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0:59 ALL

LEO_ATM_1269
****eok_yuryeo 제가 기숙사를..들어갑니다.......... 노트북이 아리마셍....
dinoslave_TiTi
****Lucio_jeje 일단 노트북은 외장그래픽 따로 안나옴다고 알고잇서여 ㅠㅠ 그리고 노트북 외장 지원하는게 별로 없다고도...ㅠㅠ 데탑을 사는게 낫지 않을가여ㅠㅠ흑흑...
kyle3767
****lz2 어....노트북인데.....내 얼굴이 막아ㅣㅁ러ㅣㄴ아ㅓ림나우리마뉘ㅏ뉘ㅏㅓ미미회 해버려서 아ㅣㅁ러ㅣ마루이ㅏㅁㄴ 하면서 나왔다는....
sueee917
****i_T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북으로..합시다요..!! 왈칵 화면공유하고잇지요..ㅠ...안되시면 어쩔수없구요..ㅠ
DesNLucio_jeje
****_stavka 게이밍 노트북 뽑기엔 노트북 있는데 왜 또 하냐고 하실 것 같아서....
illwol0113
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북 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ㄱ닼ㅋㅋㅋㅋㅋ곸ㅋㅋㅋㅋㅋㅋ내갘ㅋㅋㅋㅋㅋ노트북ㅋㅋㅋ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퓨터를ㅋㅋㅋㅋㅋㅋ쓸수있ㄴ다는걸ㅋㅋㅋㅋㅋㅋㅋ알아채야짘ㅋㅋㅋㅋㅋㅋ크캌ㅋ킼캌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
jihyang_0_0
****_SanDeulCo2 끄앙 부러워ㅠㅠㅠㅍ난 휴대폰 요금도 이제 내가 내...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노트북도 엄마꺼라 느려터졌는데 언제사냐ㅜㅜㅜ우리엄빠가 딱 돈 다 끊어버림..ㅠㅠㅠㅠ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zuku__

From Twitter

eikwalts
****l_duk_duk 흑 연휴를 불태우려 했건만 내려가게 되었읍니다..... 노트북을 일단 들고가긴 하는데 두메산골에 급 와이파이가 설치됬을리 없으므로 ... 혹여나 에그 들고 오는 친척 있기를 기대해봐야할듯 ㅠ0ㅠ
3_08_aco
****_matsu 굉장히 귀엽슴니다,,ㅠㅠㅠㅠㅠ 꼬리쪽에 달린 노트북 같은 것도 귀여워요 밥대신 충전해줘야 할 느낌입니다쿠ㅜㅋ큐ㅠ큐ㅠ큨ㅋ큐ㅠㅠㅠㅠㅠㅠ
acorn_cup828
ㅠㅜㅠㅠㅠㅜ 저 노트북이에요..컴 못킴..
soguom__
이제 내일부터 월요일까지는 와이파이 안터지니 노트북 들고가야지
notpillow
친구들 앞에서 노트북 켰는데 배경화면이 ㅋㅋㅠ
zero610
ㅋㅋㅋ 베이지색인줄 알았더니 충격적으로 노란색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으로 작업하면 안되겠다.
cooing_LoveBAP
아 노트북이어서 화질 구리다..... 하아

lIll516
겜잘알 미나상 스팀이 할인 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용량적구 잼나는거 뭐있을까요 노트북에서 할거라ㅜ
yaro_stavka
****Lucio_jeje 노트북 업그레이드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클 뿐더러 하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Tyuttee
Rt♥ 탐라의 지식민들.. 저좀 도와쥬세요. 노트북이 폴더만 열면 폴더가 멈추더니 노트북 자체가 멈추고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Kenrel_ 어쩌고 식으로 블루스크린이 뜨는데 혹시 왜이런지 아시는 분좀 멘션주세요.. 윈도우8.1 사용중이랍니다..
b1a4_SanDeulCo2
****ang_0_0 헐.. 힘들겠다...우리오빠 =친오빠 도 올해 20인데.. 용돈 다 받아쓰고도 정장사달라하고 노트북사고 술먹으로 다니는데.. 언니는 다르구나.. 착하다..👍👍멋져멋져
jxy6159
노트북 어디갔어 짝사랑이래 미친 이성잃음
HYOMO_
느앙 여동생 놋북빌려서 그림 그렷는대 삼성노트북... 사스가 악명높은 색감..ㅠㅠ 색완전달라...8ㅁ8
DesNLucio_jeje
노트북...그래픽카드..이거 어쩌죠..외장..외장그래픽이 없어....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f_a_h_f_a_h

From Twitter

yaro_stavka
****Lucio_jeje 어디까지나 자금의 문제인데 이걸로는 업그레이드도 안되고 게임은 택도 없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을 하나 더 뽑으시죠 ...
teakbeo_1209
****htro1214 노트북을 추천함미다
db_wm
....? 노트북 왜 꺼짐?
May4nne
현재 노트북 상황 : 갑자기 뻗어서 정지됨 > 3분 뒤 부활 > 근데 커서만 움직일 수 있는 상태고 시계도 멈춤 > 약 10분 뒤 바탕화면이 하얀색으로 바뀜 > 블랙스크린
187x178
큰일났다;; 작업하고 있는데 캔버스 사이즈가 너무 커서 노트북이 감당을 못해 어떡하지
starmoon_75
사장님이 보고있다를 보기루해따... 노트북을켜따..!
E_en_
****_out 노트북쨩 제발ㄹ.... 죽어있는 저는 트윗도없고 연성도없고 .... 부르면 대답은 있지만.. ...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got77love77

From Twitter

sow_beanss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슥님께 화면 캡처해서 보여드리려고 캡처도구 꺼냇는데 노트북 상ㅌㅐ가...??
Bazyrak2
친척동생들한테 노트북 뺏겼다
ginasy0407
아 안댚 ㅠㅠ ㅠ저 노트북엔 파판깔구 데스크탑엔 메2 깔아야겟습니다 슝슝=33
__somyae
그림그려야대는데....노트북키기싫어....
sd__ovo
****is_12th 돈모아서 노트북 사야돼....자취값도 없음..
tringa20789282
아 용량 커서 올리기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0p 맞춰서 노트북으로 캡쳐ㅋㅋㅋㅋㅋ
sugobat
오랜만에 노트북 켰더니 못본새 애가 더 늙었다 얼른 데스크탑 쌔끈한 거ㅓㄹ로 ㅎ하나 장만해야 할텐데... 통장 잔고를 본다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ziny92

From Twitter

UTO_TvT
아.. 내일 시골가는데 노트북 들고갈까...
Ti_U_0
어째서 노트북엔 C드라이브밖에 없는가 파티션을 나누는건 또 무엇인가
juuuuuucimatsu_
****_Moon ****atsu_O 성에안참 노트북가질것이다!!하하하
Tobio_S2
****bong 마자..맥개비싸..ㅠ 노트북 2ㅐ백이ㄱ던가,,백후반,,
E_en_
****_out 노트북이 죽으면 저는...새 컴터쨩이 올때까지 죽어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부활
dyubbam
이제 할머니댁 출발 기서 언테할려고 노트북들고감 후후
eugenebot28
****a23_bot 내 노트북이나 내놔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zekirato

From Twitter

recycle_8
나 아직도 노트북 안킴
hanyul1214
노트북을살까 화장품을살까 옷을살까.,..,,...
playdarlingplay
글을 쓰려고 노트북을 켰는데 넷플릭스가.....
058_EW
내ㅣ게노트북은그저코난을보기위한것...
solsolrabbit
****n_HQ 단추 혼자 술마십니다!!!!! 노트북앞ㅂ에서!!!!!
Adolf_1232
****D_AT_U 알림 안와서 노트북 켰어...
kke__o
****cledate 헉 언니파판해,? 나도게이밍노트북사면 할건데!! 무슨섭이얌?:3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multikkom

From Twitter

non_freiheit
데포메샀는거 노트북에 안끼워져서 여기끼웠다 얌굿기여어...
somnsu_806
****4181224 ㄴㅏ도 노트북이 아파하고있어...그리거 지금 게임이 팅겼는데 하지말라는 계시인걸까?
JuneHwi_O
시골 가면 악마들의 소굴이겠ㅅ지.. 부들... 내 노트북과 잉크는 절대 사수야...
E_en_
****_out ㅠㅠ..노트북쨩이 죽느냐 사느냐에 달렸습니다... 쥴흑
NZMa_8711
현우는 노트북 주워도 그걸로 사람 후드려팰 것 같다고?! 노트북을 주웠다! 무엇을 할까! 핀볼
recycledate
근데 파판 엄청 용량도 크고 장난아닌게 팬을 돌리지않으면 노트북이 엄청 뜨거워져...!!
wlsehtro1214
아... 카메라냐 노트북이냐 태블릿이냐 굿즈냐 적금이냐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seasons_ps

From Twitter

remonpie1234
크케ㅔㄱㄱ케케켘ㅋㅋㄱ 노트북 아부지가 고쳐줘따 켘ㅋ켘케 우리 아부지 손 금손 평생 따라가겠습니다 orz
zkshtbdndi815
****__s2 저희집 노트북은 밥 안먹구도 살 수 있어오 딴청
hortym_8093
****994 앗 제이님 축하해요!!!!!! 이제 즐거운 노트북 생활만 남았어요!!!!!!!
loias7
노트북 잘아시는분??
ppang__ya
하습하....멮2 까는데 왤케 오래걸려요..? 데굴 듀얼노트북 시전
hyedamm
****y123 이 노트북이 엄마 업무용 거시기라.... 뭐 막 깔기는 좀 구래서.... 게임:?
Napol118
움 행아웃 없게찌.. 아빠노트북도 버벅대려나 😔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horrorgirl42

From Twitter

HQ_bbong
디자인은 삼성 노트북아니면 어떤걸 사야하눈걸가...
Zzzzzzzzuo__11
노트북 사면 이제 행앗도 할수있ㄴ'다구!!!!!!!
yaro_stavka
****Lucio_jeje 사실 게이밍 노트북이라 해도 발열 때문에 좀...
gu9bong
****ojung 으앙 고즁님 연성!!연성!!연성!!!흐음 모가조을가.....노트북뚜들기며 피폐하게 의자에 앉아있는 손규가 보고싶어졋어요
dudrud0415
****08 시골내려와서 노트북을 막 못펴니 내일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아아아...! 그리고 다시 잠들었다고 한다
JEY7052
노트북이나 빨리 왔으먄 좋겠다ㅜ
SpankingTteok
뭣보다 내 노트북에 있는 성인지랑 상업지가 적나라하게 있다고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C_itron92

From Twitter

SpankingTteok
설날에 친척 애들이 내방와서 컴퓨터랑 노트북이랑 만화책 안건드리면 좋겟다
_duckling__
그래 나에게는 노트북과 갤럭시탭 오래됐지만 거의 안써서 새거같음 과 손이 있으니 어서 빨리 무언가를 만들어내야.. 드르렁 그래도 글은 중간 내용 2부분만 쓰면 완성이다능 근데 둘 다 가장 중요한 부분..
Pa_ran_seck
그럼 노트북이라도 살까하는데 필요한건 다 본컴에 있고...
A_pel27
시골로 수요일까지 트윗도 그렇고 예약못본게 많이 밀릴껄 생각하니 눈앞이 캄캄하다.. 노트북 가져올껄.. 2코 예약..ㅠㅠㅠㅠㅠㅠ
Adolf_1232
****D_AT_U 응!!!! 노트북 켰어
juuuuuucimatsu_
****_Moon ****atsu_O 역시 노트북을...! 망치
berring_00
****nglifeduk 겜하다 놀라서 노트북 뿌술뻔했자나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ewrq1234

From Twitter

nia_zhen
노트북이 그램이라 뭘해도 안될것을 알기에 오늘도 게임은 안합니다..
Moemoe_kyung
거실 불 꺼지면 노트북을 켜야징
_BIZO
ㄴ이제야 화장을 ㄷ다지우고 노트북을 켯다...푸헹 밥먹고 언더테일그릴래 이새끼 이말만 918237918273192783197238172983719283791827389번째중
hrin098
드디어 노트북을 내방으로 가져왔읍니다ㅏ 야호
riel_9999
친척집에 노트북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친척동생: 저리가
i_chen09
내 노트북너무 노답인데 포토샵을 쓰지말하는골까...
your__flower
아나 심심해서 마이크로 뭐 할랬더니 이 노트북 마이크 꽂을 데가 없잖아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lyunhoe_Rlight

From Twitter

kew6767
****ma_dream 노트북이오면 내일상인가...
R_UI_39
노..노트북 너 나한테 왜그래..?
dmdm2413
필자의 노트북기기가 쓰레기라 쉬프트가 안눌려 맞춤법 많이 틀립니다 양해부탁드려요 ps 이건 모바일로 쓴거라 맞춤법 맞아요.....아마도....
reman_heroes
****l_murine 아아앟 아니요 노트북을 안들고와서 화요일까진 접속을 못할것같아욧...🌟 😭😭😭엉엉 악시아조씨 보고싶은뎃..!!
zkshtbdndi815
노트북 배터리가 50퍼 충전되면 그림을 그리러 가겠슙니다 참고로 지금은 38퍼에요... 침착하게 충전기를 뺀다
FFu_deng
****deng 내년에 노트북 사면 바로 배경화면 해야지
parm_zzzz
노트북에는 포토샵이 없어 빡쳐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twins_kp

From Twitter

LuvBo_boooo
진짜 삼성 노트북 색감 망했다
fields_web
맥북 12인치 살지 그냥 팬리스 슬림 노트북 살지 고민중..
hyedamm
ㄴ님들...... 오른쪽 사양에서 왼쪽 사양 게임이 돌아갈까요? ㅠ ㅠ 이거 노트북 그래픽카드ㄴ 어디서 보지?
newungnewung
****s97 엄빠가 노트북 가져가서 영화보고있어...
doatelier_
노트북고장나서 영화도못본다 싶팔 심심
cell0104
****n2007 ****ooASsi ㅋㅋㅋㅋㅋㅋ난 집에 들어와서 씻고 노트북하고있다!!! 이림이도 잘 들어갔냐눈!! 내가 비록 존잘이 아니었지만 존잘님들이랑 촬영해서 넘나 좋았다ㅏ
boram_nuna
****386 조카애들이 노트북 켜니까 달려들어서 잠시 포기... ㅋㅋㅋ 😂😂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pumpthiscaine

From Twitter

DesNLucio_jeje
****_stavka 저게...올해...선물받은..노트북입니다...게이밍용처럼 거의 다 돌아간대서... 산건데...
ichihbsm
이치게르게...카와이햇 노트북달려있는거봐.....개성있오 혓바닥 튀어나온거 왤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결혼하자 쳐맞
H_Yuhen
아빠 노트북 빌려서 엜 레이드 돌렸는데 렉이 너무 걸려서 점수가 평소에 내던 것보다 반토막났엌ㅋㅋㅋㅋㅋ
jelly1_
노트북 요거살듯 존좋
jjongpa3
****_T 흐으ㅜ후..;ㅁ; 여행을 좀 오래가서... 노트북 안들고 갈거같아가지구ㅠㅠㅠ 미아내요ㅠㅠㅠㅠ 2월달 안으로는 다 그릴거에요!!!!헤헤 그나저나 다운이 정말 잘생겼다구요?!
yr__cr
>>>>>아티브살거면 걍 노트북이랑 타블렛을 따로 사<<<<<
pmj_haru
20만원대 노트북 사려고하는데흠..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seokyung_416

From Twitter

Kkyumeopeu
그니까 나는 노트북에 메이플을 깐다
17_you_are
사장님이 보고있는 프로그램을 기다리며... 주말안에 끝낼수 있을까^.ㅠㅠ 노트북 색감 진짴ㅋㅋㅋㅋ....
1301jy
****ittw 노트북아조금만ㄴ더기운을내..ㅠㅠ
114326412_
****H326 그...저 무료 호스팅? 그거 했는데 어떻게 하죵...회원탈퇴를 해야하나요...? 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새벽3시부터 한숨자고 지금까지 잡고 있었는데 뭐 하나 제대로 된 것도 없궁ㅠㅠ 노트북 에러나고ㅠㅠ 짜증을 넘어서 뿌수고싶어요..
292111
노트북 그거 사고 싶다 !!근데 뭘 사야할것...?
yr__cr
난 말도안햇는데 어느날 이 굴러들어온 아티브때문에 동생 노트북을 사용할 권리도 잃엇다
kgg8765
****eok 우리 엄마도 드라마 보고있어ㅠㅜㅠㅜ ㅆㅂ 노트북으로 보려고 ..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onlynamtae94

From Twitter

yaro_stavka
****Lucio_jeje 이번에 대학도 가시고 하니, 여기저기 자금이 좀 생길 겁니다. 그걸로 게이밍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하나 뽑는 것도 방법입니다.
mayrijin05
****_ 맞아요 토마스는 넘나 무서운 아이예요... 파들들 제가 이렇게 치이게 될 줄이야... 에오르제아.. 파판이군요!!! 노트북 사면 얼른 해봐야겠어요! 주변분들 파판하시던데 해보고 싶었던 ㅠㅁㅜ
IOU_Sam_
...노트북 충전기 기숙사에 두고왔어.....크으... 치명적인 실수다.
ssse_ssi
****ongback ㅋㅋㅋㅋㅋ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조깅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연해지겠어옄ㅋㅋㅋㅋㅌㅋㅋㅋ 는 노트북사양이 거지라서..ㄸㄹㄹ
geminis711
****_pants ****j744 ㅋㅋㅋㅋㅋ근데 딴게 아니라 집에서 노트북으로 하면 렉 걸려서 장판 보여서 피하려고 해도 광범위하면 잘 못피하더라
kagaminecmfn25
****ne2_ 바발도 빨리 노트북 사기를ㅠㅠㅠㅠ 덕질에는 역시 노트북.....
jabdeok_yuryeo
****ATM_1269 저ㅓ진짜그때새벽에죽고시펏는데.......앤캐됐구... 울먹 1그때이ㅣ후로 미방도 두려워요..... 연성...동생이 노트북ㄱ쓰고잇어서...^^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RIBI_91

From Twitter

nm_j06
****_Jul 헉 펜님도 이사 하시는구나!! 노트북은 나~~~~중에 눈치 봐서 말 꺼내보려구요ㅠㅠ!! 크으으 우선 지금은 원고부터ㅠㅠ.ㅠ.ㅠ..
yaro_stavka
****Lucio_jeje 노트북에 뭘 추가로 장착한다는 것 자체가...무리수죠.
juuuuuucimatsu_
****atsu_O ****_Moon 톳티이이 노트북보자!! 이몸은 항상 그물건이 궁금했다!!!
hyedamm
엄마 노트북으로 파판 해도 되나? 싶어서 사양 보는데 컴알못이라서 사양을 ㅋ ㅋ 봐도 모르겠어 모르겠ㅅ어어
jukyung97
****moni221 너무 감사드려요♡♡♡♡♡♡킨더초콜릿까지ㅜㅜㅜㅜㅠ 아까우니 아껴먹을게요♡...보내주신 만화..♡모니와가 먼저 ...! 감동 울먹 하..란님때문에 살아갈 이유가 생겨써....감사합니다!!!!사진에 노트북은 무시해주세요ㅎ...
0001_rrrr
****zzzzuo__11 근데 노트북이나 전자제품은 1~2년 후에는 그 돈으로 더 좋은걸 살수있고 사려던ㄴ게 싸지는 그런게 많아서8ㅁ8...!!
Ropy621
노트북 닌텐도 헤드셋 마이크..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951230bts_v

From Twitter

Schroding_o
노트북 터치스크린으로 그림 그릴 수 있나 시험해봤다 별ㄹ로 할 짓ㅅ이 아니다
hyeone2_
****minecmfn25 그치...노트북은 덕질하기엔 최적이지....
yr__cr
다시는 삼성 아티브 노트북을 사지않겠습니다
Todo_Moon
****uuucimatsu_ ****atsu_O 아, 그런……. 그럴 줄 알고 노트북에도 옮겨놨지! 난 무방비한 사람이 아니라구?
rullu_ralla_
아 설날에 친가 가면 와파도 없고 애초에 전파도 안터지는 곳이라 데이터도 안되는데... 많하방에서 만화책을 빌려갈까 ㅠㅠ 아니면 오빠한테 노트북 가져가자고 해서 애니메이션 보자고 할까
S2_ZOne
파판 다 깔고나서 내 노트북이 XP라 안 돌아간다는 사실을 깨달음 ;ㅅ;
lym011002
나도 노트북.. 뭔가 필요는 없지만 갖고 싶다.. 나도 키보드 치면서 연성 할래 찡찡 키보드 치는 느낌 진짜 좋아하고 컴퓨터로 글 쓸때마다 막 쾌감을 ? 느끼는데 매일 시간이 없어서 핸드폰으로만 써서 슬퍼.. 그냥 컴터 켜기 귀찮은 잉여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kimjy7894

From Twitter

mylokistrike
집에있으니 넘 뒤숭숭해성 노트북데리고 탈주했당.. 근데 타블펜 두고나와서 다시 갖고나옴 ㅠㅠ 븅신
eugenebot28
내 노트북 어디갔지 유다야?
p_bbang
음 이번 설연휴에 톰클 필모시리즈 노트북에 넣어가서 볼까..ㅁ
yr__cr
ㅠㅜㅜㅠㅜㅜㅠ진짜 정상적인 노트북이 간절하다
nabi_nim
****m1031 헉.....노트북 문제인가요?ㅜㅜ
vling88
당구장썰 노트북에 잇는대 노트북 동생이 갖고가서 1주일째 안준다 ㅂㄷㅂㄷ
hyeone2_
****minecmfn25 오오오 축하해! 나도 노트북 사야하는데ㅠㅠㅠㅠㅠ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labim1223

From Twitter

bokuwadrydry
****ko_7 우웅 근데 노트북이러 오래걸릴거같오 1 먼저 플레이하구잇삼~!
whekrkr
****saggiya ㅋ ㅋ ㅋ ㅋㅋㅋ놀랍게도 네 그렇습니다 노트북이 와이파이가 참 답이없내
b_macheu
노트북 음량조절 이상해씨
H90Rang
하하. 조슈아 씬을 오토로 켜놓고 인터넷한다~ 성인인데 부모님 들어올까봐 노트북을 비스듬하게 놓고 보고 있다
bokuwadrydry
****ko_7 헉 우리 진도 넘 빠른거아냐?! 나 노트북에 다운받아야대는디
georan1118
노트북 충전기를 안가져옴. 하던 글들은 잠시 보류...
tmdhkavl123
****0603 노트북에카트깔고시픈데 언니한테 혼날듯 헤헤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_saero__

From Twitter

KL_loui
수갑로그 그리는데 노트북 둘곳이 없어서 노트북이 색감고자에 엎드려서 하느라 목이라 등 어깨 허리 다아프다..
ttwo20
이치게르게한테 붘어있는 노트북은 도대체 무슨용도일까..!
rncltarb
저는 저렇게해서 다 제 노트북과 교재값으로 돌아왔습니다 부모님 사랑해요
cm_comi
집에 유튜브 720p도 잘 안 돌아가는 컴퓨터가 있는데 ...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1080p에 60fps 돌아가는 그런 컴퓨터는 얼마 정도 될까요? 요즘 컴퓨터는 잘 되려나..
nm_j06
****_Ju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후리온 끝나면 노트북 하나 살까 생각중입니다ㅏㅠ..ㅠㅠ.. 타 타블렛도 바꿔야하는데ㅠㅠ..ㅠㅠ..
mylittlekylo
2% 던 폰을 노트북에 꽂자 노트북의 20%를 먹고 61% 가 되었다
Hosimiya__
****ry_ame7 ****tmel_on 조만간 나 노트북 하드 떼고 스스디로 갈 거거든. 지금 쓰는 하드는 외장으로 개조할 거고. 일단 와서 일부 가져가고 나중에 스스디 개조할 때 하드 빌려가셈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ymQ_77

From Twitter

Intro_tk
노트북 정말 별 소리가 다 들리는구나
YS960319
****ul_0111 언니 학교 다닐 때 안 불편 했어요?? 애들 다 수업 시간에 노트북으로 바로 컨펌 받아서 저만 맨날 머엉....
Kkyumeopeu
노트북에 메이플 깔면 주거버릴려나ㅜㅜㅜ
Noogyung
****ya4885 긐ㅋㅋㅋㅋ 그읔ㅋㅋㅋ 대단하군욬ㅋㅋ 노트북쨩..... 고된하루... 화이팅!
058_EW
삼성노트북.. 비싼거사면조아요 여러분.. 수리도 편하고.... 왈칵 빨리 좋다고해줘..
squash2cat
친하던 여자 애가 동기 여자애에게 노트북을 빌려줬고 그 여자애는 자기 할일이 다 끝난 나머지 그러면 안 되는 거지만 그 여자아이의 인터넷창을 살피게 되었고 그곳에서 그 여자애가 게이게이 호모호모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Zzzzzzzzuo__11
****Sun_B ****746 ****AD_ARA_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때누노트북을 바꾸는겁니다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v_playlist_twt

From Twitter

Zzzzzzzzuo__11
****Sun_B ****746 ****AD_ARA_ ㅈ합니다 걔네는 걍 업무용노트북ㄹ이라 배터리 천천히 닳도록 하는거에만 집중해서 스레가같음
jeok97_commu
밥먹고 노트북좀 만지다가 플필 계속 짜야지
3_3jeong
외국 노트북 살까... 미래를 위해서는 데탑이 좋은데 가지고 다니면서 작엊해야 하니까ㅁㄴㄹ 맥북은 내기준 이쁜 쓰뤠기..... 빨리 사야하는데 ;´Д`A
waterdrinking49
그림쟁이는 아니지만... 힘든 시절 건물 밖이든 안이든 노트북 들고 빵과 초코우유로만 때우면서 공모전에 낼 소설을 마구 적었던 기억이 난다... 너무 아픈... 기억이다...
M___MuM
음 일단 과제용노트북이니까..응..!
Gonnyonga
노트북내노나ㅏㄴ나ㅏ나나나나나ㅏ
Gonnyonga
사실 노트북이 없어서 할게없어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heimish_613

From Twitter

Hermenein_
어 헐 뭐야 어크4 7500원임 노트북 새로 산 기념 지른다. 으아아앙 내가 이거 때문에 플스4 사려고 했는데 우아아아악
058_EW
저 삼성노트북쓰는데
cos_hadam
****0_0 ****miming 동생 보면 찾아서 보내주께 ㅋㅋㅋㅋ 동생이 내 노트북 들고 나감 ㅋㅋㅋㅋㅋㅋ
Elus_sama
컴.. 컴... 노트북.. 삼성이지만... 괜찮아... 전신ㄴ...
bomhyuk
노트북도사거싶거 폰도바꾸고싶댜..갘고픜건 넘많은것..ㅠ
b_bnim
****74 개도랐슴 나 그때먀 내껄로 안돼서 언니노트북 빌려서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TAKITAMA9556
아 파판 지르고싳은데 노트북에서 파판이 안돌아가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SELUV_0412

From Twitter

040404040404
하 조쿠나 노트북이 있는 삶....
pampeony
디위디 발았는데 노트북을 못 봐요.......
svt_heatmeup
심심하니까 노트북 켜서 캡처를 하자
gusimachu
컴퓨터바꾸는게 나을까 노트북 사는게 나을까
daehoon_5528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HP 파빌리온 G6-2319TX를 사용합니다. #대훈bot
Holmesian_sago
****ngBa 저랑 동지이시군요.저도 시골에 티비밖에 할 일이 없는터라 하이파이브 와이파이는 안터지지만,노트북이랑 핸드폰등 모든 기기를 들고서 방안에서 한 발자국도 안나가려구요.
030_84
****MuM 웅냥 사러갈때 노트북 사양 같은거 좀 알아보고 가면 편하다 ㅂ ~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fde6f00945504f5

From Twitter

dksdp415
노트북사야하는데... 뭘 봐야하는건지 1도 모르겠다
kagaminecmfn25
노트북이 왔다!!!! 예!!!! 아버지 사랑해요!!!
Kafu746
노트북 삼성쓰지마세요..중요한거니까 두번말함..
goengyi0601
****n_0603 아 미안 지금 폰은 무음이고 노트북 중이엇어 왱?
Zzzzzzzzuo__11
다라님도 노트북 하나 장만합시다..
Gonnyonga
아 나 노트북 없어서 설에 컷 못해ㅎㅎㅎㅎ
r_cmnt
노트북을 켤수가엄따....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o0o_408

From Twitter

030_84
****Mu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 아나 그정도까진 아니고 데스크탑 아니면 노트북은 150이하면 웬만한 좋은 성능 다 살수있음!!
Kafu746
****AD_ARA_ 흐윽ㄱ다 좋으니 삼성노트북은 사지마ㅏ세요.. 사지ㅣ마ㅏ..너트북만은 삼성을 쓰지ㅣ마ㅏㅏ.. 있으니ㅣ만도 못함
__NONOWA
****_Myspring 노트북 포크로 뚫을뻔
air5tool
장거리 비행 할 때나, ktx 탈 때 노트북 있는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
goddess1n
****dodo00 아니 ㅠㅠㅠ 노트북이라 실수로 언팔해서 다시 팔로했어 ~~ 미안해 ㅠㅠㅠㅠㅠ
onciel_89
언니가 lg노트북사서 내 블로그 들어가봣더니 그림 색 다 웨저래 모니터 바꿀거여ㅠㅠㅠㅠㅠ
GA_NAD_ARA_
아...나도 노트북ㄱ새로사야하는데...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2_5oei

From Twitter

_WinterCrujade_
으 포탈이랑 돈스타브 사고싶다 돈 받으면 살래 노트북: ㄴㅏ는...?
rrynaa
엉엉 핸드폰에선 안되서 노트북 켰는데 이미 백번넘게 다운받아서 안된대 엉엉
058_EW
****zzzzuo__11 어... 별거 안하시면 사실.. 노트북은... ◑_◑
hhura0510
휴대폰으로 리젯 신작발표 보고 노트북으로 하이큐 방송 보는데 정신없다8ㅁ8
0_bee_ing_0
흑 내 노트북이 러프가 그려지다니😂😂😂😂😂😂
owlffaem
노트북을 가져갈까..근데 친척들이 노트북에 있는 그림보면서 와 이건 뭐냐~? 나 그려줘 나! 이러는 게 싫다...
lblis97
****ngnewung 게이밍용 노트북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summer_in_maze

From Twitter

special_smlie
****619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지금 다행이 노트북을 들고와서 아주 심심하진않지만 그림그리기 엄청 민망쓰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M___MuM
****84 난 색감잘나오고 스피드좋고 용량좋고 >>어도비<<가 잘돌아ㅏ가는 노트북이였으면좋겠ㄷ어
syeoseul
티비노트북연결해놓고선리모콘으로재생눌렀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Nyotppi
****MuM 알티돌던거! 그림 그리실거면 엘지! 노트북 좀 다룰 수 있다 하시면 한성! 프로그래밍 할거면 삼성이 좋다고 들었어요!
Zzzzzzzzuo__11
선택장애 쮸님에게 힘을주세요.. 노트북을 사는데 둘 다 smi에요.. 1. 87만원대/하드디스크/15.6인치 2. 128만원대/SSD/14.2인치 1번은 자비로 설 지내고 오면 바로 살수있는디 2번사려면 자비로는 1~2년 더 기다려서
la_pomme0_0
****M_M 웅웅 지금 설날이라 얘네도 바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노트북 켜고있오 아리가또 ㅠㅁㅠ
bickachu
****MuM 노트북은 콩순이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NJ_jiny

From Twitter

marron0082
테라 진짜 재밌어 보이는데 설치만 여섯시간이 걸려서 노트북 터질까봐 못 깔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aloguegreen
새벽 2~3부터 노트북에 비쥬얼 스튜디오 설치 시작해서 15~16시간째. 보니깐 설치 파일을 7zip으로 받아서 설치하는것도 있어서 이 정도로 길어진거 같군요.
canstar_
****8019 사이즈 너무하잖아 제 노트북 터지거든요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assic_0114
****sic_0114 글쓰고시픈데 휴대폰으러는 안써지고 노트북에서는 소리나도 좀 서지는ㄹ뎅얼훟노ㅠㅠㅠ
030_84
****MuM 노트북은! 솔직히 성능은 다 거기서 거기라 너가 용량이냐 스피드냐에 따라서 사야돼!!
rhrh8586
****ty 노트북이 용량이 적어서 블루레이같은거 못담아감
BTOB_6B2GI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응강옵 또 노트북 샀댘ㅋㅋㅋ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tndus402

From Twitter

komsty
****8586 노트북 들고가면 되져
silagkoseu
하루종일 코앞에 노트북, 핸드폰 화면보다가 밖으로나오니 어질어질하군 현실을 구글맵이랑 매핑해서 오큘러스 쓰고다니면서 살수없나!'
M___MuM
노트북ㅁ뭐가좋ㅎ죠? 뭔가사야할거같아
dotomzi
하이에나는 집에 노트북이 또 있나 샅샅히 뒤지고 있다.... 넘 징그럽다...
sjbtobmelody
****dys_life 기대하지마 못써...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편하지 ㅠㅜㅜㅜㅠ쫌만참그라 나도노트북 겁나불편해^^너랑 스케치퀴즈도못.하.고^^하..
sseulgae
큐ㅠㅠㅠㅠㅠ기야우ㅠㅠㅠ 이 사진 노트북 바탕화면 당첨이다
wlqrnd1
꾸린 노트북을 원망하렴 마우스: 야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tigerradya8

From Twitter

goddess1n
오랜만에 노트북 킨 기념으로 랜덤첨부 'ㅅ'
wlqrnd1
아까 노트북 급하게 키고 사이툴도 렉 걸려서 키보드 뚜들기고 마우스 던졌더니 마우스가 맛갔다 가셧네
lisiteas_
****e 4 말씀하시는 거죠? 제가 노트북이라 사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아웃 4가 엑스컴 2보다 더 사양 높을 거 같아요......
lu_901110
****g_2__ 아이폰으로 봐도 갤럭시로 봐도 색감이 이상하다...ㅅㅠ...보정욕구 파워하락해서 노트북 껐ㅅ더...
RinRinRin_KK
요시 폰핫스팟 + 노트북으로 접속은된다 접속보상은 문제없군
jkt1092
저희 아빠께서 건축으로 CAD를 사용하시는데요 노트북 어떤게 좋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yan_gkt
시골왔다 집에 화욜날 감...^_^ 노트북 가져왔다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_Acexxx

From Twitter

Sepia0412
백화점 노트북으로 럽미롸잇 틀고와찌요 입덕하세요 다들
hugme_V3V
우리 이모 큰뱅팬인데 몇일전에 큰뱅단콘티켓팅 성공했데... 집에서 노트북으로 했다던데 ....👍
sym_9905
노트북 건들지마라 부셔버린다
_LeeSo
으으ㅜㅜ 그냥 공항 빨리 들어가서 노트북이나 켜야지..
4N10N3
우자이송 켜놓고 노트북에서 이어폰 빼놨는데 동생이 미사일마사일미사일<이러고따라부르고 지나간 뒤로 정말로 미사일로 들려서 죽을거같다
qorwlals_
왜 노트북 인터넷이안되지
yongari_xo
바께나와ㅅ다노트북업다폰해야댄다..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gafu1017

From Twitter

Nesit_
저 컴퓨터나 노트북 생기면 히포캠 바로 준비합니다
moonlight920506
이보게 노트북 양반. 왜이리 알람이 늦게 뜨는지 나에게 말해보겠나?
sagu249249
사실 컴터 바꾸고싶지않고 일본가서 굿즈사고싶어...ㅋㅋㅋㅋㅋ 진심 덕질하니깐 겜도 잘안하게돼 게다가 내 노트북도 뒤져버렸으니 파판 접률이.... ㅠㅠㅠ
sugarr_time
****bun_ 피버님 개구리 지금 노트북 켤게여! 행앗 합시다~!
raienale_2
****_comm 걘 뒤졌기때문에 노트북이 죽인것같아요 활짝 아 클레멘스 이뿌다... 최고다......
wd2375
****im_39 조아. . . . 노트북 킨다.. . . .아 샹플레이어덕밥....아........만화파지말고 걍 저거선따고 설정풀고끝낼까
07070S2
솔직히노트북에서 요즘 공장 기계 돌아가는소리 나는데 또 저번부터는 막 달그락거리는소리도 남 망ㅎ가지면 뭐 하고 살지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DIA_Yebin97b

From Twitter

imps_dream
이제 노트북에 사진 없음... 이따 pc 켜서 올려야지:
Gyeoul_0111
****0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전 노트북이란걸 가져본적이 없고.. 동생 컴에는 포토샵이없고...
geulrim
음 시골가니까 일코해야지 노트북 배경화면이랑 폰 배경화면도 바꿔야겠다...
jazzdazzle
요즘 휴대폰을 잘 안 해서 나년 기특하네!!!! 이랬는데 생각해보니 폰 안 잡고 있는 대신 노트북에 붙어서 하루종일 트이타 함ㅉㅉ
soondae_0718
삼성 노트북 광고음악 어디서 들었나했더니 엠팔삼이지
nari6114
노트북으로 파판 돌아가나... 함 해보고 싶다ㅋㅋ 마비노기는 그림자던전 팅겨서 할게없어ㅠㅠ




노트북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JieKei97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hyun_B_flower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i__n__f__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1301jy

노트북 집에 사실 하나 색감 컴퓨터 삼성 타블렛 그림 새로 바로 goddess1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