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13 ALL

****** 오버워치 재미써?
******오버워치 하러간다
******오버워치에 마이너리티 오버워치점을 열자
******아니 그...... 게임인데.................블리자드.................................... 아 오버워치
******오버워치 하겠습니당 ㅎㅎ
****** 모든것을파밍해주지 언니 오버워치해?
******지금 오버워치 베타 피시방 아무데나 가도 다 플레이 가능한건가요?? 저번에 일부만 가능하대서 안하고닜었는데..?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yndrome085

From Twitter

******오버워치 켰슴당
******오버워치 갓갓겜 얼른예약하셈
******오딘스피어 살까말까 오버워치 예구를 할까말까 사퍼할 시간도 없는데 내가 딴겜을 할것ㄱ인가…?
******오버워치 하러 가야지
******오늘 오버워치 업뎃머함?
******오버워치하고싶당
******오버워치 재밌닼ㅋㅋㅋ 분명 롤도 처음엔 이랬을꺼야

****** 히오스 초창기에 요샌 안 해서 모르겠어요 욕설 신고 하면 칼같이 정지주던데... 오버워치도 그렇게만 해준다면 욕설이 꽤 줄어들지 않을까 싶어요. 무료게임도 아니고 패키지 게임이니..
******오버워치 예약구매 너무 땡기는데 ???
******2시 반쯤부터 오버워치 할 고급인력 구함!!
******아직 오버워치 안해보신분들은 모르시겠지...플레이어 입장에서 보기 시작했을때 트레이서와 메이 이미지가 얼마나 뒤집히는지
******오버워치 하러 가야징
******현재까지 나온 4글자게임 서든어택 마비노기 겟엠프드 클로저스 아르피엘 크리티카 요구르팅 디아블로 사이퍼즈 오버워치 하스스톤 빼먹은거 있나
******오버워치...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_ssumu

From Twitter

****** 사이퍼즈 오버워치 클로저스
****** 그렇군요 전 '이런환경'이 히오스나 오버워치등 새로운 게임이 쏟아지는데도 롤을 하네? 라고 이해했습니다
******오버워치 딜신병자들 다 처 디졌으면
******클베 PC방과 경쟁전이라는 변수로 인해, 요즘의 오버워치를 하다 보면 다 년간 롤을 해온 플레이어들에게 경외감마저 들게 된다. 어떻게.... 어떻게 이런 환경에서 게임을 몇 년 동안이나 할 수가 있지 사람이...?
******아 오버워치하고싶다
******요즘 파는 장르가 저가랑 BE, 오버워치 이 세 개인 듯
******같옵구 같이 오버워치 할사람 구함 이라는뜻 ㅎ

******동네 아는 사람들 다양하게 많으니, 저번주 주말에 피씨방에서 오버워치하는데 뭐가 어 형님 이러길래 봤더니 동네 중딩놈들 www 이놈들 여전히 학원을...
****** 오버워치 이카루스
******오버워치가 팀포보다 끌리는 이유 여캐가 있다
******오버워치나 좀 할까
******오버워치 진짜 영상 끝내주게 잘뽑아ㅣ싸
****** 오버워치는 국적상관없이 잘지내는거같아서 겐지메이를... 놀기좋아하는 겐지랑 친절한 메이를 엮으면 아주 좋을것같다 생각합니다0ㅁ0!!!
******굿굿 오버워치 25렙빨리찍어야됨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ld_dld_jj__

From Twitter

******오버워치나오면 던파 때려쳐야지
******오버워치는 무엇인 가
******콜라님 트윗보고 오버워치 할까 고민했었던게 떠올라서 홈페이지 가봤는데 조금 슬퍼졌다
******오버워치에서도 노말 찾는 날 보며 철쭉을 느낀다
******오버워치 재밌게보이는데..
******오버워치도 충분히 가볍고 캐릭터들의 개성도 뛰어나지만, S4리그가 가지고 있던 그 "자극적인 매력"이라는 부분은 오히려 덜하다는 개인적인 감상이 있다. 잘 만들어진 게임이 갖는 그 특유의 "정제 과정에서 깎여나간 자극 요소"가 아쉬운 느낌이랄까.
******1. 캐릭터. 남성/여성 각 1종의 캐릭터만 존재하며 보이스가 같고 10대후반~20대초반 사이의 "어린" 자들이다. 즉, 오버워치의 여러 캐릭터가 갖는 "중2한 무게감"이 없다. 그런 가벼운 캐릭터들이 화려한 옷을 입고 소리치며 화려하게 뛰어다닌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uneyam1

From Twitter

******지난 달에 사석에서 S4가 오버워치보다 좀 더 약빤 기분이라 신나게 했어요!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 되게 종합적인 이야기였는데 구체적인 지점을 물으셔서 당시에 생각나는 덜 평준화된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만 이야기했었는데, 나머지 요소들이 생각났다.
******맞아 오버워치하는데 외국인이랑 같은팀되면 되게 당황스러우
******그리고 또 어이 없는 게 오버워치 클베 자기는 안뽑아줬다고 징징대는 거. 원래 클베는 소수만 뽑는 거고 뽑히고 말고는 운빨인 건데 사람들이 점점 가면 갈수록 후안무치해지고 징징거림이 심해지고 유치해지는 거 같다
******오늘 강의시간에 교수님이 오버워치 트레일러 보여주셨는데 위도우메이커 예쁘다... 트레이서랑 둘이 사귀나봄 덜덜
******오버워치 피시방 클로즈베타가 내일이면 종료 그렇다면 오픈까지 어느정도가 기간이 남는데... 그동안 클베 유저를 한번 더 뽑아주려나... 흐잉...
******시험보고 오버워치 할꺼임
******낼 투표하고 할까.. 안 돼.. 중간고사는..? 안 돼.. 오버워치도 하고싶다.. 이틀뒤면 베타끝나는데.. 안 돼 내 학점 안 그래도 자체휴강을 좀 해서 타격이.. 안 돼.. 낼 서든..? 으아아아아ㅏㅏㄱ악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chl27audwls

From Twitter

******그 뭐냐 오버워치 등급전인가? 이거 생각보다 매칭시간 어마무시하게 길구나
****** 오버워치하러가도되나요?
****** 오 오버워치 56퍼..!
****** 오버워치하면서 불타고싶다
****** 오버워치 각인가?!
****** 오버워치로 기우는군
******오버워치해야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Puss_AM

From Twitter

******쯔꾸르 게임 하고싶다~~ 알만툴 게임 하고싶다~~ 요세 게임시장이 침전된거같은건 기분탓인가... 이건 대작이야! 이러면서 할만한 게임이 없네.. 오버워치 때문인가...
****** 아하... 맞아요 ㅠ 크흡 오버워치 게시판이 아직까지는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선정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지만 작성이 되더라구요 ㅠ_ㅠ;; PC방 베타에 참여하신 분들께서도 작성하실 수 있게 해달라고 건의를 해야겠어요...!!
****** 그러니까 오버워치 찾는 사람 없다고요. 고오급 레스토랑 하는 사람은 한 명 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오급 시계는 오버워치고.. 고급레스토랑이 없겠징
****** 세레야 너네 피시방 오버워치 됨?
******학원 끝나고 아시아마트에서 팟타이 사먹은다음 피방가서 오버워치해야지 개꿀
******오버워치 피방가면 리퍼의 궁극기 소리만 들림. 죽어라! 죽어..죽어... 그리고 또 한쪽에서는 파라의 궁 소리가 들림.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칩니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agdak_dagdak

From Twitter

****** 아 스카이림 1인칭 모드를 못 견디시는 건가. 게임마다 다 틀려서 뭐라 말할수가 없는데, 제 친구는 제가 1인칭 게임하는거 구경만 해도 쓰러지기도 하는 놈인데 몇몇 게임들은 또 괜찮은 모양입니다. 오버워치도 괜찮고.
****** 넵 오버워치요! 재밌어보여요
****** 오버워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그긐ㅋㅋㅋ 아침엔 오버워치하시고 저녁에는 인장의 예쁜이를 보러가시는 거같아요
****** 넹! 집컴 버리고 피시방오는 이유가 오버워치에욬ㅋㅋㅋㅋㅋㅋㄱㅋ
****** 저런... 오늘은 뭐하실거에요? 오버워치..?
****** 오버워치 또한 삶이 풍족해지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CHRyu01

From Twitter

******끙아아 모그 배운거라서 존나 쉽게하고 오버워치 영상보는중
******아 오버워치 개재밌다 진짜
******개인적으로 멀티FPS류는 오버워치나 팀포2처럼 매칭을 돌리면 자동으로 모드를 배정해주는 시스템이었으면 좋겠는데.
******Mvp많이먹어봤다! 오버워치잼담
******으엥...어제...오버워치 영상 봐야지!까지만 기억난다...기절잠...
******낼 쉬니까 피시방베타 마지막으로 오버워치하러 가야징 ㅅ~
******오버워치가 한번만 이라도 1위해봤으면 좋겠어 5년만이라도 진짜 고오급레스토랑 때문에 너무 불쌍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lfjsTl1qkf

From Twitter

******오늘 학교끝나면 오버워치 해야디
******오버워치 베타 5일부터 8일까지.........
****** 아이고 저런 ㅠㅠ 회식하고 집에 와서 응원해릴게요 ㅠㅠ 오버워치 하면서 ㅠㅠ
****** 퍄... 오버워치 하러가야..
******저번에 오버워치 하다가 다른 누구도 아니고 김병장으로 potg받아서 넘 좋았달지...★
******오버워치 하고싶다
******아...오버워치 사고싶은데 블리자드 아이디가 없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nut0817

From Twitter

******아 오버워치 너무 재미있어보인다 ㅠ
******내일도가서오버워치해야제..
******오버워치 질럿당
******오버워치 개꿀잼
******일욜에 약수역 놀러갔다가 오버워치 되는 피방있어서 갔는데 정신차리니 만원충전한거 다쓰는 기적을 봄
******오버워치가 빨리 나와야 트레이서랑 한조를 핥으며 게임을 하는데...
****** ㄴ트레이서 응디는 오버워치 안 해도 볼수 있음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nut0817

From Twitter

******오버워치개잼따 ㅋㅋ
****** 이건 오버워치 게임
****** 오버워치아디있음? 난콜
******오버워치 해보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버워치잼서보여
****** 나랑 내일 오버워치할래?
****** 오버워치 ㄱ?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kimyj3472

From Twitter

******오버워치 한다면 메르시나 솔져만 쓸꺼같다..,, 이번엔 랭킹 욕심 부리지말구 즐겜해야징
****** 같이 오버워치하자
******진짜 오버워치의 솔져의 경우 운영인에 따라서 짱강한 영웅이 될수도있고 그저그런 영웅이 될수도 있다는걸 늘 느낌 솔직히 나 맨날 막타치려고 갔다가 뒤지는데 이제부터는 막타칠생각말고 피나 깎아주자 라는 생각으로 해야할것같다
******혀니 너도 오버워치하자
****** 질풍참은 아무래도 막타용이다보니.. 막타치면 쿨 바로 차니까 치고 빠질때 쓰기좋아여 ㅎㅎ 근데 ㄹ 오버워치가 팀포2같은 느낌이라 정신없어서 들어가면 걍 뒈짓이죠. 안보이는 적이 급 사방에서 절 노립니다 ㅋㅋㅋ
******오버워치 최고ㅑ...ㅠㅠ
****** 그러니까 상상이상으로 굉장한 오버워치 하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u_i31

From Twitter

****** 무리한 부탁일지도 모릅니다만, 부디 부탁드립니다..ㅠ 저도, 오버워치 너무 늦게 알게된게 후회되네요 ㅠ 군대 가기전에 꼭 플레이 해볼 수 있게 해주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외쳐 갓리자드!
****** 안녕하세요. 5월 15일에 군대가는 학생입니다. 군대 가기전에 오버워치 꼭 해보고 싶은데,; 오픈베타테스트는 적어도, 그 이후에 시작하네요..ㅠ 지금 진행하는 Test 제발 초청해 주 실 수 있을까요..?ㅠㅠ 꼭 부탁드려요...
****** 뭔가 정말 오버워치니까 가능한 캐릭터란 느낌이 드는 그런 캐릭터예요... 롤같은데 나왔으면 충들이 잇빠이 나왔을거같은...
****** 안녕하세오 아까톡방 오버워치입니다
****** 오오.... 우선 전 용돈 들어와야 어떻게든 되겠네요 우선 이번달은 오버워치 대신 옷사는걸로 하고요...
******오버워치 생각하고 한판하고 자면되겠다했는데 생각보다 기네.....이제 자야지..^_____^
******오버워치하고싶긴 한데 난 지금 옷을 입고싶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ay000602

From Twitter

******으 내 주변에 오버워치 하는 사람이 늘었다;
******솔찍히 오버워치 사고 몇판 안할거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사기 꺼여져요 참...안사
****** 이와중에 오버워치
******오버워치 존나어렵네 ㅋ
******요즘 심심할때마다 오버워치 영상찾아보는데 알로직이라는 유투버? 어째든 이분 영어로 대화하는거보면 우와가 나온다 우와...
******빨리 5월 24일 와라!!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예약구매 했다고!!! 모든 게임 다 접고 오버워치만 할꺼야!! 던파는 할듯 #overwatch
****** 얘 때문에 오버워치 다 말아먹었잖아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Kavaliere_kr

From Twitter

******어... 늘빛언냐 알바하는곳 오버워치 베타이벤트하네
******오버워치 재밌넼ㅋㅋㅋㅋ 트레이서 휙휙 치고 빠지고 라인하르트로 실드치고 밀고나가니까 오오
******오버워치하고싶다 ㅠㅠㅠ
******약 15만원 가량이 통장에 남아 있어야한다. 기억상으로는 금요일 기준 17만원정도가 남아있었다. 그 뜻은 즉, 오버워치를 못 산다.
****** 아니면 킬플이나오버워치할거같음 ㅋㅋ
******하루빨리 오버워치가 나와야 서든을 접든지 할텐데
******오버워치는 뭐하는 게임인지 모르겠어.. 이건 같이 해줄사람 있어야 재일을듯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tar__Kun

From Twitter

******오버워치 오베도 안해봤는데 하스 뒷면이랑 디아 날개 때문에 땡김... 날개랑 뒷면 살까ㅠㅠ
******아니 미챴어 진짜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오버워치 무비 킬링타임용으로 보려고 잠시 봤다가 교통사고 당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하게 치임
******드디어 오늘 오버워치 해보러 간다 신남
******아 오버워치 베타나 히ㅐㅣ야지.......후ㄱ맥크리 궁목소릴 듣고 심신의 안정을찾자....ㅈㅈ...석양이,,,,진다,,,,,,,,
******오버워치 위도우메이커가 모티브가 거미랬으니 언더테일 머펫한테 오바워치 위도우메이커 쫄쫄이 입혀보고도 싶었다 ㅁㄴㄹ
****** 수요일날 학원 오전수업 나간다음에 오후에 오버워치하러 가야됨
******이거 되게 오버워치 겐지같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lcl920

From Twitter

******아... 오버워치 사고싶다... 솔져 스킨 다 기대이상으로 이쁜데ㅠㅠㅠ
****** 모든건 블리자드의 수작이야. 헬퍼 방관의혹 쓴 사람도 블리자드 소속일꺼야. 롤 다음 국민겜을 다시 가져오려는 속셈이지.. 오버워치가 글로벌 흥겜이 될것이다
******오버워치 피방에선 할수잇나
******근데 오버워치 히오스처럼 출시후에는 사람없는겜대면 어쩌지
******얼른 쩨시가 오버워치 접해서 자리야 해줬으면 조켛ㅅ다
****** 그럼 진료확인서 때고 오버워치하러가자
******아 오버워치 트레이서 개취 존예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lcl920

From Twitter

******냥이-나호 키도-아지랑이 킨드-롤 트레이서-오버워치
******친구랑 오버워치좀 해볼려고 했더니 피시방도 클베 되는곳이 따로 있네;
******요새는 오버워치인가 매번 트렌드팔로워임ㅁ;;,;
******지유님 오버워치 각???😃😃😃😃
******오버워치 바스티온 삭제 시급
******야 우리 오버워치 조합 이렇게 짜면 될듯 박겐지 청룡하르트 환디바 윤르시 본레이서 대충 이정도?
******내일 돈들어오면 오버워치 달려야겠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antonio9707

From Twitter

******늘근이들을 위한 오버워치 추천영웅. 라인하르트, 윈스턴, 파라, 리퍼, 솔져, 메이, 정크랫, 토르비욘, 바스티온, 시메트라, 루시우, 메르시. 타 캐릭에 비해 피지컬 덜 타는 애들.
******오버워치 괜찮다는 평이 많은데 창원에서 하려면 좀 멀리 가야되서 그냥 결제해버릴까 생각즁
****** 백합은 안파지만 저둘이라면 납득합니다 끄덕 오버워치 공식 배틀커플- 갠지한조 / 트레위도 ?
******오버워치도 안되고 빨리 자야지 ㅠ
******오버워치 같이 할분 없나요... 주륵
******더이상 사이퍼즈는 안할거같습니다... 오버워치라는 희대의 갓겜을 찾아버려서...
****** 트레이싱을 트레이서로 봤네여.. 오버워치에 너무 빠져서 그런가 ㅠ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lcl920

From Twitter

******어 근데 오버워치 유튜브에 요괴워치라고 계속 실수해ㅋㄱㄱㄲㄱㅋㅋㅋㄱㄲ
****** 수요일날 오버워치 각이다
****** 나도 오버워치 못하니까 같이 늘면됨^-^
******오버워치 메이 유저입니다 50렙정도되구 막엄청잘하는건아니고 저도뉴비지만 늅늅여러분들이 어려워하는것들과 궁금한점들을 받습니다 오버워치 많이사랑해주세요
******오버워치 조금하고잘까
******천사, 악마가 보고싶다면? 디아블로 고블린, 오크, 용과 같은 판타지 세계를 원한다면? 와우 우주에서 펼치는 3가지의 종족의 싸움을 보고싶다면? 스타크래프트 미래 지구의 대전을 보고싶다면? 오버워치 위의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여 싸우는건? 히오스
******난 고급진 오버워치를ㄹ ㄹ할거야... 손떨림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qudwn28

From Twitter

****** 포시즌피방도 오버워치더ㅣㄹ걸 아마
******수욜날 오버워치 하러 버스타고 나갈까
****** 응 블쟈 계정만 있음 돼 cd게임 눌러서 오버워치 눌러서 들가야댐 그냥 블쟈 통합 게임매니져 켜서는 못둘어감
****** 그리고 오버워치를 하러가버리는 겜덕네시......
******갤에서 오버워치 하다가 집왔는데 숰님이 갤을가서 오버워치를 하려구 하신다 뒤바뀐 우리의 운명ㅋㅋㅋㅋㅋ
******지금은 오버워치 하는 중이에욬ㅋㅋㅋㅋ
******오버워치 방송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occe1992

From Twitter

****** 흐윽.. 왈칵 나 오늘 오버워치 공부하고 잘것이다 이 게임 내 취향저격을 너무 심하게했다😂
****** 언제 함 오버워치각?
******믿고하는 블리자드 사! 오버워치 하세요😂
******오버워치 Alive 시네마틱 트레일러 10번은 본듯 존나 잘만들었어;;
******오버워치할솨람
****** ㄴㅔ!!이번주 주말을 노리고있습니다!! 이참에 하밍님도 같이 오버워치...워치를....!!! 안됨
******선거날엔 어쩌다보니 알아낸 오버워치 테스트 피방 가서 몇판 해볼거임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ignoro_ego

From Twitter

****** 아앗 오버워치허러가시는건가요..!
******아...오버워치 하고싶다... 는 왜 벌써 졸린거냐!
******오버워치 개재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파시죠
******오늘망했다...음 낼 피방가서 오버워치 조금만 해야지! 아침 6시에 일어나자 일어나자,.....
******사이퍼즈 사이어스에 이어 오버워치 바스티온에 치인 푸스임다.
******오버워치로 불태웠다...후 ..눈알빠지것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_cupex

From Twitter

****** ㄲㅋㅋㅋㅋ오버워치 얼마임?
****** 확실히 흥하긴 하는구나 오버워치.. 오버워치 영업글을 하루에도 스무번은 보는거같음ㄹ
******아재님이 오버워치 해주셨음 좋겠다
****** 그리고 나중에 오버워치 나오면 같이 피방에서 해요!
******머야저거오ㅂㅓ워치?
****** 오버워치 엄청 재밋더라고요... 그래서 충동으로 예약구매...
******오버워치 캐릭터 표현중에 다른건 몰라도 탈모76이나 틀딱76은 진짜 입에 착착 달라붙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reenfrog0425

From Twitter

****** 사놓고 엔딩 안본게 4개, 그리고 오버워치 오픈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재밌긴 한데.. 이넘의 솔큐 돌리면 트롤링.. 때문에 진짜.. 아니 등급전에서 왜 즐겜하는지 난 이해할수가 없음...
****** 님이 rt하신게 오버워치임다!
****** 오오 오버워치
******ㄱㄲ 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오버워치로 물들어가는 이세상
******오버워치를 하고 싶은데 머니가 부족하다면 팀포2를 하도록 합시다. 비슷한게임이니까.. 어..
******#rt 오버워치를 산다면 어느 기종으로 사야 되나..??.. PC, 빡원... . 고민이다... .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letsplayfam

From Twitter

******선거날 선거하고 피방갈까 오버워치하게
******이건 사실 결국 원피스 덕질로 시작된.... 시작은 분명히 조로 or 상디 였던 것이고... 요즘 덕질로는 파판엔피씨 일베르드 or 리올 / 사퍼캐릭터 레이튼, 다이무스 or 이글, 루드빅 쯤 되려나? 음근데 오버워치는 여캐들에 치여서 새롭당
****** 아뇨 오버워치 한번 시작하면 끊을수가없는데
******마쟈 쟤내 둘은 떡쳤다고 사랑하고있다고 그러니까 다들 오버워치 파자
******이번주 알바비 나오면 오버워치 예약해야지!!
******탐라 백합분들한테 오버워치 영업해야지 글러먹음
******오버워치 여캐들 정리해서 표로 만들어야겠다. 시험은 이미 먼곳으로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ugoiKimgaroda

From Twitter

******i5 3570도 그리 안좋은 cpu가 아닌데... 오버워치 중상옵이 최대타협지라니... ㅠㅠ 그래픽카드 문젠가...? r9 270인데
******아 오버워치 예약구매할라그랬는데 신용카드 에러나고 문화상품권 가입하기 너무나도 귀찮아
****** 조은거+조은거=완전대박조은거 헠헠 진짜 오버워치는 아무거나 엮어도 완전대박조은거나옵니다. 으앙 위도우x트레이서는 진리...
******오버워치 방소ㅗ봤는데 막상 석양 뭐시기는 못들어봄 맨날 죽어..죽어....
******님들 오버워치 하실?
****** 헉 허헉💛❤💛❤💛❤💛❤💛❤💛💕💛❤저 오버워치 여캐라인이 너묻너무취향이예요 ㅜ ㅠ ㅜ 누님계ㅜㅠㅜㅜㅜㅜㅜㅜㅜ 취향이 좀 로ㄹㅣ쇼ㅌㅏ계를 잘 못보고 안파는데 너무..좀..제취향 집합체 ㄹㄹ,,,
******오버워치에 지원가틱한 애들이 많은게 사실 히오스 지원가를 늘릴 의도가 아니었을까? 진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retta2357

From Twitter

******난 그런 1인칭 시점 멀미?가 심해서 오버워치 베타권을 받았어도 아마 못했을거야 'ㅅ`
******삯님이랑 같이 오버워치 파면되겠다 아님
****** 5. 라인하르트. 오버워치에서 포스넘치는 할아버지가 진짜 멋지다. 정의를 위해 다시 갑주를 입고 싸우신다는게 정말 내 덕력을 부추김. 실제로 고오급시계 주캐중 하나.
****** 오버워치 관 잘 짯다는줄 죽은 게임 ㅁㅊ
******피시방가고 싶당... 스타2나 히오스. 오버워치. 사이퍼즈. 같이할사라아아암
******오버워치하자.....
******와 근데 오버워치 세계관 진짜 잘짰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mikanwater_

From Twitter

******오버워치 너무 이뻐...캐들이
******오버워치 파야겠다
******오버워치 여캐들 다 매력 개쩐다
******오버워치 누나들 최고존엄이야
****** 그러려했는데 오버워치에 또 충캐릭이 있나?
****** 될때까지 하고 접어야지 머 ㅠ 한국가면 더 하고... 다행히 5월에 오버워치 나오니까 난 나오면 고오급시계로 갈아타려구 접을때까지 나랑 많이 샆해줘 ㅎ
******오버워치 엉덩이는 잘 모르겠고 게임은 재밌던데ㅋㅋ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HARUNEko__HD

From Twitter

******피방가면 할거야 오버워치 하세요
******오버워치 하세요
******오버워치 해볼까 88 하기 무서운데
****** 오버워치라는 블리자드 게임!!!! 지금 오픈베타중!!!!
******오버워치하실분 3/6
******오버워치 해보고는 싶은데
******여러분 우리 모두 오버워치를 팝시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u_i31

From Twitter

******오버워치 심장 요약 엉덩이랑 엉덩이랑 싸우다가 엉덩이가짐
******아나ㅋㅋㅋㅋㅋ오버워치 트레일러 덧글ㅋㅋㅋㅋㅋ
******겐지가 오버워치 소속이였다니 당연히 빌런일줄
****** 호호호... 그렇게 남의 사생활 훔쳐보시면 안된답니다... 오버워치를끄며
******이야 오버워치 꿀잼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오버워치 포기하고 돈 좀 끌러모아서 히로아카 전권살거임
******난 오버워치 영상 도는거 볼때마다 트레이서가 여자라는게 넘나 놀랍다 처음에 남잔줄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u_i31

From Twitter

******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봐봐...진짜 짱이야
******진짜.... 오버워치 빼고 다 재미없는 병에 걸렸나
******오버워치 집에서 안돌아가네
******오버워치를 해야하나..............................
******우와 오버워치 경쟁전 큐도 2분 22초에 잡힘;; 미쳤다 미쳤어
******아 오버워치 왜 베타 아니냐
******오버워치 평:ㅍㅅㅌㅊ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wkdahtm

From Twitter

******내가 오버워치 때매 컴텨 업글한다.
****** 오버워치 존잼임 크 흥했으면
****** 샆 해외 아이피막는다는데 오버워치 나오는거 신의한수
****** 오버워치 언제 당첨될 계획?
****** 롤하고 오버워치하고
****** 오버워치를 하고싶어 죽어버린 사람의 온기만이 남아있다
******오버워치 너무 재밌어보이는데 큰일이다 초딩 때부터 인생을 블리자드에 저당잡혔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jangyhy12

From Twitter

******오버워치 실력차이 너무 심해서 양학당하니까 사고 싶은 생각은 안드네요...
****** 오버워치라고 게임입니다!
******저랑 오버워치 커뮤 뛰실 분 있나여?8ㅅ8
******1시간쯤 뒤ㅏ에 오버워치하실분 3/6
****** 오버워치도 대세 조합이런거있음?
******오버워치도 잘하면 재미있고 TF2도 잘하면 재미있고 FPS는 즐거워 내가 이기니까
******오버워치 왜 이제 고랩들이랑 매칭되죠... 양학 당하네 ㅜㅜ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reenfrog0425

From Twitter

****** 오버워치 추천해요! !!
******아 내가 오버워치 와서 마저 급식충 욕을 받아들여야 되나 하..
****** 캐리해져 나 오버워치 잘 못함
******내가 이미 심각한 오버워치빠라는게 반에 알려졌따 하긴 쉬는 시간마다 오버워치 인벤 나들이하니 그럴 수 밖에......
******오버워치하는댕 럽라 닉네임이 많이 보이는건 기분 탓일까
******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가 아마 하이퍼FPS였던걸로 기억하지만 전 팀포2를 할겁니다
******나와!!!!!오버워치 하루종일 하고싶은데 못하잖아!!!!!!!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Hg_aie

From Twitter

****** 하려면 멀미약 먹고하던가 해야해서.. ..크크큽.. 슬퍼영.. 패드로하면 그나마 멀미 잘 안하는데 오버워치는 또루룩
****** 오버워치를 가암히 ..
******나 오버워치 클베계정있으면 중간고사던질듯
******오버워치 클베계정있으면 난 벌써 과제 드랍했음
******오버워치하는사람이없냐먼
****** 오버워치 클베유저임?
******ㅁㄴ아러 ;ㅣㅁㄴ아나 오버워치 트레일러 볼때마다 내가 막 두근거림...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bagaji0512

From Twitter

****** 헐 오버워치...
******오버워치의 좋은점탱커해도 킬딸칠수있다
******근데 오버워치 어려웟어
****** 이따 혁래랑 오버워치나 워크ㄱ?
******오늘자 오버워치김병장님!! 김병장님 도시락은 안됩니다 김병장님!!!! 류승룡 기모찌!!!!! 시끄러움
******그래서 좋아하는 걸로 꼽으면 - 리그오브레전드 킨드레드, 칼리스타 - 소울이터의 메두사 - 언더테일의 언다인 - 파판13의 라이트닝 - 트릭스터의 니아 이렇게 꼽아진다. 그 외 로도 오버워치 트레이서나 중폭의 웬디도 가끔 찾아보고 그런다..!
******이따 쉴때 오버워치 플레이영상봐야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13546876521

From Twitter

******8. 오버워치의 정크랫.현재 내 경쟁전 승률을 책임지고있다! 팀포에서 데모맨 하던것처럼 하는데 데모맨보다 쉬워서 무난하게 플레이하고있음. 재미도 있고...
****** 아, 지금 오버워치 사도 못해요 ; ?
******과거의 내가 저축해둔 35만원에서 돈좀빼서 오버워치를 사자!
******맞다 우리동네 피방이 오버워치 테스트 피방임
******오버워치 45000원 = 글옵4개살수있음 흠;;;
******야자째고 오버워치하고 왔습니다. 맥크리 내 취향
******오버워치 20렙->25렙 언제하냐 ㅠㅠㅠ 랭해보고싶은데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agdak_dagdak

From Twitter

******심심하다 오버워치 하고싶다 피방가기 귀찮다
******아......... 오버워치 진자 좋다... 아 사랑해..
****** 오버워치 진짜 재밌어 보여요 캐릭터 트레일러도 거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수준으로 잘 만들었더라구요ㅋㅋ
******7. 오버워치의 라인하르트.정크랫과 함께 내 승률을 보장해주는 망치할배는 오버워치 공개때부터 좋아하긴했지만 손에 이렇게 잘 맞아줄줄은 몰랐다.덩치도 덩치지만 근접탱커군이며 독일억양으로 말한다는게 취향직격이었음
******아... 오버워치 20렙인데 언제25찍냐ㅋㅋㅋㅋ
******오버워치 돌리려면 컴 뭐사야해..?
******오버워치 해보고싶당ㅜㅜ 아직 지정된 피시방에서만 가능한거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ghyeli

From Twitter

******앞에 아저씨가 오버워치 후드를입고있는것억대해 논리적 설명을요구한다
****** 애니가 아니라 오버워치 라고 게임이에요!!!!!!!
****** 제가 오버워치 경쟁전에서 4연승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번 주말에 오버워치..하러 가야지 영업당함
****** 움 오버워치하러갈래?
******블쟈에서 이 인형 안만들어주나 생각보다 인기 많든데 ㅋㅋㅋㅋㅋ 오버워치 하나무라 공격팀 대기실에 있는 인형
****** 노트북은요..밖에서 사무일보라고 들고다니라고 있는거구요..게임하라고있는건..게이밍노트북이구요..그거사서게임할바에 데탑 씹고사양으로 맞추고 오버워치 확팩까지 패키지로 예약구매하구요..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bhs03277

From Twitter

******오버워치 캐릭터영상 보는데 각국마다 발음 다른거 최고인걸..?
******오버워치 하고싶다 살까;
******으아아 오버워치 예구할ㄹ까 다크소울을ㄹ살ㄹ가..
******트레이서가 너무 존예라 오버워치 파고싶은거다
****** 쫘유유!!! 오버워치는 해외에서도 잘 돌아갈테니!
******오버워치 덕분에 사퍼 접네
******스타 케리건이 승천하여 공허를 때려잡음 와우 일리단이 나루의 빛의 용사가 되어 공허를 때려잡음 디아 :레아가 대악마와 대천사의 힘을 모두 받아 공허를 때려잡을 것 오버워치 위도우메이커가 고대 옴닉의 정수를 받아 공허를 때려잡을 것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Ln_sling

From Twitter

******근데 오버워치 발매 하면 오버워치만 할듯
******오버워치 재밌긴 한데 넘 먼치킨이야..
******오늘 피방가서 오버워치해봤는데 진짜 존나 재밌었다
****** 저두 나중에 오버워치 해보려구요! 베타는 당첨이 안된모양이지만 ㅜ
****** 오버워치 베타피방에서만 가능행
****** 청룡아 그거 오버워치 플레이 어떻게 하냐. 난 로그인같은거 안 되던데
******간다, 오버워치!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baka1732

From Twitter

******오버워치 질린다 이제
******오버워치 계정 빌려주실분!
****** 오버워치는어떠세요?
****** 사퍼가 황금석을 오버워치로 내쫒는다 히히!히히히!!히히!!!!
******오버워치 녹화겸 방송 켜놨드니 반디캠 녹화때보다 렉이 심하다 부들부들
******와 오버워치 파라나 위도우메이커 바스티움만 하다가 인생캐릭터 만났다. 메이 ㅋㅋㅋ 5명을 한꺼번에 잡네 재밌다. 얼른 예티 사냥꾼 스킨 얻고 싶다. 크레딧 모아서 사던가 해야지
******퍞퍞 오버워치 석양이 진다..하는거 졸 멋있음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RektFoxDude

From Twitter

******오버워치 재밌을까
******ㅋㅋㅋ오버워치 넘 잼따 구경하는게...
******으윽..아군 너무 못해 오버워치..
****** 디아살까 오버워치 디지털딜럭스로 사서 메르시 날개 먹었는뎅
******오버워치 트레일러... 위도우메이커 트레이서 존예보스
****** 피시방에서 해봐야징 오버워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라면..그..안경이쁜이..?
******오버워치 하거 싶다!!!! 메아리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pron5246

From Twitter

******앙 오버워치 하러 가야징
****** 오버워치 갓갓겜 꼭 하시고 메이좀 많이 그려주십시오 선생님
******흑흙ㄱ 요괴워치인데 오버워치래......
******정령님 오버워치해주세요.. 간절
******오버워치 예구 하기전에 해봐야 하는데 뭔 베타가 당첨되야 하지
******오버워치 좋아요 단편애니도 나와요 그리고 저랑 파라 메르시 한조 겐지를 파주시면 돼요
******호롤로 오버워치 예악구매하면 5월며칠날 하루 친구랑 같이 할수있댔는데 같이 할 사람 잇나...?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agdak_dagdak

From Twitter

****** 그리고 오버워치도 블리자드게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오스=고급레스토랑 오버워치=고급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오급 레스토랑과 고오급 시계지만 사람들의 반응은..아 안가요 안가 아 안사요 안사 <
******답은 오버-워치다
****** over시계라서?! 오버워치 스펠링 이거 맞나여 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목소리는 국내 더빙판이 제일 좋은것 같다
******내일 모레 공강이니까 내일 밤에 오버워치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동아리회의가 있었네요 ㅁㄴㄹ 그러면 오늘 해야징! 집에 간다 아싸
******오버워치도 재밌고 사이퍼즈도 재밌고 이것저것 다하고싶고 시간은 없고
******ㅁㅊ 오버워치 546렙봤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antonio9707

From Twitter

****** 가장 최근에해본건 블랙스쿼드 조금 장르를비튼건 오버워치 이려나
******친구가 점점 고급져간다.. 히오스하더니 이번엔 오버워치를 샀네
******아 오버워치 땡긴다
****** 오버워치 ㅁ..!
****** 히오스를 고급레스토랑이라 부르기시작하면서 오버워치에도 고급을 붙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 오버워치배밌다
******나중에 우리 오버워치 최애 티셔츠입고 여행가요 대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ScienceDonga

From Twitter

******오버워치 하다보면 흥미로운 창과 방패 대결이 벌어질 때가 있다. 이를테면 루시우 궁을 디바 궁으로 까버릴 것인가, 디바 궁을 루시우 궁으로 상쇄할 것인가 같은 것들이다. 이건 마치 와우 투기장에서 누가 먼저 급장 빼나의 대결과 비슷하다.
****** 아니 나두 피시방가는거야 오버워치 클로즈베타 가맹피시방이 있어 검색해보면 나올거양
******오버워치 리퍼너무귀엽다
******오버워치 잼갰다아;;
******히오스 등급전이나 오버워치 경쟁전 빡시게 달려보는 팟 없나..지인팟이면 좋은데 ㅠㅠ 주변에 빡시게 하는 사람이 없다 ㅠㅠ
******이따 7시반쯤부터 오버워치 접속할거야
******오버워치 흥할듯. ㄹㄹ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tiratore_

From Twitter

******젠장 오늘 일찍 끝났다고 오버워치를 하는 게 아니었어 뒤지겠네
******아..진짜 나도 오버워치 존나 열심히 해야지 엠창게이머
******오버워치 최고오오오오오
****** 그렇게그는사퍼를떠나오버워치와스팀으로갔다고...
****** 그는 3일만에 전부 클리어하고 오버워치로 넘어갔다 하지만 거짓말같이 내리 20연패를 하게된다
******오늘의 오버워치 3 마지막 구역에서 트리비온으로 24킬 0뎃으로 6분 우주방어
******오늘의 오버워치2 메이로 5인궁 작렬 펜타킬 달성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dldmsql1013

From Twitter

******디즈니스 오버워치 경기 어디서봄?
******내일은 다크소울3 가 나오구요 15일 오버워치를 살거에요
******오늘의 오버워치 겐지로 궁키고 가서 펜타킬
******오버워치 녹화하는걸 방송을 키고 해야하나 반디캠 뭔가 용량이 너무크다..
******솔직히 오버워치에서 젠야타랑 루시우는 탈힐러급 재미인데
****** 아이고ㅠㅠㅠ 그뭐냐 오버워치 피시방 검색해보면 어디어디가 가맹되는지 떠여
******오버워치가 머길래 피방사람들이 전부 이거만하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Yay_DogFood

From Twitter

****** 동네가 망한동네라... 가장가까운 피방이 ㅠㅠㅠ 차타고 15-20분거리 ㅠㅠㅠㅠㅠ 넥슨가맹점이긴하던대 오버워치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내일 집 가자마자 할 것 오버워치 하러가기
******아 존나 오버워치 하고싶어
******갓 겜 추천합니다 오버워치 하세요
****** 이따 오버워치할래?
******오버워치 너무 재밌다 라인하르트가 제일 하기 편하다
******거제에 오버워치 피시방 네 개 있는데 다 어딨는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도 제법 멀다.... 서럽....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Yul1013

From Twitter

****** 한번 해봤는데 축지법 쓸수있다눙 크킄 에오뭐시기 가지말고 오버워치가자 오버유ㅓ치!!
******다음주부턴 학원에 치일테니 이번주에 잔뜩 오버워치를 할까 ㅎㅎ 그림은?
****** 오버워치관련해서 리트윗한거옄ㅋㅋㅋㅋㅋㅋ
******각 게임에서의 메디솔 와우블러드엘프 마법사 성기사 사제 하스스톤마그니 알레리아 리아드린 히오스태사다르 아르타니스 발라 오버워치메르시 디바 솔저 라고 쓰고 로드호그와 파라가 되어버린 디솔
******으음.... 오버워치 넘 어렵긴한데 잼씀....
******오버워치이
****** 스마트워치 말고 오버워치 베타키 이벤트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The_Left21

From Twitter

******오늘 피시방 오버 워치를 했는데 3명 모두 난 사퍼가 더 취향/롤하자/롤이 더 재밌네 이런말하면서 2시간동안 하다가 다같이 예약구매 하고 집에옴
******미쳤다 미쳤어. 오버워치 미쳤다 미쳤어. 트레이서 미쳤다 미쳤어. 내지갑 미쳤다 미쳤어. 이번달에 안그래도 엘드리치호러랑 크툴루에도 돈을 바치는데 다음달에는 배틀넷에 돈을 바치는구나.
******이카루스하다가.. 오버워치하고.. 군단나오면 와우하면 되겠지
****** 오버워치라는 게임이에오!
******배틀본은 오버워치 샀으니까 패스
******블리자드 히오스 망해서 너무 불쌍해 오버워치로 피시방 1위 했으면 좋겠어.
******탐라보고... 생각난거... 동생이 오버워치 치여서 격하게 버닝중인데... 트레이서가그렇게이쁘담서요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matcheong1

From Twitter

****** 너 지금 오버워치 하고있음?
******오버워치에서 우리팀 한조는 쫄병궁수고 상대방 한조는 황충이다
******오버워치하러 가고싶었는데 그냥 집가야지...
******오버워치... 사야... 겠다...
******오버워치구나... 저 주황 수트 입은 누나가 너무 멋져서 반했는데
******오버워치 아디 빌려주시면 시키는대로 다하겠습니다
******오버워치할놈이없다니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matcheong1

From Twitter

****** 오버워치 아직 오픈안했어요ㅠㅠㅠ 구매하시려면 배틀넷 홈페이지 가시면 됩니당!
****** 기타등등에 오버워치 스킨 이쁜거
******책 읽어야지 헉 롤이나 오버워치 하고 싶당
******오버워치가 그렇게 재밌다고하더만
******오버워치가하고싶다 그러나 피방까지가기귀찮다
******이렇게 다들 오버워치를 하는거야^-^
******여러분 오버워치가 답입니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RioSquAsh

From Twitter

****** 아 무탐무탐이기네스 아조시랑 같이 할게 없어서 같이 오버워치함 시밬ㅋㅋㅋㅋㅋ
******오버워치에서 막 텔포쓰는애 하는거봤는데 ㄹ정신없음
****** 오버워치하자그냥오늘
******아니 오버워치하는데 같잖은 소리하면서 입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오버워치 하러가봐야지 얼마나 재미있길래...
******오늘은 요즘 오버워치에서 많은 이들을 설레게하는 D.Va의 성우 김현지 씨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Overwatch #오버워치 #성우 #김현지
******나도 오버워치하면 치일것같아서 넘 무섭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오버워치에 치였습니다 큰일 났어요 지금
******오버워치하러 왔디얔ㅋㅋ 크 스킨 존예
****** 개굴ㅏ 지금 오버워치 못하징??
******오버워치 6시 정도부터 할 사람 없늬?
******시험끝나자마자 커미션 열어서 오버워치 산ㄴ다...
******그그 오버워치에 총...?같은거 두개 쏘는 애 누구예요
******빠~~~빠바바~~~바~~바밤~~빠바밤빠바밤~~~ 오버워치브금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그냥 오버워치나 해야지 사퍼 ㅂㅂ~ㅗㅗㅗㅗㅗㅗ
******근데 제가 오버워치를 안해서그러는데 류승룡기모취가 대사가 이런거에요? 아니면 한국 성우를 진짜 류승룡 쓴거에요???
****** 오버워치 할꺼야?
****** 223333 해결방법이 필요햇단건 이해하는데 다짜고짜 꼭 저래야햇나....ㅠㅠㅠㅠㅠㅠㅠㅠ 오버워치하시다 드네랑 파판도 하러와유 같이놀쟈...ㅠㅠㅠㅠ
****** 오버워치. ...재미있습니다...
****** 디바 내건ㄴ데요 빼애애애액.... 오버워치 하구시퍼.... 주륵주륵
****** 헉 저 오버워치 베타당첨은안됫지만 24발매하자마자 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2일전까지 샆달리다 오버워치풀리면꼭같이해요 하루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 저 롤도 했었고 오버워치도 예구했으니까... 막히면 그거라도... ㅠㅠㅜ
******오버워치도 롤처럼 스킨판매로만 수익올리려나 하나봄
******그래서 오버워치 소장판 사러갈사람있음?? 15만원
******똥3피씨방 안에서 잠이 옴 오버워치피씨방 밖에서 잠이 옴 히오스매칭 대기하다가 잠듬
******제발 오버워치하자 진짜 재밌는데 ㅠㅠㅠㅠㅠㅠ
******와 오버워치 트레일러봐ㅓㅆ는데 오우야..
******석양맨 뽕 맞고 바로 오버워치 킴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오버워치에 한국맵이 나온다면 어케 나오려나 현재 일본 히나무라 중국 리장 타워인데..
******오버워치하러 피방왔습당 #3138
****** 흑흑 세상에 탐라에서 오버워치 찾으시는분 저한테 영업한친구빼고 진짜 첨봤어오ㅠ ㅠ 저도 fps 전혀 생각없는데 오버워치는 쉽고 진입장벽도 낮고하니 재밌더라구요..세계관이나 캐설정도 넘좋구ㅠㅠ덕분에 시간있을때마다 피방가서 하고있어욬ㅋㅋ
******:9 어차피 오버워치 하려고 했으니...
******오버워치는 정말로 정말로 잘 만든 게임 -인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진짜 존나 조센오버워치계 최고의 meme
******선투표 후 오버워치. 성공적 #게이머라면_투표하세요
******오버워치도 고급겜인가 큐가안잡히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하는 게임이 점점 늘어나고있어. 큰일이다.... 그롭과 오버워치중에 선택을 하자... 끙...
******오버워치, 히오스 말고 할만한건 없는건가..
******뒤에 선배들이 오버워치 이야기한다
******오버워치 5월 24일~~~~~~~~~야호~~~~~씨~~~~~발~~~~~
******요약 세토:아니 니네 장르 사람 많잖아.오버워치하는사람 많지 않음? 나:스타하는사람많다고 노바X케리건 파는건 아니잖아 세토:???아 나 그건 알아!!더러운 호드새끼들 나분통
******오버워치도 할까했는데... 영....미묘하네
******오버워치하라고요? 네 알겠습니다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5월 12일날 머리짤리고 오버워치발매가 5월24일......12일동안.....전..뭘 어쩌란거...죠...?¿?..?..???
******오버워치 유료아니에여?
******요즘 막 오버워치 메모리 누수 많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실로 처음에 할 때랑 다르게 프레임드랍이 간간히 생겨서 걱정임..
******내일은 가서 오버워치해야지
******저녁 좀 전에 오버워치할분
******솔직히 성능은 둘째 치고... 오버워치 비주얼 최애는 단연 얘다 젠야타 존섹이야
****** 아니 당연히 오늘은 오버워치지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 앗 혹시 어떤 주제로 문의를 하셨을까요? 오버워치 베타와 관련된 제보나 제안이 있으셨던 걸까요 ? 기왕이면 최신 익스플로러나 크롬을 사용해주시고, 혹 잘 되지 않으신다면 말씀해주셔요! 제가 링크를 전해 드릴게요.
******아 나도 오버워치 해볼까
******아 뭐지 오버워치재밌어보이네
******오버워치 나오기 전까지 다잉라이트 정복하는게 목적이다. 어제 남편도 결국 샀어 ㅋㅋㅋㅋ스팀 이 연쇄할인마!!!
******하 미친;;오버워치 단편 시네마틱 지금 자세히봤는데 워도트레 밀면되는건가요 아나 :D.... 좋아죽음
******오버워치 끊기
****** 오버워치 끊기 vs판4 2번보기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 앗. 이 조합을 보니 갑자기 생각났는데, 오버워치 프로필 아이콘 중에 호드 문양은 어디서 얻는 지 혹시 아시나요?!
******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꼬옥 오버워치 지금은 예약기간이라 넘나 비싸구 풀리면 할거시다ㅠㅠ...
******오버워치 한 캐릭만 파기로 함
****** 나한테 맨션을 해 한율아ㅠㅠ 그래 같이 오버워치나 하자 ㅠㅠ 안아주기
******애들아 오버워치 하자!!!!!!
******진짜 얘들아 오버워치 하자
******크라누나 같이 오버워치ㅠㅠ하는것ㅠㅠ!

오버워치 트레이서 게임 하고싶다 히오스 블리자드 피시방 베타 하러 피방 트레일러

From Twitter

******오버워치하로나갈까나
******어디로? 오버워치하러!!
******어제 오버워치 하다가 귀여웠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터져양!
****** ㅋㅋㅋㅋㅋㅋㅋㅋ으응 맞아 어렵긴 해...재밌는데 어려버서... 으으 사실 오버워치도 기다리고 있기는 한데... 애초에 겜 많이 못해서 좀 서글프다 그 와중에 얼마 못 하는 겜들 중에 사퍼 막히니까 또 서러운 것...
******오늘 오버워치가 어떻게 생겨먹은 게임인지 확인해 봐야겠당
******오버워치 예약구매할껀데 뭐하지_!! 6만원패키지할까_!!
******어제 피방에서 오버워치 하는데 고딩쯤 돼보이는 애들이 피방에서 욕하고 싸우던데
******수요일에 선거하고 오버워치나 해야지
******이번주 토요일날 오버워치 하실분...
****** 오버워치 팀매칭때문에양..
****** 헉ㅠㅠㅠ안그래도 저번에 추천눌러주신거 봤어요! 감사합니다 담엔 제가 하실때 놀러갈게요! 전에 아침에 오버워치방송 잼게 봤숨니다 ^~^
******오버워치 언능 하고시펑
******오버워치 미세먼지팁맥크리에게 헤드샷을 날리면 모자가 날라갑니다
******오버워치 넘나 기묘한것
******오버워치 어렵
******오버워치 하실분 피방오세요
******오버워치 정크랫 디게 데모같ㄷ
******음 오버워치 하러갈까...
******과제가 있다 >> 던파를 해야한다 >> 그림 그리던게 마감이 안났다 >> 신경쓰인다 >> 이 와중에 오버워치 하고싶다 >>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 답이없다
******아직도나는 미니맵이 없다는것이 제일 불만 맵익숙해져도 미니맵이 없으니까 전략을 짤수가없음 팀원위치가 멀고 가까움만 보이니까 뭔.. 보이스기능도 키가좀 불편하고 ㅋㅋ.. 이렇게 오버워치도 히오스와 같이 빠이빠이대는것일가
******밥먹고 오버워치 하러 가야징. 야호
******근데 정말 다들 망팀포 접고 오버워치 가서 실력인정 받고 프로대회도 나가고 잘됐음 좋겠다
****** 밥먹고 오버워치 할끄양 히히
******오버워치를 살것인가 말것인가
****** 헐 젠장 맞춰버림 거기 오버워치 되서 자주갔는데..
******오버워치 피방 왔다!
****** 우리동네에 오버워치 피시방 3개임
******혹시 오버워치 패드로 하시는분 계시나요?
****** 오버워치12시간하고나오는길이라..
******12시에 점심먹고, 이닦은 다음 오버워치 하러가서 4시쯤에 나와서 운동 갔다가 집와서 밥 먹고 대기하다가 일 나가야지
******점심먹고 이닦고 오버워치 하러 갔다가 운동 가야지
******오버워치나 하러갈까
******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ㄷ 가서 오버워치 하다가 망전이나 합쉐다
******오버워치는 4경기 정도 연속하면 어질어질하군 ㅋ
******오버워치할까
******쒸발 오버워치..
******시간 많으면 가을출타 4도 할거고 디비전도 렙 30 후딱 찍을거고 오버워치도 할거고 할게임 짱많네
******오버워치 아직도 하나??
****** 어제4시경부터 12시간오버워치
******근데 오버워치 하면서 맘에 안드는게, 다들 딜러랑 저격만 할려고 함. ㄹ 자진해서 힐러하는 사람 찾아보기 엄청 힘듬
******저번주 토요일에 피방에서 오버워치 하고있었음. 옆에 초딩들 지나가다가 그중 한명이 내 오버워치 하는거 보고 '? 저 게임 머지? 처음봄' '아 저거 오버워치라던데' 4명이서 옆에서 내 하는거 보다가 누군가 하는말이
****** 난 그나마 오버워치 기다리고 있엉...
******수요일에 투표때문에 피방도 닫나?? 열려있겠지? 오버워치 해보게..
****** 오버워치 클베 할 때부터 이미 프로 창단 염두 두고 만들었다고 함미다. 'ㅅ'~
******?오버워치는 뭐 벌써 프로리그가 있냐 ㄷㄷ
******피방 오ㅓㅆ는데 여기 오버워치 피방이 아니였..
******오버워치나 사놔야지
******오버워치 꿀잼! 피방가서 잠깐해봐야지! 힐러로 아군 4명 부활!
******글고보니 어제 피방 갔는데 옆 사람이 오버워치 하고 있길래 캐선택창?만 좀 구경하다가 매칭 잡혀서 던전 돌았다...ㅋㅋㅋㅋㅋ
****** 어우 전 오버워치 알지도 못했는데 짤이 자꾸만 펑펑 올라오다보니 트레이서에 퐁 빠졌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오버워치 초반에 제일 힘들었던게 맵은 랜덤인데 미니맵이 없어서 길 외우느라 애먹었네요 히오스는 그나마 미니맵이라도 있어서 괜찮았는데...
******서울대입구에서 오버워치 되는 피방 가려했더니 죨라ㅜ멀어서 때려침
******아 왜 하필 오늘 도서관 휴관... 공강인데 학교를 가야한다니 ㅂㄷㅂㄷ 피방가서 오버워치 할까 고민했지만 시험 1주 남았으니 참습니다ㅜㅜㅜ
******오버워치 아이콘 박을려고 했는제
****** 피아노옮기고 삐긋해서 끙끙거리다가 오버워치하러갔는데 마무리는 역시 오버워치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예약해야지...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오버워치 주요 일정 - pc방 베타 종료 4/14 D-2 - 오픈베타 사전 참여 5/3 D-22 - 오픈베타 공식 참여 5/5 D-24 - 정식 오픈 5/24 D-43 모든 시간은 0시 기준 언능 5/3 되었으면
******오버워치 캐릭들이 하나같이 개성넘쳐서.... <<<<<네 다 엉
******오버워치 비싸...
******오버워치 5월 24일인가
******오버워치 재밌겠당...
******담달 용돈으로는 오버워치를 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ㄱ 두...두개니까....아아니야 나 오버워치도 사야해 심각
******오버워치 넘 어려울 것 같았는데 지금 보니 재밌어보임
******아 시험기간이라 공부해야되는데 오버워치 하고 싶다...
******내일 퇴근까지만 뻐기면 오버워치 베타의 마지막 불꽃을
******님들오버워치가이렇게신나
****** 그래서 오버워치 하려고
******오버워치 사고 싶다.. ㄴ 이건 솔직히.. 진짜..사야해.. ㄹ...
******와 우리집 근처 진짜 개뿎친다 오버워치 되는 피씨방이 없냐 진짜 수원 냥냥펀치 개같은동네
******오버워치 하고싶따 빨리 5월24일 되라 8ㅅ8ㅅ8ㅅ8
******결심했다 오버워치를 사기로
******어... 집근처에 친구네 집이 운영하는 피씨방 있는데 오버워치 되냐고 물어볼까 되면 뭐 내일 아침에나 오늘 일찍 자고 일어나서 잠깐 하든가
******오버워치나오면 살래
******허 프로 지망생 이분 이제보니 북미에서 지금 오버워치 레벨 1등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0레벨
******오버워치 아직 테스트기간임?
******오버워치 똥망겜임
******어제 친구들이랑 하는데 친구들은 다 딜하려고 하고 나야 뭐 맨날 게임하면 서포터를 주로 잡으니까 걍 서폿 잡았는데 오버워치 서폿 진짜 재밌게 만들어놨더라
******아 오버워치할까
******오버워치해보곤싶은데 피시방가긴귀찮구나
******오버워치 더빙 잘했는데 뭐라하는사람 있네
******오어 오버워치 시네마틱 트레일러 쩐다진짜;
******오버워치 진짜 꿀잼이네요! 특히 트레이서가 꾸르잼
******몸을 잘랐더니 더 이쁜것 같다.못 그려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자야 하는데 ㅎㅎ...ㅎ...오버워치 하고싶다...왜 디바는 그리고 그려도 계속 그리고 싶지..
******오버워치 같은 막 서로 싸우는게임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솔직히 졸라 흥하니까 해보고싶긴 하다
****** 트레이서라고 오버워치에나오는 녀석이죠 갤러리를 비워둔다
******으응..오버워치는말이다.. 흐린ㄴ눈
******오버워치하거싶다ㅜ 트레이서쟈응...
****** 군대만 안갔음 컴이랑 오버워치 사서 했을드ㅛ
******오버워치 그렇게 재밌진않네
******오버워치 졸잼이양
******월급받으면 살거 의자 오버워치 주괴 3만원어치 조커클럽 골드..?
****** 오버워치가 뭐죠!!!!
******아아 오버워치하시는분 없나요
****** 빼애애애애애액 오버워치 하고 싶어 빼애애애액 ?
******오버워치 샀는데 어떻게 하지 하하하핳하핳하하하하ㅏ
****** 저리가 나 오버워치 할거야
******오버워치 6인 팟 하고 싶다
******일본판 오버워치 트레일러에서 윈스턴 쓰러졌을때 트레이서가 '전하, 일어나!' 할때 심쿵 ㅠ
****** 거 좀 위험합니다 나도 이번주 오버워치 계속할 뻔
******나 오버워치 한조보고 중국캐인줄아랏는데...일본캐... .ㅋㅋ...진심중국캐같음...글고 겐지는 일본같은데 투구벗은게.... 좀..충격...겐지는 투구껴야 겐지남 슬애기같은 라임
****** 애초당시 fps에 레벨개념 도입한거 자체가 ㅋㅋㅋㅋㅋ 레이팅이면 몰라 어쨋든 나도 오베 당첨안되서 같은 이유로 걍 오버워치는 거를듯
****** 오버워치 영웅 평균나이가 30대인걸 보면 그들의 전성기 시절에는 20대였을터.
******오버워치 메이 좋은듯
******아... 포로 오버워치 방송 너무 재밌다... 수준이 너무 높아 ;;;
******오버워치의 역사는 2040년에 옴닉 사태가 발생하고 이에 따라 오버워치가 결성되었으며, 마침내 2054년에 옴닉 사태가 종결되고 오버워치가 해체된다. 이후 현재인 2060년이다.
******아 오버워치 진짜 재밋어보인다
******다들 오버워치하세욘 여캐도 무지이뿌다능^^
****** ...오버워치가 어디있는지 모르겠담.. 나중에 물어봐여지
****** 오버워치 산거?
******오늘 오버워치 해보면서 좀 손에맞은 캐릭터들이
****** 헠ㅋㄱㄱ이제방다!!! ᆞ오버워치 하새욧!!
******솔직히 오버워치 클베 기간이 너무 긴거 아님?
******주말동안 오버워치 했는데 한조만 팟는데 요번꺼는 대박이라서 찍어두고 싶었다
****** 오옹!!!! 펖엉냐 어랜마니야!!!!!!!! 나요새 오버워치라는겜하는데 하나같이 여캐가 이뻣!!!!^^!!!!!
****** 아니 이 갓흥겜이..? 넘나.. 이거 나오면 사퍼보다 오버워치 더 많이할듯
******밤새며허 오버워치하고싶다
******파판만 아니면 오버워치 샀을텐데 아직은 파판이 더 좋다
******오버워치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레벨이 130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린다 진짜 ㅋㅋㅋ
******오버워치 재미나단 말이오
****** 아니 나런은 나도 봐서 알아...!동생쪽이 스팀에서 자기 최애 덕질중이라길래 누군가...해서...오버워치의 그 안경쓴 여잔가
******오버워치 제발 추가 클베 뽑아주세영... 나~ 발매일까지 못기다리겠어~~ 자리야 보고 딸쳐야 된단 말이야~~~
****** 오버워치 하고 싶으당 쥬르륵 가난한
******오버워치에 젤 재밌는 영웅 = 겐지 팀포에서 젤 재밌는 클래스 = 스파이
******아. 근데 그건 인정함. 오버워치에 젤 재밌는 영웅은 겐지임. 반박불가.
******망했다.오버워치 사는 거 깜빡했다
******님들 갓흥겜 오버워치하세요
******오버워치 생각보다 재밌나봐여?
******오버워치 사야하는데
******2016.05.24 오버워치 기대기대
****** 오버워치하자아ㅏ아아아
******먼가 탐라에서 오버워치 이야기 하는것 같다.. 전..어떤 캐릭을 해도 못해서..포기했츰..
******오늘도 오버워치 하고 왔다. 진짜 위트겐한 개극혐인 거 같다...
****** 오버워치는 맵을 잘알면 잘쓸수 있을거같아.. 바스티온도 위도우도 토르비욘같은애도...
******오버워치요? 한조하세요 ..하하
******오버워치 곳도게이무임 바스티욘 자리박고 한손으로 커피먹우면서 보이는애한테 클릭하면됨 개꿀ㅋㅋ
******오버워치 6시간인가 5시간하면서 느낀건데 윈스턴 나밖에 안쓰는듯
******가볍게손풀겸그린 오버워치-트레이서 입니다! 게임은 플레이해보진않았지만 트레이서 넘이쁘네요 ㅜ0ㅜ9...
******낼 오버워치하러 피시방가야지 눈누난나
******파판하고싶다아아 오버워치하고싶다아 히오스하고싶다아 공부하기싫다아
****** 나 오버워치 갈아탈거임
******나 히오스랑 오버워치 하고싶은데 컴퓨터가 꽝이라 할수가 없네
******엄ㅁㅁ... 오버워치 하면 일단 다 실력은.. 답이 없겠지만 정말 못하겠는 캐릭터는 트레이숴...
******야 우리 오버워치로 커미션넣자..
******솔직히 제 오버워치에서 최대의 적은 배스티온인거같아요 죽일 놈의 배스티온 귀여운 배스티온
******엥 오버워치 하고싶다
******마자마자... 오버워치 배타 해봤는뎅.... 너무 어렵당..
******오버워치 나오면 루커랑 정복할사람
******친구가 사퍼때려치우고 오버워치나 같이 하자고 하던게 그렇게 끌릴줄은.
******체시 이번주 토요일에 나랑 먹을래? 나 오버워치 베타 끝나서 할거업어 ㅆㅂ
******오버워치 이야기 나와서그런데 오버워치 사세요
******주말 집에 다녀온 결과 1일차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를 보고 겁나 리겜만함 2일차 오버워치를 신나게하고 소고기를 먹음 3일차 오버워치를 겁나게하고 돼지갈비를 먹음
******아 근데 오버워치 물고기방에서 하려면 배틀넷 아이디 있어야하죠..? 흐릿
******오늘의 의문점모드님도 칟님도 정말 오버워치 뉴비가 맞으신걸까.. 나 몰래 미리 베타테스터였던거 아닐까...
******중간고사 끝나면 당장 오버워치나 해야지
******후 고민인게 울집컴 오버워치 사양안될거같은데 사야할까 말아야할까
******오늘 오버워치 하면서 6겐지 했다. 1분 간격으로 꾸준히 들리는 류승룡 기모찌
******아니ㅋㅋㅋㅋㅋㅋ오버워치 베타 14일까지임?
******최근에 오버워치 15시간 하면서 깨닳은건 내가 FPS에 대한 이해도가 갱장히 떨어진다는 것.....
****** 오버워치 말하는걸걸요?
****** 블리자드의 신작 FPS AOS! 오버워치! 고오오오급시계!
****** 오버워치 고급레스토랑은 히오스
****** 오버워치 어때요??
****** 너 주그면 앙대 ;ㅅ; 오버워치 못해 나두 못봐 뻐뻐두 못해!
******아 오버워치 사려는데 ㅁㅊ 진짜 아 ㅏㅐ먀ㅓ ㅐ밀ㅈ
******재밌고 신나는 오버워치하실분~
******와앙 우리동네 피방 오버워치 테스터로 당첨되서 오버워치 되나봐!!
******오버워치 영웅들 플레이 평 1. 파라 - 전천후 공격 영웅. 어떤 상황에서도 제 역할을 다 할 수 있음. 호버링 기능이 있어서 변칙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지만 어그로 존나 끌리는 게 흠.
******오버워치 고수대는법 구함니다
******내일진짜오버워치하고온다 간다겐지충
******오버워치 하는데 프로준비생들이 왜 빠대에서 놀고있는가... 랭크 생겼잖니...
******또용형님 오버워치 영업 진짜 꾸준하다 여기 마케팅팀에서 상이라도 줘야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 무슨 볼때마다 오버워치 하자고 외치고 있음
******요즘 오버워치를 하니 정신이 맑아지고 온몸이 개운해요 거기에 도라도라까지 하니까 완전 건강해지는 기분~
******퍄 오버워치 재밌음
******맨날 집에서 던파만 하니까 몸도 안좋아지고 인기도 없지 밖에 나가서 오버워치 체험 피씨방가서 오버워치도 좀 하렴
****** 음....피방...피방가서 오버워치를.....흠.....날 잡고 한번 가지 머
****** 큐ㅠㅠ 소개시켜달래야지!하다가 여차저차 미루고 잊혀지고... ㅠㅠㅠ 죄송합니다.. S2오버워치 영상으로만 간간히 보는데 트레이서 스킬들 넘 매력적이에요 시간을되돌리는 스킬쓸때 총 부웅-! <여기에 빠졌어요 계속생각나요
****** 태잠이도 오버워치 시작했닝
****** 허..헉.. 풍실님ㅠㅜㅜㅜ저 잊으신줄알았어요오😭😭😭😭트레이서 완전 사랑합니다ㅠㅠ오버워치에서 트레이서 최애에오ㅠㅠㅜ💕💕💕
****** 야 나도 오버워치 하고싶다 나도 오버워치 하고싶다고
******ㅁㄴㄹ 오버워치하거싶다
****** 보시를 못접해봤으면 무반동충이됐겠네 그럼이제 오버워치하자
******오버워치8시간함 인생망
******... 토일에 오버워치 몇시간한거지..
******오버워치 사고싶다
****** 낄낄..오버워치..살수있다..낄낄낄..
******안냐세여 오버워치 하신다길래 찾아왔어요! 트친이 되어도 될까요?
******하스스톤 - 고급여관 오버워치 - 고급시계 디아3 - 똥3
******친구랑 오버워치 하는데 공격 팀에서 자꾸 바스티온을 했당... 친구야... 공격 바스티온은 무척 어려워... ㅠㅠ
****** 오버워치 재밌다고는 ㅎ던데..ㅍ방가서 해야댐..집에서 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님이 죽어!!죽어!! 한거듣고 당연하게 오버워치의 그 목소리가 들림..
****** 나처럼 사퍼를 버리고 오버워치를 하십셔
******디바도 한 방! 김병장도 한 방! 존나 나는 원칼맨이다!!!! 하는 듯한 광기의 칼춤을 보면서 깨닳은건 스톰트루퍼 효과는 실존하는 효과일 지도 모른다는 것+저걸 베스트플레이로 포착한 오버워치 게임 시스템의 대단함
****** 오버워치를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대강 트레이서가 어떻게 생겼는지는 알겠다
******아 맞다 오늘 오버워치 할때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울팀 겐지 졀라 웃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류승룡 쿠라에!!! 몬데그린 외치더니만 적진 한가운데에 떨어져서 그냥 막 되는데로 휘둘렀는데 애들이 그걸 못 죽이고 다 썰려나갔었다.
****** 오버워치 하고와서 그런가 순간 트레이서인줄 ㅂㄷㅂㄷ...
****** 아 오버워치 풀리면 해보고는싶은데 역시 피시방을가야
****** 흐음.. w 누나 나중에 오버워치는 생각있엉?
******오버워치때문에 그런건 아닌데요
******오버워치 하고싶다..돈이 없다.. 쭈글
****** 아니 트레이서 재밋어요래.. 오버워치.. 머쓱
******오버워치 스토리 탄탄하고 좋다 치일위기
******어 그래 오늘 피시방 가서 오버워치 했는데 맥크리 전설급 스킨 떴는데... 피시방이라... 스샷이 없어... 선상 도박꾼 스킨... 존멋이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더 슬픈건 내가 맥크리 1도 못함 이건 억떡케 하는거조?
****** 오버워치 FRS아닙니가..?
****** 저 오버워치 같은 장르는 좀 회피
******오버워치 잼섰다
******오버워치를 해보았는데 팀포트리스의 상위호환 10점을 만점이라 하면 5.5점 정도
****** 주로하는게임들은 롤,하스스톤,언더테일,오버워치 등이있어요
****** 아니 오버워치 하느라 놓침 ㅋㅋㅋㅋ
******오버워치 할때마다 5~6시간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참 좋은게 여캐들이 딱히 들러리인 애들이 없고 다들 자기 개성과 주관이 강함....
****** 저기 오버워치렙이어케되십니가
******아응아 오버워치하고싶다
******피시방이나갈까 집근처피시방 오버워치되나
******오버워치 존잘 되고싶다
******오버워치 넘나 재밌습니다. 주변에 영업좀 하고 사야겠네요!
******매우 진지하게 오버워치 예약구매를 해서 블덕인증을 할 것인지 아니면 그냥 넘어갈것인지 고민중입니다
******오버워치 첫 판 할때 트레이서쓰면 적응안되서 어지러워 죽음
******친구들 다 오버워치하러갔다
****** 오버워치 언제 같이 하고싶어요
******으으아아아아아아앙 빨리오버워치 출시되라라라라
******오버워치 매칭이 벌써부터 고급화되어가네
******빨리 내 방 컴을 고사양컴으로 바꿔서 오버워치 하고십다,,,,,,오버왓찌!!!!!!!!송하나언니!!!!!!!!!!!!!!!!
******오버워치는 메이, 젠야타, 윈스턴을 주로 해봤는데. 메이가 귀여워서 맘에 들더군요. 근데 얜 오버워치에 좀 익숙한 사람들이 잘 다룰 것 같다는 느낌이야.
******오버워치를사느넙니다여러분
******아이쉽ㅈ발 오버워치하고십자나?!
******아 요즘 오버워치로 겐지하는데 너무 재밌다... 아 너무 멋있어..
******근데 오버워치 카드뒷면 ㄹ 개잘생김
******오버워치 핵꿀잼이다ㅏㅏㅏ
******오버워치 진짜 잘 만든게 힐하고 탱이 제일 중요하고 그 다음이 딜러같다는 느낌? 수비는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아쉽고 하는 느낌이고 힐러는 꼭 있어야 됨, 못 해도 힐만 준다면 1인분은 한다. 탱도 본 역할만 충실히하면 1인분함
******오버워치가 하고 싶은 시간이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예구햇다
******울집컴좋았으면 오버워치 맨날하는데ㅠ
******오늘 오버워치 좀 해봤는데 나름 재밌더군요 ㅋㅋㅋㅋ 그치만 일단 제가 FPS를 못하는 인종이라.....
******오버워치 아직은 재미있는데 난 히오스마저 처음엔 재미있게 했던 사람이라서 …
******뭐, 생각해보면 디비전이나 데스티니를 캐릭 덕력으로 하는 건 아니지. 데스티니는 안하지만 으음… 배틀본이냐 오버워치냐… 파라곤도 있긴하구나.
******오버워치 인비테이셔널 경기 봤는데 재밌는
******오버워치 넘나잼는것
******나도 스팀만 되면 오버워치 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트레이서 하고싶어오 트레이서어아어아ㅏㅏ아아아아아아ㅏㅏ아ㅏ
******오버워치 잼졍
******나의 pc방 알바 철칙 롤이든 레스토랑이든 오버워치든 한타때는 절대 민증검사를 하지 않는다
******오버워치 해보고옴 간만에 존잼겜 찾음
******오버워치 5시간했다 꿀잼ㅋㅋ
******오버워치 개재밋다,,,,...,. 이거 발매되면 멀미약 먹으면서 겜할듯 ㅠ
******큰일이다 왠만해서는 처음한게임이 잘되면 인생게임이 되게된다 아바가 처음에 잘되서 8년 모던워페어2가 잘되서 3년 오버워치 한지 정말 1주도안됬다 1000킬찍엇다..... 맥크리 최고이다
******Pc방 가면 오버워치 할 수 있는건강?
******오늘은 기분좋게 오버워치 연승하고 치킨먹고 했는데 저런 것 때문에 기분을 다 망치는구나~
******하이큐 보고 싶다... 팀포 하고 싶다... 피씨방 가서 오버워치 하고 싶다... 과제하기 싫다....
******퇴근이라는데 오버워치해야지
******아 오버워치 인벤 인비테이셔널 겁나 재밌네..
****** 갓흥겜 오버워치
****** 오버워치와 다크소울 이라니..빼앵..
******ㅁㅊ 오버워치 첫 전설스킨 ><
****** 별이를 때리고 싶어? 그럼 형은 오버워치야!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오버워치가 너무 재밌어서 결국..
****** 천원이없어서 오버워치를 못합니다만
****** 에니야 나 수능 끝나면 오버워치 할꺼야
******그런대 진짜 디지니스 조오오오온나 잘하는디 퀵스도 존나잘해 역시 팀포부터 고수던사람들이 오버워치까지 와서...
****** 맨날 우리만 노잼이라고 한다면서 레스토랑스 까는 오버워치놈들 적이 맞습니다
******히오스의 적이 많다 은근 슬쩍 히오스 노점상 장사하는데 끼어들어서 님들 노점상도 좋지만 신서울 지키는건 어때여 하는 클로저스나 장사는 무슨 장사야 역시 자급자족이지 하면서 귀농 권유하는 파판이나 같은 민족이지만 남북한처럼 으르렁 거리는 오버워치나
******오버워치 소장판 넘너무 사고싶다
******아..오늘오버워치 못했다ㅜㅜㅜㅜ너무 하고싶어ㅜㅜ
******오버워치는 되게 평가 갈리네
******슈우발 나도 집에서 오버워치 하고싶다고 뺴애애애애애애애애앩!!!!!!!!!!!!!!!!!!!!!!!!!!!!!!!!!!
******같이 오버워치 할사람
******오버워치 대회 보고있는데 진짜 다 잘한다...
******자갈아 이제 오버워치 하자
******오버워치 진짜진짜 해보고싶다
******혹시나 해서 텀블러에 오버워치를 검색해보았다 역시나였다 짜식들...
****** 오버워치홍보는어떠세요?
******오버워치 오늘해봣는데 꾸르잼인것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앙아아앙오버워치하구싶다!!!!!!아으아아앙아아아
******나 오버워치를 한다. 진다. 화가 나서 계속 한다. 스쿠페스를 하다 트위터를 한다. 잠온다. 잔다. 정신 차려보면 통장에는 4억이 들어와있다... #RT
******곧 시험기간이나 잉여력이 넘치니롤이랑 오버워치 새로운 소식들 퍼날라야지 잉여 그자체
******오버워치 해얒
******오버워치합시다.
******오버워치 해보고싶다..
******오버워치 최애캐가 트레이서인데
******오버워치 진짜 재미있는 상황 많이 나오내 ㅋㅋㅋㅋ
****** 오버워치도 해 보고 싶긴 함 ㅋㅋ
******오버워치하다보면 페북 왜하는지 알거같음
******오늘의 오버워치=임레이서 드디어 텐션 터졌다.
******오버워치 트레이서랑 위도우메이커 케미 터진다........단편 애니 심장에서 트레이서가 위도우메이커한테 파티 망치는게 취미야?자기?이러고 위도우메이커가 마지막에 도망칠때 잘가, 자기 이러는데 헉 둘이 사귀세요? 백합 필터링
****** ㅋㅋㅋ 근데 대부분의 게임이 다 그렇지 않나요? 진짜 캐릭터 배경의 다양성에 초점을 둔 게임은 오버워치 정도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오버워치 만약 사면 흑 쓰는놈이랑 데모맨이랑 해보고싶다
******사퍼를 하고 있지만 오버워치 하고싶다
******아 오버워치!!
******애들이랑 오버워치하는거 너무 잼따ㅎ
******오버워치 서든 잘하는 사람이 잘할듯
****** 아닠ㅋㅋㅋ오버워치
******오버워치 그거 보니까 좀 멋있던데 석양어쩌구로 다 잡는거
******오버워치 보면 S4리그 생각나던데
******블리자드 고객지원 계정 주말이라 쉬겠지.... 내일 이것저것 물어봐야지. 오버워치 피드백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피드백을 할 방법이 없음.
******이따 빨래 돌리고 급식충들 피방에서 다 빠져나간 담에 오버워치 하러 가야지. 진짜 존나 재밌어 맥크리
******빨리오버워치해
****** 오버워치 하고싶어요
******오버워치... 하러간다 중간공부?ㅊ내일한다
****** 끝나서 오버워치중
******오버워치 피방베타 14일에 끝나면 머하지..죧사기 딜탱카를 해야지
******아...오버워치 베타 당첨 왜 안해주죠... ㅠㅠ 예약구매도 했단말닙니더...
******아 미친 오버워치 킬때마다 덕심 재충전되서... 아니 맥스상태에서 자꾸 재충전하면 과다 충전 아닙니까
******오버워치 존나 하고싶다
******인벤에서 오버워치 대회하네
****** 솔직히 오버워치 베타 당첨되었으면 지금쯤 사람을 포기했을것
******헉 너무 나의 오버워치인 ㄱ것
******좋아 이제부터 별이는 오버워치다
******오버워치하로 갑니다~
******한편 빠대에선 꼴픽으로 3한조 나오는걸 보고 나머지사람들도 기왕 이렇게 된거 꼴픽겜하자!!이러면서 6한조 했는데 상대조합도 답이없어서 웃기지도 않게 이기는 공격 볼스카야 인더스트리ㅋㅋㅋ 오버워치는 하면 할수록 알다가도 모를 게임인듯
******오버워치 재밌어요!
******이제까지 오버워치 하면서 제일 인상깊었던 게임이...얼마전 랭겜열리고 나서 왕의길 공격 1픽으로 라인하르트 나오길래 내가 메르시픽했는데, 곧이어 튀어나오는 트겐위한ㅋㅋㅋㅋㅋ다들 레벨 90 100이러길래 걍 ㄱㄱ했는데 아니나 다를까ㅋㅋㅋ
******이제 졷같은 던파랑 롤 접고 오버워치-스쿼드 2겜 체제 ㄱ다
******오버워치 사이퍼즈랑은 비교가 안되게 어렵네요;;
****** ㅋㅋㅋㅋ근데 오버워치는 진짜 팀포 베낀거라고 오버워치 제작진이 자랑스레말해서 ㅋㅋㅋㅋㅋㅋ 팀포랑 비교된다면 그 자체가 영광이라고도 말했대
****** 동네에 오버워치 되는 피씨방이 없으니까 팀포할거야...
******오버워치 팀포 베낀꼠 아닌가여
******오버워치 테스트 글은 언제 쓰고...
******오버워치 플레이 후기 이거 사야해
******오버워치 인비테이셔널을 보고있는데 옵저버가 정말 힘들거 같아요. 거의 모든캐릭터들이 이동기도 좋고 총도 맨날 점프하면서 쏴갈기니까 정신사납기도 하고 그걸 잘 잡아야할거같네요.
******담주 주말에 죠타로쿤 찾으러가고 겸사겸사 오버워치 하면서 밤을 새자
******그래도 위도우메이커랑 상호대화 있는건 좋다.. 아 전 오버워치랑 연결고리 있긴 있구나 라인하르트 할아버지가 디바팬인겈ㅋㅋㅋㅋㅋ
******아제발오버워치하자
******아 진짜 디바 너무 왕따같아... 전 오버워치와의 연결고리도 딱히 없음... 우리나라 설마 국제 왕따인가...
****** 오버워치는 이미 끝났지만… 대신 씻고 올게요
******사퍼말고 오버워치하실?
******아 그럼 오버워치하실?
******좋아 오버워치로 기력회복
******내가 오버워치 방송키면 개트롤소리 들을듯 ㅎ
******컴사양 ㄱㅊ 오버워치하실?
******오버워치 재밌다 ㄷㄷ
******와 오늘 오버워치는 좀 잘됐다
******오버워치 왜 로그인 안되냐
******오버워치 아무리봐도 서든어택같은 기분인데
******오버워치 재밌으려나
******오버워치하실/
******님들 오버워치 하세여!!! 쉽게말하면 서든 초능력자 버전인데 나름 재밌음. 그래픽이 꿀임. 다만 초반이라 게임플레이로딩이 오래걸림... 전세계사람들과 할수있음 아깐 인도네시아까지 갔다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존잼....
******그것보다 오버워치하실?
******오버워치 재밌을려나... 이런 대결형식의 게임은 취향이 아니라...
******후... 제잉이랑 오버워치로 불태웠다...
******여러분...오버워치하세여......존잼.....
******블리자드 오버워치 하는 사람 없습니까. 트위터에서 찾아보겠다
******왜 우리동네 피방은 오버워치가 안되는가...................................
******ㅠㅠ 고민인데 언제쯤 오버워치도 플레이를 돌릴슈있을까 ㅋㅋㅋㅋㅋㅋ 사퍼로 치면 중협돌고있는 기분임
******피방에 오버워치하는 사람 많네?
******오버워치 나오면 무조건 한다..진심 매일 정크렛만 할거야....헤헤헿트롤링..
******오버워치 재밌나
******오버워치 졸라재밌네진짜 ㅋㅋㅋ 와 트레이서 체고다 진짜
******예전에 로바즈가 오버워치한 것 생각나서 다시 찾아봤는데 이 인간은 fps를 너무 잘해. 타이탄폴도 그렇고. 게임 어떤가 보려고 했다가 정말 너무 잘해서 관람하게 돼. . .
******문제는 홍성에서 오버워치못함 ㅋㅋ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다 오버워치 너무 하고
******메르시 개편함 ㅈ? ㅈ? 오버워치 하는 블쟈충인정합니다. ㅈ. 앙 메르 띠
******오버워치 너무 하고싶어!
******서로에게 칭찬이 난무히는 오버워치
******오버워치를 하러 가볼까
******오버워치 오리진 질렀다... 제발 고오오급 레스토랑처럼 되말 말았으면...
******후배들은 롤하고 오버워치하고
******오늘의 오버워치 파라 "하늘에서 정으리가..." 바스티온 '투두두두두두' 파라 " 으어얽"
******오버워치 후기 저는 라인하르트를 파려구요
******오버워치 시네마틱 트레일러 "소집"에 나온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명대사 해롤드 윈스턴 박사 feat.어린시절 윈스턴
******아 오버워치 느므재밌다
****** 아 오늘 한 5ㅛㅣ간 오버워치해ㅛ으니 이제 뽕은 좀 줄었도다
******오버워치되는 동네 피시방 왔는데 사람들 많이 하네요ㅋㅋ
******한 2~3일 오버워치 해본 결과 안 사는걸로!
******오버워치 할사람 있나요
******오버워치 극장판 만들어주세요
****** 그럼 너가 ㅣ 망할 기숙사좀 C4로 폭발시켜준다면… 오버워치를 살게!! 해맑
******오버워치 짱재미있다
******오버워치를 산다 안산다
******오버워치 네시간함
******아 오버워치 몇시간한거
****** 흐ㅠㅠㅠㅠㅠ 전 오버워치라고하는겜 기다리는중이에요! 재미...있을지는 모르지만ㅠ 인기가 많은것 같아서 나중에 나오면 한번해볼려구요ㅎㅎ
******오버워치 같이할사람 ?
******오버워치 재밌다
****** 아 저희집 가까운데에 오버워치 클로즈베타하는 pc방 있어요!
******오버워치 경쟁전 하다보면 한화우승 이라는 아이디가 있던데
******엌ㅋㅋ 홍대근처 오버워치 피방 찾고있는데 하필 밤누나 알바하던 거기네 ㅋㅋㅋㅋㅋ
******오버워치 하고오싶다
******오늘도 오버워치 트레일러보고 힐링 했다 후 만족스런 생활..
******오버워치 6인팟 꿀잼이였다
******머리속에서 류승룡 기모찌! 소리가 떠나질 않는다... 오버워치 영상이 너무 강열했나
******ㅋㅋㅋㅋㅋ오버워치하는데 세건이만났엌ㅋ
******와,. 오버워치 루시우 스케이트 타는 애니메이션보는데 진짜... 너무 자연스럽다
******이제 슬슬 오버워치 끌까...
****** 오버워치 재밌어요! 피시방이벤트덕분에 하고있는데 캐릭들이 취향저격이라 '~'
******디아블로나 히오스 오버워치 등은 관련 부서에 문의해주세요 어차피 제가 다 합니다.
******오 오버워치 존나 재밋어보였는데 블리자드 꺼였구나
******오버워치 너무 재밌다
******오버워치 고수 초대석 보는데 와 완전잘한당
******일단은 얼라이언스 소속인데 아이디 참조 오버워치 전리품까다가 호드 프로필먹음 ㅋㅋ
****** 오버워치를 추천하려다 손을 내림
******오버워치 한번 해보고 싶다
******오버워치 재미서~
****** 오버워치여
******롤, 도타, 히오스, 오버워치, 와우, 팀포2, 마비노기 등등 왠만한 게임 다 핥는 잡덕이애오! 취미는 똥같은 썰 푸기! >< 아따시 늅늅이라구오!
******오버워치 하실분 구함~~
******오버워치 서든어택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외국성님이 하는 테크닉인데 트레이서 궁 땅에 떨구고 시간이동으로 폭탄위로 이동한다음에 터질때 점멸탈출하는거 애들 은근히 많이 낚임
******오버워치개꾸르
******오버워치 재밋다,,
******오버워치 얼마죠?
******안되 오버워치가 내 인생을 망쳤어ㅠㅠㅠ
****** 오버워치해
****** 피방에서 오버워치하다 본겁니다만
******오버워치ㅠㅜㅠㅠ 다음주에 하기로 했지만 너무 하고싶다 어제 너무 재밌었어 꼭 사야지 돈 모아야겠드아
******양키 성님들 존나 웃기네 히오스 대회 광고에 오버워치 나오니깐 only watch 거리고 리아드린 나오니깐 Kel’thas 거림 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재밌네 님ㄷㄹ도 하셈
******오버워치재밌는제 맨땅에헤딜할라니까 힘드네여
******오버워치 졸잼ㅎ
******오버워치하러 피시방이나 갈까
******아 정말 손도 움직이기 싫은데 심심해 내가 가만 누워있으면 누가 재밌는거 가져다 줬으면 좋겠다 오버워치 다음 애니 언제 뜸 _ ┐「﹃゚。 _
******갓겜오버워치하자...
******오버워치 플레이영상보는데 댓글더러워~
******친구가 오버워치 하러가쟤서 기분전환겸 나간다
******아 제발 오버워치에서 위도우 셀랙하고 서든하는 새끼 어머니 아버지 둘다 없을 것 같다^^
****** 좋겟 오버워치 당첨된거냐
******오버워치 등급전이 좀 더 나은거 같긴 한데..
******오늘 한명에게 오버워치를 시켜줬다
****** 그와중에 오버워치 재밌음
****** 오버워치 첨할땐 하도 컨이 쓔렉인지라 메르시 구리다고생각했지만.. 조금익숙해지니.. 아군을 든든하게 피채워주고 부활하고 날라다니는거.. 하악..메르시쨩 체고..
******오버워치 전적 + 트레이서 전적
******수호천사로 맵 가로지르거나 파라 따라다니는거 존잼ㅋㅋ 그러나 난 이제 광주가 아니므로 오버워치 못해...
******친구한테 줬던 엑박을 돌려받을때가 되었다 사실 나 콘솔겜 안해서 필요없다생각했늗네 오버워치 엑박으로 사야겟서...흐긓ㄱ
****** 여캐는 압타도 이쁜거 많으니까 꾸미실 맛 날 둣...8ㅅ8여튼 하게되면 말씀해주세요ㅋㅋㅋㅋ사실 저도 파판이나 오버워치로 넘어갈까 생각중이라서 소근
******오버워치 해보니까 개재밌음
******오버워치 재밌는데
****** 오버워치 피방 어디어디임?
****** 리부트 ㄷㄷ 영상보니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오버워치를 계기로 밀리터리 fps 말고 다른 것도 국내에 많이 흥했으면 ;ㅁ;
******오버워치 샀쪙
****** 난 요즘 꽂혀버린 오버워치나 하러가야겟소
******잠시후 구로에 가서 그루브코스터 + 오버워치 하러 갈건데 같이 놀 분
******나도 오버워치하고싶어.. ㅠㅠㅠ애인놈한테 주변에 피시방에 오버워치된다고 가자고햇는데 거절당함..
****** 흐앙 안습 orz...... 저는 다행히 대학가라 축복받았네요 >-< 밀리터리 fps 보다는 퀘이크나 특히 언리얼, S4리그를 많이 했던지라 오버 워치 좀 흥했으면 좋겠네요 흐헿
******오버워치 해보신분 잼나요?
******그러고 보니 오버워치..하고싶긴한데 다음주 주말에나 해보겠네
******동네 피방 많으면뭐하냐...오버워치 할 수 있는곳이 없네;
******오버워치 해야하나
******일단... 한번더 오버워치함...
******머지 렉 개오네 오버워치 왜 내 캐릭터 안뜨고 소리도 안나고 다른 계정은 로딩이 안 되냐
****** 다크소울 사야하잖아 ... 난 오버워치 살돈밖에 없단다
******오늘 학원은 오버워치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했다. 나도 오버워치 좋아해.. 트레이서, 맥크리 너무 좋아ㅠㅠ!! 특히 맥크리아재ㅠㅠ 사랑해요ㅠㅠ
****** 하지만 저렇게 해줘도 지는 게임이 오버워치데스
******오버워치 사보고싶긴함
****** 하고 싶은데 동네에 오버워치 피시방이 없어요 ㅠㅠ
******오버워치나할까 거기 페이커랑 닮은캐릭 있던데
******시밬ㅋㅋㅋㅋㅋ 오버워치 하러왔다가 진짜 피방 전원나감 ㅋㅋㅋㅋㅋ 뉴스에서나 볼듯한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 오버워치는 어때요?
******오버워치중인대 두꺼비집내려감 ㅋㅋㅋ
****** 헐저도 오버워치하는데
******그리고오버워치베타피방이네여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나 나나 ㅋㅋㅋㅋㅋㅋㅋ소녀시대뮤비보면서 머야 뭐 저래 ㅋㅋㅋ이랬던 나에게 사과한다;저뮤비 디바가 찍어줬으면.아니 오버워치 여자애들 다 나와서 춰랔ㅋㅋㅋㅋ
****** 오버워치나 더 디비전, 턴제를 좋아하신다면 XCOM2가 어떨까요?
******오버워치 트레이서 나중에 더 작업해야지
******오버워치 재밌다고한애들 다 나와 쒸익 쒸익 뭐하는 갬인지 알슈가없어
****** 아니걍 커마한건데 ㅋㅋ애초에 파판 커마가 어떤 캐릭터를 재현할만한 자유도가 아니잖어ㅋㅋㅋ요즘 게임 거의 안하기도 하고..3주동안 사퍼 딱 1시간 반해따 오버워치는 클베하는 피씨방이 전국 500개로 정해져있어서 클베하는 피방을 찾아가야해
******하지만 오버워치는 잼따
******오버워치 재밌남
******오버워치는 힐러도 재밌는 게임
******아 오버워치해보고싶다........으흑...
****** ㅋㅋㅋㅋㅋ루가딘은 이마랑 미간에 굴곡이 없어서 취향이 아님 불편하게 생김 고원휴런이 제일 어울려 uvu 인던다니려면 템파밍이지 암..오버워치는 정식 런칭도 아직 안했어..이번달인가 다음달에 오픈베타 잠깐 한다는데 난 학기 끝나고 하려구
******근데 오버워치는 진짜 흥행할거 같아
******오버워치 산당 히히 문상산다
******오버워치하로가야지ㅎㅎ
******내년에 오버워치 만우절엔 캐릭터 궁극기 대사 바뀌는거 였으면 좋겠다 겐지가 ㄹ 류승룡 기모찌를 외친다던지
******하다가 멀미 날거 같지만 얼른 오버워치 하고 싶다
******오버워치 잼떵
****** 뭐... 이대로 가다가 또 오버워치 베타 하면 한동안 또 안들어갈꺼고...
******오버워치 해보고싶다 뺌절부절
****** 이일오군도 잇쇼니 오버워치 시마쇼
******오늘 해야할 일 오스 하스스톤 오버워치 프디바 기획서 밥
******아 오버워치 너무 비싸...... 미친짓하고 질러볼까.....
******집 컴퓨터 박살나서 노트북으로 하고있는데 지금까지 게임에 대한 욕구를 못 느꼈는데 오버워치 트레일러보고 겁나 하고싶다
******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지금 오버워치를 하러 피방으로 가도 될까요
****** 우리도 심심해서 할게임이없닼ㅋㅋㅋ 오버워치 오픈만 기다리고있어 니가 5월에나오면 딱임
******밥먹고 씻고 오버워치하러 가야지. 석양이.... 진다...
****** 오버워치....어그거뭐더라 어디서들어봐ㅉ어!!
******애들이랑 피방가서 오버워치 4인팟간다 20살답게 놀아야하는데 아직 마음만은 초딩이야
******와우 접고 오버워치나 해야겠다.. 하아..
******감기가 심한데 오버워치 때문에 컴퓨터를 키고있다...
******오버워치 개꿀머꿀잼 ㅈ합니다. 트레이서 하는 중
******오버워치 개꿀잼이네
******뭐 좀 먹고 오버워치 베타피씨방 갈까
****** 파판은 rpg라상관없지만 오버워치는 사퍼보다 팀플더 중요해서 안댄다!
****** 그나전나 라클 님 오버워치 관심 없으세요?
******어제도 오버워치~ 내일도 오버워치.....
******저랑 오버워치 하실분 없어요????
******오버워치 해봤다 그냥 팀포같다
******애들이랑 오늘 오버워치한다고 쌤한테 이야기했는데 바로 숙제글에 오버워치,사퍼하다가 안해오면 척살이라고 저격하셧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버워치를 사심 됩니다ㅎㅅㅎ
******여고생 하나쨩! 근데 오버워치정도 세계관이면 학교안가도 될지도...
****** 오버워치...밸런싱 및 과도한 충들의 양성
******슬슬 오버워치하러 피방갈시간이군
******오버워치 하다가 사퍼?
******이번 여름방학은 오버워치로 불태울거야
******파판 결제했는데 오버워치가 졸라리 쎄게 치고감
******돈으로도 행복은 못 산다는 소리가 헛소리임을 어제 경험했따 어제 만원내고 오버워치 6시간 하는동안 인생 최대최고의 행복을 경험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