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58 ALL

******2. 진짜 거의 광신도 수준으로 좋아한 유아인 지금도임 ...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를 보고 사랑에 빠졌으며.. 그 구린 패션왕도 본 내게 박수를 <ㅋㅋㅋ 이번에 남우 주연상 받았을때 내가 기도하며
******아나 팡귀니 사고싶어 ㅠㅠ 유아인 생각나ㅠ0ㅠ
****** 저두여...사실 같이좋아하지만...유아인 끝까지 좋아하고싶어요
******아니 저 짤 배우가 유아인이라궄ㅋㅋㅋㅋ대박신기
******나 오늘 반 남자애한테 유아인 닮앗.다는 말 들었다 예전에도 동생한테 조태오 닮았다는 말을 들은적ㅣ있어서,,,그래 사랑하면 닮는다잖아...하면서 넘겻다...기분이 묘함
****** 4. 웃을 때 앞광대 많이 튀어 나온 사람 좋아함...ex 유아인, 주원
****** 3. 여남 통틀어 쌍꺼풀 없는 사람 좋아함. ex 유아인 윤시윤 가인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acnicoooon

From Twitter

****** 아제발....유아인박소담.......멜로좀..
******#유아인 따라잡기. #세사리빙. #유아인 이불광고.
******유튜브 유아인광고좀 그만보고싶음
****** 핳.... 유아인의 그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참허그하핳힣오홓 민망하네요
******오 누가 보면 인형이 아니라 계정 쓰는 본인이 유아인 줄 알겠어.... 너무 본인과 인형을 동일시하는 건 아닌지 걱정은 무슨 오늘은 곡우, 장애인의 날이고 내 실친 생일일 뿐이다 어떻게 나간자를 같이 좋아할 수가 있는 건지 진심으로 노이해
******올 시즌 아스비가 타석에 서 있을 때 얼굴, 유아인 닮지 않음? 응, 그 어몽식 걔......
******난 상큼한 거 말고 오빠를 좋아해.. 유아인 오빠 미모 열일...,..,,.,

******맥카페에서 유아인을 만나보세요
******패션왕 첨봤을땐 유아인보단 신세경 보려고 봤던 기억이..하시만 결말은 차마 못봤네요
******나 구라 안치고 결못남에 유아인이 연기하는 캐 좋아서 잠깐 건축학고ㅏ 꿈꾼적 있음
******유아인 추리물 찍어주세요!!!!!!!!!!!!!
******유아인 좋아하는 알계는 아니라는 제 친구를 찾습니다
******헉 유아인 포토북
****** 나 Sick인지 Sik인지 몰겠어 유아인이 인스타에는 sick쓰고 트위터에서는 sik써서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news_ade

From Twitter

******학교 알바라 시급 세다...근데 아무리 봐도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만들기 만들기 체험인걸로 봐서는 대상이 유아인 것 같ㅌ다... 시체
******유아인 런닝셔츠 입은 모습을 보고싶다..속옷광고...
****** 와ㅋㅋ 고준희 유아인 ㄷㄷ
******와 유아인이보고싶닼ㅋㄱㄱㄱ어이가없엌ㅋㄱㄲㄱㅋ ㅋㅋ
******유투브에 나오는 유아인 맥카페광고는 스킵이 안된다....
****** 근데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틀려져서ㅎㅎ성질도 적당히 죽여야되요. 너무 죽이면 태오같지 않게 나오고..캐해석할때마다 유아인씨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많이 합니다..자기야
******나 유아인같이 멋진 사람이 게임선전하는거 이해할 수 업어 오빠 왜 그런 선전 해요 고급지게 수트 입는 광고 찍어줘

******20회 부산국제영화제 유아인 오픈토크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참 말을 조리있게 잘하면서도 할말도 다하는 스타일인것같다. 질문에 답변하면서 자신의 철학,사상이 다 담겨져있으니 평소에는 얼마나 더할까?
******옷가게에서 크리스탈 유아인 모델사진 보다가 고개 돌렸는데 거울 있어서 자살충동x29163920배 됨.
******퓨리라이트 사면 유아인만 말고 고준희 포스터도 좀...
******유아인 송중기 둘이서 한번만 더 광고 좀 같이 찍어줬으면 좋겠어요..자기야
******유아인 세사리빙 광고 오늘 첨 보았는데 우어... 워어... 30초 안에 몇 개의 페티시를 갈아넣은 거야.......
******유아인 광고 듣기시르다 하나도 안상큼해보여
******유아인 나오는 영화 보고싶다. 잔잔하고 정적인걸로. 역시 좋지아니한가부터 봐야하나. 유아인 필모중에 제일 좋아하는 영화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kazra_hi

From Twitter

******미나리맘으로 썩은 내 눈을 유아인으로 정화하고 싶다. 유아인씨 함 ㅎㅎㅎ해줘요
******남자가 하고싶은말 다하면 시원스러워서 좋은거고 여자가 하고싶은말 다하면 쎈거냐? 다들 왜그러냐 촌스럽게... -라고 영화'좋아해줘'에서 유아인이 말했습미다😌
******사당-잠실로 가는 스크린도어 3-3 3-4 사이의 유아인 홀린다
******육룡이 나르샤 즨공 유아인인거 왜 아무도 말 안했어...
******맥카페 광고 ㅋㅋ 유아인이 직접 만들어 주는거면 간다 ㅋ
******그리고 유아인씨랑 태자님 같이 있는 사진도 보파아앝
****** 앞머리내린기현 송중기유아인머리처럼따라하는기현 다 다 다 ㄷ ㅏ ㄷ ㅏ 좋아해요 ! #오빠가간다라는말 #심쿵했어 #오빠라고부르고시퍼 🐹💕❤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kkqwe17

From Twitter

****** 송중기에 유아인에서 이상윤에서 다시 유아인으로 갔다 서대영이라니
******진짜어이가없네유아인소환
******여러분은 지금 맥카페로 갔다가 과일한테 쳐맞는 유아인을 보고 계십니다 내이름은ㄴ유아인이ㅣ고 특기는 과일한테 맞눈거야~!~~!!ㅒ두라 맥ㅋㅏ풰로 와~!~~!~!!
******거지야 읽어봐라 유아인은 리스트에 있는거 다 읽어라
******아 유아인 맥도날드광고 표정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은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 끼로 똘똘뭉친 배우
****** 근데 얘가 제가 유아인 좋아하는거 알아여 아니 저희반애들 다 알껄요?ㅋㅋㅋ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oonsh0oter

From Twitter

******배우 유아인, 홍콩재벌 맥신쿠와 함께한 영상 '화제'
******유툽 광고에서 유아인이 상큼한 거 좋아해? 맥카페로 와 과일한잔 하자 할때마다 네 오빠 하고 대답하게 된다.. 매직 매직매직
******나 오늘 일코 해제하고 왓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나 유아인바라기인 줄만 알고 있는데 엑cow 더쿠냔들이랑 얘기하다가 홀려서 태5년 ㅈㄹ하는 거 걍 까고 옴ㅎ
****** 그냥 언니하면 유아인 생각나서 ㅋㅋ
******나 유아인 침구 광고 볼 때마다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이불이 그렇게 앙큼하고 잔망스럽다니까 어휴 이불년 쓰담
******안녕하세욤. 와여라구 합니담. 잘 부탁 드립니담. 저는 지드래곤과 탑 유아인을 조아해여. 드라마 덕후 입니다. 일본 아이돌 아라시 보는 편 프로그램 챙겨보는 편 입뉘닷.
******육룡이 나르샤 마지막회를 보았다. 역시 유아인. 그리고 뿌리 깊은 나무를 이어 보고 있는 중이다. 송중기는 유시진 보다 청년 세종이 훨씬 낫다. 연기에 고민이 묻어 난다고나 할까.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harinlove5

From Twitter

****** 국어가 너무 재밌어^^^^^^사실 내가 유아인님 팬이야
******1위 당연하구요!! 누가 투표하긴요~ 저같은 사람이 했죠😁😁😁 #송중기 #유아인 #성균관스캔들 #구용화 #문재신 #여림 #걸오
******유아인이 이제까지 글쓴거 모아놓은 블로그 같은거 없나. 쫙 읽고싶음.
****** 아프냐~ ;ㅁ; 나도 아프다~ 아프리카청춘이다꽃청춘... 박보감... 유아인 ㅁㄷㄴㄷ 광고 찍었더라
******장옥정의 유아인 숙종이 나이먹으면 최민수 숙종이 된다는건가=ㅁ= ..것보다 꼬기꼬기하던 한승연 숙빈이 보고파지는 밤이로소이다.. 어라?
******유아인 잘생겨따
******어떻게 생각하긴요~ 아주 바람직 하다고 생각하죠😁😁 #송중기 #유아인 #성균관스캔들 #구용화 #문재신 #여림 #걸오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B_seeksik

From Twitter

****** 이게 바로 유아인 소감식 기도개그다
****** 오늘도 유트님 후쿠신을 보고 기분이 좋아진 유아!는 유아인 거 어떻게 아셨지..! 두큰두큰
****** 앗 사도 보다가말앗어 그때 주변이시끄러워서.. 아나 나시간널널해지면 유아인시리즈나볼까..? ㅌㅋㅋ 그렇게미생을보고..
****** 베테랑? 유아인 잘생긴유아인얼굴보고싶다..
****** 엄씨...얔.....ㅋㅋㅋㅋㅋㅋㅋ캬 유아인이랑 같은 성이다!!!
******아인은 검색하면 다른 만화 아인이랑 유아인만 나와서 힘이 듬
******오늘도 내 맘대로 추억팔이는 계속됩니다. 걸오를 열어보는게 아니였어요. 언제나 성스는 수렁입니다😍 #유아인 #걸오 #문재신 #홍벽서 #성균관스캔들 #살아있길_잘했군 #하_걸오_숨소리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getawayfrom_me

From Twitter

******나... 태론과 안톤과 유아인과 강동원이 다 같이 한 작품에 나오는... 그런 영화 원한다
******왜 유아인한테 그래 유아인도 할게 없어서그래
****** 헉ㄱ유아인 괜찮은데ㅔ...좀 더 순한? 이미지를 찾고있...어요!
****** 어...어... 유아인 어떠신가요 ! !..
******헐 나 오늘ㄹ도 저거 봤는데 애들이 유아인~~~~~이러길ㄹ래 뭔가 했더니 미친 ㅈㄷ개ㅓ루잴
******어머나..유아인집에 김희애가 몰래 들어갔어. 내가 봤어 /밀회 시청중
****** 어이가없네 유아인 고문고문 오이고문.ㅋㅋㅋ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Calli_dukong

From Twitter

****** 시험기간에 제일 보고싶은것도 유아인...ㅎㄹ
******유ㅏ인 게임광고에서 쓸데없이 멋있고 난리..
****** 유아인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지디는 리리랑 사귀고 탑은 대성이랑 사귀고 유아인은 송중기랑 사귀고 변요한은 임시완이랑 사귀고 이종석은 김우빈이랑 사귀고 문준원은 박기웅이랑 사귀고 김수현은 이현우랑 사귀니까 윤균상은 나랑 사귀는 걸로!^^
******유아인이다 이히힣
****** 크 유아인 세젤섹.....
******죽기전에 유아인 싸인을 가져봐서 다행이야....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elancholy0818

From Twitter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유아인 박소담 멜로
****** 정우성 송중기 유아인 강동원 박보검 조인성 하정우 다 단역으로 쓰는 행운과 패기 어떠심꺄 ''
******빠내빠내버렸어요 따라하는 청룡때 유아인ㅋㅋㅋㅋㅋ심쿵해
******아 짜즈으나ㅏ나난 베테랑 다시보는데 유아인이 연기를 너무 현실같이 잘해가지고 짜증남 조태오 개색기ㅣㅣㅣㅣ
******유아인-맥신 쿠, 화보 촬영 차 동반출국 “무례하다” 신
******유아인 싸인티셔츠....ㅎ.....✌
******아 제발!!!!!!!!!!!!! 난 ㅠㅏ인 존나 싫어!!!!!!!!!!!!!!!!! 그만 보고 싶어!!!!!!!!!!!!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spring122074481

From Twitter

******아맞아유아인침구류??광고하는데존나코피터질뻔
******정우성 ★ 이정재 = 송중기 ★ 유아인 7942 오래 가세요...
******연예인중에 이상형 말해보라고 하면 항상 유아인이나 샤이니 키라고 말하기
****** 18.04.2016 지오다노 #유아인 월~목 Hình chụp cho Giordano #Giordano #infant #MondaytoThursday CrB_seeksik #B
******무슨이유인지 유아인 꿈 꿨음..
******유아인
******배우 ➡ 변요한 윤균상 류준열 유아인 박정민 애니 ➡ 은혼 하이큐 아이돌 ➡ BTS 박지민 BAP 방용국 정대현 GOT7 올라운더 * 최애른 / RPS / 2.5D * 변존, 융귱, 주녈 필모른 / 미생 래율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ainese2004

From Twitter

******유아인이 상큼한 스무디 광고 찍으니까 위화감 든다
****** 생각해보니 동양인이 아니엇어요 유아인 주지훈은 또 어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라스님 모멘텀얘기하신, ㄴ거 맞으세욬ㅋㅋㅋㅋㅋㅋ???
****** 저기 유아인하고 주지훈 이제훈도 같이 캐스팅 좀!
******아까아침에 나오기전 유투브보고있는데 광고에서 유아인이 갑툭튀해서 벽쿵하고 완전 멋있게 "상큼한거 좋아해?" 하는데 나도모르게 "네!!" 해버림 그리고마지막에 "맥ㅋㅏㅍㅔ와라 과일한잔하자" 하는거에 홀린듯이 딸바사옴
******오카다마리식-진짜 엑스트라가 아니면 구구절절한 사연이 있어서 성격이 꼬인지라 특히 중역에잇어 내추럴본 개샊은 용납못함.-응근 한국드라마같으면서도 내추럴본개샊을 마구 넣는 한국드라마랑 좀 다른점. 영화 베테랑에서 유아인이
******중기 표정 변화😁😁😁 이쁜이들❤️❤️❤️❤️❤️ #송중기 #SongJoongKi #성균관스캔들 #구용하 #여림 #유아인 #문재신 #걸오
****** 사도...그런 내용이긴 하죠 ? 그와중에 유아인이 잘생겨서 더 마음 아팠던.....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soooooo913

From Twitter

******#유아인#직찍#한밤의TV연예#삼성동코엑스#녹화현장#사도#2015
******앤티크 오랜만에 보니 재미있군..!! 주지훈의 히스테릭한 양아치 연기와 유아인의 짜증나서 숨질 것 같은 계열 생활연기가 존웃인 것ㅋㅋㅋㅋㅋㅋ
******유아인아 얘가 쥐짜마셨다는데 어카지......
******난 더이상 할수있는게 없어 쟤는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해대고 유아인아 내가 뭘 어떡하니 그냥 멸종해야될려나봐
******유아인?맥카페광고 존너 의미없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터졌다.....
******지짜 유아인ㄴ존나섻ㅎ시하다ㅏ 십팔 옵바..;;;
****** 유아인 반댓말은 마이아인 마-야인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HKDarenz

From Twitter

******De fan of 무스 ; 지코 ; 유아인 De group of 매드타운 ; 블락비 De fandom of 매드피플 ; 비비씨 De start of 141009 ; 110415 De official of Hyunana ; Jihyun 무타for무스
******유아인 나오는것도 봐야하고 대박도 봐야하고
****** 7.음... 어.... 많이 이야기 안해봤는데 음 유아인성대모사했을때 의외의 리액션 고마워요
******넹 진짜 유아인이에요 그리고 진짜 나에요
****** 재미써여 ㅋㅋㅋㅋㅋ 그냥 유아인이랑 송중기 보는재미로 보세여 ㅋㅋㅋㅋ
******유ㅏ인 너무 싸이코같아서...그래서...... 너무 좋아요....오빠........
******사실 전 유아인씨도 엄청 좋아해여...💚 베테랑만 영화관에서 세번 봤어요..ㅋㅋㅋㅋ 드라마란 드라마는 다 찾아보고 영화도 다 찾아보고.. 배우덕질은 첨!!!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elancholy0818

From Twitter

****** 그건 좀그래, 성스 볼때도 유아인이 잴 좋구나~~~이랬었징ㅎㅎ
****** ㅋㅋㅋ건너뛰기해서 보고이써여ㅋㅋ유아인이랑 그렇게 캐미가 쩐다믄서여.....😶
****** 이어서 변요한른 미생최애 /유아인른 성스최애 /박기웅른 은위최애 /로다주른 아이언맨최애 기타등등 빅뱅-탑른탑른탑른탑른탑른! 강조 외에도 존셜 영화 셜존 영드 드레론 해리포터 등등이요. 미생은 워낙 올컾팠었..미생팠던것중가장메이저가 해백이었나.
******들어가지도 않는 주먹을 입에 넣고 울먹울먹💦💦 귀여운 햇바닥👅👅 마지막으로 뽀뽀 쪽💋💋 #송중기 #SongJoongKi #성균관스캔들 #구용하 #여림 #유아인 #문재신 #걸오
******유아인의 이런 면이 좋음.. ㅋ-ㅋ 어? 뭐야
******지오다노 #유아인 금
******지오다노 #유아인 월~목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elancholy0818

From Twitter

****** SNS 유아인님의 생일ㄷㄷ 엄청난 날이군요ㅎㅎ미리 축하드립니다
****** 우리동네에 유아인 산다는건 알았는데...투표를 우리학교..에서..
****** 웅웅 우리동네 연예인 많이살아 김수현,박해진,지드래곤,유아인...그 이수만도 살구 박찬호?그사람도 살어
******아 오늘 유아인 뉴짤 봐서 기분 조아써
****** ??? 유아인 아파유?
******나 아, 열일해야지 동생뭐래. 열일이래봤자 유아인 사진이나 저장하는 거겠지.
****** 어으 아쉬워요 덕님 ㅠㅠㅠㅠㅠ먼가 난리 일어나면서도 병원이라니 먼가 심쿵하긴 하네요....대박.....유아인 이름 진료차트에 있을텐데 그거 뜯어가고싶다.... 이사람..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Noir_de_noir_

From Twitter

****** 조진웅 진짜 장난아니에여 어아아아아악!!!!! 네 맞아요 그리고 걔 얼굴 움직이믄것도 ㅋ ㅋ ㅋ ㅋ약건 그 유아인 상탔을때 소감 얘기할때 약간 그 느낌나는데 진짜 안어울리곸 ㅋ ㅋ ㅋ ㅋ....
******유툽 보는데 유아인 상큼한 거 좋아하냐고 자꾸 벽밀쳐서 심장 리터럴리 쿵 함
****** ㅁㅊ 그럼 유아인이 너네 동네에 사는거 아님ㅁ...?
****** 친구가 유아인쓰라는데...그럼 난 전교생앞에서 일코해제가 되는거임
****** 음....근데 꼭 어몽식 가지고 해야하는거? 아니 왜 유아인이나 이런거가지고 하면 안돼는지...
****** 4번째 방무월입니다... 그래도 오늘의 방무월은 맥카페 덕분에 행복해요😘 이젠 이모티콘도 막쓰는?!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사랑해요 #홍시오빠 ❤❤❤
******워ㅓ우........... 세사리빙 유아인 광고 볼때마다 뭔가 마른침 삼키게 됨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kazra_hi

From Twitter

****** 우리동네에 유아인 산다...하핳
******미친 여러분 저희 어머니 일하시는 병원에 유ㅏ인님 왔다 가심 씨티? 엑스레이 찍고 갔다눈데ㅠㅜㅜ어디 아프신가 ㅠㅠㅠ 하필 점심시간이라 어머니는 못보셨다카셨다..ㅜ
******유아인의 에이가 없네를 보고 싶은 6시 44분
******아 우리 매니저언니 넘나 기욥따 신제품 모델이 유아인이라 홍보 팜플렛에 유아인이 그려져 있는데 손님한테 그걸 꼭 드려야 되나봐 라이더들한테 배달갈때 꼭 그 팜플렛 가져가야 된다고 얘기하는데 "가실때 꼬옥 유아인 데리고 가세용ㅠ0ㅠ /"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마 유아인이 너무 좋아서 죽을 거야 괜찮아 그렇게 죽는 거라면
******유아인도 중부권 코스어였으면,.
******유아인이랑 나는 뭐 못한대니까 뽀뽀나 날리구 앉았냐? 이런게 무슨 메시아냐?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KILL_Y_O_U

From Twitter

******맥도날드가 정신차렸나 맥카페 모델 유아인ㅋㅋ
******나랑 유아인은 뭐 못한다니까? 여러가지 하니까 재밌냐?
******엄마가 2주전에... "넌 유아인 자체를 좋아하는 거잖아" 😊😊
******RT. 이거 유아인 좋아하는 친구한테 보내줬다간... 절연... 당하겠지...?;
******재미없어 어린이도 아니고 유아인협동조합은 뭐냐 여러가지 좋아하네
******유아인의 철학적인면이 좋다 그의 트위터 글을 좋아하는데 예전같이 올라오지 않는다 더 써주셨으면. 그는 리얼리티를 하면서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모순점을 이야기 했다. 카메라에 나오는게 싫지만 카메라에 나오는게 자기 직업이다. 그도 결국 사람인건가.
******유아인, 맥신 쿠와 다정함 돋는 직찍 공개 '그냥 화보네!'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HyeonhoSong

From Twitter

******유아인 포토북 가수요 신청 완료💕
******또 너라니까? 지금 나나 유아인이나 할수있는게 없다니까?
******너나 유아인이나 여기만 보면서 내가 어뜩하나 하고있잖아
******맥카페 매출 일등공신 유아인
******tos 리복 클래식 유아인 광고넘 기여워ㅐ
******리복 매장 지나가는데 유아인 볼때마다 행복함 개이뻐
******올, 유툽광고 유아인 맥카페가 독점했는걸? 어쩜 계속 이 광고만 나오지? 그러니까 결혼....하...자?? 안절부절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kazra_hi

From Twitter

******완순군의 2009년 담임선생님과 추리문학 덕질을 하였구요 남들 다 선덕여왕 볼 때 결혼못하는남자 보면서 지진희 유아인에게 치였었음
****** 최고..헐.. 그 유아인 어이같이.. 컥컥
****** 정답!ㄴ 유아인?
****** 우리 댜듀쟝 뭘 좀 아시는..^^b 저는 빨래터에서 유아인이 하늘이 무너져준다는 대사칠 때 제 심장도 같이 무너져버렸읍니다..
****** 어쨌든 2016 상반기 광고계도 송중기와 유아인 그리고 장근석이 접수했다고 전해라 ~ 🐢🐢🐝🤗
******누가 유아인한테서 왁스 좀 뺏어라
******💯 #유아인#밀회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LA18KoreanTV

From Twitter

****** 그리구 막 그그그 유아인 특유의 웃음 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음 소리도 그렇구ㅠㅠㅠㅠ그거 너무 좋아영
****** 유아인x송중기x진구 밀어여 ???
******송혜교랑 유아인이 단골인 이태원 브런치 카페가 있다던데 대체 어디지. "우리는 브런치 카페라 일찍 오픈해요"라고 사장이 말했던데 그렇게 일찍 오픈하는 브런치 가게는 몇 안되는 걸로 아는데...
******아 미친 진성1층 공략 보려고 유튭 틀었는데 유아인 광고나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따위로 광고 뽑을래 맥날 뿎
******미치겠다. 울어무이....유아인 완전 좋아하심. ㅋㅋㅋ......
******세상에 맥카페 광고 왜 이렇게 산뜻해? 벌써 여름같아.. 유아인은 광고에서도 연기가...👍🏻
******어느 정도로 빠져있었냐면; 유아인하고 김태희가 진짜 결혼했으면 좋겠을 정도로;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doi8835

From Twitter

****** 유아인인줄ㅋㅋㅋㅋㅋㅋ
****** ㅅ,,, 유아인 변요한 말고는 없는데욥,,,,
******유아인 지창욱 남주혁 조정석 변요한 여진구 진구 박보검 송중기 이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고백하면 어쩔거냐는데 모라는거야...이 사람들끼리 만났으면 좋겠어 나는....
******근데 누가 유아인 노래 못 부른다고 다리미 준비하고 보라고 그랬는데 아니잖아
******유플러스 캐치미 유아인 그거보면서 와 멋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분노했었던 기억이 난다 내가 유아인을 왜 멋있어해!!! 이런 감정
******유아인도 재미없대
******심지어 얼마전엔 홍시기오빠 인별 구경하다 메세지까지 보내버릴뻔 했다 그와중에 싫어할까봐 괜히 못하게되고 뭔가 짝사랑하는 기분;;;;; #유아인 #엄홍식 #몽식이 #오빠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Studio_Asphalt

From Twitter

******오늘 꿈ㄷㄷ.... 유아인이 앞머리 내린상태로 하얀한복같은거 위에 황령자수가 있는 망토 걸치고앉아서 눈도 못뜬아기를 황금 비단으로 감싸 안고 그옆에 ㅈㄴ이쁜여자가 유아인어깨에 기대있는데 유아인이 여자감싼팔로 우산같은걸 들고있고 하늘에서 복사꽃잎이 내림
******내가 진짜 요즘 홍식이오빠한테 빠져서 카톡배경 핸드폰 배경은 기본이고 홍식이오빠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예능 별의별것들 다 찾아보며 밤낮바뀌고 트위터도 만들고 미쳤다 진짜.. #유아인 #엄홍식 #몽식이 #오빠
******요즘 진짜 몽시기오빠한테 빠져서 미치겠다 잠도 못자고 상사병 걸릴거같아 정신차리자 하나야.. 내가 살아있는것도 모르니까 크흡.. #유아인 #엄홍식 #몽식이 #오빠 #사랑해요
******봤냐? 유아인이 과일한잔 하재 유아인 얘기 무시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유아인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Studio_Asphalt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getawayfrom_me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ainese2004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_nrdr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harinlove5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hanwhadays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pincoooo_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pincoooo_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pincoooo_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platonicjun1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melancholy0818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B_seeksik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ainese2004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ainese2004

유아인 광고 송중기 오빠 걸오 문재신 맥카페 성균관스캔들 영화 누가 상큼한 LuWinnie6765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