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2:16 ALL

******내일은 필히 딴따라 봐야겠다 그러면서 트윗도 함
******딴따라는 또 뻔한 스토리구만...
******#딴따라 본방사수 😊 #엘조 #서재훈 💕
******가족들 다 태후스페셜볼때 나홀로딴따라본다
******시험기간.. 딴따라 다음주에 다 몰아서 봐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엄마 나 딴따라 보고싶단 말이야,,,,으아앙
******제방 천지오빠 딴따라 ost해주세오 ㅈㅔ발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lamyaaw

From Twitter

******태근이오빠 시험끝나고 딴따라 몰아서 볼거니까 기다려요😢😢😢
******법적으로 판결 받았어도 현실은..... 딴따라 기대된다.
******간만에 시간이 널널해서 딴따라 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다
******난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딴따라로 소비하고싶지는 않다...진심 건강한 음악과 퍼포먼스가 보고싶다...저런 마음으로 힘들고 비정상적으로 안지냈으면ㅠㅠㅠ 대사 너무 맴찢이야...😢😢😢
******딴따라 봐야지 모
******딴따라~~ㅠ영아 작가였군ㅠㅜ 딱 뇌리를 스치는~~ 😭😱
******딴따라 내용이 눈에 보인다

******태후 스페셜 막 ng장면 이런건줄 알았눈데 송송커플 이야기만 쭉 보여쥬는거였다 딴따라 봐야지
******시험이고 머고 #딴따라
******딴따라 지성찡 귀여웡ㅋㅋ
******나도 딴따라보고싶다ㅠㅠ
******지성님 존잘ㅠㅠㅠㅠ❤️❤️딴따라 본방사수!!!!
******헐 딴따라 뭐냐ㅋㅋㅋㅋ TOP라는 소속사가 버젓이 있음에도ㅋㅋㅋ 엘조 기다리는 이 마음 조급하고 예민하다
******지금 태후 스페셜 보는데, 이거 그냥 줄거리 보여주는건데???? 딴따라나 봐야지 ㅂ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StarhausM

From Twitter

******딴따라 시험 끝나고 봐야지..ㄸㄹㄹ
******나도 딴따라 보고싶다 후 ㅠㅠㅠㅠ 아 학교랑 학원이 나빴다 진짜 😂
******원래 딴따라 안볼 계획이었ㄴ으나 집에 엄마가 없어서 매우 프리해졌다
******혹여나 오늘 1회에 병헌오빠의 분량이 없으면 미리 하나 캡쳐해두셨다가 보내주시면 됩니다⊙_⊙ #딴따라 #서재훈 #엘조 #첫방송
******아 딴따라 보고싶은데
******헿헿 #딴따라
******#딴따라 #실검2위 10시 9분 기준

******학원땜에 딴따라도 못보고 하....
******딴따라 시작부터 맴찢이네...에휴ㅠ...연예인공화국의 슬픈 현실이다...핳
******#딴따라 본방 보고싶지만 재방으로 흑흑ㅠㅠ 태후 끝났으니 자연스레 오가족 딴따라보기 프로젝트ㅋㅋㅋ 저 드럼치는 배우 잘생겼지않아? 드립 시전 준비중ㅋㅋㅋ
******딴따라 틀엇는데 나라 되게빨리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따라 지성 대사 개사이닼ㅋㅋㅋㅋㅋ딴따라인데 왜 일반인 흉내내냐곸ㅋㅋㅋㅋㅋ가재야 이것 좀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따라 보는 즁.. 덕선이 기다리는 즁..
******거실 포기하고 할무니방! 재훈오빠 안 나오지만 #딴따라 #본방사수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deliverrit

From Twitter

******딴따라 재밋겠다
******딴따라 걸그룹들 일부 나올것 느낌이 드네요
******딴따라 재밌을까
******딴 따라다라 따란
******#딴따라 본댱 ><
****** 딴따라재밋어요?
******딴따라 헬로비너스 사진 잠시 나온것 같네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pie0628

From Twitter

******딴따라 ㅋㅋㅋㅋ지성ㅋㅋㅋ
******딴따라보는데 지성님 내가봤을때옷이랑 같은거다♥
******#딴따라 보는 차니타임♡ #천지
******과제... 끝내지 못했다... 딴따라.. 첫방.. 보고 싶다...
******❤찬희시❤오빠!오빠두 딴따라 대기중인가요ㅋㅋ저는 공부보려고 미리하고지금 티비보러 내려왔어요>_<너무기대되요 꺄 오빠도 함께 보는걸로..♡헤헤 늘 하는 말이지만 오빠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전 내일 오빠가좋아하는 막창먹으러가요ㅎㅎ사랑해요❤
******딴따라 기대기대
******개인적으로 지성, 황정음을 별로 안 좋아해서 최근 둘이 나온 드라마 본 적이 없는데... 태후 끝나고 볼 게 없어서, 딴따라 틀었네~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ljoebyung1123

From Twitter

******결국 본다 딴따라 . . .
******아 맞아 딴따라 봐야 해
******우왕~~~딴따라 한다♥♥ 두근두근♥
******함미가 딴따라 틀어서 안된다고 다른 거 보라고 해따 왜냠 지금 이걸 시작하면 궁금해서 계속 볼 거니까 5월 25일애 다른 거 못본다고 빼애애애애액했더니 안 보면 되지 별 걸 다 걱정한다고 하셔따^^;;; 쿨해 울 함미...^^;;
******티비론 엄마가 다른드라마봐서 학교끝나자마자 폰키구 디엠비로보는중 ㅠㅠㅜㅠㅠ 히ㅣ헤 #딴따라
******딴따라 틀었는데 왤케 보스 때 ㄴ낌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후 스페샬 볼까 딴따라 볼까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fantagiomusic

From Twitter

******딴따라벌써시작해버룟넨..나는그럼아직선전중인
******딴따라 시작했어여~
******딴따라봐야지
******지금바로 SBS 딴따라 보기!!!!
******결국 딴따라를.....지성 나오는 드라마 조아...
******시작!#딴따라 시험이지만...본다..!
******딴따라 한다!!!!!!!! 보던 꽃남을 멈추며 지성오빠 보고올게오~!!!!1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justin_ji_ji

From Twitter

******딴따라보고잡니당 시작해땅
******딴따라 한다!!!!
******딴따라!!!!!!!!!!
******딴따라 .. 태양의후예 ..
******딴따라ㅎㅏㄴ다!!!지성 본다아!!!!!
******딴따라 시작!
******드디어 딴따라 첫방 ㅠㅠ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Barista_JYH

From Twitter

******이제 곧 시작된다...☆ 드라마 #딴따라.....☆ 첫방..!!! 두근두근...♡ 본방사수 대기중~ ☆ #틴탑 #엘조 화이팅 ☆
******ㅠㅠㅠㅠㅠ #딴따라 시작!♡
******딴따라 1화 시작~!!
******이제!한다!!딴따라♥
******지성 나오니까 딴따라 바야지
******병헌이는 안나오지만 본방사수 #딴따라 😁😁😁😁😁😁 😁😁😁😁😁😁😁😁
******딴따라 본방사수!!!😆 한다아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akanei0608

From Twitter

******님들 지금 sbs 켜서 딴따라보세요 지성나옵ㅂㄴ니ㅏ다닫ㄷ
******같이 보자던 허니는 어디에?ㅋㅋ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첫방사수
******따라따라딴따라따라 본사ㄱㄱㄱ
****** 기다리는즁!! #딴따라 #엘조 #서재훈 #틴탑
******ㄴㅏ두 딴따라 보고시퍼..
****** 딴따라~~~~~빨리보구싶다~~~~~오빠화이팅♥
******아....오늘 딴따라 못 보는데.......이번주에는 거의 안나오겠지....?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Barista_JYH

From Twitter

******딴따라봐야지 #딴따라 !!
******아후 나 딴따라봐 스페셜 보ㅏ .. 솔직히 송중기 얼굴 한 주 더 보고싶은걸
******딴따라 시작 바로 전
****** #딴따라 기다리는 중~
******딴따라 로고를 찍은건데...김우빈씨 안녕하세요..<
******이제 좀있음 딴따라 할시간~~~ 엔젤들~~~ 본방사수해주세요~~~ #틴탑엘조 #딴따라 #수목드라마 #SBS에서방송 #엔젤들_본방사수해요~~~
******딴따라 첫방 기다리는중♡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botooooong_open

From Twitter

****** 딴따라를보고 태후스페셜은 후기를 본다음 보는게.. ㅋㅋㅋㅋ 그냥 하이라이트라서..
******딴따라 봐야징
******딴따라한다~ 딴따라보자~~ 석호씌~~!!♥♥
******쪼금있으면 딴따라 시작한다♥♥♥♥♥
******딴따라 새 드라마를 봐야지
****** 딴따라 지성 나온다 그랬었지않나
******오 딴따라 기다리는 중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newstown1

From Twitter

******딴따라 🙏🏻🙏🏻
******'태양의 후예'는 안 봤는데 왠지 '딴따라'는 보고 싶어서 기다리는 중. 저녁으로 '지성만두밥' 먹어서 그런가.
****** 딴따라시작하네요! 본방사수합니댜♥
******헐 삼대천왕이라니 뒷북 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앙 딴따라 틀어놨다 뿌듯
******와 딴따라랑 태후 시작 동시에 해버리네
******딴따라아아아아!!
******딴따라를 봐볼까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kstar_liptool

From Twitter

****** 푸핫ㅎㅎㅎ 혹시 딴따라?ㅎㅎ
******이제 딴따라봐야지
******시험기간이지만 나는 태양의후예와 딴따라중 택1을해야지
******우와ㅏㅏㅏㅏ 딴따라😀😀😀
******꺄 딴따라 이제 곧 한다♡_♡
******딴따라 보자아아아ㅏ
******잠시 후 10시엔~? 귀여운 천재 기타리스트 #카일 역의 #공명 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 드디어 오늘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가 첫 방송됩니다! 놓치면 후회, 모두 다 같이 본.방.사.수해요:D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honeyw1123

From Twitter

****** 엘조배우님 이제 5분?? 남았네요~~~ 열심히 시청하겠어요~~~ #딴따라 #서재훈 #엘조 #본방사수
******어쩐지 왜 아침부터 알림이 울려대나했더니... 딴따라를 오전 8시로 설정해놓으면 어쩌라고...ㅋㅋㅋ 보고싶은 마음만 앞섰었나보다. 😰
******딴따라vs태후 스페셜
******딴따라볼려고 집에왔다ㅋㅋㅋㅋㅋ
******본방사수!!! #딴따라 #지성
******그러거나 말거나 그냥 공부하는 척하면서 딴따라나 봐야지. 아니 진짜 뭐가 들어와야할거 아냐. 안들어오는데 어떻게 하냐고!
******딴따라 봐야지~ ㅋㅋ 재밌겠다~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bolniel_816

From Twitter

******어예 딴따라 바야징
******ㅏ 꽃남 한편 더보고싶은데 딴따라 봐야함
******오오옹 딴따라 봐야지
******앞으로 '딴따라' 보는 수목 10시는 폭트가 예상됩니다 본방사수로 예상치 못한 스포를 트윗으로 열심히 날릴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딴따라 볼까?
******딴따라 못보는인ㄴ생
****** 자그럼 잠시후 ㅈㅅ의 딴따라를 보자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HanielS2

From Twitter

******시험기간인데 나는 딴따라를 볼것이다!!!!!! 갓지성♡
******아 학교 전학가고 싶다... 게임쪽으로 간다고 말했는데 학교는 그 쪽은 취업처로 생각조차 안하는듯ㄱㅋㄱㅋㄱㅋ.....선생님들도 그 쪽엔 지식이 없고.... 난 어딜 가야하는가 길을 잃었다 따라딴 따라딴
******딴따라 봐야지~태후도 보고 싶다
******오늘 태후 스페셜 보고,,,딴따라 재방을 봐야겠오
******내일은 집 오자마자 씻고 공부하고 딴따라보고 공부를 하겠습니다 거짓말
******울 이대표님 분량 쩌리일거 같긴 한뒈 첫방이니 보긴 봐야겠고....어이구야..... #딴따라
******아무래도 딴따라는 시험끝나고 보는게 맞.... 뇌:너 공부 안하잖아ㅅ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delightaem

From Twitter

******오늘 지느님 나오는 딴따라 첫방해요 많이들 봐주시떼 ٩ ๑❛ᴗ❛๑ ۶
******휴 10시에 돌아옴니다 딴따라보는 동안에는 딴짓할그냐
******160419 딴따라 제작발표회 출근길♡ #강민혁 본방 사수 할께~~^^
******FACEBOOKより 가자! 우리의 꿈을 위해! #딴따라 대한민국 최고 밴드 '딴따라'의 포토타임~♥ #TheEntertainer #지성 #혜리 #강민혁 #채정안 #엘조 #공명 #이태선
****** 댓서 사랑이 시것서 딴딴 따라단 딴딴 따라단 딴딴 따라단 따라-라 라란 개저렴한 브금!
******헿ㅎ 30분남았다♡ #딴따라 #서재훈 #엘조 #틴탑
******160419 딴따라 제작발표회 출근길♡ #강민혁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DAISY_dok

From Twitter

******Jisung's IG Update^^ #지성 #jisung #チソン #池晟 #2016년4월20일 #딴따라 첫방을 축하합니다 #딴따라 #justin_jisung #Entertainer
****** #헬로비너스 잠시 후 10시부터 헬로비너스 #앨리스 #나라 #라임 #서영 #여름 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딴따라 가 방송됩니다📺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딴따라 본.방.사.수💖
******와오늘딴따라를 못보다니 와 개슬프네
****** ใช่ค่า 딴따라 มีกงมยองหนูเล่นด้วย 5555 ><
******이건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강민혁 왜 여기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따라 #서재훈 #엘조
******태후도봐야겟고 딴따라도보고싶고
******뿌우 #딴따라 #서재훈 #엘조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ellis4390

From Twitter

******존잘졸귀 다해먹는 #딴따라 드러머 #서재훈 역의 #엘조 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따라 드러머 #서재훈 존잘8ㅅ8 #엘조 존잘8ㅅ8
******#서재훈 부장님 혼인 신고서에 싸인해주세요 #딴따라 #엘조
******"Girls_Day오늘은 #혜리가 출연하는 #딴따라 첫방날이에요! #SBS 오후10시 첫방송 꼭 봐주실거죠?♥♥ 많이 사랑해주세요! "
******우와 오늘은 13시간만에 퇴근한다ㅠㅠ 나도 딴따라 방송 볼 수 있다구ㅠㅠㅠㅠ
******헝 딴따라 2주분량 못 보겠다 화가난다 시험끝나면 다 돌려볼거다 정말
******오늘 딴따라 첫방이지만..못보겠지..ㅠ 시험 끝나고 3회 몰아보고 4회부터 본방사수할게용 어빠..ㅠ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_10050802

From Twitter

******딴따라 볼까했는데 안되겠다 태후 스페셜까지 봐야겠당 ㅠ
****** 엘조오빠 너무 멋있으세요^♥^ 엘조오빠 배우님 딴따라 드라마 많이 사랑하겠습니다..^^ #틴탑 오빠분들도 응원많이 하겠습니다~~^.^♥♥♥♥♥♥♥♥♥♥♥♥♥♥
******이따 딴따라볼려면 열공해야지
******ㅏ시험.,,딴따라..
******딴따라 첫방까지 이제 55분 남았다~!!!!
****** "라따뚜이" 뭔가 딴따라 생각하면서 자꾸 라따뚜이 생각이 나서 #딴따라팬클럽
****** 1시간후!10시!하늘이가나오는딴따라첫방입니다!저는이제공부하러책상으로가지만…저를대신해서오빠들이본방사수해주세여…ㅠㅠㅠㅠ아슬퍼…😭민혁오빠정신오빠드라마촬영화이팅!씨엔블루화이팅!💖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YEOSINSIN

From Twitter

******딴따라 때려치고 콱 그냥 땡전이나 해버려???? 돌음
******오늘 딴따라 첫방이다.. 꼭 볼거야...
******네!!! 오빠 말씀이라면야 모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조 #딴따라 #서재훈
******딴따라 볼 수 있겠지... 하늘이 봐얃ㅐ...
******후하후하 오빠 후하 #엘조 #서재훈 #딴따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
****** #강민혁 #KangMinHyuk 잠시 후 오후 10시!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SBS <딴따라>가 첫 방송됩니다. 미스터리 음악천재소년 '조하늘'역의 #강민혁 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절망 속, 나를 부른 네 목소리 벼랑 끝, 나를 잡아준 당신의 손 이것이, 우리 이야기의 시작 우리의 봄이 온다. '딴따라' 4월 2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많이 많이 봐주세요!!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yejinangel1104

From Twitter

****** 빠이👋 ㅋㅋㅋ 차분했다가, 쑥스러워했다가, 사진 찍을 땐 카리스마 있게ㅎ 앞으로의 배우 활동 응원할게요 딴따라 그리고 엘조 배우님 화이팅~😊//
******kdramastarRT SBSNOW내 인생 최고의 #딴따라 이벤트! 내 마음 속 1위, '우리 오빠' '내 새끼'를 페이스북 댓글로 달면~ 다섯 분께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드립니다! 참여-…
******내 드라마도 아닌데 왜 이렇게 떨리지? 딴따라 이제 1시간 남았다.
******딴따라 실검올랐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제가 얼빠라서 말입니다 ㅈㄴ 안그래도 오늘 딴따라 보려고했는데...봐야알겠져 ㅋㅌㅋ 그래두 연기자인데 어느정도 하겠져!
****** 매주 수,목요일은 딴따라지요😆 오늘부터 본방사수!!!!!! 병허니 화이팅!! 재훈오빠 화이팅👍👍👍👍👍👍
******딴따라 보고싶은데 시험이 2주남았다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teentop_7909

From Twitter

******오늘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되는 수목드라마 #딴따라! 한국 최고의 인기그룹 '잭슨'의 리더이자 사건의 키를 쥔 #지누 역으로 배우 #안효섭 이 출연합니다. #지성 #혜리 #강민혁 #채정안
******딴따라보라고 몇년만에 처음으로 학원 일찍 끝났다
******10시...딴따라..잊지말기..
******나 지금 딴따라 봐야할지 태후 스페셜 봐야할지 고민
******오늘 일찍잘려규했는데 딴따라보고 자야겟다
******오늘 SBS 10시에 딴따라 첫방송 해요! #강민혁 #하늘 #딴따라 #본방사수
******주변을 즐겁게 만드는 ..딴따라 행복이 넘치는 .. 딴따라 🔊 어이 ~! 딴따라 ,,,, 볼까 ? 말까 ? ㅋㅋ 첫방 이니까 .. 봐주는 센스 !! 이름이 예뽀 ^^ 하늘 한번 보고 .. 하늘아 ~~~ ㅋ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TousLJOErs0710

From Twitter

******"#CNBLUE #씨엔블루 #강민혁 #딴따라 160419 퇴근 "
******딴따라 태후스패셜 중 뭘 봐야할지 고민이야....
******다들 딴따라를 보겠지 그리고 난 밤을 세겠지
****** 오늘 혤언니를 위해 모두 딴따라를 봐주세요 양심없음
******딴따라 보조출연 해보고싶긴한데 시간이 될지....
******아 오늘 딴따라봐야지
****** "짠짜라" 어떤가요?? 딴따라밴드와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요~ㅎㅎㅎ #딴따라팬클럽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honeymk1123

From Twitter

******ㅎㅎ다들 딴따라 보겠지ㅎㅎㅎ 야자인생ㅎㅎㅎ 시험ㅎㅎㅎ




딴따라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ljoeflow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angelmoon0317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tjdalsalwls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NaBi_farm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fantagiogroup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Hotchism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ljoebyung1123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ljoebyung1123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radiance_honey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mmujie

딴따라 엘조 서재훈 본방사수 강민혁 지성 태후 스페셜 기다리는 틴탑 첫방 chan6_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