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09:03 ALL

HYOVINN
Sulli 설리 .
allaboutsulli_b
안녕~ 설리야! 나는~ 어 부산에서 왔고~ 잘부탁해 하하!
djjwofjgj
설리 못 봤어? 아니, 미안! 대신 서둘러야 돼 애는?
ALa_ALa00
자아ㅏ 이제 그럼 저도 시골 내려갑니다아 꺄아아아ㅏㅏ 두근두근 설리설리
pendollll
****rs77 이름ㅁ쓰고와야겠어욬ㅋㅋㅋ으잌ㅋㅋ 텐시는 깡깡님이 혼또니 텐시이십니다😇😇😇 멘션 넘 설리게 하셔버려..💕
cocain66
****oenng_D 죤상 열일쟁이 .<☆ 찡끘 헉헉 넘 조아요 우리 빨리 범죄관록 ... 두근두근 설리설리
djjwofjgj
이름이 뭐니? 마이크 와조스키 설리! 어서 좀 나와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eorae__

From Twitter

nueeatmiK
☆설리시+1☆
h_y_u1021
****8507 다른팀들이 막날에 뙇 공개하는게 멋있을것 같아요.. 두근설리
iamhmm_
이 고통은 설리와 함께 ✨무적엘지✨
seni_____412
****mm_ 설리짱 데리고 언제오꺼야 니니가 기다려ㅠ
Tillnim
****le_kumquat 본인도 그렇게생닥함 ㅠㅠㅠㅠㅠㅠ악악 정말 맞아요 설리설리가 끝내줘서....ㅠㅠㅠ어쩜 그렇게 예쁜지...길이길이 남을 수작아닌가요 8ㅁ8...!ㅠㅠ저도 집이면 다시볼텐데...공길ㄹ아..... 땅침
o_oa399
****xppang 넘 예쁘지ㅜㅜㅠㅠㅠ 설리같은 연예인이 또 나오 니 과즙 퐝!!!!!!!!퐝!!!!!!!!!!!!!! 아이유만 엄청 빨았었느데 여즘 투와이수 좋더라
lulilulilu_S2
****ndue 마루리로 이어주시면 어떡하지~~하면서 설리설리해서 혼자 막 마루리~리어카~카레~~하구잇엇지 머예여...

Catch_pink
****_ 아앆 너무 귀여워ㅠㅠㅠ 진짜 핵ㄱㅅ낍귀ㅕㅠ ㅠㅠㅠ규영아 시집와ㅠㅠㅠ 설의창 그거 보면 설리둥절하면서 이규영 이게 다 뭐냐 이럴듯 얘도 나랑 똑가튼 입술팩하고 있을거다
Catch_pink
나 웃음포인트: 아까 오열할때부터 지금까지 설리 입술팩 붙이고있었음.
sooyeon9205
****eon9205 집에서하릴없이 빈둥대던 리리가 갑자기태자님에게쇼핑가자고함.겨울이끝나가고 봄이오는걸느낀 리리가 세일기간이겠다싶어 쇼핑데이트를신청함.하지만 태자님반응은 시큰둥 그러나이렇게물러설리리가아님.태자님등을억지로떠밀어 결국 대형백화점센터에도착
RheaStrike
****edance91 ****ella_KR 습기 먹지 말라고 일부러 냉장고에 넣어둔 후임, 설리둥절..
w_DUdeleine
****016 설리설리..♡ 꽃집운광이들 넘나 귀여웧 깨알 두섭이도..♡
yeppi_mom
설리야 내게 힘을 줘.
yeppi_mom
설리야 난 두려워.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roixing

From Twitter

wooya_13
****a_13 잠금화면은 카톡 잠금화면이라서 20개? 사진 랜덤이라 몇개만 고르자면 이렇게! 첫번째 사진은...귀찮은 사람 퇴치용으로 걍 남친짤 해놨곸ㅋ 나머지는 거의 설리 한효주 서지수 수지등 예쁜애들♡
Your_Hayoung
그리고 공략캐면 미니이벤트 뜨지마라 스페셜인줄알고 두준두준설리설리설리하는데 미니이벤트...ㅋ 장난하나ㅜㅜㅜ 그것도 2연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
axbparu
BOT Stage Name: Sulli 설리
17_5959
****959 5. 설리 혜림 문근영 조보아 의문의 1패 할많하않
KKixiel
****_ON ****ano_FFXIV 헠 개쩌러 2층은 카나님 리딩인가요 설리설리두준두준!
_YPure
****INUR_ 알아쏘, 나중에 설리 합시다. 설리설리 두준두준.
Hyuknimm
****iQ 헉....비알님... 빌빌 제가 매일 탐라에서 두준두준설리설리하면서 뵙고이ㅛ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저는 날아갈뿐...

Since__197
****n256 설리 존예
gktal__
****DF_BM 괜찮아 암설리지만 나쁘지않아
Since__197
****n256 뭐냐 설리가 최고야
peaxh_
그래서 말하는 제 취향은 일단 잡덕에 두 그룹의 더쿠이고요...엓ㅅㅓ 사랑해! 그리고 비뱅도 사랑해! 더쿠더쿠임 그리고 여기에 설ㄹㅣ도 좋아하고 소흐ㅣ도 좋아하고 요즘 ㅌㅐ연도 좋아해여 또 배우는 이제 류배우도 제 배우인 것 류주ㄴ열 사라해!
_YPure
****INUR_ 그렇지? 설리 아쉽다.. 예뻤는데..
peachblossomday
로타라는 작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 사진은 정말 레전드로 잘 뽑은 것 같다. 설리 + 세라복 = ♥
peachblossomday
설리 아이린 주결경 윤아 짱 좋다... 요즘들어 더 좋다...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whuchuneediz

From Twitter

qnxi2lfxj
오늘 산 핑테 포카 설리나옴ㅋㅋㅋ 입술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리야 오리ㅠㅠㅠㅠ
Since__197
****n256 설리는 내 맘 속에 묻어놓음
qnxi2lfxj
****z 패키지가 너무너무 예뻐요ㅠㅠ 안에 사진은 말할것도 없이 분위기 깡패 입니다ㅜ 설리 빨간 단발 너무 예쁘고 사도 후회 절대 안할거에요ㅠㅠㅠ
hyeon0119
****ORNAPPLE 글쎄..흐음....설리얼굴은 어때 아님
Gendai_Ongaku
작년 오늘 설리랜드 엠블럼 뭔 부르뎅 아동복에 박힌 엠블럼 같다고 욕한게 뭔놈의 추억이냐 진짜
blue_peter__
****nbyeolee 과즙상이라고 그러더라... 내가 과즙상에 약해. 티파니, 설리, 조이, 나연 이런 애들. 사실 아는 애 없어서 아무 이름이나 대고 그랬어.
neuni230
****t5927 ㅋㅁ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자연으로 돌아갓다고 막.. ㅋㅁㅍㅋㅋㅋ ㅍㅋ 아너무 웃기다 둘이 허니듀크도 가고 ~ 장난감가게도 가고 !! 버터맥주도 마시고 ㅁ ! ! ! ㅁ너무설리부림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owlady_

From Twitter

tinkerbell_sun7
내일 파주간당...설리설리...♡
Maple_Chello
강설리에게 최진언의 신발은 과분할 정도로 크고 어울리지 않았다. 설리의 신발을 강제로 바꾸려 했던 도해강은 자신의 신발을 잃고 한동안 남의 신발을 신어야 했다. 소나기를 맞은 진언과 설리의 신발이 마르자 이들의 사랑도 말라붙었다.
Leean_peter
****emic ****_s 침착한기다림 두준설리
_YPure
****INUR_ 미친. ? 어떤 애가 설리가 시르대.. 그래서 걍 이유..
2dae1
****858 근데 낼 설린데 영업하려낰ㅋㅋㅋㅋ
Syun2_
몬스터대학교 꿀잼😊 마이크랑 설리 케미가 넘 좋은것
O_Ojunha
****a__ 설리 ㅋㅋ셈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istarchrist

From Twitter

sebe_77
****n 쌈박질 커플이네요!!!!! 설리설리
Eom_c0unt
때는 작년 나의 벌쓰데이였다.생일날 가족들과 보내질 못해서 친구들과 놀고 밤늦게 집에 들어오곤했었다. 작년에도 밤늦게 들어와 선물 구경하고 있었는데 오빠:집이면 나와봐 설리설리두준두준하고 나갔는데 웬걸 촛불들이 가득한 초코케잌이 눈앞에 있었다.
lemont191
****mini 기대기대두큰두쿠두준두준설리설리ㅣ
peach_bianco
설리를 봐 아이돌계에서 얼굴로 다한애들은 노래못해도 돼 평생 까이겠지만ㅋㅋㅋㅋ 갠적으로 설리 별로 안좋아하지만 진짜 설리는 전형적으로 얼굴로 아이돌한 케이스
__SALOME_
백유리 첫인상 : 헐 존예 저거 설리인가?? 우왕 성격 화끈하다 현인상 : 히힉 유리야 유리언니 언니 되게 이뻐요 언니 나랑 겨론할까? 추근추근 ****abl_e_
K_serim
아 귀찮다.... 내일이 설리라니
wusgkgk57
****big98 설ㄹㅣ설ㄹㅣ!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myine_

From Twitter

favenewwa
****_atm 두근두근 토죠의 착한 연상의 그녀라니 설리설렘!!
kimautumn912
5. 송구스럽게....... 소희.. 설리.. 그리구 울 찌미니.. 또 누구 있지 누구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 아 전지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uzuhaismine
음... 안 설리는데
gomsoon9143
****seven 00년생 설리설리
0hieut
오이카와 목소리 캡설리 웬열
moonhide_17
****ang_0808 설리면 존예아니냐 ..... 기대한다.
xxxvvzzz
활짝 웃는 거 되게 좋아해 조이도 그래서 빨고 설리도 그래서 빨았었는데,,💧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dd498

From Twitter

e_ssang_0808
****ang_0808 5, 몇년전에 설리 들어봄 나 곧 막콘 가는데 돌맹이 맞는거 아니겠지,,,
minatozakey
****reo good eve, 설리 언니! 🌥 boleh minta foto predebut-nya buat event agency? sama sertain hastag #WingsPredebut yah 감사합니다! 💛💚💙💜
yoomin1230
아 검사외전 볼 생각에 두근두근 도키도키 설리설리......으엉
ibosip
****u_950320 아하..수고설리!
Misf0rtuna__
****A_B 심장이 설리설리? 개쌍... 얼마만의 꽃분내 나는 사랑스런 아가씨람. 어? 오빠도 지금 심장이 마악 벌렁벌렁 뛰구 그런다 울 다애 덕분에~ 저녁은 먹었고?
ZihoJuhyun
****yun0000 ****
BlockB2323
내일 돈받을 생각에 ㅈㄴ설리설리했는데ㅋ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wooruck2Nee

From Twitter

doyoudo_you
****didudu 쟤는 피부톤이 설리급이라 뭘 줘도 다 어울림 흑흑
svt_do_boo
****297 두준두준 설리설리♡
brother_mae
조이양.. 설리스러운 빗취 느낌..
leeinsuni
****Na___ 아오 설렌다 설리설리 ㅋㅋㅋ
loveIyzsj
****hyeon 설리? 설리 누가라고?
dchyeonk
****Iyzsj 내가 설리 에해.
BxxDA_B
****0rtuna__ .. 손가락에 살이 통통 쪄서 그래요.. .. ;ㅅ; 오빠도 편하게 해주면 감사 드리겠슴둥. 🙆 첫 팔로 와서 지금 심장이 설리설리. 💃💕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jinhwanjung7

From Twitter

QxT_91
****re 그냥 설리랑 아이유가 좋아 하삭
_chulbong
설리미친 존나예뻐
QxT_91
****re 하 그래. 설리도 나쁘지않았지안 아이유가 더 조쿤
nareuchi_xo
****oStar 설리
b0b0e5b615b64ee
RTplz👼 몬스터주식회사 설리 마이크 볼펜 판매해요💕 👯가격:1300원 택배비 별도:2500원 우편:500원 우편으로 주문 시 분실or파손에는 책임지지 않아요😭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_YPure
****onHo 및 설리 시러하ㅏ냐?
_YPure
****onHo 설리ㅣ는 . . . . . . .?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jinhwanjung7

From Twitter

1Ox16
****ish__DJ 몬스터 대학교 영화두 재밌는데 저희 집에 설리 인형이떠욤
JJunbling
너목보 나 티비로 처음보는데 설리를 설레게한 최강오빠 그거 보는데 왜 설리 나오는데 왜 에펙노래마옴? 신곡으로?
nogal_BB
****yun0000 설리특유의 청초함? 그런거는 따라갈수 없는거 같아요 그냥 설리자체에서 나오는 느낌
it_s_your_fault
왜 난 아직까지도 사리시노하라만 들으면 가슴이 설리설리하고 아프고 그러지
Sea__Mare
****re 물론 설리가
Sea__Mare
****re 내가 설리 하라고 했지 슈방
soondae_0718
슈스엠 설리 없어졋네 전엔 설리 선택해서 햇눈데ㅜㅜ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jinhwanjung7

From Twitter

87VIC_b
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sunny_y0506
✡✡✡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kkk14921
내 글에 마음 누르면 너무 설리설리
tlxlz
설리가 쓰는 향수 우리집에 있는데 뭐나 내스타일 향은 아닌듯... ㅓ설리눈 먼가 되게 복숭복숭 달달한 향 날꺼같아여
_YPure
****onHo 설리는? ㅎㅎㅎㅎ
Sea__Mer
야, 너 설리 잘 어울려. ****re
_YPure
****onHo 설리 ㅎㅎㅎㅎㅎㅎ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jinhwanjung7

From Twitter

MAT___THEW
설리 짱
lee8078sh68
****_0206 설리로 인 하겠습니다.
razesti__ON
설리벗기기 수지벗기기 제시카벗기기 박휘순벗기기 수지벗기기 아스나벗기기 이효리벗기기 티파니벗기기 피콜로벗기기... 존나많네...
ninza_HQ
****__s2 네네! 상관없어용😘 팔로할게요 잘부탁드려요 설리설리 두근ㄱ듀근
sion_mist
설리설리
v_rin701_
****613two 맞아요..그래서 제 워너비 설리 태연 아이유 얼굴도 포함
favenewwa
****_Dream 헉 진짜 내취향 ^o^ 설리설렘 난 아직도 기본옷인데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1_djr123

From Twitter

boori_c
아직도 침대에 누워서 폰 만지다가 입 떡 벌어짐 이 날 스타일링 너무 좋았는데 또 봐도 또 놀랍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같지 않은 설리가 이렇게까지 예쁘게 느껴진 적은 첨이야... 넘 부러워... 예쁘다 진짜
doublemintcho
엠버가 아니라 설리였다면 그게 거짓말이라는 것은 몰라도 결국 정수정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행동하겠지😄 둘 다 좋아 좋아. 떨리는 손으로 잠든 설리의 목덜미에 쏟아진 머리카락을 들추는 여고생 정수정 상상하면 너무 좋다굿!
kangminah97
****liee 잘 먹어요!!!!!!!! >< 정말 이쁘다 그 아이스크림을, 레드 펠펫 맛자요? 설리, 사랑해요 💕
gydw_30b
그러고보니 토리코도..은혼도..진짜 볼때마다 꺆꺆거리면서 봤는데..ㅠ..... 그 밖에도 애니 보는거 진짜 좋아해서 웬만한건 진짜..꺆꺆거리면서 설리설리하면서 소녀감성으로 ㅁ봤는데... 정작 파는건 아무 감흥 없이.. 심지어 보면서도 속으로 욕한 죠죠
im_heen_im
****gemist 미슽 님 그림 분위기들이 몽글몽글 예쁘셔서 팔로우 했지만 얼굴도 되게 예쁘셔서 혼자 반짝반짝 하고 있었는데 제 눈에는 설리 복순 두 분만큼 예쁘셔요... 8ㅅ8
askjkwk
곰 인형 보이지? 예쁘지? 설리... 보이지?
Uriagemist
근데진짜 저 오른쪽 설리는 내 최애사진인데 봐도봐도 믿기지않는 실루엣이로다...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jinhwanjung7

From Twitter

Uriagemist
설리랑 복순이때매 아이폰카메라뽐뿌와서 아이폰으로바꿨는데 내얼굴은 그녀들과같지않았다...
fndkfoos
그럼 잘난 설리도 내 밑에서 기어야 할거야
7siria
****ed97 앞으론 설리따윈 없도록 이름표를 키고다니자
yeppi_mom
설리 근황 : 해피 뉴이어 함.
staranddo
와.씨 인별가서.놀랐다..설리는 왜..갈수록 이뻐지지.?그 얼굴가지고 행동 그렇게 할거면..나.줘...ㄴ 할래...내가 아주 알차게 잘 관리할게
MOMA_commu
****lune999 아아아니 님 님...님 설리라ㄴ뇨......
sanctification5
****aVR 크리스탈 : 과연... 그게 네 의지일까? 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NUN1M

From Twitter

dgernfo
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qnxi2lfxj
ㅠㅠㅠ설리 너무 예쁘다
taengguri
****mm_ 이쁜 설리를 자게 냅둬라
taengguri
****mm_ 설리 괴롭히지마
rebornstory77
상큼한데 섹시한건 설리이후로 얘가 첨...
Tear_Rune
****n09_L 설리요!
Tear_Rune
****belle05 설리요!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xpeaceblossomx

From Twitter

Son__DO
****hyun0506_H 헐언니 나대충보고설리인줄알았어 넘나예쁜것..... 축하해요ㅠㅠ
cseuli
. 설리 입니다💅 ; 1994's kid
gaon_bot
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SickSad_World__
내가 지인들의 커트를 왜 극구 말리느냐면 내가 이렇게 한번 쳐 버렸다가 아마 당시에 설리가 숏컷?이었던 거 같다.. 한참 거울을보고 우울해했기 때문이다
Tear_Rune
****po_YM 설리 주소록:. >>>.<<<
strong_nabi
설리이후로 이렇게 외모가 내타입인 여돌은 오랜만이야....데뷔야 소미해 8ㅅ8
ililiiiillllii
그리운.. 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BHxxSH

From Twitter

rlatpdns11
****2251 서리설리가 뭐여. 그리고 실사공개는 어떻개 되었나요 웃음
sco12251
아 거기 합격했는데 관캐가 없어서 울적하다.. 관캐가 있어야 합발후가 좀 서리설리하지.. 난 대리만족엔 한계가.. 흐릿
12xKillout
****illout 4. 처음에 소개 제의 받았을때 설리둥절 ㅂ 타팬분이 이 미천한 몸을 웨.,, 스러웠다 근데 진짜 말하는 게 사랑스럽고 뭐랄까 나에게는 없는 여성스러움이 있다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 것 같다 부럽다 가지고싶다 ?
LUVINAE_
하 넘나 심장이 두준두준설리설리 구세대
perdin0306
****ka__ 개ㅣㄴ적읍논 수정이>빅엄마>루나>설리라 그저그랬는데 뭔가아쉽긴함 역시 인간 최고의 무기 최강자지...
mochirty
****_for_momo 나는 설리보단 마이크가 조아 ><♥
reallhate
****0302 설리쨩!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A_ir_p_lane

From Twitter

leeeye117
헐1분두준두준설리ㅣ설리쿵쾅쿵쾅우옹ᆞ응ᆞ으
pkdj21
****ungs 저두 설리설리합니다!!
kjh8732
노블레스 애니화됐다길래 보고왔는데 간만에 라이랑 이사장님 엠둥이 보니까 두준두준설리설리했다ㅠㅠ 빨리 정식화돼서 보고싶다!
ressentiment_D
****gggang_mon ****knim 설리
o_range623
헐....키스해도 되냐고 물어보는거 너무 좋다고 기분 진짜 막 설리설리하고 무ㅝㄴ가 꼴랑꼴랑한데 막 우물쭈물하다가 한번 쪽!하고 히죽거리고서는 키스하는거 넘.조아 ㅠㅠ
cnsqhr_dream
설리하면ㄴ 일렉트릭숔 티져지...
892_veronica
****ng0 이영님은 언제되요..??두준두준설리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chustawl

From Twitter

petit_amant
****hal 사실나눈ㄴ 설리나 민아 걸스데이쪽이취향이야 글애 님ㅈ가져!! 걸그룹:어리둥절;
nr__nrr
내가왜 존나 손톱만한 개구리를 제설이라고 지었을까 막내에게 줄 이름이엇는데 제설 머냐면 제이크 설리이다 개구리제설이는 어느날 집 튀어나가서 사라졌다 ....
scentbetween_us
설리립 대체 무얻일가,,?
SJ_gonggae
프로듀스 101 볼때마다 아리요시 리사는 설리 주결경은 쯔위 김소희는 한예슬 권은빈은 지코 닮음
Z2EZ2E
****ace 라인 명은 r 낯은 현아, 설리였던 멍청한 아이 찾아요. 라디 검색이 안되잖아 멍청아. 안 찾으려다가 존나 보고 싶어서 찾는 거니까 보면 yo5959mi 여기로 빨리 와.
Z2EZ2E
****lk_mprt_b 라인 명은 r 낯은 현아, 설리였던 멍청한 아이 찾아요. 라디 검색이 안되잖아 멍청아. 안 찾으려다가 존나 보고 싶어서 찾는 거니까 보면 yo5959mi 여기로 빨리 와.
Z2EZ2E
****uy_ 라인 명은 r 낯은 현아, 설리였던 멍청한 아이 찾아요. 라디 검색이 안되잖아 멍청아. 안 찾으려다가 존나 보고 싶어서 찾는 거니까 보면 yo5959mi 여기로 빨리 와.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avage_fervor

From Twitter

one_step_foryou
****08888 설현언니와 설리언니의 공통점 날오징어로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ps_12th
설리도 수지도 그러하다. 사람들이 한동안 둘의 체중에 대해 과하게 이야기 할 때, 과연 그들이 어떤 생각을 하며 감량을 했을까? 내가 감정이입을 과하게 할 필요는 없지만, 나라면 그 상황을 견디는 것이 너무 고통스러웠을 것 같다.
A_ir_p_lane
#설리 몸에 #윤아 얼굴 엉엉 부자연스러 엉엉
allaboutsulli_b
안녕하세요!! 아시아 팝 댄스그룹 f x 설리에요! 여러분~반가워요~^^히히!
HungryFeline
****SolituDe 얘는 드롭아웃 교체가 가능해서 다양한 세팅이 가능해 ㅋ 설리는 그냥 대놓고 투어링이고 아울은 전천후라니까 ㅋ
Mia_SolituDe
****ryFeline 랄까 투어링 프레임 가져올거면 설리 데려오는게 더 편한..
_harukim
****mm_ 쪼금 춥긴한데 렌트해서 돌아다닐만했어요! 집에 오늘 가시는거 같은데 설리랑 잘 다녀와요:
Jiyeoni_Kei
****gSil 두준두준 설리설리
sinso2913
#탐라의_중심에서_사약을_외친다 설리마이!!!!!!!!!!!!!!
savage_fervor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 설리 업뎃 보려고
savage_fervor
설리보다 예쁜 사람 본적x
pQ_Qq17
****illout 아늬,, 맂인 일음 모냐구,, 설리야리진???
savage_fervor
우울할땐 설리 사진을 보도록 하자
hffh4561
****388 그러면 왜같이도신다고하셨어요! ㅋㅋ 완전 설리멘션!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A_ir_p_lane

From Twitter

iamhmm_
우리집 여자들 성격이 다 쎄다 나랑 설리빼고
yyomm_
****illout 설리다
b_GGU
****illout 설리진님😐
truth_of_dream
****H_Ssul 벨라는 왠지 툴툴댈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설리설리...♡
n_a_ng
****_0903 ㅋ ㅋㅋ ㅋ 컴ㅁ트 핵 불편한ㄷ 이ㅣ잉잉 !! 아님 요론거ㅓ에구 설리능군요 ! 찡긋
Pen_1013
****y_cream1007 내 심장이 두준두준 설리설리하네
bobby_tus2
****gksqls 앗ㅋ 둑흔ㅅ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eoljinri

From Twitter

Berry_cream1007
****1013 심장이 두준두준 설리설리
Berry_cream1007
****1013 뭐얔ㅋㅋㅋ너 두준두준설리설리 몰라?
Berry_cream1007
요즘 덕후들 그거 안쓰더라 내가 못본건가? 두준두준설리설리
SYKY_1531
****ng526 설리설리두준두준해
vivi_d_dream
그래서 급 염색하러 나간다 나의 영원한 로망 설리녀석 머리색
th2sweet9ime
****h_pong 피가로 설리 > 버논 > 도겸입니다 그대는 누구신가요 ㅋㅋ
Crush0nUhbo2
****OU_ 나 너 좋아하냐? 그대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저 구출해줄 Y♡U 구해요 오늘 오픈 할 예정이라 적응 걱정도 놉! 지플, 끼리끼리 없는 훈훈한 분위기 보장 남들관 달리 기간제 트멤이니 짧은 기간 최대로 달달하게 질리도록 보아요 ✔️ 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cnsqhr_dream

From Twitter

aminaco_S
진심 설리 개 이쁨
_YPure
야 나 설리랑 이중 할까.
allaboutsulli_b
따분한 설리를 급 설레게 하는 건요? 산이만 보면 행복이 밀려와요. 무얼 해도 예쁘거든요. 아! 얼마 전, 정신없이 바쁘게 이동하는 와중에 본 하늘이 그림처럼 예뻐서 가슴 설레었어요.
usagi_cocoasuki
이번엔 4편이 마지막이라고는 했지만 철없는 남편이 또 설리랑 거하게 해주고 그리고 듣도보다 못한 남편의 형이 손수 나타나주시니 제대로 꼬여버린듯
sseolvely
캡쳐 쎄씨 코리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2 #설리
ut_MoGGi
****Twwet 헐헐 존잘이여본젘이ㅣ없어따 두근설리총총 저야말로 이ㅣ제부텆레ㅣ이ㅣ딤 갤털할거거든요?!씩씩...
whatdoyouwant84
****haribo ㄱ그 말은 할ㅋ가말가고민하다 안햇는대 설리도 마니 생각남 특히 눈이 쟤도 산당히 아몬드모양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trong_nabi

From Twitter

mustanglla
****anglla 설리 외모에서 제일로 꼽는 건 역시 흰 피부와 갸름한 얼굴형이겠지 그렇다고 그 외 이목구비가 모자란 건 절대 아님 완벽함 중에 최고 완벽한 것과 그 다음 나머지 완벽한 것으로 구분..
furyharibo
****doyouwant84 엥 난 서현 닮앗닥우 생각 않헤밧는대... 설리 닮앗닥우 셍각헷서
chustawl
SSULSTAGRAM 설리가진리🍑 jin_ri_sul followed 조재이 조민성 yee0515 on Instagram
1004_IN_ILHOON
알티보니까 생각난건데 나도 과일이쓰면 조켔다ㅅ 설리는 복숭아 예리는 사과 처럼 나두 막 과일과일했으면 하다못해 다른음식이라두...막 국수 이딴거말고...
chustawl
SSULSTAGRAM 설리가진리🍑 jin_ri_sul followed 서윤 wwwseoyun , 신애 shinae.lee and redgod redgod26 on Instagram
chustawl
SSULSTAGRAM 설리가진리🍑 jin_ri_sul followed 한혜연 hhy6588 on Instagram
So5Riii
****mxjx0819 아냐 착각이 아니다 모지는 설리 분위기다 복숭아...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ickSad_World__

From Twitter

mxjxmxjx0819
****iii 소리언니가 너무 심각한 착각ㄱ을 하고 계시다,,,,설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 짱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uk_noi
****ki_0219 가고자..노력..산죠님 책 구간이랑 신간 합쳐 네개나온대설리
So5Riii
****mxjx0819 칭찬 맞는데???? 약간 그... 설리 같은 분위기야
showmeafun
****zima ㅏ 브배를 안 봤숩니다ㅏㅏㅏ큽... 제발 설리나-프란시스 너무나 원합니다ㅏㅏㅏ
chazzima
****meaf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설리나가 카메라를 바라보고 대사치는 연기보고 싶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LIAS163
오빠 결국 페그오 접었구나 하긴 최애가 안 뽑아지는데 의욕이 설리가..
anodetoyouu
프로듀스101보는데 소희? 설리느낌난디 헐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qnxi2lfxj

From Twitter

showmeafun
****zi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미 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두 대통령을 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란시스는 민주당이고 설리나는 공화당인 것도 너무 완벽하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owmeafun
****zima 화보를 찍어준게 어딘가 싶기도 합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날 수 없는 두 방송사 두 세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나 프레지던트에 프란시스 빕이면 진짜 웃길거 같은데ㅔㅔㅔㅔㅔㅔ전 아직 프란시스가 빕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zzima
****meaf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통령 설리나와 부통령 프란시스의 크오 너무 궁금함니다...✨
melt_shine
****n_chung 윤설희 : 설리둥절
na09282
상태에서 이사쿠가 케마한테는 상세일정 알리지 말라고 함 그리고 케마한테 전화해서 오랜만에 보자 하겠지 그럼 케마는 캐주얼하게 입고 설리설리 하면서 문 열면 상알파들 정장의 향연 이게 무슨, 하고 나가려 하니까 이사쿠가 환하게 웃으면서 우리 무기운반을
cookiencroquis
신신탐연맹 DBI 5화의 포택 2 : 대사 머냐고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손→설리⟷포정 밉니다... 반장님 설리포정 둘이 잘되는거 보고 흥 별로 좋아했던거 아니라고 정신승리했우면😇ㅋㅋㅋㅋ개조아
Shampoo_Lily
로타 사진 볼수록 구리다 로리타 컨셉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존못같은데 왜이리 유명하냐 설리가지고 찍어놓은 사진보고 진짜 구림의 절정 그 이쁜애를 데려다가 그 색감에 그 보정에 그 작업물이라니 완전 사진알못인데 구린거 맞지..?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roixing

From Twitter

Iammiks09
헤엑 설리가 23살이라니 충격
sugar_12042
****cat007 설리둥절 설탕 입자 지진 *설탕은 자신이 기엽지 않다는걸 알기에... 의지가 충만해졋따!!
Seorae__
****hgml8028 저 카메라에 누가 담겨잇을가..... 유진이 셀카잇으면 좋겟다 무리 설리야 저거 뺏어서 유진이 사진ㅁ찓어와ㅠㅠㅠㅠ 설리:갠소할건데..;:
duk_noi
****me_ryuin 얽 ㅋㅋ아 저 루나씨는 오사카죠 파이널이었지마는ㅋㅋㅋ워낙 많아설리 ㅋㅋㅋㅋ
Aikou_Satsuki
그럼 힘내라! 설리모토. 난 이미 힘내고 있다 이거야. 눈 보러 가야지이?
A_ir_p_lane
#설리 사진에 #아이유 얼굴 합성해봄봄 ~~
Friv_i
****sus ****zel1996 설리 세개뿐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roixing

From Twitter

myjisus
****zel1996 설리 마니 주네 ㄱㅅ
tirazel1996
****sus 찌발 내가말하고 왜 님이 설리받으러감
lN__H
****ohs 설리가 아니고 설.....
lN__H
****ohs 엨ㅋㅋ 왜왜? 그러고 보니 곧 설린데 왜 한국은 못 오고ㅠㅠ
dadiradi1
****i_vvv 시리우스가 해리한테 웃어주는 묘사가 너무 설리설리해서 보는내내 콩닥거렸어효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 텍스트인데 표정이 보여..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
BHxxSH
젤예... #정연주 #설리
HAVAQQUQ
****o_ 제 건 혜리스티커 없는 설리 탈퇴 전의 f x 와 같은 퓨어너구리입니다. ****nflare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boori_c

From Twitter

gettheglory77
미친 설리 존나이브넼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_vitamin
내일 엄빠 둘 다 일 나가면 마리텔이랑 식스틴 마지막화 봐야겠당^^ 생각만 해도 설리네
202_zo
****__ouo 설리는 무슨.....우리 설리여신님이 들으면 욕할꺼애오
rladmstjskfk
****mstjskfk 5. 되게 너무설리설리하고 더웠음 덥고 너무시끄럽고 ..쉬는시간에 나눠주던팝콘이 너무맛있었음...
sanggungha
****out_cm ㅋ ㅋㅋㅋ ㅋㅋㅋㄱ그ㄴ설리가업ㅈ난습ㅁ가~~
TROYEisHONEY
****g1994 ****esivan 금손이라니ㅠㅠㅜ🙈 설리 에뛰드 화보 느낌내고 싶었는데 전혀 못 냈지만..ㅎㅎ 감사해요!💖
imh6448

****t_JD 헐대박넘나설리..♥토끼귀도..♥ㅋㅋㅋㅋ헤헷나더내일줄개야이만..그재는..잠자러..★☆총총총★

byeoru15
아 진짜 과즙떨어진다는게 뭔지 알것같음....설리는 잘 모를이었는데...진심 난 스엠취향은 아닌듯...
Em_ma39
입혀주세요..근데 예쁘다 설리...
dollywink13
****heri 헤리하님 반칙ㅠ.ㅠ 닉넴 바꾸세여 설리하님으로 ㅠㅠㅠ 힝 설리설리 ㅠㅠ
6VitB9
****B9 2.생일 3월 29일 숫자가 넘 마음에 든다!!! 이날에 그 김태희두 설리두 아이린두... 태어났다 난 왜이런걸가...
parkyoshin
미나 진짜 사과상 나 설리가 복숭아인거 빼고 연예인 과즙상 못 느꼈는데 미나 진짜 미나야!!!!
__MARYO
아 잠만 설리님 좌표좀
30333km
****oujin333 뭔가 설리+조이 느낌..?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tlxlz

From Twitter

zooo_114
센터 누구야,,,진짜 존예 설리랑 조이랑 합친거 같이 생겼어,,,
chsehoon
kim_jungyoung: 설리가진리 ㅎㅎ🌸 TRANS: Sulli is truth hh🌸
Leanne_ttobab
****OVE2 휘샨: 거 되게 튕기는군??? 덮 ㅋㅋㅋㅋㅋㅋㅋ도마뱀선생으건강은 잘챙겨먹고 잘 자는게 건강으 비법입니다 ?? 정력이야 저리 이쁘고 탱글한 사자씨가 눈앞에 있는데 안설리가 절레
umpa998
****iz 두번째분 설리삘난다
kkeunewnii
****onettte 설리별로
marionettte
손예진 보다가 설리 보니깐 진짜... 그냥 평범한 여자 사람이구나 싶다....
be_romantique
설리 인슷타 보고잇으면 홀린다 넘이뻐서 ㅋㅋㅋ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K_serim

From Twitter

ggovely
무보정+폰카 설리 주세요
taengee_ss
****xjinriy 안녕 설리🌙🌙
smrookiesbbb
****01_940614 22~~ 두근도키두준설리 13분남았어..
100_degree_s
****ny_atle ㅋ..ㅋㅋ...ㅌㅌㅌㅌ....안ㄴ이야..진짜루 닮ㄴ앗닥ㄱ우요...!!눈코입 전ㄴ부 설리닮앗ㄱ네오^^
Since__199
****_901 어차피 설리는 최자꺼임
100_degree_s
****ny_atle 짝눈이 어때서요???안ㄴ이...현이넴이 저부다 훨ㄹ씬 이부신데???그....그....설리닮앗어요 헐 진짜 설리닮ㅁ앗다




설리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sh9410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seni_____412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yeppi_mom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wooya_13

설리 두준두준 두근두근 최진리 심장이 안녕 아이 예쁘다 엄청 최고 설스타그램 peachblossom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