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2:35 ALL

Boing_munekyung
****uypyp 저러는 애들은 설마 뽀로로 인형탈 안에 사람이 들어있다는 사실조차도 모르는 개초딩 급식충들일까요 ㄷㄷ......? 진짜 제 아따마로는 젠젠 노이해인 데다가 이해 하고싶지도 않습니다......
_arm_pit__
****_pit__ 애초에 저가형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가 왜 사치의 범주에 드는 것인가에서부터 노이해인 것이다
haeinfan
아침=이해인 점심=김도연 저녁=박시연이야 ㅂㅂㅂㄱ...ㅠㅠ
gas0507
****ish1210 기희현 정채연 김세영 정은우 이해인 등 응원하구요 김소혜도 응원하고 있는데 혹시 안되시면 말씀 부탁드려요. 선팔이요~!!
HiHeeeeeee
다른 사람을 기다려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마음에 안 드는 나 자신을 기다려 주는 "겸손"도 필요하다. - 이해인
LilyFevered
이해인하세요~ #프로듀스101 #이해인
A_thing_for_U
창문을 열면 언제라도 들어와 무더기로 쏟아내는 네 초록빛 웃음에 취해 나도 바람이 될까 이해인, 바람에게 中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Nolja_omo

From Twitter

nurison
****lph “귀에는 아프나/새길수록 진실인 말/가시 돋쳐 있어도/향기를 가진/어느 아픈 말들이/문득 고운 열매로/나를 먹여주는 양식이 됨을/고맙게 깨닫는 긴긴 겨울밤”-이해인 ‘겨울밤’
G_zack_krbot
계절의 겨울 마음의 겨울 겨울을 견디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해인, 봄인사
vip_songya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다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다 하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너에게 띄우는 글 - 이해인 #승리송여 ****ictoRi
__LIKECHA__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줄게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었을 거야 하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 - 너에게 띄우는 글 ****NNNNN
gomnight
****gom119 당신을 기억하는 생의 모든 순간이 모두가 다 꽃으로 필 거예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해인 - 물망초
Wanzanim
엠비케이 기희현 젤리피쉬 김나영 판타지오 김도연 젤리피쉬 김세정 개인 연습생 김시현 엠앤에이치 김청하 SS 이수현 SS 이해인 JYP 전소미 플레디스 주결경 판타지오 최유정
GGAF_NT
오느래 투표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HugeUniverse_
****rrydd 저도요.. 이걸 왜 먹는거지... 왜..?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ㅅ ㅏ람들은 엄청 좋아하는데 아침햇살만큼 노이해인것...
Mine_Muzes
이해인 별로네 너무...
bsoong22
****is_Y 흐아ㅜㅠㅜ진짜 꿀떨어집니다ㅜㅜ 진짜아무사이가 아니라면 노이해인 눈빛.... 국뷔 사귑니다! 짝 확실합니다!! 짝
3010lys
사랑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다 천사의몫을 하는게 아니겠어? 참으로 성실하게 남을 돌보고, 자기를 잊어버리고, 그래서 몸과 마음이 늘 사랑때문에 가벼운 사람은 날개가 없어도 천사가 아닐까? 오늘 그런생각을 해보았어 - 이해인
cherryS2love
****miso 전 강경원 포함 플디걸즈 유연정 이해인 아껴요!!!!!!!!배척 있을리 없는ㅜㅜ앞으로는 인기척내면서 덕질할게요 헿ㅎ 친하게지내영💞
Lip_miso
****ryS2love 앜ㅋㅋㅋㅋㅋㅋ 저는 환영입니다 저는 프듀는 이해인 기히현 김소혜에요!!!
soje0124
또 이렇게 집안 분위기를 다시 개차반으로 만드네~_~ 넘나 노이해인것...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takeoff0301

From Twitter

toqurdmlsksk
이해인 짱 싫다..
yjjy23
나도 이해인 수녀님처럼 "혹시라도 호들갑스럽다는 비난을 받을까 두려워 아껴두었던 감탄사를 더 자주 연발하는 새해"를 보내야지.
ekffldekffld2
3화 보고 뽑는 멤버가 크게 달라지진 않은것 같다.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윤채경 이해인 이름순 은 이제 고정이고 나머진 그때그때 바뀌는 정도?
ekffldekffld2
****1duk 이해인 하세요
pcyeoli__
프듀 권은빈 김청하 박소연 박하이 서혜린 오서정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최유정 한혜리 뽑았져 헤헤
_9ni9
이름순으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일케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ulhana_s2
****emd_oc_ 꽃사과 꽃이 피었다 황인숙 / 작은 위로 이해인 / 그 여름의 끝 / 얼룩의 탄생 김선재 / 슬픈 카페의 노래 한정규

sejungflower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도연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이해인 한혜리 밉니다!!! 선팔해주시면 바로 맞팔가요~~~~ 다같이 앓아요!! 다같이 세정해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프듀
hitssoying
****4a 에공 진짜 관종때문에 고생하시네여...그렇게 자신있음 짐짜 앞에서 얘기하지...남상처입히면서 즐거워하는거 노이해인...
gas0507
****vvee_ 이해인도 넣어줘
gas0507
****minee 거기에 이해인 넣어보시는게 어떠신지?!
es_15_
****_pia ㅠㅠㅠㅠㅠㅠ제가 정말 편한명절을 보내좈ㅋ....ㅋㅋㅋㅋㅋㅋ피아님 넘 고생많으세여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절에 전부치는거 노이해인것...ㅠㅠㅠ 전부치는것 없어져야합니다...ㅠㅠㅠ
saraswati__poem
고통을 그렇게 낭만적으로 말하면 저는 슬퍼요 필 때도 아프고 질 때도 아파요 <이해인, 꽃의 말>
3040lys
주위엔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들어줄 사람을 생각하니 수첩에 적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읽어 내려가 보아도 모두가 아니었다. 혼자 바람 맞고 사는 세상. 거리를 걷다 가슴 삭히고 마시는 뜨거운커피,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 이해인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theshowmao

From Twitter

cathy_heeh
이해인 넘옙브잔아 ㅠㅠ
3040lys
◆내 마음에서 희망이 사라질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낙심시키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낙심하고 좌절하는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 이해인, 내 마음이 메마를 때면
cldwspds
노이해인 게 대포여신/남신들이 1막, 2막 쭉 찍어 올린 사진첩엔 반드시 바지춤에 손 집어넣은 루카 사진이 있음
poem_Belzer
고맙다는 말을  이제야 전하게 돼  정말 미안해요 <이해인, 고독에게>
suga_srr
****am 기 대 님 같 이 이해인 합 시 다 ! 💜
pcrppa
****kpcr 새해 아침에도 나는 제일 먼저 네가 보고 싶다 늘 함께 있으면서도 새로이 샘솟는 그리움으로 네가 보고 싶다 /이해인, 새해 아침에 이 새벽에 너무 보고 싶은😭
ice_87didn
벌써 김청하 20%구낭..솔직히 나 걸그룹이여쓰면 이해인 정은우 김청하 조아했을 것 같은데ㅋㅋ연생 좋아하는 거랑 걸그룹이랑 또 다른 것 같고..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Ur_Fayza

From Twitter

GGAF_NT
오느래 투표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GGAF_NT
101 이해인도 ㄱㅊ해보이던뎁
Law_Sowon
****MOO_RB 이해인은 확률 없을거 같은디
SONAMOO_RB
이해인 기희현 둘만되면 된다
whiteflag_crash
****eflag_crash 보기 전 덕통 예상: 강미나, 김세정, 이윤서, 이해인.
haeinfan
탐라 님덜 다 이해인 하세요!... 이러케 완성형 아이돌인데 핸하시면 세상이 밝아져요 ?! #이해인 #SS #프로듀스101
poem_Belzer
그토록 모진 말로  나를 아프게 한 당신을  미워하는 동안  내 마음의 잿빛 하늘엔  평화의 구름 한 점 뜨지 않아  몹시 괴로웠습니다  <이해인, 용서의 꽃>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hinyoung_books

From Twitter

SobakiB
****on 아..강경원 한혜리 박시연 이해인 정채연 기희현 강시현....최소 님 제꺼인 것 같네요...팔로우하고가염..
somi0139
****hon101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아껴줘
angjin_97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소희 한혜리 김시현
YUK3AM
기희현 김소혜 김세정 김서경 김소희 정채연 이해인 허찬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godredis
****edis 첨에엠냇프듀나온거보는데이해인이진심존예여가지구입덕
R_1ver
내 동생이 중증 프로듀스 덕후가 된 것 같다... 트위터 계정 있는거 다 안다고 이해인 좀 투표해달라고 부탁을 했다 ...-.-;
soll1107
언제나 떠날 준비를. 모든 것을 버리고 즉시 주님을 따라나선 제자들처럼 나도 가장 익숙한 것 정든 것과 결별하고 새로운 부르심의 길로 떠날 준비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명동성당 주보 말씀의 이삭/이해인 수녀님 수녀님 늘 기도드립니다~💖💖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JM_0828

From Twitter

silchinyong_GJ
****40805 이해인 니 트위터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션보내는 법은 아냐,,,?
da_xiang_
****ugeelang 그러하다. 아니 한 달 적염군 있었단 경험으로 황샹 최측근이 임수로 즉시 옮기는 게 말이 되냐구. 금릉 아이돌 매장소 웨이브에 올라타지 않는 이상 노이해인 것.
isoo_poem
소나무 가득한 솔숲에 솔방울 묻듯이 나를 묻어주세요 /미리쓰는 유서, 이해인
Hi_Amig
****mig 아 개인적으로 프랑켄에서 이해인가는 부분이 전쟁터에서 만난걸 인연으로 연구을 도와주는데 생창부른것만으론 친구대신 죽을만한 계기가부족한 느낌 언제 둘이 이렇게 친했지?싶은 둘이 친구라고 한것도 '부탁이야 친구'이것뿐이고
JesusOfAnswer
온 생애를 두고 내가 만나야 할 행복의 모습은 수수한 옷차림의 기다림입니다.. 밀물이 오면 썰물을, 꽃이 지면 열매를, 어둠이 구워 내는 빛을 기다리며 살겠습니다.. 이해인,기다리는 행복 中에서
haeinfan
1일 3 해인 영업 2번째 영업 해인님 하세요.... 볼에박은 하트큐빅 ㄱ... #이해인 #SS #프로듀스101
Dolppp
****niteFlame 중간에 이해인되서 머리굴려서 이해하면 설명 끝나서 뒤를 못듣고 수업끝나죠 필기 이해 둘다 Fail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AileeYoung

From Twitter

PD101RANK
36 ↓2 이해인 Lee Haein SS 21.11% +0.04
a_chimm_
****_srr 이해인이 누구조? 저 본 거 같응데....
suga_srr
****imm_ 되님 그럴 때는 이해인으로 입덕하세요😋
LilyFevered
**** 보고싶 ㅠㅠ
pcyeoli__
****epointt 저는 박하이 이해인 김청하 밉니다 쿠쿠
5duku10duku
드라마에서 언제나 노이해인 장면 누군가 보조석에 태우고 운전석으로 가면 그 사이에 문만 두드리지 말고 그냥 열라고 손잡이를 당기고 문을 열고 내려 병시나
uvegottasoul
SS 이해인? 뭔가 너무 욕심이 많은데 팀을 살리겠다는 걸로 커버치네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Minayouix

From Twitter

vuziiz
이해인 뭐야 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baplovejihyeon
사장님 그거 이제봤는데🌲우승한거 이해인된ㄴ하나도안보여주고 우승이래냐 왜
haeinfan
1일3 해인영업 얼굴 실력 되는 완성형 연옌 이해인하세효 #이해인 #SS #프로듀스101
3010lys
나는 늘 작아서 힘이 없는데 믿음이 부족해서 두려운데 그래도 괜찮다고 당신은 내게 말하는군요. 살아 있는 것 자체가 희망이고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다 희망이라고 내게 다시 말해주는 나의 작은 희망인 당신, 고맙습니다. - 이해인
hoorang_tale
****oo_UT 맞아요!!!! 슈퍼사이즈 모델분들을 못생기다고하는거 진짜 노이해인...!!
3dawater_rv
이해인 욕심 많다는 얘기 나오다가 d 1명 f 3명이라는 말에 사람들 납득하는거 넘 웃김ㅋㅋ
__871106__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다. 내가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 너에게 띄우는 글 中 ****hunder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bluenight_0102

From Twitter

NeoMovie
마음이 많이 아플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하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 왔다 -이해인수녀-
bellac0305
오늘의 시 #23 나는 매일 꿈을 꿉니다 슬퍼도 기뻐도 아름다운 꿈 꿈은 그대로 삶이 됩니다 -이해인, <꿈을 위한 변명> 부분 #리리안
perry415kr
****S_91 그럴리가 쟤들은 이복형제도 친형제도 산채로 태워죽이고 영주자리 놓고 싸우던 개막장들인뎁... 사촌이면 거의 남 수준인데www 아니 그보단 주종관계에 가깝지 서열 낮은 애들이 하극상한거나 마찬가지인데 정말... 노이해인것...
Linku13
이런미친 맨프엉 존나재밋잔아...?!???!?? 후반부 지루하댔는데 난 후반부도 재밌었더;;;;; 헐;;;; 이영화 왜빨리내렸지 노이해인
digichae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은우 전소미 권은빈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이해인 꼭 11인 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화이팅 ! 프로듀스 101도 화이팅 !
got7o917
프로듀스101 마음에 드는 연습생 비주얼+매력 응씨카이 - 이쁨 안유미&김서경 - CLC 유진 비주얼 김세정 - 과즙상+실력탄탄 전소미 - 식스틴때부터 쭉 강미나 - 모찌모찌 귀여워ㅠㅠㅠ 이해인 - 나를 만져봐욬ㅋㅋㅋㅋ 유연정<-new 보컬이 탄탄
holly0y
****u_ 읽으시다가 영어 궁금하신점이나 이해인되시는거 있으면 물어보셔두 되요..! 트친분들이랑 이팬픽 한번 이야기해보구 싶엇어옄ㅋㅌㅌ헤헤ㅔㅔ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LA_PPIT

From Twitter

jinani_1984
#iKONFairyJinhwanDay 당신을 기억하는 생의 모든 순간이 모두가 다 꽃으로 필 거예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해인 - 물망초
awesomemochi
<오늘 스브스 방송 노이해인점 몇가지> 1. 엠씨들 특히 전현무....진짜핵빡.. 2. 방송 중간에 겁나 뜬금포로 경리 화장품씨엪찍은것.. 3. 울남준이 두뇌게임 통편집....😭😭 4. 예고에서 이미 보앗지만 석진센빠이 물벼락😢😢
angjin_97
사랑해 이해인 기희현
ggu030
아니 ㅋㅋㅋㅋ 닭싸움에서 지밍이쳤다고 그아이돌 욕하는건 좀 아니지않낰ㅋㅋㅋ솔직히 게임중에 상대방이 빈틈보이니까 공격할수도있지 난 그냥 아이고...너무했다ㅠㅋㅋ정도? 누가 쳤는진 모르겠는데 쟤가 우리애 쳤어 빼액하는건 갠적으로 노이해인 부분 어린분들인가
jimniyaah_1013
****_srr 참여하고가요! 이해인양 응원합니다아♡
ho_bottle
****_srr 르륵님 지인분 짱...👍이제부터 이해인님 맨날ㄹ 응원할래요 헤헤ㅔ💕
oooo0103
****_srr 참여합니다 이벤트감사해요! 이해인양 꼭데뷔하시길🙏🙏🙏😊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sj428

From Twitter

sugright1005
****_srr 잉제부터 맨날 투표해야것네여 ...!!!! 이해인양 응원하옵미다
Carp_PJE
****_srr 이해인님 댑악 춤도 잘 추시고 노래도 잘 부르시던데 수르륵늼이 강력하게 지지하신다니 제가 눈에 불을 켜고 이해인님 응원하겠ㅅ습니다!!!❇✨🌠
Visper_B613
****_srr 투표합니다 이해인양 응원합니다!!!
JulianaSon3
오늘 이해인 수녀님 글방을 다녀온게 생각나서 집에 있는 수녀님 시집 다시 보는데 이 시가 왠지 종이니 생각이 난다. 왠지 종이니가 이런말을 해줄 것만 같은 그런 느낌. 눈으로 저런 말을 하는거 같아서..
criminal_is_boo
****2171 이해인이누그야
npr02171
****inal_is_boo 이해인아니여ㅑㅅ어????무안
suga_srr
****howmao 헉 아닙니다ㅠㅠㅠㅠ 여러 분들이 팔로우하셔서 특정인을 지칭해서 한 말이 아니었어요! 이해인님 팬분이신 것 같은데 열심히 ? 좋아해주세요!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Only__kai88

From Twitter

b_t_r_1
****r_1 이해인도 좋고 f에서 a로 간 개인연습생도 좋고 ^--^ 글구 플디애들 다 이쁨...
vltwcas
****on 이해인 미모 진차 최강이심...... 엠넷아 해인이 좀 많이 비춰죠......
ygy930309
****to_9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 하더라도 너는 나에게 만남의 의미를 전해주었다 너에게 띄우는 글 - 이해인 제가 좋아하는 구절이에요..💕
haeinfan
얼굴되고 실력되는 #이해인 하세요♥ #프로듀스101 #조녜보스 #투표
90NAC
Ss이해인 젤리피쉬 김세정 이렇게 응원 멤버 추려둠
rigamegami
욜킻개인곡중 10만넘는게 도쿄테디베어하나라닠ㅋㅋㅋㅋㅋ넘나 노이해인것ㅋㅋㅋㅋㅋ니코동프로그램 문제있는듯;ㅠ
rigamegami
****_1378 이번 신곡노래도 10000이안넘어..ㅋ....왜죠?존나노이해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센보는 15000이안넘곸ㅋㅋㅋㅋㅋ니코동사람들이 이어폰안끼고 들어서 코러스 못듣나..?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luj58691

From Twitter

luj58691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 강미나 박시연 김주나 주결경 이해인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최은빈 유연정 김나영 응 씨 카이 김소혜 'ㅅ'
suga_srr
****_srr 사진만 봐도 경쟁팀인 김세정팀과의 차이가 확연함. 이해인이 메인보컬을 맡았던 것도 실력이 제일 나아서라는 이유인데 ㅋㅋㅋㅋㅋ 노래를 제일 잘 하는 사람이 메인보컬을 하는 게 언제부터 이렇게 욕 먹을 일이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suga_srr
프로듀스 101 이해인이 독재라고하는 여론이 많은데 이해인은 팀을 늦게 선택해서 F클래스 위주로 뽑을 수 밖에 없었고 A 클래스인 본인이 팀을 위해 결단력을 보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다.
yolo_0404
****pic_0917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조시윤채경 서혜린 이해인도 좀... 소희맨날함
rullu_ralla_
퀼이라고 하는거 진짜 노이해인...
GFRIEND_SinSa
****567 이해인 한혜리 정채연 기희현..
adorable__sz
아근데 이해인 진짜 아이러니랑 잘어울릴거같아 뭔가 선예삘일듯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_O28MS

From Twitter

fakkd1036
기히현 이해인 이미지만 망했잖아
dach0_013
전소미 김세정 김소희 김도연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두명은 이중에서 ss이수현 이해인 박시연 권은빈 김시현 김소혜 윤채경 개인적으로 이 정도 해서 데뷔해야 데뷔하고 나서도 인지고 탄다고 본다. 아이돌 인지도는 비쥬얼이 반이다.
angjin_97
기희현 이해인
NeoMovie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어느 날 혼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허무해지고 아무말도 할 수 없고 가슴이 터질 것만 같고 눈물이 쏟아지는데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만날 사람이 없다 -이해인, 어느날의 커피-
GirlRemember
정은우 한혜리 임나영 최유정 강미나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이수현 ss 중 5명 어떻게 골라 ㅠㅠ 예쁜이들...
gas0507
****kiB 저번주꺼 이해인도 3컷 ? 나왔는데.. 비슷하네..
luj58691
솔직히 이해인 진짜 예쁜데 언급 별로 없어서 슬프다 진짜 꾸준히 밀고 있는데 진짜 예쁜데ㅠㅠㅠㅠㅠㅠㅠ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uuumpink_

From Twitter

Leemonkey_H
****eedJuhee 이해인을 빼고 넣어야지
gas0507
****kiB ㄷㄷ 이해인도 30등대인데 진짜 존예를 몰라보나봐
Only__kai88
****__kai88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너에게 띄우는 글
dear_siwan_
항상 네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한다 자주 숨어있는 너를 그리워하며 말 안 해도 행복하다 이해인, 너의 집은 어디니
godredis
****nfan 이해인존나예쁩니다 2회에서해인이우는거보고뒤로자빠질뻔햇숮니다
haeinfan
탐라 릠들 이해인 하세요... 평화롭습니다 다만 방송으로 찾기가 불가할뿐...
dpqls56591
이해인 예쁜건 널리 알리고 싶은데 어리석은 사람들이 견문이 좁아 우리 해인이를 보지 못하고 있다 통탄스럽다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2habii

From Twitter

halolion
이해인이란 친구도 인상 넘나 강려크하다 ^0^ 카메라가 돌아가는 순간만큼은 편집이 아무리 개발새발이라 하더라도 본인의 발언 하나하나가 어떠한 형태로건 쓰여질 가능성이 다분한 걸 제일 잘 알아야 하는데 자기 욕심이 넘나도 앞서버린 결과의 초래🤔
gas0507
****nfan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고 있습니다. 김소혜도 응원하는데.. 맞팔 ㄱㅏ능하세요?
gas0507
****AEIN_kr 이해인 ㅠ_ㅠ 진짜 이쁜데 엠넷 편집하...
m_iauu
🌸 전소미 이해인 밀어요
LilyFevered
#프로듀스101 #이해인 애긔 항상 힘내! 파이팅!!😘💞
angjin_97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loki_gi_S2
****npz 그러니까ㅏ요 갑자기 합치구...그래서 아마 루츠에서 조형조금 만지고? 다시 재출시할거같아요 대충 글에 그런식ㄱ으로 쓰여있엇어요...넘나 노이해인것이에요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young86167

From Twitter

gas0507
****g_chae 아 이해인 진짜 방송분량 너무없어서 개이쁜데 30등대임 ㅠㅠ
gas0507
투표수 생각보다 엄청 낮은사람 한혜리 이해인 인정??
oyes0713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다니 한혜리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정은우 이해인 김소희
pcyeoli__
빨리 다음 주 되새요 프듀 대박 잼슴..💃💃💃 저 마이너한 살암들 밈니댜 ^^ 박하이 이해인 서혜린 오서정 한혜리 짱
zzalmachine
#프로듀스101 이해인 투표부탁 이이잉 혜리 애교 #짤장고
bluenight_0102
****JYS 해인이..ss엔터 이해인..
real__bit
****ble_XS 내친구아는분 순위내려가거아쉽다,,이해인그분ㅠㅠ이쁘던디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ctnnn_

From Twitter

tty1639
채연누나랑 해인이누나 떨어졌네... 기희현 정채연 김소혜 이해인 많이 투표해주세요!!!
iamyeoduk
전소미 김세정 김소희 기희현 김청하 김도연 강시원 정채연 이해인 이수현 김소혜
dpqls56591
아 미친 SS엔터 존나 애들 잘키워 이해인 얼굴보면 답나오는 회사 어떻게 저렇게 이쁜애를 데려오냐
LEEHAEIN_kr
151227 일산 공연 #프로듀스101 #PRODUCE101 #이해인 23살에 교복 잘 어울리구요 귀엽고 예쁘고 섹시하고 다 합니다 우리 아이
maruikoto
****980129 공감... 이해인 쟤는 데뷔했을 때 어쩌려고 여기서 이러는지
524vixxlove
이해인? 너무 이기적이다
Ban_ChaeYeon
****ChaeYeon 아 잘못말함 이해인이 아니라 허찬미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theshowmao

From Twitter

labim1223
이해인...내가 싱ㅎ어하는 애랑 이름 똑같ㅌ음...
Leemonkey_H
이해인이 김그림같은 포지션이냐?
Ban_ChaeYeon
****su1013 아뭐야 잘못말했넼ㅋㅋ왠이해인
yooooulove
이해인이 그래도 리더쉽있게 잘이끄는것같은데 뭔가 악마의편집삘 솔솔
YM0309_
미칭 이해인인가 뭐시긴가 ㅈㅒ 자부심 쩔어
_EmO_ss
이해인 개무서웤ㅋㅋㅋㅋ
110901w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인 개띠껍네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emprehymns

From Twitter

lucycat2233
이해인 다 지가 하잖아ㅋㅋㅋㅋ
110901w
이해인 걍 지가 원하는거 다해먹어
kkoa36
이해인렁니예븐거같
Ban_ChaeYeon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이렇게 한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 말 하고 싶은거 1달 넘게 참았다
nubbi_exo
이해인 개쎄
_fonder_
이해인 고전미녀 같이 옙버
kuroming
메루야 방금 이해인 이수현 둘 다 얼빡 나왔음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hksophia120

From Twitter

ekffldekffld2
C 두명인데 거기서 이해인을 안보여주냐
unxxxfortable
비니랑 이해인이랑 닮음
sssin_n
임나영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이해인
chs8691
****insunim ****amedia 혜민스님,이해인수녀님건강하세요~^^
gloomydayz_
****_rolli 솜 왜 컷콜 촬영금지인지 노이해인 거십니다.... 이럴 때 요톰짤을 촤라락 풀 수 있어야 하는데<
3040lys
믿음이 부족해서 두려운데 그래도 괜찮다고 당신은 내게 말하는군요 살아 있는 것 자체가 희망이고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다 희망이라고 내게 다시 말해주는 나의 작은 희망인 당신 고맙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숨을 쉽니다 - 이해인, 희망은 깨어 있네
Viny150914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이해인 화이팅!!!!! 데뷔하자!!!!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Tarntarn_num

From Twitter

sejungflower
****en0329 헐 11인으로 이해인 밀고있었는ㄴ데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운명인가바여...
SJM_0828
****ngflower 초송합니다 질문 의도랑은 다른대답이지만 젤피 여동생= SS 이해인 사진 분이에요! 프로듀스101도 출연중이시고 제작년 말에 젤피 여그룹 라인업 엎어지고나서 젤피 나가신걸로 알고있어요~
elysianlife40
좋은 말 종종 나의 불신과 고집으로 당신에게 충실치 못했음을 용서하세요.. - 이해인 희망에게
wonsiki_js
****bye_life__ ㅠㅠㅠㅜㅠㅜㅠ??????? 정말 노이해인ㄴ데요 에뛰드 주식을 사자...
mongsill1
****ty9889 이해인 수녀님이 쓰셧조 노래 제목👉 사랑한다는 말은
Mare_profondo_
****junho_S2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 이해인 - 사랑하는 사람아 中 >
Kkamn_yung
****34 그니까요 ㅋㅋㅋ ㅌㅗ온 전단지 뭉탱이로 가져간사람 트위터에 올렸다가 걸려서 욕 엄청 먹어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못가져온 트친에게 조금 주겠다고 말하는것도 노이해인 ㅠㅠㅠ 자기들때문에 ㅁㅗㅅ가져온건데!!!!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jimniyaah_1013

From Twitter

saraswati__poem
얼마나 놀랍고도 황홀한 고백인가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말은 <이해인, 황홀한 고백>
clip_DHJ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다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다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 너에게 띄우는 글
a01056269999
****insunim ****amedia 존경하는 혜민 스님,이해인 수녀님~~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SkyTreeSky
민들레 이해인 밤낮으로 틀림없이 당신만 가리키는 노란 꽃시계 이제는 죽어서 날개를 달았어요 당신 목소리로 가득 찬 세상 어디나 떠다니며 살고 싶어서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 나도 사랑하며 살고 싶어서
justanoreng
****e_wooang 맞아여 이게 어떻게 평년기후인지 전혀 노이해인겁니다!!!!!!! 이불을 뒤집어쓰고도 춥단 말입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핫팩을 붙이신다던가 기모바지라도 입으시구...아니 파카라도 한 겹 더 껴입으시구...
ladfnba
사랑하는 이여 항상 답답하시겠지만 오늘도 멀찍이서 지켜보며 좀 더 기다려 주십시오 이유없이 거리를 두고 그대를 비켜가는 듯한 나를 끝까지 용서해 달라는 이 터무니 없음을 용서하십시오 이해인, 슬픈날의 편지
Kimgang_for
잎새와의 이별에 나무들은 저마다 가슴이 아프구나 가을의 시작부터 시로 물든 내 마음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에 조용히 흔들리는 마음이 너를 향한 그리움인 것을 가을을 보내며 비로소 아는구나 * 이해인 - 가을 일기 1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for_bubble_

From Twitter

ade_jamong
내 마음이 외로울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버리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보니 내가 외롭고 허전한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모든게 다 나 때문입니다, 이해인
mizppakgun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한은선과 이해인이 추운 날씨에 난로 앞에 앉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순심' 역 한은선은 최정원에 악행을 서슴지 않는 악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506x506
****_I_sh 이해인 장난x
kka_yolo
****ghee0819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가장 노이해인 부분... 니들이 뭔데 한국콘 투어를 해?!?!! 빼애애ㅐ애애애액!
VAG_KIM
이해인 미모 춤 노래도 나름 잘부름 능력치 ㅆㅅㅌㅊ인디...
DCdspline
ss 이해인 픽미개인무대 추천드립니다 소소한웃음가능
ahnlosso
****_divine 부지런하면 먼지가 안 쌓인다고 여기던데 부지런하게 사람이 닦으니까 안 보이는 거지 그게 무슨 자연 현상인 것처럼 대하는 거 노이해인 것입니다...ㅠㅠ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ky001030

From Twitter

bvo2t
노이해인부분 A가 나를 싫어하고 욕하고다닌다. A가 나보다 갑이다 x A의 눈치를 내가 봐야한다 x A랑 나는 동등한 위치이다 o A가 나를 싫어하면 A가 나를 안보는게 옳다 o 아닌가 지가날싫어하는데 왜내가피해다녀?
demical
이해인 이쁜데
sohee_duck
해인이 셀카 ㅠㅠ 해인이도 분량 낭낭하게 뽑아주세요 😂💕 이러케 예쁜데 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SS #이해인
dkfka502
이해인 이뻐서 좋아함..... 그니까 언니 탑 11들어주세요....ㅠㅠㅠ언니 ㅠㅠ맨날 투표하고있는데ㅠㅠ
_S_JH_R_
****aabatta 존나 진짜 노이해인 부분이다 바비 왜 못친소?
sw_Palryong_04
와중에 오빠 반응 사이닼ㅋㅋㅋㅋ 왜 시키는 노이해인 반응 넘나 좋았어
Law_Sowon
****cal 이해인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kkotbbang1201

From Twitter

secret20130417
SS 이해인 스물두살 더블킥 컴퍼니 허찬미 스물넷 초록뱀주나 응씨카이 스물두살 판타지오 최유정 열일곱살
yohan_obba
졸라리 노이해인 것이 배우 오빠들이 읿에하는 비제이랑 랩퍼 노래 들었다고 읿에충이라는 소리에 여혐러 소리를 듣는 것은 솔직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물론 그사람들이 알고 그랬던 모르고 그랬던 이미 그 사실을 중요하지 않은 것도 알지만
ALLBOOK
사랑하는 이가 내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서운하게 할 때는 말을 접어 두고 하늘의 별을 보라. 별들도 가끔은 서로 어긋나겠지. 서운하다고 즉시 화를 내는 것은 어리석은 일임을 별들도 안다.- 이해인의 시 <사랑할 땐 별이 되고> 중에
angjin_97
해인님은 진짜 예쁜데 제 캡처능력이 이것밖에 앙대서...ㅠ 막짤같은거 좋아하는 팬 이해해주세요ㅎㅎ #이해인 #프로듀스101
kedeland
****_bb 그건 진짜 이해가 안되네여......빵빵 1기가 200일이지났다니 노이해인것......어라 내시간..?
angjin_97
****dachoong ss이해인 찍어주세요ㅠ
midnight_sun__1
큰 일 아닌데도 세상이 끝난 것 같은 죽음을 맛 볼 때 남에겐 채 드러나지 않은 나의 허물과 약점들이 나를 잠 못 들게 하고 누구에게도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은 부끄러움에 문 닫고 숨고 싶을 때 이해인, 나를 위로하는 날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jojoIion

From Twitter

Kimgang_for
곁에 없어도 늘 함께 있는 너에게 가을 내내 단풍 위에 썼던 고운 편지들이 한 잎 한 잎 떨어지고 있구나 * 이해인 - 가을 일기 2




이해인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baitoei_295431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6lovelight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gas0507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sejungflower

이해인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수녀 정은우 최유정 떠날 한혜리 준비를 tty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