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격언 운동 의욕 사진

Posted by 마리쉐
2016. 2. 7. 22:15 ALL

ilchoh
****na_206 살을 열심히 뺐답니다...가혹한 다이어트였어요... 아니다 큽 드레스 입으려고 너무 급격한 다이어트를 해섴ㅋ.ㅋ..건강이 상했습니다...
HxH_caocao
****_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치킨다이어트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치킨을 먹으면서 살을 빼면 좋습니다 ㅎㅁㅎ
JHY_21_FL2
다이어트...
257pigon
뱃살은 점점 커버가 안 되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면 그냥 지방흡입이 답인가… 식이는 냅둬도 운동 진짜 알아보긴 해야되는데ㅜㅠ
Amber_Ksj
****uk987 수분고ㅏ 수분이 빠집니다 .... ㅅ ㅋㅋㅋㅋ 조금씩 드시면서 다이어트 하세영 .. ㅠㅠㅠㅠ
urang_1230
****g_1230 개돼지였는데 2~3주동안 8키로 빼고 지금 더 ㅃ뱄음 롤링페이퍼에 다이어트 얘기밖에 앖음
HR_WAP
****a_WAP ... ... 샐러드 정도는 할 줄 알아요. 다이어트 해서 가겠네...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boring_louis

From Twitter

UVely2
****siba 말랐잖아 싯퐐 그래놓고 다이어트는 무슨
182x166
****0110 슈게임 존잼,,, 슈게임에서 그 다이어트 하는 거 존나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vincent_lachma
주스는 참 좋은 음식입니다. 가볍고 빠르게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지요. 물론 과하게 음용하지는 마십시오.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되고 싶지는 않으시지요?
MAX_MAX_MAXIMUM
****a__ 다이어트에 좋아요..♡
benkaifinland
****hot_Kosound 다이어트.....
panicmasca
엄마랑 아까 올리브 영 갔다가 악마 다이어트 란걸 보고 난테 사줬는데 ...젠장 사약 추가요....😭😭😭😭😭
indipence
이젠정말다이어트뿐이야 ㅠㅠㅠㅠ 담주에 서울이랑일본가면..몇키로는찌고올텐데 ㅠㅠㅠㅠ

MYDEARBOBBY
후...후우......나고 음식 처먹고싶다....!!!!!!!!ㅌㅋㅊㅋㅊㅋ설날ㄹ인데도 다이어트하고잇ㅅ음 ㅋㅋㅊㅋㅌㅋㅌ트워터가 내 하소연장이 되어서 다행...<<
cat_mardy
작년 9월과 올해 1월... 이렇게 부풀었습니다. 다이어트해야지.
THI4MIN
****_cola 제가 이걸 입기위해 다이어트를 하고있었아요.. 근데 더 빼야해요... 쨍기네요...
synco_lol
9.언제 재혼 하기로 했조? 이혼할 예정이 업읍니다. 님 웃겨서 조아하니까 울 오빠 넘본 것 모른척 해드림 그러니 포기하새요. 10.아직 잘모르는 분... 제아이디는 빼고 멘션해주시길...😂 11.언제 올거얌 나 곧 떠나버린다구 다이어트 하기전에와♥
_assimilate
****_m94 다이어트중이람서 많이 먹으면 우째. 설은 예외야?
Bingsu__
****_tooru 으으애앵ㅋㅌㅌ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못생겼어요 안돾ㄱ!!!! 붕어에서 급하게 벗어남 ㅋㅌㅋㅌㅋㅋㅋ맞아요 이게 천국인가... ㅠㅜㅜㅜㅠ엉어어ㅓ어엉엉 내일은 아마 일찍 일어날 거예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대체몇번짼지
peach_jjh
저 다이어트해요 .. 뭐 먹는거 올라오면 욕해주세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JaMong6_6

From Twitter

newtowngirlssss
아 난 분명 방학 때 다이어트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살만 더 포동포동하게 쪄옴 저팔계가 따로 없소
meelht
안녕하세요 죤나 처먹고잇다 다이어트한다던살암
Luna_Caerulea
다이어트 중인데 설날이라... ㅎㅎ 어떡하냐
ABNM_m94
****freeze__ 주말 하루에 다 무너트리는 다이어트... 앞으로는 더 자중하려고요. 부럽다, 아직 거긴 해가 완전히 저물진 않았나봐요?
jinew99
****0112 위염덕에 강제다이어트함니다...저 1개월동안 6키로빠지는 기적을봄...
hunupyeol411
생각해보니 담주는 다이어트는 안되겠는데,,, 화요일에 엄마랑 데이트 하면서 스파게티 먹고 스벅 가고 목요일에 약속 있고 금요일에 뷔페 가고 ...
SVT_BOOJY
****SRH 안그래도 오늘 고기하고 과자같은거겁나 처먹음..ㅠ다이어트했는데 개~망~~

SK0116_S2
****nyeah 바보 근데 님 몇잉데다이어트를해
synco_lol
6.다이어트 해야해서 약속을 지키지 못할까봐 걱정댐 님과 함께라면 멀하고 멀먹든 조치~😍 7.나도 만나달란 말이야 빼애애액 이번엔 내가 그림 그려갈고야 펜찾으면 슨생님 고마워요 8.영업 감사합니다 님덕에 이러케 차애 아들이 생겼어요 정글러는 사랑😇
JHY_21_FL2
다이어트으 망할
zeroppa8
****alette 다이어트 어케하믄거조 😭😭😭😭😭
_O9_O9
****2_7_ 💓💓💓팟님두용! 저 넘 배불러여 다이어트 즁인데에에 망해떠어어어어 그래둥 해피 설!>_<
ssoyingc
<다이어트?4일째> 1662칼로리 운동장 세바퀴 걸음! 역시 설날이라 최대한 덜먹는데도 많이먹는다 ㅠㅠ
ssoyingc
<다이어트? 3일째> 총 칼로리 1743 운동 안함 ㅠㅠㅠ 최대한 맛있는거 덜먹었으나 호로요이가 맛있었다...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Tsuhien
****d3 다이어트 피료해요?
_numanbogosanda
****m94 으.. 다이어트 한번 실패하면 그다음부턴 효과가ㅜ옶댜ㅠㅠ 후ㅜㅜㅜ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 핳
gywjd3
마비노기 다이어트 어케하지?!
apricot_223
****ggoguma12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기름기있는거먹구 밀가루음식먹구 짠것만먹구...아까도 라면이랑 스팸먹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 평생 다이어트랑은 멀것같은데 어떻게든 빼고는싶고..
la_palette
****ppa8 다이어트 할고예요 저,,,,
tempo_221b
알티 부러우신분ㄴㄴ 나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JHY_21_FL2
****_23_FL2 아, 아뇨. 저 다이어트 중이라서..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thejonginandout

From Twitter

praewtae
CHANMISTAGRAM #구미 #설날 #다이어트 는 언제하지..ㅋㅋㅋㅋ 컴백하야하는데.. #aoacream #질투나요BABY #유나 #혜정 #찬미 by chanmi_96a
ksoom94
****anbogosan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나도 왠지 몇년째 다이어트중인거 같지만서두,,또 먹구,,,^.^
dmsmemm4953
****166 크.....그래서 요즘 가족 단체러 다이어트...
The_leehee
다이어트 같은 거라면 그나마 맘 편한데 이 시즌에 어느 이상의 용량을 넘어버리면 바로 급성 위염 판정이 뜬다.....
160_HK
한달 빡다이어트한다 방에 쌓여있던 과자 다 뺐다ㅜㅜ!!
hobaggoguma1231
****cot_223 저도......꼭 다이어트...설 끝나고 집에 내려가면 그 때부터 다이어트....
namas1280
****210 10년이나 그 소리 듣는걸요 ㅋㅋ 물론 다이어트 안하는 저도 나쁘지만 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gtjlkasdf

From Twitter

lvuikon
친구들이 진짜 여자같다고 인정한 사진인데 진상언니 덕분에 다이어트욕구가 차오르지만 내 몸뚱아리는 이불과 한몸
la_palette
다이어트 할 것.....☺️
optyonga
****tbetween_us 숨님의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CS_Holic_0226
****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설끝난후부터 진짜 다이어트 하자,,^^
ttomatto_1226
****trawberry 다이어트가모죠?? 히힣...먹는행복이 더커!! 세상엔맛있는게 너무 많아
scentbetween_us
여러분 저 담주부터 다이어트할거임 진짜
preshgene1023
****MTV #더쇼 누나 너 말야 #크로스진 시너노 다이어트 하지마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sun_kei

From Twitter

R930215
****u_vixx ㄱㄹ 독강존좋아니야? 공강때 의미없이 시간떼울일 없고 그시간에 과제도 하고 할일 은근많지! 혼밥까지 가긴 좀 오래걸렸지만 독강할땐 아예 기회삼아 도시락싸갖고 다니면서 다이어트해서 결국엔 나에게 개이득이었엌ㅋㅋ
218strawberry
****atto_1226 ㅋㅋㅋㅋㅋㅋ 하씨 다이어트 빵
Yun_Ren_Ji
억 다이어트한다고 기름진거 끊었다가 명절이라서 몇개 집어먹었더니 으엑 속아파라ㅠㅠㅜㅠ
Private_Moment
****74 다이어트...어케 함미가....? 제대로 해본적 없음
mango_901
내다이어트는 또 낼부터....엄마 왜 가래떡구워....망고주스 왜사와...
pandkang2
살면서 편식하는거 딱히없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왜 1ㅏㅂ반찬을 튀김이랑 같이먹는건지 ㅁㄴㄹ 튀김류 전류 잡채이딴거 밥이랑은 못먹겠던데 ㅠ퓨ㅠㅠㅠㅠㅠㅠ강제다이어트
chanbobshinse
****time7 ㅋㅋㅋㅋㅋ하 오랜만에 먹어본 갈비랑 꼬막이라 두그릇 먹을뻔 했지만 다이어트중인걸 깨닫고 한그릇으로 멈췄다는 전설이...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smilenabizam

From Twitter

TWO_DONG
****ish0606 ㅋㅋㅋㅋㅋㅌㅌ 뭔 다이어트냐 진짜 ㅜ 살 빠진 것 같은데
tkfkd1364
하지만 다이어트 현타가 오지 않는 이상 빼지 않 아니 못할 것이다
peace9198
****2244 난 애초에 다이어트를 생각하지 않는다 언젠가 빠지겠지 핳
gaffel_0122
미친 초인이 존나 말랐어 설날인데 다이어트하게만드네
ssh12244
****e9198 이렇게 난 자연스레 다이어트를 실패하고.
YunYH_
****ht__wmoon 그럼 딱 그때까지만 다이어트 하는거다?
flaSHssum
****i_lol 크 다이어트의 시계는 느리게 가는군요 음식짤테러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paytaysty

From Twitter

Yoake_J
****_haha 다이어트하신다며??😁
vjjkvce
****ladPwls0613 ㅋㅋㅋ아니얌 지금부터라도 다이어트!!!!!!는 무슨 그저께 뷔페다녀옴ㅋㅋ
YunYH_
****ht__wmoon 아, 다이어트 안해도 존나게 예쁜데요.
tory_2014
실제로 이걸 고1때 했는데 애들이 사과농장 하냐고 물었음 집에 있는 온갖 반찬통에 사과만 1n개 깎아갔음 이미 탈 다이어트
flaSHssum
****i_lol ㅋㅋㅋㄱㄱㄱ군데 지지님의 다이어트는언제나 1일임니까?😃
KIM_Bog_KINTo
옆집 자매들은 다이어트 한다면서 막 쫑알거리더니 일주일에 몇 번씩은 치킨 시켜 먹는 것 같더라. 살 언제 뺄래
QmSoi
다이어트용으로 방송댄스 배우고 싶다...0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uuop_g9

From Twitter

tory_2014
내가 하는 사과다이어트는 3일간 사과를 존나 쳐먹는 다이어트다
tory_2014
내가 너무 뚱뚱하다 운동해야하는데 넘 하기 싫으니까 일단 몸에 경고해야지 사과다이어트하면 몸이 이새끼 살 뺀다고 그러는구나 우리 이제 지방과 안녕이구나 한다
kangseqi
****et_star 다이어트는 늘 내일부터지 ~~
wendyshh0314
****moon6117 다이어트... 자살하러감
DorothyW_WAP
****gHwan_WAP 다이어트는 아닌데요? 볼을 긁적이며 그냥 밥생각이 없어요
1774fghjk
****aeil 꺄 저도 튀김 먹고 있어요 ㅎㅎ다이어트는 이미 저~~~기로 도망갓다능... 연휴 잘보내세요♡♡♡
Duw_Mojito
다이어트식품사서 집가는 길입니다😂
_empysky
2. 다이어트! 식단조절해야돼라는 생각^^
june_jbaby
****an05037 다이어트... 는 설때문에 더 망해따.....
SeungHwan_WAP
****thyW_WAP 에엑, 설마 너를 가만히 보고는 다이어트중? 날씬해보이는데
531gatz
****Nyang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걱정을 하셔서 말없이 먹는데... 3주간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가고 있어요 ㅠㅠ
ayumi610tennis
배고파.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 #ダイエット #화이팅 #ikon #B.I
swampB17
****yul ....다이어트해야겠다...옷도 좀 산뜻한걸로 사고... 코쓷
rapunzel2004
****kyou_somuch 저는 그냥 한 오백그램 정도는 늘겠지 생각하는 중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트친들이 뮤트할지도 모르겠네요.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haje_is_here

From Twitter

hdjebbeiw
****ng5 ㅋㅋㅋㅋㅋㅋㅋ아아 전 매운거말구 기름진거를 많이못머거요 어릴땐먹었는데 다이어트 호되게하고나서는 못먹게댄... 고통2
champagne_RWU2
****WU2 아아. 살 빼려는 생각이라면 적극적으로 권장하지. 다이어트가 좀 필요해 보이니까.
mong_NiNi
****Powerade ㅎ다이어트하다못해 맨날 영양실조,,,,,ㅠ
_numanbogosanda
****m94 그케 배추니에 다이어트는 끝이 납니다.. 아냐 사실 .. 오늘까지만 쉬기로 한거지..
jihyuuuukaz715
****jsz1 지혁〜♡먹지 않는 다이어트 하고 있어😳??먹지 않는 절대 안돼〜🙅🙅🙅 많이 먹고 해피 돼지 지혁로있어주세요♡^_______^♡
dkrdnldudhkd
****noa5 음..다이어트는 항상 내일의 저에게 맡기는 숙제 이지요 꺄르륵
padaKpadaK_lol
그새 1키로 더 붙었다ㅋㅋㅋㅋㅋㅋ 총 5키로 쪘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 걍 낼까지 이대로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날 끝나면 다이어트 시작해야지 핳핳핳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hyei_cs

From Twitter

Ice_Powerade
****_NiNi 통장 : 그래서 내가...!!! 다이어트를!! 어!!!!?
namwoohyunji4
다이어트중인데 내일엄청먹겠다ㅅㅍ...
chol_eun
****inda 소이밈 자신감을 더더 가지셔도 괜찮으세요...진짜 몸매👍👍 다이어트 중인데 자극받고가여 ㅠ
kk_bb17
다이어트는 나쁜거야 쥬거버려
jinnnnn_vely
****May6th 😢😢저는 진짜 초콜릿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는 못할듯해여..😢
fearlessHS
****ho1016 명절음식 칼로리핵폭탄ㅋㅋㅋㅋ큐ㅠㅠ 새해부터 결심한 다이어트 날아가버림ㅋㅋㅋ
Mingyu_marry_me
다이어트중인데 칸쵸가 너무 먹고싶어 먹을까 말까,,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w_woo17

From Twitter

ache_123
11.다이어트 후 먹는 음식은 최고의 짜릿함
zamong1225
설 지나면 진짜 다이어트해야지.........크흡
Carong_21
와 주인님 허벅지... 성공적인 다이어트 기원 제발
alsdk0887
****flow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다이어트는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쿠ㅠㅠㅠㅠㅠ
MSchuchan
****026 당연히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LOUVEGACOOPER
대부분의 천칭자리는 각진 체형보다는 완만한 곡선이 많은 체형이야. 머리카락은 곱슬머리인 경우가 많지. 뚱뚱하지는 않지만 마르지도 않았어.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상당히 마른 체형이 될 수도 있단다. 하지만 곡선은 남아 마치 모래시계처럼 보일걸? ♎
cjm8026
****uchan 혹시 다이어트에는 효과가 없나요...?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vigorstrength

From Twitter

bsyoon26
****H03J 다이어트자극짤이옇ㅎ...
pigmme
다이어트 한달정도 남았는데 지금 46이다 전혀안그래보이지만.. ㅠㅠ
IPSI_
****LENNA2 다이어트한다고 제로칼로리 콜라 먹는것 같군요
ziyoikon
****ungkongal 아다이어트하지말라거 먹고이ㅛ는 내가 부끄러워지자나
IPSI_
****_ 다이어트한다고 제로칼로리 콜라 먹는것 같군요
aoayoungess
#구미 #설날 #다이어트 는 언제하지..ㅋㅋㅋㅋ 컴백하야하는데.. #aoacream #질투나요BABY #유나 #혜정 #찬미
rayoungkongal
****ikon 다이어트중이랑께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qwer3395

From Twitter

fanierl
아 ㅋㅋㅋㅋㅋㅋㅋ 클레어 귀여워.. 초콜릿주니깐 너무 좋아하는데 작년 티파티 간게 루시가 호텔라운지 통째로 빌린데 가서 잔뜩먹고 와서 다이어트 포기한거래 ㅋㅋㅋ
Jang_keunsuk_L
RT "****Prince_JKS 간만에 돼지 분식가려다가 다이어트인 관계로 철수~~~~ 장예쁨 일기 끝!! 결론 장근석 열차에 장근석이 탑승하다! 쬬~~ "
ichi_nag_bot
****eficenT__ 다이어트라도 하는걸까. 너무 마른 사람은 별론데.
goodfp1
집 오면 다이어트 해야겟어
katherine_H_HU
****yL_HU 하하하...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
inspirit9426
****_21 오오오오 단거단거💓💓 이렇게 다이어트는 망하고😂
jnsoyeon
****gsuni_0921 안그래도 다이어트기간인데....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byungDangkong

From Twitter

bisespoo921
****_9_21 ㅌㅋㅋㅋㅋㅋㅋㅋ뚠대 다이어트 반대모임 회원 저요저요! 오늘 뚠대 저녁메뉴는 쌈밥...?브로콜리...?양배추...?ㅎ
dkfdb_alu
****light 그니까 설끝나자마자 다이어트 할꺼양 그리고안햇다고한다
SChu_ur
심각하게 예븐옷을 입고십다 그러므로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대자연 긑나면 운동도 시작해야지
irinnn___
고마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줘서....
dkdlemfdk222
****_for_woong 응? 연성 담강 웅은 없어 걘 죽었어^^ 다이어트 웅운 지금 쉬도있어ㅎㅎ.. 웅3은 트잉여 웅4는 잠만보 하자ㅎㅎㅎ..
irinnn___
전남친 페북 염탐하면 다이어트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옴^^*
mm0326mm
먹고자고를 무한반복 사육당하는 기분이야 크 설끝나면 다이어트...^*^
ggQQ62cHVdUE1jg
****3_24 비얀코진심........다이어트를포기하게만드는맛이야
jang_sniH9
****aichi_forH9 데리러오면 칭찬해주지!! o *゚▽゚* o 너는 연습 언제 끝나ㅏㅏ ㅋㅋㅋ음.. 다이어트도 되고..나름 좋아......
Agatho_weather
****0118 .. 다이어트.. 한숨 지금도 아무것도 안드셨죠 ? 배 많이 고프실텐데요..
Todo_for_woong
****emfdk222 그럼 조금 평범하게 웅3은 다이어트, 웅4는 연성 어때?
senmalang
****T0 아 다시 곱씹어 봐도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과잨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회사에서 언니가 다이어트한다고 이거먹으면서 너무 맛없다고 괴로워하면서 먹는걸 봐서.... 흠 하긴..기름인데...맛있을리가...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nmalang
****T0 식전 30분전인가?에 두숟갈정도 먹고 밥 먹어주면 입맛의 감퇴도 있다는것같고.... 이거 효과가 뭐 지방분해던가 뭐 그래요.... 코코넛오일 검색하면 다이어트얘기만 주르르륵 나올거에욬ㅋㅋㅋㅋ 아 과자 찍어먹고계신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koyama_nao_
****a_Miura765 에이 ~ 다이어트에 필요한게 단백질 보충이라는 말씀도 못들어 보셨습니꺼?지방이 연소되면서 생기는 빈 공간을 근육으로 만들어주면 다음에 쉽게 찌지도 않고 몸매도 좋아진다 안캅니꺼!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chicken_bat

From Twitter

tensi_0129
****d150526 원래 다이어트하려고 마셨는데 넘익숙해져써.. 근데 탄산수 라임 짱이야ㅜ 자몽도 맛있긴한데 라임짱
ppo_tto_
****0xx 헉 다이어트 데스까!!?!
HAM_T0
****alang ㅁ 헉 구래요...?넘 맛있어서 과자 찍어먹고있어요 ????? 다이어트가안됨
J_edrum
****j2 고마워!! ㅋㅋㅋ 다이어트 넘나 힘든것
dnjsm
아 근데 졍국이 살이 쫙쫙 빠져서 어케,,,,허벅지도 이제 춤춰서 근육 빡 나올때 아니면 존재감 업어져써,,,졍국아 다이어트 그만해ㅠㅜ
ryeonsol
****5 ?! 무리해서 다이어트하고 있는 건 아니죠 자기?
senmalang
****T0 이거 보통 다이어트 하는 용으로 한숟갈씩 먹으면서 맛없다고 고통스러워하던데..... 맛있어하시다니!!! 관대한 입맛!!!!!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9YO_ON4

From Twitter

GFRD_JEH
****_YUTA 초콜릿 먹고 싶어. 근대...... 사장님은 다이어트를 할 하더군요👉👈
Carong_21
****_Love_Real_ 네 저 다이어트해서 다가오는 봄이랑 여름에 워너비 원피스 입으려구요... 우리 모두 파이팅😍
jinnnnn_vely
****May6th 저는 먹는 재미로 살아요..그랴서.. 다이어트는 못해요😢
iamhongcho
****in_suf ****u_suf ****ho_suf 오늘 짱짱짱💓💓💓 역시 너네 라이브가 제일 좋아😂 너네도 제일 좋구😚 허리는 아프지만 다이어트 되는거같구 좋네 암튼 즐거웠구 고마워허😉✨
rudwls25971
다이어트하는사람한테 "먹을래?" "아니 안먹어" "진짜 안먹어?????"←이거 하는사람 다 벌받야됨.....우씨.....
for_you_achu
****achu 저기요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배구소년 착취당하고 있거든요? 쿠로씨 배구 엄청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대행이라니 싫다 그런거
vpswifm
****m962 거짓말이야 ㅠ 예ㅈ에저저전에 후사님이 다이어트했다던 트윗을 본거 같았는데 예전인가 후사님인가 암튼 ㅠ ㅠ 나중에 정모 간 사람들한테 물어봐야지 ㅠ ㅠ ㅠ 거짓말쟁이면 후사님은 연성 오백장 글여오시기 ㅠ ????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DO__BH

From Twitter

CS_Holic_0226
****_lightcch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포기당햇어 다이어트ㄱㅅㄱ
wh_ms324
****s324 성준 : 카라멜 프랍에 자바칩 많이 넣어주시고, 휩이랑 초코드리즐 듬뿍이요. 준식 : 너 다이어트 한다며 성준 : 데코야. 데코 준식 : ..?
Kimchima
돌아가면 다이어트야...
Bodam0521
****o2001_0613 다이어트자극효과만점...
sucandy27
다시뤈뤈뤈 다이어트...
digit96
****M_0 나름 다이어트중이에여.. 아침저녁은.ㅋㅋ
rlaeogus123
****sgml18 ****arsh1 다이어트 = 올해의 각오와 같은 말만 하는 목표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sunoo8813

From Twitter

1020hj
배가 계속 아프다.. 흑흑.. 올해도 안가려다가..추석때 안갔으니 설 당일날은 가서 맛난거 냠냠하고 팠는데.. 가지말라고... 죽이나 먹고 다이어트하라고 배아픈것 같으니 집순이는 내일도 집을 잘지키겠도다..흑흑..
fuzzy_creamy
****ove1127 액서 왤케 말랐어ㅠㅠㅜㅜㅠ 나는 ..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꼭 해야할 명분이 생긴 거 같다,, 수능 끝나고 부터 시작하겠다 지금은 무리..ㅠㅅㅠ
gyak118
ㅎ..................살빼는데 4개월 걸렸었는데 그 절반이 한달만에 뿔었다 ㅎㅎㅎ............다이어트...한다....다시...식이...
sjinlee__
****nume 마이 먹엉! 다이어트는 낼부터!
ikon_ic1003
오늘은 피자 어제는 치킨 그제는 삼겹살 내일은 다이어트 말로만 하는 다이어트~~~ 앞자리수 바뀜 망했구나 망했어 올해도 빵덕이로구나
DearMay6th
****nnn_vely 다이어트 집어던지고 싶지만 꾹 참고 있어요...
ooki_od
****159 전 다이어트.... 시작도 안한...^.^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9g21f3940

From Twitter

00sori
아ㅋㅋㅋ 그러고보니 근데 좀 꾸미란 소리는 좀 들었는데 그래서 요즘엔 노력이라도 한다고 보여주려고 렌즈끼고 감... 그리고 살도 빼려고 하는데 안빠진다고 다이어트에 대해 내가 먼저 푸념을 한다...
luh0092
****kfktp 으흐흐 매일은 힘드실테니 가끔이라도요~ 엗 리나님이 다이어트 하시면 전 운동이나 해야겠는걸료 같이 건강해지자구용><
SDVX_MORIN
****iri2345 다이어트에 좋은 대기업..
advakiel1
****KR 원래 명절에먹고 다이어트를고민하죠
Gyu_Woong
ㅎㅎ패스트퓨드는 오늘을 마지막으로 내일부터 정말 다이어트를 시작하자ㅎㅎ ㅎ ㅏ 하
lsj2684360
****ostdoo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에 상공해야겠러요ㅠㅠㅠㅠㅠㅠ
TWO_DONG
****ish0606 다이어트 왜 하냐... 예쁘면서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Blinger_Jj

From Twitter

inspirit9426
****_21 마져.. 솔직히 둘다 상태별로얗ㅎㅎㅎㅎㅎ나레기 다이어트하는데 왜...😢😢
326butterfly
****exo 아 당연하져 다이어트는 내일^^~
mox_exo
****utterfly 마니드세여!!다이어트는 당연 설지나고아닌가요
SUGARBOY506
****ong_0112 저도다이어트 해요....! 아무도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dohwa_blossom
****i_RPS 다이어트중이야 새침
BruneiELVIS
#CHANSTAGRAM 160207 #AOA #Chanmi IG update #구미 #설날 #다이어트 는 언제하지..ㅋㅋㅋㅋ 컴백하야하는데.. #aoacream #질투나요BABY #유나 #혜정 #찬미
LilaTink
나 명절에 다이어트하려고 맘 먹었는데 새우 백마리 튀겼어 지금부터 먹방전쟁에 돌입한다 다이어트 안녕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needu_bts

From Twitter

wama__touching
****meluvme 다이어트...할까..
everydaycats
****m_days 몸무게도 11키로정도 나간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의사 샘이 큰종이라 그렇지 다이어트 할 정도는 아니라 해서 너 놀랍죠 ㅋㅋ
326butterfly
****exo 그냥 굴러다니는 빵이여ㅠ0ㅜ 낼 푸짐하게... 음식 싹쓸이들어가려고요,, 다이어트선언한자
tchmiru
고딩때도 작구 동글하게 살찐애 끼구 행복하게다녔고... 아아아 대딩때는 귀여운애있었는데 다이어트 엄청 성공해서 이뻐졌다. 두 모습 다 이뻐.
hlunong_0112
****RBOY506 밥먹고나서요...ㅜㅜㅜㅜ홍장 다이어트하잔아요....... 평소먹는양에 엄청 더먹엇어요....
Rukia_kr__bot
저녁시간이다 모두들 밥은먹었겠지?설마 다이어트한다고 굶지는마라.!그게 오히려 살찌니까말이다.!
Syaro_botkr
****slxns1111 ...다이어트..를 조금..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dahlia05061

From Twitter

to20839733
****yes930112 다이어트포기...
vkfdnjf
****zmoon_ 설날이라 쉬는 건 좋은데 명절만 지나고 나면 살이 엄청 쪄서 큰일이야 다이어트를 언젠가 한 번이라도 성공해야 될텐데 ㅋㅋ 응 아마 그런 것 같아 매년 3월마다 새로운 걸 해야 되니까 이젠 3월만 생각해도 별로인 걸 수도
2hconniego
맛잇는걸 많이 먹고 싶은데 위가 작아서 그러질 못한다는게 아쉽네 그리고 다이어트중이고 건강을 위해 해야되는거고
Miki_Hoshii_k
그다지 다이어트는 필요 없을지도❓
jgmom0901
****irit9426 죄송합미다...... 다이어트 중에...
S_BLADE_J
****adonna_Lucy 근육을 만드는 것도 다이어트라 하나...? 살을 빼는 것으로만 생각했는데, 내가 잘못 알고 있었군. 그렇게 관리해야 한다 하는 여인이 칼로리 폭탄인 디저트라...
Vita_D_ang
다이어트 자극짤 ㅅ 9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gtjlkasdf

From Twitter

GIN_BONG
뭐야 이거 계란도 내 다이어트 도와주는건가
stngks6
다이어트의지를 굳건히 하려고 양치하고 문을 딱 열었는데 거실에서 가족들 치킨먹고 있어서 치킨냄새 너무 향기롭다😭😭😭
kalusipa123
****chi1 .... 그래도 부실한데. 배 안고파요? 다이어트?
Hasblue_0506
****011214__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newchom_
다이어트는 포토샵으로 하는거야
newchom_
꺄아ㅏ아어거악 시카고피자먹을고야!! 다이어트????? 머임그게??? 낄낄낄!!!! 이성을잃다
shumshum11
****hs1121 서 안빼고있다가 점점 불어나는 ? 뱃살보고 다이어트 결심했으면 좋겠네요 ^^!!!! 크라우스청천벽력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jeonjugram

From Twitter

inspirit9426
****en9451 내일가기로했어!! 다이어트때매 5시30분에 빵이랑 우유먹고...☆
jinsgirl819
****819heart 일단 운동을ㅜㅜ 어빠들도 열운덩하거 다이어트하는데 나따위 수니가ㅜㅜ 반성😢 그래도 아직 올공방 다닐 체력은 있음ㅎㅎ
GoNyoung2
****oung2 23.방금마음찍은분중한분내가뭐드려야할분있다계속기억하고있는데 ㅜㅠㅜㅋㅋㅋ아이고ㅠㅜㅜㅜ죄송합니다 반년된거같은느낌제가언젠가찾아뵈서다른거라도꼭드릴..으흐흐흑 24.단거마실까안단거마실까고민했는데 카페라떼마시기로했다 25.다이어트언제하지
IXXXIVB
****apark19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오늘 미친듯이먹어써ㅠㅠㅠㅠㅠ다이어트중인데ㅠㅠㅠ
sayul_nimu
다이어트는 포토샵으ㄹ... 읍읍
pa0z8
****onwoo0717 ****nging_17 아니야 다이어트 그만해 .. 충분히 말랐다구 ..
soybean151
다이어트가 뭐죠?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exo_KLM_485

From Twitter

hyewonwoo0717
****nging_17 ****8 애들아...진짜..다이어트 열심히할게..낚아서 미안해...
sonyeo1030
실검에 지방쓰는법 떠있길래 난 또 먼 다이어트 방법인가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ㄷㄱㄷㄱㅋㅋㅋ바본가
piorimiki
****SE_lORl 흠 이오리씨는 무리해서 다이어트 같은거 안해도 이쁜데! 다이어트를 하면 고져스 세레브 푸딩도 못먹게될텐데!
Miki_Hoshii_k
다이어트 °~° ❓
_phoinex_
****c_conch_bot 다이어트 할까욮?
rosemariaE
빨리 시리 커뮤 하나 뛰어야지 다이어트가 되는데 ㅋㅋㅋㄲㄱㄱㄱㄱㅋㄱㅋㅋ
MlNASE_lORl
나, 나도 다이어트 하고 있으니까 무리야!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bxbxmlll

From Twitter

DyoBBam
외숙모가 고나리왕인데 나한테 살쪘네 다이어트안해? 하니까 엄마가 왜 듬직하고 얼마나좋아 튼실하잖아 하고 감
zxzx12533
****irit9426 ㅠㅠㅠ그렇구나..아나도다이어트한다고닭가슴살엄청사놓고냉장고에그냥방치중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레기
leelinda99
왕언니!! 왕언니 될 테야!! 화장 연습만 반년 다이어트만 1년이 걸릴 예ㅈㅓ
24Han_
그리고 오늘은 치맥 예정이야 다이어트 : ?
chanyeoldo112
****06_112 아아아...망했우..또 다이어트해야지..
dgny7149
내일은 초밥왕 같은거 말고 가벼운 레시피 만화 보고싶었는데 핑크표범의 야미어트 너무 귀엽고 재밌고 유용하다 ㅋㅋㅋㅋ~ 요리 좋아하는데 칼로리라던가... 난 안먹어도 친구들 먹으면서 찌찌가 아팟는데 이건 ㅋㅋㅋㅋ 친구들 다이어트 시키면서도 먹일수잇엉ㅋㅋ
cho_co_heim
다이어트? 난 지금 동태전을 먹을거야 내일의 내가 할거야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potatochip819

From Twitter

Moemoe_kyung
****deni 신검은 2등급나왔..지...부들...다이어트해야..지..
soubin9898
****2mh 오빠축하해줘요!!!!!!다이어트했는데!!!!!!바지가커졌어요!!!!!!!!
inspirit9426
****12533 5시30분쯤에 이미먹었어...😂 다이어트중..😂
BertVanmeir
****sk74 게다가 나이도 17세로 고정되는 기적의 다이어트법.
tr_lim
다이어트? 어렵다구요? 뚱뚱했던 친구가 군대가서 100일 휴가 나왔을 때를 기억해 보세요. 삼시 세끼 규칙적으로만 먹어도 그렇게 빠집니다.
kongsk74
****Vanmeir 크으 무슨 다이어트법인지 비디오 만들어 팔면 잘팔리겠네요
exo_KLM_485
요즘 설현사진보면서 다이어트를결심하곤한다ㅎ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aoastagram

From Twitter

nicht_gemeint_
****0maa ****stlsgk94 ****flzhd 마자여 다이어트 같은거 왜함? 노쓸모!!
Elina3578
집에와서 치킨과 식빵과 요플레와 부시맨빵을 먹었다 할아버지댁가면 튀김을 먹을것이다'0' 다이어트: ? 님?
BertVanmeir
****sk74 아직은 나카무라라고 약파는중 ... '다이어트했어!'
nicht_gemeint_
****0maa ****stlsgk94 ****flzhd 다이어트 하지마! 짝! 하지마! 짝!
kume0maa
****stlsgk94 ****t_gemeint_ ****flzhd 다이어트 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
know_oji_b
저녁은 먹었냐, 괜히 다이어트 한다고 굶지말고 먹어라.
sooooo7878
다이어트가 그렇게 쉬운거였으면 왜 사람들이 다이어트하겠다고 다짐을하겠어.....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WLK_KimChanmi

From Twitter

ForSugars
****n_960819 저 사진 매우 깨끗하고 글고 또 무엇보다 은비의 몸매를 보며... 다이어트 자극을... 후...
kys5555233
이번주 정말 많이먹었다... 다음주부터 다시 다이어트해야지 ㅠㅠㅠ
VipLittle01
****pop_vip 다이어트 던질까
mw_css_g
****il2 오빠는 아주 잘 샹겨는대 나는 귑지 않고 예쁘지 않고...나도 다이어트 열심히 헐게요!! 음...나도 할 수 있어요~~~??ㅠㅠ
_114354I
****354I 9. ****_baek0506 이미 끝났찌만 몽언니이니까 쓴다..히히 우리 몽언니는 이야기 나눌 때마다 넘 기분이 죠아집니다 해피바이러스랄찌,, 꼭 오프에서 만나고 싶어오,, 몽언니두 다이어트 할 피료 없구,, 초강력멧돼지인
Ekvmsp1110
나도착한지한시간정도됐는데떡국먹자마자 갈비주심..배부르다고했더니 예전엔마니먹어짜나ㅠㅠㅠ왜이렇게적게먹어.. 이러셔서다이어트중이에영하고말았음ㅎㅅㅎ..내가얼마나먹었던거지
time18434
****_twt ㅋㅋㅋㅋㅋㅋ...나도 19년째 하는게 다이어트야...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Jang_keunsuk_L

From Twitter

very__good_day
근데 왜 다이어트 결심하니까 설날.. ?
hjkim4812
나새끼존나다이어트해야겟다..☆
dayoung020503
****gleVE ㅠㅜㅠㅠㅠㅠㄴ넘먹어보고싶은... 왜 다이어트한거지..
AuboutduCiel
19금, 싫어는 다 좋아함. 몸매 연애도 거의. 다이어트 다 싫고 ㅋㅋㅋ 남지는 채찍 정말 싫은 듯 ㅋㅋㅋ
ST_LHC
다욧다욧!!!!!! 다이어트...슈방....!!!!! 근육이 빠져야되는데.. 태권도를 한달 쉴까... .....안되는데... 도체...잇는ㄷ...하... 맞아!!! 급을 낮추는거야... 사범님♡♡ 웰터 밑에...급으로.... ㅋㅋㅋㅋㅋ 그럼 난 주금.
Tomo_jollyeol
그리고 내가 언제 다이어트 한다 했음...??속 안좋아서 그만 먹는다고 했지...? 그러고선 그거가지고 음식 적게 먹는 걸로 살 못뺀다고??




다이어트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lks0411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bsyoon26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kyuzizi82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flaSHssum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 샘솟는 격언 사진과 할수있다 의욕 마법의 먹는 내일부터 Love0522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