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56 ALL

****** 계절밥상조져버렷!
******한님이랑 계절밥상♡ #계절밥상 #부페 #comida #bufe #comidacoreana
******계절밥상, 토종 ‘앉은뱅이 밀’로 만든 제철메뉴 2종 선보여
******골치가 아프니까 배가 넘 고프다. 계절밥상 가서 조지고 싶다.
******계절밥상이 진짜 걍 식당인줄 알앗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용산 계절밥상 가고 시포욤ㅠ" 친구가 비싸다고 패쓰시킴ㅠ 먹는 게 중요하지... 차마 뷔페를 혼자서 갈 용기가 안 나서 그냥 참아봅니다ㅠ 영화관도 혼자 못 가는 1인
****** 아 그 그 계절밥상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__Zy__O326

From Twitter

******고등학교 동창인 3아줌마들을 만나러 내일 낮에 코엑스의 무슨 즉떡 음식점으로 호출되었다. 애슐리나 계절밥상 혹은 채선당이 아닌 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나.. 내일 이상한 취향을 맘껏 비난해야지. 먹고 살만한 사모님들 취향이 코엑스몰 즉떡이 뭐야ㅜㅠ
******계절밥상. 사람 벨루 없어서 편히 먹었다. 과일이 좀 다양했으면 좋았을텐데!! 만두랑 깍볶 맛있어♥️
****** 계절밥상이랑 자연별곡도 다 있다구!!!!!
******계절밥상 감귤주스 맛있다 많이 달지도 않고 시큼하지도 않아서 좋음 텀블러에 담아 가서 집에서 마시고 싶다
****** 우리집 근처엔 그런 거 없어 애슐리 빕스 계절밥상 버거킹밖에 업써
******계절밥상 왔는데 음악이 넘 시끄럽다 주구장창 옛날 노래만 나옴
******계절밥상 왔당

******#나의사치 매일 아침 려 샴푸&린스로 머리감고 50만원짜리 가죽가방을 들고 매일 다른옷을 입고 출근을 한다. 오늘부터 두달 주3회 30만원짜리 요가를 다니며 주말이면 애인님 차를 타고 데이트를 즐긴다. 에슐리보단 계절밥상을 좋아함. 나 완전 김치녀냐?
******계절밥상 털러왔는데 대기 1시간🐷
******계절밥상 가서 남친이 빡치게 만들길래 한접시 먹고 집에 가버린 것. #나의사치
****** 제가 쌈채소를 좋아해서...근데 계절밥상은 관리를 잘해놔서 고기한점에 야채 두세장씩 겹쳐서 그것만 계속 먹다와도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회식으로 계절밥상 간다 ㅅ 한식뷔페 첨 가봐
******인사동 간만에 오니까 개재밌네 계절밥상도 잇다구
******계절 밥상 맛나다 우오오오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H_RB520SL

From Twitter

******계절밥상 처음 가보는데 어떨까나.
******드디어 대구에도 계절밥상 생긴다👏👏👏
******계절밥상 자연별곡 이런데 한번도 안가봣는데 가면 모잇는거야
******계절밥상옴♥
****** ㅋㅋ 얘도 좋아하는 것만 먹어요 예를들어 계절밥상 가면 호박죽만 세그릇 먹..아..아닙니다
******이것도 적응되면 다시 리바운드 할거 같아서 주변에서도 그랬고 튀김류를 아예 안먹는중 2주동안 튀김 세조각 먹음 쉬는날에 맥모닝 해쉬브라운 하나 계절밥상에서 뭐 튀김 하나 어제 회사에서 다같이 한강가서 치킨 한조각..
****** 계절밥상!

******계절밥상 가고싶다.. 샤오훼이양 가고싶다..
******"이름을 날린 건 1997년 고급 퓨전 레스토랑 ‘궁’을 통해서다. 이후 호면당, 베니건스 & 마켓오, 파머스 베니건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비비고,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KFC 마이징거버거까지" 맛있은 건 없네,
******_ 점심에 계절밥상 갔다가 1시간 웨이팅😵😲 그리곤 한접시 밖에 못먹었지😒 오빠 - "자기야 사무실 들어가봐야겠다👋🏻" 나 - "커피 한잔 사주고가 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나만 튜오? 😱 #그래도아이스는포기…
******계절밥상 vs 자연별곡
******갑자기 계절밥상 가고싶다 아 그거 먹고싶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딸기 버무리기 딸기청인가🍓
******건대 한식 뷔페인 계절밥상. 좀 넓어서 구석구석 다녀야 메뉴들이 보인다. 한면에만 있는 줄 알고 계속 같은거만 먹다가 깨달음.. 음식들은 밥이랑 같이 먹음 딱 좋을 정도로 간이 되어 있었다
****** 오 계절밥상 ㅋㅋㅋ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Vanite_FF14

From Twitter

****** 계절밥상도 괜찮구 ! 샤브샤브 좋아하면 로운도 진짜 괜찮아.. 너무 맛있어ㅜㅜㅜㅜ나 거기 완전 좋아함..
******계절밥상👍 너어어어ㅓ무 많이 먹어서 아직도 배불러.........
******가족과 오랜만의 외식!! 계절밥상 다녀왔습니다!!
******볶음김치 초코 퐁듀같은건 안나오나 맛있을거 같은데 계절밥상에 건의해볼까
****** ㅅ / 아이파크몰 계절밥상옆에 그릴타이 맛있어여 샐러드는 얌운센 추천이에용
******계절밥상옴
******계절밥상 왔다. 굉장히 한식.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vyse__

From Twitter

******걍 뷔페나 갈게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절밥상 또 가는거임? 아님 다른데 감? 오디가까?
****** 계절밥상..! 집근처에 생겨떠
******계절밥상2등은 2처넌이득이고 3등은 3처넌이득이네
******계절밥상이 옆 집인 투썸을 왔더니 세상에 벽이아니라 저런식으로 구멍을 뚫러놓는 바람에 내가 계절 밥상에 온건지 투썸을 온건지 알 수가 없다.. 분명 카페인데 수저 달그락 소리가 들려..
******계절밥상 혼밥할까...는 할인이 안되는데 뎽댱
******ㅠ... 계절밥상...쿠폰...고맙슴니다...
******한드마스에 PPL이 얼마나 붙을지 모르겠지만, 가난뱅이 아이돌 지망생이 제네시스를 몰고 타워 팰리스급 아파트에서 거주하며 식사는 계절밥상이나 자연별곡에서, 데이트는 CGV, TV는 승샘, 냉장고는 헬지 뭐 이런 거 아닐까.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write_015

From Twitter

******계절 밥상 이라는 곳에서 먹는중인데 이걸 왜 줄서가면서 먹는거지 OTL
****** 약 30분간 대왕이 머리속 닭강정 먹고 싶다➡오픈시간이 한참 남았다➡그럼 치킨을 먹을까➡그치만 이것도 마찬가지➡아 갑자기 애슐리 치킨이 먹고싶다➡애슐리 가고 싶다➡갈까?➡자연별곡도 가보고 싶네➡계절밥상도 가고 싶어➡아 배고파 어쩌지?
****** 그렇죠? 외식할때마다 매주 한번씩 샤브샤브부페 한식부페 골고루 다녔는데 왜 안 질릴까요 계절밥상 같은데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킼ㅋ
****** 이번주에...계절밥상 가구..조개찜 먹으러 가구 다음주엔 막창...
******난 감자가 좋아 계절밥상 감자샐러드 맛있어
******냠냠 계절밥상..요거트 아수쿠림 마시따
****** 폭립말그...구워먹는.갈비가.쨩이얘욤 ㅋㅋㅋㅋㅋㅋ 거기.계절밥상?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SIURISTA90

From Twitter

******계절밥상와봤다~~솔까 별로 내취향은아닌데.. 한식안좋아함 맛자체는 좋다!직접만든 시골밥상느낌ㅅ* 뭣보다 뷔폐별로 안조아하는 어무이가 맛나게드시니 됐엉...
******ㅏ 계절밥상가고싶다
****** 헉 잘잤어?ㅋㅋㅋㅋ계절밥상이 어디지 거긴가 애슐리밑에?
******ㅜ ㅜ ㅠ ㅠㅠㅠ ㅠㅠㅠ계절밥상 뫄이쩌ㅠㅠ ㅠ ㅠㅠㅠ
******계절밥상옴 호로록
******밥먹으러옴!♡♡♡ 일산 계절밥상 짱짱!♡
****** ㅠㅠㅜㅠㅠㅠ계절밥상도 가구싶ㄱ당...엄마가 보고플때....⭐️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e3xtr

From Twitter

****** 오늘은 계절밥상 대기가 너무너무많아 국수집을 갔는데 역시나......음식나오기까지 십여분..이제 슬슬 돌고래소리를 내기 때문에...하..밥이 어디로 넘어갔는지 모르겠음..
******계절 밥상팟 for
******아침부터 #투표하고 언니들과 계절밥상가서 밥먹고 백화점가서 쇼핑하고 바쁜 스케쥴에 피곤 ㅋㅋㅋ 집에가서 쉬어야겠다 허리아팡 #투표인증 #투표를합시다
******님들 계절밥상가면 시래기밥 있음.
******계절밥상에서 먹을까 했더니 주말가격이네 평일런치 가격이면 먹었는데 거진 두배 차이라 패스
******토요일 계절밥상ㅠ♡
******드디어 대구에 계절밥상 생긴당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theeluwin

From Twitter

******계절밥상 가고싶다...
******계절밥상 치킨 먹고십따...
******오늘 계절밥상 가서 과식 했다. 그런데 에슐리 가서 동일한 양을 먹었을때에 비해 속이 편하다.
****** 두부김치 먹으면서 나 어제 두부김치 먹음 계절밥상가서..
******차라리 2천원 더 주고 계절밥상 갑니다
****** 내일 저녁 5시 용산역 계절밥상팟 모집




계절밥상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__Florist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JongKai94_0114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ilgagisilta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jeonjugram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jiuneeee_oeo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000nanaluv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Lidia_MejiaL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b_top56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applin_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0103029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wjddlswo91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

계절밥상 가고싶다 먹음 좋아함 애슐리 맛있어 하나 마켓오 한접시 완전 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