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2:52 ALL

klh639
육룡이 이꼴이 난 이유이방원에 대한 왜곡된 빠심 모든 사건을 오직 이방원을 중심으로 이방원에만 초점을 두어 내용도 정작 중요한 부분은 낮추고 이방원에 관한 부분은 부각하는 느낌이 강함. 코에이가 조자룡을 빠는 수준보다도 심각함
CeeMylle
포은은 죽으려ㅑㅑ고 작정하고 온 것 같다. "이성계는 저를 어찌하지 못할 겁니다." 이방원은 언급하지 않음....쥬루ㄱ,.,,,
182x0616
그냥 정몽주와 이방원의 대면 부분이다
99Kh179
난 이방원같은 인물이 좋다 조금 잔인한 현실적인 사람
choi_rone
그럼내일문병하고 시조읊고 아역시 바꿀생각없구나 하고 이방원이 무휼을 시키든 누굴시키든 척사광이랑 결투씬있을거고.. 척사광지고 정몽주는 죽겠지..
hjs4079
이방원도 정의니 뭐니 운운하는 캐릭터로 묘사되다가 사실은 저 욕심...부리는거였단걸로....
JEBON_G
안녕, 나는 이방원이고 널 죽일거야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mediadailysns

From Twitter

Prin_likes_Moka
이방원: 조말생.... 이름이 왜그래? 조말생: 내 이름이 뭐 어때서!! ㅋㅋㅋㅋㅋㅋ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e_eun_12
사실 이방원도 정몽주랑 엄청 친했었는데...역피셜......역피셜 너무 무서워 저 방원이는 유한듯
Glorious_dayz
이방원 안의 벌레를 부추기는 홍인방 다음에 등장한 이방원 안의 벌레를 막아주는 분이..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이방원은 분이에게 무조건적으로 너는 내편이기를 강요하고 있다. 자신이 벌레에게 잡아먹혔든 아니든.. 그리고 분이는 그러려고 하고있어...
Libertiss
****rtiss 내면의 자아였나, 그것도 생각이 나고. 이방원→분이는 더도말도 할것없이 인간성최종마지노선. 얀데레삘도 나기는한다.
ajflekclsdo_D
이방원 민다경 분이 뇌이파이 개쩌네 진짜
man_d_ra_mi
아 홍인방 이방원 대담 너무 진짜 개재밌음
reach_mysoul
아 진짜 현기증.. 사람은 누구나가 벌레를 갖는데 이방원한텐 그 벌레가 자기 자신에게서 기어나온 벌레가 아니라 홍인방이야;; 바깥에서 온 명확한 실체가 존재했던 벌레야;;;

tealbluedeer
오 이방원-홍인방 연출 좋다
comeonkai
몽주어빠!!!! 이성계는 어쩌지 못 하지만 이방원은 님을 죽인다고!!!!!
Soongzzi
이방원도 곧 벼루마스터 찍겟늑데ㅋㅋ
reach_mysoul
이성계는 못 하는데 이방원은 한다 <<<<
biggest_flavor
이방원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은 많아도 이방원이 이해 받는다고 느끼는 대상은 홍인방밖에 없다는 것이 참 엄청나다
ajflekclsdo_D
이방원 너 형이 넷인데 벌써 후계 계승할 생각까지 하고 있냐?!
Libertiss
홍인방은 이방원의 욕망을 형상시킨 존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dididada22

From Twitter

choi_rone
와아아...이방원이 역사에서 포은을 죽이기전까지 그가 결심하는 과정의 심리묘사를 겁나 열심히하셨네...
Glorious_dayz
이방원 잡는 카메라앵글은 좋은데 홍인방은 너무 정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unsorii
이성계는 너를 어쩌지 못하지만 이방원은 너를 죽인단다. 그러니까 오늘 죽을 거야 내일 죽을 거야 언제 죽는 거야 정몽주. 나 그 둘이 주고 받는 시구 기다리고 있어.
quack3_14quack
이방원 춤추기 소취기원
al0502y
포은이 이성계는 소신을 어찌할 수 없습니다 라고 계속하지만 이방원은 포은을 어찌할 수 있지...
dada9a9a
이만원 씬 패러디 하냐............... 아 홍인방이랑 이방원 연기 좋으니까 그냥 넘어가야 되겠다... 전노민쨔응 톤 존좋
Glorious_dayz
이방원 안의 벌레를 자극해줘 인방씨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mediadailysns

From Twitter

181cmX62kg
존나섹시해이방원
Di_haaa
이방원을 고려못한게 정몽주의 실책이었다
Lemon_DroppinG
이성계는 포은을 어찌 못하는데 이방원은 포은을 조지고도 남지
smrabbits
이성계는 못하지만 이방원은 할 수 있다 #육룡이나르샤
sidmo_can
아녀... 아니 장군님이 아니라 이방원이... 헉 인방이랑 대화하겠다
6_yeorang
이방원이 나타난다면 어떨까? 이 방 원
Di_haaa
이성계는 못하지만 이방원은 한다고 아저씨야...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_madruz

From Twitter

in_0130
이성계는 못하지만 이방원은 한당8ㅁ8...선죽교...8뮤8
tngk874
이제 이방원이 하여가를 부를 일만 남았는가 예예예예예야야야야야야야 예이예이예이야이야
JEBON_G
네 그래서 이성계가 안하고 이방원이 합니다
messiah1128
그래서 이성계가 안하고 이방원이 합니다
shaminnnnnnn
이성계는 어찌하지 못하지 이방원이 한다구
Yrbfqjf
이방원은 어찌 할 수 있어요..
g2ijoa
이성계가 못해서 이방원이 하지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reach_mysoul

From Twitter

Aither_RUNE
포은이 간과한 것 : 이방원 ㄹ
XXX___yes
이방원이 내일 드림주 죽이것다
hae_eun_12
와 이방원 턱선으로 조선건국할 기세네
none_exd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몸으로 유혹하는 이방원 보고 싶다 누구를?
181cmX62kg
이방원ㅅ·ㄹ·라해
novel_you
유아인보고있잖니조태오가보인다...이방원도...
Glorious_dayz
세상이 어떻게 흑 아니면 백이겠니 그냥 이념의 차이일 뿐이야 정도전과 이방원도 생각의 차이로 그렇게 갈라졌는걸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hhee_610

From Twitter

Glorious_dayz
그래서 이방원에게서 등돌리는거니 휴리야
un__center
무휼이 믿는 세상 = 이방원의 세상
XXX___yes
새끼무휼이 단순하구나,,,,,,,, 저중에서 제일 순수하다 ?? 이방원이 매니 배려놧ㅅ다,,,,,
appleale19
이방원 똑똑하고...잘생겼고.. <-?
XXX___yes
하긴 민삼봉에 남은,,, 기타 등등이 다 ㅅㅏ라져서 머리 쓰는 애라곤 이방원뿐이군...
kydlaeti99
이야....이방원 연극 다 들통났네
romantico_216
이방원 임기응변 최고👍👍👍👍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newsfactv

From Twitter

quf_quf
이방원 진짜 정치 개잘해
appleale19
아버지가 육날 좋아하셔서 첨부터 같이봤는데 이방원 고생이랑 헌신 너무 많이한다 동생한테 왕위 주겠다 하면 당연히 화내겠지... 더 와닿는군ㄴ...
Flor_Ece
내탐라가 지금 이방원에 분노하고있는데 뭔일이래
XXX___yes
이방원 머리 돌아가는 거 봐라,,,
Glorious_dayz
나는 정말 행동하는 이방원이 넘나좋다
Aither_RUNE
이방원이 킬방원으로 각성한 후로 시커멓게 입는 거 너무 좋아 ^ ^;
XXX___yes
근데 솔직히 이성계일파,,, 저쪽... 이방원 아니엇음 진작 쓸려나갓을거같다...........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6_151005

From Twitter

ins_2015
이방원: 죽여라 죽여! 조말생: 따를께 ㅅ 이방원: 니 이름 구림ㅋ 조말생: 우쒸...내 이름이 머 어때서 ^
XXX___yes
고작 하늘에 걸어야한다는 말에서 이방원 성격 ㄷㅏ 나온다
kydlaeti99
이방원이 막 데리고 다니니.....
casex8005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정체 들통날 위기에 처하자 권문세족 사병 죽여 #11번가
ins_2015
이방원x조말생
XXX___yes
이방원이 잘못햇다야
XXX___yes
.... 이방원함테 제일 많이 영향받은ㄴ게 무휼ㄴ인듯...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vita_mong

From Twitter

nobuo_14
이방원 조말생 나이차이 많이 안납니댜...3살차이...
reach_mysoul
오-피-스-와-이-프-! 아 운명의 첫만남 넘나 끝내주는 것 크으.. 구 벌레가 첫 벌레라 도통 못 잊는 이방원 때문에 은근 속 썩는 현남친 조말생 원합니다.
adin223
이성계는 안해쳐도 이방원은..... 무휼이 멋있다!!!
XXX___yes
이방원이 여러 사람 성격 버려놧내,,,,,,,,,, 죤
Aither_RUNE
조말생 이름 듣고 이름이 왜 그러냐고 비웃는 이방원 ㅋㅋㅋ
Glorious_dayz
이성계는 어쩌지 못하는데 이방원이 어째버렷★
notbamS2
하지만이방원은어쩔수있지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hae_eun_12

From Twitter

XXX___yes
뿌나의 조말생이랑은 너무 다른 느낌이얔ㅋㅋㅋㅋㅋ순수하거 귀여운데 이방원이랑 지내면서 뿌나 조말생으로.... 갑자기 안타까워짐
kydlaeti99
조말생이 세종대 끝까지 있었으니 태종보다 한참 연하일텐데......이방원 수염 좀 붙여
inn137
아 오늘의 육룡 씹귀 포인트 : 이름이 왜 그래?/ 내 이름이 어때서/ 이방원 씨익
un__center
이방원이 다섯째 아들이라 유명세가 없어서 아무도 못알아보니까 저 짓꺼리를 하고 다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계 장군의 다섯째 아들이오 하면 다들 ???누구??
SETOPEN_C
이방원과 맞먹는 조말생ㅋㅋㅋㅋㅋ
withTandM
이방원 캐릭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mi4145
방원이 : 삼대를 멸하리라라라ㅏ 조말생 : 따를게 이방원 : 이름이 왜이래 너한테 반한듯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uandkim

From Twitter

Lion6137
드디어 이방원이 조말생을 만난 듯...
jk02147
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atty2004
조말생♡이방원 탄생인가?
SEUNG_A0
이방원 최소 입깡패
dahong2nya
이방원 열심히 설명해줬더니 바로 설득당해줘서 당황
mini99320
조말생이 이방원의 성격을 살살 긁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y408
저사람 누군지 알겠다 그 이방원 하고 왕자의 난 같이 이르킨 사람인데 조 뭐였더라 맞다면 왠지 그사람 삘인데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aineedu_1006

From Twitter

kydlaeti99
이방원 미친ㅋㅋㅋㅋㅋㅋ 개허셐ㅋㅋ
un__center
조말생이구나 세상에 이방원 패악질봐
man_d_ra_mi
워우.. 워우 이방원 워우!
violetcicindela
이방원이 싸이코패스에서 다량학살을 경고하는 싸이코패스로 진화하셨습니다.
Glorious_dayz
와 이방원 싸패미 패기 쩔어.......!
ajgkwld
이방원 저 또라이...
tp_vkf2
이방원 지이이이인화아아아아!!! 키이이일~~ 방.원!!!!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AsiaToday_News

From Twitter

Delicious9293
앗시 이방원 극딜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cat_2016
와 이방원 ㅋㅋㅋㅋ 와
yz_tmt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방원 엄청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cmX62kg
미친 이방원 존나섹시
ajflekclsdo_D
이방원 저러다가 자기도 죽으면 어쩌려고 개깡이야
Glorious_dayz
☆저 남자는 훗날 이방원의 남자가 됩니다★
joohelen0914
이방원 존나 머싰다..잘생겼다...섹시히다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ajflekclsdo_D

From Twitter

inn137
아...이방원 연기 폭발한다...
jk02147
이방원 진짜.. 대담하다니까
SEUNG_A0
이방원 답다 잘한다
ajflekclsdo_D
무휼이 이도가 좋아서 이도를 선택했다면 조말생은 이방원의 명이라서 이도를 선택한다는 게... 넘나... 찌통...
Glorious_dayz
여기서 이방원이 조말생을 크흐게 꼬시면 되는겁니까?
un__center
이방원 2킬 가나요
SETOPEN_C
여기서 이방원 쇼맨쉽 나오나요 존나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Soongzzi

From Twitter

inn137
아...미친...이방원 너무 좋아
ajflekclsdo_D
저 남자는 무휼이 이도의 남자가 될 때 이방원의 남자로 평생 남는 그 분이 아닙니까
dodog_who
뿌나의 조말생은 이방원밖에 몰라욤.
un__center
하여간 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182x0616
이방원 구라 진짜잘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__aini
뭐지 오늘 육룡이는 이방원의 캐치미이프유캔인가
uruyul
죽이고 눈도 깜빡 안하고 구라까고 존나 이래야 이방원이지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_madruz

From Twitter

Norenong_C
이방원 진짜 싸패마스터다
gaffel_0122
뭔가 이방원이 역사책이방원이 되어가고 있어
bangji_love
와 이방원 활만 쏘는줄ㄴ알았더니
ErdEd_09
병사1: 죄인 이방원 압송할거임!! 방지가 칼 뽑음 병사1: 워...워워 진정하셈 압송만 할거임 ㅠㅠㅠㅠㅠㅠㅠ
HQwhswoa
다들 저한테 떠먹여주세요 전 이제 드라마 보러 갈 꺼거든 ^////^ 이방원 보러 가야지이
hhee_610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나르샤 35회 삼봉지키미 방지! 무슨일이 일어나기에 칼을 꺼냈을까요? 또 오늘 선죽교에서 정몽주와 이방원이 만날수있을까요? 본방사수 #육룡이나르샤 #땅새 #이방지 #변요한 #ㅎㅂㄹㅅ
yeo_wool88
이성계: 백전 백승 독립군 장군 일본군들이 듣기만 해도 벌벌 떠는 정도전: 독립 운동 단체의 거물 조선인들 사이에서 선생님으로 불리우는 자 이방원: 독립운동 단체 조직원 이방지: 학생 독립 운동의 중심 인물 문학소년 분이: 학생 독립 운동2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_madruz

From Twitter

bruno2046
<육룡이 나르샤>에 이방원은 만화 <몬스터>에 요한과 룽게 경감을 믹스한듯.. 오늘 벌레 에피소드가 이를 확실히 드러낸다. 이방원을 다룬 이전 작품들과는 확실히 다른 이방원을 유아인이 정말 잘 소화하고...
yeo_wool88
방원무휼 독립운동가 이방원과 그를 따르기로 한 무휼 동지 보고 싶다 방원은 구한말 조선에서 손에 꼽히는 부자집 아들인데 가족들 다 각자 독립운동 하고 그랬으면 성계리 독립군 장군이고 방우도 유명한 독립운동가 방과도 그렇고 나머지 형제들도 독립 운동
himin_0326
****522_JM 이방원이 정몽주 죽이고..
maki666_m
벌레가 언젠가부터 너나 이방원이라고 안부르고 전하라고 부르면서 존나 비꼬는 존댓말 쓰는거 보고싶..다..
reach_mysoul
방원인방.. 여러분 방원인방ㅠㅠㅠㅠ 시름시름 벌레.. 벌레인방이랑 이방원 보고 싶읍니다ㅠㅠㅠㅠㅠㅠ
6_notpure
반드시 자신의 손으로 징벌하겠다고 해놓고, 자신의 손으로 그렇게 만들어놓고 결국 이방원 눈앞에 나타난 홍인방의 모습은 자신의 손으로 징벌했지만 죽지 않고 웃는 모습의 홍인방이야....
6_notpure
아니다. 그럴리가 없다. 아니라고! 부정을 하면 할수록 그 벌레의 모습은 선명해져가고 결국 홍인방의 모습에서 벗어 날 수 없었던건 이방원이 아니였을까. 그 홍인방의 벌레를 죽이고 이방원이 되던지 그대로 홍인방이 될지는...글쎄 '넌 나와 같다. '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Chohyo_Nyang

From Twitter

Huge_tong
****ge_JW 이방원씨랑 차 마셨나요?
6_notpure
이방원 마음속에 벌레를 심어둔건 홍인방이다. 그 벌레는 알을 까고 나와서 점점 커져가고 결국 원래의 모습을 하고 이방원의 눈앞에 다시 나타났다. 내가 너의 벌레라고.
Yrbfqjf
6번은 뭔가 방원무휼로 해도 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휼 댕청하서 아가는 어떻게 만들어요 도련님???이러면 이방원 저럴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ch_mysoul
아헐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벌레인방이쟈냐ㅜㅜㅜㅜㅜㅜㅜㅜㅠ 여여러분 방원인방;;;;;;; 이방원 저자식 홍인방 못 잊고 질척대는거봐;;;;;; 지가 고신당하게 만들고 고신당한 모습으로 기억하다니 후회공각 아흐 앵슷 호_모
hae_eun_12
왜 이방원만 들어가면 온갖 썰에서 피냄새가 나는거지...
181cmX62kg
이방원 핵ㅅ섹시해ㅠㅠㅠㅠ나한테 욕한번만해주라...
newsfactv
전노민, SBS ‘육룡이 나르샤’ 깜짝 등장 #전노민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vita_mong

From Twitter

NEXTMDM
아들을 여럿 낳는다-> 차순위 후계자가 반란을 일으킨다 예:이방원
6_151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방원의 히여가 뭐세욭ㅋㅋㅋㅋㅋㅋㅋ방원님이 편곡하심 ?
inn137
크 이방원 다리 짖짜 가늘다
SBSNOW
#육룡이나르샤 #1분미리보기 이성계 #천호진 의 상태에 이 나라의 명운이 달려있다! 이성계가 깨어날때까지 모두를 속이려는 이방원과 상태를 보러 온 정몽주 #김의성 . 과연 이방원 #유아인 은 어떤 선택을?!
smh2401
****401 참고로 밑에게 이방원이 먼저 읊은거고 그 대답이 밑에거다 결국 이방원이 그거듣고 선지교에서 정몽주 자객보내 죽인거란 말이다
smh2401
****401 난 문과란 말이다 저 위의 두 시조는 조선이 세워지기전 온건파 대표 정몽주를 태조의 아들 이방원이 설득하기위해 주고받은 시조란 말이다
mimituto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의 절규! `킬방원` 변신 머지않았다 - 매일신문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CeeMylle

From Twitter

topstarnew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절체절명의 순간 처절한 절규 ‘섬뜩’ ‘육룡이 나르샤’ 절체절명의 순간, 이방원이 절규한다. 배우 유아인은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극본 김영현 박…
scout_roo
오늘 무림학교 키스씬있는 날인데 ㅎ... 오늘 선죽교에서 이방원이랑 정몽주가 만나는 날이네 ㅎㅎㅎ...
suchang2
육룡이나르샤 - 길을 또 잃은 이방원 출처 : 평화 블로.. | 네이버 블로그
ainese2004
드디어 눈뜨기 시작한 ‘이방원 야망’ #육룡이_나르샤_재밌게_보기
ainese2004
길 잃은 이방원, 세력 구축 ‘새로운 움직임’ #육룡이_나르샤_재밌게_보기
shinneemk
강사 설민석, 이방원 성장사 파헤치기 출처 : 육룡이 나르샤 | 네이버 TV캐스트 #유아인
paradise_126
강사 설민석, 이방원 성장사 파헤치기 출처 : 육룡이 나르샤 | 네이버 TV캐스트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mongtaesik

From Twitter

vita_mong
육룡이 페북 .. 하여가 단심가 기대하라니.. 기대하지말라해도 기대 되는걸요..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유아인
myxxxx_luxe
이왕 이렇게된거 길태미도 하륜 꿈속에 나오면 좋겠다... 쟈근 요정 같은 걸로 배역 어떠세요?? 이방원에게는 홍인방이 있다면 하륜은 요정 길태미가 있다 😭😭
rjss11141
Rt 아.....이방원 진짜 부럽다 질투난다........난 꿈에 나오는것도 맨날 기도해도 안 이루어 지던데.........
synoyd
이방원과 재회는 뭐지
Maestro_J47
전노민은 1일 육룡이 나르샤에 극적으로 재등장. 극 중 이방원과 재회하는 장면을 위해 오랜만에 촬영장에 모습을 보인 전노민을 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홍인방이 환생하여 돌아온 것이냐?"고 농담을 주고 받으며 반가운 분위기 속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in_0130
지금 무명은 정몽주에게 우호적인 느낌이니까? 선죽교에서 이방원이 포은 죽이려고 할 때 길선미가 포은 구하러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선사님 임무성공률은 영원히 고통...
melancholy4992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의 하여가 VS 김의성의 단심가 출처 : 스포츠조선 | 네이버 TV연예 #하여가 #단심가 #이방원 #정몽주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nohoran80

From Twitter

Melancholy4992M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의 하여가 VS 김의성의 단심가 출처 : 스포츠조선 | 네이버 TV연예 드디어 나오나요 이제.. #하여가 #단심가 #이방원 #정몽주
mi_yo36
홍인방이 이방원 마음의 벌레로 포은 죽이라구 부추기나. 참 사이좋은 죽고 죽이는 성균관 동기사제들. 대체 네오고려 문인들의 정체성이란...
mi_yo36
이방원 첫사랑 홍인방 맞구나 뭐래
Nami_lovely
전노민, 오늘 1일 SBS ‘육룡이 나르샤’ 깜짝 등장…이방원과 재회 #전노민
_madruz
“이 이방원이, 그깟 포은이라는 대유자 따위에게 질 수 없습니다”라고 씹어 뱉듯 울부짖었다. 그리고 짐승같이 형형한 눈빛으로 적을 노려봤다. 캬 소설의 한 문단을 읽는 이 느낌 여러분은 이것을 3D로 보실 수 있습니다 뉵룡이 나르샤 보십시오
Iyean_H
1차 왕자의 난은 세자 자리를 이복동생에게 빼앗긴 이방원이 일으킨 난으로 정적이었던 정도전과 이복동생인 이방석을 제거한 사건입니다.
plausile_beggar
방방무로 내부자들 해줘. 어차피 대중들은 개, 돼지입니다. <- 이 대사 뱉는 이방원이 보고 싶다 그리고 손목 썰린 이방지 족보 없는 검사 무휼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Olje_

From Twitter

hae_eun_12
근데 재력으로 사람을 협박하는 건 어떤걸까 다경이 아버지 회사를 망하게 한다든가 그런건가 어쨌든 분이는 영혼 없는 사람처럼 살다가 결국 손목을 긋고...이방원은 끝까지 죽은 분이 안 놔주다가 결국 시신을 가족한테 보내고 다경이도 목숨을 끊겠지ㅜㅜㅠ
hae_eun_12
분이랑 다경이는 사랑하는 사이인데 이방원이 분이한테 반해서 재력으로 반협박해서 분이 억지로 자기 사람으로 가둬놓는 게 보고싶다...다경이가 분이 만나러 가면 사람 시켜서 무자비하게 패는데 분이가 방원이 다리에
dunglabba
이방원 초상화
wereha123
와 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nvestor1
#공부 이방원의 하여가, 정몽주의 단심가
notbamS2
아 지금 깨달음 내가 육나에서 제일 치인 캐릭은 길선미였네 나 지금까지 이방원인줄 알았잖아
Alex_Gray6
이방원. 저눔 참 맘에 드네. 저 캐릭터. 너무 실감나는 대사다.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watchingCJ

From Twitter

inn137
이방원 개는 두마리인데 늠름한 사냥개랑 몸집 작은 강아지 이렇게있음 좋겠다 딱히 큰 이유는 없다
inn137
아나 조만간 개랑 같이있는 이방원그릴거같다.......개어떻게그리더라.. 자료를뒤진다
inn137
이방원이장원이잘원이방원이방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ㅋㅋㅋ장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근데 원은 다 잘적어서 지금 소름173718번돋음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SEUNG_A0
헉 걸오방원..! 이방원 위험할따마다 어디선거 나타나 구해주는 걸어가 보고싶네..
jkl1126
조선을 건국한 사람은 이성계 지만 결국 아들.이방원에게 정권을 뺏기고 맙니다.나라를 세운 영웅은 맞지만 백성들의 마음속에 왕이 아니였습니다..
gkepsl
이방원..뭐더라...그...........사도...그..맞다 유아인..유아인은...못생긴거같다가도 가끔 너무 잘생겨보여서 당혹스러움
7dltlwls7
****OINDI_MH 나중에 이방원이 삼봉이랑 포은 둘다 죽이자나 하ㅜ너무 빡친다 포은은 너무 빡쳐 여기서는 근데 포은도 이해가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paradise_126

From Twitter

7dltlwls7
****OINDI_MH 그치 이해는 진짜 간다 육룡이나르샤의 이방원은 이해가는데 역사속 이방원은 그냥 사람패죽이던 사람으로 기억되서..
onenarasashin
사람들+이방원과 있을 때의 하륜과 이방원과 독대할 때의 하륜은 사뭇 다른 모습인데 정말 이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하긴 어렵지만 이게 되게 좋고 나이스하다는 것을 내가 잘 알겠다
onenarasashin
이방원과 단 둘이 있을 때 의외로 여유로워 보이는 하륜의 모습도 좋다.. 하지만 여전히 귀엽고.. 너무 쟈꼬 귀엽고..
g2ijoa
방원이도 처음에는 이불로 자기몸 가리고 있는 무휼보고 같이 멘붕오다가 일단 옷입고 나오라고 사건 해결을 위해 생각좀 해보자 하고 나가고 기다리는데 그냥 티하나에 츄리닝바지 입고 나오는데 가슴때문에 너무 민망해서 자켓좀 걸쳐!!하고 버럭버럭하는 이방원씨
fornuri
****dim 전 이방원이 쓰리킬을 하는 마당에 왜 하필 도당3인방만 고소 걱정을 할까했는데 공식에서 커플 떡밥 던지는것 때문인것 같기도 하단 생각을ㅋㅋㅋㅋㅋ 그거아님
So_Ryuha
****aeti99 무명의 비밀을 폭로하고 노국공주의 죽음을 폭로하는 겁니다. 선사님 그리고 이방원 편으로!!!!
onenarasashin
고신 때도 그렇게 살려달라 광광 울다가 이방원 오자마자 싹 태도가 돌변한 걸 보면 정말 억울함에 특화된 연기를 가졌다고 볼 수 있다.. 입이 가볍지만 그것도 선택적인 가벼움이라고..생각..을..하..흡..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LA18KoreanTV

From Twitter

vita_mong
포은선생 죽이기로 하고 " 내가하는거야!! 나 이방원이~~~ " 결의에 찬 목소리 좋자나,, ㅠㅠ
HELLOINDI_MH
육룡이 나르샤를 결국 보는데 ㅋㅋㅌㅋㅋ 만약에 내가 여기 육룡이 나르샤에 나오는 이방원이면 자기가 왕을 못하면 화날만도 ..
Yrbfqjf
이방원이 만질 때 마다 꼬리 세우고 기분 나쁜거 티내는 방지가 존나 이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
Yrbfqjf
방지 꼬리랑 귀 생긴거 보고 이방원 그거 만지는데 방지 잘 느끼면 좋겠다 이방원 방지 약점가지고 놀리면 좋겠다
g2ijoa
무휼은 거기에 방지가 정말 자기를 파트너로 인정한거야! 생각하고 호호 불면서까지 약도 꼼꼼하게 발라주는데 방지는 꼭 동생이 있다면 이럴거 같아서 귀여운데 저 멀리서 이방원이 노려보는게 보임. 옆에 있는 이녀석 때문이가 싶어서 머릴 쓰다듬으니 반응을
Narsha__BW
" 해서, 반드시 이겨낼 겁니다. 이 이방원이, 패도에서 그깟 포은이라는 대 악자에게, 대 유자 따위에게 질 수는 없습니다."
uandkim
육룡이 스페셜 방송 보는데 새삼 이방원 미모에 또 감탄 #유아인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vita_mong

From Twitter

reach_mysoul
아 진짜ㅠㅠㅠㅠ 마키님이 그리는 이방원 일케 잘생길 일인가ㅠㅜㅜㅜㅜㅜㅠㅠ 배포본 내면서 더 치어벌임ㅠㅜㅜㅜㅜㅜㅠㅜㅜ 개좋아ㅠㅜㅜㅜㅜㅜㅠ
Inopina_
그 와중에 이방원 포쓰 ㄷㄷ
Inopina_
이방원 2차 흐콰ㅋㅋㅋ
adin223
이 이방원이!!!!에서 집착과 광기가 느껴진다는 것이지요...
inn137
그 끔찍한 흉사를 일생의 업으로 삼았으니, 반드시 이겨낼 겁니다. 이 이방원이!
_ms_HP_0
이야 근데 ㅣ방원이 저렇게 노력했는데 3남이라고...여튼 몇남인진 헷갈리지만 장남이 아니라고 왕위 앙주면 빡칠만 하겠네
moodarea
정도전이 이성계 택했듯 하륜이 이방원 택했다니 역사에선 먼저 컨택한 사람이 하륜이었나?ㅋㅋㅋ드라마에선 방워니가 먼저 말하는디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vita_mong

From Twitter

ecri11
남한 중산층이 역사 속에서 찾아낸 후 꾸준히 향유하는 3대 가족 프로젝트의 원조 롤모델은 '이성계-이방원-세종'와 '영조-사도세자-정조', 망한 분들은 내 마음 속의 "이순신 장군"을 찾아 헤매이시고.
kie3017
예전에 카르님이 말씀하신대루....태종 이방원은 정말 진도명처럼 생겼을 거 같다..ㅋㅋㅋㅋㅋㅋ 훈늉하고 아름다운 깡패....진도명이 이방원을 해준다면 좋겠지만 그럴 일은 없겠지.....
6_yeorang
네 놈을 왕으로 세운 것이 나의 제일 큰 업적이 될 것이니...!!!! 으악억윽아그아 이방원!!!!!!!!!!!!!!!!!!!!!!!!!!!!!!!!!!1
gallant_man1392
이방원이 별자리에 관심이 많은 건 장성휘랑 지내면서 인건가... 아니면 원래 그런건가...과거사 너무 찔끔찔끔 풀리고 끝나서 고통....
8B5160
****60 그리고 화사단에서 나온 초영은 과연 뭘 하는걸까. 이방원을 무명으로 데려갔으니 무명에서 잘라내지는 않았을터 연희가 대방이 되었다면 갈 곳이 없어져버렸는데. 요즘 뭐하고 지내세요
iden_0229
여말선초는 진짜 ㅋㅋㅋㅋㅋㅋ어떸 드라마를 봐도 재밌습니다... 이성계 이방원 정도전 정몽주... 크
aineedu_1006
이런것도 합성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걸오 훔쳐보는 염탐 이방원잌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bbocddac

From Twitter

wereha123
엥 쩔어 이방원;;
IsaSatansiri
이방원 역할을 장혁이 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karsama22
****ama22 정말이지 태종 이방원이라는 인물의 본질을 잘 잡아낸 것 같아서 모처럼 속이 후련하게 봤다ㅠㅠ
lidnek_dukuku
이방원은/는 아무도 없는 무대 뒷편에서 "그래, 울어봐."라고 들으며 수갑이 채워진 채 헤어진 연인에게 피스톤질당한다 .
lidnek_dukuku
이방원은/는 아무도 없는 무대 뒷편에서 "그래, 울어봐."라고 들으며 수갑이 채워진 채 헤어진 연인에게 피스톤질당한다 . 헉 조아 현대물 아이도루 방원이로 헤어진 연인은 방지라거나
moritattt
~고덕동의 유래~ 고려시대 문신인 이양중은 정몽주, 이색, 길재, 서견, 이방원과 함께 의형제를 맺은 사이였다 그런데 이성계가 조선왕조를 건국하게 되자 격분하여 지금의 강동구 고덕동 지역에서 은둔을 하였다
troopers321
배우김의성씨가 육룡이.. 에서 정몽주의 죽음으로 하차한다는데 박혁권씨가 길태미에서 길선미로 부활 했드시 정몽주에서 동생 정몽준으로 다시나와 대권에 도전하고 막판에 이방원과 합의도 깨고 그런.., 김의성배우의 부활을 기대한다 ㅋㅋ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pin3513

From Twitter

_madruz
안되겠다 이방원 포토북을 만들어야겠어 다짐했슴메
AsiaToday_New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이방원 연기 호평 '뒷짐까지 연기하는 천생배우'
_madruz
이방원이 동굴에서 신조선 발견하던 그 날은 내가 우연히 베테랑을 보고 영화관을 나오던 날의 심정과 같겠지..... 심장어택
ajflekclsdo_D
이거 휼른으로 이방원/이방지 연성좀요 막
SETOPEN_C
이방원 존나...;;;;; 식은땀
a01122vata
고려 말 이방원의 부하 조영규 등에게 살해된 포은 정몽주는 세월이 흘러 고려 왕조에 대한 의리를 지킨 충절로 높이 평가받게 되었습니다.
kydlaeti99
챌정 이방원은 포은 죽이라고 해놓고 부들부들 떨면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육룡 이방원은 보내놓고 노래 부를것 같은 느낌......... 하긴 뭐 열몇살때 사람 셋이나 죽였으니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kongyeosa

From Twitter

Thisisgaesori
내가 누군지 알고 이러는게냐? 난 이성계장군의 오남인 이방원이다! 이러면 무사할성싶더냐!?/...벽사계 대장 무휼입니다. 그러는 도련님은 저에게 이러시면 무사할거라 생각하십니까?하면서 단검을 얼굴 바로옆에 꽂아버렸음 좋겠다. 방원이 쫄면 씩 웃어라.
Maestro_J47
뿌나에서 이방원이 밀본이 정도전이 세운 조직이라는 걸 몰랐나? 띄엄띄엄 돌려본터라 가물가물.
synoyd
****hingCJ 과거에 연연하지 않는 남자 이방원...그래서 정도전이 조직 만든 것도 까먹고 자기가 거기 소속되어 있었다는 것도 까먹어버렷
watchingCJ
****yd 거침없이 이방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만 보고 가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는 과거일뿐~ 하면서 자체 익스큐즈 해버리구옄ㅋㅋㅋ
synoyd
****hingCJ 뿌나방원도 특출임에도 불구하고 나 이방원이~ 대사 낭낭하게 치고 가시지 않았나여...20년 뒤에도 나아지지 않는 중이병... 말줄임
ajflekclsdo_D
무휼에게 이방원이 강제로 채워진 족쇄라면 이도는 스스로 채운 족쇄라고 생각함... 뿌피셜에서 무휼이는 이도=조선 이런 공식을 가진 사람이라
synoyd
음 난 다른 건 모르겠고 뭔가 결심할 때마다 닼닼하게 '나 이방원이~' 하는 것 좀 안 했으면 좋겠어... 사춘기도 지났는데 계속 그렇게 말하면 내가 민망해서 몸 둘 바를 모르겠잖ㅏ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qfarmm

From Twitter

Glorious_dayz
****dy_ 허윽... 캔디님 썰 넘좋네요 이제 이방원도 없으니까! 라고 생각했는데 이도가 있고 이도 곁에 있는 무휼이 좋아보여서 더 막.. 그러구요ㅜ 이방원 죽어서도 무휼이 제 아들한테 줘가면서까지 곁에 뒀다는거 생각하면서 소름돋았으면 좋겠네요막
Glorious_dayz
이건 뿌나스포도 약간 들어있는 부분인데 제 제자인 강채윤이 궁으로 들어갔다는 거 알고 나서 방지가 맨 처음 떠올린 사람이 무휼이었음 좋겠다. 뿌나 석규이도 시점에서 이제 육룡즈중에 남은 사람은 무휼뿐이기도 하고.. 이제 이방원도 없고..
adin223
****ran80 ㅋㅋㅋㅋㅋㄲ이 기세를 몰아 인소버전 방지무휼방원을...!! 세계서열 1위 이방원과 이방원의 절친 이방지, 전학온 무휼이로...!!! 이거아님
SUHO_NY
이방원 흑화한거 너무 좋아 싯파....ㅠㅠ
nohoran80
****223 청춘로맨스 방지무휼이 보고싶다.. 방원이랑 방지가 무휼이 두고 맞짱뜨는것ㅋㅋㅋ 방지: 야 이방원 옥땅으로 따라와!! 방원: 어 조비서 사람좀 풀어봐바 재벌3세
Soongzzi
이거 이방원같어
makeda_2
이방원: "결국 힘이 있는 자는 귀한 신분으로 남고 힘이 없는 자는 천출로 만들어지는 것 아니겠습니까?" 정몽주: "그래서 정도전은 천출인 것이다!"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uandkim

From Twitter

hae_eun_12
****37 그렇습니다 우리 다경이 분이랑 있을 때는 멜로눈빛 장난 아닌데 이방원 이노무자식
inn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엇보다 ㅋㅋㅋㅋㅋㅋ이방원 이 새끼 다경이 폰번은 저장해놓지도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
niena_nienn
분이가 애걸복걸 부탁하는 바람에 방지는 존나 맘에 안들지만 이방원 시험 피아노 반주로 들어가주고... 하필 이 새끼가 고른 곡은 음. 모가 좋지.... 아. 슈베르트 Erlkönig. 골라도 지같은 거만 고르고 방지는 짜증이남. "허어? 골라도 참."
SETOPEN_ER650mg
근데 솔직히 이방원이 굉장히 나랑 성질머리가 비슷한 것 같다 존나
_madruz
이 장면 무서워 조명이 사라진 이방원의 눈빛
gleeisblue
그렇다. 육룡 이방원 아역 배우 흐뭇하게 보면서 어디서 봤는데 봤는데 했는데 허삼관이었군! 일락이었어. 아유 속이 시원하네.
ardwsg1388
ㅋㅋㅋㅋㅋ 사병 혁파가 ㅋㅋㅋㅋ 왕자의 난의 명분이 될 수 있음? "이방원의 손발을 자르려 했다" 라는 건 방원이 생각이지 ㅋㅋㅋ 국가 전체적으로 보면 사유의 공공화 아님? ㅋㅋㅋㅋ 당연한 수순이잖앜ㅋㅋㅋ 후대인들이 그걸 그대로 받아들이면 어떻게 햌ㅋ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shlee3737

From Twitter

faust1980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라는 말에 반응하시는 이방원과 이도. 역시 유전자란ㅋ #육룡이나르샤 #뿌리깊은나무
hae_eun_12
****37 역시 다경분이만 나오면 짠내나는 이방원이져ㅋㅋㅋㅋㅋㅋㅋ생존적 바람이라는 말 왤케 웃긴거죸ㅋㅋㅋㅋㅋㅋ으앙 다경분이 연애해
_madruz
그래서 순전하한테 좀 미안해졌는데 전하 보겠다 다짐한 순간 이방원이가 각성을 해버렸다 이말이어요 순전하 놓은 것은 아니옵고 잠시 미룬 것뿐이옵니다.... 우리 날 풀리고 꽃 피는 날 다시 만나소서
_madruz
이미 나에게 육룡이의 시작이 이방원의 어몽식이 아니라 어몽식의 이방원이라는 점에서 출발점이 좀 다른데, 결론적으로 이 드라마를 보는 목적은 <이방원을 연기하는> 배우 어몽식을 보고 싶은 것
gallant_man1392
장영실 7회인가에 이방원이 장성휘한테 우보문집 주면서 서로 독려하던 부분 촬영도 정도전 때 이인임이 거지들한테 만두 던져주던 곳이잖아...................
Chohyo_Nyang
****yo_Nyang 2. 비단옷을 준비한다. 특별출연 이방원




이방원

이방원 육룡이 유아인 육룡이나르샤 나르샤 정몽주 분이 34회 이성계는 무휼이 무휼 shlee3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