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09:08 ALL

GgCK_K
크리스탈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긴 했지만 산더미처럼 있어봤자.. 하하
Katsura_Joybot
그 처녀는 태양의 처녀, Angel! yeah, yeah.. 저 구름 속엔 분명히 타키가와 크리스탈의 결정이 있을 것이야! 으악! SOS가 도중에 끊겨 버렸어!
as_bbokey
****Ancro 크리스탈 타워 처음인 고대인의 미궁 매칭이 좀 헬이라서 그거 매칭으로 시간 거의 다 보내실듯.. 그리고 초월도 있긴한데 시르쿠스가 뺑이 좀 필요한 곳이라 아마 오늘 안에 해후는 힘드실듯..? 숙련 모아가시면 가능!
Isb_E_Els3
****ard_D_Els3 크리스탈
Beat_1995
****Ancro ****glin2 저는... 극가루다 여는 거 한참 걸렸는데.... 으응 크리스탈 저도 열어야하는데.... 앗 레이드가실 때 저도 불러주세요 저도 초행이지만 mm
GRS_Ancro
****_1995 ****glin2 오늘 악세 다 맞추고 제니스까지 만들구 크리스탈 타워 시리즈도 열 생각이에영
jngyeyein
Name:Krystal Jung/크리스탈 정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223hsui2

From Twitter

syaemong
****30418 치아리 30분던전갔는데 퀘스트는 없구 크리스탈ㄷㅎ 없구
arurarune2679
다행히 발키온 포인트가 5천점이라 남아돌아서 그걸로 크리스탈은 복구했습니다
arurarune2679
공략보고 베르노 초행을 갔으나 크리스탈이 몽땅 깨진 기염을 토해씀다 돈이없어서 6단계크리스탈+분노의역류를 쓰지만 완크보를 이제 써야하는 건가
waterdog0
크리스탈가든에서 팬텀이랑 단둘이 앉아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물개자트
fsnsjslpr4
크리스탈, 환상적인 빌리진 '두 눈이 황홀'
y_y030
내 최애곡 크리스탈같이 팬미팅에서 해줬으면좋겠당.. 다 의자앉아서 멜로디 아이컨택해주면서 불러줘쓰면... 은 내 망상
sanctification5
****ora2924 힐러 진성템 스탯 분배 보니까 침공이랑 비슷하던데 신규 크리스탈타워 템도 기존 크리스탈타워 템이랑 능력치 분배된게 비슷할 것 같아요

sanctification5
****ora2924 음 그럼 크리스탈타워 신규장비를 기대해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nexttonormal92
쿠키런 크리스탈로 뭐하지 인생 최대 고민...
87VIC_b
_ Krystal    크리스탈 / 정수정  Korean American  1994.10.24 / Lead Vocal  
jsjft
Nama: Krystal.Hangul: 크리스탈
VOUYEZX
크리스탈's roleplay
salepb1
인증사진은 원하시면 디엠으로 보내드립니다. 미션 주시면 미션샷도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정수정 #포토북
minjis0905
음 근데 나 사고싶은 소설책들도 짱짱 많고 만화책도 사야하는데... 일단 소설책들은 태화 아도니스 십이국기 크리스탈 로드 또 뭐있더라... 암튼 태화랑 아도니스는 카페에서 기무로 하고있는데 책 읽어서 사려고 일부러 안보고있음...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ultaeyeon

From Twitter

Maknaekrysseh
크리스탈
sice_06_krbot
크리스탈의 의지따위에 신경쓰지 않아도돼.
bapbiru
Wassup? This is the youngest and prettiest member of 에프엑스, 크리스탈 in da house!
imyouratman
****k_omg 출석체크만 해도 크리스탈을 주니까 어쩔 수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A918_
_____ 크리스탈 / Krystal RN : Krystal Jung KRN:鄭秀晶 / 정수정 BD:1994'10'24 ‥ sub reader / main vocal _
ChwiDragon
****rien 소울 크리스탈 빼면 다시 카벙클
phantom_wongo
...검은 마법사가 크리스탈 가든을 가져갔으니까 가보라고? 나 보내고 원고 안하려고 그러는거지-? 빨리 해!

ji99123
****o_ji 그 나는 네이버 ㄱㅖ정이라… 네이버 게임캐시 계좌이체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그런거 있고 결제한다음에 크리스탈로 바꾸면 돼! 근데 파판 그걸 결제할때 본인인증이 필요해서…
CORASAN_
****SAN_ 뭐야 ..!! 그냥 쿠키런의 크리스탈같은 존재를 준러였잖아?!?! 낚였어낚였어
FF14_Hanerich
불크리스탈 1000개 채우고 바람크리스탈 200개... 데구르
grgrgr75
****m_g 크리스탈 잔에 먹었네
my_fraisier
****felicita 한사람당 저렇게 부담으로 아는...? 크리스탈샵 의상파는거 잇나 찾아보다가 발견
o3oa0000
****0000 8 못사귐. 이분도 크리스탈 유리가튼 사람이라 물만 담아도 깨질까봐 불안한 느낌이랄까...전형적인 글쓰는 예술가 타입이셔서 비오는데 삘오면 비가 참 아름답지 않아?하면서 우산안쓰고 서있으실거 가튼..
raen_se
****n3 크리스탈 가챠중에 B급으로 나오는 애들이 있는데 얘네 중에 쓸모있는건 위의 링크에 달려있어요. 얘네 빼고 나머지 애들은 도감작 하고 나시면 다 갈아버리세욧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krijstal

From Twitter

sanctification5
****in_ 학자의 소울크리스탈을 얻은 잘못
Tillnim
****ide_marjoly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치사 오타에여 귀척ㄱ아닙니다 ㅠㅠㅠㅠ ㅠ ㅠㅠ헉 꼬인 세계관 좋아요!사실 처음엔 빛의크리스탈ㄹ 머 빛의전사 이러길래 ...? .. 손발폄 이랬는데 계속 진행하다보면 참 이것저것 살펴볼 요소가
kyeo_o
****se12011 ****ow1223 ****ng_good 저 코에서 신성한 크리스탈이 나올것ㅅ만 ㄱㅏㅌ네요
Arcturuses
****2_ ****oon5 크리스탈부터는 크리스탈도 사와야한다고 합니다
vndfj1
****yana_01 크리스탈가든침실안 좀도둑녀석과.avi
Pendlton_CC
****sk23 쥐가 마법 크리스탈에서 치즈를 꺼내갈 것을 알기에
B_attle_Seraph
엘 크리스탈 전개 .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slicepickle

From Twitter

vndfj1
팬텀루미로 이름지으면.... 음음.... 크리스탈가든침실안 좀도둑녀석과.avi ....?
marettJD
사촌 중에 엑소는 없지만 몇다리 건너면 나도 엑소 지인이다... 대학 후배 엄친딸이 크리스탈이고 내 동생의 지인의 지인이 불공평해 작곡가다,... 그래 고작 몇 다리... 눈물
ssunin_j
으 아니 크리스탈 생기니까 가챠 돌리고 싶다 ?
Antian_D_Butler
****Butler 다시 망토 안쪽을 뒤적거리며 빛이 번쩍이자 대충 어디선가 크리스탈잔에 담긴 물이 나왔다. 충분한가? 뭐 며칠 굶은것같은데.
CheeringLetter
그래서 이번에 새로 생긴 친구들은 프린세스 오브 크리스탈이랑 사쿠라랑 미오쨩!
527asd
크리스탈 저 반지 살꺼닷ㅎ 존나 5개나 살꺼야...
yeombyung
적금 타는걸로 뭘 할까 진짜 수십수백번 고민했는데, 가방을 살까 옷을 살까 막 진짜 고민 많이 하다가 소심하게나마 루밍에서 엄청 많이 질렀음! 그래도 사고싶었던 가방 크리스탈 하이스쿨백 보다 80만원이나 싸다 .. .. ..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5b15c0c9792044e

From Twitter

even_zz
오나도 걸그룹최애 걸스데이 민아 소시 태연 에펙 크리스탈 에오에 서유나 나뮤 경리 민하ㅜ 마마무 화사 레벨 조이 시크릿 전효성 브아걸 나르샤
momoVEVO
뒤에 군무 너무 좋다... 크리스탈 얼굴만 보느라 군무 다 놓침
2_jeai
걸그룹 내 최애!! 걸데 혜리 에핑 은지 소시 티파니 맘무 화사 엪펙 크리스탈 엑시드 하니 원걸 유빈 그외 그룹내 멤버 이름 모름
hunnnnni
크리스탈값으로 4천골드 나갔다.. 울고싶다..
Hyolynstar88
한국어 이름은 정수 연 제시카와 크리스탈 정수 정이다
RockAngel__
헉 나 까까런 크리스탈 많이 모았는데 무슨 쿠키 살까
Hera_bot
헤라~크리스탈~파워 <|`・ω・´#|/ !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kkoman19

From Twitter

Wawab3721
두개 버리면 카오스 크리스탈이네
HoonDelier_0321
****Delier_0321 7. 비투비- 크리스탈같이, 포미닛-싫어, 려욱-어린왕자, 빅스- hot enough 요즘 이 네곡만 무쟈게 듣는..
Do_sae_
헉 쿠키런쿠키뭐살가요 크리스탈모았다!!
SU_NA_Na_OH
****rewq0502 파판공홈에가면 크리스탈샵-이용권 있는데 30시간 이용권 클릭ㄷ해서 결제하시면될거예요!!!!
Gsty14
****uh99 저거 완전 그거 아니야 크리스탈 빔
SU_NA_Na_OH
****0502 세드니임 결제완료햇거든요 근데 본인인증을 해야 정량제 결제가 가능해서요 일단 크리스탈은 충전되어있으니까 세드님이 정량제 결제하시면 될거같아여
BxHUG
****U ? 나 크리스탈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assllllaaa

From Twitter

_bkmoon
크리스탈의 화신. 너무 다단계 다이아몬드인 것. 용사여. 듣고, 말하고, 생각하세요~라며 자캐를 떠받들지만 사실 여기 접속한 사람 다 그런 거니까 이 모든 건 크리스탈의 음모 같다.
ggpoq_
새해라고 크리스탈주고 오류뜰때마다 죄송하다고 크리스탈이랑 별거 다 퍼주고 존나 이벤트도 방빵하고
kai_exo_L
쿠키런 크리스탈 99개 모아서 설날한정판매 펫사려했는데 막상 지금 120개갇되어서 존잘쿠키사고십음 고로 99개사멵되는건가ㅎ
_Saturn__92
에프엑스 크리스탈 ➡️ 내 여신님 진짜 넘나 예쁘다 누군가 날 자꾸 엮어놓는데 왜인지 난 하나도 모르겠고 20 일 정도 남은 거 같은데 나 살 빼야겠다
QWERTY_614
****urn__92 에프엑스 크리스탈
huge_em
****tal_1128 크리스탈님이라 부르면될까요?! 히히 휴지라구 불러주세요~!!!😇 헉 설이네요!! 새해복많이받으시구 잘부탁드려요!!!♡
ttaehyeongs
****rysta ****VERSALERPE 둘, 셋!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뷔입니다! 크리스탈 선배님 맞팔해주세요? ㅎㅎ Mentiom your kkt ID if you have!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goods_exo

From Twitter

ff14_kamello
오늘 다시 이렇게 할랬는데 폰이 맛이 가서 여라펠ㄹ로 변할수 없었다.. 오갈데없는 내 충전된 크리스탈 흑흑
eabcdyoung
토니: 헐크가 지금 +♤÷&#*☆인데 데려와야하지 않을까? 닉퓨리: 아무래도 헐크를 데려오는 것이 맞는 것 같군. 퀘스트: 헐크를 데려오세요! >>>>>크리스탈 1,000개<<<<< 어벤아카 과금유도 어메이징
kimdoall
****is_Guee 넵 지금 크리스탈 주는거 같아요 0 9 얼른 접해보셔요! 헤헤 구이여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즐거운 명절 되세요 ^///^❤️
kiseily
****uno_TE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담 감사합니다🙇 티상도 지금도 존잘이지만 슈퍼문크리스탈파워 존잘이되고 일본어 마스터가 되고 츠루이치 삼피책을 내주길! ??
kimdoall
크리스탈을 열씨미 모아 시나몬맛을 샀어여!!! 흑흑 술자니는 행복한 쿠키더쿠에요...!
Cozmalol
****M0720 한괴밀은 매칭 하면 크리스탈주는거 안하지?
Arete_b
아이스 크리스탈 인피니티를 47로 로맨스를 46으로 코어락을 48으로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soojours

From Twitter

fillot_DL
뭐... 사실 크리스탈 귀걸이랑 같다는게 쪼오끔....
yn_sung
****estar20 문 크리스탈 파워세일러문보고싶다반사
yubikiri_ms
****ieRun_Tip 세배크리스탈을 주시죠!
fillot_DL
난 쿠키런 하면서 제일 끔찍한게. 크리스탈 동물 보물이 올해 처음 나왔단거야.
IceCakeCream_
****asy 크리스탈~~~신호지세!!!
en10shot
야호 크리스탈이다
spinel_17
커흐허으억 내게 설날은 괴밀아가 15크리스탈 주는날일뿐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JGGBaSvwB5EdUUj

From Twitter

telsandre
크리스탈 생겨서 보물 업그레이드 함...;;
soraheena
****is 내가 크리스탈과 선물상자, 코인을 모아뒀다가 한번에 지르는 이유! 크리스탈 400 상자100 코인 50만 보유중
CookieRun_Tip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접속시 크리스탈을 드려요!
_ygang
****_123 ㅜㅜㅜㅜㅜㅠ흐어어응어어엉엉크리스탈은너무이뻐서ㅓ....이뻐서너무슬픈.......다즈님듀^-
margato_lu
****a94 허헣허- 그.... 크리스탈샵에서 찾기가 거슥이 하긴해요.... 다음번엔 꼭 30시간자리로 결제 하십셔...!! 토닥
hapaday158
아 여덕사촌언니한테 크리스탈이랑 아이유 사진 받음 아...존나 좋아...
diSorde___r
아 싯바 피시방 무기에 크리스탈 박고 또 안뺏네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Luzern___

From Twitter

Lasedia_jewelry
테마팔찌 스노우 화이트 동화 백설공주의 이미지 컬러로 제작한 팔찌입니다. 사이즈: 14.5cm~15cm 가격: 15000원 사용 원석: 락크리스탈, 레인보우 문스톤, 가넷, 오닉스, 아메지스트
talk_Rida
****is 아녀 케바케같아여... 저는 깃털 9강 했는데 깃털은 별 무리없이 쭉쭉쭉 올렸는데 크리스탈 왕관 강화는 8강에서 지금 몇십만원, 몇백을 날렸는지.. ㅂㄷㅂㄷ
E_Dn_19_UK2
****17_UK2 크리스탈 존나 열심히 모았는데... 다시 현란하게 손을 놀린다.
sujunqies
****STAR ****oxng 안녕 크리스탈 정 있어용~~^^
E_Dn_19_UK2
****17_UK2 크리스탈로 살아난다. 신기록을 포기할 순 없었다...
bb___GH
****wht 넵ㅋㅋㅋㅋ 겨자님 문크리스탈파워 장착하고 다니시네염 ㅋㅋㅋㅋㅋㅋㅋ
EXO_0506_0522
****nbalral 비타민으로 착각한 크리스탈라이트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likeapedestal

From Twitter

Ferreroya
****see_Yune 크리스탈 넘나 좋아영 ><
JK_H207
****na1158 헐? ? 크리스탈? 사스가 크리스탈.... ㄹ아니다....
Rang_Back_up
그런 연성 보고 싶다 아리오테한테 미하엘이 먼저, 크리스탈 타워에서 기다릴게. 이랬는데 중상상태로 나오는 거 ☜ 실제로 마지막 보스 장판 때문에 반피로 깰 때가 많음
suu_e_chann
쿠키런 크리스탈 모아서 보물뽑기를 할까
toti_FF14
****n5715 조아조아...그치만 크리스탈이랑 군표가 먼저야... 렝븐님도 군표 모아조요.. 저에게투자해주어..
lm_lina
와씨 크리스탈 원석 1강에서 9강으로 풀강하는데 코인 평소보다 2배는 더 듬...뭐지 보유효과 있는 애들은 확률이 더 낮나? 순식간에 200만 날아갔네 ㅅ;
noad1234
찌밤 뒤져서 크리스탈 깨졋서 ㅠ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fxRandom09

From Twitter

mingbe_KMA
피묻은 크리스탈이야!!!
CUBECLC_OSH
****qt 안녕 크리스탈! *^_^* 저도 만나서 반갑습니다 It's ok
mame_pann
****bon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마마크리스탈이 관여될때마다 굉장히 전연령화 되면서.... 이런 연출은 이제 그만... 😂😂😂😂
CUBECLC_OSH
****E_NYN 크리스탈 크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의 오리더 승희입니다. 환영에서 감사합니다 나연씨 *^_^* 고래요, 우라 친구하자 o ^▽^ o
toti_FF14
****n5715 훌찌럭.. 집 아니에요? 저 크리스탈 2천개씩묶어파는놈들때문에 광부 키우고잇어요..흐흑.. 언능 목수도 3성 뚫어서 악기즈 다 만들거라능!!!
BEHEKAMINA
****_pann 저도가툰생각............. 먼가 초반부터 마마크리스탈 관련 영상들이 죄다.....
825js
여러분 이것은 세레니티 크리스탈 웨딩 티아라입니다 가격은 41만엔 한국돈 400만원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aniel_Gene

From Twitter

CUBECLC_OSH
****ukng 크리스탈 크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의 오리더 승희입니다. 환영에서 감사합니다 선배님 *^_^* 맞팔주새요? o^^o
CUBECLC_OSH
****jyerin 크리스탈 크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의 오리더 승희입니다. 환영에서 감사합니다 예린저씨 *^_^* 저도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
jonakaig
****ylala 나 알티한거바밬ㅋㅋ 크리스탈 프사한앸ㅋㅋㅋㅋㅋㅋ
insangsomyel
37500 크리스탈을 지르면 되는데...
mjgyulm
일상생활 중 파판 생각에 빠져있는 것을 《어머니 크리스탈의 인도》라고 한다
spadh
****h 크리스탈 : 내게 여덕의 문을 열어준 첫 여돌 언제 첨 좋아했지..? 한창 제일 좋아하던 때가 핫써머랑 막 하이킥 할 때였는데 진짜 여신으로 추앙했음 지금도 제일 예쁘지 우리 숮엉이
kai_exo_L
쿠키주제에 내 최애헤어를 하고있다 사라는계시.. 낼 크리스탈충전해야지....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aniel_Gene

From Twitter

ElkaPolendina
요즘의 엘카는 난 얼굴이 긴 냉미녀상과 대표적으로 크리스탈 얼굴이 동글동글한 감미녀상 대표적으로 쥐징이 을 좋아하는 구나 하고 뭔가 혼자 납득중이에요.
bing_0325
****atermelon_ 문크리스탈파워!!!!!!!! 파아앗
jhee9503
크리스탈 모여서 시나몬맛 샀는데 얘 너무 귀엽다!! 사자마자 풀렙해서 카드 마술 엄청 자주 부리는데 굉장히 다양한 마술을 부려서 좀 놀란....!! 0ㅁ0....!! 하는 내내 다음은 무슨 마술을 부릴까 하면서 기대했다.... 십덕사
1121JUDY
****erdeering ****ong0324 ****D1121 문크리스탈ㄹ 파워 메이크업!
pIedis___I7
****yu_marry_me 꼭 크리스탈만 걸크러쉬는 아닐텐데.
Hongcharedcar
****ebea 엘이............. 나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100개 뜯었어....
Jkop_love
****tom_for_v 그러고보니 크리스탈 가든엔 그런거 없을거같아...엄청 고급스러운거만 있을꺼야....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lottilorri

From Twitter

StunningBaek
****bun 존나 닮아씀 진짜 제시카 둘째동생 아님,,,? 나 ㅊㅓㅁ에 언니가 클쓰 조아해서 크리스탈 사진 올린줄 알았는데 롤리캠이라 아 아니구 이랬음
Mikk_islet
무슨 일이야......크리스탈 없이 걸크러쉬 특집 같은 거 만들지 마.....나는 팬도 아니지만 걸크러쉬=크리스탈임을 아는 걸...
StunningBaek
아 수리언니 존나 크리스탈 닮았다 진심으로
StunningBaek
****bun 헉 나 없는줄알고 ㅜㅜ 이러면서 내렸는데 있었슴 언니 존나 크리스탈 닮아서 조아 헉헉 얼빠 연
Pearl_for_her
****ng 더군다나 소중한 사람들은 모두 이미 지구에 와있으니까. 스티븐, 크앙, 크리스탈 젬 동료들. 오, 페리도트도 크리스탈 젬이지 이젠. 그리고, 로즈도. *웃음*
CookieRun_Tip
* 펫을 뽑으실 때는 지금까지 얻은 모든 펫을 8레벨 해주시면 무조건 새로운 펫이 나오기 때문에 크리스탈을 아낄 수 있습니다.
namsin1991
그리고 스발 강화 8강하고 9강 가려다가 오닉스랑 크리스탈 메소 다 날리고 다시 8강으로 만족함...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naerinGG

From Twitter

shirosaki_krbot
크리스탈 배리어!!
ruwen19
****umik 크림이 크리스탈가든 메이드죠?? 그건 마이너 인정
elastique_
크리스탈...흑흑..너무앱버........... 에프엑스 왜이렇게 다들 멋지죠... 반한다......
idol_poem
어떻게 사랑을 시작하게 되었느냐 그것을 내게 묻다니 가혹하군요 수많은 눈길을 읽으시고도. 그대를 보는 순간  비로소 인생이 시작된 것을 / 바이런, 어떻게 사랑을 시작하게 되었느냐 묻기에 #에프엑스 #크리스탈
Mingssogi
****20xox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구뿌순다 문크리스탈메이꾸업-!!
Luna_Caerulea
메이플 최고의 사약은 블랙헤븐X크리스탈가든 아닐까... 누구 저랑 이거 파실 분?
SVTvely_0526
****ely_0526 지금 듣고 있는건 아닌데 최근에 들은 노래! 진짜 노래 엄청 좋음ㅠㅠ 크리스탈 목소리 이뿌고 첸은 가창력 짱이고👍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klarystal

From Twitter

_hodan_
아...세븐나이츠 크리스탈쿠폰 어쩌지
WINNER__J
과거 트위터에 탑이랑 크리스탈이랑 사귄다니ㅋㅋ 헛소리 확 패버릴까부다라는 내용의 트윗을 남겼었다. 트윗의 취지는 확인 되지 않은 루머를 진실로 받아 들이고 이리 저리 말을 옮기는 누군가를 때리고 싶다는 것이었다 참고로 크리스탈 더쿠.하앍하앍 정수정
yeonpi
****ing_ ㅋㅋㅋ sr이 2개라서 하나만 뜨는 경우도 많아여... 그래서 저번부터는 메달같은거도 드랍하고 그걸로 보상카드나 스타?크리스탈같은거 사게 바뀌었어요 그래도 랭킹같은거 없어서 편해요
Ritsumao_ATM
쿠키런할때도 이렇게 크리스탈을 흥청망청쓰진 않았건만
WINNER__J
****ing_u_so 내 말이ㅋㅋㅋ 나 오히려 크리스탈 더쿠인데ㅋㅋㅋ 나 자는 사이에 에스크 존나 더럽혀 놓고 토낌^^
WINNER__J
****ing_u_so 나도 탑이랑 크리스탈이 사귄다니 말도 안돼 라는 트윗을 남겼는데 크리스탈 욕하지 말라고 알계로 공격받았음^^ 세상엔 별것들이 참 많아
BREAK1NG_FREE
****ngsomyel 혹시 크리스탈 선물 안 된대요? 선물 되면 제가 대리 결제 해드릴 수 있는데....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RMSUTJR

From Twitter

Mingssogi
****ssogi 1.내새끼1호 밍쟌 내 첫 트친에서 민속이시규로처음만나 덕메로 문크리스탈메이크업하더니 이젠 내새끼1호가되었다ㅅb 진짜 이런천사가없다 순수한데귀엽고 예쁜데착하다 신은 공푱하지않다는걸 보여주는 예시라고해두겠 내새끼
apple7722
맞아요.. 말렉크리스탈..
lllceclll
****ILL_U ㅋ ㅋ ㅌ 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스탈ㄹ허맄앭ㅊ ㅋㅋ 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설빙알바복입은 사샤가 머릿속을맴돌아 연성해주세오........ 넙죽
yasilverspoon
****yana_01 ㅋㅋㅋ 부부싸움한날이면 처가에서 친히 크리스탈가든을 박살내려고....
DOLI_100per
****naawv 멋져 막 에펙스 크리스탈같애
k_uma_Lim
굳 훌륭한 크리스탈이다
femsub_haru
이쁘거나 귀엽거나 섹시한 여자, 저도 좋아합니다 ex 현아, 가인, 밀라 요보비치, 송혜교, 김고은 치인트♥︎ , 캔디스 스와네포엘, 레아 세이두, 유이, 아이유, 김소현, 김유정, 하지원, 한효주, 수애, 장쯔이, 유역비, 크리스탈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rvwenxy

From Twitter

Juni_kkoma
최xx 태연 크리스탈 두탕인데
ihaewol
****chal1004 토니모리 크리스탈 뭐시긴 약간 붉은기 돌고요! 펄이 약간 들어간거 원하시면 스킨푸드 머핀케잌! 무펄원하시면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이건 조금 개인적으로 짙은감 약간있어요 머리라인 정리하시면 더페 헤어섀도우 제일짙음
eikwalts
****l_duk_duk 하이델린께서 크리스탈로 속삭이셨다...... 나루드 톤으로
toprei8
내가 존잘 글러였다면 당장 김혜수/크리스탈/현아로 글연성을 했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겨우 ㄱㄴㄷ 뗀 수준이구요...? 눙물
tennisyaroze
****mevosh 상태는 완전히 s급은 아니지만 깨끗하게 썼어요 크리스탈케이스 다 있고 필름도 새거 하나 넣어드릴게요 붙여놓은게 이상하면 제거하고 다시 붙이세요 지금... 제가 시골와있어서 사진이 없어요😂 내일밤이나 모레 아침에 보내드릴수있어요
RRE_678
다음시즌까지 헤비는템파밍안해오.. 부캐 색깔크리스탈이나 카크모으러갈때나쓸듯
But_Im_A_Crab
****due0 그런가요... 지금 크리스탈 모이는 거 봐서는 한달에 한번 프팩 까는 거 같은데여...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J_TIPI

From Twitter

Skypoke_wing
****_crowly 맞어 얼음성인가 그거 별 100갠가 모으면 크리스탈 100개줘
But_Im_A_Crab
****due0 에이... 키우지 못한 3성 1렙 몬스터가 많아도 크리스탈은 프팩 깔거예요ㅋㅋㅋ
toprei8
****ei8 특히 히트맨 현아 이거.... 가죽 상의에... 워커... 총... 흑발... 레드립... 현아... 코피 퐉 크리스탈은 청초하지만 날카롭게, 가녀린듯 보이지만 강단있는 그런 캐릭터로 그려졌음 좋겠다ㅠㅠㅠㅠㅠ
residue0
****Im_A_Crab 크리스탈은 이때 지르라고 있는겁니다
posom_DP
이름도 귀엽다 크리스탈봉봉이랰
Dialog_NT
유키하나「분위기를 밝게 만들어봐! >ㅁ< 888」 코우헤이「문크리스탈... 파워??」 야나기「...문 크리스탈 파워....」 바쿠온「문크리스탈파워~~~~~!!!!>ㅁ<」 시타「아 햄 질색 」
binch_o
****n0666 마자 크리스탈 예버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J_TIPI

From Twitter

yano_pauli
가끔 던전 중에 크리스탈 무효화 지역이 있어... 그러니까 던전을 돌 때는 적정레벨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고...파티도 중요하고... ...경험담이냐고? .... .....
_130111_
원래 테니스스커트는 크리스탈이 입어야 예쁜거지!하면서 극딜했었는데 샀다 ´ • ‧̫ • `
CookieRun_Tip
* 크리스탈 보유효과 보물은 최우선으로 강화해 주세요. 마법가루 보유효과 보물도 마찬가지로 우선순위에 두고 강화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HYG_HDM
퍼즐...아까 밤빛이 말 듣고나니깐 진짜 크리스탈퍼즐 같다.
toprei8
김혜수/크리스탈/현아 셋이서 주연하는 연성물 없을까ㅠㅠㅠㅠㅠ 젠장 덕심이 차올라 미치겠는 것 ㅠㅠㅠㅠㅠ 셋이서 아메리카노만 마셔도 크으으으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도 케미가 터질 듯ㅠㅠㅠㅠ 으어어어ㅓ 셋이 주연으로 영화 하나 나와주라주
m_mung_
나도 말렉크리스탈 1개 이상 받아보고 싶다
yasilverspoon
크리스탈 가든에서 설날 보내는 팬루 보고싶다 메이드들도 다 휴가주고 조용한 크리스탈 가든에서 팬텀이랑 루미너스랑느긋하게 아침맞이하고 팬텀이 브런치만들어서 같이 먹는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J_TIPI

From Twitter

salepb1
더 클래식 첫 번째 포토북 I like you do you like me? 판매합니다. 한 번 펴보고 다시 펴보지도 않았구요 특전도 전부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크리스탈 #정수정 #포토북
meumeu_krbot
모챠챠는 얼티메이트 공구로 고치면 되지만 메우메우의 이 순수한、크리스탈릭 하트는 그렇게 간단하게 낫지 않아 메우。 린린 선생님은 책임 져 메웃! #meu_botw
MAESTRO_CPbot
크리스탈~!허리케인~!!
toprei8
요새 예능에서 걸크러쉬 특집이라고 김숙/송은이/이국주 씨를 캐스팅하는데 물론 이분들도 좋지만 내 생각에 걸크러쉬 본좌는 김혜수/크리스탈/현아임. 셋이서 레드립 뽝 바르고 캣워킹하면 티비 앞에서 무릎 박살날듯. 그러니까 캐스팅 소취요...ㅠㅠ
But_GGochu
****keG 고대인의 미궁 크리스탈타워 ->시르쿠스타워 예요 ㅋㅋ 크리스탈타워부터 꺠야 시르쿠스 열수있는!
HYG_HDM
아. 크리스탈퍼즐 그거아냐? 입체모양 만들수 있는거!
ssongmi_0w0
****gmi_0w0 이름은크리스탈봉봉!!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fxojngs

From Twitter

NtGlimmer_HDM
조각..그거같다 크리스탈퍼즐...?
JWC_for_you
이거 엄청 예쁘지. 크리스탈 봉봉? 이라는 사탕이라는데 수제사탕이래
tweet_mylover
어딜 봐요 어딜 봐 어딜 봐 여길 봐요 여길 봐요 여길 봐 사실 넌 좀 예뻐 크리스탈같이 빛을 내곤 해 난 흠칫 놀란 샌님 같이 힐끗대곤 해 참아보려 아무리 애써도 자꾸 생각 나 밤하늘의 달빛보다 아름다워 누구보다 ****600
______wit
****taru 대거크리스탈파워반사
HS_DSK
****k_eu_eukk 소울크리스탈
harperbbaa
****esp 제발 류수정팬이면 크리스탈펠리스
nuaaaaaaaa
****keG 크리스탈 타워 퀘스트 하세요!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JWC_for_you

From Twitter

TOGASHi_YUTA__
이 몸, 저런 반응을 잘 안다. 저런 반응은 보통, 이쪽 세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거의 전부라 표현해도 좋을정도로~ '일반인' 녀석들의 대표적인 반응. 그래, 나의 《암흑의 크리스탈 센서》 가 저 녀석을 보고 '일반인' 이라고 말하고 있다.
new_muzi
이번 달 새 쿠키가 화분 껴안고 있는 이쁜이면 좋을텐데... 이번 달이 아니면 언제 나올까<-< 걔 맞이하려고 코인이랑 크리스탈 그러모으고 있는데
song4337
****dajj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크리스탈이 있었군요!!!!! 어머 엄청 더더더더 크게 키워야겠습니다 으르흐흐흐흐흐흐흐 음흉음흉
fxojngs
does my cheeks look like strawberry? ㅋㅋㅋ#크리스탈 #krystal
DJ_TIPI
듀쇽4도 개선판이 나올거 같지만, 일단은 그 전까지는 요 두개로.. 실버한정-한국미발매, 크리스탈한정
hayamnC
니노미야대 곧 나오겠지ㅠㅠㅠ하지만 그 전에 나스를 위해 크리스탈을 모으자
park_human_woo
눈부신 오늘 밤 이 시간속에 그보다 빛나는 너의 두 눈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 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tiktok9809

From Twitter

DJ_TIPI
후면은 그냥 회색 불투명 ㅜㅜ 전체 크리스탈로 해줬으면 훨씬 좋았을텐데
DJ_TIPI
듀쇽4 한정 크리스탈 좋다 근데 후면이....
Angry82pigeon
온갖 원념이나 의지가 침식하는데 크리스탈의 힘으로 겨우겨우 정신을 오염당하지 않고있는거면 좋겠다... 강해질수록
BLUE_to_ME
크리스탈 기적의 존예다......
sujung_puppy
크리스탈 + 강아지 형태로 할예정이에요 예쁜 이름생각 나시면 디엠으로 보내주세요!
_117__
****xo 이번에 어디 층을 깨면 크리스탈 준대서 크리스탈 모으려고 하고 있었어요ㅜㅜ 근데 진짜... 폰 던질 뻔 했어욬ㅋㅋㅋㅋㅋㅋ
BearFlyRekaf
헉 세뱃돈 봉투까서 말렉 크리스탈 10개나왔다 개이득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chickadee109_dr

From Twitter

klarystal
정수정 a.k.a 크리스탈 정.
windsisle
어제 올리브영에서 사온 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발라보니 괜찮은듯...에뛰드 크리스탈이 광고하던 그 마스카라는 바르고 금새 말라서 지속력은 훌륭한데 지우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속눈썹 다 빠질 거 같다.
Chim__Ha
****umik 크리스탈 가든으로 가야겠어..
WeaverKelby
바이엔슈테판, 역시 넌 진리. 크리스탈, 헤페, 비투스 어느것 하나 버릴 맛이 없엉ㅠㅠ
ksjkec
****2cslove 오 크리스탈?ㄱㅅ
ill_zum_ill
우주초월크리스탈문!
uyunangnang
****7_MarKP ㅠㅠㅜ으아 감사합니다 크리스탈님 번역 항상 잘 보고 있어요!!!!! ㅎㅎㅎㅎ ♡♥♡♥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irrejustice

From Twitter

surissp
여러분 인공 크리스탈 깍아서 만든 하이힐이 있다는데 그거 바닥에 조금만 마찰 시켜도 불꽃 튄데요 이름도 드래곤어쩌구임 아스한테 신겨 주세요 이브닝 드레스 입고 불꽃 하이힐 아스 ㅠㅠㅠㅠㅠㅠㅠ
gozarani1029
크리스탈 나이트파티 존예잖아
BRUTE____
****___ ㅋ ㅋ ㅋ ㅋㅋ안그래도 들어가니까 뭘ㄹ 왕창 주긴하더라구욬ㅋㅋㅋ크리스탈 10개인가랑 얄쇠 30개에 10개를 더주던가..! ㅋㅋㅋㅋㅋㅋ이정도로 줘서 무제한비슷하세ㅜ할수있을거같긴해요 ? ㅋㅋㅋㅋ
yuzuya021
코나미미미ㅣ이이이이ㅣㅣ! 크리스탈윙!!!!!!
chocostick17
부호자식 크리스탈을....
RM_chocoma
****is_pupang 셀러문 크리스탈 검색하면 나올거에요..! 강추👍👍
tmang_o
그래요 역시 약 400판을 뛰는건 님들이 봐도 좀 무리같죠? 크리스탈로 사고올게ㅋㅋㅋㅋ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k_uma_Lim

From Twitter

HA_CLA_O
****ical_phinn 초코보-길가메시 섭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여제님의 부름을 받았으니 다시 돌아가긴 해야하는데... 저는 크리스탈의 부름이 더 급해져버렸서... 죤 우리 만나서 피방갈래요? 죤2
ninoha_0w0
연금술 보다는 마법같다구요? 음.. 기준에 따라서는 그럴수도 있겠네요. 마침 고양이도 있는데, 이참에 마녀컨셉은 어떨까요? 문크리스탈 파워☆ 티로 피날레☆ 네? 이건 마녀가 아니라 마법소녀라고요?
agarose326
****tal7o7 크리스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lalakyj
요즘 크리스탈이 너뮤 조아..
tmang_o
크리스탈은 모여있는데 보뽑을 할까 쿠키를 살까...
jsoojunqssi
Stage Name : Krystal 크리스탈
naerinGG
kustomeyewear남자도 여자도 좋아하는 fx 크리스탈! 너무예뻐서 질투도 안 나는 그녀!💕 이렇게나 예쁜데 스타일도 좋은 완벽한 수정씨의 선글라스는 #adsr 🕶 #넘사벽 #크리스탈 #수정 #fx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idol_poem

From Twitter

monokuro_66
세일러문 크리스탈 작화는 나쁘지 않다. 방영 전에 염려했던 것만큼 어색하지도 않고. 하지만 구작화가 넘사벽인 것에는 동의한다. RT
soojgnie
— kkimtaeyrn in da prev. known as yonca/xiren. ✧ 에프엑스's maknae 정수정 크리스탈 정. ✧ MeU & Jessica 💕💕
benzen_ff14
1층이나 외우고 크리스탈탑 3층 공략이나 봐야지
HuiY_FY
****E_FY 크리스탈 내꺼.
tinyapl_
****er_1210 이분 크리스탈 버전으로 하셨으면 뭐로 하시려고...
silver_1210
마! 느 집애 포켓몬 크리스탈 있냐!
DarthNihiluss
초코보서버여러분 크리스탈타워 미궁 매칭좀 도와주십셔 초행석판이 기다리고있습니다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namsin1991

From Twitter

neyorang
크리스탈 충천해놓았다 누군가 꼬득여줄때 바로 한달 끊어서 달려가면 될듯 ^Q^...
Barr_1233
****bit 흐흑 서포트형 딜러ㅠㅠㅠ전 대신 흑마랑 솬사랑 학자 소울크리스탈 조간만 얻어서 이것저것 다해볼거예요!
Rarin_89
아 장난한야 로터스 무전기 6개에 크리스탈 파편 150개 에 돌화단 떡국 모자 내놔
bab_paeng
크, 크리스탈 보다 니, 니가 더 좋은 게 다다다당연아아악 벽에 머리 개쎄게 박음
fx_COPIPE
선영: 엠버언니 이 포켓몬 게임 진짜 재밌어!! 엠버: 그치? 몇마리 잡았어? 선영: 3마리 잡았는데, 이름도 지어줬어! 엠버: 오..뭔데? 선영: 음..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선영: 그리고 지금 나온 애가 엠버야 엠버: 엠버의 10만볼트!
Trey_03_krbot
그건 그저 크리스탈의 사명을 다하기 위한 힘입니다.
remtokimiya_bot
그렇지만 크리스탈이 싸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들은 무엇을 위해 싸우고 있는거야?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1121JUDY

From Twitter

ghizuu
아 웃겨! #크리스탈 #정수정 #Krystal
aring0912
이모 : 나 이거 얼음탑 깨줘. 크리스탈 받아줘 나 : 안돼 이모 30층밖에 못 가서 이 다음에 못 깨 내꺼로 돈좀 벌어줘 이모 : 나쁜놈아
kiyer0116
아...한ㄴ효주...태연...크리스탈...아이유...나랑결혼...
SeoG_XD
****22 무리... 지금 크리스탈 12개 정도 있는데.. 단챠로는 안 나올 것 같고.. 침착
yeom_byeong18
ㅋㅋㅋㅋ그리고 제일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습스가요대전 카감이 진리를 얼마나 좋아하는진 모르겠으나 성의없이 대충하는 부분 졸라 잘 캐치해냄ㅋㅋㅋㅋ심지어 크리스탈 파트였는데 아래 잡았어... 박수
su_steven_bot
난... 나도... 크리스탈 젬이야! / S1E48
ssengh_K
****iryeong 먼가 잘 컷팅된 반지의 아름다움보다는 크리스탈 조형물같은 아름다움이조...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don_eeee

From Twitter

Ditdeeda
글고보니... 나 포켓몬 심지어 02년도에 한 포켓몬 크리스탈부터 도 공략 보면서 깼음.... 공략 안보면서 깬 게임... 있나... 생각해보니 게임의 엔딩을 본 역사가 없다
thddklsdud
저는 크리스탈 타워도 아직 안 뚫었다고....다들 언제 뚫으시는지 신기해.
SeoG_XD
****22 헉ㄱ 미미ㅣㅁㅌㅁㅌㅌㅌ 불이랑 번개! 아 디트리히 핵 머싯서ㅜㅜㅜㅜㅜ 크리스탈 아껴야하나..ㅜㅜ
dlRndy
이볼빙 브금 크리스탈가든이닿ㅎㄹ개재밌닳ㅎㅎㅎㅎ
P3riwinkleOcean
By kustomeyewear "남자도 여자도 좋아하는 fx 크리스탈! 너무예뻐서 질투도 안 나는 그녀!💕 이렇게나 예쁜데 스타일도 좋은 완벽한 수정씨의 선글라스는 #adsr 🕶 #넘사벽 #크리스탈 #수정…
apilren
그리고 연속뽑기가 똥망해서 3크리스탈이 남았다.




크리스탈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_2015_11_21_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kai_exo_L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_2015_11_21_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misakimei221

크리스탈 정수정 에프엑스 쿠키런 에트나 파티 파워 일러북 중입니다 56천원 예상 Er_Wi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