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53 ALL

******빛나는 유성은 많아 그 안의 무성을 봐봐
****** 잠이올지 모르겠지만 낼 공연을 위해 일찍자~~💕 유성은-이대로멈춰 이노래들으면서 자면 좋을것같아 어제오랜만에 들었는데 대현이가 생각났어ㅎㅎ 이노래 좋아할거라고 확신해! 잘자~😴❤️
****** 엔소닉/ 소년공화국/ 유성은X키썸/ 라붐/ 오마이걸/ 크나큰
****** 님아 우리 무슨 선관으오래요? 님캐 성격 어대요 유성은 외관빼고 설정은 다 짯어
******대전 저렇게 나뉘는게 신시가지 및 연구단지, 법원 등이 있는 서구와 유성은 더민주, 구시가지는 새누리임. ㅎㅎ
******3인칭 쓰는거 귀척같긴한데 이제 습관이고 유성은 귀척이 아니라 진자 귀여우니 상관없어어어억 다 꺼져어어어 그냥 쓸거야야야아아아앙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엉 유성은 혼자 방에서 노래 듣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아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yselovex2_fan

From Twitter

****** 씨엔블루 비투비 전효성 갓세븐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NCT U 블락비 태진아 업텐션 히스토리 거미 에릭남 유성은 키썸 소년공화국😂😂😂😂😂
******유성은 남캐만 내면 본계에서 자기 자캐 뒷담 전나 까고 잇음 비글캐나 치이는경우 빼고
******유성은 노래가 좋네. 멜로디 만큼 가사가 좋아서.
****** 유성은 대학교랑 연구단지때문에 젊은이들이 많아서 야당성향이고 동구쪽은 발전이 덜 되고 시골이라 어르신들이 많아서 여당성향
****** 워낙 애착이 컸던 아이니까.. 유성에서 있었던 배신 그런것도 다 기억하지만 일단 언니오빠들과 지냈던 그 시간과 삶이 너무 행복하고 좋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유성은 하늘이 인생에서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자리를 차지하고있다고 봐도
******유성은 더민주햐!!
****** 유성은 낙서로 햇어요

****** 역시 유성은 진보적ㄱ....학교만 존ㄴ나 보수지 이런거는 다 파랑파랑하다굿
******고자라 불리던 유성은 잊어라 봄의 사랑꾼 유성이다
****** 뭐 해주고싶은데 뭐 갖고싶은 아니 먹고싶은... 유성은...해외러... 침울.......
****** GD&TOP-집에 가지마 태완,개리,크러쉬-어디갈래 유성은-이대로 멈춰 mc몽-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투빅-회복이 급해 #bigstarwillsingforyou
******유성은은 7살 차이로 이미 애였고… 가초린은… 도윤이가 훈장님이고… 봉구는…봉구고봉구였으며봉구이고… 태희는 언제부턴가 한꼬마가 되어있었고… 기지환은…어른이네?유후! 윤길산은… …너도패스!유후! 모ㄹ…모란인… mm… 나기는… 아가고…
******돌아다니는 유성은 끝 없는 여행자.
******그와중에 이번부터 유성은 갑을 나눠졌으니 2번 싱글벙글이네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yselovex2_fan

From Twitter

****** 아하.. 사실 유성은 민주당 그만좀 했으면 좋겠네요. 너무 쉽게 당선되니까 열심히 안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학교앞 다리나 좀 예산줘서 완공해줬으면...
******#np 유성은 - 질투 duet 키썸
******유성은의 질투 노래 넘나 좋은 것 셤기간에 무한반복 중^^ 망했죠~오?
****** 사이다 뚜껑을 따며..., 네엔스에 이어 판테온 주식도 대박인 유성은 거만해진다
******고운 구름 교묘한 무늬를 짜내고 날아가는 유성은 한을 전하러 아득한 은하수를 남몰래 건넌다.
******어우 얘는 이렇게 숨찬 노래를 어쩜 이렇게 잘 부르냐;;; 유성은 쩐다 진짜
******유성은 목소리에 레몬즙 100번 뿌린 느낌 왕상큼

******유성은... 엘락스 허리를 더듬을래
******아니 유성은 아무리 노력해도 멘붕을 안 하길래 그냥 전신 좌우반전 해버렷다고
******유성은 아직도 밸런스형이 좋아요..,,,, 레드럼은 죽거나 치라고 만든 엠피시가 아니라....,, 방어형이 기본이엇ㅅ을분
****** 유성은 정말 노래가 안정되어있어, 듣는 사람에게 노래가 닿는 power가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네요. 내일부터 즐길 수있는 오늘은 천천히 자고하네요
****** 전 화서님 글 다 좋은걸요 😆 저번에 인호유성은 읽고 뻐렁쳐서 변른 파지도 않는 친구한테 막 추천 했었던.. 친구가 글 읽고 물개 박수 쳤었더랬됴 ㅋㅋㅋㅋㅋㅋㅋ 얌전히 존잘님의 연성을 기다리겠습니당 헤헤
****** ㅋㅋㅋㅋㅋ자꾸 떡이 고파서 미안...ㅋㅋㅋㅋ<:젼나 유성서월유성은 어떤 AU를 해도 도중에 달달떡으로 돌아오지 아늘까...
****** ㅋㅋㅋㅋㅋ끵...그냥 잘 분위기네.. 유성서월유성은ㅋㅋㅋㅋㅋㅋ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elin5011

From Twitter

****** 그게 낭만ㄴ이져!!!! 별게잇ㅅ내구!!! 하 사랑 theloveㅠㅠㅜㅜ 아 아아ㅠㅠ 유성은 알하게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궤적인가요ㅠㅠㅠㅠㅠㅠ넘나 예쁘다는것이다ㅠㅠㅠㅜㅜ그래 나 빨리 잘ㄹ게 꿈으로 와줘ㅠㅠㅠㅠ
******<<뮤직뱅크 4월 15일 출연자>> CNBLUE, BTOB, 전효성, GOT7,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태진아,블락비, 업텐션, NCT U, 거미, 히스토리, 유성은 Duet.키썸 , 에릭남, Boys Republic
****** ㅋㅋㅋ유성서월유성은 험하게...하는 게 상상이 안가는데 윤겨루는 AU가 바뀌면 바뀌는대로 대부분이 가능한 것 같아서ㅋㅋㅋㅋ근데 거부감 드는 플레이는 말해줘여..나 지뢰가 딱히 없어서 하드한 것ㄷ.. 옆눈
******와 유성은 노래 넘 좋아.... 90년대 감성 제대로야
******유성은 노래 경고랑 비슷한거 같아ㅋㅋㅋ
******유성은노래좋네
******엇 혜령쓰...? 유성은님이랑 같이 나왔어..!! 맘무랑 친목해주시나요? 두근두근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kiwsum

From Twitter

****** #더쇼 #더쇼본방사수 #마마무 유성은님의 컴백무대!! 질투!! 키썸님이 피쳐링해주시네요!! 사생대회 결과궁금해오!!
******유성은 이번노래 타샤니 경고랑 느낌 비슷하네
******오 이 조합 좋다 유성은님하고 키썸님👍
******키썸 나오던데ㅋㅋㅋ 콜라보쫌....는 개뿔ㅋㅋㅋ 유성은&문별, 키썸&화사...다모였자나!!!!!!!!!!!!
******아까 유성은 걸어나갔었는데 거기 키썸도 있었나보다...
******찰떡 케미 자랑하는 유성은x키썸 친구는 끼리끼리 닮는다더니 넘나 상큼하고 귀여운 것! 질투를 부르는 절친 케미네요~! 😃❣SBS MTV, SBS funE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주보라 신곡 U도 좋음 ㅎ 역시 내 취향은 여성보컬인갑다.. 윤하 박정현 에일리 주보라 유성은 백아연 백예린 손승연 기타등등..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fu2k_YOU

From Twitter

******유성은 신곡 질투 좋다 .
******님들 유성은님의 마리화나 들어보새오.... ͡° ͜ʖ ͡° ....대놓고 꾸금 곡입니다.. ͡° ͜ʖ ͡° ..그거 들으면서 홍연 상상해보시면 제가 왜 이러는지 아실거라 믿어요 ͡° ͜ʖ ͡° ..
****** "★더쇼 67회 라인업★ #더쇼 GOT7/ 라붐/ 마마무/ 버나드 박, 혜림/ 샘 김/ 소년공화국/ 씨엔블루/ 아스트로/ 에릭남/ 오마이걸/ 유성은/ 전효성/ 크나큰/ 효민/..."
******지금 키썸-유성은 무대중. 무무들 피처링했다고 겁나 반가워함. 호응 쩔
****** 유성은 그렇게 생각하고 잇엇어 로만티아 출신으로...,,,이이름 뭐라고 해주냐 나비야 할수도 없고 쿠키할래? 급기야
****** 아니거든 예쁘고 귀여워.,,, 유성은 선관이 잇으면 불합라는 징크스가 잇지 빙봉이야.. 광타 유성캐도 대대로 왕따지 마이웨이
******유성은 치로짤중에 이게 제일 좋아 적당히 찌질해보려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sbsmtvtheshow

From Twitter

******너의 행복이라면 늘 기도하고 있어 하지만 거기에 나는 없잖아 말못해 이제 와서 내 진심은 사랑을 이루어준다던 유성은 내 손을 빠져나갔어 보이지 않아 어둠 속에서 너를 비추는 별이 될래 슬플정도로 빛나고 있었어 슬프지만 빛나는 거야
******비투비, 유성은의 사랑병 - 추천합니다. null #MelOn
******너와 함께 있을 땐 내가 많이 많이 사랑해줄께 -질투 . 유성은 Duet.키썸 -
******널 사랑하니까 좋아하니까 네가 보고싶은걸 -질투 . 유성은 Duet.키썸 -
****** 2. 카톡하자 유성은.. 아 옛날캐들은 넘 쓰레기라 못올리겠다..ㅋㅋ.ㅋ.ㅋ..,. 여캐를 진짜 오랜만에 굴린거 ? 라 .. 거의 막 굴렸는데 또 치여버렸져..;;노답..
******노래가 너무나 좋다 역시 키썸&유성은😍😘 #질투
******아 유성은x키썸의 질투 너무 좋아해 ㅎㅎ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estaracademy1

From Twitter

******널 사랑해 말하고 싶은데 오늘같은 밤이면 내 눈물로도 널 그릴 수가 있어 🎶널 사랑해_유성은
******유성은 이번노래 누가 작곡한거징 반주가 낯익다
******헉 유성은x키썸 😍
****** 이앨범 존좋....크으 론리나잇 유성은목소리도 넘조앗
******GOT7_INART sbsmtvtheshow★더쇼 67회 라인업★ #더쇼 GOT7/ 라붐/ 마마무/ 버나드 박, 혜림/ 샘 김/ 소년공화국/ 씨엔블루/ 아스트로/ 에릭남/ 오마이걸/ 유성은/ 전효성/ 크나큰/ 효민/ 히스토리 #THESHOW…
******★더쇼 67회 라인업★ #더쇼 GOT7/ 라붐/ 마마무/ 버나드 박, 혜림/ 샘 김/ 소년공화국/ 씨엔블루/ 아스트로/ 에릭남/ 오마이걸/ 유성은/ 전효성/ 크나큰/ 효민/ 히스토리 #THESHOW #THESHOW韩秀榜
******게유성은 포제잖아.. 어떻게 그걸 까먹어? 우리 헤어져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Wonny4TW

From Twitter

******더 쇼 THE SHOW 67회 라인업 씨엔블루/히스토리/유성은 with 키썸/버나드 박, 혜림 원더걸스 /샘 김 feat.예지/GOT7/전효성/효민/에릭남/마마무/오마이걸/아스트로/크나큰/라붐 등
******유성은 for kcon !!
******거거참 다들 까먹으시는데 유성은 나름 여캐러입니다.. 여캐 굴리면 남캐 활동량 두배
******조좋아 왼쪽인가보다 하지만 유성은 전신 선을 딸 기력을 잃는다
****** 날 유서로 만들엇어 억울 맞아 다들 까먹지만 유성은 여캐러야!




유성은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Emin_wonderland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fu2k_YOU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yselovex2_fan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mamamoo_vvv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RedFlower_EYeon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BoysRep_Trans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kiwsum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kiwsum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SJ__ykS2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SJ__ykS2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shihoya317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k_sol46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julypancakes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 JIHOent

유성은 질투 키썸 Duet키썸 Duet EUN SUNG 더쇼 Music 라붐 오마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