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0:33 ALL

xxx_eee_nnn_eee
설현을 저런 곳에 쓰지마!
DC_T_ree
16년 소원 1.합격 2.김설현 실물보기
lime_0284
아 광고 보는데 기분더럽다 예쁜언니들보는건 나도 좋은데 휴대폰광고랑 서핑이랑 뭔 상관관계가있길래...? 설현 나오는 광고는 하나같이 불쾌함 설현이 불쾌한게아니고 부각 되는게 다 몸매라서 그게 불쾌함
V_evening
설현포즈짱귀여움
likerapper9
하이컷 설현경 편집장님파이링
yang0067
설현 레이양 이천수
DC_T_ree
****DIDIDIDI_i 김설현 승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ijwon_5991

From Twitter

a_rocky_star
어렸을 때의 나는 지금 나이쯤 되면 수지와 약혼했지만 설현이와 사랑에 빠져서 이슬람으로 개종할지 고민하고 있을무렵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태자가 나로 밝혀질 줄 알았다.
HanaAlice1001
양심고백합니다 러블리즈 입덕하기전에 친구랑 설현 온다고 신나서 팬싸 구경가려고 9시부터 대기탔습니다
sungyo_Boo
****vt_26 설현 다음에 구혜선이랑 장나라ㄷㄷㄷㄷㄷㄷ근데 님 진짜 개이쁨 그건ㅈ
M__A__X_
설에는 설현 진짜 지존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pmj_haru
설현 미쳤냐곸ㅋㅋㅋ
btobsuni_28
김설현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
Jing_Mo_72
설에는 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hyoni
설에는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th0423
설에는 설현
yoondotory
설현이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
bhclean56
설현포즈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young0524
아저앀ㅋㅋㅋㅋㅋㅋ설현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YJ_JRoad
우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_920920
설현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__dream_D

From Twitter

1127x1011
설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sulrare_k
ㅋㅋㅋㅋㅋㅋ설현포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YJziani
설현시버뤀ㅌㅌ
Peachsung
설현포즈 ㅋㅋㅋㅋㅋ
BM_YEON
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Seolskjaer
미친 설현 ㅋㅋㅋ
DC_ENS
설현포즈 ㅋㅋㅋ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DIDIDIDIDIDI_i

From Twitter

Mina_sloth
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rnil_01
설현 포즈ㅋㅋㅋㅋ
zkshtbdndi815
****__s2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아이돌 안치이는데 설현보고 치였다가 여자친구에 치였ㅅ슴니다ㅠㅜㅜㅠㅠ 흙흙ㄱ 이러다 파워잡덕될 삘ㄹ .....
byuri10
근데 설현은 진짜 이쁨 진짜 진짜이쁨
HanaAlice1001
****320 설현 ㅠㅠㅠㅠㅠㅠㅠ
seolhyunnari
SKT 대구점 팬싸인회. ©147company #AOA #Seolhyun #설현
mmkk2983
****hyuunkr 설현여신이네요!!!찬미도귀엽네요o>_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BruneiELVIS

From Twitter

YunaNoona
설현오일!
ynju0543
설현아~~~
YunaNoona
설연휴가 자꾸 설현유로 보인다
ksp921130
심쿵해 총 8장 오픈결과 이번엔 나름 생각보다 중복이 별로 없었네 선수포카 1지민 1설현 1찬미 2유나 3민아 셀카포카 1초아 1유나 1혜정 1찬미 2민아 2설현
wanna_gum
****byb 갓설현
fjqmfflQbdh
맞ㅈ다 지하철에서 설현 G마켓 광고봄 크으 행복했음
onya_mm_
****ing2 갸악🙈 설현이면 조아요8ㅂ8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BruneiELVIS

From Twitter

onya_mm_
****ing2 설현!! 설현언니!!!!!
onya_mm_
아 설현 개이뿌다진짜
UlMyoung
신변잡기 요새 흉노대기업 나부랭이들 중심으로 설현, 설현 하는데... 사실 설현도 얼굴만 따지고 보면 사실 촌스럽죠... 사실 '베이글녀'라는 취향 자체가 '아동적인' 미의 기준이랑 욕망이 어중간하게 결합된 과도기적인 촌스러운 미녀상이라고 생각함.
ulzzangasia
광고찍은 설현.....나의 워너비~!!
Jo_miryo
설현예뻐 존나딴소리
Jo_miryo
설현설현서.ㄹ.ㄹ...... 못골라......
kIMkAMkI
설현설 _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eminartoday

From Twitter

Hoyonpapa
****ds1bkf 브로마이드 설현 허리가 접혀서 온다는 풍문이...
DC_T_ree
김설현 이쁜거?
kmjhaza
설현은 8일날 출국이구나....
DC_T_ree
설현이랑 치킨먹고싶다 늑골이랑 목만먹고 나머지 ㄷㅏ 줄수있어
PPGDkNp5zzCvVZO
****hyuunkr 설현양즐거운설날이되길진정한여신이여 ㅋㅋㅋ♡♡♡
ClearShot1022
헐 설현이 옷차림 과감해 감사합니다
sseokgun_Yuna
****bbuki 설현 몸매 ;;;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lily__loly

From Twitter

21champ
같은 옷 #설현 vs #아이유, 당신의 선택은!?
kagaminecmfn25
****minecmfn25 내가 설현언니 몸매를 사랑한다는데 뭐가 그리 불만인거야??!! 😣
sehundoyoon02
****anru_ol 응응...절대안넘어와..설현도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demical
맴 크림 컨셉은 설현미만 잡 같은데 흠...
su_nin316
설현너무이뻐서 토할 것 가타
GL_Minjae94
김설현
mniccj
맴젤예는 당연히 설현이긴 하지만 내 워너비 얼굴몸매키는 혜정ㅠㅠㅠ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hei197977

From Twitter

Akiraexofa
아 설현 진짜 캐이쁘다 너무 좋아 사람맞나
GOG0_7
아이고 설현 이쁘다 이뻐...
aGapeMini
설현 선전 보니까 핸드폰 바꾸고 싶........
l992_0506
설현 넘나 예뿌당 '치킨먹고갈래?'에 레알 심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먹고갈래ㅠㅠ
Leemonkey_H
설현아 설 연휴인데 부천 안와?
COU_dongdong
****baregi 세상에나....설현님
theint724
아 설현봤으니 강동원보면 눈정화 최고겠다..^^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Daniel_Gene

From Twitter

theint724
헐 미친 광고나오는데 설현 졸라예쁜거봐
1332_PC
****ryKids ㅅ설현에가무러보ㄱ러갓오
FNC_FamSub
"****ecanvas__: #설현 #AOA설현 #팬아트_선물용 배경작업 "
grayrange
KTX타고 집에 가는 중에..자리마다 있는 책자 발견..볼만한건 설현밖에 없다.#ktx#내세금아까워
GF_Grapher
설현설현
DCdspline
본인 설현이한태도 안보낸 다이렉트 느그혜한테씀
QuesTionHB1
****M_HB 장미? 백합? 해바라기? 양성 수위 트멤 'QuesTion' 에선 다 해결 가능합니다. 현재 흔임들 완전 텅텅. 얼른 와서 네 자리 하나 꿰차세요. / 우현 성열 수혁 남준 예리 설현 승완 슬기 수영 etc..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julioluispazos

From Twitter

ha__ny
열차 탔는데 요기에도 설현
DCdspline
김설현 스파오하자마자 메인이네 ㅋㅋㅋ
seoIhyeonari
****8lmijoo 굿모닝 미주언니! 아 선배님 불러하지마세요... 그냥 설현불러도해 ㅅ
nam9ryu
손가락 하트는 진짜 극히 드문 좋은 예 ex. 런닝맨에 나왔던 설현 외에는 별로 좋은 평을 못얻는 것 같은데 하는 사람들은 모르는듯ㅋㅋ
kokage
혹시 설현 이 포즈로 지하철역 광고판에 붙은 적 있나..?
seoIhyeonari
****iik 안녕하세요! 저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저도반가워요 다니씨! 아 프로듀스101 참가자이에요?
seoIhyeonari
****iik 안녕하세요! 저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저도반가워요 다니씨! 아 프로듀스101 차자가?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julioluispazos

From Twitter

seoIhyeonari
****in_83 안녕하세요, 저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맞팔했어요. KS에서 환영합니다 해진선배님! 만나서반가워요.
S_ENtrance
저거 퀴즈 참가한 사람들 목록에 설현< 이거 나임 이름 예시로 설현 있길래...
interpix2417
****ta_ 삿스기 갓설현
Yoona_Gallery
설현은 그냥 존나 비호감이야
bookmark198
출근길 지하철역에 설현 사진이 보인다..
sakota_
****rpix2417 8번째 사진 트윗 한 거 설현 이예요 ^_^
sakota_
****umbrella 설현 이예요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julioluispazos

From Twitter

DCdspline
****Y_ 설현리너스 로 보내주세요 ㅋㅋ
cktnqls_0408
****hang_88 저거 그거 자나여ㅠㅠㅠ 사랑스러ㅓ웅거... 나 화나뗘!!!!! 하면ㄴ 오빠분이 어어 막 그렇게 화내니까 설현말구 헐크같ㅌ다!! 막ㄱ 그러면 어..어어... 나 화푸러쬬 하는그거... 넘 러블리함ㅠㅠㅠㅠ
Daniel_Gene
얼마나 피곤하고 머리가 지끈거리면 설현이를 보고도 설레지 않음.
jobduck8
심장이 설현설현
CPP_LDA
테일러 : 설현자기가 빨래를 하는데 둥실둥실 조슈아 : 두근두근 독 : 선분AB위를 지나는 동점P가 흘러나왔대 파크 : 그리고 그안에서 중점M이 조셉 : 중점M은 선분 PC를 t: 1-t 로 내분하는 점Q를 퇴치하러 조슈아 : 거기 잠깐 헌터들..
Your_twix_Sweet
****sowon_ 늦어서 죄송해요, < 예리 웬디 슬기 주현 소원 유주 미영 서현 초아 설현 지민 정수정 쯔위 모모...etc > 더 드릴까요?
CqYellow
리. 설현 너~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go_zyuu

From Twitter

ksp921130
우리 갓설현 차냥해~~
godtarbucks
설현은 누가 마음에 없어서 목폴라를 입고 왔다
ND_nightdweller
설현은 분명 미인이지만 설현을 모델로 한 광고들은 도대체 뭘 광고하는지 모르겠다.
14O38
우와~ 뽕가슴 아니라고???? ;;;; 설현이 스스로를 모태 미녀라 밝혔다.
Daniel_Gene
귀여워 설현이 >_<
TSUBAKI_190
화장실 가고픈데 좀따 올 3초 설현 누나랑 10초 노죠 아미 누나 때문에 매장 지켜야...
Daniel_Gene
트윈테일의 날을 맞아 퇴근을 알려드립니다. #트윈테일의_날 #설현 #유지애 #Kei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piitontoonz

From Twitter

ryuwoon
****love 헐. 설현인 줄 알았설현.
CPP_LDA
설현: 여기 바퀴벌레가 있네요. 라일리: 뭐? 도망가기 전에 빨리 잡아야지. 에이단: 뭐야, 난 왜 때려? 라일리: 아, 너였어? 검고 징그러운게 있길래 바퀴벌렌줄 알았지. 에이단:
notbbaregi
****sapae 하ㅏ....페더라 나름 다들 괜찮다한건데 .......아몰랑 설현이즈뭔들 ㅠㅜㅠㅠㅠㅠㅠ 궁금하니얼른
a_stockfish
김해인은 계속 복수만 생각하고있었던 터라 설현이가 앞으로 어쩔 계획이냐고 계획이 있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있냐고 어떻할가냐고 묻지 않았으면 아마 애가 죽지 않았을까 싶음. 당시엔 자신을 다 내려놓고 내가 죽는한이 있어도 엿은 먹인다. 라는마인드였어서
byuri10
설현 입간판 라이벌이 쯔위라고? 둘다 예뻐
HanaAlice1001
벽뚫남이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네. 어지간한 연예인들은 다들 한번씩 보러가던데 최근은 임수정 이번은 설현이네. 캐스팅도 모난데 없긴한데 문진아는 믿고보는데 그냥 영미마리아 보러간다 생각하고 함 간만에 관극해볼까
minakwon99
김승훈-민아동산-발악 3인 뿜빠이로 설설현 ㄱ다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yui_dot_com

From Twitter

aoa0320
올해소원 설현이랑 솔로탈출>_<
Kaya_sko
설현이 연기를 잘하나....?
gaegosang
설현누굽니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exel_ler
한밤 - 남자들의 종교! 갓설현 13
DC_T_ree
김설현 심쿵해!
vdgkjfsfe34232
가는 곳 마다 뒷태를 뽐내는 설현
hihihoho__90
김숙은 설현의 사진을 보여주며 "입간판으로 불린다"고 문제를 냈다. 윤정수는 단번에 "설현"이라고 대답했다. 김숙이 바로 "어디 그룹"이라고 묻자 "비투비"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BTS_S2_DH

From Twitter

CPP_LDA
설현 : 산책 나가실 때 우유 하나 부탁합니다. 아. 계란이 있으면 6개만 사다주세요. 조슈아 : 밖에 다녀옴 우유 6개 사왔어. 설현 : ...왜 우유를 6개나 사오셨습니까. 조슈아 : 계란이 있길래 6개 사왔는데...
yunynuyun
설현
DIDIDIDIDIDI_i
****_ree 나중에는 실현도 설현으로 보임
lovetimetoyou
****ing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강준 윤기 석진
lovetimetoyou
****id_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강준 윤기 석진
Tothoro_EH
지마켓 들어갔다가 스쳐지나간 설현이 너무 예뻐서 캡쳐했다고
dooooly_
****ecrow_tears 설현설현해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kscly

From Twitter

aa_wesome23
나는 설현 별로던데 피부가 너무 까매가지고 촌ㄴ 같아... 건강미의 구릿빛을 뛰어넘음
mf_dice
지마켓에 분명 설현빠있다
dooooly_
****ecrow_tears ****ketstory ㄹ ㅋㅋㅋㅋㅋㅋ 심장이 설현설현 멘트 나올때부터 심싱치 않았음 ㅋㅋ
seoIhyub
1달 전^^;;; #AOA #설현 cr seolhyun_kr
yjayoo_
****hyuunkr 미안해 나 어제 바쁘고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설현아~
rain2morroww
설현이 소비되는 방식은 이상하리만큼 저질스럽다.
rain2morroww
설현은 마치 상품같다. 집 앞에 배달된 선물같은.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baekdb

From Twitter

gaemi1981
****Qmsl 설현이도 울고 가겠다 ㅋ 이쁘니 승 ^^
wealthisall
예쁜 여자들이 뿜어내는 건강한 에너지 넘 조타 수지 설현 하니 가튼
wealthisall
수지가 설현이 떠서 한 물 갔다는 소릴 들었는데 그건 수지를 잘 모르는 사람들 얘기다 수지는 대체 불가능하다 건축학개론에 설현이 들어간다면? 비타오백송을 설현이 부른다면? 수지는 수지다 즉 수지는 개짱이다
SLHYNSSI
1달 전^^;;; #AOA #설현
thehottest_pink
설현이는 이름도 참 예쁘다
lovetimetoyou
****uy_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윤기 남준 강준
lovetimetoyou
****uy_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서강준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leecneonjoo1

From Twitter

neimar7777
****n8802 논개 신사임당 유관순 허난설현의 뒤를 잇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상!!! 벌리자베쓰!
lovetimetoyou
****lRT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강준
mongcuk
내가 설현팬이었우면 선배!!선배라고 외치면서 덕질하고있었겠ㅈㅣ? 기엽다 개뜬금
sisi_freewoman
설현이 G마켓 광고모델 되고 나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잠금화면 바꾸고 있다... 사랑합니다 홍보 담당자님...
lovetimetoyou
****lk_mprt_b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강준
mu9gle
김설현사진 뭔데 자꾸 올라와
BabySavo01
결국 영군을 다시 깔았됴다. 근데 뭐 많이바꼈네 에핑이랑 걸데는어디로가고 설현여신님이, 아 전 얼빠라 다좋습니다 이쁘면다좋아 <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kangraeun

From Twitter

leecneonjoo1
설현♥♥♥
DC_T_ree
설현이는 사진이 오른쪽얼굴이 많네
vlemfvlemf
설현시
tang9i
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Aromajh0044
****Qmsl 하응.. 이시간만큼은 설현이도싫다.. 오로지이쁘니입술만탐나..ㅎㅎ
DC_T_ree
설현이는 웃는게 넘이쁨
sagak0905
****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ㄹ리 설현고 2기 열ㄹ려서 바다 사월이가 들쳐매야하는데;;;;;;;;;;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bshejh

From Twitter

Gooong__
오느류맴갤러 애가 광윤아 너 맴 유닛나오는거아냐? 해서 나느뉴모르지 ㅋㅋ 햇는데 나온다고 자랑하는데 얘가 갑자기 맴은 박초아 신지민 이라해서 닥치고 설현 하고 박초아ㅏ지는 ㅈ 인데 개는.아니라고 극딜박음
_ton_ton_231
난 AOA 노래 하나도 몰라.. 그냥 설현이 눈에 띄었을 뿐이야.. 예쁘다고.. 그냥 눈이 머문다고.. 그것 뿐이야..
HW0115_HA0720
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lovetimetoyou
****tm_rt 다가오는 봄, 그리고 허전한 빈자리. 당신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time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을 함께할 사랑을 이곳에서 찾아가시는 건 어떠세요? > 예원 초아 설현 남준 강준
Suum___
****icarus 설현 수지 쯔위 이렇게 그룹에 비쥬얼 담당이 없던데요.ㅋ
tirazel1996
****fvlemf 괜히 환승할때 전 최애 생각나는이유가 같은느낌 멤버로 환승함 물론 지금 김설현 잊었습니다.
luluring_
미쳤다...어머나... 설현이ㅜ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leecneonjoo1

From Twitter

wjstkdnjswh
****note 설현 별로요ㅠ
rebornstory77
나는 설리 조이 티파니 제시카 임지연 정은채 유역비가 젤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애인님은 오직 설현...그래 설현예쁘지...근데 내앞에서 얘기하진 말아줄랩?
DC_T_ree
설현이 사진찍어주시는분들은 상줘야함 진짜
tirazel1996
****fvlemf 김설현...
Lad_Gallagher
미디어에서 띄워주고 허구헌날 광고에서 보는 여자가 유이→수지→설현 순인거 같은데 이제 다음은 누굴지 존나 궁금....
n0th1g
****n 헐 대박 다 기억 난다 저 페이트 할로 유권 니트 설현이요 기억 나려나... 기억 나야 돼
HanaAlice1001
****ura5 전 그거 찾아보니 설현이던데 ㅎㅎㅎ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wildtakky37

From Twitter

For_U_4U
****1_ <정숮 주현 예림 수영 류숮 미주 지애 예인 김지연 희연 경리 민하 수지 진리 지은 나은 초롱 보미 하영 남주 은지 혜리 아영 나연 사나 모모 쯔위 설현 초아 지민 권민아 박보영 이성경 김고은 etc>
j__oon
아 설현 갓..
gangwondosaram
설현한테 악플다는 사람 특징 얼굴 빻았는데 자긴 망함, 설현보다 50근 더나감, 애인없음 있어도 뿔테충, 트위터에 인생 70% 이상을 걸고있음
Aomine_latitude
****ssy37 이미 마음 상했거든? 설현 안 해.
MarkRIA34567
****rozen 설현 이요
Neptinim
와 지하철 그 지마켓 광고였나 ㅋㅋㅋ 설현 나오는데 진짜 장난없이 예쁘다 얼굴도 예쁜데 몸매 쩔어
Yuminjoe
****ynnn 설현누나 저 내일 학교 방학식 해요 ㅎㅎ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hhj0120

From Twitter

seiyeon_ksy
****ynnn 안녕하세요 설현씨! 나는 김진환의 누나 김세연입니다 ㅎㅎ nice to meet you! 😄
baekdb
설현아!!!
mylokistrike
****rdo_Belzer 아니 진잔데 님 보라보다 설현을 더 닮은듯
mylokistrike
****rdo_Belzer 설현이다
sobaek0906
솔ㄹ직히 이정도면ㄴ 설현스티커를 사면 초콜릿을 드립니다 아님ㅁ...?
PPGDkNp5zzCvVZO
****hyuunkr 최고니다설현짱♡♡♡
DC_T_ree
이거 설현이좀 찾아주실뿐;;; 내눈엔 꽃밖에 안보임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NayNwe18

From Twitter

yeonflower121
심장이 정말 설현설현 +_+
jabyji86
****56930 요즘은 설현이가...저도 설현이 말고는 몰라요 ㅋㅋㅋ 그나마 모모?
jabyji86
****56930 설현이 누나요!
DC_9SY
****vely 설현 예능 뭐뭐나갔었지.. 근데 생긴게 좀 드라마에 나와도 어색하지않을얼굴이긴함 ㅋㅋ
HBC_YeoWoL
****_ree 덕분에 항상 설현사진 잘보고 있어요! ㅋㅋㅋ 앞으로도 제 탐라 부탁드립니다 ㅋㅌㅋ
DC_9SY
와 설현 그러고 보니까 급 엄청 높아졌구나
rudene9
설현 치킨매니아 광고 너무 예쁘다 피자먹고갈래라고 했으면 더 심쿵했을텐데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BTS_S2_DH
원래 저기 뒤에 설현포스터 오빠가 붙여놓은거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덮어쓰기잼^^
ckd636
설현보고싶다
duckupotato
어차피 나는 솔 안살거라....솔폰의 가치는 그저 설현 월페이퍼 제공용.
ynju0543
설현아
yoondotory
'정글의 법칙' 통가 편에는 B1A4의 산들, 2PM의 찬성, 인피니트의 성종과 이훈도 합류할 예정이다. 또 AOA의 설현이 출연을 두고 최종 조율 중에 있다. 그래서 아직도 안확실?
FromGuard13
****_ree 왜 설현민아에서 여기까지...
DC_T_ree
이사진 근데 설현이 엄청 장난끼넘치게 생겼네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dmswns0503
설현누나♥♥♥♥
SIL_VER_MOON
****_ree 설현
FromGuard13
****_ree 설현은 인생의 라이프...ㄷㄷ
FromGuard13
****_ree 설현아님??
Gendai_Ongaku
SKT광고를 설현이 하는건데 왜 자꾸 설현 광고를 SKT에서 해주는거 같지
kkoa36
민아지민초아찬미혜정유나설현 ?모름
tvxq9511
설현넘나 이쁜 ㅜㅠㅠㅠ 한복사진은 수지화보 보다 더예쁜것같음 ㅜㅠ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eveninghaze
와씨 지하철역에 설현 누나 지마켓 광고 붙어있는데 너무 예뻐서 숨쉴 뻔
Yuminjoe
****ynnn 근데 설현누나는 설날에도 스케줄 있으세요?
Yuminjoe
****ynnn 있잖아요 오늘 학교에서 도덕 시간에 스피드 퀴즈를 하는데 말은 못하고 몸으로만 설명 하는 건데 문제에 설현누나 나왔는데 남자애들 다 설명하는애한테 설명 하지말라고 소리질렀어요
nosab2
동생은 그와중에 자꾸 설현 포즈 취하고
muji_1622
****abbit1622 저는 설현 찜 ??
ksh_96369
설현가까이서한번보고싶다 멀리선많이봤는데
Mysticblue1024
****rinesforth ****ia '우리도 뭘 파는지 모르겠으니까 그냥 설현 몸매나 봐라'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EleKtriK_Light
루나랑 솔이 왜 설현폰인지 아직 1도 이해를 못함
plivia
설현의 얼굴 몸매를 상품 삼아 팔고 있는 것 같은데 저건 살 수도 없잖아 T도 지마켓도 뭘 팔고 싶은지 1도 모르겠음
uyuko99
선님! ! ! 예나가 설현 소리 듣고 다닙니다! ! ! !
Shiny_Greninja_
설현 이쁘다
lvlz8jyein
****hyuunkr 안녕하세용 설현언니~ 감사합니다!! ㅎㅎ흫ㅎㅎ 저도 만나서 너무 반갑습니당♡
QuesTionHB3
****uy_ 자정 오픈 한 양성 수위 트멤 QuesTion입니다. 너를 위한 것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으니 와서 빨리 즐겨주시기만을 바람. 기다릴게요. >우현 설현 슬기 홍빈
Daniel_Gene
설현이 정글의 법칙 촬영했나 보네. 난 그 핸드폰 광고 때 사진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DC_samho
****ocom 설현 ㅂ
smyong94
설현아....
smyong94
헐..이브이진화형이래 ...나 설현이 저기다가 다시내면되나?????
mimyo_
"지마켓에서 쇼핑하면 심장이 설현설현" 아이고오오오
gong062
왜 이딴 댓글을 설현이 인스타에..
xxyunabaexx
설현은 어쩜 저리 예쁠까ㅠㅠ 청순+섹시 다 가지고있음 진짜 넘나예쁨.....
CPP_LDA
나다니엘 : 저녁으론 뭘 사가야 할까.. 아서 : 샌드위치 어떻습니까 점원 : 뭘로 드릴까요? 나다니엘 : 그럼 샌드위치 15개로. 라일리 : 나도! 설현 : 그거 좋을 것 같습니다. 아서 : 결국 샌드위치 45개가 나왔잖습니까..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shl_9513

From Twitter

coffeesajo
****niim 난 설현이 젤조아
P_Beloved
3대천왕 제작진 돌았냐고 ㅋㅋㅋㅋㅋ 돼지고기 뒤집는데 '설현 뺨치는 뒷태' 이게 왜 자막으로 뜨는데 ㅋㅋㅋㅋ
Jineostory
공철 탔는데 설현 레쉬가드 광고 봤네
Apinknsn
****hyuunkr 안녕하세요 설현,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나다. K집환영합니다 :
minsg_9339
설현 ㄹ 비율쩌는거같애..... 나랑 키똑같은데 전혀 안똑같아보임^^......
LacoTa_Cheese
아 헐 너무 이쁘다 설현
Y00N_YUN
설현...여신....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dooooly_

From Twitter

__SJS2BAP
****60701 헐 설현이야?나 여자아이돌 얼굴 구분법 모름
0_3_0_cie
****_Secret 설현?
mamichan213
****_Secret 설현누나이쁨... 오죽하면 간판 훔쳐가는 놈도 등판
Gooong__
근데 요즘 설현 개이쁘더라 ㅋㅋㅋㅋ 내가맴할때는 설현 그냥 까만애로 생각햇느네 ㄴㅋㅋㅋㅋㅋ
hello_Tuna
우리 학원에 그래도 예지 좋아하는 쌤이 계셔서 좋아ㅠㅠ....그치만 그분은 설현을 더 좋아하시지....
seekedgy
남편폰에 저장된 내이름을 내가 설현으로 바꾼 이후, 무심결에 내 단축번호 누르고 자기가 깜짝 놀라기를 수차례, 급기야 나더러 "어이 설현~" 한다. 다 이루었도다. #껄껄
ksp921130
****urus127 갓설현이다아~~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yunynuyun

From Twitter

bell_kkk
****Park90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디만 애인있는 나도 서로의 이상형 때문에 힘들다 ㅋㅋㅋㅋ 남친이 좋아하는 연옌이 설현이야
DCdspline
****dps00 설현 : 정글픽이요
CPP_LDA
설현 : 견우와 직녀는 안타깝습니다. 1년에 한번밖에 못만나잖아요. 조슈아 : 견우와 직녀는 별이잖아. 별들은 보통 10억년을 살지. 그러니까 인간의 나이를 100살로 생각한다면 3초에 한번씩 만나고 있어.
__dream_D
설현이 보정...♡ 조녜..♡
Hyeeworrr
진짜 다이어트해야지.. 설현 워너비몸매😂😂😂 한국가면 헬스ㄱㄱㄱ~
SendHow
#설현 #혜리 #수지 #이민호 #김수현 등 #한류스타 들이 #한국쇼핑몰 #한국온라인게임 해외에서 #한국 #상품 #구매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입금 #구매대행 #배송대행 #상품권 등 #SENDHOW 이용하시면 #실시간 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hjlee66
****n_5991 갓설현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______O81O

From Twitter

ijwon_5991
****e66 우리 설현누님...
meyo95
****p1206 설현 안뇽
pkwpkw12
****R2 이제 정할때가 됬어. 초롱이야 설현이야
SendHow
#설현 #혜리 #수지 #이민호 #김수현 #한류스타 들이 #한국쇼핑몰 #한국온라인게임 #모델 활동중 #kpop #koreanfashion #한국화장품 #한류 관련 #kbeauty #구매 할때 #실시간 #결제 서비스 #SENDHOW 이용 하세요
bbangdod_
설현느님이 95인게 충격,,,
141112_S
올해들어 가장 충격적이었던 사실: 케이랑 설현님이 동갑이다!




설현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kokage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ha__ny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kookfall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grayrange

설현 수지 혜리 초아 조슈아 남준 한류스타 G마켓 화보 광고 빈자리 zpdl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