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00:41 ALL

RINQ0X
2월 9일 선발: 권은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in: 권은빈 김다니 정은우 out: 강경원 기희현 윤채경
YA_hobak
솔직히 식스틴 안본 내 입장에서는 전소미 매력 1도 모르겠음 노래할 때 건들건들한다. 산만한다는 지적이 공감된 것도 있고, 딱히 엄청 뛰어나다거나 스타성 있는지도 모르겠음. 허찬미도 첨엔 응원했는데 너무 핑계대고 실력을 못보여줘서 별로임ㅠㅠㅠ
DTGkim
****yo____ 엄마 회사의 치료사 선생님 닮아서 관심을 가지고 싶었지만 선생님이 더 이뻐서 그냥 회사가서 선생님이랑 이야기 하는게 좋았습니다 허찬미 화이팅
DTGkim
****yo____ 그런점에서 허찬미는 정말 대단한 친구고
DTGkim
****yo____ 투표하는데 도움이 되라고 급을 나누는것일듯 인지도는 허찬미나 전소미를 이길만한 친구들이 없지만서도 결국 실력과 얼굴버프로 이겨버리는 애들이 나올지도 모르니
S412J522
****ly05061127 그땐 몰랐는데 알고보니 허찬미랑 다니가보임ㅋㅋㅋ
langebro
****alllll 전 아직 딱히 좋아하는 애는 없고 별로인 애들은 있네요 허찬미랑 전소연… 님은 누구 좋아하세여!!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HeoChanmiPeru

From Twitter

Naru_0525dal
허찬미 별로..
YUK3AM
허찬미 조련술에 취한당...
Aya_taerisam
****ae_Ri 으엥.....난 그냥 연예인이랑 친해지는 게 신기한가보다 되게 좋아하나보다 이 생각만 하고 넘겼던 거 같은데 ㅋㅋ 이번 2조 사태로 정은우에게 엄청 유리해졌을걸? 13등이긴 한데 허찬미 등수 떨어지고 정은우 붙을듯
NICOLIC_NICO
허찬미 많이 바꼈네
BM_LOAN_NTC
허찬미 다만세 편집 보소 ㅋㅋㅋ 삑사리 무한반복ㅠ
OH_eunsol
허찬미 기희현 김소혜 셋은 고정투표할듯
OH_eunsol
****your2mo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OH_eunsol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sgn07186
프로듀스 101 김소혜 허찬미 조시윤 강미나 김세정
ggong_1
****yj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주나 허찬미 느그혜 느그전 기희연 김나영 각인데 ㅋㅋ
whS200
갑자기생각났는데 그 ㅝㄴ오원 나오는 허찬미 옛날그룹 ㅠㅠ 진짜노래개좋았늨데 남녀공학이랑 파이브돐.스.....☆... 추억의 그룹
DOOSANGOM_9308
****AIU0303 ****254123 난 걔 안다 전소미랑 허찬미
Browntokki56
허찬미는 왜 화장연한게 더 예쁘냐 다만세 연습할때 볼 라벤더빛으로 물들였을 때가 더 이뻐 무대 화장보다...
m_ello_
허찬미 삑사리 났구나...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KSEULGI94X

From Twitter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찬미 무슨ㅋㅋㅋㅋㅋㅋ 은퇴한 보스냐고ㅋㅋㅋㅋㅋ
toqurdmlsksk
허찬미 맞네...
toqurdmlsksk
설마 허찬미..?
11er2n
허찬미는 왜 갈수록 못하는 것 같지
hello1409
야 진심;;; 허찬미 오돌스때 걸그룹 보컬 순위 10위임;;;; 누락된 애들 있고, 그 후에 데뷔한 애들 감안해도 20위 안 상위권인데 어디서 메롱이야
choiukyung
허찬미는 능력은 있지만 운도 그렇고 지금 새 걸그룹들어가기엔 조화롭지가 못해…
YUK3AM
허찬미가 안보인다

sundalkm
틀딱찬미 #허찬미 성격 부릴때부터 욕 많이 얻어먹을줄 알았어. 존나 꼬시다
toqurdmlsksk
운이라고 해야 어떤면에서도 까이지 않게 됨.. 근데 연습생 허찬미한테 실력이 있는데 왜 10년 넘게 연습생만 햇을가요? 라고 물었을땐 어케 대답해야 똑똑한 대답이 되는걸가
toqurdmlsksk
허찬미 보고 소름돋아하는건데 왜 하품하는것처럼 보이는지는 알 수 없는..
toqurdmlsksk
제아 조카 같다 허찬미..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허찬미 환호 받고 등장함
Daniel_Gene
허찬미랑 피타입이 겹쳐 보여 ㅠㅠ 잘 하는데 흔들려서... 음 이탈이라니...
riririRic
허찬미는 이거 연습하다 나간 부분인데 그걸 못하는것..?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undalkm

From Twitter

riririRic
허찬미 ㅌ탈락기원
toqurdmlsksk
허찬미 혼자 소파에 기대있는거 개웃기네ㅋㅋㅋ
toqurdmlsksk
허찬미 일케 보니까 이뿌네...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찬미 1등자리 앉았어..!
whiteflag_crash
101 1화: 김세정S2 미나야!!!!!!!! 허찬미!!!!!!!!!! 전소연 귀여웤ㅋㅋㅋㅋ 어 귀여웤ㅋㅋㅋㅋㅋ 헐 소미 귀여워 예뻐
riririRic
허찬미는 저쯤되면 직업이 연습생 아니냐
sihyun9988
허찬미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ihyun9988

From Twitter

OH_eunsol
강미나 기희현 전소미 허찬미
PD101RANK
#13 STILL #허찬미 Heo Chanmi 더블킥 27.13% +0.03
OH_eunsol
허찬미넘멋져
VitamiN0425
옆에 허찬미인가 개쳐발리네
April_atm_
허찬미 진짜 잘하네...
FreeStyleMCJJ
기희현 찾다가 허찬미 잠깐 머물러 있던건데 왜 은우가...ㅋㅋㅋㅋ
btob_min2411
****ming 난 허찬미랑 김세정이랑 최유정이랑 전소미랑 전소연이랑.... 셀수없다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toqurdmlsksk

From Twitter

mu9gle
허찬미 삼단변화
__comu
근데 허찬미는 좀 부담. 경력에 비해 실력은 잘 모르겠고 아이돌스럽지도 않은 것 같고.. 뭔가 상큼하지가 않음
whiteflag_crash
****eflag_crash 허찬미 쩐다 허찬미 찍을 거야. 그 자리에 앉았단 것만으로도 찍어야될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G_Siyeon00
이부분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촨미언릐 시연: 촨미언희 은우: 촨미언희 시연: 촨미언릐 #플레디스 #박시연 #정은우 #더블킥 #허찬미 #프로듀스101
langebro
허찬미 싫어서 투표 참여한다는 친구 때문에 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l_y_yo
****ee48 허찬미가 걔야..?
RINQ0X
2월 8일 선발: 강경원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기희현 유연정 out: 김다니 박시연 전소얀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Barbiem92s

From Twitter

Yena4pril
****BSOM 유연정 허찬미
kyungsoo0118
재방보는데 허찬미 애가 왜케 싸가지가 없지 소녀시대 데뷔곡 지가 녹음했다고 자랑하는듯이 말하는거부터 맘에 안든다~
YUK3AM
기희현 김소혜 김세정 김서경 김소희 정채연 이해인 허찬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cutesexypretty
선셋이 취향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 허찬미 중엔 없을 듯
fujii1125
오 허찬미 있는 다만세 이쁘당
bk4012
****2 허찬미 부관참시하네
wginseng
여러분도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투표 꼭 꼭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YUK3AM

From Twitter

yachookduckgye
****ficNK 소시멤버될뻔 했다는 허찬미가 혹시 그 남녀공학 멤버여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kh2833
****N__ 근데 솔직히 그 그 그 허찬미인가 걔는 좀 짜증나더라 실력도 안되는데 노싸가지양
DK_142
허찬미는 근데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너무 안쓰러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경력도 있고 정말 잘 하는데 운이 없는 케이스라..
9_2_2_7_
허찬미 저케햐ㅐ도 2조가 이겻겠지,,
melting_talk
허찬미 웃는 입매?가 너무 예뿌다 저러케 시원시원하게 웃는사람부러어
DK_142
아 허찬미가 파이브 돌스에 있었었어,,,,? 이러쿵 저러쿵,,,? 와,,, 잠시만,,
9_2_2_7_
허찬미 외 욕먹는거??? 뭐함???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megxdokyeom

From Twitter

eldldlsle01p1
미친 허찬미 92?
PD101RANK
13 허찬미 Ha Chanmi 더블킥 26.90% +0.10
Lepustimidus_
****tyMob 캡쳐좀해주셈 누군지잘모르겠음 다만세에서 노래못하는건 허찬미가 맞긴한데 막 삑사리내고
QwertyMob
****stimidus_ ****ie9_ 허찬미가 메보?
Lepustimidus_
****tyMob ****ie9_ ?내가아는애가아닌가 파란옷이면 2팀인가 허찬미?
t_ara0729
****iz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허찬미♡
Kon_4545
허찬미 아까 인정할건 인정~ 했을때 좀 그랬음... 다 똑같은 연습생인데 뭘...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JlNSOOKS

From Twitter

ORAL_0607
****dachoong 근데 허찬미는 까일만 하더라
cumitstriker
구제가 된 이유 - 허찬미 프로듀스 101 이제봤는데 ㅋㅋㅋㅋㅋ 아이고
960610_S2
****ioi 걔는 허찬미 목 안 좋은 거 알면 플디걸즈 메보인 은우 시켰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채연 걔 보다는 상큼하게 더 잘 한 소미 센터 시키고 ㅜ 존나 이상함 ㅜ 욕심 개많음 ㅜ
J871022
허찬미 다시만난세계 부르던와중에 삑사리 여러번 나네ㅋㅋㅋ
AlwayS2_you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진짜 화이팅 😂😂😭😭💕💕 방청 보러가서 응원해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flowerIFNT
헤엑 허찬미 삑살 대박이디..
Kon_4545
아이고 허찬미.... 재방송봄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produceminji

From Twitter

7056_1bun
허찬미 별룽~
abcd_13131
허찬미는 왜 아직도 연습생인지 알겠...
rldud2112
허찬미 계속 자기 소시 데뷔조라고 계속 자랑하듯이 언급하는거 개짜증나...
Freeblue7
****andcure 3회는 그냥 허찬미 뭉개는 편이에요. 편집 때문인지 애가 되게 자신만만한데 실력은 형편없고 이런 느낌으로 나와서 담주 순위 보면 확 떨어져 있을 듯
madp0116
뭐조... 허찬미 갑자기 정이 뚝 떨어지는 느낌 스피드 덕질하면서 되게 응원하고 있었는뎀
painandcure
허찬미한테 다만세를 시키다니
SVTNORI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엠넷아이디 남으면 투표해주세요ㅠㅠ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adorable__sz

From Twitter

AlwayS2_you
원오원 투표 까먹지 말자 니가 투표해야 할 사람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my_alps
허찬미 진짜 딱 에셈 연습생 오래 한 애들한테 느껴지는 꼰대 냄새나
ggong_1
허찬미는증말..왜 10년동안저러고잇는지알게됨
4uq1BrnzhuvTQF1
시간되면 프로듀스 101 투표도와주세요:D 기희현 허찬미 조시윤 윤채경 박소연 추예진 한혜리 김소혜 김도연 투표부탁드립니다!!네이버에 치면 홈페이지 나오고 트위터 로그인만 하면 바로 투표 가능합니다 11명까지 투표가능합니다:D
Daniel_Gene
어쨌든 현재 적중률은 5/11. 김세정 2 , 강미나 3 , 전소미 1 , 주결경 6 , 허찬미 9 가 11위 안에 들었네요.
pks9321
허찬미누나 짱이쁘다 허읃...
rldud2112
허찬미니만별론가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IAMprw

From Twitter

ORAL_0607
솔직히 프듀에서 제일 거품 심한애중 한명이 허찬미인듯
D_chimi_8
그리고 허찬미ㅣ~~~!!! ㅠㅠㅠㅠㅠㅠ 옛날부터 남녀공학이랑 파돌때도 좋아했는데 ㅠㅠㅠㅠ큐ㅠㅠ.. 불쌍해ㅠㅠ 좀 뜨라
13ming13
보는 시청자로서 판단할수잇는거 아닌가싶긴함 나는 식스틴 안봐서 걔 인성 어떤지도 모르겟고 그냥 101만 보고 판단한거니까 애초에 101에 전소미들어간건 약간 편법?같기도함 허찬미빼고 다른애들은 인지도없는애들이라 오로지 그방송으로만 판단당해야하는데
qkrwlals_S2
전소미 박소연 전소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허찬미 강미나 한혜리 김세정 일케밖에못정함...
threestar__
크 시방 허찬미 개애잔ㅋㅋㅋㅋㅋ
19911118S2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기희현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RINQ0X
2월 7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박시연 윤채경 out: 기희현 윤유담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YUK3AM

From Twitter

sundalkm
늙은것들은 인간 취급 해주면 안된다. 더욱이 늙었는데 주제파악 못하고 다내는 것들은 츄래라 가지고 밀어부려야 한당개 #허찬미#박,김효진#조미혜
ehdns9541
나 지금 프로듀스101 보는데 재방..허찬미어캄ㅠㅠㅠ 언니..ㅠㅠㅠ 불안하더니..
shy_melodies
허찬미쓸데없는 기교 오졌ㄱ수뇨...
shy_melodies
허찬미 별소리 다했는데 고음에서 씹털리네 어쩌냐 ㅋㅋ
NojamLife_
허찬미 너무 자신감에넘쳐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y_melodies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거 허찬미가 노래 다망친걸로기억하는데
IFNT_V_0711
전소미 기희현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데뷔하자😂😂😂😂😂😂😂😂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twicnayeon

From Twitter

shwh_0208
프로듀스 허찬미 ㅂㄹ 너무 지 잘한다고 자만? 하는듯 유연정인가 걔가 더 잘하드만
NUN1M
오 허찬미 눈을감고 느껴봐 우~ 부분 소름돋음
__BiN9293_
님들 나 김세정 기희현 김소희 김시현 강미나 김나영 허찬미 윤채경 조시윤 주결경 이로케ㅔ ㅌㅜ표하구있는데 한명 누구할ㄹ가
UN0106_COM
허찬미/김태하/김민경/권은빈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dltjsdk05871
아 진짜 프로듀스 너무 좋다 소미가 꼭 멤버가 됐음 좋겠다 내가 진심으로 사랑해 줄 수 있는데 세정이도 유정이도 그리고 10 년 고생이 많았던 허찬미도 다른 프로듀스 연습생분들 다들 힘내시고 나중에 다들 엠카에서 볼 수 있었음! #프로듀스101
csy7063
프로듀스101 다만세 2조 파트분배 허찬미,기희현,전소미,정채연,정은우
sundalkm
나쁜손이어딜 자꾸 올라오니 어쭈 #허찬미#볕빛찬미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mu9gle

From Twitter

pinkid95
어제 플듀 다만세 덕분에 유연정 순위 겁나 오를 거 같음 박시연이랑 권은빈도 마니 오를 거 같고 허찬미는 하락할 듯
kangeunchae
****313402 허찬미 불쌍해ㅠㅠㅠ
kangeunchae
****313402 허찬미도 나오고
UJA_309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허찬미 강미나 김소희 한혜리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some_thing10
허찬미는 진짜 별로...
HanaAlice1001
****u_950320 허찬미가 소녀시대 데뷔직전까지 갔다 떨어진거랑 비슷하다보면됨. 미주랑 찍은 사진 많더만
zeewooz
허찬미양의 짠함이 어느 정도냐 하면 다른 애들은 연습생 기간 n개월부터 길어야 5년을 좀처럼 넘기지 않는데- 연습생 기간이 10년을 넘음.. . . 소녀시대 후보-남녀공학-파이브돌스를 거친 시간...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j_chaeyeonii

From Twitter

yangyojaeng2
이상하게 기희현님이랑 주결경님께 관심이 안ㄱㅏ..........뭔가....허찬미씌도....... 왜그럴까
WN_hyuns
****111 세정님 핵조아ㅜㅜㅜㅜ 나는 전소미 김세정 허찬미 강미나 김나영 전소연 응원함 ㅌㅋㅋㅋㅋㅋㅋㅋ
uvegottasoul
어제 프로듀스 101 보는데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부르면서 허찬미가 데뷔곡이 될 뻔한 곡이였는데 이렇게 부르니깐 기분이 이상하다고 하던데 좀 안 되어 보였음
11er2n
아 원오원도 봐야 하는데... 허찬미 실수했대매
4031627_
허찬미가 제일 불쌍하다 진짜
taevely_V
허찬미 뭐냐
cherry_jubile
프듀 재방보는데 허찬미 근자감 넘나 오져서 꼴보기싫다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WJSVCB

From Twitter

sucre_creme0309
허찬미 눈을 왜그렇게 뜸?티비로 주먹나갈 뻔....성격 안좋아 보임
mayi_imay
마저아니전에그남녀공학시절에누구내쫓았다이게허찬미아니엇나??막미션성공어쩌구한거얘아녓ㅓ...??얘가아닌가찾아볼정성은없다...남녀공학에누구왕따엿다고그건막올라오고그랫엇는데
woooma_
이부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찬미: 우리 다 만낟구요~ 시연: 우리 다 만낟어요~ 다 같이 올라갈 일만 남앋구요~ #플레디스 #박시연 #더블킥 #허찬미 #프로듀스101
bowie625
허찬미 진짜 꼭 데뷔해라ㅠㅠㅠㅠㅠ
NORlring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허찬미 투표..부탁...엠넷아이디남으면..ㅠ
bo__man
프류듀스 101 3화 봤다. 참가자들 얼굴도 많이 익숙해지고 형식도 익숙해져서 더 재밌게 봤다. 몇몇 참가자들 편집으로 이상한 사람 만드는 엠넷 연출만 좀 없어지면 좋겠는데 이걸 포기할리가 없겠지 ㅠ 그런 맥락에서 허찬미가 진짜 안쓰럽다.
TyGall_BG
****i_Dal 허찬미 10년전 김태연한테짐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ujini0819

From Twitter

NORlring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허찬미 아니 이렇게..ㅎ
NORlring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전소미 정채연 허찬미 엠넷 아이디 있으면 이렇게 투표해주세요ㅠ
Thori_Dal
ㅋㅋㅋ 허찬미 아서스인가 왕좌앉네
SVTNORI
님들 엠넷 아이디 있다면 애네 투표좀 ㅠ 강미나 김나영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전소미 정채연 허찬미
icherry_yeol
기희연 싸가지 없더라...;;;허찬미도 자만해졌궁
polarabbit_
허찬미의 다만세를 보니 거의 아야미키 7-8년차를 보는 듯한 피로가 밀려온다.... 원래 가창력이나 춤보다도 힘으로 밀어붙이는 타입의 곡이라 그런 건지.
506cheet
❤젤리피쉬 김세정 ❤ ❤판타지오 최유정 ❤ ❤더블킥컴퍼니 허찬미 ❤ ❤MBK 정채연 ❤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ech3558
최유정 허찬미 전소미 김주나 김다니 김세정 강미나 전소연 또 누구 뽑았었지...?
Aya_taerisam
****ae_Ri 엉 스타쉽 연생 소개할 때 장근석이 그 효린에 버금가는 메인보컬? 얘기도 하고 배윤정이 여기 메인보컬 잘 하잖아 하던 유연정 ㅋㅋㅋ 다만세는 깔끔하게 부르는 게 포인트인데 절대 기교가 안 어울림 근데 허찬미는 기교를 넣어서 망..
MSTXJY
****amondea 그런데 허찬미 기희현 별로.. 소미..... 흑..
sunsoomiso_n
박세희,김세정,강미나,이진희,김민지,김형은,김나영,허찬미,기희현,이윤서,김청하
_SUBMARlNER
전소미, 김소정, 주결경은 거의 확정으로 보이고.. 김청하도 들어갈 것 같다 충분히. 오히려 허찬미는 잘 모르겠는데 연륜에 비해 실력도 잘 모르겠고 비주얼이 별로.. 그래도 들어갈 것 같고. 다니는 심사위원들 특히 가희랑 장근석이 너무 좋아해서...
Mintchoco_14
프로듀스 애들 다 사연있고 애잔하고 그런데 허찬미가 정점 찍어버림
4uq1BrnzhuvTQF1
시간되면 프로듀스 101 투표도와주세요:D 기희현 허찬미 조시윤 윤채경 박소연 추예진 한혜리 김소혜 투표부탁드립니다!!네이버에 치면 홈페이지 나오고 트위터 로그인만 하면 바로 투표 가능합니다 11명까지 투표가능합니다:D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blackforf

From Twitter

DCdspline
****i000 다이아 전소미 허찬미
cywcyj
****i000 채연 캐시 전소미 허찬미
sejungakgaero
****for101 그니까오..긍데 ㅎㅓ찬미분 조녜 원랜님보정도조녜..ㅎ
softbaram_
****issedboy88 프로듀스 원로원 김세정 소미 허찬미 어.... 어 또 어.... 핔미업?
sejungakgaero
****for101 허찬미라는 분이 저리이뻣나 감탄
lucycat2233
****_8274 ㄴㄴ 3화 예고편에 비밀군단? 거기서 정채연 나왔음 허찬미랑 전소미,기희현이랑 아마도 A된듯 했는데 아닌가
secret20130417
SS 이해인 스물두살 더블킥 컴퍼니 허찬미 스물넷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스물두살 판타지오 최유정 열일곱살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ihyun9988

From Twitter

man_deuk2
****deuk2 생각해보니 소미는 내가 안뽑아도 백퍼 데뷔고 민경이는.... 그때 이후로 조금.....갈등.... 그래서 허찬미나 또 누구 뽑았더라
luvflour
****nightVV 허찬미같은애들100이어서 지옥인거보단 낫짘ㅋㅋㅋㅋㅋ찬미언니 우리 무대에서다시봐요 ㅠㅠㅠㅠ
mu9gle
누가 갤에 허찬미 윗입술 없냐그래서 그것밖에 안보임
mu9gle
근데 픽미 2절 처음나올때 엠카에서 허찬미 비춰준거 그것밖에 안떠오름 개눈물남 ㅜㅜ
mnig_jp
****MV 허찬미 황인선 파이팅
Banvazi
오늘 투표한 11명: 젤리피쉬 강미나 청춘뮤직 강시라 MBK 기희현 MBK 김다니 젤리피쉬 김세정 개인연습생 김시현 앤어거스트 윤서형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JYP 전소미 판타지오 최유정 더블킥컴퍼니 허찬미
HYELINFAN_
****13 ****KR 기희현 허찬미 저은우 전소미 정채연 다섯이서 기히현이 팀꾸리나봐 대박ㅋㅋㅋㅋ 그러고 여친노래하는삘임 안무가..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ihyun9988

From Twitter

threestar__
기희현 기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허찬미 한명 더 누구
DIDIDIDIDIDI_i
****peach 허찬미
ahttacho
****DIDIDIDI_i 허찬미...
ahttacho
****DIDIDIDI_i 허찬미 얘기하시는거??
YeoReum_storage
공승연이 스엠 연습생 출신이라 허찬미랑 친한거군
qulssong
지코가 허찬미 투표하라고 했구나
YUK3AM
다만세에 허찬미를 딱 뽑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Daniel_Gene

From Twitter

Law_Sowon
****yudong 허찬미가 다만세함 ㅋㅋㅋㅋ
MIMI_950501
정채연 정은우 전소미 허찬미라니 ㅋㅋ
seokmin_jam_svt
허찬미는 진짜 애잔.... 나 초딩때부터 봤는데... 포기 안하는게 너무 대단한것같다
seokmin_jam_svt
강경원 강시라 기희현 김도연 박소연 응씨카이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한혜리 허찬미
yuna020823
****92 허찬미언니 너무 잘해요...💜💜
DKGirls_Japan
#프로듀스101 #더블킥 #더블킥컴퍼니 #허찬미 #찬미 #PRODUCE101 #Chanmi 1단계 클리어! 립밤 선물을 받았어요✴
HeoChanmiPeru
🌟5DOLLS DEBUT: Heo ChanMi 🌸 #허찬미 #찬미 #프로듀스101 Photoshoot for #5dolls MV 너 말이야 Your Words , 입술자국 Lip Stain #별빛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4uq1BrnzhuvTQF1

From Twitter

candyLandyy
허찬미 걸크러쉬 쩌는거같아
0711_0530
아빠가 프듀101 보고 허찬미 얼굴이 너무 낯익데.. 맞아 낯익는게




허찬미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Makr0ss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Cafeprince12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ggolee_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9ywnnie

허찬미 프로듀스101 유연정 프로듀스 전소미 뉴스 기희현 소녀시대 김세정 정채연 만난 suzu4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