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41 ALL

******가인 동영상으로 또 뭘 감추려는 걸까??
****** 모르겠..구라던데 저여자랑 가인존나 불쌍ㅠ
******와인 좋아하는 친구 덕분에 맛본 청담동 트라토리아 미토의 와인 페어링 코스 10.8만원 밸런스가 좋은, 흡족한 식사였다. 대식가인 내게도 부족하지 않은 양. 오랜만에 강 너머 좋은 식당 가서 떨렸어...
****** 다시 알립니다 지금 돌고있는 가인 관련 영상은 거짓부렁입니다
****** 와...미쳤다...운영혼자한대.......................사스가인가..
****** 움 가인이뿐뎅 뭔가 멘탈갑이기도하고 ㅋㅋ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피 자다가인나뚀인나뚀.ㅊ궂ㅂ따뜻하고 죠아 어떠케 8ㅁ8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Aka_01n

From Twitter

******이런일로 가인 기사에 오르내리게하지마라진짜
******가인 주지훈 사진 유출 이거 야갤보고 옴
******움짤ㄹ 최대 크기ㅣ가 5MB 해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메가인ㄴ애
******비올레... 킬빌 가인 옷으로...... 신청한다...........하앙.......... 동양풍도 보고 싶은데........ 정장도.............
******그래서 가인이랑 주지훈기사 터진거였어?
****** 아하 저도 가인좋아해요 0 가인은 그래도 이런팬있으니 든든하시겠네용 😀!!
******어버이 경실련 청와대 ㅋㅋㅋ.. 가인 주지훈으로 되겄어. 명박이나 함더조져.

******에 가인.....
******전경련이 어버이연합 뒷돈 준거 덮으려고 하루종일 가인 주지훈 영상가지고 시끄럽구마잉~ 가인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사건 덮으려고 의도적으로 퍼트릴정도면 가인일 확률도 있어보이는데..??
******총선 끝나고 쉬는 도중에 일이 터졌군요. 돌아왔습니다. 경실련 관련 기사가 큰 건 인가 보군요. 주지훈 가인 스캔들로 터트리는 걸 보니...
****** ㅋㅋㅋㅋㅋㅋ가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벌옄ㅋㅋㅋㅋㅋ라르손분 가만히 계세요 제가 가겠읍니다....😢😢
****** 아니요 아닙니다 이거 글 내리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가인 소속사 대표이사가 글까지 올렸습니다 ^^
****** 이 사진 속 여성 가인 아니래, 😅
****** 이거 스냅x녀라고... 가인 아니예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broom_am

From Twitter

******근데 가인 떡영상 트윗에올라오면 어찌됨?
****** 흐으으응~?????!!?!!!!!헉 가인여신님 이 저보다 훨ㄹ씬 눈크시고 예쁜ㄴ데여!!!!!!!!!!!웅넹녱ㄴ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가인누님 너무 아름다우셔요....
****** 느엉거어어ㅓㅏ 우리 이코님 그럼 제 여신님 브아걸 가인 언니같은 매력이겠군여!
****** 안녕하세요 루니가인님 ㅋㅋ저 지금 이거 읽고 있는데.. 아까워 죽겠어요
******가인 루머 유포 수사하면 국정원이나 청와대가 나오는건 아닐지 걱정된다. ㅋㅋㅋ 덮을 이슈가 좀 많아야지!
******열심히 학원숙제하고 네이바에 들어왔더니 왜 뭐 주지훈이랑 가인이랑 뭐???
****** 가인 닮'았다고' 하는 유출영상

****** 근데 가인은 그런거 진짜 돌아도 별로 어색하지 않은
****** 챤숑가인것같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냥 작업브금으로 쓰시라굿.<☆!
******가인-주지훈 악성루머 관련 키이스트 공식 입장 발표.
******그런의미에서 가인-법규 듣자
****** 크흨 난 1.5기가인데도 바로 초과임...에그와 학교 와파로 어캐든 버티고 있지만ㅠㅠㅠ
******가인은 왜 또 이딴 루머에 상처받아야되고
******근데 가인 같은 눈이 한둘이 아니라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pdl246

From Twitter

******주지훈 가인 치고 나오는 타이밍 보소 하하
****** 가인 뭐 있나요
******가인 주지훈 탈반메이트 아님? 제발....
******주지훈과 가인이 말합니다 "청와대 어버이연합 시위지시"
******근데 가인이랑 주지훈이랑 넘 인간적으로 너무하지않냐 세상 지네둘만 사는거같음
****** 순간 오른쪽 아래 빨간거 텐가인줄
******대체 가인 영상은 어디에 있나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hi_my_sweet_13

From Twitter

******전경련이 극우 행동단체인 대한민국어버이연합에 억대 자금을 지원해 온 거 덮으려고 가인 주지훈 뜬거구만
******가인?? 한가인?
****** 가인분 2부 개꿀잼...👍
****** 아.....그래서 탐라에서 가인 가인 했구나..ㅋㅋㅋ미친넘들....남의 거 봐서 뭐 어쩔라고...ㅋㅋㅋㅋㅋㅋ 쌩유
****** 가인 유출이라고 난리난.. 일반인 동영상인데요. 안닮았는데 머리가 짧아서 그런가봐요..
****** ㅋㅋㅋㅋ 하 제ㄴ장;;;; 겔라님이 터치하기전에 그분의 터치가 더 빠를 것 같은 기모찌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따라가서 타투경험이나해라....ㅠㅠ ????? 헉 나이가 몇인데 가인아 인생설계는 스스로 하기^^ 난 이제나 만나러 ??
****** 역시 가인분 배우신분 *´ლ`*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tp_littledream

From Twitter

****** 넹 근데 가인 안같아옄ㅋㅋ
******아.... 오럴은 저렇게하는거구나. 일반인 유출. 그 가인어쩌고 하는거. 봤는데. 잘한다. 보는것만봐도 잘해보인다... 등에 커다란 타투있음.
******괜히 친구 노트북 준다 그랬나.. 램 4기가인줄 알고 64비트 깔고보니 2기가라 램 허덕여서 램 확장까지 해서 줘야할 판...ㅜㅜㅜ
****** 왜애ㅐ 왜안대여ㅠㅠ!! 쾅쾅 그 마퍄 제가 먼저 들어가있어야겠다 그래야 내 후배로 들어와서 제가 가르치죠ㅠㅠㅠ 하.. 가인이요...??가인이... 그러게요 걔 알고있나..? 아무리생각해도 맨날 발차기 하고있을 놈인데요...^^?
******BEG / Brown Eyed Girls / 브아걸 / 김 효진 Jea 제아 / 조 미혜 Miryo 미료 / 박 효진 Narsha 나르샤 / 손 가인 Gain
******안녕하세요  얘기 좀 할까요 그렇게 나를 잘 안다고요 참 이상해요 눈 앞에서는 한 마디 못하면서  뒤에선 참 말이 많아 가인 - 진실 혹은 대담
****** 3. 여남 통틀어 쌍꺼풀 없는 사람 좋아함. ex 유아인 윤시윤 가인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Cadute_

From Twitter

******가인 안같은데, 가인동영상이래
******워우 가인
******악성루머,,, 우리 가인이 드디어 시집가나햇다,,,,,
****** 12초이긴한데, 그닥 볼거없어요 ㅋㅋㅋ가인같지도않고
******뭐야 주지훈 가인 왜 실검1의야???머야?????
******연둡 인스타 ㅠㅠㅠㅠ 애기 작은거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진은 가인언니가 찍어줬으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
******ㅁㅊ 머리짧고 아이라인 진하게 그리면 다 가인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기레기들 이번엔 또 어디서 뭐 덮으라고 하디? 근데 이런건 좀 약하지않냐 ㅋㅋㅋㅋㅋ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Lazy_R_0629

From Twitter

******가인 주지훈 성관계 영상 이 실시간 검색어 1위다, 어버이연합은 3위, 전경련은 5위. 이름 직접적으로 지목하는건 확정됐을때 쓰는건데 어차피 30분만에 기사 삭제할거 루머성 기사를 이니셜 말고 바로쓴건 고소해주세요~하고 쓴건가? 심히 의심스럽다..
******가인에게 실망했다는 새끼들아 너희에게 맞는 가인 노래 하나 추천해줌. '진실 혹은 대담' 이라고 뮤비도 봐
****** 악 태그를 안했어 빠ㅏ가인가... 치교님 을 위한 선물임다.. 전 던지고 사라질게요...총총...
****** 아 씁 거 이제 다리 우주최고인거 저만 알아야 하는데 이거 어쩌지 겔라님 이제 반바지 입은거는 꼭 dm으로 주시는걸로 ㅠ?? 겔라님 ????? 헐...저 반바지 가인이 그려오면 이제 반바지도 볼 수 있느ㄴ건가요...ㅠ? 빌빌
******주지훈 폰유출영상이라구 돌아다니나보다 가인과 엣치하는게 나오는것 같은데 실제 본인들인지는 얼굴이 안보여서 알 수 없고 과거 소란넷 유출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듯
******가인
****** 아까 가인이라고 사진이뜸. 주지훈폰에서 유포된거라면서... 근데 둘다 아니라고 해서 소속사에서 고소미먹일듯..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crocpub

From Twitter

******실검1위 왜 주지훈 가인임 둘이사귐?
****** 계피님 아침부터 가인짤 쓸꺼에요? 손글씨나 써달라구요 징징
****** 헉 최애들... 갓가인 아닙니까 ㅠ
******★아뜰리에는 "현금거래 등의 거래"를 하면 "1회 경고"를 받아. 미성년자는 현금거래가 법으로 금지이기 때문이지. 무엇보다 마비노기가 12세 이용가인 것 처럼 아뜰리에도 12세 이용가거든!
****** 내캐중에 젤여신이고 내가인정한 이쁜이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어 ㅠㅠ퓨
******불을 켜줘 please 니가 나를 전부 볼 수 있게 이 순간 우린 free 돌아가고 싶은 곳은 없어 믿지 마 내 목소리가 아닌 모든 말은 거짓말 널 흔들려는 모든 것들 stop stop stop stop - 가인, Paradise Lost
****** 돌이킬 수 없는 보자마자 가인한테 치여서 그대로 브아걸한테까지 입덕...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newstown1

From Twitter

****** 가인님네 미생도서관이잔ㅅ아여ㅅ
******가인시는 3시 14분♪
****** 하현님 하트가 좋아요 가인님처럼 멘션하는 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데이터 6기가인줄 알았는데 3기가였어~망했ㅓ 1기가도 안남았어~환장~
******아리스는 쿨하게 보여도 실은 나 이상으로 격정가인 부분이 있지
******잘한다 소리들었을때 짜릿할때가 있는데 가인님이랑 사나밈이랑 게스트라랑 뱌밈 칭찬들을때가 그러하다
****** 김종인도 마찬가지 가인 김병로선생의 손자인자가 조부의 얼굴에 먹칠하네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2dlwIrma

From Twitter

******이렇게 좋을 건 뭐니 날 갖고 뭘 했던 거니 나른했던 그 늦은 밤 반짝 눈을 뜬 건 단 한 번의 kiss <가인 - 피어나>
******anyone looking for the paradise lost 달콤한 꿀처럼 좋은 거 말이야 maybe I am that your diamond lost 미치게 탐나는 좋은 거 말이야 <가인 - Paradise lost>
****** 그 뭐지 한마디에 삐약이를 보러온거냐 인가 보러온건가인가 써있지않았나요? 그거넘귀여워서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귀여워요..가끔 놀리시는것두귀엽고그랬어요,,
****** 가인넴 얼른 자요... 제 몫대신에
****** 가인 가인!
****** 뭔데 이겈ㅋㅋㅋㄲㅋㄲㅋㅋㅋ요리사의 탈을 쓴 미식가인가 그런건가?!
****** 웅그래여.. 가인이가 예브니까 강걔 손은 아무래도됐ㅆ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n3n3_0602

From Twitter

****** ㅋㅌㅌㅋ뭘로 하셨을지 궁금해서 봤는데 저거라니...저도 가인이 술머근 로그 프사로할가바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누..누구지 코가인가
****** 핫..//감사합니다//사실 리바이 다리 원본의 가인보다 더줄인건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길어보이네요
****** 인정하거나니까 편하더라 확실히난 편협하고 고집이세서 내가인정하기싫은사실은 회피하고보는데 인정하고나면 편안함 모순덩어리
******지혜랑 낑깡이랑 은채랑 가인이랑 이째랑 7반애ㄹ이랑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니다... 내 사랑이 존재해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근데 은채 진짜 아 어쩌지......
******알렉스-20대 초반까지는 평범했으나 중반 넘어서면서 부모님이 죽고 대모님이 죽고.....이건 전부 록산나 나쁜X 때문이다...그러나 그 배후는 본인이 속한 가문인 윈체스터 가인 아이러니한 상황. 그래서 데스 이터 찾아다니느라 3년을 허비.
******가인 언니 보고 ㅅㅍㄷ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Pro_Dliber

From Twitter

****** 진자 덕질사진 1만개잇던거지우니가 5기가인가 6기가가비더라
******가인 김병로님의 손자분 말마따나 편집 잘하니 되드라…ㅉㅉ
****** 그런면에서 아이유랑 가인이 너무...비주얼적으로도 에레리....ㅠㅜㅜ넘나좋은 ㅠㅠㅠㅠㅠ
******태후보다가 울엇다 오늘...ㅠ...ㅠ 근데 막 울다가도 고증이 응가인 거 보면 웃고 그랫음ㅋ... 엉어응 흑흑 왜 죽어야해ㅜㅜㅜ 흑흑 아... 야외개복한다..ㅋ... 이러곸ㅋㅋㅋㅋ
******와카.국학 근세초기. 많은 가인들의 배출. 새로운 가풍의 등장은 없었음. 겐로쿠기의 시작. 무사출신들에 의해 와카의 혁신과 고전연구가 활발해짐 '게추' 기존의 비전적인 연구법 타파. 문헌학적이고 실증적인 고전연구를 지향하는 국학수립의 기초 확립.
****** 짜잔! 가인이 오너입니다!
******시간많으면해보고싶은해시가인장내그림체로그려주기?그건데정말시간따위...O<-<.. 아 손그림으로 날려치기하는거라면가능하려나..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HuffPostKorea

From Twitter

****** 가인 팬타임때 파란머리 왜 어둡게 염색했냐고 질문했었는데 학다오 촬영때문에 염색했대서 단체로 환호 질렀던 기억이 나네욥... 근데 막상 촬영땐 빨간머리..ㅋㅋ
****** 헐이거완전 충격이에요!!대두아가인줄...왜케 솜도작고 몸도 작은건지...
******아이유x가인 사진모작으로 에레리
******다싸닌받아 사인받아 가인받아 사인받아
******아... 데레스테.... 아.... 내 핸드폰이 16기가인게 너무나도 화날 뿐.... ㅠ
****** 아그래요??그럼이번엔 다 원화가인가?
****** 홀홀홀 우주최강귀여미인 내가인정해주지'*'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pajama_drive

From Twitter

******가인 최고예뻐
****** 크흑...다행입니다...가인님이 싫다고 하지 않았으니 곧 루니가인님의 손글씨도 훔치러 가겠습니다...그리고 캐롤로님 천귀와 천복을 누리세여ㅠㅠㅠ 큰절
******가인님 후드 팔찌랑 같이 끼면 잘 어울릴것같다
******예 절세가인 저는 얼 빠입니다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 브아걸ㄹ이라면 사실 가인 많이 좋아하지만 나르샤도 많이 좋아합니다 나르샤는 너무 제 ㅌ취향인 페이스... 처진듯한 눈매가 많이 좋습니다8^8
******가인언니 파라아디스 로스트 남자들 뒤에 다 벗은것..?
****** 눈물.,..... ㅠ 우리 가인님 디자인비 ㅠ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ori39tistory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내 넥5 32기가인 것 같은데 사실상 안 쓰는 애들 싹 비우면 16기가로도 살 수 있을 것 같긴하다.. 아..아 아닌가
******사실 나는 둘 다 대식가인게 더 좋아 그냥 해라 내 돈 깨지는 것도 아닌데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가인박명....
****** 아 제가 루니가인님소환 치트키 썼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인아 사랑해....
****** 가인이 인생은 내것....
******협정심문관이 되었구나 가인.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zlqp27

From Twitter

******님들 가인 '피어나'컨셉으로 커미션 넣을껀대 우카후윱니까 아님 창호레 입니까
******크루저보드 69000원~79000원 선이면 중저가인건가? 아니 근뎈 보드코리아 크루저보드 인치나 스펙 똑같은데 알록달록해서 만원 더 받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
****** 저 초딩중딩때 가인너무 좋아햇슴 지금도 좋아함
****** 에이 가인욕하지마셈
******저거 숏컷당시엔 가인이 아바다카다브라때 숏컷으로 인기 우와아아앙할때라서 별명 가인이였는데 이제는 저사진보여주면 메타톤이래
******요즘 진짜 어느정도냐면 배경화면이 코가인데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음
****** 연상+무쌍:가인,슬기 그냥 무쌍:다현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azure_cooing

From Twitter

****** 흥 내가인정했으니까 맞는거야
******으잉 가인이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오 언니는갤노트5 32기가로바꿀까128기가인가 할까고민중이야. 용량없어서 음악도 다지우고 동영상도 거의지우고 몇개는N드라이브에올리고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절세가인 난 존나ㅏ 이쁜 언니ㅣ랑 사귀는건가 기대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가인박명
******휴,, 가인 누나 너무 예쁘다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가인박명 ?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moonsun_733

From Twitter

******가인 뮤비보고 삘받아서 살빼야지ㅎㅎ 한게 오늘 아침인데 마트초밥 마감세일을 못이김....
****** 흑흑 넘나 좋은것.....경국지색 다음으로 떠오른게 가인박명이라 저는 망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인분의 정체 개인 것으로 밝혀져....
******브아걸 완전체든 가인이든 안 나오겠지 또..............
****** 어리둥절..? 가인님ㅣ상행ᆢㄷ
******가인박ㄱ명이 정상적인 거라 다행이다
******가인 한빈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yoonjjyang

From Twitter

******가인박명... ...?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 저 글 쓸때 루니가인님 글씨 보면서 써서 제 눈에, 기억속에 루니가인님 글씨 둥둥 떠다니지요~☺️
******내가 독선가인 건 스스로 잘 안다 그걸 장점으로 쓰려면 높은 차원의 가치를 추구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_. 사회에 봉사하고 옳은 일을 해야지
******17. 가인. 고전무용. 눈썹이 검고 입술이 가늘다. 몸이 늘찍늘찍한 느낌. 다른 것에도 두루두루 관심이 있어 다들 곧잘 한다. 단, 사람관계에 예민한 부분이 있어 지나치게 가까워지는 사람이 있으면 싹 피하는 편. 카카오톡을 지운지 꽤 됨.
****** 루니가인님 감사합니다..💕
****** ㅠ0ㅠㅠㅠㅠㅠ만약 성공해서 돌아오시면 저도 시험 끝나면 여유가 좀 있으니까 간단하게 리퀘라도 주심 그려올게요! ^//^ 헉 그러고보니 톱다님 인장이 첨에 만날 때 스가여서 자연스럽게 최애캐가 스가인줄 알고 있었어요 !!
****** 가인찡 고만 보내요ㅠㅠ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Rowel_pot_1

From Twitter

****** 오,,, 지금 하는 말은 자긴 젊을때로 돌아가면 대기업찾아들어가려 노력 안할거라고 중소 바로 지원했을거라함,,,,,,,,가인님 서울 민심 위험해 송도에 숨어있어
****** 헐 가인님
****** 막 머지 가인님이 발 잡고 질질끌려가는 장면도 조앗..
****** 뭐지 기가인가
****** 약간 음... 작화가인 타카노부랑 고등부 작화가인 페코랑 스타일이 많이 다른데, 뉴제네부터는 타카노부가 의도적으로 페코 작화와 유사하게 동글동글한 그림체로 그리더라구요 그 덕에 간호학교는 좀 괴리가 크죠 ㅠㅠ
******아니 근데 저번에도 미리보기에서는 형라인은 500메가인가? 무튼 그랬는데 가보니까 100메가 있던디
****** ...아니 가인닌 말의 초점이 아니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저 아저씨들 계속 후려치기하는게 들려서 빡침임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p_walrusyim

From Twitter

******하 씨.,,진짜 내 삼애캐는 누구인가...최애가 니시노야고 차애가 스가인건 확실한게...삼애캐....키요코랑 오이카와사이에서 늘 고민한다...
****** 이참에 가인으로 변신을
******자캐중 현재있는캐중 벗겨보면.. 흉터가 제일많은건 가인이,.. 일하다 다침
****** 가인이는 어디 안다쳤어?
******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전연ㄴ령가인가욥?!?? 합작... 으으 분명 전 대운 마감도 없었는데 넘 끙끙대면서 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능력부족<<
****** 가인형제님 넘 멋잇어여.....ㅠㅠㅠ
****** ㅋㅋㅋ뿌수지마시고.. 아 새삼가인이 세례명예쁘네요 대체 로렌츠 어순바뀌는거 좀무서운데 근데멋졌어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syusyu_tang

From Twitter

****** 가인이 아낍니다b예전에 가인이랑 죽은애랑 문제의 원수인애랑 소설도 거의 한권정도 썼을정도로요..현실기반캐중에 제일공들여만든듯해요♡
****** 에에 무슨 말이시죠 바즈라 리벨리오가인가 그것도 쓸데없이 슬라이드 노트 우겨넣어서 별로던데;;
******나 가인ㄴ이 사랑함
****** 가인이는 우리나라 영화뭐더라 악마를보았다? 같은 싸패와 형사의 대립구도를 좋아해서 그중 형사속성을 가인이한테.. 본인의 정의와 사회 입맛대로의행동의 사이에서 괴로워하는거 좋아합니다.거기에 치여서 다치는것도요 대체 총맞고 피흘리는것도
****** 가인형제님,...!!!
******기루님 채고 협상가인ㄴ듯
****** 추측이긴한데 왠지 클로저스 원화가인 녹차양갱님이 팬아트로 그리신 김기태가 아닐까 합니다...무물론 추측;;;~!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kiarosse

From Twitter

******가인이는..공부에 관심이 많구나?
******내가인간인데인간너무싫어 아오늘도나는쓰레기같이근무를했다 내발음이존나안좋은가몇번을말해도못알아듣길래입을닫음
****** 돈먹고 감옥간 사람!!! ㅋㅋ 가인 김병로 할배가..쯧쯧 하시겠다..
******아뭔가인장바꾸고싶다...물론 영산이겟지만
****** 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 가인니 사진 저장햇지요 폴더 만들거지요 룰루
****** 에디트도 처음엔 가인박명이라 생각했는데 예쁘진 않으니까..😊
******니에베스 동병상련 나네뜨 애어화안 에디트 다재다병 히야신스 가인박명 #자캐에게_어울리는_사자성어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hynee_

From Twitter

******5성 원예가인듯 아니다2
******종로 5가인가
****** 네ㅠㅠㅠㅠ조금있다 이 아이와 합체 될 것입니다. 루니가인님도 함께 하시지요.🍦
****** 어머 루니가인님도 동지입니까?🌝 저도 4계절 생귤탱귤만 먹지 말입니다. 넘 상큼해벌여ㅠㅠㅠㅠㅠ
******어떻게든.. 해본... 가인 화장법...
****** 강국론 허세만 역. 해드림출판사 은 한비자의 ‘법 法 ·세 勢 ·술 術 ’의 사상과 손자의 ‘싸우지 않고 이기는 책략’, 마키아벨리의 ‘간교한 술책’을 통섭하고 있다. 찬드라굽타 황제의 책사이자 철학가, 사상가, 역사가, 전략가인 카우틸랴가 저술.
******트위터 20메가인가?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miyol_ge

From Twitter

******곞 동영상도 5메가인가?
******문재인 대표가 김종인 대표를 영입할 때 정청래 트위터에 왈~ “경제민주화님 환영합니다. 가인 김병로 선생의 친손자로서 경제민주화의 상징으로서 이 땅의 불평등을 해소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하하하 ,.....
******지금 그거 나온다 조권이랑 가인 우결했을 때 음원냈던거..제목기억안ㄴ남
******물론 같은 재벌가인 죵인네랑 동맹을 맺고 싶었기 때문임 죵인네가 정재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가문이었다면 새훈의 집안은 언론 쪽에서 입김이 셌음. 둘이 결합하면 엄청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합이었지. 죵인네 가문은 당연히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함
******의료진들과 죵인의 유모에게 죵인에게 이름이 있다는 걸 숨기라고 단단히 입단속을 함. 근데 몇 개월 뒤 같은 재벌가인 오씨네 장남 새훈이가 태어나는 거야 바깥쪽 발목에 죵인의 이름을 가지고.
****** 동생이 원화가인줄
****** 역시 우주대명작 알아보시는 루니가인분 휴먼테테분 배우신분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0_0_VELVET

From Twitter

****** 16살ㅈ밖에 안됀것들이wwwwwwwwwww 내 캐설정상 택트가인소보다 살짝 더 크고 인소는 공식키 그쪽임
****** 답멘한김에 루니가인님도 빨리 손글씨 하나만 써줘요...저 지금 손글씨혈당이 너무 낮아서 빨리 누군가에게 손글씨를 받지 않으면 손이 떨려 썰을 쓸 수 없는 병에 걸렸읍니다...덜덜덜덜
******가인 그렸던거
******친정 부모님의 산후 조리에 안 좋은 기억이 있는 것이 당연한 게.. 생각해보면 친정 부모님도 산후 조리에서는 그냥 초짜였기 때문에 뭘 어느 정도 해줘야 하는지를 잘 모르셨던 것이다.. 나도 초보 산모고, 부모님도 초보 산후조리가인가.. 뭘 더 바래.
******저 인앤아웃 줄 설 시간에 부천가서 크라이버가인가 그걸 먹는게 낫겠다 ㅋㅋㅋ 줄서는거 레알 극혐
****** ㅋㅋㅋㅋㅋㅋ가인분이 그분들께 물탱크 드렸으면 그 분들 그저 "루니가인" 네 글자 남기고 떠나셨을 것입니다...
****** 헉ㅠㅠ총님 이거 요즘 대세에요ㅠㅠㅠㅠ ??? 루시유진 한창 상한가인 주식인데요.... ㅈㄴ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jo_ohsam

From Twitter

****** 아냐..나는..안해....가인님 조아하는거 ...알자나...ㅠㅠㅠ😣😣🔫🔫🔫🔫🔫
****** 탐라에 도는 블언블 트윗에 급 걱정하며 동공지진하는 가인 덜덜
****** 가인님두 하면안대 쫓아갈거다
******향하고 있지 않은 건 아닐까… . 열심히 하고 노력가인 점이 잘 안되는 원인이라고 생각해. #TANAKA
******아침에 루니가인분께서 주신 짤이 계속 생각나옵고ㅋㅋㅋㅋㅋㅋㅋ
****** 시험 끝나고 가인넴 보러 가고시퍼여ㅠㅠㅠㅠ엉어엉어어오엉ㅠ
******우유님 리퀘 그릴비 메타톤 버거팬츠 메타톤 의상은 피어나 가인 참고!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이르시되 네가 무엇을 하였느냐 네 형제의 핏소리가 땅에서부터 내게 호소하느니라... 가인을 죽이는 자는 벌을 칠 배나 받으리라 하시고.
******가인뮤비에나오느ㄴ허지웅 왜케 해골바가지같니..
******네가 카미시로 료가인가.
****** 으... 그것만큼 괴로운것도 없지여 ㅠㅠㅠㅠ 저는 아무리 가인 빠순이여도 조.선.미.녀.삼응사는 안봤어요 ㅋㅋㅋㅋ 못보겠어요 ㅋㅋㅋㅋ 룬희야 세상 영화 다해 ㅠㅠㅠㅠ 저도 응원함미다!
****** 아침부터 탐라에 트친분들 손글씨 보는 재미가 깨알같네요!!루니가인님 글씨 예쁨!!
******괜찮아 그런데 좀 속상해 그래도 뭐 어떡해 그대는 너무 바뻐 그리고 예뻐 괜찮아 다른 사람 아닌 그대라면 나는 언제라도 가장 여유로운 걸요 정말 좀 알아줘요 가인, Ra.D - Take out
******가인 사랑해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헐 이분 뭐라시는...? 루니가인님은 악필아니잖아요?? 무니라라님만큼 하지않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탕-탕 확인사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루니가인분 서체는 나쁘지 아니합니다. 저는 진짜루..... 글씨가 아니라 선의 연결이기 때문에 고통이 있을 것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하란언니 가인언니같아지나 짱좋네요0ㅁ0 99 앗시 졸려서 힏님을 약올릴 드립이 생각이안나여 분하다 프리실라 가지시던가...!! 내팽개침
****** 그시간이면내가인날때지
******네코마는 왕국인데 영토는 크지만 불모지가 많은 곳이고 동맹국가인 후쿠로다니 제국은 상업이나 무역이 활발하면 되겠다. 네코마쪽이 인구문제 때문에 세력 확장을 위해 카라스노랑 교류하면서 정세가 달라지게 되는데 두둥
******짐이 많이 먹는 것처럼 보이느냐? 으음, 역시 대식가인 편인가… 하, 하지만 어쩔 수 없지 않는가! 짐은 아직 한창 성장할 성장기이지 않더냐! 많이 먹고 영양분을 많이 비축해둬야 훨씬 더 클 수가… 음? 옆으로 클 가능성…? 에, 에이. 설마. _*
****** 할거라 생각할 것 같아서. 그리고 애들을 도로 찾아야하니까<ㅋㅋㅋ무서운 남자다 클로프 ㅅ 9 내 새끼들중에 개아가같은 행동력은 강중만이와 맞먹을 듯. 음..근데 레일, A, 카론도 그렇고 안 개아가인 애가 없구나 ㅅ;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가인님 강아지다 귀요우요ㅠㅠ
****** ㅠㅠㅠㅠ그쵸 코가 어렵죠ㅠㅠㅠㅠㅠ 근데 그렇게 말씀하신거에비해서 ㅠㅠㅠㅠ완전 코가인데요 ㅠㅠㅠ 부족한점 하나 없는 ㅠㅠㅠ코가인데요ㅠㅠㅠ큐ㅠ큐ㅠㅠ그려주셔서..감사합니다..감사합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가인님 안대!!!!!
******가인사랑해사귀자
****** 넹 헝ㅋㅋ근데 코가인가 걔하고싶은디ㅣ 노란머리선택해버렷서여ㅜㅜㅜ어뜩해어
******인장을바꾸자 뭔가인장화되어가는느낌이야
******요즘 듣는 노래가 일렉트로닉 - 가인 - 비오는노래 - 2009년 아이돌노래 그런 감성입니다... 뭔데그게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헐 저것은 가인의 것이다 덜덜...
****** 가인이 초롱눈 너무 기여워요 뽀뽀해주고싶다
****** 헤헤 가인이 예뻐해주세요😍😍😍😍😍
****** 로그들 다 너무 귀여워요 가인이 이뻐해주거싶어요..
****** ㅅㅅ 헐 ㅁ,머라구요 이상하다 왜 알림안;-온것이죠 ㅅ세상에 확인못해서 제송합니다 훌쟉 헤헤ㅣ 그래도 무사히ㅣ도착해서 다행이에요😇😇 ㅋㅋㅋㅋ근데ㅣ저 피쓰하는ㅋㅋㄱ 거 스가인것이지요 ㅋㅋㅋㄱㄱ아나 넘기여운것아님미ㄷ갘ㅋㅋ
****** 엄마 최애 스가인가...
******가인 뮤비에서도 작년 챗셔콘에서도 이번 히스토리 무대에서도 시강 끝내주신다...ㅋㅋㅋ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에 에에 무투가인 건 좋은데 전 길치는... 헤헤...
******킬으아 가인옷입혀주새오 가인옷
****** 가인au키르아그려줘여 제발
******2. 저는 방탄소년단을 매우 조아해여 그냥 좋아여 어쩔 수 없이 그냥 좋다 관심이 있다 정도인 아이돌은 라니아, 에펙, 현아, 가인, 빅스 등등 아이돌 조와합니다
****** 최애 스가인 올라운더입니다 팔로할게요 잘부탁드립니다~~ 불편하면 블언블 마음대로해주세요!!
******가인이 울면 울린사람 찾아다가 떼찌할거에요!!!! 울린사람=온길
****** 너무하구만!! 초면에 한심한 녀석이라고 돌직구를 날리다니! 한심한건 인정하지만! 후후후, 그럼 독설가인 자네는 누군가!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온길이녀석이 감히 지가 뭐라고 가인이를 울려!!!! 너 이노무녀석 가인이 울리기만해봐
******아마카노 미즈키가 진짜 카에데를 엄청 닮긴 했지ㅋㅋㅋ 원화가인 갓갓갓갓님께서 애초에 카에데를 좋아하시기도 하고
****** 열두시가 되면 가인
****** 가인님의 노래..!돈돈도노돈돈듀듀듀듀ㅠㄷ
******아아니개인정보가인고 개인인증..
****** 액자 가인들리에서 삽니다.. 내옷이 아닌 인형옷값으로...
****** 가인의 Apple 이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틈을 노려 가인덕내를 풍기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왜 내가인상 찌푸리게 되지?
****** 가인분 마음 제 마음
******켄마 톄스는 ㄱㅏ인을 닮지 않았을까...
****** 헐 이 멘션 이거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 진짜 넘 귀엽다 어떻게 이렇게 귀여우룩 ㅁ가인ㅁ시짖
****** 먹을 마음 잔뜩이네, 엄청난 대식가인가봐 ?
****** 오... 역시 내가인정하는 내존잘님 플뤄님다워 짝짝 시험기간 언제까지예요? 히히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어떻게 선물이 스가인갈알고 스가를 그리시냐 캬 클라스
****** * 이거 트윗을 줄여야 하는것 가인가..
******이것만 봤을 땐 다이스가인 줄 알아찌... 시미즈에게 질투하는 줄 알았... ㅋ...ㅋㅋ...
****** 저의 루니가인님 괜찮으십니까ㅠㅠㅠㅠㅠㅠ다치지말아요ㅠㅠ
******지 낯짝 좀 반반하다고 지가 공주인양 뭔가 권력가인양 깝죽대는 것들 정말 재수없다
****** 불과 4년전 비너스~this love 활동때 신화방송을 했었는데 신화 맏 라인이 34살이었는데 그때도 신화는 나이가 많아 아이돌이 아니라는말 똑같이 들었다 참고로 2세대 아이돌 나이가 슈쥬 희철 이특 34살 브아걸 가인 제외 34살
******가인 돌이킬 수 없는...이건 언제 들어도 좋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가인 선생, 우당 선생...후손이면 뭐해ㅋ... 후손은 쓰레기인데....
******GTS 450인데 인텔 i5에..... 그런데 부팅하고 다른 속도 다빨라... 그에비해 필자의 컴은 메모리 8기가인데도 인텔 i3 GT 730... 그런데 도중 고장난하드 써야한다고 10년부터 써서 부팅속이 느린것같은데....
****** 가인님도 컴온
******가인박명 하편두 써야대는데
******아? 믿을 수 없다 대식가인 내가 위장이 쪼그라들었다
******가인님은 왜 저렇게 귀엽지 귀엽게 살기 위해 태어난 사람
****** 선동자는 최면수법을 사용합니다. 지금 최고의 선동가인 히틀러스타일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히틀러는 독일이란 국가보다 아리아민족을!~ 대한민국국가보다는 한민족을 앞세우며 선동질을 하고 있습니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선동에는 무상복지에 의하여 거지근성을 길러주고, 국가관을 없애면 그사람을 마음대로 조정가능합니다. 최고의 선동가인 히틀러를 보세요. 그는 독일이란 국가가 아닌 아리아민족의 우수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적기때문에 솔직히 정상판매가인 2200원 내고 먹긴 좀 그렇다..
****** 감사합니다~ 가인님도 관리 잘하셔서 빨리 나으면 좋겠네요😀
****** 로리인데요 로리가인장이면...
****** 하 제가 에 씨들을 많이 좋아해서...여자 목소리가 있긴 하지만 가인&에릭의 노스탤지어도 좋아요 'ㅅ' 엠버 - I Just Wanna Feat.에릭남 <-이것두!
******잠든 아가들은 천가인가보다 ㅋㅋ
******가인언니 넘 예뻐염 후 너무 좋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ㅋㅋ넹 가인이 그래서 아이라인 진하게 그리는편일거에요 가인두 속쌍!!!ㅋㅋㅋㅋㅋ
******아..안돼 난 철쭉같은 가인현아바라기라구..
****** 호에 글쿤여!!! 그럼 가인 같은 눈은 속쌍인가봐여! 오오 감사합니다 하나 배웠어요 ><
******#NowPlaying Fxxk U Feat. 범키 by 가인 GAIN ♩♫
******대신 선배중에 하니랑 가인은 많음
****** 트위터 13세이상 이용가인ㄷ...
******에바 그린은 화장 클럽 쇼핑 이런거 싫어하고 부끄럼많은 조용조용한 집순이면서 촬영들어갈때 쎈캐 파격적인 캐 넌 내 발 아래에 있어 이런게 넘나 매력적인.. 가인도 같은 이유로 좋아한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아 티트 일번님 캐였어요? 슴가인줄 tit
******가인 언니랑 조권 케미가 터져서 듣긴 하는데 들을 때마다 너무 답답한
******아 미친 가인들리 선착순이야
****** 루니가인님 자동소환 치트키가인, 물탱크
****** ㅏ.. 오늘 중간평가인가 그래도 드로잉은 좀 즐거워 갠찬아
****** 루니가인님이 그렇게 술을 쏟아 부으신다고..!
****** 물탱킄ㅋㅋㅋ물탱크는 가인분이시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아 주임새기 진짴 ㅋ ㅋ 저번에 알바 중국인분 왔을때는 솔직히 그분이 이쁜 얼굴은 아녔단말임 그래서 막 왔을때 별 야기도 안하고 그냥 밥먹고 오세요. 퇴근하세요 진짜 다른야기 안하고 이거뿐이었는뎈 ㅋ ㅋ ㅋ ㅋ이번에 새로온 직원분이 가인언니 닮아서
****** ㅋㅋㅋㅋㅋㅋ물탱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니가인님 물탱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몸이 파란채로 옥상에 계셔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을지로 4가일껄? 5가인가? 암튼 을지로에 있어
****** ㅋㅋㅋㅋㅋㅋ아 넘 물탱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니가인님 이런 이미지 아니었음인데 ?
****** 옛시가지에서 뜨는 상의도 이뻐요! 수렵가인가..
****** '밝고 건강한 분위기 메이커적 존재. 자신가인 일면도.어떤 때에도 매사를 긍정적으로 파악하다. 긍정적인 사고의 소유자로 곧게 수영과 마주 보는 순수함과 뜨거움을 갖고 있다.' 아사히ㅜㅠㅜㅜㅜ으아ㅠㅜㅜ
******트위터 조리돌림이라는 거 진짜 우습고 유치하다. 계몽가인 척하는 그냥 일진왕따놀이잖아. 자기가 듣고 싶은 말만 듣고 자기가 옳다는 것만 생각하고 배척하고 ㅎㅅㅎ....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애인님 휴대폰에 그렇고 그런게 4기가인가 있었읍읍
******가인 김병로선생의 손자 셀프 김종인선생
******552. "가인 家人 은 여자의 곧음이 이롭다"…여자가 올바르면 집안의 도가 바르다. 여자가 곧은 것만 말한 것은 여자가 바르면 남자가 바르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아내를 바르게 해야 한다. 아내가 바르면 남편이 바르지 않음이 없다"
******가인이 보석반지 사주고싶다
****** 루니가인분 천사시구요 ㅎ
****** ㅋㅋㅋㅋㅋㅋ 처음 의도는 가인이었는데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 씨스타 느낌이라니 만족스럽네요 ㅋㅋㅋㅋ
******포토아서는 쿨데레 메가데레인가 얀x메가인가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응? 미미가인가?
****** ㅎ7세이용가인가??? 잘모르겠지만 저는 한번에 보는거 조금지루하다가 마지막화 괜찮았어요!!
****** 국샹박영선및 김종인에 빌붙어 헛짓거리 그만 좀하세요 가인김병로 선생 이름에 똥칠하는 겁니다 종편나가서 친노패권 헛소리도 작작하시구요
******유다서 1:11 11 그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가인의 길로 갔고, 품삯을 위하여 발람의 어그러진 길로 몰려갔으며, 고라의 반역을 따라 멸망하였다.
******오늘 처음 길티플래저라는 단어의 뜻을 알았다 무슨 노랜지 기억은 안나지만 가인의 노래에서 들었보았던 단어다
****** ㅋㅋㅋㅋㅋㅋ내친구도급식 빨리먹겠다고 뛰어가다가 발목을자기가 깔고앉았다나뭐라나 그래서앉아서계속울고있는거 내가인대늘어난거같으니까 걱정하지말고 빨리보건실이나가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인넴 대신에 해장국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학교가는길.. 진심 배부르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아이유랑 가인 예쁘다
****** 흑...흑...어째서 이런 천사님이 저한테 오셨을까 생각합니다... 저두 가인님 때문에 행복하구요...♡ 열심히 살겠습니다 가인님이랑... 가인님내가 왜 너랑...?
****** 져 가인님이 주셨던 감상 멘션들 다 캡처해서 가지고 있음입니다...♡
******나 진짜 내 이상형 스가인듯......스가 사랑해
****** 후.. 트친님들 만나보면 늘 느끼지만.. 진짜... 다들 너무 각자 매력 쩌시고.. 예쁘고.. 귀엽고...!!!!!! 벽뿌숨 ㅠㅠㅠㅠㅠ다등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가인님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코가인법첩은 원곡이 정말 넘사벽이라...
****** ㅈ저는 가인님이 넣어준다고 하셔서...빨리 다 쓰고 싶구요...넘 설레는 것입니다....왜케 절 좋아해주시지 ??? 진짜 넘 황송하구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제가 넘...감사합니다 큰절 받으세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요한1서 3:12 12 가인과 같이 되지 마라. 그는 악한 자에게 속하여 자기 동생을 죽였으니, 무슨 이유로 그가 동생을 죽였느냐? 자기의 행위는 악하였고 자기 동생의 행위는 의로웠기 때문이다.
****** 가인님 율래 파시니까 율래도 괜차나욧 0 !♡ 하앗...근데 넘 늦어질 수도 있구 그럼 제가 죄송하니까...이번 글이라두 끝내구 슬롯 하나 비게 되면 바로 말씀드릴게요 맘속으론 이미 받아둔 것으루...♡
****** 흐엥 가인넴.... 안돼요.... 죽지마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 벌떡
****** 앗😶 가인님 좋은 아침입니다!! 일찍 일어나셨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가인넴... 우리 졸업해야하니까... 가인넴도 시험 잘 봐용👀💕 그리고 굳이 힘낼 필요 없으니까 좀 쉬어요ㅜㅜ 괜찮아요.
******오늘 초행분들 1메인종료 에피구간까지 돌아준 열밈 휘핑님 아리가또... 길드작전 헬퍼로 와준 젬슈님 이콘님도 아리가또 아니무스 던전 헬프 도와준 호신밈 게님 미몰밈 하르트 사나 가인밈 오뜨밈 아리가또
****** 게다가 궁술 쩔고 나라를 뒤에서 조종할 만큼 지식과 꼼수가 뛰어나며 독설가인데요....좀 너무 몰빵이다...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스나이프트론 반달 배럴 삽니다. 75p 현재 마켓 시세 판매자 기준 최저가인 60p 보단 높게 사드림
******드뎌다햇어 포토북또하면 내가인간이아님
******ㄱ아아아..가인님손그리는거개입ㅁ븜대박
****** 자풍패, 장풍패/自風牌​, 場風牌​ 각각 자신의 바람, 진행중인 장의 바람에 해당하는 풍패입니다. 코츠나 캉츠로 모을 경우 삼원패와 마찬가지로 1판 역이 되며, 남장+남가인 상황에서 남으로 코츠를 만들었다면 2판인 연풍패 連風牌​ 가 됩니다.
******..스쿠서렙이라던가인연작하고나서갈면카드만없어지고..그..레벨수라던가..인연을다채우세요는그대로야?!
******내캐중 10년후와 10년전 차이가 너무한애 둘인데 하난 가인이고 하난 유리..미안..
****** 아 이부분 고우 총체적으로.. 후.. 막.. 허리도 막.. 허.. 그래서 체이스가 저러는데 저 어째선가 당연히 키스하는줄 알고 놀라벌인... 전연령가인것을 잊음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막 아이유랑 가인이 총쏜다더군요 연예인 팬들 기피 1위래요
****** 다 오징어로 보이지 않을까요... 비쩍마른오징어...통통한오징어.... 근데 가인은 또 화장지우면 순수하고 귀엽더라구요ㅠㅠㅠㅠㅠ
****** 맞아요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이에요...아무리 따라해도 ..가인은 진짜 화장을 진하게해도 이쁘더라구요..
******가인 - 시선은 증말 좋은데 그건... 그건 한쪽이 조금 더 적극ㄱ적이야 재경홍랑 같은 거 듣고 싶어 ?
****** 근데 진짜 가인 이뻐요... 매력있어요!
****** 가인 씨는... 뭐랄까. 음. 되게 예의바르네요.
****** 가인. 유 가인. 들려온 이름을 속으로 되뇌보고는 찬찬히 고갤 끄덕였고. 해 찬란. 편하게 불러도 되어요. 스물 여섯살이구요.

가인 주지훈 제일처음떠올린사자성어가당신의연애관 브아걸 좋아요 사람 처음 피어나 아닌 알고 하나

From Twitter

****** 가인. 유가인이라고 해요. 언니는 이름이..?
****** 당연한거잖아. 이런걸로 의지되면 가인이는 여기저기 의지하고 다니나?
****** 검색하기 귀찮으니 시험끝나고 듣도록 하지,. .아델 터닝테이블은 들어봄 가인이랑 브아걸 존좋 내사랑들ㅠㅠㅠㅠㅠ
******가인 김병로선생의 손자 셀프 김종인선생 이양반아 아무리 국제화시대라지만 호도 외국어로 쓰면 되십니까. 셀프 김종인선생님
****** AXL 원화가인 세노모토 히사시 선생님입니다. 맞팔이라 은근슬쩍 존칭을 붙인다.
****** 가인 언니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익숙한데 기분 탓이겠지.
****** 가인이 너도 차분한 편 아닌가? 다들 차분한거 같아. 푸스스 웃는다. 무서운건 아니지?
****** 내 마음 속 현재 bgm 가인 - 돌이킬 수 없는
******가인 paradise lost/ 괴물왕녀 오프닝/ 맥베스 오프닝 테마곡 이렇게 셋이 맨 처음 시작부분 자꾸 겹쳐들림.....
****** ㅁㅊ김가인 전교1등각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엥 님최애 레이였어??! 존나 코가인줄 알았는데!!! 별개로 절판걱정 ㄹ이군...하아~~~~
****** .... 또한번 놀란 표정이었다. 대식가인줄만 알았더니, 미식가였을까. 피식 웃고는 고개를 숙였다. 과찬이십니다.
******가인아... 재헌아.... 렌아... 아련
****** 단아도..킬빌...가인 옷..입어주세요...*"*...........♥.... 섹ㄱ시퀸.... 저건.. 결의 뉴짤 20장 몫이에요 ^0^ 노양심
****** 진짜 부를지 몰랐는지 약간 눈을 느리게 깜박하다가 진짜로 불러서 조금 놀랐어. 그래. 형이라 불러-. 그러면 난 가인이라 부를게.
******가인 언니 장풍에 맞고 싶다고? 험악
******가인 같이 하지말라 저는 악한자에게  속하여 그 아우를 죽였으니 어찐 연고로 죽였느뇨 자기의 행위는 악하고 그 아우의 행위는 의로움이니라...
******아ㄱ진짜어떡하지 진짜별거아닌데 ㅜ리반에 내뒷자리에앉은남자애가 말하는게너무웃겨서 시도때도엊ㅅ이생각나서세수하다가혼자웃음 ㅠㅠ 막그냥 인정~ 이거를 존나이상하게 그거는내가인정해버리기! <이거를너무맛깔나ㅔ게말해서웃기다곸ㅊㅌ코하..일상생활불가능하게웃곀ㅋㅌㅌ
****** 정치계에 갓 입문한 신인 정치가 후거가 그의 정치적 동반자인 왕개와 함께 정치 개혁을 하며 그 둘을 밀어주는 조력가인 선배 정치가 근동!!! 그리고 반대파인 리우! 뭐 대충 이런거고 껴서 신진 사업가 곽건화 들어갑니다....
****** 제 머릿속인가 저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누웠답니다 몸이 편해지니 마음도 편해집니다.... 다음주중간 ㅍㅕ가인애
****** 현저하게 떨어진 건 못 느끼는데 가끔 글씨가 겹쳐보인다거나 해요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인님 말 들을게오 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 그럼 좀 뻔뻔해질게^^ 저 상황에서 김가인이란 이름을 생각해낸건 정말 천재같아.
******생각해보니 최애는 츠카사 미도리인데 쵱컾은 레이코가인 점
******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가인이 무ㅏ냐곸ㅋㅋㅋㅋㅋㅋㅋㅎㅏ 부끄러워 혼자 있고 싶어
****** 저도 양쪽 1.2였는데 렌즈 너무 오래껴서 눈이 안좋아져써여.. 이제 맨뒤에 앉으면 긴가민가하게 보인다능,,ㅠㅜㅠ 가인님은 저처럼 되지 않으시기를 ㅠㅠㅠㅠ 어디 아프신주 알고 걱정했오요 !!!
****** 하하, 이러면 분위기가 나아질까. 하고. 가볍게 웃으면서 머리를 긁적이고는 가인. 유가인입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저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가인 덕질함;
****** 가인이 부릅니다 피어나... 힐금 솜님 사실 그 프사의 선 색이 빨강색인 이유는 피에 젖어서 그렇게 된 것이지요
******가인님 넘이뿜..
****** 골똘 그래두 올파더나 쟈가나 가인쪽 사람들과 지내는거 좋아하니까 지내다보면 괜찮을거라구 생각합니다! 마오님 해피한거랑 자캐사랑합니다!
****** 헉 누가인정안한딘거야!!!! 내가인정할거야!!!!!!!!!!
******ㅈ저 찬님을 가인님이라고 썼다는걸 방금알앗어
****** 어ㅓ...? ㅋㅌ ㅋㅋㅌㅋㅊㅋㅋㅋㅋㅋㅋㅋ악녀캐냈는데 마스터 잘만나서 꽁냥하다 끝남<-이거넘기엽자나요 ㅋㅌㅋㅋㅋㅋㅋㅋ헉 언니 흑발에 금안도 넘이뿌고 금발에 적안버전은 그야말로 화려하게 시대를풍미한 절세가인가튼이미지라 넘이뻐욧 0!!!
****** 김가인 인정 누가 괜찮아 ???????
******무슨 행동이요 가인님..
****** 가인님 어디가 아프신가여....
****** 헛 가인님 ㅠㅜㅜㅠㅠㅠㅜㅠ말씀 넘 예쁘게 하셔요..ㅠㅠ 감사합니다💕💕💕
****** 응응, 안녕 가인 양! 나는 카나에. 카나쨩이야!
******아아, 저는 철학과에서 서양철학을 전공하고 있는 유 가인입니다. 21살이고, 말 편하게 하셔요. 가볍게 고개를 까닥. 하고 인사한다.
****** 가인이오늘 공부햇다구~~~!
******아닉ㅋㄱㅋㄱㄱㄱ아니아니 여자잖아ㅋㄱㅋㄱㄱ아 나 바가인가 그.. 그렇군 여자가 나오는데 도대체 누구지..... 보라색.. 리첼? 근데 좀 뜬금없어서.. 탄야? 막던짐 음악을 들어보면 알텐데 여태 바빠서 못들가고있음 쿠창!!
****** 굳이 쓰진 않을께여.... 아휴 정말 다행이죠 가인이 손가인인게 가인분 절 받으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인분에게 감사드리네요
****** 루니가인님도 바꾸면 좀 당황스럽군요
****** 다좋으니까 들어... 아델 turning table,he wont go,브아걸 식스센스랑 가인 파라다이스로스트랑 루나 사랑이었다 듀엣가요제 솔지 팔이팔이
****** 가인 손자가 전두환 똘마니 짓거리 계속하고있네 그만 망치고 물러거라!!
****** 그거 ㅈ....내가인스ㅜㅍ이라 이러는게아니라 진짜 객관적으로봐도 1도안닮음
******가인 피어나잖아
****** ㅋㅋㅋ가인의 '피어나'잉가요?!
****** 크흑.....고작 ? 미래를 위해 내 청춘을..... 만 28청춘을.....이렇게 날려먹다니...대한민국 입시제도 부순다.... 이거아님 헉 그니까 요즘 같이 커뮤띠어도 막 친해지질 못하네허헣 내가인성쓰레기캐를 안내야지.. 먼산
******청하는 가인이 되었다면 수화가 되었을거야
******아 가인노래 듣다보면....진짜 야하다고 말할려했는데......
****** 그러케 좋아하는가인씨 손을 만져보았습니다. . .
****** 맞아 낀 59겁나 많았짘ㅋㅋㅋ음중인가 인가인ㄴ가...
****** 헉ㄱ 가인..너무 잘어울린다...ㅜ....ㅠㅜ 율새님 저 주희 너무 좋아요 어쩌지,, 알파캐 최고,,
****** 12시ㅋㅋㅋ학원가인건가?
******아씨 미친 시부렁탱 해외 팝른 존잘님이 펠샌솹팝 그리기 시작하셨다 미친거 가인아나뉴ㅏ난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아노 배우고 싶다 한 곡만 잘쳐도 좋아 가인 노스텔지아 같은 곡 구체적
****** 가인 피어나 가인 애플
******내기준 가인 인생곡
****** 카게야마가 멍때리면서 걷다가 밴드부실로 잘못들어가버림. 어라 하고 뒤를 돌아서 나가려는데 언제 온건지 누군가가 문 앞에 딱 버티고 자기를 흘겨보고있음. "어라? 스가선배...가 아니구나 누구심까" 스가인줄알았는데 자세히
******나 이기분 중딩때 처음 가인 덕질할때 느꼈어
****** 이거 마싯서 가인니가 좋아할 듯 울집에 마시러왕
****** 아직 기차인데 왜 자다가인낫디
******1, 가인 이분으로 인해서 덕질을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결 긐혐자인 나에게 아담커플 에피소드를 다 보게 했고 지금도 발표하는 노래 족족 너무 좋다
****** 마자...가인언니 이치카라보구시퍼요...,.<<
******손 끝만 스쳤다가 아주 큰 일 나겠어요~ 가인노래죠아..
****** 남은돈을 옵흘과 가인들리에 탕진하고..
******가인시
****** 앗 그 느낌 알거같아요!! 뭔가 쑤우욱 하고... 그런데 가인님 감기걸리셨나요??ㅠㅠ
******우린 손을 잡고 넘지 못할 선을 밟고 boy 이리 저리 춤을 추고 있어 넌 이제 처음처럼 나를 보질 못하지 이젠 나랑 떨어질 수 없어 <가인 - Apple>
****** 브아걸. 세컨드 너에게속았다 이런 예전곡라인도 좋아하고요. 아브라부터 변신도 좋고요. 곡퀄이 일단 너무 빠방해요. 타이틀곡에서 파트분배 항상 똑같은것만 좀 불만. 그리고 가인 앨범이 최고! 마마무는 소문은 익히 들었지만 잘 모르네요
******정당을 일사불란하게 지휘하지 못한 유약 민주적이고 신사적 한 문재인을 가장 흔들던 인사들을 찍은 호남표를 이해하려는 노력도 힘든데, 과거에 가인 성함에 먹칠하고도 여전히 아전인수격으로 조부가 농지개혁을 주도했다는 김종인씨의 인식과 오만함, 심지
****** 우리 소듕한 가인 님은 금손 존잘...
****** 비싼 가인님 저 몸살나러 못ㄴ만날것같아요,,
****** 헉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무인 끝까타요 ㅠㅠㅠㅠ잉..아시벙...가인님 얼굴 봐야지 존
****** 가인님.....
******대박이다..젛휴님 진짜 프리즘 스톤 원화가인줄 아랏내요 ㅋㅋ
****** 꽃을 뿜는 마성의 남자 페로몬을ㄹ 흘리고 사람들을 홀리는스가인것입니다 예쁜 꽃과같은 스가를 3기때나 다시볼수있다는 것이 너무 슬프니까 정주행할것입니다 스가엘..스가 넘 예쁘다 역시 스가는 경기복이 제일ㄹ 잘어울린다는것이에요 뭔ㄴㄱ
******은근히 시밭도 대식가인듯 ㅋㅋㅋ 1파운드짜리 햄버그를 완식하다니 ㅋㅋㅋ 거의 500g은 될건데 ㅋㅋ
****** 헉ㄱ ㅠㅠㅠ 가인님 이런 거지같이못생기게그린 히나타가 유쾌하고 재밌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제가더...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쩐다 나 가인처럼 생기고 싶어
****** 14. 고2 수련회 장기자랑에서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추고 3등을 탐ㅁ 1.2등은 다 댄스부였어..^0^.. 몇며ㅕㅊ 트친들은 영상봄
******예언ㄴ가인가 아님
****** 빅토리아와 가인이 했던 대화였죠 ㅋㅋㅋㅋ 빅코리아가 큰 눈의 단점이라며 이야기했던... 가인은 방송중 진심으로 정색빨고 썩소와 함께"작아도 들어갈건 다 들어가요"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인님... 반응해주시는것... 최... 고... 두근
******파이는 ㅂ박희라고 바꿀거고 카인은 가인이라고 바꿀거고ㅁ앀씪ㅠㅜㅠ ㅠㅜㅜㅠㅜㅜㅜ
******얼굴은 못생겼을지라도 손이 이쁘면 키라에겐...절세가인이라고
******살인마 스가 아니 흑스가인가 사실 친구 생일축전이엿ㅅ다
******고독한 미식가보면 넘 부러움...혼자 먹을 수 있는 양에 중요 , 대충 들어갔는데 항상 맛집인곳을 찾아내는 저...멋짐..그리고 대식가인점..넘 부럽다
****** ㅠㅠㅠㅠ 오늘 짱이였어ㅠㅠ 역시 사녹은 인가인듯!!ㅋㅋ
****** 흑 내사랑 가인이 어ㆍ니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