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2:52 ALL

isla_escape
난 김민정 진짜 좋은데..
kimminjung1846
뭐시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내이름이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 김민정 ㅋㅋㅋㅋㅋㅋ 한지민님이 김민정이라니 ㅌㅋㅋㅋ
__Tinerno
****e_901 김민정
ks93_0112
****4_0412 전 01년생 민정맞구요 김민정 !
yujeong_1112
****able__sz 개인연습생 김민정이에요 첫번째! 춤 되게 잘추ㅏ요..
kyun_snowwhite
****min_1103 답이없다김민정.
hominwant
옛날에 처음 동방신기 덕질했을때 전효정이랑 김민정이랑 김미래랑 맨날 빵년들 털면서 놀다가 전효정 좀 뜸해지고 나서는 조윤진...ㅎ이랑 무슨서연.... 뭔서연이엿지 암튼 걔랑 좀 놀다가 걔랑 멀어지고 동주님이랑 현수랑 놀앗지.... 지금까지 꾸준한건 지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street4prep

From Twitter

melting_time_
이해받을 수 없는 통증이라면 혼자 꾹 참는 게 나았다. / 김민정, 시집 세계의 파편들 中
Hye_04
김남주, 김민정 캐롤 장면에 대입해 망붕해봄
Hye_04
김민정 넘 좋음. 망붕은 안 돼 혬아
__Tinerno
****e_901 ****ne 니가 김민정 세컨드냐?
PD101RANK
#46 STILL 김민정 Kim Minjeong 개인연습생 GAEIN TRAINEES 20.23% +0.01
SK_S2_MK
김민정 똥꾸녕 개빠가 뽀게!!!!!
SK_S2_MK
김민정 빠가사리

PD101RANK
46 김민정 Kim Minjeong 개인연습생 20.17% +0.02
Namu99UN
오 테이스티로드 김민정!!!ㅋㅋㅋㅋㅋ
myoneho
테로 엠씨 김민정이야? 괘좋아
twi8563
****To 마쟈 이거 김민정이었어요.. 뒷북
coffeesajo
****jjj_ 말걸지마 김민정
aline__dz
오 테로 새엠씨 김민정이랑 유라구나.
youmaipol
이승만국부발언으로 논란이 된 한상진교수와 이승만망명조작보도한 김민정아나운서는 역사공부 다시하는게 답입니다.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kgy1869

From Twitter

_HONG1230
지금 프로듀스 101 3화 재방보는데 순간 익숙한 얼굴이 보임. K팝스타 김민정 프로듀스 101 나와요??? 그 분이랑 똑같이 생겼던데?
marine__2
정미선, 배현진, 김민정 동문, 현재 지상파 3사의 메인 뉴스 앵커는 모두 우리대학 출신이다. ‘SBS 8 뉴스’의 정미선 앵커, ‘MBC 뉴스데스크’의 배현진 앵커, ‘KBS 뉴스9’의 김민정 앵커는 재학시절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했다는 공통점도 있다
teta0318
****yjune_0617 저두욘...김민정님도 보고....
SK_S2_MK
존나 김민정 니는 내를 너무 잘아는듯 죽어줘야게써
teta0318
****yjune_0617 예!!!!!!김민정님 오셔따!!!!!!!!!!!!!!!!!!!!!!! 와장창
hanlight_cr
****yjune_0617 쌍꺼풀 연한 김민정님...
jinnyjune_0617
****ight_cr 김민정님 노하십니다 단호

hanlight_cr
****yjune_0617 헐 진짜 김민정님이시잖아..?
teta0318
****ku_C ****yjune_0617 여기 숏컷여신님이랑 김민정님 계신다고 해서 찾아왔읍니다... 불쑥
teta0318
****yjune_0617 이제 지니님 차례예영 김민정님 나와주새오~~
teta0318
****yjune_0617 헣 김민정님 사공 가시나요
__Tinerno
ㅋㅋㅋㅋ김민정한테 보낼 사진 찍다가 손님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
smile_0199
케이팝스타 꼬마가 이렇게 많이 컸다니!! #김민정
lcl920
헉 테로 2016 20일날!!! 김민정에 걸데 유라나와 유라따응 ㅠ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newstown1

From Twitter

papaya_gogo
****let 김민정쌤 다이숰히
luvely_jj
****MC 헐 맞아 키스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 뭐엿더라.. 지성이 벤치에 누워서 김민정한테 노래불러주고 ㅠㅠ 노래방 가서 노래 불러주고 ㅠㅠ 진짜 개꿀잼 ㅠㅠ ㅁㅏ지막에 뒤질랜드에온걸 환영해~ 하면서 끝내는데 내인생끝난느낌..
B9T1S2
아 욕하기 싫은데 김민정도 별론데요 존나 봉봉 짜증나
aoa1015
프로듀스101 김민정 ㅠ 많이 나왔면 좋겠다 ㅠㅠ
94O2I8
****I8 엔 뒷통수 제대로 맞음. 이게 트라우마라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관계에 굉장히 예민하고 이 사람 태도가 조금만 바껴도 안절부절못함. 좋아하는 정도가 심해질수록 존나 틱틱댐. 그래서 김민정한테 많이 미안함. 나도 내가 이러는 거ㅈ다른
loobibi_bot
남의 발언이 신경 쓰일 땐 엄마 말을 떠올린다. "얘, 넌 걔가 죽으라면 죽을 거니?" 타인의 얘기에 신경 쓸 필요없다. 내가 원하는 선택을 하고 책임감을 갖고 가면 그만이다. - 김민정 tokyo_seoul_mom
kyun_snowwhite
싸우자김민정^^....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stellar71

From Twitter

kyun_snowwhite
****min_1103 나연예인김민정이랑생일똑같아ㅎㅎ
teta0318
****yjune_0617 ****yaong 제 기억은 멀쩡합니다!!! 전 콘서트날 김민정님을 만난거여써요!!!
teta0318
****yjune_0617 ****yaong 드디어 배우신분이!!!! 김민정님 아냥하세요!!!!
takuyaong
****0318 ****yjune_0617 아 테라늼 짤재벌이셨군하..^^ 지니님 진심 김민정 + 소희 닮으셨오...
teta0318
****yaong ****yjune_0617 짤재벌 수지님 지나가다가 낭낭한 짤들에 감탄하고 갑니다 ... 그나저나 지니님 김민정님 닮으셨근... 저번에 너무 잠깐 봬서 얼굴이 기억 안나는 김민정 검색하러 간다
jinnyjune_0617
****yaong 김민정씨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진지
takuyaong
****yjune_0617 숮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진심 무리수고요...지니님 김민정씨 닮으신건 모두가 알구요...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super_toned

From Twitter

grande_baek
****yaong ****yjune_0617 헐ㄹ대박 지니님 진짜 쌍커풀 연한 김민정이시다 불쑥
takuyaong
****yjune_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니님 언제 셀털좀 해주세영...김민정씨 근황 군금해엿...
Mindooze
테로 새 엠씨가 김민정이라면 한 번은 볼 수 있다...
__Tinerno
****ndre 아프지마 진짜 속상해 먼 이웃 김민정씨가 전해달래 아프지말라고
byeol__Candy
장사의 신 김민정 쌍커풀 없는데 어떻게 저렇게 눈이 커..쌍커풀 있는지 알았는데 없네..
kyun_snowwhite
김민정놀리는게세상에서젤재밌오~~~~~~
tinttinttint
김민정 진짜 예쁘다............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ssulfacebook

From Twitter

Deluxe_0194
테로 2월 20일에 김민정이랑 유라 새 MC로 한다 오 민정언니!!!!!!
Seere_LJ
****e ****anpsa 김민정 주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_manpsa
이부진이 뭐 특허권 있는 이름인가 야 난 김민정이야 밤의 여왕 김민정
k_aquinas
이 드라마는 미친듯한 사극 캐스팅이 압권인데 안재모 정태우 임호 박상면 이덕화 한채아 박은혜 김민정 유오성 장혁 등이 어떻게 낭비되는지를 생생하게 볼 수 있음. 아 김학철도 나와서 초반에 죽었구나.
NojamLife_
김민정나오는 사극머야
jinhyuck0868
그래서 간지냐 장애냐를 두고 고민중인데 김민정이 넌 어짜피 장애니까 뚫고 간지나는 장애인 하라그랬음
_namejay
테이스트로드를 김민정 유라가 하는고야? 내가 원한 느낌은 아니지만 딱히 지금 원하는 느낌에 부합하는 애들을 찾기도 힘들긴 함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Hye_04

From Twitter

justtohurt
김민정님... 유라님...
OliveTV
#테이스티로드 첫촬영 스틸컷 공개! #김민정 #유라 2/20 토 낮12시 첫방송
Dear_33O
****hvoi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
JJu5234
김민정 이쁘다~~♥
haxxi_o
테이스티로드 김민정 유라ㅠㅠㅠㅠㅠㅠㅠ
bokemomo0902
김보통님의 아만자 김민정작가님의 엄마의도쿄 임경선 작가님의 태도에관하여 이 세가지면 책 선물 걱정이 없다 트위터만세
1uv1025
****mmminoo 낼 학교가는 김민정 쳐자새요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kyun_snowwhite

From Twitter

1uv1025
****025 ****mmminoo 크아죠빱 김민정
1uv1025
****025 ****omine 육룡이나르샤 김민정 윤도원
KIM_GAGUL
ㅁ미친;;;;;;;;;;; 내일나랑 케엪씨갈 김민정구함 ****_on_bush
asd01063007836
****oko김민정 문갑흙수저 에요 관심 대단 감사 앞으로 충고 세상사..서로자주. 예기 부탁 가사 좋은하루. 연락기다리께요 안녕 문갑
TheDelta_
빌리와 용감한녀석들:치킨히어로 빌리-이재범 블루-김혜성 믹키-이경태 조이-김민정 핑키-김성연 알폰조-심정민 엘리자벳-이미나 대부-박서진 썬더-안효민 엄마닭-강시현 스눕덕-이인석 쿨꽥제이-정주원 휴고-김연우
__Daru3u
****886181 ****u_ppo 림민정님 누구냐 김민정
yb34886181
****ru3u ****u_ppo 안녕하십니까 김민정씨, 귀하의 신용도가 저하되었기에 킨더보험에서 계약해지를 권장드립니다. 방법은 인생에서 꺼져주세요.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oms0422

From Twitter

Sonkoon_
김민정 유리아 닮아서 좋음 ☺
YoonHeart
김민정..드레스..여신..
1minomine
****ooxdowon 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김민정이 잘못했네
chj0430kr
1. 인스타일 에디터 KMJ? 2. 얼루어 에디터 김민정 님?
jinhyuck0868
새로뚫은건 김민정뿐인데 나랑한지윤까지 같이뚫은취급받음 그게뭐임 무슨 단체피어싱이냐..
neA_1216
좀있다 치즈케이크 한입에 먹다가 김민정이 봤다
jinhyuck0868
****a66 김민정어따놨어씹새끼야 김민정계정에서꺼져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milkyskinatiey

From Twitter

street4prep
그러고보니 우리나라에서도 김민정이 엘르 코리아에서 진주귀고리를 한 소녀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인적이 있다. 스칼렛 요한슨은 아예 영화 주인공이었고. ****et4prep
mykorea01
김민정
katsama_
내 이름 김민정될ㅂ뻔했다는데ㅅ




김민정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always_leekija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opaln89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camelfiinnz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kyu_218

김민정 장사의 객주 유라 테로 테이스티로드 크다 한솥밥 공개 조여정 녹화 SK_S2_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