난오프닝이였네; 사스가....
******그러니까, 나는 일단 카페에 오면 그동안 못본 코난쇼라든가 번역된 중요 스탠딩 코미디부터 보고 일을 시작한다. 이러니까 시간이 훅훅 가버리는…😞
******코난 한국에서 놀다간 영상 이제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깔나게 놀고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옷 검은페도라 검은상의 검정벨트 검정바지 검정신발 후후 난 범인이지 코난..
******겜덕의 세계로 빠지게해준 테런. 사실 겜은 그전부터했지만 덕후다!라고 느낀건 코난에서부터 가히리를 팠었던 때고 테런은 초4부터 했었다 이제 덕내 나기시작했던건 역시나 마키가 나왔을때고 이뻐서 좋아했는데 러프가 나오고 잘생겨서 잠시 좋아했었다.
******코난 너무 재미쎀ㅋㅋㅋ
******그후로 만화방가서 코난 꼭꼭 챙겨보고 돈모아서 65권인가 600화?기념 아크릴 일러스트들어있는거 샀었다.. 이때가 핵 초딩땐데 추억이군.. 그리고 나는 여덕의 기질을 보이며 하이바라로 갈아탔다고 한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HuffPostKorea

From Twitter

******오늘 영어학원은 코난인가? 탐정말고 오브라이언이요
******역시 처음엔 코난얘기를 빼놓을수없지... 내가 덕후다!라고느끼게 해준 최애..어느날뜬금없이 투니버스를 보는데 6시 오프닝 맞나 growing of my heart 그거에서 꽃잎휘날리고 코난이 옆모습에서 고개를 돌리는 장면이있는데 그순간 덕통당함..
****** 나 김전일 아냐 코난세댄골~~ 후으은~~~? 쳐맞으려고
******사실 이번 코난쇼를 보고 약간 당황한것은 근 5일간의 촬영분이 단 1회 방송이라는거....? 우리나라 예능 같았으면 해외촬영분은 우려먹고 늘여먹고 난리인데 코난은 알맹이만 보여줌ㅋㅋㅋㅋㅋ역시 월드스타
******코난쇼 한국편 참 좋다. 잭블랙 무한도전 방문편도 그랬지만. 센스있고 쾌활하면서 적극적이지만 무례하지 않은 사람들. 그러기에 대스타인 사람들.
******아 코난쇼 보다가 육성으로 터져버림 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쇼 한국편 보는데 써니 리 씨에게 감사하고 공을 날로 처먹은 박진영이 존나 싫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koktwt

From Twitter

****** 엣..? 코난 범인...?
******코난 한국 영상 봤는데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코난 보면서 낄낄 웃다가 제왑 보고 기분나빠짐 -_-
****** 네 넘 미쿡분들은 스트링댄스에 충분히 기뻐하신 것 같았지만 코난은 이상한 일반인분들과 어울리는 맛이 참으로 좋은데 말이죠 흑흑 그나저나 어떤 소속 가수를 이 절호의 기회를 살려 밀까 궁금했는데 자기 자신을 미는 건 대단했슴다
****** 미국 코메디보면 저거보다 더 심하고 코난도 가끔식 인종차별 개그 하고 그러는데 ??
****** 새벽의 연화 재미있죠... 학을 제가 참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코난도 핫토리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플럼 님에 대해 알게 되어서 기뻐요. 팔로하는 거 저도 조심스러워해서, 맞팔 해주셨을 때 기뻤어요>.<
****** 맞아요 뭔가 코난을 정말 몰랐던 사람 같아섴ㅋㅋㅋㅋㅋ마음에서 우러나는 저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데없는 박진영 뮤비촬영같은거 보다는 이런게 훨씬 더 웃겼는데 박진영은 낄데안낄데 구분을 못하고.....흑흑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smila1215

From Twitter

******코난범인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성별없어야하는거아냐??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 아침부터 터지네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
****** 3. 코난/매직카이토1412의 쿠로바 카이토. 얘도 역시 괴도니카 제 최애입니다 얘는 초딩때부터 내 이상형 ??? 이였는데 작년초에 다시 입덕했다 매카최고... 키드일때와 아닐때의 그 갭이 너무귀엽다ㅜㅜ하쿠바랑사겻으면
******코난 브금 덕분에 웃어야할지 화내야할지 혼돈의 기분
******코난이 찍고간 박진영 신곡 괜찮네 ㅋㅋㅋㅋ 자기 노래는 잘만 뽑는구만 ㅋㅋㅋㅋ 스티븐 되게 귀엽게 나옴
******코난 왜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엔 코난 쇼랑 ㅋㅋㅋㅋ 유니버셜 스튜디오랑 디즈니랜드가 있긴 한데 시간이 좀 애매해서리... 밴쿠버랑 그나마 가까우니 밴쿠버에서 지내면서 공휴일이나 이런거 끼고 놀러갔다오는게 나을것같기도 하고 으어어어 비행기랑 예약 시작해야하는데 결정장애 폭발
******★파는것 정리 2D닌타마-도이 한스케 최애 리도이 최애컾 타소가레도키, 상급생 위주 올캐러 코난-다카기 최애 다카사 최애컾, 경시청 꿈빛 파티시엘-카시노 마코토 3D셜록, 안효섭, 로빈, 영국남자, 리갈하이, 성우 ##미칸자트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undertale_galmo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모리 란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아빠랑 엄마가 빨리 화해했음 좋겠어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코난과는 잘 지내고 있고...에, 신이치가 빨리 돌아오면 좋겠다고...이따금 생각해요.
******잌ㅋㅋㅋ 코난 귀여웥ㅋㅋㅋ
******코난의 시계침이 피료해.. 유명한은 매일 푹자서 피로한거없겠다 부럽ㅋㅋ자면서 돈벌어 ㅠㅜ
******내이름은 탐정, 코난이죠.
******아 뭐야 요즘 코난에선 범인한테 라텍스입히냐
******그렇게 되면 코난은 란을 조직의 일에 휘말리게 해 둘 수 없다는 것에 대해 모순을 만든 셈이군 진이 잠자는 코고로에 대해 관심을 가진 이상 그 가족들에게 과연 영향이 안 갈까?
******나루토 재입덕했당~~~안 그래도 나덕이었는데 하ㅜㅜ..ㅜ미치겠네 또 나루토 의상만 사겠다ㅠㅠㅠ텅장아 미안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올해 히나타 모든버전 사쿠라 모든버전 린 기본이랑 상닌 이노 질풍 사라다 보루토 토비 코난 사소리 데이다라 다 해야징..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worrynet

From Twitter

******코난을 볼 땐 항상 찝찝함을 가슴 한 구석에 가져야
******그래도 코난은 안심하면 안돼요
****** 크엉 코난이셔.......!
****** 안도이 저 코난맞먹는 부주인공이라구여 막말
****** 꼭 당신을 잡고말겠어 천티 코난에 경찰톤으로
****** 가버리는거 반댈세! 괜찮아 참을 수 있어. 코난이 부끄러움보다 훨씬 큰 존재인걸!
******#마음당_역대최애캐_이야기 - 1RT 내 첫 최애캐는 아마도 에도가와 코난이었을 것 같다. 중학교때는 하도 코난 덕질을 한다고 학교 선생님들도 코난군이라고 불렀다. -_-.....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woodyh98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난ㅋㅋㅋㅋㅋ 체스루트중인데 이거보면 바로 코난생각날거같아욬ㅋㅋㅋㅋ
******아침 일은 박진영이랑 코난이랑 스티븐연이 부른 Fire를 틀으며 시작해볼까 ^0^
******이번화 명탐정 코난같네 존잼ㅋㅋㅋ명탐정 윤산
******아 코난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아 코난 한국쇼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려고했는데..하..ㅎ..ㅋ
******다들 코난세계관으로 꺼져버려
******코난보다 놓칠뻔했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worrynet

From Twitter

******그영화 뭐더라 보고 싶다 콕리? 올리? 얼론? 코난? 토.. 코.. 코.. 콜롱? 콜유? 캘린? 칼린? 토리? 톨.. 톨킨??<<<< 콜러? 콜샤 콜스 스컬 아 캐롤!!!!!!!!!
****** 아아...ㅠ..근데 절대음감이랑 노래실력은 별개로 알고있는데요...?! 절대음감인데 노래 못부르시는 분들...코난....ㅅ+
******ㅁㅊ 코난 조낸욱기내 진자
****** 엄 멈 머 코난오브라이안쑈 나모나모재밋땀~!~!~!~!~!~!/~~!/!!!!
****** 엄마가 해주던 이야긴데. 매번 조금씩 바뀌는게 재밌어요. 씩 웃다가. 코난쇼는 코난이라는 호스트가 나와서 막 셀럽들 인터뷰도 하고 이것저것 재미난거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자기말로 얼굴 작고 팔다리 긴 창백한 괴상한 사람이래요.
****** 마리, 그대의 동화 매우 감명깊게 들었어. 대체 그 코난쇼가 무엇이냐는 눈빛
******코난 오스트 왜케 좋아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Rage98306

From Twitter

******코난오브라이언 팔로했는데 팔로워 이천만인 사람 처음본다 미국방송계는 옛날옛적 래리킹 할아버지 이후로 관심을 가져본적이 없어서 사실 이분에 대해서도 잘몰랐는데.. 이번 한국왔을때 트위터에 하도많이나서 방송클립 몇개봤는데 진짜 웃겨
****** 열심히 코난쇼를 보던 시간이라고 어필한다.
******코난 한국편에서 i don't like you랑 스카이 라이프 접시가 좀 미친 것 같다
****** 꿈틀. 난 원래 이 시간엔 몰래 코난쇼 재방송 보느라 안 잤어요.
******정말 졸린데 코난이 너무 재밌어서 자질 못하는 뭣같은상황..
******코난 표정 너무 조아 폰뿌숨
******코난 너무하다… 왜 하필 지금 날 상엽이에게 치이게 만든거지…. 아님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CMong_72

From Twitter

******사실 근데 그들이 평가하는 방식에 의거한 그들이 인정해주는 무언가를 해야한다는것도 어떤 열등감에서 비롯된 강박 같은 것일수도 있으니까 이런 나의 생각도 기저엔 문화적 열등감이 깔려있는 거겠지... -코난 & 스티븐 연의 JYP 뮤비를 보고난 뒤.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까요?! 코난에 나오는 범인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코난 마취침급 인어거시기
******그냥 유튜브나 됐으면 좋겠다아아아ㅏ아아아 코난쇼 보게에에에ㅔ이에ㅔ
****** 맞슴다.. 어떻게 코난을 섭외해서 저런 므비를....
******무도 보고 유튜브 보고 코난보다 자야지
****** 오햅니다 코난 마취총을 찾지못해그만...!! 그러니 자라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silver20002

From Twitter

******6코난 싱이찌 레몬파이 좋아하는 거 귀여움. 쵱컵은 헤이신인데 첫 연성은 진x신이치으로 했었다. 극장판 앞에 진이 APTX4869 먹이는 장면 나올 때마다 내 심장이 뛰어.. 다카야마 미나미씨 코난 연기 진짜 좋아함. 추리랑 일코의 목소리 갭이b
****** 인정합니다.. 끄덕끄덕 저 골반 튕기는 춤 코난 너무 기여어옄ㅋㅋㅋㅋㅋㅋㅌ
****** 한국까지 와서 저걸찍고갓다니... 코난에게 리스펙을 보냄니다...☆
******코난쇼 못본거 마저 보는데 존나 미쳣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상여비랑 ㅜㄹ이서 인형뽑기하는거 개하찮음 ㅠ
****** 그 약간.. 코난이 범인 알아낼때같은 효과를 줘보고싶었어요.. 호모명탐정이 되고싶어요 하나의 떡밥 실마리도 놓치지 않는... 그만햌ㅋㅋㅋㅋㅋㅋ
****** 제 생각엔....6번입니다! 코난빙의
******코난도 서든어택 브금 좋아함 북치박치북치박치북치박치북치박치북치박치북치박치북치박치북 또도돈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quitequiet6

From Twitter

******코난나온 뮤비보는데 떡고함량넘높은 느낌적느낌
******코난 한국편 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ㅅ사!!!!!!!!!!!!!!ㅁ한번에 맞추다니 마치 코난이 된 것같아서 기뿌구막... 뿌듯 우리 꼭 배포전에서 만나기...뀰님 제 엽서받아가기... 꼬옥
****** 그니까 막.. 코난같은 그런 추리 말고.. 머라하지?? 호러겜에서 막 탈출할라면 단서모으고 그런거잇ㄱ잔어 그런느낌
******코난 노량진 시장가서 개불 만지는 거 너무 웃김 위치 완벽 펄프ㅔㄱ트 그게 바로 인생의 ㅈ니리지 예제
******코난 키큰거 개멋잇음
****** 저 코난은 루팡 크로스오버가 마지막이었음ㅋㅋ ㅋㅋㅋㅋㅋㅋ축구는 못보겠더락우 ㅋㅋ ㅋ ㅋㅋㅋㅋㅋ 안들림 아 이제 자야겟내 루미님도 빨리 주무세요 자리폄 자기 전에 카라이치 그리는거 잊지 마시구^^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greenut318

From Twitter

****** 헉ㅜㅜㅜㅜㅜ넘나ㅏ 감사합니다ㅜㅜㅜㅜ바니걸 정말 조아하ㅏ는데 드디어 토마스에게 입혀보네요ㅜㅜ!!! 코난에 나오는 범인룩입힒번 햏눈ㄴ데 조언해주셔서 짱 감사해요88!!! 저는 너무 창피해ㅐ서 도망갈거애여...!!!
******이 분 최소 코난+ㄴ+
******그러고보니 어제 학교에서 점심시간에 애들이 틀어놓은 뮤직비디오 보는데 코난 나옴
******코난 메인테마 개좋다 ㅋㅋㅋ
******이제 잘 수 있겠네요 ^0^ 카타나가타리, 굿모닝 티처!, 웨스턴 샷건, 롤, 칼바니아 이야기, 명탐정 코난, 신데마스, 스쿨럼블, 어탐, 철냄비 짱, 케이온 등등 갑자기 생각나는 건 많은데 마무리하고 들어갑니다 ㅂㅂ
****** 코난 에피소드로 쓰일듯
******청산가리 먹고 죽으면 입 안에서 희미한 아몬드 향이 난다고 코난이 그랬음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halla_UP

From Twitter

******디어보 감상 레오도 어리광 쩐ㄷㅏ... 코난 나오면 살해당할 타입이다 모모치 도Sㄷㅏ 리젯오토코다 쥬다 일해라 화난다고 물건부수지마라 시엘 커피는 알아서 사먹어 에이 정신적으로 그 좀 문제가 그 유 아 어쩌라고!!!!
****** 저 원래 카이신 신카이 호모들 좋아하는 사람이에요...!!ㅋㅋㅋㅋㅋ제 코난 입덕커플링이 키드코였답니다 후후...
****** 과장 축소 왜곡 뿐만 아니라 추측성 표현도 제거. 코난이나 안식 탐정 오소송이 아닌 이상 자제하자 .. 글은 간결하고 명료하게~ 너무 긴 글은 읽기 힘들어진다. 근데 난 글을 길게 쓰는 편이라.. 자제해야지. 장황, 불필요, 의
******슈ㅠ이치 러버스트랩은 코난 재덕통 당한 후에 사야한다는 건가...
****** 그럼 코난에 재덕통 당한 후에 슈이치 굿즈를 사면 괜찮을까요?
******최소한 새누리+국민의당 180석 저지했으면 좋겠습니다 투표합시다 제발ᆢ 정신차려야됩니다 그놈과그놈이 똑같지않습니다 선과악의 대결입니다 태권브이 메칸더브이 아톰 코난 어떤만화를 봐도 느끼는것은 정의는 반드시승리합니다 ^^저는무엇보다정의를보고싶습니다
******너 피아노 잘쳐? 이러길래 솔직히 응잘치는데? 하면 싸가지없어보이고 그렇게 자신감있는 실력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웃으면서 아니라고했는데 걔가 그런것같더라 이러는거임 근데 코난친 덕후친구한테는 걍 만화좋아하는 오타쿠인줄알았는데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eun_yang_

From Twitter

******코난방송 꼬박 챙겨보는데ㅋㅋ
******저번음악시간에 좀 기분나쁜일?있었음 피아노앞에있었는데 덕후친구가 코난칠줄안다고하길래 내가 쳐보라고해서 쳤음 근대 반장이 하이큐얘기해서 덕후친구가 나가리키면서 얘하이큐노래칠줄알아! 해서 내가 치게됐는데 내가 악보를 외운게 하나도 없어서 치기는 쳤는데
****** 3.코난의 하이바라도 빼놓을 수 업땅 얘 머리 너무 힘들어서 맨날 모작만 했었음 아 코하 사랑함 하이바라 언니 넘 예쁘다구ㅠㅠㅠㅠ
******와따 떡고 진짜...코난이랑 스티븐연 고생했소...
******자야지 코난 잼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엠은 컨셉도 안알려주고 던져놔서 팬들 코난질 엿먹이고... 젤피는 알려준 컨셉이랑 달라서 혼란주고... 그냥 입다물고 기다려라 알아서 떠먹여줄게 느낌일까요!!!
****** 그거슨 내가 아직 과제가 많이 남았기 때문이지...호호.....시방...코난 카와이^^~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Y_repum

From Twitter

****** 머지 이분 코난인가..무서웟..
******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쿈, 나가토 유키 명탐정 코난:쿠도 신이치 에도가와 코난 포켓몬 본가 게임 시리즈:레드, 히비키, 코우키, 토우야, N 포켓몬스터 스페셜 시리즈:레드 오란고교 호스트부:후지오카 하루히
******코난 꿀잼..
****** 잘 거니까 방해하지마새요 김코난씨
****** 너무 오래된트윗인거같아 지금 달기도 민망하고 밤이 너무 늦었지만 ..! 실례를 무릅쓰고 팔로우하고 갑니다!!코난파는 그림장이 루소울밤비입니다~ 키드 넘 예뻐욥s2 잘부탁드려요!
******코난 한국 편 보는데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
****** 노래 쬲인데 뮤비가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코난이랑 상엽이를 그렇게 써먹을 줄은 몰랐다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님들 내가 떡고 곡 영업을 할 줄은 나도 몰랐는데여.. 코난이랑 스티븐 연이랑 박지민이랑 한거거덩여.. 지민이 코러스 고음이 스프라이트 샤원데... 뮤비에선 트와 원걸이 다해서 아쉬워여...한번 들어봐여..
******ㅋㅋ ㅋ ㅋㅋ ㅋ 고3때 반에서 코난 극장판 보다가 잇었던일 생각남ㅋㅋ ㅋㅋㅋ 나헐. 아나 이거 자막 없잖아?? 친구그러게 나???아 맞다. 나 자막 없어도 볼수 있잖아???
******코난 영상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코난ㄴ쇼보고있는데 대체 저 조ㄷㄴ 이란사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뭐지..?
****** 의 만찬 뭐 이런걸까요 사스가 제루피 팬들이 코난질도 못하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불
******세상에ㅋㅋㅋㅋㅋ박진영 뮤비 완전초호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에 원걸에 코난이라닠ㅋㅋㅋㅋ
******K-뽕을 마신 코난 표정...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코난 방송보고 개불이 왜 개불인지 이제야 알았다...
******코난 코스프레인가
******코난 영상을 다 봐버렸더니 다시 시무룩해졌다 자기 싫은데 ㅠ ㅠㅜ ㅠ ㅠㅠㅠㅅ ㅠㅠ
****** 2 실은 하이큐를 처음 안 건 작년에 수학여행에 갔을 때였어요. 취침 전에 코난을 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하이큐 재밌어. 하이큐 봐!" 라면서 추천 해줬거든요 당시 저는 '스포츠 애니=싫은 것' 이라는 편견을 갖고 있었어서
******코난도 봄....그리고 시대의 명작 가히리도 봤다
****** 키가 루니만하며 안경 안 쓴 사람인데.. 두가지로 어떻게 찾아여! 코난이시냐구여 ㅋㅋㅋㅋㅋㅋ
******신이치는 개...개...개때려주거싶은데... 코난한테는 ㅁ맞거싶다...뭐지이기분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ㅁㅊ코난한테 맞고싶다
****** 정말 감상적인 말투로 코난에게 줄줄 말해주고 있어요...ㅋㅋㅋㅋ
****** 코난앞머리 진짜 최고네요 만져보고싶어하던 사람들 심정 백번공감돼요 ㅜㅜ
****** 2. 쿠도 신이치 꼬맹이인 코난은 안좋아한다. 근데 청소년의 모습인 신이치는 최고다.. 신이치 진짜 좋아했었는데.. 아련
******헐 일본퍼즈도라 코난이랑 콜라보하네?
******어제 새벽에 코난아재→ 오늘 아침 문을 여는 갤러리에 저장된 미눈기 아무거나→ 밥먹고 11시반쯤 이제훈비앱20분→ 세니생일챙기면서 오세니너무좋아죽울것ㄱㅌㄴ→ 뱅텐트위터중간에 올라옴→ 열이 인스타→ 세니인스타울컥→ 결국 지금 셋좋아서 줏읅섯같아
****** 헉ㄱ;; ㅁㅊ 추억의 곡... 코난보다 난 저게더 좋았지.. 저거 초딩때 정주행 한 6번은 함;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 저도 내놓으란 건 줄 알았는데 두그지로 해석되어서 지금 환장하겠고요 ㅠㅠㅠ 연인의 카톡을 보면서 코난과 김전일이 된 기분이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샌즈가 뛰뛰빵빵하면서 로드롤러밀고가서 지금 이상황이 되었습니다..근데 진짜 내취향 아니였는데ㅠㅠㅠ 최애가될줄은 몰랐네..쩝..아무튼 역대급 최애를 정리하면 코난, 엘런, 리바이, 쿤란, 린, 키세, 이글, 루이스, 언다인, 샌즈 정도 일까나
****** 일단 우리집 만화책 너무 많음.....이게 다....코난이랑 원피스가 이렇게 길게 갈 줄 몰랐기 때문.......둘만 합쳐 160권이 넘어버렸어.....얘네 말고는 그래도 2~30권 내외쯤으로 완결난게 대부분인데...
****** 소하는 머리가 너무 좋아... 아무리 전기없는 시대라지만 예측을 거기까지 한다는거 보면서 소름돋았어; 코난도 그런 적이 없는데 ;; 운동캐 취향
******감사ㅏ합니다...하마터면 코난에 나오는 범인들이 입는 검정쫄쫄이 입힐뻔 했습니다
******ㅠ_ㅠ 코난 춤 배웠을거 생각하니까 넘 귀엽잖아.....
****** 내 인생 최초덕질은 16년전 코난이다... ㅋㅋㅋㅋㅋ 근데 코난은 진짜 최애가 너무 없었어서 항상 다 좋아했는데 3년전 정해짐.. 아카이 슈이치라고.. 아 진짜 슈.... 슈.... 심멎사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밀려오는 떡밥에 수니는 행복^.^ 1월 당지얼사 샤큘 2월 홀콘 녹스 3월 콘섩 4월 오스트 콘섩 진해군악의장대 홀콘 5월 앨범 6월 콘섩 9월 뮤지컬 밎힌.. 꾼데 루시드드림은 언제....? 구리고 아이유 드라마랑ㅎㅎ 코난온리전이랑ㅎㅎ 돈아껴야징
******코난 유행할땐 사촌언니네 남자애들이 다 내이름은 코난ㄴ탐정이죠! 이러고 인사하고 다녓다는데..ㅁ나때는 아바다 케다브라 유행햇음ㅁ볼펜들고..
******코난 한국방문 에피소드를 보고 있는데 내내 뽀얀 소프트 필터 효과가 나오는건 한국테마라 그런건가?
****** 으앙....ㅋㅋㅋㅋ닥터 맡은 배우중에 가장 젊고, 피부가 우유같고, 얼굴형이 우유갑같아서 ??? 라 그렇다고 들었어요ㅋㅋㅋㅋ사실 전 코난 닮은거 같... <같이 돌맞음
******이장면은... 암만 봐도 헤이지랑 코난의 첫날밤같.... 방에 불도 안 켜놓고 뭐하는 거야....
******코난 방송볼라햇다
****** 들을생각없었는뎈ㅋㅋㅋ코난 오브라이언쇼 보다가 봐버림 우에에ㅔㅔ ㅋㅋㅋㅋㅋㅋ 원걸이랑 트와이스나와여.. 원걸예뿌다..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 명탐정 코난에서 키드랑 란을 엮는 걸 좋아했다......어릴때부터 어긋난 취향...이게 몇년 전이더라.... ? 신란도 좋아함...근데 키드란도 좋아함
******그 차 무슨차지 코난에 브라운박사님이 타고다니는차
******내 손으로 노끈으로 묶으라구했음 그래서 막 울면서 코난이랑 샤먼킹전집+바검전집+원피스전집 ~32권 다 내손으로 묶었음. 그리구 그걸 근처 고아원에 기증했다...그와중에 화보집은 비싼거니까 안되겠단생각이들어서 책상밑에 솔티독 백감몬 원피스컬러워크
******아나 진자 머리속이 코난관련으로 꽉곽차버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난 미쳐써..!! 미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우껴 진쟈 참철죠아 ㅋㅋㅋㅋ
****** ㄱ....그런가요.... ㅠㅠㅠ 아나 코난 완전 잼더라구요 그리고 저 오늘 투블숏컷했어요 ㅋ 뒷통수 완전쉬원
******- 까먹을까봐 적어두고 나중에 적어야겠다 앞으로 이야기할 최애 베르무트/하이바라 명탐정 코난 , 이휘 십이야 , 쿠로오 테츠로 하이큐 , 요코 십이국기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 이ㅣㅣ이 대파가ㅏㅏ 코난을 불러야해 시ㅣ바!!!!
******아 코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편 진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크님이 맨 첨에 저한테!! 코난 침 발사한 거 잊고 있었어요!! 나쁜 사람~~!!!
******ㅠㅠ 코난쇼 보면서 낄낄거리다가 주문도 늦게 하고 입금도 늦어버린...
******ㅋㅋㅋㅋ코난 한국편 욘나리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손그림은 크게 그리는 것이 습관화되지 않아 자꾸 작게 그리고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난장르는 저만의 그림체로 그리지만 흑집사의 경우 워낙 그림체가 아름답기 때문에 모작을 많이하려고 해서 원작 그림체를 따라갑니다.
****** 작년 엠티때 시닙생 분들에게 반찬 날라주고 잇는데 갑자기 시닙생1이 선배님! 잔 받으시죠 해서 아 네! 하고 종이컵에 3분의1?정도 주는 거 받아서 원샷 햇엇음 근데 그거 소주도 아니고 데낄라엿슴 먹자마자 코난 피해자처럼 컵 놓치고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 그러니까여 맨날 코난이랑 세스만 보러가고!! 가끔 지미도ㅠㅠ 아녜요 지미키멜쇼에도 나갔던거보니 레이트쇼도 나올거에요... 나올..거에요....
****** 일단은 나를 덕후의 세계로이끈 키드사마...내가 이때 정말 열정적으로 팠음 코난 마을가려고 막 일본어배우고 카드총살려고 돈모으고 결국 못샀지만.. 친구랑 아카이가 잘생겼니 키드가잘생겼니 하며 싸웠지
******코난 닮은것 같은데ㅋㅋㅋ
******명탐정 코난 그 뭐냐 열한번째 스트라이커 극장판 공식 굿즈샀는데 지금 어디있는지 모름 피규어도 사놓고 했는데 진짜 어디론가 사라졌다. 중학교 초반까지 좋아했는데 애들 사이에서 진격거 얘기듣고 그거 19금이라서 안봄 이러다가 엄마가 얘기해서 같이 보게되
****** 코난오브라이언이랑 같이 뮤비찍은 fire여 ㅋㅋㅋㅋㅋㅋㅋㅋ
****** 6. 코난에 헤이지....어렸을땐 코난좋아했는데 이제보니 헤이지가 더 좋더라 그 특유의 장난스러움이 마음에 들었다 헤이지말고도 하이바라..하이바라는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좋다 그 무관심한듯 챙겨주는 그게 너무좋다
******그리고 결론적으로 큐이디에선 코난처럼 무차별적으로 사람이 죽지도 않고 옷걸이 던졌다고 죽이는거라든가 또는 복잡한 수학...뭐시기....찌밤 몰라 이과적인거 나오는데 잼씀

코난 한국 오브라이언 영상 한국편 명탐정 박진영 스티븐 대체 Conan 한국어

From Twitter

******17년 살동안 반년을 함께해 온 명탐정 코난! 진짜 어릴때부터 보던거라 코난을 엄청 좋아했던것같다 처음으로 사본 만화책도 코난이었는데 팔때까지 모은거라 60권까지있다 대략 애니판 3기까지 분량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음 그 서코 이전에 투니페스티벌에 가서
****** 5. 이제 최애캐는 대략 끝난듯하니 최애로 넘어가자면 최애캐랑 이어지는 거긴 하지만ㅋㅋ 일본 연예계를 2년 반정도 열렬하게 덕질했었는데 출발은 코난 드라마판에서 최애캐였던 핫토리헤이지 역할을 맡았던 배우덕질하면서 부터ㅋㅋ
****** 8.명탐정 코난 입덕 계기 애니로 최애캐는 은근히 갭모에인 하이바라 아이양^//^! 언젠가 만화 전권 소장이 꿈
******아 코난 존나웃겨.... 1시간쨰보고잇음
******아마자 코난쇼 보는데 스티븐하고 코난넘기ㅣ엽다 이번에 제왑이랑 뮤비찍은것두 기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빌리는 근데 엔비씨에서 에센엘 일했는데 코난 투어 돌 때 참여하구 그랬지ㅋㅋㅋㅋㅋ 당시 대체 불가한 배우였으니 가능했겠지만.
******코난 관련 글 보느라 정신ㄴㅘ버림
******코난 한국온거 봤는데 웃겨디지는줄... 팀코코 전부 번역해줬어..스윗하쟎
******팀코코 영상 쭉 봤는뎈ㅋㅋㅋ짱웃곀ㅋㅋㅋㅋ 코난 오브라이언 토크쇼 챙겨볼깤ㅋㅋㅋ일단 한국에피 말하는편은 봐야겠닼ㅋㅋㅋ 또박또박말해서 듣기좋아!
******엥 머야 박진영 뮤비야 코난이랑 글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냐 드릴거에요딛ㄱㄷㄱㄷㅂㅈㅢㄷㄱㄷ 아ㅁ 먹을거 살걸 굿즈 너무삿다!! 아 저 코난 컵도 삿어요 힛깃ㄱㅅㄱ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