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37 ALL

******아이유 이슬이 잘먹나?
******아이유 참 좋다
******연예인...? 난, 마..마동석이나 하정우..가 좋더라! 여자 연예인은..아이유? 귀여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출연, 유재석 "첫방 시청률 꼴찌
******손예진 아이유 차태현 김수현. 지상파에서 이런 조합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아익후! 아이유님의 좋은날이 흘러나오네요 오늘.. 좋은날이 될수있길......
******#nowplaying 스물셋 - 아이유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nojamparty

From Twitter

******아이유 목소리 너무 예쁘다
******그플 세글자 아이유 입니ㄷ 아 아니야 나오지마 나 그플 못가..
******아 아이유 스물ㄹ셋 곡 좋아..
******아이유 모던타임즈같은 노래 넘나좋은것
******써니힐, 브아걸, 아이유. 내 덕질 3대장. 특히 코타랑 가인을 사랑합니다.
****** 어떤 느낌의 말랑말랑함일가여.. 아이유..?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힐링캠프' 김창완 "아무래도 아이유보다 술이 편해"
******아이유 목소리ㅣ가 넘 매력ㄱ적이야...
******아이유 멜포나오면 ㄹ 늦게가서 캠빌려다가 캠찍어야지 팔십디나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연느님&아이유 얼음꽃 노래방가면 자주부르는!
******아이유님이랑 사쿠라코쨩이랑... 두사람 다 노래 잘하구 너무 이쁘구... ㅎㅎ
******아이유 못생김ㅋㅋ 제가 데려감 ㅅㄱ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daphnen0712

From Twitter

****** 악동인척! Feat. 아이유스물셋 하는 말새끼는 편의점을 습격한다!
******아이유 스타일 같음
******아이유 보고싶다
****** 태연 아이유 에릭남 비는 곳
******아이유 제제 너무 좋음 퓨
******아 어떡하지 아이유 너무 좋다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 맨눈으로 볼 수 있는 사랑★☆ 맞아 아이유의 눈을 쳐다보면 복잡한 마음이 클랜징 돼요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 아이유 눈에서 빛이 나요★☆
******음주하고 아이유에게 상담해라
******아이유님 목소리 치유 최고..... 천국에 소리가 있다면 아이유님 목소리와 같을 것이다...😇
******개인적으론 설리 x 아이유 밉니다...
****** 헉 아이유유트브님 팔로 잘못하신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저 팔로 하셨길래 놀래서 멘션 남겨요 ㅠㅠㅠㅠ 당황 ㅠㅠㅠㅠ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아진짜 너무 귀엽자냐.. ㅠㅠㅠㅠㅠㅠㅠ 발그레 .. ♡ #이슬톡톡 #아이유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가 있다면 레블리의 토요일에 만나요ㅋㅋㅋㅋ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와나 ....아이유 이렇게 이뻐도 되심 ??
****** ㅠㅠㅠㅠㅠㅠㅠ아이유넘나 노래잘부르죠ㅠㅠㅠㅠㅠㅠ끄아앙 요즘 마마무도 입덕했답니다☆★ 노래잘부르는 사람들 넘나 좋은것...
******복숭아가 환생한다면 그건 아이유ㅋㅋㅋ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아이유 제발 멜포 안나왓으면
******아이유 싫은 날 딱 지금 내 심정
******보자마자 아이유 너랑나 를 떠올렸다. 음 이거 완전 표절 아니냐?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 You & I / 아이유 2011.11.29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 흐엌.. 중학교 다닐적 만해도.. 애들 수업시간에 막 선생님한테 아이유 좋은날 틀어달라했는데ㅠㅠ
******아이유님 뱃살까지 커여운건 뭐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819_teku

From Twitter

******내관캐는 나한테 어쩝이렇게 관심이없을수가 있는지 오늘도 결국 한마디도 하지 못했어 아이유 좋은 날 들으면서 눈물 흘려야겠ㄴ냐고내가
******아이유 너무 좋아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은" 박장대소
******아이유 너무 이부다 ㅠㅠㅠ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 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 신
******아이유!졸귀 진짜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mistershiniu

From Twitter

******와지금까지 이상한노래만나오다가ㅜ 아이유 삐에로는우릴보고웃지나왓다 ㅜ 기쁨 ㅜ
****** 에에 경빈쨘... 잘못해써오.. 제가 그럼 아이유 박보영 하연수 다음으로 경빈님을 올릴게요..!!
******집중이 안되서 유튜브에서 노래틀어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아이유한테 홀렸다.... 망.... 너무이뻐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 무릎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응 봤어~ 근데 내 취향 아냐...제 취향은 아이유의 너랑 나입니다... ???
******영상쪽도 배워보고 싶다. 아이유 뮤비 너무 예쁜것 같아. 예술쪽은 재능 없다면 지금 하기엔 늦긴 한데 어차피 그걸로 먹고 살 생각은 없으니..선배중에 전공 막 3개씯 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던데. 복전이든 부전이든 배워보고 싶음. 이러다 백수가 되는건가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syj0517

From Twitter

******내 .. 내가 좋아하는 세명 왜 친함? 황송하고 어리둥절 >.< ❤️💕❤️ #구하라 #설리 #아이유
******설리가 구하라랑 아이유랑 친한 거 너무 좋다 예쁜 애들끼리 붙어있으니까 개조아 ㅠ
******god의 소녀들' 아이유·메건리, 보석같은 '히든 보이스
****** 흑흑ㄱ흑픅 그런 슬픈말은 하지말아요.. 아이유톤
******아이유는 왜...
******내가 요즘 듣는 노래가 못 넬 짙은 검정치마 아이유 종현 것 밖에 업섯구나 방금 깨달음 희,,,최근 재생 50곡이 다 이 안에 잇래,,
****** 아이유는 불쌍하잔아요 내일 팬덤한테 알계옴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너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이유가 뭔지 내게 말해줘 사랑일까 이런게 사랑일까 바로 너야 이쁜 이 장밀닮은 너야 입술이 딸기같은 거야 내 맘을 1초만에 다 뺏겨버렸어 _아이유,울라라세션 <애타는 마음>
******아이유 분홍신 넘 좋다
******후쿠모토나 죠죠로 아이유 복장 합작같은거 없나 코피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아이유노래 들을때마다 수정이생각나
******#np 아이유 - 싫은 날
******아이유 - 좋은 날 이게 시간이 짧네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J_Mouvs

From Twitter

******P. 설리 & 아이유
****** 빼먹은 아홉번째 노래는 제가 아이유 노래 중 가장 많이 들은 내 손을 잡아! 제가 만약 기타를 가지고 있다면 이 노래를 꼭 부르고 싶었어요..... 노래는 못부르지만...ㅎㅎ
******효린도 존나 좋아했는데 아이유 좋아하는 고참이 갈궜다 그새끼 교회 다니고 자기 지칭할 때 오빠가~ 형이~ 하는 놈이었음. 나보다 어렸는데;;
****** 승희 아이유랑 비슷하니 예쁨 ;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 그래도 아이유님이 더 보고싶음... 아 그냥 이쁜 걸그룹 누구나 보고싶다...
******즐거웠던 추억으로 하루를 마치자. 오늘 병원에서 3시간동안 봉사활동을 하느라 매우 피곤했으나 오랜만에 친구와 롯데리아에서 햄벅도먹고 1년만에 노래방을 가서 좋았다.당시에는 피날레로 아이유의 좋은날을 부르거나 악뮤노래와 아이유노래만 주구장창 불렀던게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KLAX_IAN

From Twitter

****** 어어... 둘다 엇비슷한데 굳이 고르자면 아이유?
****** 태연 vs 아이유요 궁금한...!!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 글쿠나..요새 아이유 활동안해서 트와...쪽으로 팬질중ㅋㅋ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근데 솔직히 아이유 스물셋 명곡인듯
******아이유 이슬톡톡 광고 봤는데 헤어스탈때매 신봉..선...가타.....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Cindy_0516iu

From Twitter

****** 아이유님 첫 서든콘때는 분홍신 사녹이랑겹쳐서 끝나고 바로가서 생방안들어가고 앞자리 구했었는데 여긴 음 ㅎ
******아이유 노래를 좋아한다는 우성호 후보도 당선되신
******아이유 그 스물셋앨범 논란은 많았지만 푸르던 노래 정말 좋아함... 가사 넘 예쁘지않나요.. 막 소설읽었던거 생각나고 더 아련하게 느껴지고 진짜 최고요.. 솔직히 이거 듣고 작품하나 나와야함~~ 박수봉님이 장범준노래듣고 작품만든것처럼
******아이유 자작곡 가사에 어여쁘다, 작은손같이 청자가 성별이 확실치 않거나 여자느낌나는 곡 낼때마다 설랜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에 샤프심?" 비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팔푼님 아이유 23 PV 일러 그려드린것 효과 넣으니 봐줄만^-^..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아이유 이슬톡톡 광고 저 머리는 가발인가? 아님 정말 저 머리인가 ㄷ ㄷ 길었던거같은데 최근 사진 봤을때는
******아 아이유 쇄골 넘 예쁘당
****** 아이유좋아하는구나! 내친구도 유애나야ㅋㅋ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보이스메일 윤 기다리다 넘 조아요 특히 윤하 기다리다ㅠㅜㅠㅜ푸
******iu..im 캘리그라피 #아이유 #이지은 #IU #iuim #IUIM #아이유아이엠 #마쉬멜로우 #캘리그라피 #유애나 #올뺌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김구라 아이유 소라 말실수 폭소 '아오이 소라인데'
****** 선덕여왕 ost- 아이유-아라로 아이유 목소리 넘 달콤해유 이거 들으면 동양풍뽕참 오늘 미술학원에서 그림그리면서 이거 몇번은 계속 들었다 ㅠㅠㅠ
******김수미 아이유닮앗다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 아이유삘이다
****** ㅋㅋㅋㅋㅋㅋ가는길에 아이유고개로 유명한 3단 업힐이 있어서 힘들어유ㅠㅠㅠㅠ 암튼 오늘 딱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였어용ㅋㅋㅋㅋ
****** 요새 솔라에 치여서 아이유보다 솔라가 이뻐보여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chungsj206

From Twitter

******이유~ 없는 이유 없다. 아이유가 좋아하면 좋아요 꾸욱~ 아이유를 사랑하면 댓글에 사랑해~
******아이유 모던타임즈 앨범 수록곡들 왜이리다 좋냥ㅁ
****** 아이유를 보면됩니다
****** 아이유 신드롬이라 하죠 뭐
******이 정도면 아이유 중독인가 10분전만 해도 존나 불안하고 머리아파서 약먹고 30분동안 문제 하나도 못풀었는데ㅋㅋㅋ
******보오나님이 현보님 카메라 보고 좋다고 해서 생각난건데 아이유 선생님 소니a550쓸때 카메라 장난아니라고 한적도 잇음..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51227 아이유 IU - Twenty three 스물셋 2015 SBS Gayo Daejun"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아이유 3단고음하다가 기절한거 생각나네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만 해도 나는 연예인을 좋아하거나 드라마에 푹 빠져서 한 장르만 파게 되는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다. 그전까지 배우 김명민과 아이유를 좋아하긴 했어도 호감?정도 였다보니
******아이유 그렸던거
****** 아이유한테 편지 받고싶네요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이게 진짜 귀갱이다ㅋㅋㅋㅋㅋ마이크 소리 물려서 노이즈 장난아니곸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시끄러워요ㅋㅋㅋㅋㅋ 왠만한 강철튼튼귀가지고 계시지 않으면 듣지마세요ㅋㅋㅋㅋ 저 듣다가 개뿜ㅋㅋ#아이유 #좋은날 #3단고음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 전성기 아이유 와서 간신히 9천 넘겼죠 ㅋㅋㅋ
******눈물은 나오는데 활짝 웃어 네 앞을 막고서 막 크게 웃어 내가 왜 이러는지 부끄럼도 없는지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한 번도 못했던 말 어쩌면 다신 못할 바로 그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아이유 - 좋은 날>
******거기선 모두가 노랠 하고 산대요 부서지는 파도 앞에 살면서 -Havana, 아이유
******아니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요 며칠사이에 아이유사진 왜케 알티랑 마음 박힘?...... 반년은 지난사진인데.....왜죠....................누가 이유좀...
******아이유_푸르던 ***찬백 여름
****** 아이유 rain drop 도 많이듣구 소녀온탑 같은곳에서도 많이듣습니다!!!! 사실 노래는 별로 안듣고 반복재생함니다..헤헤
****** 노래도 못부르고 랩도 못하지만 마음만은 아이유인데 괜찮겠어?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yujous

From Twitter

****** 엔씨티.... 나는 NC는 좋아하는데 NCT는......... 우리 아이유 이름 그런데에 갖다쓰지뭬
****** ㅋㅋㅋㅋㅋㅋ아니코틴 하지뭬...NCT라는 예쁘고 세련된 이름이 있는데...!니코딘 아니에유 니코틴 아이유~~~
****** 아이유ㅋㅋㅋ
******모오락 크루들이 아이유 삼단 고음 불러줬으면 좋겠다
******저거 초반에는 왜 ㅏㅣ유 같은 건지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닮았음 ?
******탑은 YG on Air 에서 대성의 포스터를 보더니 "대성이 왜이렇게 아이유처럼 나왔지?"라는 발언을 했지요
****** 달력은멕시카나아니에요? 아이유 모델인게 페리카나인가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Rihyang_apple

From Twitter

****** 헉 구래 ㅋㅋㅋㅋㅋㅋ 나 남성계의 아이유가 될거야 전에 노래방가서 정밀채점모드? 그거 해서 아이유 좋은날 했더니 박자랑 음 다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텅님감사합니다 아이유들으러갑니다.. 밧줄챙김
****** 아이유의 비밀이요! 사랑하는 소녀가 화자인 노래인데 심봉님이랑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뒷부분으로 갈수록 웅장한 노래예요 노래가 그냥 전반적으로 예뻐욤
****** 내 아이디도 진지하게 지은건데....아이유를 생각하면 유토피아에 온것같다는 발상에서 In Utopia 줄여서 IU라고 한건데.... 난 이거 짓고나서 엄청 뿌듯했는데 어느 누가 놀리는 용도로 사용해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털녀 관한 민망질문에 당황하
******아이유 가사짱..
****** 아이유 투표하는곳을 아는게 더 신기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loveday0136

From Twitter

******저한테 아이유 위치를 묻지마세요. 아까 침대에누워잇는데 전화오더니 지금 아이유 투표하러 안오는데 촬영하냐고 하면 내가 어케암.. ㅠㅜ
******오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복숭아, 아이유
******아이유 시인...
******머리 색은 지난번 갈색이 너무 쨍해서... 검정으로 바꾼거고요... 그리고 징짱하면 흑발! 흑발하면 아이유! 여서 흑발로 진행하는 겁니다!
******당당하게 아이유만 쫓아다니고 아이유 굿즈 몇박스를 사모으고 집안에 쌓아두고 대가리에 겉멋 허세만 쳐들어서 검도용품이랑 기타 사놓고 먼지만 쌓게 놔두고 집에서 플레이도 못하고 엄마도 싫어하시는 엑박을 기어코 사다가 서랍안에 쳐박아두고있고 이런 것들이
****** 아이유 너랑나 3단고음
******아이유 까면안되냐? 크레용팝까면안되냐? 수지까면안되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rose_of_joyrich

From Twitter

******탑이 대성더러 아이유 닮았다 한 것만큼 어의업는
****** 헉 세상에 세상에 못본사이 아아니면 제가 놓쳐버린 아이유미가 ㅠ..ㅠ..ㅜㅠㅠ 유리나님 감사합니다... 넙죽 너무예버요...♡♡
****** 그리구 아이유 목소리?
******헉 마마무ㅜ넘ㅂ귀여워요 저ㅓ원래 여아이돌 아이유랑 가인ㄴ만 조아했는데ㅐ마마무 귀엽구ㅜㅜㅜ...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마음 - 아이유
******아 화이트보드에 김세정 아이유 적어놓고 보고싶다아아아 라고 낙서하면서 멍하니 있는 걸 들켰다. 개창피.........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 아이유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euikk

From Twitter

******한국가기전에 조말론 향수랑 맥틴트랑 누군가를 위한 쿠키앤크림스프레드랑........ 또뭐사지....... 아이유님선물사야하는데 뭘살지 모르겠음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기름은 아이유
****** 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 난 아이유 안 조아햐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 아이유팬이였다니
******깔끔히 아이유 손뗌 ㅅㄱ링
****** 아이유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YUELNA_

From Twitter

******ㅋㅋㅋㅋㅋ이야... 진짜 아직까지 한마디도 없네. 아이유,브아걸,배우분들 열애설 터지면 젤 먼저하는게 팬들한테 말하는 거다.. 아 진짜 얜 뭐야? 김종인은 팬을 어떻게 생각하는 지 알겠고 ㅋㅋㅋㅋ 아니 평소에 프엑 잘만올려주더니
******하지만 오늘 하루는 길에 고인 물에 비친 모습이 서러워 내 어깨를 감싸며 울어요 -L'amant, 아이유
******이슬톡톡 아이유광고하눈거짱이쁨이다,,
****** 비투비-별, 울면안돼 ,울어도돼,last day 칭구가팬이라서 들어밧능데조은거마나ㅠㅜ 아이유-rain drop 태민-soldier 이건쫌최신거당ㅎ
******아이유는 왠지사전투표했을거같음ㅋㅋ
******그전에 아이유 논란은 어이없는게 입술버진게 해놓은게 체셔 표현한거였음;
******나는 아이유 좋아 😢 욕 먹으면 조금 슬퍼요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Uhwa_0901

From Twitter

****** 아이유너무조아
******우드버닝 연습겸 친구 선물겸 그린 친구오너캐x아이유 분홍신...! ...다안증이 생긴 기분이었다
******흰 니트 입은 아이유랑 카페에서 아이컨택하면서 수다 떨고 싶다..
******시끄러운 사람들 틈에 왜 당신은 조금도 춤을 추지 않나요 나 그대가 궁금해 알수 없는 표정의 까만 선글라스 <아이유, 박명수 - 레옹>
******난 로또 1등 걸리면 아이유 밴 뽑아줄거임
******어 또 그거 생각난다 동성애옹호발언을 한 사람은 게이나 레즈라는 말에 '난 흑인차별을 반대하고 아이유를 좋아하니 흑인아이유' 라고 하신분...
******공부하기 전에 아이유 노래 듣고...단거 좀 먹고...가자 도살장으로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seunggee87

From Twitter

****** 아이유는욬ㅋㅋㅋㅍㅋㅋㅋㅋㅋㄱㅋㅋ
******아 ㅋ ㅋ ㅋ아이유 노래듣고싶어서 아이유 치는데 자연스럽게 아이츄 쳤음
******아마 아이유 목소리가 너무 고음이어서 싫어하는것 같기도...전에 목소리 너무 가늘고 얇아서 싫다고 했었거등 근데 나도 아이유는 고음<<<저음인것 같음 저음이 넘사벽으로 좋아서
****** 나 아이유앨범도잇다...나중에 인피니트도 사야지
******설리 요즘 왜케 핫해졌는지 몰라도 이렇게된김에 아이유하치 현아나나 설리레이라로 누가 제발 한국판나나좀 만드러달라
****** 솔직히 미백크림은 아이유크림이 원조고 그게 제일 좋음 따른건 별로 그닥
******음악중심' 헤이니, 인형 비주얼제2의 아이유 탄생?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ida_love

From Twitter

****** 어맞아요 아이유!!!!!! 저도 처음보고 아이윤가 하고 채널다시돌린거라ㅋㅋㅋㅋ 하연수도 좀 닮았구요
****** 아이유도 좋고 연아도 좋아 ㅠㅠㅠ 언니들.. 사랑해..
******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노래 생각하고쓴것 맞습니다 호호홍 황제리츠 존나 저도 드리고싶어요ㅠㅠㅠㅠ하...세발..... 삼삼님 황제복식어떻기그리죠 면류관어케그리는겆니까 북여버려ㅠㅠㅠㅠ엉엉어엉
******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아이유좋아헤요 후후후훗
****** 흠칫 또 기다리다~고민만하다~흘러가는 하루끝에서 하는말~~내가 널 사랑훼~~~~ 지나가던 아이유여덕
****** 전 그래서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를 계속 듣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이유 - 너랑나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shineeeee000

From Twitter

****** 어후 저 노래방가면 아이유노래필수적으로 불러유^^
******그 뭐냐 아이유 무릎 들어주십쇼 좋아줍니다...
******아이유의 미아 참 좋은 노래다... 에오에오에에오에오~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 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 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신경쓸 게 너무 많다" 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술은 먹고싶어서 먹는거지 누가 소주에붙은 아이유 신민아보고 와 존나이쁘다 이러고 사먹는것도아닌데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0112_1234

From Twitter

****** 안뇽하세요😝😝팔로우햇습니다!나두 아이유랑방탄소년단이 넘넘좋아요😃😃찬하게 주세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르는 척 해줘야"
******봉갤하는 아이유를 좋아하는 평범한 리게이 요즘은 메이플함! 아이유외에도 퀵소희와 꽃케이를 좋아합니다
******노동요가 좋은 이유는 졸려서 꾸벅구벅 정신 못차리다가도 노래가 나오면 각성이 된다는 거다... 최고의 노동요.. 빅뱅,아이유...
******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유뿐이야
******이 때 막 사무실에서 낙엽님한테 아이유춤 가르쳐주고 그랬었는데 아 이때부터 싹수가 보였구나^.^;;;;
****** 야들 아이유사진말고 뭐라안하장아 ㅋㅋㅋㅋㅋ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pink_hero

From Twitter

******아 누구한테가지 문채원 ㅏㅎㄴ효주 아이유 음
******아이유 되게 좋아졌다..
******하얀 니트 입은 아이유랑 카페에서 딱 두 시간만 수다 떨어보고 싶다..
******아이유는 어쩜 저렇ㄱ 예쁘냐...
****** 아이유 덕질은 꽤 조용히 하시는듯 마치 저같네요 응?
****** RT_kid_ 아이유-4am 들어봐요 분위기 와따리 신기해요 글구 지인도 해주세요
****** 아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단발하구 파마하랬더니 아이유 사진 찾아오드라 그래서 하라했지 한다카드라 탈색하게?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BBH_1030

From Twitter

****** 아이유랑 에펙은ㄴ 아직도 열심히 빨고잇음 저 공방도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아이돌 빠질 진짜.....나 양yo섭 갠팬으로 시작해서 아이유>레인보우>에펙 여덕ㄱ루트 착실히 밟다가
****** 아이유 인장과 하루나 인장을 동시에 취한다..!
******사실 아이유 노래야
****** 아이유 좋죠 ㅠㅠ
****** 아이유는 사랑입니다
******이제 아이유 너랑나 는 여유롭게 부른다 뿌듯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아이유 스물셋 너무좋네
****** 아이유 노래는다좋지만 스물셋 노래가사.좋다.하아 이쁘다뮤비 이언니도포함.넷언니들의.앨범을.꼭 전부 소장할것이다 흐아아
******아이유-다섯째 손가락 듣고있다 해질녘에 짝녀와 하교하는 기분
******일단자자 아이유 노래를 들으며
******아이유목소리 너무 힐링된당
******노야랑 다나카는 백퍼 그 굵직한 목소리로 걸그룹노래 떼창하고 ㅏㅣ유3단고음 부르고 ㅋㅋㅋㅋㅋ 난리쳐서 다른애들 다 귀막고 다이치나 스가가 고막 테러라고 다이치는 눈바껴서 화내고 스가는 노래방책으로 치거나 할듯!!ㅋㅋ ㄱ 냥냥펀ㅊㅣ?ㅎ
****** 앗 사랑ㅎ료 아이유 넘 조녜라소 다른 분이 보정해주신 거 바로 인장 뙇 해놧어요 희히,,모처럼 휴일이닉가 자기 자신한테 보상해주는 느낌으로 좀 놀아료! ! ! !요한님이랑두! ! !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hcsrhhc

From Twitter

******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아 나 아이유 삼단고음도 불러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아닛 어어어 어어어어어 아이유 제제!!!
****** 아이유노래좋은거넘많지 ❕
****** 아이유 좋은날
******얼른 아이유 생일 축하해주고 싶당
****** 앗 ㅎ발라드들오 아 아이유꺼조음
****** 쏘니는 늘 가격대비 무난하게 성능 잘 뽑아주는거 같드라구요!!! 저도 전에 쏘니 헤드폰 MDR-1R 썼었어요!! 아이유 헤드폰이라고 선전하는 제품 바로 전에 출시된 모델이에요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kyungzzang96

From Twitter

******내가 설리와 아이유를 좋아하는 이유를 이제야 대강 찾은 것 같다. 어리고 예쁘고 사랑받는 캐릭터로서 역할행동을 잘 수행해오다가 일반적인 여아이돌에게 강요되는 틀을 탈피한 행동을 하게 된 것, 일반적으로 불리는 여우이미지를 스스로 선택한 것.
****** 맞아요 에프엑스도 이쁘고 몽환적이고 정말 억소리나게 이쁘고 그렇죠ㅜㅠㅜㅜ....이번에 아이유 스물셋 뮤비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허헣.... 토끼리님이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ㅜㅠ.. 가인이랑 에프엑스는 정말 짱입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라닠ㅋㅋㅋㅋㅋㅋ너너..너너무 너무 먼ㄴ세계의분이시잖아...ㅋ..ㅋㅋㅋ..지니는 토끼닮앗다!
******제가 아는 관캐상실곡 백아연-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96네코-오렌지 태연-만약에 블락비-넌어디에 에일리-저녁하늘 샤이니-너와 나의 거리 하츠네 미쿠-누덕누덕 스타카토 이토 카시타로-인터뷰어 효린-안녕 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언터쳐블-회전목마
****** 2.푸르던-아이유 사실 아이유목소리를ㅠㅠㅠ 좋아해서 아이유 노래는 진짜 많이 듣는 편인데 그중에서 푸르던은 진짜 내가 아끼는 노래중에 하나ㅠㅠㅠㅠㅠ잔잔하고 목소리를 감상 ? 할 수 있어서 좋은....♥
****** ?? 아이유 넘나 이지은..ㅎㅎ
****** 아이유....넘나...이...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199iulily

From Twitter

******갑자기 아이유에 꽃혀서 일본판 아이유노래 듣는중
****** 무슨말인지 알겠닷. 나는 아이유가 딴사람 노래 부른건 정말 어떻게든 찾아서라도 듣고싶더라 예전에 나는그사람이그립다 ? 인가 부른것도 ㄴㅓㅁ 좋았떠ㅠㅠ 아이유짱 이유쨔응
****** 아이유것ㅅ두 조쿠! 레드벨ㄹ벳것듀 조쿠!!!!!😻❣
******강철삼국지? 에서 코사장님이 부르신 캐릭터송이 너무... 너무... 좋아서 눈알이 떨린다..... 아이스레바 아이유에니 하테노나이 오모이와 카와니 나루...... 이니시에오 메구리 유큐 스나노 하네 도코마데 유쿠노카.......
****** 아이유 사진 보정해주세요




아이유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Elmemelme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dae_sir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upsidedown_2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

아이유 IU MV 스물셋 Feat 분홍신 라이브 마음 만나요 남자다 금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