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43 ALL

****** 태연 묶은 머리를 풀어 바람에 날리듯 팔락거려준다
******태연아 아무튼 난 니가 너무 좋아~
****** 건물에서 나오는 모습에 휴대폰을 내리고 주머니에 넣었다. 곧 걸음을 늦추며 본인을 부르는 소리에 태연하게 팔짱을 끼고 너를 바라봤다. 왜 부르십니까?
******미친 태연 개이뻐...요즘 왜케 태연이 좋지....여덕이 역시....정답인가.....이런 10덕 생명체는 또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는 노래만 불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사진을 정기 승차권 케이스에 넣고 태연하게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당사자한테 들켜봐라, 모든 것이 끝난다. 완전 깔끔하게 흔적도 없이. #カゲロウデイズ
******원호 윤기 태형 정국 세훈 경수 종인 지민 백현 찬열 예림 채연 지은 도연 수영 나연 윤아 태연 소미 혜교 유정 주현 세정 결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시기 복받앗네! ㅈㄴ 태연아 살앙해...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wikitree

From Twitter

****** 그러고시퍼ㅠㅠㅠㅠㅠ 대학교 가서 여름 방학 때 꼭 그 파티 때 태연머리색 할 고얌
****** 생각보다 에반은 막 대놓고 힘들어하진 않았어 다들 걱정했는데 의외로 태연해서 다행이다 하고 생각하고 있엏는데 팬텀이랑 은월이랑 어쩌다 밥을 먹게됐는데 팬텀이 걍 말없이 웃으면서 힘들지? 하는거에 밥 앞에 놓고 엉엉 우는거야
******아 이번달까지하는 합정롯시 성규생일광고영상도 봐야하는데 못볼삘오지고ㅜㅠㅠㅠㅠㅠㅠㅠ아 나 너무 슬픈데 태연 열덕해야하는데 인생이 방해ㅜㅜㅠㅠㅠㅠㅠㅠ
****** 암? 그렇지? 태연 뻔뻔
******사랑하는태연이
******태연 삼다수 제주도 푸른 밤
****** 태연 , 쌍둥이자리 Gemini

******자기 동료랑 태연하게 싸울 수 있는 게 강한거야?
******태양아태연아사랑해♥
****** 도하×정진으로 내부고발자 떡밥은 어때여?_? 공항 베이커리에 앉아서 국정원 비리 폭로하고 바로 출국할 예정인 공요원이랑 태연하게 녹취하는 정변.
******태연 너무 예뻐... 너무 좋아... 어떡해...
******ㅌㅐ연이 보구싶다 ㅠㅠ
****** 허읔ㅋㅋㅋㅋㅋ 칭구한테 훼오빠 과사보내니까 소1시 태연아니냐고..그래..ㅆ..어..
****** 네가 웃음 터트리자 네 시선 좇던 제 눈동자 느릿하게 올려 기어이 너와 눈을 마주했다. 한숨 쉬면 빨리 늙는다던데, 건조한 표정에 태연한 목소리로 같잖은 농을 던졌지. 뒤따라 들려온 네 말에 잠시 고민하다 짧게 말 이어붙였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gadoli

From Twitter

******이랴서 태연태연하나 봅니다!
****** 사스가 태연태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하게 받아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내 말에 반항하면서!!!
******내부분열? 있지, 어떤 상황에서도 이미 끝났어. 누가 불사조인지 알고서 데스이터들이 태연할까.
****** 헉... 그럼 아드리안은 민이를 더 만지는데 있어서 조심스러워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동공지진 아, 그렇구나. 응, 알겠어. 이러면서 애써 태연한 척 하지만 입가에는 씁쓸한 미소가...!ㅠㅠㅠㅠ
****** 모른 척 태연히 등을 쓸어주며 그게 누굽니까?
******헉 태연이

****** 이번 호가 소녀시대 태연이라 대란 난거 같던데 그거 때문에 늦어지는거 같기두 하구 8ㅅ8 내일은 전화 한번 해봐야겠네욥 8ㅅ8
******다시봐도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Taeyeon #태연 #EDNA 😆😆😆😆 img cre as tagged
****** 속으로 욕하면서 진작 좀 나갈걸 온갖생각 다하다가 애써 태연한 척 '...왜' 이러는데 카라가 살짝 상기된 목소리로 .. 요즘 자길 피해다니는 것 같다고, 자기가 잘못한거 있으면 말해줄 수 있냐며 팔자눈썹 그린채 울먹울먹 ...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젊은신사. 태연하게 접근해 넉넉한 돈 미끼로 여자를 유인해 사라져버리네.
******사생팬분들 작작하세요 마음속으로 응원해주세요 태연누나는 팬들을 더 좋아하고 챙기는 맴버인데 왜 힘들게해요 새벽에 전화좀 작작하세요 외국인팬들 제발좀,,,,,,,태연누나 얼마나 힘들었으면 글을 쓰겠어요 작작해요
****** .....으으.... 여기를 제 무덤으로 하란 소리신가요? 8ㅁ8 이소 그러면 애써 태연한 척 하면서 좋은티를 숨기려고 하고... 소리가 안나게끔 참고 어떻게 해라- 하고 알려줄 것 같아욬ㅋㅋㅋ
******아씌....틧하고있으니까 짝이 이거적고 태연하게 인강보고있어....뭐우씨...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naverstarcast

From Twitter

****** 태연아 힘내 !
******적어도 '블랙'에게 강제로 레질리먼시나 베리타세룸을 먹일 수 있는 데스이터는 몇 없어. 태연하게 파르페를 한입 떠 먹는다
******하여튼 우리장르 너무 대단할 때도 많지만 저번 태연백현 때나 지금이나 반응 여전히 10구리다
******태연한테 전화한거 인증샷올린 사생팬 인스타계정ㅋㅋ 진짜 별ㅁㅊ새끼를봤나 sm아 가만히있을래?? 니들소속가수아니냐??
****** 갓태연❗❗❗❗❗
******그리고 그 불안은 점점 기정사실화되기 시작했다. 만나고 나서는 아무렇지 않았다. 그러고 헤어지고 난 뒤에 나는 태연하게 로그인을 했고 해언이를 찾아갔다. 그리고 나는 보았다. 해언이도 역극이 나와 똑같이 멈춰있었다는 사실을... 사실 우연이겠거니 했다
****** ㅋㅋㅋㅋㅋ 뭐지, 저 갭은... 보니는 제 옷자락 쥐고 태연한 척 하는 하이를 보고 혹시 무서운거려나 싶어서 바라보고만 있곸ㅋㅋㅋ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Orrism

From Twitter

****** 아하... 이것도 태연이 나오나 싶어서 괜히 보고 있었군여 감사합니당
****** 이번에 케이콘 이름이란 이름이 두개던... 아부다비 하나 재팬 하난데 아부다비는 편성 이름이 슈퍼콘인가 그래영 태연이 나온거랑 다른!
******태연
****** 태연이는 제여자에요 핵진지
****** 태연을 가장하며 저녁을 먹는 시늉을 한다
******?????아니 태연
****** 집만 비었다 하면 둘이 붙어먹는거 좋아줍니다 인처물 좋구요ㅠㅠㅠㅠ 바쁘면 안 와도 괜찮아 남편도 내일이면 돌아온댔으니까 하루 정도는 참지 뭐 아님 딴 사람 찾아봐도 되니까 신경쓰지마..라며 태연하게 전화 끊는 마박이면 좋겠구여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fashionbizkr

From Twitter

******우연이 반복되면 설득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 비록 실제의 삶에서는 우연의 포착에 의해 수많은 일이 결정되지만 말이다. -은희경, 태연한 인생
****** 아하 귀엽다는 말을너무 많이 들어서인가?? 태연하시구만~~ ㅋㅋㅋㅋ
******태연이는 나만 괴롭힐 거야 사생놈들아 ㅅ""
****** 태연이는 제껍니다 진지
****** 두번 서러워지는.. "그럼, 어디갈까? 퇴근하고 바로 온 거야? 저녁 못먹었겠네." 바로 태연하게 이와쨩 데리고 밥 먹여주러 가는 토오루 보고 싶다.. 이와쨩은 갑자기 묻고 싶은 게 많아졌으면 좋겠다.. 왜 이와쨩이라고 안 불러?
******네가 변하는 순간 어쩌면 나는 그때 죽었지 난 산사람처럼 살지 못했고 죽은 자들처럼 태연하지 못했다 네가 사랑이었다면 나는 더 고통스러워야 했다 운명이니 전쟁이니 낭만적인 이야기를 꺼냈을 때 너는 수긍하거나 응시해야 했다 주하림, 척
******이사와서 컴퓨터 옮기는데 아빠가 "쥐새끼 어디갔노 쥐새끼?!" 그러길래 태연하게 마우스 찾아주고나서 흠칫했다. ..내가 이걸 어떻게 알아들은거지...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moolmangstar

From Twitter

****** 성규만의 어화둥둥 내태연 ♡ #성규태연
******그런 이형의 기술을 사용하면서 태연하게 권법가를 자처하시다니── 꽤, 뻔뻔하시네요.
******태연온니넘조아세계최고여신ㅠㅠ
******아, 클로로 헌터협회에 얼굴올라갔겠지...혹시..수배서..안돌렸을까나..물론 클로로라면 태연하게 지나쳐가겠지만
****** 내 노래가 마이너라니, 조금 상처인데. 수록 곡이라 그렇지, 타이틀곡은 아직도 순위에 있더만. 너를 따라 태연하게 말을 내뱉었다. 자주 듣는 노래 보컬을 만난 소감은 없어? 얼굴 공개 흔한 일 아닌데.
****** 아녀요. 안 놀라고 태연하게 앉아있었는 데요. 막 의자 붙잡고 힘주고 발에 힘들어가고 안 그랬는 데요. 후후
****** 태연 아이유 에릭남 비는 곳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teyoni

From Twitter

******그래, 결국 넌 태연하게 마감을 어기게 되고, 주최자와 신간을 기다리는 팬들을 상쳐입혀도 아무렇지 않겠지.
****** 네가 처음 이어갈 때는 마냥 반가운 마음으로 고개를 끄덕이다, 진행될수록 제가 매일같이 듣는 익숙한 음원과 겹쳐 들리기 시작하자 눈을 동그랗게 떴다. 뭐야. 진짜 똑같잖아. 애써 태연한 척 이 노래 알아요? 나름 마이너한줄 알았는데.
****** 그런거여뗘...? 아니 에셈이 웨니한테 뭐좀 제의해쥬라;;; 태연 노래 아이가 요즘 최애라는 애한테;;; 빨리 제의안하고 뭣허냐....
****** 우리 태연이 잘 뛰네여 오구오구 ㅋㅋㅋㅋㅋ
****** 무슨 말씀인지 잘 모르겠는데. 태연스레 웃었다 그렇지만 할 수 있는 치료가 생긴다면, 할 거에요. 파상풍에 걸려서 호되게 고생하고 싶진 않거든요.
******쇼핑하러 나왓는데 가게이 태연이 스트레스 나온다 ㅋㅋㅋㅋ 다 듣고 나가야지 ㅋㅋㅋㅋ
****** 8권표지보면 캇쨩목이 훨ㄹㄹ씬 훨씬 두껍죠..^^ 그전부터 그랬고..하아...최고예여 손톱ㅈㅋ자국ㅋㅋ ㅋ ㅋㅋ하 미친 최고신것....안그래도 민소매라서 불긋한 자국 눈띄어서 당황하는 데쿠랑 그거알고 태연하게 웃는 캇쨔유 ㅠ ㅠㅠ 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teyoni

From Twitter

******태연 & 진져
******버스 타고 집 오는데 남고딩들이 내 앞자리 의자 하나짜리에 한 명이 앉고 나머지 둘이 서있었는데 냬쪽애 가까운 애는 옆에 애 급정거할 때 넘어지지 말라고 팔로 감싸주고 앉아 있는 애는 옆에 서있는 애한테 머리 부비고 근데 그 서있는 애가 태연하게
******여덕적으로 이상적인 루트 희님이랑 콜라보희님이랑친해짐희님이랑친한태연이랑친해짐탱휜이 친해짐소시가 귀여워하는 동생이 됨솟맘친목 레벨이 이어주는 게 빠르겠다 한숨
****** ㅠㅠ 분명 목도 더 두껍겠죠 캬아 캇짱 상체 최고bbb 데쿠가 대단하다고 감탄하다 자기가 전날 낸 손톱자국 ? 발견하고 새빨개지면 태연하게 잡기 딱 좋지 않았냐고 그랬으면 좋겠네요ㅋㅋㅋ
****** 태연 잊혀졋노 ㅋㅋ
****** 못찾았지만 태연한척 에이 그럼요 ~
****** 태연하게 고개를 저었다 이거요? 삽질하다가 못에 긁힌 거라서. 파상풍이나 안 걸리면 다행이지......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아저씨. 응?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yeonkr

From Twitter

****** 이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태연히 포카리병을 치우고, 그의 잔에 새로 섞은 소주를 따라주곤 제 잔엔 다른 소주를 따르며 건배. 원샷하곤 저도 계란말이를 입에 넣는다
******길수현 송 경감님이 '와!!!치!!!!!'하고 크게 재채기를 했는데, 옆에 있던 동찬 씨랑 민태연 씨가 '시계는 와치' '시계는 와치'하고 돌아다니고 계십니다.
******강시라 - 만약에 태연 출처 청춘뮤직 강청춘 - 태연이 만약 시라 뮤직출처 강만약 - 시라에 출처 뮤직 태연청춘
****** 이왕이면 맞는것 보다 때리는게 더 괜찮잖아. 태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비유가 그렇단거죠 태연하게 대답하지마요!!!!
******g 수지 소미 세정 예리 수영 유정 나연 태연 신비 소희 승완 하니 주현 지은 채연 세휘 유아 채영 혜리p 손나 지호 결경 진리 도연 정숮 지애
******태연 제주도의 푸른 밤 좋당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yeonkr

From Twitter

****** 그럼 태연하게 정말 당연하다는 얼굴로 무슨소리하는거야. 난 너랑 내 가족 빼고 다 안믿어. 널 못믿는게 아니라 네 주변을 안믿는거야. 그들을 믿어야할 이유가 내겐 없으니까.
******Q. 기차를 타기 전 캐릭터의 상태는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A. 어떤 상황이든 상관 없습니다. 연인과 헤어졌거나, 몸이 허약해졌거나, 자괴감에 휩쓸려 슬퍼하고 있거나, 커다란 일이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태연한 캐릭터도 있을것입니다.
******#MBC뮤직 #HITSONGS 피에스타 mirror 보고있는데, 남자 팬 한명이 계속 호오오오오오!!!!! 거림ㅌㅋㅋㅋㅋㅋ세계제일의 어그로...나였으면 무대하다 빵터졌을듯 태연하게 무대하는 피에스타 짱짱걸ㅋㅋ
****** 학교는 여전히 재미없나보네요!!! 당당 짤리고 안 짤리고의 문제입니까..? 파들 걱정마요, 안 죽었어요! 게다가 어차피 짤려도... 나이프나 들어가죠, 뭐. 태연한 말투
****** 태연이는 그저 노래만 열심히 하면 되는거야.
******TV서 낙선한 분들 얼굴보니 애써 태연한 듯 보이지만 진짜 마음 짠하고 속상하더라 가족들은 더 할테지 힘내시고 지역구를 위해서 애쓰면서 다음을 기약해야죠 응원합니다 전국새누리당 후보님들 고생 많으셨어요.^^
******정말, 능글맞기 그지없네. 생전에 내 손에 죽임을 당하고도 어떻게 그렇게 태연한 거야? 갸웃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yeonkr

From Twitter

******이렇게 나와 오래 관계 되어도 태연할줄은.. 당신... 착실한 사람이 아니구나.
****** *why? * 태연
****** 저희 태연 에릭남비어요~~~~~~
****** 아 진짜요? 하긴 저렇게 태연할리가 없지!
******아 이거 나도 있다 필드몹이랑 일대일할때 후방 측면 잡으려고 계속 이동하면서 딜했다 하면서 와 시파 이렇게 어려운데 다른 딜러들은 어떻게 싸우지 했지만 애써 태연한척 했다 옆에서 보면 졸라 븅신같았겠지... #파판_새싹시절_이제는_말_할_수_있다
****** 무릎 밑에 손을 넣어 그를 번쩍 안아들었다. 생각보다 가볍네. 역시 섬광이란 건가. 태연스레 욕조에 물을 받고 그를 내려준다.
******g 태연 미영 유아 유빈 보미 나연 지연 진리 정수 G혜리 예림 수영 주현 솔라 유정 세정 도연 결경 채연 희현 소희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gadoli

From Twitter

****** 크라우스의 전신에서 흐르는 기백에 마른침을 삼킨다. 온몸이 바짝 긴장하면서도 소파 뒤에 서서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은채 태연한 척 입술을 비튼다 하하,지금 협박이라도 하겠다는건가? 하지만 안돼,크라우스...아무리 자네라도-
******태연아 화이팅....
****** 네 웃음에 시선이 흔들리는가, 싶더니 그대로 아래로 툭 떨어졌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표정은 태연했지만 손은 꼼질거리다 주먹을 꾹 쥐었다. ..섣불리 기대었다가 혹여 부담스러워하거나 하면 어쩌지. 이건 내가 싫어요.
******태연 티파니 효연 윤아 써니 유리 수영 서현 봐 다 안다고
******일리야 양 뺨만 살짝 붉어져서 뻣뻣하게 긴장하고 있ㄱ고 양쪽엔 사람들 있고… 솔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태연한 표정으로 발만 꼬물대고 있으니 일리야 죽을 맛이겠지 머
******태연이 더이상 괴롭히지말자요.. 힘들게 하지말란말이에요. #RESPECTTAEYEON
******태연:흥분하면 8배 커지는 신체부위는? 수현:동공 태연:넣을 때는 단단하고 꺼낼 때는 부드러워져 있는건? 수현:껌 태연:몸의 중심에서 걸을 때마다 흔들리는건? 수현:넥타이 태연:젖은 똥차가 원하는 건? 수현:우산 기철:…나만 썩은거야?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lin03172

From Twitter

****** 그럼 덮칠께요 태연
****** 머리를 굴리는 소리가 이쪽까지 들리나. 비죽 웃고는 태연스레 걸음을 옮겼다. 빈집의 문을 열고, 그를 거실 한 구석 소파에 내려주었다. 검 두자루를 태연스레 벽 걸이에 걸쳐놓고, 독전갈 한마리를 풀었다.
****** 05. 아무튼 나름 조직 높은 직위에 있는 백은 은밀한 곳에 곰돌이를 달게된 ..... 그런데 이 문신이 시간이 좀 지나자 차차 옅어지더니 완전히 사라진. 백이 이상해서 문신 지워졌다고 죵에게 묻는데 죵은 또 태연하게 대답.
******태연노래 들으면서 걸으니까 하이텐션 됬어
******그..노래이름뭐지........그 뮤비에 태연이 백금발하고 나오는거.............
******진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영상에서 옆으로슬쩟보는건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주인공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이도 귀엽고 옆에서 중계하는파니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짜 광대가우주끝까지올라긴닼ㅋㅋㅋㅋㅋ
****** ...? 미하엘님께 경계를 해야합니까? 아마... 무방비하더라도 다른분이 경계를 하며 저를 주시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태연하게 대답해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changwoo0111

From Twitter

****** 아린이 속으로 막 벽 뿌수고 바닥 부수고 하는데 겉으로 태연하게 같이 막 부둥부둥해주곸ㅋㅋㅋㅋㅋㅋ
******노래를 들었을 때 떠올렸던 온도와 풍경과 이미지와 색채를 태연 뮤직비디오에서 보았다. 저것보다 더더욱 광활하고 성스럽고 눈부셔야 하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한 거 같다.
****** 흐응 .. 괜찮은 것치곤 표정이 영 쎄하네, 도련님. 걸을 순 있어? 외출할 건데. 이끌어 욕실에서 빠져나오며, 태연히 제 옷을 집어들어 몸에 걸쳤다.
******태연 레인 들을 때 마다 차오르는 눈물<<여기서 맨날 차오루 생각남
******애써 태연한 척하지마 너 눈물 고였어
******우리태연이시😚💕
******좋아한다고 한 적은 없잖아, 안 그래? 여인의 울음 섞인 외침에도 태연히 검은 눈을 접어 미소지으며 대꾸하는 사내의 오후 세시.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bb_universe

From Twitter

******오늘 이벤트에서 아쳐 띄워줘서 좋았다. 로 아이아스 쓴 모양이던데 마슈의 보조가 있었다지만 아르쥬나랑 아라쉬의 지크프리트를 희생으로 한 기습을 잘 막았다니 대단. 다빈치가 '너 만능이구나?'고 하니 '궁병이란 그런 거지'라고 태연하게 대꾸하고ㅋㅋ
******송기철 난 나보다 약한 초짜는 괴롭히지않아. 민태연 그런 애가 없으니까.
****** 어차피 몸을 섞을 때는 네가 나를 막 대하지 않나? 상. 태연스럽게 그리 응대하며 정강이를 부여잡은 너를 두고 다시 계속 걸음을 옮겼다. 내심은 무언가 응어리진 것을 갚은 기분이라, 입가에 작은 미소를 띄운 채로.
******태연닮음 존예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이렇게 태연하게 트위터하고 있지만 사실 수업시간임 아듀...
****** 너무 자연스럽게 음식 2인분 차리고 오토이시 밥먹으라고....라며 잔소리를 하는순간 어질하겠죠 태연한척 할뿐이였고 너무도 그리우니까 그만큼.내색안하고싶었는데 한번 스위치 켜지니까 이젠 화나고 짜증나고그자식이 머길래 싶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S_oopsogsop

From Twitter

****** 태연인가? 악플러 고소 당한 여고생이...
****** 태연하게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구는 거 너무 좋아요 ㅋㅌㅋㅌㅋㅌㅋㅋ 이 세상은 죽거나 죽이거나야 이런 느낌이어도 좋을것같고
****** 얼굴로 날아오는 바퀴 앞에서도 태연했던 사람
******태연 rain같은 컨셉으로 사진찍고싶다
******호랑이가 보고 있는데도 먹잇감이 그 앞을 태연히 지나간다. 가끔은 머뭇거리지 않고 덤벼드는 것이 실패를 막는 비결이다. - 도교 -
****** 아마 찔러도 못일어나겠지만 그러다 어느순간 깨서 눈앞에 있는 거 보면 어떡하죠 심장떨려서... 아마 태연한척 표정관리하고 안아버릴테지만 으윽
******태연 I 보고 태연한테 치였다 와씨 어떠케 사람이이렇게 탈인간급으로 예쁠수가있지...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151Kamii

From Twitter

******태연 ⁉〰
******제주도 끌린 이유 태연님 노래...... 후후
****** 넘 오래 수련한나머지 욕구불만이라 눈에 뵈는게없나싶어서 나중에 후회하지말구 이거 놓으라구!! 😂😂😂하는데 시저가 태연한표정으로 죠셉 뒤 쑤싯쑤싯하면서 ☺후회안해 죠죠... 하고있으면 좀 무서우면서도 뻘하게 잘생겼을것같아욬ㅋㅋㅋ
******1614042 Taeyeon 태연 Kyuhyun - 제주삼다수 - 밴드고맙삼다x삼다도소식 MV 규현 Full ver.
****** HD Taeyeon 태연 Kyuhyun - 삼다수 Samdasoo CF JEJU #snsd #taeyeon #kyuhyun #samdasoo
****** 완전똑같다는거임. 순간 내가 애를동경하다보니 닮고싶어서영향이갔나?!?햇는데 그친구가 태연한게 뭔개소리 완전 다른데 솔직히 닮진않았음..응.. 왜냐하면 서로 우리 그림체는달라하면서 인정할정도로 정말 똑같진않앗음
****** 아니, 그렇지 않았지. 그가 날 죽였으니, 난 더 이상 뭘 할 수 없지 않았을까? 태연한 얼굴로 마주본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_ymom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호세 진짜 사이코같다 술먹여놓고 도날드가 불뿜으니까 그걸로 태연하게 담배불붙이면서 고맙대...
****** 그러니까 새누리죠 태연하게 해내지!
****** ㅋㅋㅋㅋㅋ 아 좋네요.... 간디토니가 멸팁 손 결박해놓고 레드룸에서 이것저것 막 해줬으면 좋겠다... 엉덩이만 치켜든 자세로 장난감 넣어놓고 이십분만 참으면 상준다고 해놓고 자긴 그 앞에서 태연하게 책읽구... 근데 이미 멸티비는
******섬광탄에, 발연탄에, 수류탄까지 쓰다니…. 저런 무모한 애송이를 봤나. 하긴 나도 젊은 시절엔 저만큼 무모한 짓을 태연히 저질렀지만.
******민태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글자 단어는 뭘까? 사랑? 부모? 송기철 송 형. 민태연 :
****** 작게 웃음을 터트리곤 안심시키듯 손목을 놓아주며 가볍게 입술에 쪽 입맞췄다. 태연히 추삽질을 뒤잇는다. 걱정마, 아직은 그럴 생각 없으니까. 그냥 짜릿한 상상을 조금 해봤을 뿐이란다.
******태연이다 ㅠㅠㅠㅠ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jeehee1283

From Twitter

******삼다수 태연노ㄹㅐ 넘조아서 규현꺼도 들었는데 다른거 불렀으면 더 좋았을걸같음
******내 잭 ㅠ_ㅠ 하면서 울상일 태연이 생각하니까 광대 솟는다...
******빅앙 첫키수는 내 왼쪽팔목을 걸고 서로가 처음이라고 확신한다 빅터가 고개 들이미는데 앙리 속눈썹 파르르르 떨릴것 물론 여기서 태연해하는 빅터=속은 이미 다 뒤집어짐
******그럴듯 하게 포장해서 기를 죽여놓은 말 뒤엔 널 잃고난 뒤에 무력하게 슬프고 싶지 않다는 내 이기심이 너무 태연하게 자리잡고 있어.
******태연이 확 뺏을수있으면서 조심조심 하면서 달라고 하는거 넘 귀엽지....
****** 태연이랑레벨?
****** 이기면 이야기야 언제든 할 수 있지. 내가 그대를 만나야 하겠지만. 그러고 보니 그대가 사는 곳은 어디인가? 태연하게 네 어깨를 토닥였다. 이미 가족이고 내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응?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veryverycry

From Twitter

****** 전에 태연이 이렇게함ㅋㅋ
******리카르도 질투 안 하는 것처럼 태연하게 굴지만 파뱡 키스신 본 그 날은 평소보다 키스가 많음. 카멜 팬심으로 키스신을 보다가 다니가 하는 대사가 달달하면 리모콘 들어서 음소거.
******도가니탕을 먹으러 왔다가 가격표에 쓰인 14000원을 보고 흠칫했으나 짐짓 태연하게 주문하는 데 성공.
****** 그렇다면 나만 믿던지. 태연하게 웃으며 부드럽지 않은 어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네 어깨를 토닥여주었다. 실수로? 피해자라 언급한 것을 보면 누가 밀었나.
******회사 앞 까페에서 2015년의 유리를 만났다. 안녕~유리야~그리고 태연이도 만났다. 안녕~태연아~
******난 이제 혼자 국밥집 가서 태연하게 국밥 먹을 수 있는 클래스로구만...
****** 쓸데없으면 괜찮다는 듯이 한 번 웃어나 주던지. 너와는 다르게 태연한 낯으로 마주하며 어깨를 으쓱였다. 그 나쁜 것을 구태여 두 번 겪을 이유는 없지. 그대는 그대의 죽음이 타당하다 보는가? 나는 아닌데.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rendingVidPost

From Twitter

****** 겁나 태연하시잖앜ㅋㅋㅋㅋ 마치 제가 서코올것을 이미 알고있는듯잌ㅋㅋ 아예예 대령합지욬 ㅋㅋㅋ
****** 아ㅏㅏㅏㅏ아아아ㅏ아아아아!!!!!!! 아아ㅏ아ㅏ!!!!! 아아ㅏ!!!! 진하야1!!!1 아 어ㅏ아ㅏㅏㅏ1!!1 진하야야ㅏㅑㅏ아ㅏㅏㅠ ㅠㅜㅠㅜㅠ 으앙 ㅠㅜㅜㅠㅠ 그렇지 부정..부정은 캉시새끼가 하는구나ㅣ;; 아씨;;; 진하 너무 태연스럽게
****** 그 번호 캡쳐 게시물에 한국인 번호도 있긴 있었는데 거의 아랍쪽 번호였고 최근에 아부다비 갔을때 사생따라붙어서 태연이 번호 알아간거 팔았다나봐
******발표하고 역대급으로 까여서 멘탈 완전 깨졌는데 태연이 인스타는 뭔일이야... 팬이 맞기는 맞는거야??? 팬이면 저러면 안되지 미쳤나
******시디♥태연님! 팔로우 해줘서 고마워요^^
****** 사생들이 며칠째 태연이한테 전화하고 난린가봐 태연이가 너무 힘들어서 번호를 캡쳐해서 올렸는데 그걸본 번호 주인들이 이 번호 진짜 태연이 번호 맞다고 더 난리를 쳐서 태연이가 새벽 다섯시까지 잠을 못잤어
******태연이가 괜히 움직였나 싶어요 이게 무슨 뜻이에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angblanc

From Twitter

******그걸 들켜서 안그래도 미운털 박혀있는 브루스가 마피아와 손을 잡아서 뭘 하려는 거냐 하는데 까미유는 나름 좀 놀라고 애써 태연한 척 하면서 재단에 뭘 꾸미고 있는거 아니냐면서 궁지로 몰고가는거 보고싶다
******태연한 적이 없단다아~~~
******#Respect_Taeyeon 태연이 좀 지켜주자
******트위터가 안 되기에 인터넷이 문젠가? 또 오류인가보네 하고 태연하게 꺼버렸던... 근데 알고보니 다들 터진 거였다니. 제가 이렇게도 트잉여가 아닙니다 후후
******아렌 성격도 만만찮지만 아이 성격도 장난 없게 능글하고 태연한지라 이러다 크리스마스 때 둘이 서로 겨우살이 들고 나섰다가 마주쳐서 빵터지는 거 아닐까..
****** 태연하게 내가 감옥에 가면 좋겠다늕 거야 아니면 내 손에 죽을정도로 나를 사랑한다는거야? 하고 웃을거같애
******태연아...자책하지마ㅠㅠㅠㅠㅠ싫어하는거 아닌데..걔네가 잘못된거야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emGyouu

From Twitter

******태연ㅠㅠㅠㅠ
****** 아 얼마든지요. 연하게 한 잔만 부탁할께요. *한발작 물러나서, 언제 놀랐냐는 듯이 태연히 당신을 바라본다.
******태연아 폰번호 바꾸자 속상하더라도 ㅠㅠ
******안심하라, 감각이여!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검은 외투를 입은 그 사람들은 다시 저 아래로 태연히 걸어가고 있는 것이다 어느 투명한 저녁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모든 신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 기형도, 어느 푸른 저녁
******매너 좀 있어 주세요. 우리 태연이랑 좀 놔주세요. 우리 태연이 웃을 수 있게 지켜주세요. Please leave our precious Taeyeon alone. Please leave her to be happy. #Respect_Taeyeon
******민태연 「 '몸으로 갚는다'는 게 막노동으로 갚는 건 줄 알고 드라마를 볼 때 "어서 몸으로 갚아!"라는 대사를 듣고 "왜 여자에게 저런 걸 시키지? 나라면 건장한 남자를 쓸 텐데." 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한동안 다들 날 피해다녔다.」
****** 아 그게 애써 태연한 척은 하고 싶은데 자기 이름 불러주니까 좋아서 자동으로 입꼬리 반사 ㅋㅋㅋㅋ 아 진짜 구장 안팎에서 다들 이뻐하는게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kh05221

From Twitter

******저 탱구 많이 보고싶어요.제발 태연이를 존중하고 아껴주세요 #Respect_Taeyeon
******태연언니를 괴롭히지마세요 냅둬라
****** 좀 괘씸해서. 태연하게 말을 뱉다가 네 말에 입가가 꿈틀거렸다. 후회. 지독하게도 싫은 말. 제 입가를 매만지다 고개를 끄덕였다. 둘 다 하는 것으로 하지. 우선은 푹 쉬어두라고, 조엘. 그러다 그대마저 혼나겠어.
****** 점술 레포트를 새 양피지에 태연하게 다시 써내려가고 있다
******왜 내 사랑만 더딘거죠 내 사랑만 힘들죠 그대 앞에 그대 곁에 있어도 온통 세상이 그대인데 그대만 보이는데 그대 앞에선 난 먼 곳만 봐요 들리나요-태연
****** 제주도아가쒸수지온니!!ㅎㅎ언니한테 추천하고픈 노래가 번뜩!생각나서ㅎㅎ태연의 '제주도의 푸른 밤'ㅎㅎ노래진짜좋닷!!
****** 다행이다 ~우리 소원이 지켜줄께 태연아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angelove3201

From Twitter

****** 아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전 그렇게 팬이라는 이름으로 태연이한테 하는 행동을 정당화하는 사람들이 인스타에 있길래 그렇게 썼습니다..
****** 중동 갔잖아 멀리있는데 직접마주할 기회가 있어서 간건데 거기서 태연이 정보가 쏵퍼져서 지금 고통받고있는거 전화번호도 죄다 아랍쪽이아
******태연 「왜 송충이를 발로 찼어?」 동찬 「손은 안 아프자네.」
******우리 태연이 좀 냅둬라 좀... 팬들이랑 늘 충분히 소통하고 있잖아 개인시간은 줘야지;
******아니 태연이가 번호를 왜가르쳐줘???생각 좀해라
****** 태연이는 팬이라고 생각했겠지만.. 팬의 정도를 넘어선..
******태연아 사랑해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gadoli

From Twitter

******태연아 ...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아 태연아...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 태연 - 만약에
******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라 태연아
******좋은 아침~ 탱! ❤️ 파이팅! 태연 Good Morning *กอดแทยอน*
****** 저두저두 태연이랑 아진님이 있어서 너모 행복해요 ㅠㅠ 아진님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powtyeon

From Twitter

******Sasaengs! Stop bothering 오리 태연. 😑😑😑
******태연아 며칠동안 속앓이하고 힘들었을텐데 이렇게나마 말해줘서 고마워.
******아니...미쳤나 그사진을왜태연이한테보내는건데? 아니...사생존나개쓰랙........하열받아
******태연이 인스타 자주 확인하셈
****** 응., 내 누이? 조금 태연한 얼굴로 툭던지듯 웃는다 사실은, 과거랑 변한게 없어서.. 기대를 했었지만, 그에대한 좌절감은 감당하긴 어렵더라. ..,
******에휴...우리태연이ㅠㅠㅠㅠㅠㅠ
****** 난 좋음ㅋㅋ 리메이크 같은데 원래 노래가 좋고 태연이 목소리가 좋으니까!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gadoli

From Twitter

******살아 있는 것은 모두 변하잖아. 당연하지. 안 죽었으니까. 사랑이 변하는 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이 변하는 거거든. 변한 사람들끼리 똑같은 마음으로 사랑할 수 없는 것 아냐? /은희경, 태연한 인생
******태연아...ㅠㅠㅠㅠㅠㅠ
****** 막 근처에오면 피비린내 난다고 싫어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 진은 들은체도 안하고 총손질 하면서 연장달라고 태연하게 손내밀구..얘네들 참좋네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다가가려 했다.. 날 싫어하는 줄 알았으면 움직이지 말걸.. 악플, 안티, 사생 그 모든 것이 주는 생각의 끝이 저렇구나 태연이에겐. 마음이 아프다 본인 스스로 자기 존재의 이유를 의심해야 한다는 것이.
******큰칼 쓰고 옥에 든 춘향이는/제 마음이 그리도 독했던가 놀래었다/성문이 부서져도 이 악물고/사또를 노려보던 교만한 눈/그는 옛날 성학사 박팽년이/불지짐에도 태연하였음을 알았었니라/오! 일편단심//
******트잉여 「졸음을 한번에 물리치는 방법 없을까..?」 민태연 「자.」
******헉 누가 태연이 괴롭힘? #Respect_Taeyeon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dripmaster430

From Twitter

******태연 조공 인증에 낑겨다니던 KORG padKONTROL 이야기 하시는거라면, 퍽 좋은 기계가 아닌 것은 맞습니다.
******순영 승관 한솔 민규 원우 찬열 경수 종인 백현 세훈 기현 원호 창균 형원 m민혁 윤기 태형 지민 b민혁 성재 일훈 현식 레이 두준 준형 태연 미영 결경 채연 유정 도연 세정 소희 희현 진리 수정 유아 유빈 주현 수영 예림 솔라 혜리 지연 보미 나연
******#Respect_Taeyeon 태연이가 좋은꿈꾸길바랬는데 새벽에 댓글을 남긴걸보니까 그저 속상하고 미안해진다 태연이를 지켜주세요 제발
******우리 태연이 잠 좀 자자.... #Respect_Taeyeon
******쓸디 여캐한테 치인건 강소라 나르샤 태연 경리 정도인듯
******나쁜 짓엔 창의성이 있어야지. 세상에 없는 것을 상상해야 그것이 크리에이티브한 거니까. 다 있는 걸 또 상상하면 그건 있는 것을 몰랐다는 것, 즉 무식밖에 더 되겠냐? /은희경, 태연한 인생
****** S 한강 다리에 걸터앉아 다리를 흔들거리고 있다. 발 아래서 흐르는 물이 무섭지도 않은지 태연한 기색이다. 오늘따라 안보이는걸 툭툭 발꿈치로 난간을 가볍게 두드리며 제멋대로 흥얼거린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cherish_snsd

From Twitter

******태연 목소리 좋음... 막 당장 떠나도 될거같고.....
******헤헤 지각이네 태연
******순영 승관 한솔 민규 원우 찬열 경수 백현 세훈 기현 원호 형원 m민혁 윤기 태형 지민 b민혁 성재 일훈 현식 레이 두준 준형 태연 미영 결경 채연 유정 도연 세정 소희 희현 진리 수정 유아 유빈 주현 수영 예림 솔라 혜리 지연 보미 나연
******송기철 거짓말하기 놀이 하자! 진실을 말하면 지는 거야! 민태연 싫어. 송기철 이겼다! 민태연 시끄러워. 송기철 와~, 이겼다…
******순영 승관 한솔 민규 원우 찬열 경수 백현 세훈 기현 원호 형원 m민혁 윤기 태형 지민 b민혁 성재 일훈 현식 레이 두준 태연 미영 결경 채연 유정 도연 세정 소희 희현 진리 수정 유아 유빈 주현 수영 예림 솔라 혜리 지연 보미 나연
****** 연기자까지는 아니지만 훌륭은 할지도 모르겠네요! 태연한 웃음이다
******태연이 노래들을려고하는데 뭔가 미안해서 못듣겠어...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dltjwls0905

From Twitter

******태연이가 오죽하면 인스타에 저런글 올렸겠냐... 안쓰러워...
******인간같지않은 것 들때문에 태연이가 왜 상처받고 힘들어해야 하는지 쓰레기같은 것들때매 우리가 왜 이렇게 속상하고 열받게하는지 그냥 태연이가 행복하게노래하는거 보면서 우리도 행복하게 보고듣고좋아하고싶다고 #Respect_Taeyeon
******아침을 태연이로 여니 너무나 행복한
******민태연 1 더하기 1은 ? 기동찬 귀요미 ! 민태연 계산기가 제 기능을 못하네 고장이 났나 ? 기동찬 :
******#서태후 #서태연 태후가 기회가 돼서 태연이랑 다윤이 만나게 해주면 좋겠다. 서로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하고.. 나이도 동갑이니까 응응 막 태후가 소개 시켜주는데 태연이 벙찌다가 태후 째려보고 속으로는 오빠가 여자친구를 데려온다고 했는데..?
******헉 미친 태연이가 부른 제주도 푸른밤 개존좋..
******아 태연이 인스타에 댓글 남기러 갔다가 어떤 외퀴년 댓글보고 혈압이 올라서 정말...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naverstarcast

From Twitter

******아이구... 우리 태연... 불쌍해... 3분간격!! 며칠째!! 새벽!! 오후!! 낮!! 제발 그만 해!!!
******인스타 코멘트에 다 반응할 필요없이 거를껀 거르면 좋을텐데 오랫동안 아이돌 생활하고도 감당하기 힘들어보인다 댓글 그만보고 좋아하는 사람들 만나서 맛있는거 많이 먹어요 태연
******아.. 태연이 말하는 거 참.. 마음 아프다.
******태연이가 얼마나 참기 힘들었으면 이렇게 글에다 댓글까지 써 하 진짜 쓰레기새끼들..다 사라져버렸으면
******헉 태연이 굴리고싶다.
******태연아 괜히 음직인거 아니야... 진짜 소프트웨어개발해서 하루에 30번 이상 사람이 안받는데 전화하면 바로 신고 넘어가게 해야함....
******아침에 눈 뜨자마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힘들어하는걸 보는 기분이 어떤 줄 알아? 태연이는 사람이지 너네 감정으로 장난치고 괴롭히는 장난감이 아니야. 태연이도, 우리팬들도 그만 상처입히고 제발 꺼져... #Respect_Taeyeon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naverstarcast

From Twitter

******태연이한테 왜그래짖짜
******아 나가야하는데 태연이 노래가 너무 조타
******태연이좀 그냥 냅둬라 좀;;;;;;;;
******태연아.....ㅠㅠ
******진짜 태연아 내번호 그냉 가쟈다가 써라...
******결국 태연이랑 태주 아웅다웅하고 태윤이가 그거보면서 막 웃고 태후가 말리고 막 그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남매들이 카페에서 만나면~ 우선 태후가 애들 다 불러 모으겠지. 태후 아, 왔어? 뭐 먹을래? 태윤 오빠가 사주는 거면 아무거나 먹을래. 태주 형, 쟤는 왜 불렀어. 못생긴 걸. 태연 내가 왜 못생겼어, 니가 오빠냐.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LeeSsangGyu

From Twitter

******태연 목소리 짱 청아해
******일어났는데 태연이 댓ㄹ 뭐내 외퀴들 뒤질래...?
******밤사이에 태연이가 또 글썼구나 ㅠㅠ 태연아 ㅠ
******태연이좀 내비둬 이생키들아ㅠㅠㅠ
******오죽하면 태연이가 이럴까 3분간격이라니 끔찍하다
****** 도른.. 사생이 태연이한테 계속 전화해서 태욘이가 인스타에올림




태연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teyoni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teyoni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kteyoni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agadoli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finalcasting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jinp_ss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idolitem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heKukminDaily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GSlove78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aeng_lyrics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stoodotcom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hoyaduck11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Taengveins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

태연 소녀시대 Taeyeon 고통 전화에 호소 푸른 사생팬 제주도의 MV RespectTae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