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1:40 ALL

BBoN1e__
****ding_hj 웅웅! 이니스프리 가서 향 한 번 맡아봥ㅎㅅㅎ
_Valmis
****day 톄슷 렌즈 : 오렌즈 제니스 3컬러 핑크 베이스 : 주로 에뛰드 or 토니모리 - 비비 컨실러는 주로 토니모리 아이 : 섀도 - 에뛰드 브로우 - 페리페라 스피디 아이브로우 펜슬 라이너 - 토니모리 마스카라 - 이니스프리
Yuka_Eile
틴트는 잘 안사는데 이번에 이니스프리에서 새로 나온 거 이쁘긴한데 조절하는 게 뻑뻑해서.. 안샀음....
BBoN1e__
****ding_hj 이니스프리 거 향 조아ㅠㅠ
j__apple
****___D 저 저것의 이름은!... 라벨이 찢어져서 보이지 않는다 이... 이니스프리 네일입니다! 즙렁뚱땅
Chensehun_0412
****ing0408 어쩐지 주변에 이니스프리 섀도우 사는 애들이 많긴하더랑..
xinging0408
****sehun_0412 이니스프리섀도 꽤갠찬음조앙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rijo0430

From Twitter

im_not_pedo
****1221 나는 시세이도 파데ㅋㅋㅋㅋㅋ이건 백화점에 있다능!!일본꺼라ㅠㅠㅠㅠㅠ이니스프리에 쿠션파데 좋은거있데!!아파트 아래에 생기지않았어??한번가봥0!
_GintokiPants
****un 이니스프리 좋아? 이니스프리는 기초말고 별로라고 들어서
l2deun
****tokiPants 나는 이니스프리 붓펜쓰는데ㅜ이름이 뭔지 모르겠당
xinging0408
****sehun_0412 이니스프리 갓볶아낸원두 나이걸로 아이라인그링!
milkyhun94
****erhun_0412_ 이니스프리ㄱ
Lwy_0614
시트팩 쓸때마다 느끼는건데 원래 그렇게 얼굴에 잘 안붙나? 그리고 팩 자체는 너무 큰데 눈코입구멍은 너무 모여라 눈코입같아. 내 얼굴이 이상한건가; 그리고 따가웡 그래서 이니스프리 하이드로겔 팩 사볼건뎅
Bump_It_
크레모렙화장품? 저거 뭔지 모르겠는데 광고가 완전 이니스프리 느낌인데...

suah06
으음.....음..........이번에 엄마가....이니스프리서 사오신....오트밀......로션+크림 진짜 구려....
Vanyael_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사고 싶은데 비슷한 게 이미 있어서....색깔을 다른 걸 살까
150724_
****xpcm ???왜죠ㅋㅋㅋㅋㅋㅋ조금 정신병 스러운데요 저 오늘 뭐에 홀린듯이 이니스프리 문에 붙어있는 마스크팩 5+5를 보고 또 집어와버렸네요
y_hhhoney
그리고 이니스프리에서 잠깐 사야하나 고민했다 킁
spagetti3yam
****ableWW_0717 앜 ㄱ ㄱ ㅋ ㄱ ㅋ ㅋ ㄱ 나만 3개써? 진심 안번져 첨에 메리케이로 꼬리 그리고 바비브라운으로 점막 채우고 저거 이니스프리로 전체적으로 덮은 다음에 섀도우 하고 메리케이로 다시 꼬리 그리고 끝... 한숨
myeol_0827
로드샵 팩 디자인은 이니스프리가 제일 예쁨ㅋㅋㅋㅋㅋ
wildenblumen
****enblumen 심 자체도 아예 색이 다름. 그리고 이 제품 자체가 잘 그려지는 편이 아니라서 자연스럽게 그리긴 좋은것 같음. 에뛰드나 이니스프리는 좀 진해서...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Claudiaa0114

From Twitter

Soyul_0512
****y55 ****y_star 아하 이니스프리 좋아하셔서 무슨 라인 쓰는지 궁금했었습니다
jungy55
****y_star ****l_0512 어처피 기초화장품 해봐야 여러종류가있는건아닐껄요? 이니스프리 자주 가는데 그렇더라구요
jungy55
****l_0512 ****y_star 이니스프리가면 남자용으로 세트로 2종류있음 스킨+로셤
Leahy_star
****l_0512 아 맞아 소율님 제가 도저히 머리가 과부하되어서 인터넷에서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특정 상품 찾는건 도저히 무리일 거 ㄱㅏㅌ은데 이니스프리 같은 곳 가서 적당히 추천해달라고 하면 해주겠죠...? 여자만 있는 가게 넘 무섭다...
eunhyun_17
****ang1122 참...진짜저거...이름은....정말...암걸려요..에뛰드는 공듀님공듀님 하는거같고...이니스프리는 내가자연임이러는거같고....그냥정상적인이름있는게없어요...
chen_n96
이니스프리 롱웨어쿠션사세오......지금 피부 지속력을 보고 배우 행복함 잘산듯
hsha_14
~정리~ 이니스프리>코랄>립스틱 1호 네이쳐>립스틱 5,6,9호 스킨푸드>도로시베리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halmikkot_

From Twitter

ehsjttbrk
오 이니스프리 매트 탑코팅? 무광처리 된다길래 후딱 발라봤다 싱기방기
hsha_14
****_n96 네!!!감사합니다ㅠㅠ마침 이니스프리 옆에있네요ㅠㅠㅠㅠ꿀정보예요 듬쳰님은 러...부....♡♡♡♡♡♡
hsha_14
코랄은...이니스프리...에서 살것...
chen_n96
****_14 코랄은 이니스프리가 짱임니다 ㅂㄷㅂㄷ 어제 신상 샀서오! 발색샷을....봐주세욧.....!!
chen_n96
쭉자다 지금 일어났는데 오 이니스프리 롱웨어쿠션 좋네요 저한테 딱맞음 얇게 발리고 지속성....은 거울 봐야겠지만 뽀송함도 좋네요 굿굿88!!!
myeol_0827
퐁당×2러브 진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다봤으니 이니스프리 갔다와야지
0309_0131
****soming_309 이니스프리 유채꿀 립밤 원플한다길래 채왔소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fidxodisnskdi

From Twitter

03091117_
이니스프리는말야... 2월에 빅세일해서 3월생인난..딱히..필요가..없더라구.....
ouo33331
****wadwarwamwa 아 슬슬 이니스프리가야됨
flowerdino_0921
랑방향수넘나이쁘고 그옆에 작은통은 제주도이니스프리에만 있다는 비자에센셜오일이라는데 잃어버리지않게 써야겟오!!!!!♡♡홍차잼도 잘머그께유!!!!!나중에 집갈때 빵이라도 사가야하는건가???헤헤
birdgirl6533
더샘 토니모리 에뛰드 아리따움 이니스프리....다가봤지만 빨간색섀도우는 없었다...섀도우팔레트사놓을껄그랬나 ㅜㅜㅜ크흡백택...!!!ㅜㅜㅜㅜ
dAhMdCIlZsokdns
****ysMN111027 이니스프리도 그렇고ㅋㅋ언냐의 번뜩거리는 아이디어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건가여ㅋㅋㄱㅋ👍👍
Yuka_Eile
이니스프리 가면 비자에센스 샘플만줘ㅋㅋㅋㅋㅋㅋ후엥..
mixx_xox
그린베이스 마몽드랑 이니스프리 평이 제일 낫던데 둘 다 써본 경험으론 이니스프리 승ㅅ/ 가격도 더 저렴한zz 대신 양조절 조심해야함 안그러면 링찍을 수 있서..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_BEER_HIME

From Twitter

Geungjung
이니스프리 이번에 올웨이즈 뉴 오토라이너 삿는데 내일 써봐야알겟지만 색은 넘 이쁜디 좀뭉치고 가루날림ㅋㅋㅋㅋㅋㅋㅋ내눈이문젠가ㅠ
Miltonia_JE
이니스프리이번에팔찌랑같이주는그거 얇고예쁜데후진이안된다면서클릭형태가아니라아쉽 그리고팔찌짱예뿜 팔찌땜시사고픔
b__ora
0 이니스프리 칠처넌 선물받음
01_KJM_0522
****920921__ 그건 괜찮아 이니스프리꺼
Halo_BBH
아 이니스프리가야되는데
t_en1231
디퓨저랑 바디스프레이는 이니스프리 섬유탈취제는 삐아 향수는 버버리
HLumberjack213
****y_star 걍 이니스프리같은데가서 가게누나한테 물어봐라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svt_lotto

From Twitter

kgang_1
****mo_ ****nNDaeun 이니스프리 쿠ㅠ셔ㅕㄴ은 안써봐서 모르겠다...니도걍 백조나 매직스노우사라 ㅉㄴ
yeoleum0814
****030 흑훅ㅎ ㄱ화장품 사려면 집이 학원가에 있어서 이니스프리랑 아리따움밖에 없구 걸어서 30분 거리에 웨돔이랑 라페스타 있는데 거기 가서 살수도 없고 ㅠㅠㅠㅠㅠ
yeonaslove
이니스프리 글로우틴트스틱 위에서부터 34567
2016mlbg
이니스프리 유채꿀립밤 노랑이 맛있다 분홍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예쁘다 글로우틴트스틱 ☆팔찌증정 10호 나랑 잘맞아서 기쁘다
dalidarli
이니스프리 글로우 스틱 틴트 돈받으면 사야징~
__STRAWBERRY812
****ish_913456 이니스프리?
emotionalboy83
이니스프리 광고카피 왜 저래 주름 생길 걱정으로 하루를 낭비하지 말라는데 -_- 모델이 윤아잖아? 누구 놀리냐? 안사 안사 ㅋㅋ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halmikkot_

From Twitter

nue__l
이니스프리랑 아리따움이 매니큐어는 갠찬다더라
Starlight_OLO
화장 안해서 내가 몇호인지 몰랐는데 이니스프리 21호랑 손 색이랑 똑같아..! 1도 티가 안나ㅠ
thrmsqks1
이니스프리가야되는데...존나귀찮...이니스프리가야지 이걸 2주일째생각만함ㅎ
hung2358
이니스프리 노세범 선크림?이건 발리는게 아니라 얼굴에서 굳는 느낌....☆
noom_cos
****_cos 이니스프리 팟타입 좋남,,
star_mour
****yway_524 이니스프리 친구가 샀는데 이뻐:
Danmi_L54
이니스프리가서 호갱짓함 립밤4개사옴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ae755c13820d4bf

From Twitter

UtopiaVIXX0524
****yway_524 이니스프리!!
Milkyway_524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틴트살까 아님 이니스프리 신상살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kjeom
이니스프리 립밤.원쁠원!!!!!!!!!! 일단 산다
sh00nxx412
****_cb 언니 센텀에 이니스프리없어??ㅠ
dan___S2
이니스프리 언제가지
1114JH
****ly ㅁㅈㅁㅈ 나 비비 안쓴지 오년 넘음..! 근데 그 어디여 이니스프리 롱웨어비비 전에 친구거 빌려 썼는데 그건 회색기 없더라.... 커버력 개쩔..... 그치만 무겁게발린다..
yhnujm4564
이니스프리 스틱 컨실러2호 토니모리 쌍액..파데 브러쉬이ㅣㅣㅣㅣ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drinker_J

From Twitter

lumiereY
립펜슬 샤프너가 필요해서 세포라 갔었는데 2구짜리 맞는지 안맞는지도 모르는ㄷㅔ 6불…예전이었으면 와 싸다 하고 샀었는데 7200원이라고 생각하니 거르게됨 이니스프리는 이천원이란다!
tnwls3644
이니스프리 팩 이거 넘 좋은거 가타ㅠㅠ 전에 트위터에서 유명하길래 몇개 사뒀는데 붉어져서 힘들어 하던 내 피부 진정 시켜준ㅠㅠ
asq04
****r_d_o 그럼 나는 클리오 다 쓰면 아이오페로 갈아탈까 요즘 이니스프리도 인기 많던데!! 피부타입이 어떻게 되십니까?!!!
xiuxiu_love
****929 엌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꺼 나도있어!! 사실 블러셔 중독자라 블러셔만 여덟ㅅ개있는듯.... 새로운걸 원해...
kgang_1
이니스프리 12~15일 세일이란다 함께가실 팟 구함 ****mo_ ****nNDaeun
kgang_1
이니스프리꺼 산다
HAN_YEAH_A
난 기초 이거에다가 이니스프리 탄산수 바르는데 이거 존나 좋음 가격값 하는듯 냄새가 개좋아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ktsmt97

From Twitter

ineu91_
혈기왕성할 나이인데 줄줄 정구가 이니스프리 트러블비자 좋더라...
by_fOL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모두 아모레꺼.
by_fOL
****INKSB ㄴㄴ 미샤 에튜드 같은곳은 학생이 타겟이라서 저가제품 이니스프리는 대학생타겟 헤라나 아이오페가 30대이상 이건비싸고 설화수인가 이게 50대였나 이게젤비쌈
Flower_kangin
그 이니스프리 그뭐야 스키니어쩌구 마스카라좋다고하던디 난근데마스카라안함 할 털이없어
ch46993143
이니스프리 글로우틴트스틱 6호 이쁘다..살까나
ro8621
에이 이니스프리 신상 틴트샀는데 색상잘못산듯 진한건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밝다ㅏㅏ...ㅠ.ㅠ.ㅠ... 손에다발ㄹ라보지말고 입술에발라볼걸.ㅠ.
UDUCOMCOM303
저번에 이니스프리 망해서 버스타야돼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all_for_baek

From Twitter

grayishcocoa
****ishcocoa 이것도 뜸.. 그나마 뜨지 않았던건 이니스프리 하이라이터펜이었는데 단종이고 색이 살짝 어두웠으면 하는..
grayishcocoa
지금까지 별로였던 컨실러 더샘 봉실러: 1.5호 마를수록 색이 어두워짐 눈밑에 엄청뜸. 특히 색이 마음에 안든다 얼굴에 해도 굉장히 피부가 퍽퍽해보임 이니스프리 퍼펙트 팟: 건조하고 눈밑에 뜸 두껍게 발림 에뛰드 신상: 진짜 별로..두껍게 발림
myeol_0827
검사외전보고 계속 웃으면서 팩도 사와서 기분 넘좋구욤 이니스프리를 털러가야지 내일
Are_xox
난 로드샵 의인화 괜찮은것같은데.. 여자들의 마음을 잘 아는 이탈리아 남성같은 멀끔한 중년 미샤 농촌 소년 청년 들 네이처 이니스프리 공주님풍을 좋아하는 에뛰드 꿈이 있고 노력하며 열정이 있지만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더페이스샵
04_oooo
이니스프리 흰색 립밤 최고다
cosmeinred
오늘 화장에 사용한 컨실러 여섯개 ㅋㅋㅋㅋ 분장 하셔도 될듯^^! 로라메르시에 시크릿 카뮤플라지 이니스프리 퍼펙트컨실러 스킨푸드 라이스컨실러 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미쯔요시 21p 클리오 펜슬컨실러 ✍
lip_best
****best 이건 진짜 꾸준히 영업해야지 이니스프리 블랙헤드 아웃밤 쓰면 뭐 나오고 그런다는데 효과 1도 못 느꼈습니다 손만 아팠어요ㅠㅠㅠㅠ 물론 케바케지만 결론은 시드물 클오 짱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_PU_RE_1225

From Twitter

late_late_l
보통 이니스프리 출신 리무버👉 오일👉 폼👉리무버 이렇게 클랜징해도 덜 지워진 느낌 들 정도였는데, 에뛰뜨하우스 리얼아트 오일 쓰니까 한번에 마스카라까지 지워져서 너무너무 놀랍다.
_dear_2mh
****04301_0321 이니스프리좋대 난안써봤지만6ㅅ6
mile_330914
이니스프리 메베좋음?-?
pengdol_lui
****n_19961004 으어어어ㅜㅜㅜㅜ 구래여유ㅠㅠㅠ 힘냅시다....ㅠㅠㅠㅠ 그래 그 이니스프리 파우더가 그렇게 좋다고 들었는데.....사고싶지만...... 지갑을본다 절레절레
FallSu_
****y_39 나 토니모리 거랑 이니스프리 'ㅁ'
onion_19961004
****dol_lui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서로 힘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니스프리의 파우더가 필요해......ㅠㅠㅠㅍ
hrnb11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다 썻다 기쁨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wldnjs0503

From Twitter

G2JH
이니스프리 어퓨 마몽드 미샤
JaiGuru_Lizz
****ong_2 오 그럼 갠찮지않냐 난 이니스프리인가 스킨푸드 샘플썼다가 얼굴 다 디집어지고 난리낯ㅆ었다
Cyper_Bler
사스가 이니스프리 펄 존나 어제 화장하고...존나 개쎈 리무버로 몇번을 문댔는데 방금 손으로 눈물샘 만지니까 금색 펄 엄청 묻어남........
Renn_youna
이니스프리 콜라보 팔찌 조잡하다는 평을 많이 보기는 했는데 진짜 조잡의 끝을 달린다. 종이에서 빼는 순간 이렇게 됨+알 수 없는 도금 파편도 굴러나옴
Cosmetic_Lyn
이니스프리 / innisfree 글로우 틴트 스틱 6호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 요새 나오는 촉촉한 립스틱 중 발색력은 최상에 속하는 듯 대신 살짝 끈적일 수 있음 'ㅂ'
cjsdnjf5188
****01556 이니스프리나 네이쳐가 제일 잘 맞는데 가격대가..어떻더라;_;
Callmehail
어제 화장대 청소 드디어 하면서 안쓰는 컨실러 여섯개를 내버리구 정예멤버만 남겨뒀는데 사실 나는 다 필요없고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컨실러 / 이니스프리 팟 컨실러 두개랑 브러시만 있으면 파데 안쓰고도 피부 짱 조아보이게 커버할수있지 자랑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rijo0430

From Twitter

solme74411
****ht228 ㅋㅋㅋ언니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좋데요
Yeolight_sy
****_Mo_72 이니스프리하고 네이처리퍼블릭 연속으로 광고해주는 데 어디 업나요.... 하아
daily___lydia
****_0216 캬 역시 봉그리 거봐고봐 이니스프리랑 내가 잘어울릴거라했지!!!!!! ?
bong_0216
#봉글 이니스프리 광고 버전
__Wegey
오늘 산 거ㅜㅜㅜ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사면 팔찌 줘요! 넘나 이쁜! 6호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 색상... 핵존예... 근데 후진 안됨 사시는 분 참고!
Bacio_AxW
바닐라코나 라라베시 막 샤넬이랑 치엘로? 거기빼고 일반 이니스프리나 아리따움 토니모리 등등 그런데는 다써본듯
Woni96_95
이니스프리 원ㅃㄹ원 립밤사써 ㅎㅎ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rijo0430

From Twitter

sh_a_0412
****918100 교촌이랑 네네 비슷한데 있고..베라 있던거 없어졌다가 반도 앞에 다시 생겼구....그쪽에 미샤 잇츠스킨 이니스프리 네이처 에뛰드가 줄을 서있고 그 옆에 밥버거....
whtnqls0815
****_n96 아앗..저 이니스프리 모이스추ㅑㅑ 뽜운데이손 23호씁니다..☆ 너무 잘 맞아서 슬퍼요..☆
jemoon1994
아 중국어를 일본어만큼 잘하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얼마전 울동네 이니스프리 갔는데 직원 중국인마냥 조오오온나 잘하던데 중국인인줄. 왜 이런 시골에 중국인 손님이 있는지도 의문이지만 저렇게 중국어 잘하는데 왜 이런 지점 이니슾따위에...
chen_n96
ㅎㅁㅎ 쓰고있는 립! 랑콤 글로우 인 러브 핑크팜피르 에뛰드 피치 인 드림 이니스프리 코랄빛 물든 봄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코랄 캔디 라네즈 투톤 립 바 밀크 블러링 이에요~
14NS29
****ylpred 가을웜이시면 모디네일 라이딩후드나, 데킬라, 허니베이지 어울리실 거 같아요. 파란색 계열은 이니스프리 새벽2시=제 최애 컬러ㅠ0ㅠb
sg8890
****ul1812 그니까요ㅠㅜㅜㅠㅠㅠㅠㅠ 게다가 리리 에뛰드랑 이니스프리 둘다 싱크로율 대박인거😂😂😂
o_whale_o
크으..이니스프리 아라랑 비교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색이랑 지속ㄱ부터가 현저히 다르다...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VX93OHB

From Twitter

chen_n96
이니스프리 글로우틴트 1호 코랄빛 물든 봄!!! 발색참고하라고..ㅎㅎ....이쁨니다..잘산듯....ㅎㅅㅎ.....♡
eunbi_D
흠...흠흠.. 미샤 곰돌이 살까 아님 이니스프리가서 살까 고민이야
bobconi
이니스프리 쿠션 다시생각해봐도 넘 잘산거같구..
boo_S2__
이니스프리에 새로 나온 틴트 사면 주는 팔찐데 동네 이니스프리 착한 언니가 하나 샀는데 세개 다 줬다 ㅠㅂ ㅠ 엄마랑 동생이랑 나랑 하나씩 나눠가짐 ㅠㅠㅠㅠㅠㅠ 사라해용ㅠㅠㅠㅠㅠ
DO_NEMO
****_gu_ni 엉엉!!!☺️☺️ 조은팩은 저두개랄 이니스프리 뭐냐 이름어려운팩도좋다하거 그머지 더페 마스크림지금써보고잇눈데 죠아! 그 액,,대게마나
chen_n96
1호 코랄빛 물든 봄 샀습니당 쩐다 흑흑 잘산 것같다 역시 립은 이니스프리인듯
chen_n96
ㅋㅋ...블링미프리즘을 산건 아닌데 받은....에뛰드의 팔찌와 이니스프리 팔찌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edenmichaelmam

From Twitter

Princess_Burst
분명히 이건 망했다 생각했으나 그래도 서로 끝까지 말하지 말자고 입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박 반전 일어나서 온도가 낮아지니 갑자기 굳음 그래서 성공!!!! 그래서 이니스프리 꽃송이 영양크림 무사히 두 통 겟 했습니다.....
amor1__1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 진짜 지속력 짱짱... 온갖 명품 화장품을 다 써봐도 3시간이면 화장 무너지기 시작했는데 반나절 동안 멀쩡하다😇 인생템 발견한 듯...
486924_
****en1203 앗! 이니스프리 별ㄴ자리 매니큐어! 나도 저거 샀는데 넘 이뻐ㅠㅠ♥ 언니가해서 더 이뻐보이나 ͡° ͜ʖ ͡°
rhkrtpal2
엄마가 전화와서 이니스프리에서 뭐 새로나온 틴트스틱인가 뭔가..하시면서 윤아가 빨갛게 바르고 있는 사진보고 나주려고 샀다고..ㅎ 그러면서 팔찌도 주더라 이거 얻으려고 샀어 소근소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kiam1
****yu1227 ㅋㅋㅋ오 이니스프리 자주이용해야겠어요! 가깝진 않아서 자주 안갔는ㄴ데..
kaaaarri
드디어 팩와따 다음은 이니스프리인가,,,,ㅎ,,,,
ukiam1
****yu1227 ㅋㅋㅋㅋ호오...이니스프리가 뭐 주는걸 좋아ㅏ하나..?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c11924

From Twitter

ukiam1
****__ ㅋ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니스프리에서 단종시키면 ㄱ가서 항의할겁ㅈ니다 산님과 저의 사이는 방해할수 없ㅅ서
chyael_12
이니스프리 13호가 타 제품보다 어두운 편인가?? 왜 제일 밝은 색이라는데 바르면 내 피부보다 어두운거야. ;ㅅ;
Be__Chou
이니스프리 <해녀가 본 녹색바다> 네일 색갈 이뿌다~
ukiam1
****__ 이니스프리 신상 틴트스틱이애ㅐ오^^! 졸ㄹ라이뻐ㅓ요
wondu_u
****orita 이니스프리 티트리는 조은데 저건 첫 구매라서 아직 모르게써여!! 근데 오리지널 티트리가 평이 진짜 좋더라구여 티트리는 항상 평타를 치니까 일단 쓰구 후기 알려드릴게욧
Thank_you_0524
****k_you_0524 더페 싱글 섀도우 6.크림브라운 7.시티앰버 아라-에뛰드 스타일링 아이라이너 03브라운 마스카라- 위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1호블랙 끝,언더 에뛰드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플럼 버건디
why_bbasun
나진짜 뻥안치고 한시간에 10만원씀 에뛰드에서 6 이니스프리에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스트레스 제대로 풀었당ㅎㅎ💕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SJ_haeun2

From Twitter

carmen8613
이니스프리에서 크림이랑 에센스도 영업당했는데 살까? 동공강진
ukiam1
****jwl 이니스프리 신상 틴트스틱 6호에요..존예
kyoong506
이니스프리 유채꿀립밤 좋은가요 원쁠원하니까 살려고그러는뎅..
thfwl122
****tlqkf5 다른 사람들이 시범해ㅐ본거 여러개 꼼꼼히 봐서 사야지....흐흐.....에뛰드....이니스프리....흐흐.... 메모
pasjmj4
괜히 가방 안가져왔음 어휴 진짜 케이크에 샤넬 나스 맥 이니스프리 쇼핑백들 들고 버스 탔는데 사람 넘나 많고 길도 막힌다.. 집 언제 가냐고
heynana07
립다줏어모앗는데 왜저게다지 진짜 다잃어버림..과쟝님이주신 이니스프리도..ㅜㅜ다..ㅜㅜ다ㅜㅠ
bobconi
오 근데 이니스프리 롱웨어쿠션 개좋은듯? 나 오전 11시에 햇는데 얼굴에 개기름이 없어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minsu22222

From Twitter

real__hand
이니스프리 신상 틴트 예쁘다
thfwl122
****tlqkf5 이ㅣ싸람들이 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뛰드에 그 유명한 시빼테? 그거 살려고 했는데... 너무 다들 많이 쓰는것 같아서 그 모지 이니스프리에 별빛부서지는 거리? 그거 취적당해서!
carmen8613
음 이니스프리에 애플쥬이시 클폼 광고 대빵만하게 하고있네...사면 되게따
thfwl122
ㄴ이니스프리 섀도우 살꺼ㅓ라고!!!!!!!!!!!!!!!! 빼액
Plain_yogurt_fx
이니스프리 쇼핑했당ㅎㅎㅎㅍㅎㅍㅍㅍㅎㅍㅍㅎㅎㅎㅎㅎㅎㅎㅎ 마스크팩 몇장샀는데 집가서 바로 해바야지ㅣ~
soguom__
나도 나중에 이니스프리가서 팩트나 살까..
wonsiki_js
천재다 나도 해볼까... 에뛰드 알바생 로우 KT에 취직한 원오 이니스프리 알바생 도파민 쇼핑몰 알바생 가윤이...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MasiDeerFishy_

From Twitter

SETOPEN_ER650mg
****x_ 차라리 기초는 이니스프리 색조는 에뛰드, 미샤 이런식으로라도..... 흐릿
nuiyeahnuiyeah
뉴스세끼를 보려고 켰다가 이니스프리 윤아광고가 나와서 뉘예는 심쿵했다고 한다 으헉
hongdan1127
이니스프리기초 패키지가 무인양품 기초스럽게 나오네
kimgm08
탈퇴하면 더 이상 이니스프리 문자가 안올려나
OxO830
아니 세상에 이니스프리 포인트 존나 많잖아 쓸껄그랬매
chic__choc
이니스프리 팩 3+3 5+5 해서 팩 쓸어왓사
kimgm08
이니스프리 괜히 가입했어 광고문자 엄청 오네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niniseni0408

From Twitter

sozidesu
아 그리고 이니스프리 젤네일이틀만에 다 벗겨짐 안 써 짜증나
Yukkitten
이니스프리 젤네일 6개 구입하면 젤램프 증정!!! ....이란 오늘 아침 날아온 카톡 보고 구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친구를 끊어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g8890
진짜 우리나라 화장품 회사들 뭐하고있는지.. 이렇게 완벽하게 맞는 연옌들두고.. 절레절레 더샘은 성분의 쿠데타를 시키질않나..에뛰드 이니스프리 싱크로율 쩌는 리리 놔두고 뭐하는거야ㅑㅑ!!댓립밤 광고하면 불티날텐데!!! 생각을 안하는거야 못하는거야뭐야!
pIedis___I7
****n0816 말 걸 거야,,,,,,,,,,,,,,, 언니 이니스프리는 어떤 게 좋아요?? 언니 저 왔는데 땡땡이 치면 안 돼요????? 근데 와 언니 막콘 때 만남 되겠당
0403112233mm
****e_ 이니스프리 사과나무옆 오렌지라는 틴트가있네욤
carmen8613
****_ 오오..이니스프리가 짱짱인것이군요...이따 밥시간에 들려서 봐야겠어오!
BANE_
****en8613 클렌징폼도 전 이니스프리였는데.... 애플쥬이시 사과냄새나고 꽤 괜찮았고, 기초는 올리브 / 그린티 두가지 괜찮았는데 지금은 어케됐을지 몰겟어용!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peaceand_j

From Twitter

BANE_
****en8613 이자녹스/수려한 이쪽은 좀 가격이 세고 그다음 센게 아마 아이오페일거에영... 로드샵 브랜드 중에 기초 젤 짱짱한게 이니스프리라고도 하고, 실제로 전 드럭스토어 코스메틱으로 갈아타기 전엔 이니스프리 썼었으니 스킨로션 이니스프리강추
gmlwn0816
****is___I7 숙대 이니스프리랍니다^^... 이렇게 공개적이게 까발려도되나...
carmen8613
이니스프리/ 아이오페/ 더 페이스샵/스킨푸드/이자녹스/수려한 우리 홈플에 있는 화장품가게들
goatismehhh
근데 아모레라인 살거 머있서...? 이니스프리도 이렇다 할 제품 없구. 에뛰드는... 할말은 많지만 입을 다뭅니다. 아리따움은 색조 많긴 한데 다들 대체가능해서... 아오페에어쿠션? 마몽드도 이렇다 할게 없다. 설화수는 다들 잘 모르자나.
Lem0nAscent7
아씨 아빠심부름 까먹음..... 집 근처에 이니스프리 업눈데 ㅠㅠㅠㅠㅠㅠㅠ 낼 모레 가야지....
jangmagg
이국주 걍 이니스프리 갔다가 5만원 넘게 쓰고 나온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_king_nim
이니스프리 유채꿀 립밤 써보고 싶긴했는데 개인적으로 아모레 불매운동 중이라 1+1행사 문자가 와도 걍 스루하게 된다..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Soulmate_0613

From Twitter

zinze0308
****yeun0826 이니스프리엮음??? 저번부터 계속 에뛰드랑 이니스프리헷갈리더니...
seouyeun0826
****e0308 에 그거 이니스프리꺼 아냐??크리미틴트 뭐시기하눈고......
ginwhan21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선물로 받았는데 정작 중요한건 화장경험이 1도 없다 산머슴
choing1013
오늘 이니스프리 유채꿀립밤 원플원이네여! 사러가야지... 립밤 찜질방 옷 주머니에 넣고서 잊고 고대로 나온 바보..
747__JOO
****chanist 네이처 댄싱버건디 언더에바르면 짱쌔보여요!!!!!!0ㅍ0 999 그거랑 이니스프리 쪽 섀도좋아용
_InSuuuung
이니스프리에서 살거있는사람 사다주께 생일쿠폰받아서 40프로야
huneee__
****et16__ 붓은 이니스프리 쓰다가 걍 다이소 인조모 사선으로 커팅된거 쓰는데 쪼ㅏ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attractive_1127

From Twitter

Raeya9907
헉 님들아 지금 이니스프리에서 제 인생립밤 유채꿀립밤이 원쁠원한ㄴ대요
heyb_s2
****hboy__ 헐ㄹㄹ 근처에 이니스프리 없오?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라인 존좋린데ㅜㅜㅜ 나 진짜 이것만 씀
fogleelgof
우와아아앙 이니스프리 할인행사한데 드디어!!
H_Jekiel
이니스프리 유채꿀 립밤이 16일까지 1+1이니 참고해라.
exol_0506_
****519 이니스프리? 음
_SKULL_FLOWER_
이니스프리는 어서 세일을해라!!파운데이션 그거 써보고싶은데😢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써보신분?
isthmian
그리고 어차피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도 다 써가는데 뭔가 모험 좀 해보자+나스 라이트 리플렉팅은 퍼프 내장이 불가능하니 그런 거 한번 써보자 이니스프리 노세범…. 이 잘 나왔다면 거기 묻었겠지만… 해서 투 페이스드 프라임드 앤 포어리스로.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MybabyRina__

From Twitter

Callmehail
....? 이니스프리가 또.... 이거 안야 힌드마치잖아....
rocksteady0923
이니스프맄ㅋㅋㅋㅋㅋ카톡와서 아 그냥 평범한 광고이려니 하고 안읽었는데ㅋㅋㅋㅋ졸귀네ㅋㅋㅋ
chopin_exo
****umi_two '-' 헤라와 이니스프리에 사과합니다. 미스트가 너무 가벼우면 날라가면서 뭔가 내 피부 뺏기는 느낌이라 ㅠㅠ
chopin_exo
****umi_two 헤라 셀미스트. 이니스프리 유채꽃꿀미스트 다 끈적끈적 콧물미스트임
Heyday_bh
****umi_two 미스트 안 뿌리는 게 더 조은뎅! 뿌릴 수록 건조 8ㅁ8 그나마 이니스프리 오일 들어간 올리브 미스트가 나아ㅠ
ch_opm
못난손이지만ㅋㅋ 새로산 네일이 너무 예쁜것!!! 사진보다 영롱함 백배8ㅂ8 이니스프리 제주 시리즈최곳!!
dan___S2
아 님들 이니스프리 립밤 좋아? 보습만되는거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liebe_cosmetics

From Twitter

tiffany_801_ss
****nge0805 야덩님 이니스프리 sns 관리자랑 사겨요...?
TTO_RA
****nge0805 이니스프리 sns 담당자 니여자 ㄷㄷㄷㄷㄷㄷ
Hang92
****avu_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이니스프리 쓰는ㄴ디 이번엔 이거 사봤어 ㅎㅎ 세일 타이밍 때문에
aqua4yg
팩은 이니스프리가 세일하고있었다
ZA_SYU_MING
****916 이니스프리립스틱!
foliozero
바디샵 티트리오일 사랑이다 진짜ㅠㅠ내가 왜 이걸 지금샀지 싶음 아 정말 넘나좋은것 그러니까 티트리스킨 단종시킨 이니스프리를 공격한다 나쁜놈드류ㅠㅠㅠ가격도 만원언저리라 안해서 막쓰기에도 좋았는데... 넘나 막써서 한달에 1병씩 쓴것
Paradise_of_YOU
아아 이니스프리 언니 너무 조은 분인데 내가 넘 낯 너무 마니 가려서 말을 넘 싸가지없게 하지 않았나 생각하게되는군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liebe_cosmetics

From Twitter

Adoer_Roman
****d62351 좋아! 이니스프리꺼 있는데 그걸로 그려야지 🙉🙉
Wonderful_KARA
🔔이니스프리 유채꿀 립밤 1+1 2월 16일 까지 팩 3+3, 5+5 이벤트 2월 16일 까지 향 제품 구입시 미니캔들 증정
seoju__
나랑 이니스프리 립밤 사러갈 라나스 구함 ㄹㅏ나스:필요없어!
mingyugram
이니스프리 쿠션ㄴ 살까 ㅠ
hyeongnim1
이니스프리 굳은얼굴
0zzzO__
이니스프리 카톡...
Seraphic_hm
이니스프리 파우더 세일하세요!****!0!0!0!!0!0!0!0!!0!0!0!0!!0!0!0!0!0!!!!0!0!0!0!0!0!!0!0!0!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liebe_cosmetics

From Twitter

Faa_a_NIM
헐 이니스프리 큐브립사면 팔찌준다 나뭇잎개이뻐
506_4B
저 이니스프리 스키니? 어쨌든 마스카라 다 썼는데 조은 거 추천해주세여 ㅠㅠ
o_999999999
****medeath_ ****ectcock 예쓰 이니스프리에나왓ㅈ답니다 이니스프리맞나?
1985_0416
****_0416 쿠션팩트는 아이오페가 갠찬긴한데 다크닝 좀 잇는편이구 피부에 잡티별로없으시면 이니스프리 노세범도 갠찮구 미스트 많뿌린다고 좋지않음
HYESH4
이니스프리 : 팩 말고 사본적 없음
makchang_88
****_iii 이니스프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세상 화장품 가게 이름이 영어 이름 되실 뻔 했네여...
p_p__iii
****hang_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이니스프리하라고 추천도 받았어요,,,^^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pompon8318

From Twitter

MyLoveKyung
****pani 엩......그럼 안되요오ㅜㅜㅜㅠ이니스프리꺼래서 호에에 했어요
MyLoveKyung
****pani 엨 그거 하나만 바른거예요? 이니스프리꺼라니 생각치도못한.... 안답답한 립글로즈인가여?!
konipani
****veKyung 이니스프리 립클로즈?
jamong_love
****a_yaw 제가 써봤을때는 이니스프리꺼는 가루날림이 좀 있어서 키스미로 추천드려요ㅎㅎ볼륨 말고 롱으로요! 그럼 즐거운 쇼핑 하세요ㅎㅎ
noona_yaw
****ng_love 자몽님 넘 친절하셔요..;-; 지금 4D쓰는데 픽서랑 같이 쓰는데도 가루날림이 꽤 있더라구요ㅠㅠ물론 제가 잘 못쓰는거겠지만..다음에 키스미랑 이니스프리 둘 다 사놔야겠어요..! 추천감사합니당 히히 ^0^ /♡♡
Ppyonglee_
****y__EE 음...죄송 제가 챕스틱 니베아....이런...거...써서... 틴트는.. 그 이니스프리 트리트먼트 립틴트인가.. 그거.. 색 연해보이던데요?
jamong_love
****a_yaw 키스미꺼 괜찮아요ㅎㅎ학생이시면 미샤 3d나 4d도 괜찮으실것같구요ㅎㅎ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키니롱롱카라는 자연스러워서 좋아요ㅎㅎ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__TH__1230

From Twitter

BluishHaze
****ntHabit ㅁㅈ 이왕이면 내가 많리 쓴는 이니스프리나,,,,,에뛰드 ㄹ아무말 걍 안 하는 게 나을 지도 몰라
DNhaden
****o3o 넼ㅋㅋㅋㅋㅋㅋ걔네 맨날 세일하니까 지하철 타시다 세일하면 집어오세요!! 이니스프리 그린티?? 그것도 고ㅔㄴ찮았던 기분....!!!
hyunnie_506
****_yeol 시청들려야해....이니스프리가야해....
wannaBgle
****teramel 왠지 이니스프리는 샴이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
luciteramel
스킨푸드 아니면 이니스프리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Xx2ssye5
****HUNGR1 오오..요번 틴트는 이니스프리인건가요.. 하지만 다음달에 도전해볼게요 요번달은 블레이즈가 제 통장을 가져가버렷서요
luciteramel
****aBgle 스킨푸드 아니면 이니스프리였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__TH__1230

From Twitter

luciteramel
내가 이니스프리였던가 뭐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2ssye5
****HUNGR1 이니스프리도 이름 특이하게 짓기시작한건가요 화장품찾기힘들다헉헉
BTS_HUNGR1
****sye5 그러니까 이니스프리 이번 신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봄노을에서 코랄을 찾다 그 문구였는데 찾아 ㅓ바여
SoNG_ppeu
#임윤아 #윤아 #이니스프리 #융니스프리 #여신 사람이 어쩌면 이렇게 예쁠 수 있는거져..😻
ifnt7_b1a4
갓샘물이 그랬는데 쿨톤이랑 웜톤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그런거 없다고 그거 그냥 이니스프리에서 팔아먹으려고 만든건데 왜 아직도 쿨웜타령인지 볼때마다 고구마
hong1606
어머 이니스프리 세컨스킨마스크팩 좋다 지금 3+3해서 사봤는데 아주 얇은 겔타입.근데 끈적잊도 없고👍🏻👍🏻👍🏻
xo_ssum_506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에뛰드중에 추천좀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liebe_cosmetics

From Twitter

ILCO_
****eworld 네....재고 없어요...몇 개 있던 건 오프라인 매장에 넘기고 왔거든요=_=음..이거 추천합니다. 받은거라서 가격은 모르겠구요;이니스프리 유채꿀립밤도 괜찮았어요!
soguom__
후.. 화장품 별로없어... 컨실러 없을때 찍었구나 다음주에 이니스프리가서 속눈썹사야지
You_Stranger
스킨_이니스프리 올리브리얼 크림_게리쏭 9컴플렉스 썬크림_미샤 올어라운드 에어쿠션_아이오페 XP 눈썹_더페이스샵 러블리 믹스 블랙브라운 주근깨는 내삶의 동반자 내딴에는 힘들었는데 다들 민낯상태가 좋다함. 대~다,뷁! #트친님들_화장_순서_알려주세요
eden_0402
****SH_016 이니스프리!
delatelier_
이니스프리 팔찌 넘나 예쁘구만,
ho9udo9u
****z_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하긴 한데 가격이 4만원 넘어서ㅋㅋㄱㅋㄱㄲ VDL프라이머가 좋다고 들음 로드샵은 스킨푸드랑 아리따움 꺼.. 근데 난 이니스프리 쓰는 거 함정
eden_0402
이니스프리 언니가.,. 나이도 어린데 피부가 왜이렇게 건조하녜.....,.,....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liebe_cosmetics

From Twitter

waterytrace
****lla_exo 이니스프리 씨솔트 클렌저요! 소금 함량 30%짜리 쓰는데 세정력은 40% 짜리가 더 좋다네요. 소금 알갱이 들어있어서 피부 민감하시면 살짝 자극적일 수 있어요 8ㅅ8
svtyl
****_0402 이니스프리??
eden_0402
****i_milli 방금 이니스프리에서 구마넌 쓰고 오는 길^♡^..
painkiller_art
****ibit 두번째가 그린 맞구여ㅋㅋㅋ 눈화장은 홀릭 피그먼트 연분홍색에 아이홀부근엔 이니스프리 연회색, 비욘드 앨리스콜라보 붉은색인데 무슨색인지 까먹었어여...ㅠㅠ또륵.. 아이라인은 더페 펜슬라이너에 키스미 붓펜라이너 썼습니다!
_birdredlie_
이니스프리 네일 폴프랭크 에디션 노란복주머니 색 완전 예버,,,,
youraffate
코난 오브라이언 오면 한국 면세점에서 미샤나 이니스프리 혹은 달팽이 어쩌구 하는 로드샵 팩 뭉치로 있는 거 사가야 한다 그것이 한국을 들리는 자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나도 이제 flawless한 스킨 가질 거라고 막 기대하는 코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HelloXxSUNxX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soguom__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SoNG_ppeu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6blvFRE3dTXjiDv

이니스프리 틴트 에뛰드 글로우 미샤 스틱 토니모리 화장품 스킨푸드 아리따움 쿠션 iwill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