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09 ALL

****** 원펀맨 플라스틱 컵 통판신청합니다!
******원펀맨 성인온...
****** 1일 2덕질 처음이고요 너무 설레는데요..ㅋㅋㅋㅋㅋ 그럼 원펀맨도 안보고 기다렸다가 그 때 봐야겠어요ㅋㅋ 생각 해 보니 준른 저 복학 한 후라 집 나와 살 때네요💃
****** 그냥 카페인데 주변 원펀맨스럽게 꾸미고 코스프레 스탭들 돌아다니는 거예여! 안 가시다니 아쉽네요ㅜㅜㅜ
******원펀맨 ova 작붕ㅋㅋㅋ
****** 원펀맨 온리전 다시 열리는데 전에 온리전은 주최자가 망쳐먹어서 이번엔 저번처럼 참찰님께 나가달라고 징징댈수가 없더라고요ㅠ
******아 헐.... 원펀맨 첫 장 펼치자 마자 입이 떡 벌어짐 ㅂ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cydnql6969

From Twitter

******원펀맨 ova4화 존웃ㅋㅋㅋㅋㅋㅋㅋ
****** 엌ㅋㅋ큐ㅠㅠㅜㅜㅜㅜ담달님이라도 잼게 다녀오세요... 는 7월 초중순이라니 7월 9일 원펀맨 일일카페랑 겹칠 수도 있겠네여... 혹시 담달님도 카페 가시나요??
******헉 원펀맨 성인온리전.....!!
******캐릭터 디자인이랑 미술 감독이 문제인 거냐... 아니 원펀맨 음향은 좋았는데.. 왜 슈럽은... 그 싸구려.... 하아... 금색의 코르다가 옛날 거긴 하지....
******내가 진짜 너무 억울해서 ㅠㅠ 슈퍼러버즈 제작팀까지 찾아봤는데... 감독은 페테랑 로그 호라이즌 감독이고 캐릭터 디자인은 금색의 코르다 하신 분이고 음향 감독은 원펀맨 하신 분이라고... 감독이랑 음향감독은 도대체... 왜...
******원펀맨도 그렇고 내 기준으로 생각하는 싱크백퍼노래는 아니지만, 그래도 잘 어울려서 납득하는 경우<<<<
******크 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에 원펀맨 성인 통합 온리전 예정이래

******안녕하세요. 수요조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원펀맨 온리전 가칭 은 수요조사 결과와 주최진의 진행 방향 논의를 통해 성인 통합 온리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캇데쿠와 토도데쿠가 좋은데 나는 역시 뭔가 주인공총수파인거같.....아 근데 히로아카랑 원펀맨이랑 만났으면 좋겠다...사이타마랑 데쿠랑 만났으면 좋겠다..
******오오오 원펀맨
******어제 원펀맨 본다고 나루토 못 봤더니 너무 보고십다 흑흡 나루토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요즘 원펀맨 다시 보고 싶어짐 ㄷㅋㅋㅋㅌㄷ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음
******이9조 / 히로아카 캇데쿠 / 겁페 마나오노 / 사퍼 루톰 / 메이플 팬루 / 종세 / 원펀맨 / 하이큐 위주 잡덕
****** 저 하이큐랑 원펀맨, 언텔 파는데요? ^^;;;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saral623

From Twitter

****** 타츠마키?원펀맨 끝까지 안봐서 외형밖에 모르ㄹ겠지만...이뻐서..!!!
******오소송/언더테일/지브리/청의 엑소시스트/데스노트/마녀의집/모브사이코/원펀맨/킹덤/신의 탑/쿠베라/창백한 말/묘진전/s라인 한번이라도 팠었던 만화인데....엉엉...8ㅁ8
******- 고메 덕계 : kahiro_GM - 원펀맨 덕계 : thslrqudwk - 하이큐 덕계 : fldpzps - 언텔 덕계 : apxkxhsqudwk #자동_kahiro
****** 7. 원펀맨-제노스 금발+미남+사이보그!! 안 치일요소가 없죠!!!! 거기다 약간의 멍충미까지!!ㅋㅋㅋㅋㅋ사실 첫 대사보고 쟨 뭐야?이랬는데 어느새 최애가 되었네요♡ 사이보그는 그리기 힘들 거 같아서 아직 그린적없지만 언젠간 꼭!!
****** !!!!! 작은 ..원펀맨.. .~ 흐흐 일하러 가요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에 만화책잘지르는애한테서 원펀맨 빌렷음
******저 반애들이 원펀맨..얘기함...

******다알님 넘 센스터졍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원펀맨 책도 다 사야지ㅋㅋㅋㅋ
******일교시 창체인데 머하지 챔프랑 원펀맨 읽어야징
****** 진짜 원펀맨은 저것밖에 못 그린게 너무 슬픔......일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닌데 왤케 다른 그림을 못 그리지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제노스는 기계몸이라고 그리지도 않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빌러쉬 드래곤러쉬 빛칼로 할때는 딜 조심조심 했는데 라도라 쓰기 시작하니까 그냥 원펀맨이여
******15. 5개 마저 해볼까0 저번에 최애 쓰다가 원펀맨을 빼먹었습니다. 원펀은 사이타마 최애고 사이제노를 좋아해요. 근데 막상 제노사이가 더 상상이 잘 된다고 할까...특히 수위가 높아질수록 그럽니다. 결국 이거나 저거나 맛만 좋으면 그만인 것
****** 마트에도 있고 대형서점에도 있고 오덕샵도 군데군데..지금은 원펀맨이 1위네요 ㅋㅋㅋ그래도 숫자 자체는 자국만화가 더 많아요. 욕이 많이 나오는 나라지만 만화 자체가 예술의 한 분야로 인정받는 점은 부럽습니다..
****** 쿄애니 존잘예이긴한데 빙과는 재미가.. 하하하 얼굴도 엄청따지지만 스토리가 저랑 안맞으면 1화만보고 패스합니다... 원펀맨도 1화만 봤고... 1화만 본거 많은 거같아요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DlekLee

From Twitter

****** 그리고 그런 아마이가 금배랑 어케 만나게 될까 병자 금배도 같은 실험체인데 실패작인것도 좋고 혹은 원펀맨 내에서처럼 그냥 인간인것도 좋다 아마이가 만드는 선을 이해하지도 인정하지도 못해서 아마이에게 맞서려 드는....
******후부키 진짜 이쁘다 근데....... 원펀맨 여캐 넘나 이뻐....!!!
******원펀맨 10권 사놓고 볼 시간이 없넹......
****** 원래 좋아했는데 애니화되고 성우가 마모루였던것도 있음. 도쿄구울 츠키야마슈 흑집사 조커 그리고 원펀맨은 약간... 애매한게... 최애가 ...없...ㄷ다...응.......
****** 전에 원펀맨 스티커처럼 그냥 흰색도 예뻐요 사포님..😀 은..사포님 그림 이즈..무ㅜㄴ들....
****** 7. 원펀맨 - 사이타마 개인적으로 되게 닮고 싶은 인생관과 성격을 가지고 있음ㅋㅋㅋㅋㅋ뭔가 괴롭히고 싶다는 것보단 정말 센세에엨!!! cv.제노스 하는 느낌으로 좋아했던 거 같다
******5. 좀비맨은 걍 지금 해야겠어 순서고 뭐고 애초에 망함 그렇습니다 지금까지도 리멬분량이 매우 눈물나는 좀비맨이라는 캐가 있습니다 원펀맨에 나오는 캐 있어요 내가 원래 철새기질이 좀 있어서 한 장르 진드거니 덕질을 잘 못하는 편인데 나중에 돌아보니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99fun_net

From Twitter

****** 앜ㅋㅋㅋㅋㅋㅋ앞에 뭐예요 원펀맨ㅋㅋㅋㅋㅋㅋㅋ
******나 원펀맨은 걔 조아했는데 아토믹
******작가님 혹시 원펀맨 아시나..?
******23 룬의 아이들 - 보리스 진네만 24 SKT - 카론 샤펜투스 25 마기 - 쥬다르 26 킬라킬 - 키류인 사츠키 27 원펀맨 - 지옥의 후부키 28 단간론파 - 오오가미 사쿠라 29 소울이터 - 데스더키드
****** 또 원펀맨당함; 3.요즘 타다 리이나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흠.... 성우때문인가;; 본가쪽은 리츠코, 밀리는 코토하가 조금씩 좋아지는 중!
****** "취미로 자몽을 키우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이 보면 자몽 재배하는줄 알테고 덕들은 원펀맨 패러디인줄 간파할거야. 또 내가 메투캐 이름이 자몽인거 아는 사람은 '아 저사람 취미로 게임하는구나' 싶겠지 짱이다!!
******원펀맨 이번 ova 성우장난인갑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DF_C_market

From Twitter

******2월 부코때 원펀맨 지옥의 후부키 코스 뛴거,,, 사진 받았따... 보정 떡칠잼 ^^...
****** 4. <원펀맨> 제노스 만화에서는 절대절대 덕통당하지 아니하였다. 근데 애니 오프닝, 그것도 잠깐 몇 초 나오는 거 보고 너무 잘생겨서 놀람. 이후 애니 회차에 등장하는 제노스가 잘생겨보임. 그리고 덕통.
****** 7.사이타마 원펀맨 처음엔 진짜 내 취향 1도 없어서 그냥 그런가 보다.. 만화 재밌네.. 했었는데 성격이 딱 내취향이고 제노스랑 꽁냥 ? 거리는거 보는데 그 케미가 너무 좋아서 어느순간 최애가 되어있었다
******크으 페이트랑 원펀맨이 지금은 젤 잼는거같ㄷ ㅏ.. 페이트랑 비교하면 원펀ㄴ맨은 좀 훨씬 덜 파긴 하지만 ㅅ 존잼
****** 넵! 원펀맨 소닉하고 도검난무 두탕요!
****** ㅋㅋㅋㅋㅋ으응 이해하기 쉽게 완전 다른 이야기지만 말하자면 원펀맨인데 주인공이 노개성!!!같은.....헝엉얼 존잼
******아니 진짜 원펀맨인가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BSILNO

From Twitter

****** 3. 원펀맨 소닉 씹덕터친다 흑발에다 검쓴다 아 걍 뭘 해도 귀엽구 이쁨 소닉쨩 단발이든 장발이든 넘........예쁘다.......결론 예쁘다
******취미로 녹음하는 학생입니다<<이 말 하기전에 머뭇거리게 되잔아 원펀맨 무슨짓이야 ??
******소닉 원펀맨 - 더 이상 설명은 하지않는다 소닉궁디팡팡
******아나 미용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원펀맨 대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익명님 알티스타에요 친창 다이죠부? 이분덕분에 원펀맨에 치였단...... 그림체두 넘우 귀여우신분
****** 문제아들이 이세계에 온다는 모양인데요?/소아온/원펀맨/소울이터등등이요! 혹시 가리시는거 있으신가요? ex:메카물은 안봐요
******16.원펀맨 무면허라이더 귀엽고 사랑스럽고 진정한 영웅 ㅠㅠㅠ 무면허 매우 아낌ㅠㅜㅠ 진짜ㅠ 멋있다. 내가 지금까지 본 캐중 외모로가 아니라 행동을 보고 멋있다고 해보긴 처음이야. 원펀맨 최고의 영웅이라 생각한다ㅠ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aqkunrOhs2ra7B0

From Twitter

****** 아아아 맞아요 원펀맨도ㅠㅠㅠㅠㅠㅠ 감쟈합니다😆😆
****** RT이벤 될지 모르겠지만 수요일이 휴일이니까 RT 해주시는 분들 중에 한 분 뽑아서 3장 중에 원하시는 스타일로 그림 그려드릴게요 원펀맨 한정입니다 uu
******원펀맨 2기.......보고시퍼 ㅜㅁㅜ
****** 8.소닉 ...원펀맨에 그 소닉아니고 고슴도치 소닉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ㅋ.... 웃긴게 소닉 ost가 좋아서 노래때문에원작 찾아보다가 치임 ㅋㅋ님들 소닉파세요
******자고싶은데 원펀맨 좀 보다가 자야지...제노스가 보고싶어
****** 또 요새 뜨는거 뭐잇지.... 원펀맨도 잼서여! 열심히공부해여 😃
******어젠가 그젠가 원펀맨 다보앗다 드뎌. 먼치킨물중 최강이라는데 실로 힘빠지고 최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최강장점이 뭔가 안답답해서 좋음 그리고 오프닝 하루종일 귓가에 맴돌아서 어느새 따라부르는...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yyoung1302

From Twitter

****** 님 요즘 원펀맨 탈덕하신거같아서
******사이른 앤솔이나 사이왼 앤솔 안열리나 저 보로사이나 사이보로로 참여하고싶어여 진심 내가 이렇게 책까지 내고싶게 만드는 장르는 원펀맨이 처음이양
****** 7. 원펀맨 팠을때도 비슷한페턴인거같음 이건 꾸준히본다ㅠㅠ 제노스 안쓰러워서진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왜 맨날 부숴지는지....
****** 확실히...그런 거 같기두... ㅠㅜ 제 인장 그려주신 분도 원펀맨 사제 아크릴참 제 기준 디게 귀엽게 내겼는데....저번 디페 때 10개? 인가 뽑으셨는데도...남았었던..... 확실히 아크릴참이 단가가 높으니까 잘 안 사나봐요
****** 아니에요! 저 원펀맨도 조아해요 ㅎㅎㅎ 닌타마 덕톡 많이 하구 싶어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ㅎㅎㅎ
****** 12.원펀맨 금속배트 - 나 사실 금배한테 진짜 미안한게 처음 봣을때 아저씬줄 알앗따...ㅋ...ㅋ...유부남인줄로 오해햇어 고양이 출산 그걸 잘못봐서..근데 반전 고딩에 귀여워서.. 빠져부럿ㅅ다
****** 음.....원펀맨은 쉬는 중이니 족발을 보여줄게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dnwl001

From Twitter

****** 3. 원펀맨 타츠마키 너어어우무ㅜ무 귀엽당 츤데레에다 내가 좋아하는 설정 시스콤에다가 약한 녀석들 다 같잖게 보는데 이것마저 너무 귀엽고 약간 띨빵할 때도 있고ㅠㅠ히어로중에선 사이타마 다음으로 강하다...진짜 최고시다 강한 여캐 최고
****** 앗 안녕하세요.!! 제가 간간히 닌타마 파서 오히려제가 괜찬으신지물어봐야할거같아요 😂 !!!제가 원펀맨 위주라 혹여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 3.원펀맨 - 사이타마 주인공에 치이는 일이 별로 없는데다 외형으로는 제노스여야하는데 내 취향이 사이타마야 와안빠안치~👊
******헉 원펀맨 사이타마 이름의 유래가 일본의 '사이타마 현' 이고 여기에는 키리토가 살고 있다고...
****** RT♡ 원펀맨 후부키 코스프레옷 팝니당 가발 옷 털자켓 목걸이까지 포함해서 운포 9.5구여 늘어나는 재질이라 66까지 가능해요 뎀열려있어요~
****** 원펀맨 소근
****** 7. 전율의 타츠마키 원펀맨 개씹사기캐라는게 너무 맘에든다...합법로리인데 진짜 겁나 귀여운언니다. 동생인 후부키도 겁내 좋아함 에스퍼자매 죠아....얼른 2기 나왔음 좋겠다 타츠마키쨩 다이스키!!! 자신감 넘치는거 너무 좋아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ohmygod6760

From Twitter

******내일 일본어 발표하는데 하이뀨를 보여쥬고 싶다...하 일코가 다 까발려지겟지...싯파 원펀맨 틀어줘버릴까
******원펀맨 요즘 전개 너무 느려서 걍 잠시 스톱했다가 나중에 몰아볼까 생각도 들고
******9. 원펀맨 - 소닉 이런 싸이코캐 별로 안조아하는데22.,, 생긴게 무지 취향,,. 몸매 개이쁨,,, 근성도 개쩜,, 사이타마 아니면 원래ㅣ개쎈애란게,,근데 얘 앞머리 볼때마다 머리띠 씌워주고싶음 저만그럼?
******원펀맨 TCG 일러레 바뀐건가 작붕쩔던 제노스는 어디로 간거냔 말이야
****** 내가 치이고 제일 이해 안갔던 사이타마 물론 먼치킨이지만 전 얼빠라구요...? 사이타마도 존잘님 연성에 치인경우 원래 원펀맨은 최애 못찾고 그냥 재밌어서 봤었다
******모든 것을 잃은 후 멈춰있던 소년의 세계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갑시다!" "저는..." "네, 선생님!" "저는 끝까지 선생님을 따르겠습니다." 2016년, 당신을 뒤흔든 마지막 호모멜로판타지 "원펀맨" 곧 개봉합니다
****** 헐 완전 부러어...강연...하이큐...원펀맨..ㅠㅠㅠㅠ 난 요즘 몹싸만 모으고 있는데 다른건 손댈 용기가안남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MrCheqer

From Twitter

******4-1. 은혼 사카타 긴토키 사실 맨 처음엔 별로였음.. 주인공 치곤 약하다고 생각했거든 이게 원펀맨의 폐해인가.. 그래서 은혼 볼 때도 긴상은 다 스킵하고 카구라만 열심히 봄ㅋㅋ 그러다가 바다돌이편이랑 사천왕때 너무 멋있어서 그 때부터 좋아하게 됨
****** 아 원펀맨10권....사야되는데..,.
****** ㅠㅜㅠㅜㅜㅜㅜㅜ그니까요ㅠㅠㅜㅜㅜ 리얼ㄹ 애니 나오는거 기다리다가 한주가 훌ㄹ쩍 지나가버릴ㄹ것같은 느낌에....😂😂😂 한창 원펀맨 나올때도 항상 한주가 훐쩍ㄱ훌쩍 지나갔었던,,,,
****** 11. 소닉 원펀맨 솔직히 부랄차이고도 계속 싸우자고 오는거 보면 근성갑 아닌가ㄷㄷ 원펀맨은 다들 보길래 따라봤던건데 아무튼 소닉 대단했음.
****** 뭔가 스포츠는 나랑은 안맞는데 이런류는 맘에 들어 레알 진짜 없는걸 얻은 느낌이라 ㅎㅎ 원펀맨이랑 비교도 되고 ㅋㅋㅋㅋ
******원펀맨보다 원빵맨이라고 부르는게 더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요즘 원나블은 원펀맨 나의히어로아카데미 블랙클로버라는 얘기가 있네 셋 다 안봄 블리치 자리라니 하!!! 궁금하군 사야겠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YabainaJERRY

From Twitter

******지금 원펀맨을 볼까 미세스캅을 볼까 고민중...
******저도 실은 원펀맨 보기 시작한 이유가 소닉때문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소닉 엉덩이가 너무 이뻐서 반했습니다 ㅜㅠ
******뒷북입덕해서 혼자파니까 편하다 원펀맨이랑 같이 하반기 양대산맥일때 트친사귀며 팠으면 병크에 뭐에 치여서 난리도 아니었겠지...
******아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원펀맨... 그거구나..
****** 8. 어떤 장르를 파다보면 거의 항상 최애가 주인공인 것 같아요..!! 하이큐 - 히나타 / 원펀맨 - 센세 / 마마마 - 마도카 등등... 덕분에 연성이 넘쳐나 행복합니다 *ㅎUㅎ*
****** 안녕하세요~ 흔적 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원펀맨 보로스 드림러 사유라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
******우리동네 음악대장 보면 뭔가 원펀맨 같다. 안질 것 같어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HOMOERAE

From Twitter

****** 9. 원펀맨 ㅅㅏ이타마.. 솔직히 소닉 좋아하다가 사이타마한테 너무 세게 치여버림☆ 그냥 음.. 다 좋다 원쌤 사이타마도 좋고 무라갓 ㅅㅏ이타마도 좋아함 그림체를 떠나서 자신이 정한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라는 원칙을 무조건 지키는 것
******막 원펀맨ㄴ작가도 대충 휘갈겻지만 스토리랑 설정같은게 창의적이라 와짱짱된건데 나도 저런 개성적인 소재로 대충그려서 만화그려보면 어덜가....
******나 아까 타임라인에서 원펀맨 칼사제 파시는 분을 본것같아 좀비라이징
****** 14. 원펀맨 - 무라타 센세 농담이고 좀비맨 사랑해요. 얘도 출연 빈도가 극악이다... 주르륵
******드디어 10권 초판까지 샀다아ㅏㅏㅏㅏㅏ!!! 전자파차단스티커는 제노스가 걸렸습니다! #원펀맨_만화책_10권 #제노스_전자파차단스티커 #초판!!!!!
****** 4. 원펀맨 사이타마...얘는........난....내가 대머리에 치일줄은 꿈에도 몰랐다 정말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할말이업다 이제 그냥 잘생겨보임 대머리 할짝할짝하고십다
******원펀맨 중폭 하이큐...또 뭐더라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YabainaJERRY

From Twitter

******그리고 대망의 제노쨩....만년 소비러였던 내가 펜을 잡게 도와준 그런..그런 캐릭터다... 울먹 대학교 막들어와서 친구가 원펀맨 사이제노를 막 파달라고 울부짖었는데 그런 친구가 안쓰러워서 만화는 봐주자 했던 기억이 난다. 생각보다 엄!!청 재밌엇고
******원펀맨 10권 초판한정 전자파스티커ㅋㅋㄱㅋㄱㄱㄱ사이타마랑 제노스 있는데 제노스 걸림
******수능 끝나면 제일 먼저 보고 싶은 영화, 드라마, 애니 리스트를 하나씩 작성해가는 중입니다;ㅁ; 현재까지는 원펀맨, 랑야방, 검사외전이네요. #리리안
******5. 원펀맨- 타츠마키 이쪽은 지금은 휴덕중😌... 탓ㅅ쨩 넘 예쁘고 기여워ㅠ ㅠ ㅠ ㅜ ㅠ ㅠ ㅠㅜ ㅜㅜㅠ쿠쿠ㅜㅜㅠ초능력자매 좋아해!
******좋아 빠쌰! 원펀맨!
****** 8.사ㆍ이ㆍ타ㆍ마ㆍ핵ㆍ존ㆍ잘 진심 사이타마는 혁명이였음 원펀맨자체가 혁명이긴 했지만 그안에서도 사이타마는 핵간지였음 진짜 원펀맨 보고 한동안 대머리만 그림ㅋㅋㅋ 원펀맨을 계기로 무라갓을 알고 그를 따라하면서 내 실력도 엄청 늘었었다
******하이큐에 이어 원펀맨까지 언니한테 영업했다. 다음은 쿠로바스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chokukhee

From Twitter

******오늘 영풍문고 갔는데 원펀맨 10권 초판본이라며 전차스가 부록으로 붙어있는 걸 봤다. 나 전에 나오자마자 샀는데 뭐지..? 왜 이제..?
****** 10. 원펀맨-금속 배트,제노스 원펀맨 파면서 다들 내 최애는 킹이라 말했는대 저도 이쁘고 잘생긴캐좋아해요 금배는 처음에는 쏘쏘했는데.여동생 덕후라는거보고 뻥치임. 제노스는... 사실 제노스때문에 원펀맨보기시작했습니다.
****** 10. 지금까지 대부분 순정물 쪽을 얘기했는데, 원펀맨 이런것도 져아해요...ㅎ 사이타마 센세!!!!!!!!!! 제노스!!!!!!!!!! 마트 세일데쓰요!!!!!!!!!!
******6월에 베어브릭 32탄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라인업에 원펀맨도 있네
****** ㅋ ㅋ ㅋ ㅋ ㅌ ㅋㅌ ㅋ ㅋ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 원펀맨 되어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원킬!!! 결ㄹ국 완전히 갈라져부렸어요
****** 5. 원펀맨 사이타마. 그렇게 강하면서 오히려 성격이 호엥 ? 이런 느낌이면서 자신의 신념은 확고한 갭에 놀라면서도 정말 보면서도 내 스스로가 뿌듯할 정도로 정신도 몸도 강한캐인듯 하다.
******이거 존나 원펀맨 단행본같다 #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hiotaku_factory

From Twitter

******bbc셜록이나 나츠메우인장, 틱택토, 홍염의 성좌, 최유기, 은혼, 바라카몬, 원펀맨, 골든데이즈랑 어 음 또 뭐 있지... 여튼 진짜 덕질하는게 쌓여가고 있어서 :3...... 맞아 겜방도 좋아하고 주로 공포게임 판타지 무협 소설도 짱 조아함...
******원펀맨 볼까
******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런 말 하면 안되는구지만... 원펀맨은 생각했던거보다 작화가 맘에 안들게 나와서 1화복고 접었는데 울 히로아카... 상상이상으로 잘나오고... 퓨ㅠㅠㅠㅠㅠ 넘 젛ㅎ아요..
******2. 기억 나는 순대로.. 원펀맨의 무면허 라이더... 원펀맨 자체를 무면 코스한 분의 사진으로 영업되어 보았고.. 무면의 그 연약한 하찮음과 열정과 노력이 금속배트 멋짐을 이기고 당당히 최애로 등극하셨다.
******원펀맨
******흐으으므...집에 예전에 받은 원펀맨 원화 2장이 아직 있었네...이거 어찌 보관하나...
******또 많은 부분 배려해주신 원펀맨 성인 통합 온리전 주최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대관처는 이번주부터 시작될 참관객 조사와 가참가 신청을 고려해 물색할 예정입니다. 혹 행사 진행에 관련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 디엠 보내주세요!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ra_aaa_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사이제노 온리전 가칭 입니다! 본래 17년 중~하반기로 잡고 있던 행사 날짜를 원펀맨 성인 통합 온리전과의 일정 조정 끝에 17년 1월 경으로 앞당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는 대로 상세한 공지와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맞다. 우리 미술실에 누가 몹싸랑 원펀맨 그려놨더라ㅋㅋㅋㅋ 파츠님 생각났음
****** ㅋㅋ ㅋ ㅋ원펀맨 ㅋ ㅌㅌㅋ 왜 저렇게 반으로 갈라지는ㄴ건데요!!!!!-ㅋ ㅋ
****** 6. 원펀맨 사이타마 뭐...긴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센세!!!!!!!!!!!!!!!!!!!
****** 5. 원펀맨의 사이타마.. 잠깐 빠지긴 했지만 진짜 좋아했어요!! 존나 강한데 귀여워!!
****** 48. 원펀맨 - 사이타마 강한놈이 최고다!!!!!!!!!!!!!!!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 아~~ 원펀맨 봤죵 당연히 ! ㅋ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876production

From Twitter

****** ㅠㅠ그렇군요, 그리잔인한건아니라고생각도들고, ㅋㅋ원펀맨 도 강추해요~애니도 잘나와서ㅋㅋ
****** 8. 원펀맨의 사이타마 한방한방 정말 시원합니다. 이런식의 먼치킨 캐릭터 상당히 좋아해요
******5. 원펀맨 - 전율의 타츠마키 작고 귀엽잖아요 쑻 애니에서 등장했을 때 환호성 질렀습니다. 새벽인데
******9. 순서를 모르겠지만 그 이후에 작은 이벤트 식으로 치이고 살았다 최애의 자잘한 역사.. 쿠키런, 노자키군 호리센빠, 나루토 키바, 원펀맨 금배, 칠대죄 킹, 혈계전선 레오, 다이에이 쿠라모치 하루이치, 겁페 나루코, 히로아카 바쿠고, 이누야샤...
******처분할 굿즈 원펀맨 만화책 스트랩이랑 은혼 memory 재록본, 혹시나 팔까 싶은 쟁탈전 카레시 아님 긴토키 족자봉이나 교환할까
******콘티 짜기를 포기하고 원펀맨을 펼친다...!!
******13. 원펀맨 - 제노스!!!! 틧터는 원펀맨파면서 시작햇엇ㅈ 제노스맨날 외쳐댓던것같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jung_goo_666

From Twitter

******3,4년전에..내가...대머리파자고.....원펀맨영업했더니...대머리라고비웃었으면서...씨익씨익....
****** 으음... 원펀맨 최애 제노스
******4 원펀맨 가로우.. 예전엔 제노스가 겁나 조앗는데 정발본이랑 리멬본 보고... 오 이새긴 머지 존나 쩌는데 ... 그리고 겁나 못돼쳐먹은게 맘에듬 ^^
****** 13~15 원펀맨의 제노스와 던파의 남거너. 라이오닐도 추가하고 싶지만 그 정도는 아니므로.
******16. 원펀맨 - 타츠마키 / 동제 내가 로리쇼타만 주워올 줄이야...
******원펀맨 다 봤쟝,,,하이큐1기 복습해야징
******11.원펀맨 좀비맨 ㅋㅋ 11번 어디감 넘 잘생겼어요 ㅠ ㅠ ㅠㅠ 흑ㄱ흫ㅎ…. 스포일수도 있는데 공격력은 약한데 끝까지 살아나서 딜넣는거 너무 매력터져요 ..ㅠ ㅠ ㅠ…. 근데 실은 그냥 미리 주식 사놓은겁니다 무라쌤 좀비맨 기대된다 헤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ginlong_

From Twitter

******친구님이 원펀맨 책 갖고 싶다고 해서 생일 선물로 제노스가 표지인 2권 주문♬ 이번 주중에 올려나
****** 죠죠는 카쿄인 죠타로 둘다 비슷하게 좋아서..승화가 최애입니다 부부는 일심동체! 원펀맨도 소닉하고 제노스가 비슷하게 좋아서 우열을 가릴수가 없네
******식극의 소마 작가 진짜 남캐고 여캐고 정말 잘그린다ㅜㅜㅜㅜ 언제봐도 잘그려ㅠㅠㅠㅠㅠㅠㅠㅠ 원펀맨은 애니 먼저봐서 그런가 술술 잘 읽혔고
******맞다 나 원펀맨 보다가 니시오의 언급에 달려왓는디,,마저 ㅂㅗ고 잘래
******19. 원펀맨 최애도 빠졌넼ㅋㅋㅋㅋ 원펀맨 최애도..다들아시죠....? 제가 열심히 앓은거 보셨죠...? S급 13위의...섬광의 플래시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님들 그게누구죠 플래시도 친구가 "니취향처럼생김" 이라고 인증해줫음
******원펀맨 원작자가 one인걸 첨 알앗다 one이 그린게 몹싸라는 것도... 스게 존잘
******멍때리다 플랜정함요 5월부코 토 원펀맨 타츠마키 일 마크로스 프론티거 란카 프리미엄 피규어!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nambada33

From Twitter

******카지 대단하네 진격 전성기에 엘런하고 원펀맨 전성기에 소닉하고 하이큐는 켄마.. .
******어 위에 하이픈을... 34. 원펀맨 - 제노스 성우 영향 약간! 카이토상 목소리 졸라좋져 으흐윽 첫인상이... 적이나 자기보다 약한 상대...? 는 좀 아오안취급 하는 그런게 있다가 사이타마 보자마자 태세 변경 하는 게 넘 귀여웠 사이타마바라기
******그리고 사실 그동안 마틴이작 영업당하구 동서 입덕했고 도쿄구울 다 봤고 원펀맨 재탕두 했서,,, 동결을 왜 달았지,,,
******28. 원펀맨 - 보로스 메이저 되면 많이 파줄줄 알았죠
******맞아 어제 애니 정주행하는데...원펀맨 첨볼때 선생님 옆모습보고 뇌구조테스트같지않냐고 말했던 과거의 날 암살해버릴것ㅅ이다........어어얻어떻게 그런말을 할수있니 입ㅂ을때림
******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아드님ㅋㅋㅋㅋ원펀맨ㅋㅋㅋㅋㅋㅋㅋㅋ
****** 원펀맨 제노스 제노스 뭐지 그 사이타마랑 겨룰때 딱! 반해버려서 좀 깊게 팠었던 .. 최애..입니다..ㅠ.ㅠㅠㅠ 지금은 휴덕? 하고있지만 아직도 사이제노 팠던게 기억에 남넨요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Kellaino

From Twitter

******근데 심해왕편 보면 이거 공식인듯; 어휴 거대한 사이제노 동인지 원펀맨^^!
****** 힣...리힠....저 일어쌤이 일본분이셔서 저번에 일본 잠깐 고향 가셧을 때 저 굿즈 사다주신다고 파는장르 말하라 해서 다 말해드렷는대 매진되있는개 대부분이고 원펀맨 클리어파일밖애 못 구하셧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하님도 조심하
****** 6. 원펀맨 제노스 제노스는 사랑이다.
****** 3.원펀맨 소닉!고자킥 ㄹ쩔었다...얘를 계기로 남캐최애가 많이 생겼었지...나 원래 여캐빠는데 솔직히 소닉 버닝했을 당시엔 소닉도 여자로 보였으니깐....그리고 얘를 계기로 BL도 많이 영업당함 ..
******취향은 최애가 뜯어고친다더니 요즘엔 장발 혹은 은발에 벨져랑 비슷한 분위기면 정신을 못차립니다 예를 들면 원펀맨 섬광의 플래시 같은
****** 5번째 원펀맨의 사이타마 센세8ㅁ8 정말 잠깐 팠는데 너무 멋진 캐릭터...원센세 엄청나요....원펀맨 명작이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 5. 원펀맨 사이타마. 이 분은 말할것도 없다. 하읏, 윽. 하아 센세. 탁탁탁탁 탐라 :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rladoffl

From Twitter

****** 결국 사망했어.... 이제부터 나는 원펀맨.
****** 넘ㅎ힘을줬나봐요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별명생겼어요!! 원펀맨!!
******원펀맨 새로운 굿즈 입고 알림!😆 제노스 가죽 스트랩 15000원 원펀맨 플라스틱 컵 18000원
******그리고 9권 제본상태가...내가 집은 책만 이런지도 모르겠는데 페이지 가장자리가 너무 잘린 부분이 많았어서......몇번째 판본인지는 봐야 아는데 이 판이 원래 다 그런가? 싶고요 출판사들 만화책 찍을때 잘 좀 해조라 싶고...작년에 원펀맨 정발도
****** 12. 원펀맨의사이타마! 누구나인정하는먼치킨이죠 대머리인주제에이렇게멋지다니.. 이렇게나강해도하는행동은뭔가아저씨같아서정감갑니다
******9. 스테이시아 언라이트 10. 쇼쿠호 미사키 어마금 11. 미키 사야카 마마마 12. 타츠마키 원펀맨 - 파주세요 밍나ㅠㅠ
******6. 때는 원펀맨이 슬슬 애니화가 된다는 말이 나올무렵.. 당시 나는 고3이었고 잠시 휴덕을 하고있었는데 수시 합격해서 시간이 조따 많이 생겨버렸다. 덕질로 돌아가려고 하니까 트친분들 대부분 사라져계시거나 타장르로 옮기시거나 암튼 트위터에서 따당하는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Gery___MJ

From Twitter

******일반인 어필 홍보를 얼마나 딸기딸기~ 디저트~ 이랬으면 ㅋㅋㅋ 더쿠가 ㅋㅋㅋ 행사 갔다가 ㅋㅋㅋ 열ㅋㅋ 갔다가 동인부스 있었는데 원펀맨 책 사옴 개꿀~ 이러겠느냐고 ㅋㅋㅋㅋㅋ 동인부스가 있는지도 모르고 갔다는 얘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5. 유비소프트의 행보에 현타가 찾아와서 어느것이든 나를 치고 지나갈수 있었다 대부분 한두달 반짝이었지만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게 덕통했는데 그게 원펀맨.. 첨엔 탐라에서 친했던 트친분이 앓는거 보고 아 저 달걀같은건 뭐야 작화 쥑이네 봐봐야징 ㅎㅎ
******이9조 / 히로아카 캇데쿠 / 사퍼 루톰 / 겁페 마나오노 / 종세 / 원펀맨 위주 잡덕
******미와상이 원화 맡은 애니가 이번 분기에 2갠가? 그거랑 아직도 안 본 라쿠고랑 원펀맨 봐야게따. 원펀맨은 원작이랑 리메이크 각각 두 번씩 읽었지만 마코냥이랑 카이토 목소리 들어야돼
****** 원펀맨...솔직히 여기 나온캐들은 비등비등하게 좋긴 한데 그래도 제노스. 일단 내가 노랑머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사이보그라는 캐 자체가 인상깊었던듯
******원펀맨 재밌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원펀맨 - 동제. 동제 넘 귀여움... 취향 소나무 몰ㄹ폰이라 사진 구하기 힘들ㄹ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settilin

From Twitter

******신음소리 하니까 생각났는데 원펀맨 심해왕 편에서 제노스 염산맞았을때 목소리 나오자마자 탐라 난리났었어.. 장면이랑 같이보면 마음 찢어지는데 목소리만 듣고있으면 섬 ..
******티비에 자꾸 만화나와서 눈을... 원펀맨도 나오고.....
******밥먹는데 옆에서 원펀맨 얘기하신다. 여기 더 머무르고싶은데.. 저는 다시 일로 복귀하러간다 ㅠㅠ히잉
******원펀맨 10규ㅓㄴ 하나남은거 집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행벅하다. ㅠㅠㅠㅠㅠㅠㅠ 오열
****** 아이실드 트위터에서 영업존나꾸준히햇는데...제가 세상에서 제일 열심히 활동하며 판 장르고 여전히 마음의 고향입니다...아이실드 21 작가님 원펀맨 리메이크의 무라타쌤이거든요 진짜 개쩌니까 꼭봐주셧스면 좋겟어여 흑흑
******아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펀맨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op도 그렇고 요새 히어로물 op완전히 취향....!!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YoshiCoin

From Twitter

****** 16. 원펀맨 금속배트 로우 이후로 처음 치인것같은데..맞나? 쨌든 그런 존재인데요 얘도 내가 리젠트 머리에 치일거라고 예상 1도 못함... 왜 리젠트 머리 약간 그런 이미지엿다고 소년만화에 나오는 쪼렙 악역1ㅋ ㅋ ㅋ ㅋㅋㅋㅋ
******원펀맨 10권, 셰익스피어 전집 모음 삼. 전차 스티커 제노스다!
******아무도 원펀맨 소닉 안ㄴ파나오.,??
****** 원펀맨 ㄱ...경보언니 목소리.........
****** 5.원펀맨이랑 하이큐 좀 많이 치이다가 지금 몹싸 기대기대 나의히어로 그것도 볼 예정이고..디게 아무생각없이 볼까?해서 보게 된 게 좀 많다 ㅊ지금최애캐는ㄴ물롱 가팁^}^국장님퐈이팅뽜샤뽜샤
****** 4.그러다 디게 자잘하게 막 보다가 빙과 호타로한테 치이고 은혼보다가 캐릭터들한테 다 치이고 그러다 중간에 갑자기 안 보다가 노자키군에 치이고..원펀맨 개치이고..맞아맞아 디그레이맨도ㅋㅋㅋㅋㅋ젼나 많이 봤다
****** 원펀맨-제노스 그냥 딱 봐도 내남자같이 생겼다 아무말 난 최애수를 미는데 유일하게 최애공을 밀어주는 애임 제노사이 최고ㅎㅎ 기엽고잘생기고잘생겻다...흑흑 사랑해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__neruk_4

From Twitter

******아 시내가서 원펀맨 10권 살려고 했는데 배아프다..어떡하지 내일살까..초판은 이미 다팔려서 전자파스티커 더 못구하겠지..?
******11.원펀맨의 소닉 그냥좋다 여자같기도 ..........묵념 하고 하 그냥좋다♥♥ ㄸ ㅏ 먹고싶다 ??????
****** 원펀맨 - 소닉 내가 원펀맨을 보기전에도 주변에서 너 원펀맨보면 소닉좋아할듯ㅎ 이랬지만 그 당시에 절대 안치인다고했음 그리고 교보문고에서 소닉표지보다가 치였다..내가 파던장르중에 단기간에 돈을 제일 많이씀..
****** 10. 원펀맨 사이타마! 제가 원하는 캐릭터였어요ㅠㅠㅠ슈퍼먼치키뉴ㅠ
****** ㅋㅋㅋㄱㅋㅋㅋ오오 실친 분들도 원펀맨 보시나요!!! 기대
******1롸밖에 안봐서일지 몰라도 원펀맨과 달리 치이지는 않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좀더 지켜본뒤 보는걸로.. 고삼
******신작 얘기하고 싶다.. 내기준 최신작 원펀맨 몹싸...ㅜ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hanbeega

From Twitter

****** 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원펀맨 오프닝 부르신거에요???
******원펀맨 보고십따
******원펀맨 사이타마 별명 죽창맨인거 너무 웃김. 센세 앞에선 우리 모두 평등합니다!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흙수저인거까지 완벽한 죽창히어로
****** 원펀맨 오프닝!!
****** 원펀맨은 덕질만 하는걸로 침착
******7. 원펀맨 꽃미남 가면 아마이마스크 아.... 얘는 진짜 최애긴 하지만 재수없어서 ㅋ ㅋ ㅋ ㅋ 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수없다................ 제가 제일 많이 까는 놈입니다
******pb.고양이씨 리그 오브 레전드-팝스타 아리 원펀맨 - 타츠마키 길티크라운 - 이노리 화이트 전투복 오랜만에 촬영치고는 사람답게 나와서 기분 져아져아 또한 타츠마키는 정말 미인인걸로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jami_im

From Twitter

******지저왕도 있네. 원펀맨의.
****** 안녕하세요 둥글님!작품 추천해드리는 라프텔입니다! 액션만화라면 <혈계전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원펀맨>은 어떠신가요? 이외에도 저희 앱이나 홈페이지에 놀러오시면 다른 장르의 만화들도 추천해드릴 수 있답니다!
******요즘 히어로물이 흥한다더니 그러고보니 근래 재밌게봤던 칠대죄 원펀맨 히로아카 다 히어로물.. .
******6. 원펀맨-소닉 소닉,.. 내가 비록 한달동안 파다 말았지만 점말 사랑햇ㅅ엇다ㅠ 소닉 몸라인 너무이뻐서 치인듯. 한달짜리치고 연성 만이했네 그래도! 최애는 갈아타는게 아니라 적립되는겁ㅁ미다
******원펀맨은 재미는 있는데 번외편이 너무 많아서 한권씩 사도 진행되는 느낌이 없단말이지 -ㅅ-
******ㅏ,,원펀맨 12화까지밖에 없습니가,,혼또,,,,? 인기 많기에 엄청 많이 나온줄 ㅠㅠ...
******원펀맨 10권초판 전차스 제노스 나왔다 덩실덩실 최애로다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isill89

From Twitter

****** 힘내서 감기를 원펀맨하겠읍니다
****** ㅋㅋㅋ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 누나야님 피부가 하얘서 푸른계열도 잘받을거 가테여ㅎㅎㅋㅋ근데 하늘색머리하니깐 왜 아마이마스크가생각나는ㅋㅋㅋㅋ 원펀맨 작작봐야지ㅋㅋㅋㅋ
******개인작 뭘로 하지 원펀맨이랑 강연 사이에서 갈등되는데 하나는 이미 정했고 으악 결정장애
******나는 원펀맨 좋은게 남자들은 다 고자고 여자들은 존나 색기넘쳐도 그걸로 막 어떻게 해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좋다 치근덕 거리고 지저분하게 안굴어서...세쿠하라가 안나와서 좋음
******아니씨 원펀맨에 이아이가 맨날 나오는거도 아닌데 사람들이 전부 원펀맨 가져오면 보로스전 가져와서 이아이 팔날아가는 부분 보고있지?
******몹싸 10권이랑 원펀맨 9 10권 봄 크 행복한 월요일이다~ 해피~~개교기념일~~~~~😁
******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바로 원펀맨 만화책 판ㄴ매전럇인거군ㄴ요 이거 한국판에만 있는거라면서요???ㅋ ㅌㅌ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54times_noSSR

From Twitter

******BJ / 웁, 대정령, 머독 게임 / 엘소드, 언더테일 그외 살짝 / 유희왕dm, 레벅, 히로아카, 원펀맨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 모르고 원펀맨 오프닝 들으니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핀찌님 그 원펀맨 ㅅ파시은 분들 사이에서 몬일 있었어요............?
****** 8.원펀맨 제노스 19살이란말 듣고 눈물을 삼킨.....어떻게 나보다 동생일수가잇어!!!111!!!!너가!!! 쨌든 제노스 너무잘생김 ㅠㅜㅜㅜ 센세덕질하는것도 귀엽다ㅜㅜㅜㅠ
****** 음...제가 본것중에 재밌었던거는 은혼.원나블.소아온.로그호라이즌.도쿄구울.식극의 소마.암살교실.새벽의 연화.미래일기.원펀맨이에요!!솔직히 다 래전드여서..이중안보신거있음 함 보세요!!
******원펀맨 - 제노스이유? 이시카와 카이토야 그 외에 설명이 필요한가..?!
****** 원펀맨-사이타마 난 내가 대머리에 치일줄몰랐음....근데 사이타마진짜 잘생김과 귀여움 두가지를 가졌음 멍한눈이 너무카와이 성우분목소리도 너무귀여우심ㅠㅜㅠ 머리있을때도 멋졌지만 없을때도멋짐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broom_Rh

From Twitter

******원펀맨 최근화 다시보니 제노스뽕이 차오른다...!
****** 그쵸!!! 몹싸가 개그가 있긴해도 원펀맨보단 진지하고 감성적인것 같아요 ㅋ ㅋㅋ 어디까지 읽으셨는진 모르겠지만 뒷권으로 갈수록 더더 재미있구요~!
******아아 이걸 봦 세요 원펀맨10권 초판 사면 전자파스티커 주는거 졸라 귀엽습니다
****** 넵! 원펀맨 S급 히어로에요!
****** 그리고 몹싸 재밌더라구요 ㅠㅠ 원펀맨이랑은 또 다른, 더 심오한 느낌이였어요 ㅠㅠ
****** 엩 원펀맨에서요..?처음들어보는 캐릭터인...!!
******원펀맨 좀 보다가 나갈까!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5duckzip

From Twitter

******원펀맨 특전영상나오는건가?
******원펀맨 정주행하고싶다☆☆
******엇 원펀맨 10권 나왔네 같이 주문해야지
******13. 원펀맨 사이타마 완성된 멘탈의 존재가 최강이지 않을까...? 센세 작중에서 멘탈 뽀가진적도 없고 애초에 없고 육체보다 정신력이 더 강할것 같은 느낌이다. 몸이 약해져도 끝없이 싸울것 같아
******5. 원펀맨의 제노스. 이유는 잘생겨서.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원펀맨 10권도 샀ㅈ다!!!!제놋쑤 그 뭐여 전차스도 있었슴!!!!!!!!!!!!!!!
******원펀맨에 나캄ㅁ무슨여ㄱ할이?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LAVALAVA_______

From Twitter

******내가 2017년까지 원펀맨 파면 1월때 부스내서 보로사이/사이보로 낸다
****** 님은 액션취향이 아니라 저랑 공감대가 다르실덧 원펀맨부류라
******하........도쿄구울이랑 몹싸나 원펀맨만 사고 올랫는대 저 3개는 물론이요 은혼이랑 하가렌이랑 하루꾼까지 사버렸다
******동생이 "누나 원펀맨 담권 없어?"<-했던게 귀엽고 뿌듯하다 후후 성공적 영업!
****** 옷마상은 잘 모르겠고 오프닝이 좋음 원펀맨은 들은대로 재밌음 제노스가 좋다!!!
******원펀맨 다시 버닝하자구.. 사이제노 사랑하자
******강철의 연금술사/원펀맨/원피스/SKT/하얀늑대들/한줌물망초/미라큘러스/틱택토 외 다수 #마음당_역대최애캐_이야기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wpshtm19

From Twitter

******예전에 원펀맨 제일복권 뽑았다가 메모지 스템프 나옴 .. 동생은 소닉 아크릴 열쇠고리 ?
****** 6. 그 외에는 헌터헌터에 키르아 원펀맨 제노스 등등 장르별 최애가 있따... 하지만 앞에서 언급한 조로 히지카타 다이치 에단 이 넷이 넘나 넘사벽 절대적이라...😌
******엄마 테니프리 하이큐 쿠로코 원펀맨 도쿄구울 강철연금술사 그리고 그날본꽃의이름을어쩌구 등등 매일 하루도 안 빠지고 3~4화씩 애니 보는데 요즘엔 겁페... 약간 결계 있는 거 가태 나는 투디 못 파고 엄마는 쓰리디 안 파고 이런 거...
******가히리 26권 오오후리 15권 흑집사 21권 원펀맨 9권 쿠농 6권 은혼 31권 36권 풀매탈패닉 10권
****** 3. 원펀맨 제노스 처음엔 와 잘생겼네~이러다가 난 이때까지만 해도 절대 최애캐가 아니라 생각했었다... 오빠가 이젠 하다하다 사이보그까지 좋아하냐며.... 그렇게 알아차림..
****** 원펀맨은 넨도 나왔으니까!!!!!!! 두근
******9. 고3 겨울에 친구가 뭔가 병맛웹툰같은걸 보고있어서 같이 봤는데 그게 원펀맨 원작이었다 원펀맨 원작도 재밌어요~!~!~ 타츠마키가 귀여워서 치였습니다 머리 문어같아...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KilluAllukaS2

From Twitter

****** 내년... 알겠다. 그때까진 원펀맨을 판다는 깊은 의지인가!
****** 네네 그나마도 내내 소식 없다가 최근 크세노 박사님이랑 몸 고치는 와중 대화하는 거 한 컷 나왔어요ㅠㅠㅋㅋㅋ 원샘 원펀맨.. 하루빨리 진행되면 좋겠슴니다..ㅠㅠ
******원펀맨 네타 안봤는데 너무 궁금한게있다....
******네 그 한ㄴ참 탐라 핫하던 원펀맨커뮤입니다
******블소 테스트 서버 원펀맨 - 타츠마키 블소용 타츠마키 커마
******원펀맨 9화를 걍 엠피파일로 뽑아서 등굣길마다 주문처럼 듣고싶다
****** 재미삼아 찍어본게 님 10년뒤 원펀맨 될지 풍성충 될지 결정할 수 있음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From Twitter

****** 이시카와 카이토는 불꽃놀이를 싫어한다. 이유는 소리가 커서. 전차가 들어올 때의 경적에도 놀랄 정도로 큰 소리에 약하다고. 있을 지도 모르겠지만... 원펀맨 스페셜CD 2 미니드라마 캐스터 토크에서입니다.
******원펀맨도안그림ㅁ지좀됫정...자캐랑원펀맨위주로..
******오오 원펀맨 캐릭터송도 잇구나ㅁ???? 소닉 노래 들어봐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카지니뮤퓨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원펀맨ㅋㅋㅋㅋ 아마이 마스킄ㅋㅋ
******목소리의 형태도 진짜 명작인데 의외로 모르는 사람 많더라.. 2015년 대표 3선이라고 하면, 원펀맨, 암살교실, 목소리의 형태로 꼽힐 정도.
******이미있지만.. 또 사야..? 안사도되겜ㅅ지만.. 나.. 원펀맨.. 사고싶고.. 무라타쌤... 너무좋고... 분조장
******한시간만 더자고 밥먹고 원펀맨 읽었어 아래층가니까 있더라 왜사온거야 내가 사고싶은데 이러면 사야할지말아야할지모르겠잖아 분너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From Twitter

****** 으흐으읅ㅜㅜㅠ캇쨩-!!!!!!!!!! ㅎㅏ.. 요새는 원나블이 원펀맨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블랙클로버래ㅋ ㄱ ㄱ ㅋㄱㄱㅋㄱ존나웃김
******마자 나 언다인 처음볼때 원펀맨 심해왕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ㅌ
******셤끝나면 히로아카 봐야지 원펀맨도 안치이고 넘어갔쟝.. 할수잇어..




원펀맨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

원펀맨 제노스 사이타마 소닉 타츠마키 10권 센세 애니 히로아카 제노스가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