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08:59 ALL

atempo_9O
차오루 많이 나온다
FIESTAR831
{ #FIESTAR_Notice } 잠시후 8시 #피에스타 #차오루 가 tbs 교통방송 라디오 설특집 방송에 생방송 출연합니다! 95.1 MHz 주파수 고정!
Unp_Yetstar
30살 귀요미 차오루 올리고 갑니다
Unp_Yetstar
인간의조건 다음주 예고편 차오루
leeyeziTAT
마레텔에 차오루 ㅋㅋㅋㅋ 개구리면ㅋㅋㅋㅋㅋ
JOOkeeper
차오루 겁나 구엽다ㅋㅋㅋ
rezlunar
차오루 교통방송 뭘하려나 감이 안잡히네?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gravelsoup

From Twitter

papepopo29
슈퍼모찌 #헨리 박력있는 연하남 #크로스진 의 #타쿠야 #캐스퍼 춰컬릿 같은 남자 #강남 요즘대세 #차오루 레오나르다도 #버논 아이돌 해외파멤버들의 매력 전격 분석 ๑•̀ㅁ•́๑ ✧ #날아가는제광대를잡아주세요
wootree17
차오루 귀여워
ohshititscoming
차오루 넘넘 귀엽다
life_raw
차오루 하는 것 하나하나 마음씨 예쁘다 #마리텔
MyomyoXD
아 라면방 차오루가 하드캐리하네 ㅋㅋ...
GOM6245
차오루 넘 귀엽네
DCQOO
차오루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V_Dane
차오루 ㅋㅋㅋ
tang9i
차오루 ㅋㅋ
exel_ler
차오뤀ㅋㅋㅋㅋㅋ
DCQOO
차오루 센스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edtood
한예리갑 보려고 마리텔 보는데 차오루랑 벤 너무 커여운
azbx12
차오루 댕커엽노
exel_ler
차오루 커여워...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9NUBwXbIp7Khdhe

From Twitter

growing_puddle
차오루 너무 웃기네
Harusali_Qoo
차오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el_ler
차오뤀ㅋㅋㅋㅋ
DCQOO
차오루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yung_Q_
아 차오루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오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3_09_03_12
차오루 커여 ㅋㅋㅋ
classicoguy
차오루는 매력이 차고도 넘친다

Myung_Q_
아 차오루....
ClearShot1022
차오루가 김구라 방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oreversj
요즘 걸그룹은 트와이스밖에 모르겠고 차오루가 피에스타인데도 트와이스같네
choi_beat
차오루 귀욥
ClearShot1022
헐 차오루 올해 서른이었어? 대박 완전 귀여운데
exel_ler
P그룹의 차오루
Myung_Q_
아 차오루너무조아...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theKzine

From Twitter

hatethisbird
차오루 짱귀야우ㅏ
qqom
차오루 기여오
oneside_exo
차오루 존나 기여워 ㅋㅋㅋ
MyomyoXD
지금 마리텔ㅋㅋㅋㅋㅋㄱ 팔도 실장: P사에서 왔습니다 차오루: 오 저두 P그룹의 차오루입니다 ㅎ ...저기 fiestar 아니니 너...
ClearShot1022
차오루 귀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ghtgenerating
아아아 ㅊㅏ오루님 너무 귀여우심ㅠㅠ
fruit_kjk
차오뤀ㅋㅋㅋㅋㅋㅋㅋ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Mr_KoU517

From Twitter

exel_ler
차오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yikim
오 다음주 인간의 조건에 차오루 나온다.
missran_p
차오루 귀엽네...ㅋㅋ
heavenly_chloe
차오루 귀엽닼ㅋㅋㅋ
parangisblue
갑자기 찌낀이.... 목구멍까지 차오루는듯한 배부름......
yura_yejin
차오루 짱이였는데
exel_ler
차오루 ㅋㅋㅋㅋㅋ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bap_baboda

From Twitter

sayyezi
본분올림픽에 나오는 예지와 차오루 많이 응원해주세요
cooseok
여친리더 소원이 포미닛리더 남지현하고 비슷. 또 차오루 닮음꼴도 있네
sayyezi
****_Do 하여튼 차오루 누나만나라
sayyezi
****_Do 아 레알임 ㅋㅋ 간호장교는 모르는데 차오루 누나 나오는건 맞음
sayyezi
****_Do 아 진짜 사나이에 이번에 차오루 누나 나오는데 간호장교편 한다나 뭐라나
me01122
공현주, 이채영, 나나, 차오루 에 김성은도 가네...왤케 배우를 많이보냌ㅋㅋ
_soong2
차오루 가짜사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이겠군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newstown1

From Twitter

haxxi_o
차오루가 누구야
sayyezi
핡 예지 차오루 저렇게 둘이 서있으니까 설레
Unp_Yetstar
예지 차오루 화장품모델이야? 옷도같이입었네 호옹이
kimreal4
****D01 차오뤀ㅋㄱㄱㄱㄱ
Its_D01
****eal4 한 예능국 관계자는 4일 일간스포츠에 "예정화가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네번째 여군특집 멤버는 지금까지 알려진 예정화·애프터스쿨 나나·배우 공현주와 이채영·피에스타 차오루다
yenn_ing
#예지 #차오루 둘다 존예 보스,,,
LF_s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2/2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dbleseok

From Twitter

LF_siuying
160204 피에스타 차오루 ****TAR__Caolu 웨이보 업데이트 part 1 with 예지 ****TAR__Yezi
wns961229
사나 프로젝트 진사도 아니네. 사진이 너무 대놓고 뮤비 여주 티가 나지만 '프로젝트' 라는 말이 마음에 걸려. 뭔가 더 있을 것 같단 말이지. ‘진사’ 측 “공현주·나나·차오루·이채영 여군4기 확정…의무학교行” 공식입장
yousa99
로엔 요즘 차오루 밀어주나보네 데뷔몇년됐는데 이제서야 밀어주니..
LF_siuying
차오루 7위
yong_8274
헐 차오루 진짜 하네 댑악 짱 웃길듯
yeppu5
****TAR__Caolu 축하해요 루루눈나 ㅎㅎ 진짜사나이에서 차오루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BLACKDANCER_KAI
****KDANCER_KAI 차오루도 !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Yezi_Fiestar94

From Twitter

man_deuk2
차오루ㅠㅠ군대행이라니...
duejr0820
차오루 진사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th_rong
차오루 진사 나오는구나 드디어
Mr_KoU517
근데 차오루랑 동반 입대 할 수 있다고해도 다신 안감
me01122
헐..차오루,나나,공현주에 이채영까지??ㄷㄷㄷㄷ
Mr_KoU517
역시 실검요정 차오루~~♥
_babebabe
****ebabe ‘진짜사나이’ 차오루·나나·공현주, 간호사관생도 된다 종합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naanaish

From Twitter

tzuyu_love99
****myon 외국인 멤버는 차.오루가 나와서 아닐것 같아요
Myung_Q_
차오루 진사나오고 피에스타컴백좀
hkkkkkkkkkkkkk
****hicken100 차오루하고싶다더니 됫네ㅋㅋ
ergo_Lemontea
****ezi ?? 차오루눈나가 더 재밌는데
sayyezi
여친 은하 보면 볼수록 차오루 누나랑 닮았어
SunTime_best11
그럼 제가2월군번인데 차오루누나 2월입대니깐 제 딸군번인가요 부사관은 그런거 아니겠지
SunTime_best11
경☆차오루 논산입대☆축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GfriendPR

From Twitter

umbrone
차오루 라스에서 진사 하고싶다드만 소원 이룸ㄲㄲ
sayyezi
여러분 진사 여군 하면 차오루 누님 잘 봐주세요 ㅠㅠ
umbrone
여군특집 시즌4 나온다카네ㅋㅋㅋ 차오루 나온다고ㅋㅋㅋ
Cindy_0516iu
피에스타는 이제 예지랑 차오루가 케리하네
ggoargg
헐 차오루 진사 여군특집에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r_KoU517
차오루 ㅋㅋㅋ 역대 진사 여군특집 외국인 멤버중에 딴건 몰라도 웃기긴 젤 웃길거임 ㅋㅋㅋ 물론 예쁘미도 최고!!
YSH_0507
현재 7~8명의 출연진 섭외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며,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 차오루는 앞서 '라디오스타'를 통해 '진짜사나이' 출연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ccacaoIu

From Twitter

intothebluessky
헉 차오루 진짜 사나이 출연 ㄷㄷㄷ
275mmgogo
차오루 진사출연하네
Asante_Napenda
차오뤀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에서 얘기하더닠ㅋㅋㅋ
82vegasS
꺅 차오루 누나... 아 근데 가짜사나이 진짜 싫은데 ㅠㅠ
Taeyeon_Tension
엠버 진사급으로 걱정되는 차오루누님 진사... 진심
sayyezi
차오루 눈나 잘하구 와여 ㅠ
Taeyeon_Tension
차오루누님 진사....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LJMStance

From Twitter

ones0409
차오루누낰ㅋㅋㅋㅋㅋ 진짜사나이 나가네ㅋㅋㅋ
sayyezi
차오루 누나 진짜사나잌ㅋㅋㅋㅋ 소원 이뤗넼ㅋ
DEEYA___
차오루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
iChoCO18
능력자들보는데 차오루 나온당




차오루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kimjei_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Hyuwkjae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ponytae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suckssariana

차오루 진짜사나이 톡하는대로 출연 여군특집 진사 피에스타 확정 합류 여군 마리텔 FIESTAR__Ye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