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14 ALL

******허솔지닷컴 대문변경 은 웃는게 세젤귀짤
******솔지키 나딘 상향필요합니다!!! 존
****** 난 솔지키 마이콜도 한심해보여서 싫었다구한다.... 한심의극치...
******님들ㄹ 희망스페셜 사세요 수량차면 특전도 너어쥰ㄴ대 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 우리 윈윈합시당,,, 솔지키 옷들도 줠라 옙브자나~#!!!!!
****** 솔지ㄱ히 너프 더해야된다 ㅅ;;; 여하튼 사셈 좋음
******솔지키 은광성재 케미 오진다 진짜
******아 솔지키 나 옵님 모르는 분이신데 결이 고자메이트로는 잘 안다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hix3xp

From Twitter

****** #LE 하니 작사도 잘한다. 언니가 쓴 글만 보면서 울 때도 있다. 혜린 어떻게 이런 시적인 가사를 쓰지? 솔지 랩메이킹, 작사 작곡까지 여자 래퍼 사이에서는 독보적이다. -141205 텐아시아 1 #EXID
****** ㅠㅠ끄앙..다음에 이런기회가 또 생긴다면 그땐 꼭 참가하려구요! ㅠㅠ 이번 댓배포전 흥해서 다음에 꼭 제2회 댓배포전, 온리전 열렸으면 좋겠네요8ㅅ8...아 글구 별님과의 댓 앤솔지도 꼭 작업했으면..! 별님 기억 못하시고..끕
******EXIDWORLDRT LeggoEnt듀엣가요제 리허설중인 #솔지 와 두진수님 #Solji & Jinsoo Doo during rehearsal or Duet Song Festival From D…
******아 솔지키 초콜릿 엠엔엠이 짱 아닌가요ㅠ¿ 아ㅏ너무 좋음 진짜 …… 사주세요 젭알 •̣̣̣̣̣̥́௰•̣̣̣̣̣̥̀
****** #하니 정화굉장한 아름다움 뒤편에 많은 것이 숨겨져 있다. 예능감,보컬 등 다재다능하다. 하니아니다. 여기저기서 2인자다. 솔지어떤 것을 했을 때도 믿음이 가는 든든한 멤버다.-141205 텐아시아 2 #EXID
****** ?????그건 맞음 콘서트 전에 지인이엇엇음ㄹ 12월 후반인가 1ㄹ월초 아님? 신솔지랑 소히언니는 12월15일에 알게 됨
****** 솔지키 인정각임.......

****** 켄이 듀엣가요제 녹화 했나봐 그런지 모르고 솔지 투표했는데
****** 솔지키 세제첫 1도 안야한데 거기서뭘더 검열하나싶고..수입이제안하는거 넘나빡치고..........
****** 솔지키 짹짹이 넘나 귀찮아써... 우리 이번엔 꼭 보는거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솔지키넘쉬웠다 ㅠ매주봄에서 끝났어 ^^,,
******아 맞아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스때 댄스배틀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암튼 그런걸 핫는데 우리팀 일등햇당 솔지기히 내가 얼마나 잘해줫눈대 못하먄 나쁜거징 ㅅ
******근데솔지깋 머리가 귀찮은것보다 미용실 가는게 더 귀찮다..
****** 내일은 솔지하니 녹화맞죠? 지난주는 아니라한거같아서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exoloveexol9

From Twitter

******솔지키 정지성 ㅂㄹ임
******1.한나짱 부럽 3.혜림부럽 솔지부럽 4.윤지부럽 난 진짜 몸땡이 밖에 없구나
******솔지키 애들 얼굴이 다했다 옆머리 웨밀어 미친
****** #솔지 예전에는 우리를 알아주세요라는 마음으로 무대를 했다면, 요즘은 같이 즐기자는 마음으로 무대를 한다. 가수 입장에서 정말 감사하다. 공연을 하면서 전율이 오는 순간이 있다.-141205 텐아시아1 #EXID
******솔지키 말해 21살아니고 21개월이지???나이 속였지???아카ㅠㅠ
****** 왜죠 슈님 솔지키 익명파개
******솔지키 얼굴이 살렸다..

******는 솔지키 내가미안해서 남아잇다...
******듀가에서 지금 솔지나오는데 너무 소리가 작아서 1도 안들려
******솔지키 익명인데 딱히 익명같지가 X임
******솔지야아아
******솔지깋 박하양은 좀.. 그렇..지만.. 첼로...를 잘 켜는 건 사실.. 분하당
******아 구하라랑 설리 사겼으면 좋겠다 나으 솔지칸 의견임미다 최ㄱ6쟈즤님 오해말아쥬새요
******. *⌒⌒* ~♡ ┏O━━━0┓ ┃♡허솔지♡┃ ┗━━━━┛ 160415 금요일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솔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DKS_1268

From Twitter

****** #솔지 Q. 위아래의 인기를 체감했던 적은? 솔지친구랑 카페에 갔는데 솔지 아니세요? 라며 사인을 해달라고 하더라. 다른 카페에서는 내 뒤에서 위아래를 듣고 있었다. -141205 텐아시아1 #EXID
****** 동생이 쌍수를 했는데 지방을 많이 뺐는데도 시간이 지나니 다시차더라구여…솔지키 쌍꺼풀 눈도 두께나 모양이 다 다른데 화장법이 글케 가지가지 있는거같진 않구여
******솔지긔 TCG 채고재미는...ㅠㅠ ;; 아무리봐두 가챠인데....특히 앙스타는 더...ㅠㅠ
******솔지키...설정할때가 제일 재밌어ㅎㅎㅎ '할때'만!!
******솔지키 이날.....후하ㅗㅜㅘ후ㅘ후하후하후하후하훟
******솔지키 조1929ㄷ829혜수님 너무이쁨ㅠㅠ
****** 솔지 ㅎ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BTOB_hitob

From Twitter

******듀엣가요제 리허설중인 #솔지 와 두진수님 #Solji & Jinsoo Doo during rehearsal or Duet Song Festival From Duet Song Festival Hompage
******솔지 예브다
******솔지눈너
****** 솔지키 장이씽 본인 점 귀엽고 예쁜거 다 알명서 그렁다닛가녀,,,너무해
******그래 이건 솔지키 넘 안 예뻤어 다시 그리는 게 한 200배 나음
****** #혜린 솔지겉으로는 밝고 예능감도 있다. 실력도 늘고 있고, 감수성도이 풍부하다. 발라드도 잘 소화해내고 어린 친구들이 감정 컨트롤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잘하더라. 들으면서 깜짝 놀란다.-141205 텐아시아2 #EXID
******솔ㅈㅣㄱ히우리학교 급식 매일 맛있는거같음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shelterBAEK

From Twitter

******솔지키 심재 베이스 센스는 개오진다 감탄사 연발~~ ~~~
******솔지 170/49면 되게마른거아니냐
****** 아...아아..어머니..폼님 애꿎은 앤솔지를..왜 아나ㅜㅠㅠㅜ.. 근데 폼님 왜캐 마이너..컾만 파시느..ㄴ.. <<
****** 쏘듀님 솔지키 말헤요 알파고져
******솔지에 아재행
****** 응...솔지키 인정....근데 니가봐도 그러지않니 썸타니?
******아 여기서도 솔지를....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zzeum_

From Twitter

******실제론 솔지눈나랑 떨아랑 1도 안닮았는데
****** 우리는 덕후라서 계를못타...흡...☆ 아 마댜 근데 솔지키 덕계못이라는게 내가 아무생각없이 길가다 오빠를 봤을때가 덕계못탈출이지 오빠 어디 왔단소리에 달려가서보는건 덕계못탈출이 아니라구본다...😢
****** 흑흑애기솔지님
******솔지눈나
****** 솔지라뇨
******살 마니찐 솔지
******제가 넝덩우 죽곳2퍼요 그런대이쬬 솔지ㅣ히 가족보다 ㅈㆍ2ㅣㄱ2ㆍ :2러분 새이2ㆍㄱ이 ㄴㆍ3무 나느나2 이쬬 ㅈㆍ2 진짜 여러분 좋아하나봐요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MH_S2_SH

From Twitter

******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혜린솔지 언니. 내년에 더 예뻐져. 언니가 메인보컬이라 참 행복혀~ 앞으로도 우리 리더로서 참 역할을 잘해주시고. 앞으로도 사랑할게요. -141205 텐아시아1 #EXID
******나도 솔지키ㅣ 하이큐..파고싶누덷...내가 하이큐파기시작하면 정말 우주끜도넚을거가태서...시작을안해..
******솔지키 총선 개표 존잼탱이여ㅛ다...
****** ㅋㅌㅋㅋㅋ아솔지ㄱ키우리같은숍에다녔자나??!!!?ㅋㅌㅋㅋㅋ!!!??! ??? ㅋㅋㅋ해조.... 이왕이면 장미로부타캐....
******솔지괴 인생이 게임인네
******근데솔지키이번에유넘마니 맘에들어서존좋.....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angelicrocky

From Twitter

****** 그건 그래옄ㅋㅋㅋㅋ 솔지키 안 좋아할 수가 음슴...ㅠㅠㅠㅠ 홍연 그저 사랑인것...♡
****** 16. 솔지키 테미 징짜 트청하거 시퍼... 옌나래 테미가해떤 멘션다 싸자바 불태우기십따
****** 솔지키 이거 젤 맘에들쟌
******솔지키 내가 칭구한테 하는 짓이랑 일도 다르지 안키 때무네 알 수 이따 얘네 헤테로야,,
******새벽이니까 미공개 3p #EXID #솔지 #하니 #정화
****** 솔지, 이 결과 받아들고도 나간다고 하면 진짜 미친 소신의 대쪽같음이고ㅋㅋㅋㅋ 판 이정도로 만들어놨으면 여기다가 추진력 더 붙이게 안 나가겠죠, 당연?
****** 솔지키 새혼 생각만 해도 넘ㅋㅋㅋ기분 좋아지지 않아요??ㅜㅜ 회사에서 열받게 해도 몰래 트타하면서 새혼 사진보면 기분 사르르 풀리게 되던 ㅠㅠㅠㅠ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HeoSolJi_com

From Twitter

****** 합성 프로듀스 #EXID 0813 #솔지 Composed Pic Produce EXID 0813 #Solji Edited by LeggoEnt
****** 아 솔지ㅣㄱ히 4장이랑 아이콘은 맘잡고 앉아있음 하루안에 끝날거같은데 애니론 노답ㄱ데스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경기도 고양시을 저희동네인디...솔지키 더민주가됬으면조켔다...
****** 솔지키 가히리는 캐릭터들이 넘나 다 조았어여...ㅋㅋㅊㅋㅋㅋㅋㅋㅌㅋ다이뻐ㅠㅠㅠ으엉엉
****** ㅋ ㄱ ㄱ ㄱ ㅋㅋㄱㄱ캬...솔지끼....감독님이...넘...존잘이라구...
****** 두분 엔솔지 내주세요
******솔지키 이거 다른생각하신분들이짜나여....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jin_kai88

From Twitter

******솔지키 저 시꺼미 향 내 취향은 아늬야,,그래서 따라 살 수 없어,,
****** 와 ㅋ역동적이어요 크악 ㅋ솔지님 말처럼 미치신것같은 저걸음
******아 가쿷츠무 너무 사랑스러움 진짜 화이트데이가쿠없는게 제일 슬ㅊ픔 자살해야한 솔지ㄱ히
****** 추억보정 1인 추가욥..ㅠㅂㅠ.....솔지키 스브스 연말 시상식 저때 이후로 다 그지같아서........ 스브스의 좋은 기억은 저거밖에 업는ㄱ거 가타요.........ㅠㅠ
****** 솔즤키 싄밈 지금마취총마즐까 두렵조 ,.. 걱정말아요 ,.. 쏘지아늘거애요,...
****** 감사 좀 들엇으면 솔지키 저 가사 다외운다
******Exidplusleggo #EXID 160402 #Hani and #Soul_G 2016 BULLS RACE. * cr 레고오솔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s2_sooyeon

From Twitter

******솔지 모 충분한 결과는 아니지만.. 제발우쭐해지지말고.. 힘을 받았으면 알아서 잘해라..
******솔지키 이거 색감 넘 짱인거같애
******솔지키 죽는건 말이 안되잖아
******아니 무슨 드라마를 연계성 보려고 보는것도 아니고 솔지키 난 유시진 살줄 알았고 살아서 좋은데
******근데 나 솔지키 가슴 두근거려따 ㅋㅋㅋㅋㅋㅋ
******하 사이퍼즈 노멀컾링도 보거싶다...릭리사...ㅠㅠ 솔지키 집순이 리사에 딱 어울리는거면 릭 아닌가오ㅠㅠ 리사가 잠옷우로 드림걸즈입규 방콕생활하는데 집 잘못찾아서 리사방안으로 떨어지눈 릭 보고싶다...크윽...
******솔지ㅣ키송중기가죽을리는없다고생각했지만 이야기 개이상해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AhnHani_92x

From Twitter

****** 저 솔지키 디엠으로 보내주신 짤만 가지고는 못찾겠더라고여...ㅠㅜㅠㅜㅜㅜ게동알못ㅜㅜㅜㅜㅜㅜㅜ
******솔지키 오늘태후 마지막5분전에 시그널인줄알았다 무전갑툭..
****** 솔지키 신인왕은 추석특집
****** ? ? 웨죠 솔지ㅣ키 아카리 귀야운거 인정해야하는 부분 아닙ㅂ니가????? 마자 메이디눈 ㄴ절벽에 떨어져서 자삻햏ㅅ어 죽엇어 업어 ㅅㅣ체를 가져온ㄴ드ㅏ
******근데 솔지ㅏㄱ히 가스터 입장에서는 샌즈만이 보인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 아닝가ㅏ... 시간선을 이해하고 과거에 연구도 했겠다 서로 또 아는사이인데다가 뭐만 좀 건들이면 '자신이 있는 공간'으로 데려올 수도 있을 것 같단마리야.
****** 솔지키 다 티날꺼야... 거기서 그 장소 찍고 같은 포즈로 사진찍으면 우리 동료지 뭐...
****** 솔지님 연성러시잖아요 어서 그리세요 독ㄱ촉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LeggoEnt

From Twitter

****** 14. 이 틘구능 또가튼 틘구드리랑 완젼 분위기툴리개 친저라거 구수행! 구래서 더 친그난고가타/! 요버내 옷이븐고 솔지키마라묜 대따 머시써!
******솔ㅈㅣ키 고대 로마 최고 아닙ㄴㅣ까 검투사 윌리엄에 로마제국 황제 레온
****** 12. 힣ㅎ히 이틘구능 대개대개 우끼다ㅏ 솔지키 가꿈 시간서내소 보묜 대화하능개 넘우껴서 보고이쏘! 요즘 과제때매 힘드로하능거가타보이능대ㅐ 힘내쑤면 조캐따!
******솔지키 이거 학창시절에 인기짱 아니였스면 말이 안되는 비즈얼
****** 솔지키 태후보면 혼자서 헉...유대위님...이러면서 혼자 감탄사내뱉음ㅋㅋㅋㅋㅋㅋ
****** 이런 심폐소생술로 못살릴 드립을 받아주시는 상냥한 월급님..ㅠ-ㅠ 월급님 옆에 모셔놓고 매일 바라보고 시퍼여..진짜...ㅠ-ㅠ 세젤귀.. 마자여 솔지키 뽀너스정도는 알아서 챙겨주는 센스가 필요한데 말예여ㅠㅠ 밀당에 고수가 되고 싶습니다ㅠ
******스브스 솔지키 드립 잘 치는 트잉여들 비밀리에 섭외한드ㅛ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THE_GGUING

From Twitter

******근데 짹짹이...솔지키..너무...모생겨써ㅓㅓㅓX3 뒈짓
****** 5. 이 틘구능 마르 걸면 사랑이 막느껴지거 따드태ㅐ!! 테미능 막그로캐 사랑한다거 말모타는대애 솔지카고 구곤 쫌 부러버! 구리고... 마움을 넘 쉽깨조! 더 쉬어지라규 틘구!
****** ㅠㅠ화장...근데솔지키저날 인생짤마니건짐ㅎㅋ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지키 넘 잘생겼지요 진짜 넘 죠아요 ,, 씌비라 ,,
****** 솔ㅈㅣ키 우리나라뿐 아니라 우주대통령이야 ??
****** 무니 우리무니🌙 피카츄케이스 공구해준거 고맙구 넘나 잘쓰고이써! 문이가 부농부농한거 올려줄때마다 내 기분까지 조아져 💓 그리구 멘션은 솔지키 자주 못했어두 매일 달리미지켜보구이따..💧 이제 자주 하려구 노력할게❣👊
****** 응 솔지였어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wanna_gum

From Twitter

****** ,,부산은 다 늙은 사람바께 없나바,,, 솔지키 대선 사람들이 기쓰고 투표하지 않을까 그사람되면 진짜 개에바야,,,
****** 그럼요 솔지키 제마음의 1위는 언제나 치느님입니다 족발은 각금가는 소풍 느낌이랄가.. 마싯게 후루룩 하세요 마니마니☆
****** 후 그럳죠...그ㅜ리고 일본은 솔지 넘 맛있는게 많은 것입니다...후 일본에서 태어날걸 ㅈㄴ
****** 이거 솔지키 고화질 빨리 주셔야해여.... ㅜㅜㅜ일상생활에 지장이생기니까여,,,,
******아맞아 언니신솔지 왜 아까 전화안받냐
****** 솔지익허게 가슴에 손을 얹고 환승 한번도 안해보셨습니까?
******아근데진짜 치트패치 오리지널+백합 엔솔지괜찮을것같지않나요!!!??!?!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Sseola_

From Twitter

****** 오~~~ 솔지키오고싶지 그지
****** 아 나 솔지키 해서가 흥분한 목소리로 아가야 하는거 육성으로한번만듣고 쥭고싶다....하.... 상상만으로도쥬거버림 그리구 알런이 나중에 잉챠다하구 사그라들때쯔음 한번더 해서한테 반말했으면ㅋㅋㅋㅋㅋ 해서야- 좋았어?
******김민규 솔지키 개설렌다고
******솔지키 ㅈ호가 사장이면.................................ㅎ........ 그냥 가진돈 다털어 저회사 주주가 되겠습니다. ^-^
******솔지키ㅠㅠ 히로아카는 전부를 ㅈㅗ아할 수 밖에 없지않나요?😂😂
******솔지키 홍의락 안될줄 알아따
****** 솔지ㄱ히 이번에 팬 몰린다.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wanna_gum

From Twitter

****** 맘마래,,,,, 초코님 아가어 전공이시조,,, 솔지키 말해주게오,,, 지금 책 요약하눈거 아가어 요약이조,,,, ?
****** 솔지키 아이폰은 아날로그측에 감사의 의미로 입금해드려야한다고생각해옄ㅋㅋ
****** 솔지키뱀도있음
****** 응 솔지키 보면 존좋일거야ㅅ
******허솔지; 《exid》♡
****** 시 러 시 러 실 어 ~실 어 어어어~ 솔지 키 이제 너가 ㄱ 려조야하지않니 >?
******솔지키.. 현 프로판보면 카게야마정도의 키는 잇지만... 진짜 170대는 희귀종족수준이라서 히나타가ㅜ폭풍성장하지 않는이상 국대가되는건ㄴ 사실 무리아닐까..? 진짜 전국간 타다노 부카츠로 끝날ㄹ 가능성도 없잔아잇슴...난 작거가 안나오는이유가 그래서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MBC_entertain

From Twitter

******솔지키 차이나라인 넘 매력 넘치고 귀엽지 않아요? 웨 안 먹지 명문,,,
******나도 투표권 주새요.. 솔지키 15세이상 줘야한다.. 나도 투표 좀 하자구........
******솔지LE야, 너도 이제 반오십이다. 같은 언니로서 잘하자. 네가 있어서 든든해. 하고싶은 음악 많이 하고, 곡들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어. 빨대 꽂을 수 있게. 하하. 잘 이끌어 나가보자.-141205 텐아시아1 #EXID
******솔지키 쫌많이를넘어서서 걍귀엽다
******솔ㅈㅣㄱ히 연락안하는 잠깐 사이라도 많은 생각이 오가고 연락오는 순간에는 다 잊고 있다가 또 반복되는거 같다
****** 아 이건 솔지키 ㅈ 옆에 있는 애까지 완벼크
****** ㅏ 솔지키 너무 편지 못 썼어요 특히 봄님 거는 증말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생각해도 죄송한ㅠㅠㅠㅠㅠㅠ😢 그래도감덩,,,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getrin0823

From Twitter

****** 언니신솔지가 님 보고싶대
******티오유천 솔지키 청량갑
******난근데솔지키 부스 혼자못할듯 ㅁ 난애정이없으면의지도 확없는편이라서 앤캐부스면모를까 딴건 혼자 할...××× ㄴㅋ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족이랑 허솔지랑 내 자신이랑 음식 빼면 여자가 예쁘고 좋은것밖에 남지안은 살암이다
******솔지키 오늘은 덕질날이다^ 사실 나가기 기차ㄴ다
******김형 솔지키 이런 사진 올릴꼬면 링크두 가치 조야하눈고 ㅏ님감~?
****** 솔지키 저라면 둘다그려보고생각하겠슴니다만^^!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Seoyeoni_0325

From Twitter

******솔지키 요즘 유켠 넘 귀엽지,,,
******솔지도 잘한다
******솔지키 얌얌은 레벨이들 색깔났음... 그래도 원오원애들도 잘했구 ㅠ ㅠ 얌얌얌얌 묘하게 중독되는 맛인걸
******듀엣가요제 루나랑 솔지 진짜 잘부른다 하면서 보고있었는데 유상무 있는거보고 급 기분 개더러워짐
******솔지키 후아유교복 육성재랑 김소현이 ㅣㅂ어서 예쁜거자나ㅠㅠㅠ그리고 치마에 흰줄 있어서 줄이는데두 돈 많이 들아
******와 솔지키 열세시간 잔 거는 너무ㅠ하지않았냐
******솔지키 티져사진 넘나 예뻐서 계속 보게되구요...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fqVlfKX5Un6z5sV

From Twitter

******솔지키 전 계정에서 같이온사람 다 죠은사람,,,,
****** 아냐 ㅁ개못갱김 ㅏ 총쏨 ㅠ 와클러드전신리뉴얼????????? 솔지교ㅣ 클러드느니남친인정해야해
****** 빨구님 평소의 센스넘치고 재미난 트윗 잘 보구 있어요! 늘 감사합니다! 솔지키 트청 안하셨음 좋겠지만..ㅠㅎㅎ 행복하고 달달한 연애 오래오래 하시길..♡
****** 아 솔지키 나 됬으면 좋겠다..
******아 ㅏ솔지 너무좋다
******오늘 모처럼 시간많고 여유가 있으니 듀가 솔지컷과 복가 솔지컷을 만들어볼까나
****** 솔지키 말해조 이거 쓰고싶어서 기다렷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_HANi3Y

From Twitter

****** 다음주부턴 안나올거에요 솔지가
****** 안녕하세요 솔지님!!~~>\\\< 팔로해주시고 선멘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솔지님 팔로해도 될까요? 같은 베이비끼리 잘지내보아요☺️
******아 근데 에브리데이 같은 컨셉도 좋음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 솔지키 그거 고응 쩔고 노래 존좋
****** ㅈ ... 솔지 ㅈ망겜하면서도 다른겜하면 퀄리티 낮은게 대부분이라 못함 ㄷ으윽
******솔ㅈㅣㄱ히 내 취향은 고집세고 차가운 이미지인데.. 따땃하고 귀여운 이미지도 좋다..ㅠ 하이큐에선 츳키 맛층 아카아시 쿠농에선 키세 쇼고 카가미 미도리마...ㅠㅠㅠ 근데 진심 맛층같은 사람있으면 좋겠다 오빠 너무 섹ㄱ시해요
****** 솔지키 여장쳐고라고생각함다ᆞ,,...
******나 진쨔 솔지키 아이돌 죠아하면서 연애하고싶은ㅓ감정 느끼는거 이해 못했는데 요즘 느껴서 너무 짜증남... ㄴㅐ 남자 아닌데 쾅쾅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EXID_Honestly

From Twitter

****** 솔지키 지금 저 하이큐 애니는 2기까지 다 봤는데 다시 재탕하고 시픈데 지금 보면 내일 뒤질거 같아서 참고있어오...
******So in love with Dasoni's Only One <333 SLAYJI's voice <3333 복가갓솔지
******그리고 석식에 순대볶음? ㅁ같은 거 나왔는데 그거 솔지ㄱ히 순대볶음 아니고 원펀맨에서 사이타마가 한대 때려서 튀어나온 괴인의 내장볶음 같았음 어드밋? 어 어드밋~
****** 주스님 솔지키 말해바여 부엉이져 왜맨날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이 계정 전 트친들 넘 보고 싶오 탐라에 보이면 아는 척 하고 싶고 그런데 네 달 만에 아는 척 하면 당황스러워할 것 같공 까먹었을 것 같구 솔지키 지금 트친들 중에 전 계정에서 트친이었느데 모른 척 하고 다가간 사람도..
******갑자기 걸그룹에 꽂혀서 exid랑 나인뮤지스 안무영상 찾아본당... 확실히 도수코 진정선 이후로 무쌍 연예인에게 계속 끌리는 마음을 멈출수없당♥ 음산하게 짤 모으고 있는 레벨 슬기도 그렇고 솔지언니랑 혜린 데뷔초 엄청 귀여워...
******솔지키 약쟁이 땜에 보는 것도 있다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yeseo8260

From Twitter

******아 솔지키 츠키ㅅㅣ마 어릴때 존나귀여운거아니냐,,,,고멘ㄴ츳키ㅣ,,!!!!
****** 내캐 솔지ㅣㄱ히 진짜 커스텀 진짜 잘된거같아 지금까지 망자상태의 그 쭈글쭈글한 모습 본적 없이 매끈매끈한 피부 개쩐다
******저거 솔지가 고개만 돌렸는데 엘이가 알아서 정리 싸악 하는것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키 고삼한테는 암말도 안하는게 제일 조음 나 고삼때 내 생각해서 하는말이지만 갱장히 기분나쁘고 서러웠던 적이 있기 때무네 우리 동아리 고삼 아가들한테 그냥 먹을거만 주고 우래기들 고생하네 한마디만 해따
******솔지키 메타블루 넘아련하닥우
****** 솔지 맨날 다쳐있는거 존좋 ㅠ
******수현코치님 들올때 넘 조녜여서 깜놀해따 솔지키 오늘 원탑이어씀 5달만에 봣는데 여전한 형광등100개 미모,,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GlobalContents

From Twitter

******솔지키 박차녈 견스랑 연애하는 거 넘 티내는 것 같다ㅠㅠ 럽스타 조금만 해쥬라 대형망붕
****** 하아,, 님이 저테 대고자라고 할 입장은 아니다 솔지3히 님 고자잔아요
******제가 린 미러를리김 ㅠ ㅠ ㅠㅠ ㅠ ㅍ ㅠㅍ퓨ㅠㅠ솔지 레베카가 잘해준거ㅓ만음 ㅈ
******하아아아아... 솔지ㅣㄱ히 카류타 좀 배워보고싶긴함 ..
****** 솔지키 이거는 한 백번정도봐서 끄덕안해야
******솔지키 샌즈보다 언다인이 더 어렵다
******후우..둘이 사귀지? 솔지키 얘기해..눈눈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Frt_1108

From Twitter

******허솔지 기모노 입은거 넘 씹더기
****** 단독으로 다 해머거버리구시따,,, 세시야,,, 솔지키 나 멜번에서 두번째로 제일큰 쇼핑센터에 맨날 토이 틀어놓는데 상좀 줘,,,,,,
******아 허솔지 넘 커여워,,,
****** 만족스럽지않냐 언니신솔지 외 삼천궁녀
******언니신솔지 하나면 삼천궁녀가 안무섲다했다,, 입에 존나 헬리콥터 모터달고다녀
******아 마자 오늘도 옙흔 살암이 어깨 기대서 자셨어,,,,솔지키 결혼 각?
****** ㅋㅋㅋㅋㅋ그루게! 솔지키 차차 먼 사이일줄 알았는데 친해지게되니 존좋이얌! 차차 왜이러세요 아저씨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Frt_1108

From Twitter

****** 듁고싲따 ..ㅋ 아 여자는 솔지키 쌍커풀 있서ㅓ야 얘쁘지ㅜㅜㅜ
******짜실솔지 네남매 어때
****** 솔지야ㅑㅑㅑㅑ
****** 솔지키 이제 리에님은 말이 필요업다구 생각한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리 리에님 이즈 먼들이다 리에님이 천재 만재이다 모두들 리에님을 따라줬으면 좋겠어요 우리의 자랑스런 리에님 짱짱 금손 리에님!!!!!!!!!!!!!!!
******아니 근데 솔지끼 코팩이한테 있어봤자 탐라만 더러워 지지 않나요,,,?
******솔지키 캔느 노라 잘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로 존나게 노관심이었기 때문에............ 거 뭐야 이름 경계의 저쳔?? 거 주인공이라길래 해에 켄느 주인공도 하는구나~~~ 유희왕 있는지 몰랐음 하는 마음으로 봤던 거 뿐이었고 그치 타마쟝??
******솔지ㅣ히 우리 탐라분들 어디까지 믿어야하는건지 모르겠..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hyoooons

From Twitter

****** 머래.... 솔지키 그건 에바다ㅏㅏㅏ
******아 솔지키 악스홀 30분인데 못가면 슬프자나...
******솔지키 ㅒ 지금까지봤던 남캐중에 제일 가녀려보임 방구석폐인이란 이미지때매 비틀거리고 막햇빛보면 아앗..! 하몀서 세토한테 따먹힐거같음
****** 근데 가히리는 솔지깋 다잘생겼었음
****** 알고있지만~~~언니신솔지한테는 깝쳐야 제맛~!
******솔지끼 주디토낀데 존나이쁘게생겻다
****** 솔지키 이런야밤엔 치킨이겟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GlobalContents

From Twitter

******솔지키 저정도까지는 아님 흑..진짜 첨에 알티된거였으면 진짜 안그래도 노답인거 더 노답이굿..ㅅ
******아니 .. . 사사람이 .. 좀.. 퀴즈 못하고,,. ㄱ막.. 그럴수도 잇는거죠...솔지소솟ㄹ직히저는 학교생활을 매일 트위터에 적지않습니까 ~?~?~?!?!??! 불공평해!!!!!!!!불공평해!!!!!
******솔지키 류환이 가오리 낫 같이 생겻어 해랑이 가오리 죤낸 간지 굿즈내주세요 집에서 휘둘러보고 시퍼
****** 솔지키 언니 정연맘아님? ㅈ어 ㅈ
****** 아니야 그건 언니 신솔지만 해당돼 01 빠른년생인데 언니라고 부르기싫은데 언니라고 불러야하잖아!!!!!!!!!내 자존심이야.......
******신솔지 때리면 찾아가서 여기 내 두부때린 놈이 누구야!!!나와!!!하고 손으로 사과 가르는거 보여주고 나올것이다.그 이후는 신솔지가 알아서하겠지.
****** 신솔지순두부설 ?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yourdelicate

From Twitter

****** 단어외우는데 자꾸 휴먼나옴......다 언니신솔지때문이야
****** 솔ㅈㅣㄱ히 21살 애기 아닙ㅂ니까,....애기잖아요....!!! 쾅 우주를 뚫고나간다ㅏ
******솔지키 덩킹 쿠리수피 다 제끼고 미스도가 젤 맛있잖아..??
******솔지키 세상에서 빠삐코가 젤루마시씀ㅠ
******구석에 숨겨져있던 사진을 꺼내보ㅂ시다!! 경수와 찬열이의 손 갭차이 비록 저의 족발이지만 아시겟죠?? 솔지키 엘기들 스타에비뉴 한번씩은 가봣자나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찍엇자나요그죠?
******솔지키 계자들 마음 1도 안궁금하니 티만 안냈으면.... 다른 프로덕션에서 올리는 팬텀 보고싶다
****** ㅎ ㅎㅎ ㅎ ㅎㅎ 조직이나 직장이 떡은 솔지키 젤 발리눔데... 바지ㅜ지퍼만 내리구 하는 거 젤 어울려요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whoz_ken

From Twitter

****** 조직이여,,,솔지키수위는조직이,,
******ㅋㅋㅋㅋㅋ솔지키왐릠 탐라 안보면 왐님인줄 모를듯
******솔지키 드큘 예당보단 세종이 좋았어.... 세종 겨울에 뭐하죠
******솔지키 김원싴이 이쟌 노잼개그에도 리액션 크게해주는데 앵기는거 바로 내치는 재환은 나쁜남댜야
****** 하...솔지키 너무 쉽다;;;;ㅠㅜㅜㅠ푸ㅠㅜㅜ푸ㅜㅜ 짱짱 쉬운뒙ㅅㅜ
****** 이날 내가 몰랐던 사실 1.저종이에 저게 써있는지 몰랐다 2.유리오빠라고 한걸 아무도 못들은줄 알았다 3.일룸님 카메라에 플카를 빛반사용 종이로 보고 속으로 감탄하고 있었다 4.신솔지가 온지 몰랐다
****** 그거솔지가한거이뻤는디리본형식처럼된...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S2__yoon

From Twitter

******헉헉 솔지관캐 집사만들자
****** 아니 내일은 공휴일이니까요.. 우음 만나고는 싶은데 나 엔솔지쪽 일이 안 끝나서 ㅠㅁㅠ.. 우응 얘기 꺼내줬는데 미안해여... 우리 다른날 만날까!?
******솔지키 이번 하이컷,, 내 입장에선 넘나 개이득인것ㅜㅜ,, 몽오빠랑 애들을 같이 볼 수 있는 것,,
******어제듀가 솔지퇴장 브이짤 1인칭시점 폰찍 올리고싶지만 올렸다간 징계먹을거같아서 못올리겠다
****** 솔지ㅣ키 아무리 비싸도 블레가 낫다고 봐여....8ㅅ8
****** 솔지키개오바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0장도우린간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최소니깐. . . .. 저도 솔지키 아역들 나이듣고 체소30아니냐 햇던 ㅋ ㅋ ㅋ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Explore_r_

From Twitter

******솔지키 이 잡지는 사야하까?
****** 솔지키 새호니생일인데 일찍 보내조야 되눈고아니야!!???😡😡 응 아니야
******아니솔지키 눈빛 개발려 눈빛이 정말 와 제물갖다바쳐야해 이세상사람이 아냐 최소 엘프족수장 대존잘;;;
******솔지키 너무좋디 ?
****** 구니까요! 솔지키 그거 있어서 저 가격두 납득을 할 수 있는거구요,,,ㅠ0ㅠ 넘 비싸긴 해오,,,
****** 솔지키 뚜와리 오빠 볼 마음이 업자늠....안오자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지가 초대가왕이야?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DongOAO

From Twitter

******어 솔지 왤케이뻐지냐점점
****** 헠 헉 헉 너무귀여워욧 첫키스인거 겉으론 티 안내려고 햇스면ㅋ ㅋ ㅋ ㅋ 앙니 극중 나이 20대 초반이자나요 솔지키 그전엔 맨날공부하고 참전했으니깐 연애할 시간 없었을 고 가틈 헉 너무귀여워....
******솔지하니 EXID - ONLY ONE
****** 나도 .... . .나도 양손에 남친들이 읻다고 .. . .!.!.!.! 저두 고자아닙ㄴ다 . . . .. . 솔지키눈새도아닌섯같은ㄷ <맞을소리함
****** 솔ㅈㅣㄱ히이번. . 케이토넘사벽. . 유즈루도이쁘긴하지만ㅠ ㅜ ㅠ피네피들죽어간ㄱ진
****** 엌ㅋㅋㅋㅋㅋ솔지키 아사히 귀엽지 않나요 덩치에 안 맞게 소심하고 찌질 ?!? 한 점이ㅠㅠ
******근데 솔지키 사쿠마레이가 학교댕기면서 제일 잘못??한일 ??이라해야하나 제일 후회해야할건 부활동에 그 멤버를 두고 왜 부활동을 안했냐 '' !!!공연하자 경음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roku4928

From Twitter

****** 솔지키 아직 모르겟다,, 좋고 머싯는데 아직 쪼금 무서움,, 나는 캐해석보다도 원작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를 더 크게 받아들여서,, 모르겟다,, 약간 경외심이 드는 캐릭터인,, 그래 무섭고,, 멋ㅅ지세요 와카사마,,
******그..근데 솔지키... 나능 엘송 초연 재미 없었오.. ㅜㅜㅜㅜㅜㅜ
****** 후엥..ㅠㅠㅜㅜㅜ허솔지 합시다❤️
******토도데쿠 솔지ㄱ히 결혼하지않아쇼ㅁ니까?
******난 솔지키 생일신문 바로 살수잇을줄 알았는데,,
****** 그건 솔지키 레이가 잘못한걸로 ..머 권태기였으니 어쩔수없나 ◑◑리츠랑 동급인데 입장은 다른게 좋아요 mm 진짜 가족인사람이랑!사랑이랑!그래서 땅파는 레이가 좋습니다 뭔소리 하지만 왕꼬한텐 레온이 1순위라구!!힘내라 마왕님
******?솔지키 웬이 요정같아 글구 펑 ㅣ는 존나 머싯.......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From Twitter

******솔지키 종대는 죤대가 더 잘어울린다.....
******아근데 솔지키 엓오얼굴로 태어나서 살아가는 기분은 뭘까,,,,,,,
****** 솔지키 내가 좀더 잘함
******근데,나 이거 한번 기획해보고 싶다. 미카유우 or 신야구렌 only 글 트윈지나 글+그림 앤솔지 .... 단편 수록으로 부담없이 할 수 있게.
******솔지깋 말해서 천사인듯..
****** 솔지키 1n년윽 학생으로 2지냇늗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미다^ ^ 끄덕^^




솔지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

솔지 EXID 듀엣가요제 이엑스아이디 하니 TVPPSolji Duet King Singer 주간아이돌 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