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2:43 ALL

romi_0406
****H_CoupS 임나영 걔도 조음ㅠㅠㅠㅠㅠ스톤나영.... 개기려ㅕ워
woohellof
강미나 김다니 김수현 이윤서 최유빈 최유정 한혜리 김서경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SVT_hani
임나영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박시연 강경원 +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응씨카이 김도연 투표중♡♡♡♡♡
pazonee
****g_1 주결경 정은우 캐미;; 강예빈 임나영 캐미 지려
ssj428
진짜..임나영..계속..무표정만나오는데...웃는모습...ㄹ 귀여운데...웃는모습도.쫌..내보내주지...
MY_INDICES
임나영 순위 몇임?
980116_S2_
왼쪽부터 임나영 강예빈 주결경ㅠㅠㅜㅠㅜ 예나 지금이나 마르고 예쁜건 변함 업ㄱ고나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____password

From Twitter

94__88__kai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김소희 박소연 김수현 윤채경 유수아 조시윤 임나영 강예빈 투표해주세요 💘💘💘
cxvwon
임나영 우스면 뒤에서 막 후광 번쩍번쩍 빛나,,,,,,,,,,,, 넘 화사해,,,,,, ✨✨✨💫✨✨✨
nys7717
****iz 주결경 임나영 데뷔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레디스에서 몇 잘한거 없는것중에 잘한게 너네 뽑은거야 사룽해....♡
YJ_JM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김다니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김세정 김나영 유연정 전소연 이렇게 데뷔하면 최고의 아이돌..
hed9er
"민주야 나영이 기억나니ㅋㅋ 예전에 학기 끝나고 우리반애들 앞에서 춤줬었던거!! 여기 나오니까 신기해ㅋㅋㅋ" 사이리움 들고 시공간 이동해서 임나영 학교 찾아갈래
souIwax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기희현 박시연 일케 초대박임
Mine_Muzes
헐 미친 임나영 무학여고네 ㅋㅋㅋㅋ

gkgmlwjd79
트로이 '변해가' M/V 뮤직비디오 영상 #플레디스 연습생 #임나영 캡쳐 보정
Amanda0219_
프로듀스 101 주결경 유연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소연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파여
Graceful_L
임나영 학교 무학여곤가 아무리봐도 치마가 우리학교치마 ㅋㅋㅋ
yuyeiny612
♡권은빈 전소미 김태하 김다니 강미나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김도연♡
m_v_bba
♥정은우♥ 김세정 박시연 임나영 전소미 ~ 얼른 남은 6자리 채우고 싶다...
pinkid95
임나영ㅋㅋㄱㄱㄱㄱㅋㅋ자는것도 스톤미낭낭
SeChae_artium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기희연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박시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yerinprime

From Twitter

pro_mangboong
갓플디 차냥해...임나영 박시연 차냥해
Amanda0219_
임나영 파세여 진짜ㅠㅠㅜㅠ
azureU_U
나 쟤도 좋드라ㅜㅜㅜㅜ임나영 ㅜㅜㅜㅜㅜ왜냐면 그 릴리콜? 걔닮음 ㅜㅜㅜㅜㅜ
wkdtndus14
임나영 졸귀자나ㅠㅠㅠㅠㅠ
ssj428
임나영ㅋㅋㅋ너무좋은것같다...
MY_INDICES
오늘 1~3회 싹 보고 정했다 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김태하 윤서형 임나영 나머지는 그냥 찍어야지
GGAF_NT
내가 한달전부터 정은우 임나영 이쁘다고 햇따~

gowls4292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렇게는 정해진것 같고 유연정 김주나 박소연 권은빈 임나영 강예빈 이렇게 좀 애매..? 1 2 3 회 진짜 몇번이나 봐도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ㅠ.. 플레디스 단발도 잘됬으면 결론 박소연데뷔하자
chmbspd
#프로듀스101 김세정/정은우/전소미/최유정/김도연/강미나/김다니/주결경/박시연/임나영/윤서형 응원합니다! 데뷔하자^_^
toqurdmlsksk
아 임나영 존나 애쓰네ㅠㅠ
toqurdmlsksk
임나영 매력있다.. 아니 미친 모든 애들 다 좋다 진자
sjm1100
프로듀스 임나영 매력있다... 이렇게 또 플디의 노예가 되고... 목석돌 스톤나영 데뷔하자ㅠㅜ
u_jjung_u
****diGirls_Mom 헉 안녕하세요 임나영 최고져 팔로우 했어요 ♡
_adorable_7
프듀 임나영 진짜 레오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Codo_Produce101

From Twitter

rhymism
****ruit 김도연 임나영 이랑 그 다이아 허연애랑 다니 이쁨
DC_fruit
프로듀스101에서 김도연 김세정 임나영 김소혜 다니 괜찮은듯
angel_ireen
아나 지금 픽미 개인 평가 영상 봤는데 아는 애들만 봤다지만 어우 임나영 김세정 최고다 라이브 제일 안정적이고 듣기 좋고 안무도 잘 춤
hoshi06_17
강예빈 주결경으로 입덕해서 임나영 박시연으로 출구 막을 것 같은데
hoshi06_17
임나영 너무 귀여움.....
n_i_s_m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미 임나영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gainwoo
아 갑자기 임나영 귀여워서 소리내서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WIN_yk

From Twitter

PeuldiGirls_Mom
****ung_u 안녕하세여! 저는 플디걸즈에서 임나영을 제일 좋아하는 더쿠입니다 최애라고 말하긴 뭐하지만 거의 플디걸즈 올수니입니당..다들 예쁜데 임나영은 애교가 없어서 뭐랄까..그게더 매력적이더라구요 흐헝ㅎ홍 친하게지내용🙌
LockedToYou_
?? 임나영 무학여고야??? 아 나랑 나이대가 다르니 상관이 엄게꾸나.. ?
kimreal4
임나영 캐릭터 최고좋다
rogyuchae
임나영...진짜 걸크러쉬 쩌러...101에서 다 막 예쁘게 웃고 튀려고 하고 그러는데 아무것도 안해도 예쁜사람은 보인다고ㅠㅠㅠ 나영언니야ㅠㅠㅠㅠ
choi_dorang
ㅋㅋㅋㅋㅋ아 나 임나영 할래 임나영 예쁘고 좋다
Andase_101
김세정 전소연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투표중이고 젤피즈+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위주
DCEJ_
최유정 김세정 김시현 정은우 김소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 1명 추천좀ㅁ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ahlisu_

From Twitter

chNotoriouS
나의 오늘자 최종 11인 -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권은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시현 박시연 김청하
PD101RANK
#29 STILL #임나영 Im Nayeong PLEDIS 플레디스 21.81% +0.05
iceeeti
임나영 표정 굳어서 정물같은겈ㅋㅋㅋ넘 웃걐ㅋㅋㅋㅋㅋ
sucandy27
임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azonee
임나영 강예빈이랑 친한고 보기좋은듯
myjsoul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외에도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청하 등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꿈꾸는 소녀들 언제나 응원해👍
Doychau
아 임나영 초카와이~!~!~~~~~!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ppwii137

From Twitter

kimmimi_
플디개좋어 주결경강예빈임나영..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정은우 한혜리 까진 고정이고 최유정 김윤지 박민지중에 2명 골라야되는데
produce_somi
3화보고 호감된 연습생 플레디스-임나영 박시연 큐브-권은빈 미스틱-김수현
0526_HS
****0211_0328 임나영 개졸귘ㅋㄱㄱ ㄱㅋ
Codo_ching
메친 카톡프사 임나영으로 해놔야겟음 정신나감
Codo_ching
임나영진짜 핵이뿌다 님들 우리 나영이 봐주세요............................ 플듀계.... 플듀계에서 떠들고잇는데도 여기도 나영이영업하구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o_Produce101
임나영이랑 결혼하고싶다 하........................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ZXPINKY98

From Twitter

Codo_Produce101
돌부처 임나영 진짜 캐릭터 개쩌는거같다 나영이... 우리나영이..... 나영이넘이쁘다..... ㅠ0ㅠ 나 원래 시크한데 가끔 웃어주는 애들한테 잘 치이는데 임나영 진짜 그런부분에선 독보적인듯
SVT_0211_0328
미쳨ㅅ어 임나영겆낙위여우ㅕㅜㅜㅜㅜㅠㅠㅠ
Codo_Produce101
새삼느끼는데 플레디스애들 왜케예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임나영 매력에 빠져나오질못함 ㅠㅠㅠ 플디 애들 데뷔조 요대로 데뷔딱하면 내가 영혼걸고 덕질할거가튼데
nynyzzz
****star 플디 임나영
u_jjung_u
님들 임나영 웨 안 훼 ㅠㅠ
u_jjung_u
내가 말해짜나 님들 임ㄴㅏ영 하자구 ㅠㅠ
u_jjung_u
****06 아 임나영 ㅠㅠㅠㅠㅠㅜㅠㅠ 개긔여웡 ㅠㅠㅜㅠㅠㅠㅠㅠ 미쳐 ㅠㅠㅠㅠㅠㅠㅠ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Byunduc

From Twitter

pazonee
아는애준에 임나영보다 키는작은데 디게비슷하게생긴애 아는데
VAG_KIM
ㅋㅋㅋㅋ 임나영 고딩때 웹툰보다가 졸음 ㅋㅋㅋㅋ
ggong_1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김세정 김시현 김소희 박민지 한혜리 정은우 최유정
THE94J
임나영 김나영 정채연 김도연 김세정 강예빈 전소미 한혜리 최유정 정은우 주결경으로 조합 바꿨다
ghdwp_10duck
임나영 썰 넘 웃겨서 잠을 못자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zonee
임나영 주결경
cathy_heeh
임나영 ......😢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PINKY98X

From Twitter

kissyourspell
임나영_내_사전에_폰_꾸미기란_없다
n_i_s_m_
아 임나영 존좋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데뷔하자 데뷔해
_01_06
진짜 임나영이랑 결혼할래;;
185x166
임나영줠라리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두번째짤왤케귀여움시밬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mong_PINKY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나영졸라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ㅋㅋㅋㅋㅋㅋ큐큨ㅋㅋ큐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 오열
CRXMELO
아 ㄱ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임나영 ㅌ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
101_peach
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구 콧대 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나도 저 팔찌 있어 우리 강제 커플이얌 #나영 #임나영 #프로듀스101 #Produce101 #PledisGirls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neosundays

From Twitter

_01_06
아 임나영 너무 좋아서 죽엇ㄷ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_i_s_m_
임나영한테 거하게 치였다................. 으앙 플레디스 나한테 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euldiGirls_Mom
****06 안녕하세요 플디 애들중에서 임나영을 제일 좋아하는 한 여덕인데요 플디말고도! 젤피나 판타지오 등 다른 소속사 연습생들도 넘 기여워서 깨물어주고싶은 사람입니당...친햐지고싳어요 제 고백을 받아주세요💕💕
PeuldiGirls_Mom
****cloud 안녕하세요! 저는 플레디스에서 임나영을 제일 좋아하는 더쿠인데요 젤리피쉬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말고도 다양한 소속사에 연습생들을 좋아합니답..어쩜 이리 다 이쁠까요..
PeuldiGirls_Mom
****it_j_ 안녕하세여! 저는 플레디스에서 임나영을 젤 좋아하지만 젤ㄹ리피쉬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도 너무 좋아하는 한 더쿠입니다 어쩜 이케 다들 이쁠까요...그사세....
PeuldiGirls_Mom
****ng_0828 안녕하세여 저는 플레디스 임나영을 젤 좋아하는데 젤리피쉬도 넘나 사랑하는♡♡ 한 더쿠에여 잘부탁드립니당🙌
n_i_s_m_
어떡하지 임나영 너무 좋아...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Seung_chae

From Twitter

imnayoung_twt
****pd101 임나영 >_<
elloh_17
난 대체적으로 착한애들 좋아하는구나.....주결경 강경원 임나영 등등등.......
peunseo
101 내 새 투표 라인업.. 플레디스주결경박시연정은우임나영 큐브권은빈 판타지오최유정김도연 스타쉽유연정 뮤직웍스김소희 엠엔에이치김청하 로엔박소연
Dog_of_pledis
미친 임나영 앺스 아 하는구나 미친 대박 존좋
cottonx101
💕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한혜리 강미나 임나영 정채연 김나영 윤채경 김세정💕
dam_res
****me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최유정 김도연
gomdory_pooh
****daegee 아직은 잘 모르겠어여! 눈에 들어오는 애들이 많아서 근데 임나영 권은빈이 이쁨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flociela

From Twitter

dnnqlqp
****h0ngb0 ****kid_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임나영 가능할까요?
rogyuchae
****eong_dabin 나영언니....임나영....
ksh850817
****singlhj2 남는거 그나마 비쥬얼로 채우면 응씨카이나 성혜민 임나영 정도?
Moominjiae
****singlhj2 임나영 이쁨요
19981216_S2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이렇게 투표하고 있지만..음...
_01_06
****me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PD101RANK
29 임나영 Im Nayeong PLEDIS 플레디스 21.54% +0.10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svygellluv2869

From Twitter

n_i_s_m_
임나영 리액션 계속 돌려보는데 이만큼 신나하는 거 첨봐...
blessinglhj2
****esayu 임나영 김도연 빼고 전소미 박시연 넣으면 딱 제 라인업이네요
akamesayu
최유정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시현 권은빈 김도연 당분간은 계속 요렇게 간다
Life_is_mingyu
****08_ 강경우ㅓㄴ 임나영!!
Moominjiae
****ie9_ 맨날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요즘 고정에 가까운건 권은빈 김세정 김소희 임나영 정채연 한혜리 ㅋ
Moominjiae
****ie9_ 정채연 임나영
ggong_1
****ie9_ 임나영 주결경 ㄱ다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lunarjunhui

From Twitter

ggong_1
****ie9_ 임나영
0127828_B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김서경 권은빈 주결경 박소연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이렇게 11명 데뷔했음 좋ㅅ겠다ㅎㅎ
Youchwoon
****ting_WJSN 임나영ㅠㅠㅠㅠ!!!!!!!!!!!!!나영이!!!!!!!!!!!!!! 나영이 !!!!!!!!!!!임나영이여!!!!!!!!!!!!!!!!!!!!!!!!!!!!!!!!!!!
kim10000mul
****eok 밐사진 가운데가 임나연인가 임나영인가 걔구 내가말한 시연이는 첫사진 왼쪽
GirlRemember
💖 윤채경 조시윤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
somibba
메인트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사랑합니다
n_i_s_m_
임나영 점점 끌린다........... 위험해...........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imnayoungx

From Twitter

somibba
****_somi309 헉 대박 그러고보니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모두 플디네얌 ㄷㄷ 맞팔했오요




임나영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imnayoungx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OHY_MinT17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kansara0810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minkyeongx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플레디스 최유정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도연 전소미 강예빈 정채연 RYU_Marry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