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01:47 ALL

four_Chef
김소혜 매력은 있는데 아이돌로썬.. 글쎄..?
s_sohye
씹덕 이라는 말이 인간화 된다면 김소혜가 아닐ㄲㅏ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애기 너무 기여워주고.. 심장 개무리 오고요 ㅠㅠ 소혜 덕질 힘들어 심장아ㅊ파ㅅㅓ ㅠㅠ ㅠ ㅠ ㅠ ㅠㅠ으우우규구구
Juni_kkoma
****agle ****mintcolor 느그ㅎ... 아니 김소혜는 어다버려두시고
101n139
****hye ****ube 아 미친 김소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여워옄ㅋㅋㅋㅋㅋㄱ 이게 머야ㅠㅠ
DK_142
****42 김소혜? 충격과 공포 얘를 지지하는 사람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솔직히 뭐하는 애인지 모르겠음 얘가 싫어서 이렇게 말하는 게 아니라 진짜 뭐랄까 연예인으로써 끼도 자신감도 없어보이고 노래도 못부르고 춤도 그닥..
s_sohye
****on 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아 김소혜.. 사랑 인가봐.....
cxvwon
****hye 이게 머예요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소혜,,,,,, 대 씹 덕 ,,,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Pt_509

From Twitter

_S2_peach
****in3_ 김소혜 ㅋㅋㅋㅋㅋㅋ
Golbin3_
김소혜가 그렇게 못생김?
nerokimm
****in3_ 프러듀스101 김소혜
Gooong__
****nu_a ****Filld ****h3171 ****kgun_Yuna 김소혜
four_Chef
김소혜 별명 상태가?
four_Chef
****NDICES ****ng__ 김소혜가 왜 느그혜임?
infinite140521
솔직히 다만세는 2조보다 1조가 더 잘한거같은데 .. 근데 2조에 전소미있어서 ㅠㅠ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개좋아!!

_910723
김소혜 뭐때문에 일케 밀러주는것?
yaejinyoon
****_S2 설마........김소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면조켓다ㅆ
ckdrbs_126
#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혜 제발 ㅠㅠㅠ 데뷔 ㅠㅠㅠ 꼭 ㅠㅠㅠ 따룽해ㅠㅠ 응원해요 TT
sathgx
13 1 김소혜 Kim Sohye REDLINE 레드라인 27.29% +0.65
sc_horangi
프로듀스 101은 F등급 김소혜 밀어주느라 A,B등급 중소기획사는 완전 뭍혀버리는구나...
RINQ0X
2월 9일 선발: 권은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in: 권은빈 김다니 정은우 out: 강경원 기희현 윤채경
ikon3371221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리사 주결경 좋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summermarmalade

From Twitter

Juni_kkoma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NaePark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유연정 박해영 강경원 뽑아주세요 ㅠ_ㅠ
yuyeiny612
♡권은빈 전소미 김태하 김다니 강미나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김도연♡
wjdgns1030
****ral_Lazar 레드라인 김소혜입니다
09beagle
****ral_Lazar 이뿌니 이뿌니 김소혜입니다 상어~상어~
Infi_wowwh
근데김소혜..? 심각하게못한닼ㅋㅋㅋㅋ학예회수준보다도떨어지는듯😅 근데분량은진짜엄청나게나왘ㅋㅋㅋㅋ핵수상함😑
09beagle
****ogksek ****ral_Lazar 김소혜

Jeki_gg
****osa_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딱 얘가 김소혜 가르쳐주는거 보는듕... 성격좋네ㅋㅋㅋ
Ramutwt
김소혜 대체 오ㅐ이렇게 띄워주는..
Mine_Muzes
김소혜 춤도 못추고 노래도 못하고 흌ㅋㅋㅋ
12Fe31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유연정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민지 데뷔해라!!!!!!!!!!!!
blessinglhj2
김소혜 미는 애들이랑은 상종을 하면 안됨
fishman0123
김소혜 기여워...
always_yena
김소혜랑 시윤이랑 빵덕해서 좋음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165_2001W

From Twitter

BellaSohye
layoongie 님 인스타에 올라온 소혜 u_u♥ 난 우울할 때 소혜를 봐,, 8ㅅ8 빨리 집가구싶다.. 집가서 소혜 편집하고 힐링하구십따.. #김소혜
Lip_miso
****ryS2love 앜ㅋㅋㅋㅋㅋㅋ 저는 환영입니다 저는 프듀는 이해인 기히현 김소혜에요!!!
eminent_flower
나 오늘 사촌이모한테 김소혜 닮았다는 소리 들음..ㅅㅁㅅ 그래서 내가 에!?!?! 김소혜 완전 예쁘잖아!!! 이랬는디 이모부랑 이모랑 옆모습 닮아따고 했는데 영혼까지 끌어모아 내가 부정해찌!!!!
_gihyeon_11
프로듀스101 김소희 안예슬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투표해주세요
ChaeGyungKim
프듀 잔인하다 김소혜 걍 인터뷰했는데 지난 영상틀었어
middle_101
강미나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박시연 이수현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11명 데뷔 진심으로 응원한다! ♥♥♥♥♥♥♥♥♥ #프로듀스101
k989
#프로듀스101 #김소혜 응원합니다♡ 금요일 밤 11시 본방사수!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165_2001W

From Twitter

OH_eunsol
허찬미 기희현 김소혜 셋은 고정투표할듯
OH_eunsol
****your2mo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OH_eunsol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Onew_Onyou
****aaaaaaa_ 저는 김소👀혜 응원 중입니다 ㅋㅋ
cooing_1230
프로듀스워너원 짱잼...ㅠㅠ첨에엠넷이또무리수두네 했더니 겁나재밌어ㅠㅠ 눈에들어오는사람은 일단 최유정,주결경,전소미,김세정,김소혜..주결경진짜제일이쁜듯ㅎㅅㅎ
ChaeGyungKim
아니 근데 김소혜가 못하긴 했는데 배운 적 없으니까 그런거고 연습생들 표정 비추는데 그게 너무 짜증났어
sgn07186
프로듀스 101 김소혜 허찬미 조시윤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165_2001W

From Twitter

ChaeGyungKim
김소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xnew
****602 헉 아녜욬ㅋㅋㅋㅋㅋㅋ프로듀스 101의 김소혜라고 연습생이에요!
toqurdmlsksk
김세정 김소혜 개잘어울려..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 개기엽네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김소혜가 김세정이랑 붙었어
toqurdmlsksk
김소혜 설마 C로 가나
jin1439021
****_foever94 죄송한데 이거 어느 영상인지 알수있을까요? 김소혜 넘나 귀여운것ㅜㅜㅜㅜㅜㅜㅠㅜㅜ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yyulsyj

From Twitter

toqurdmlsksk
김소혜 개기여워ㅋㅋㅋㅋㅋㅋ
toqurdmlsksk
김소혜 집에 가ㅋㅋㅋㅋㅋㅋㅋ 옷도 혼자 펑퍼짐한거 입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C_fruit
프로듀스101에서 김도연 김세정 임나영 김소혜 다니 괜찮은듯
toqurdmlsksk
김소혜 제발 광ㅌ탈 소취... ㅠㅠㅠ맘찢어지네
toqurdmlsksk
김소혜 그냥 연기하면 안되냐.. 맘아프네.. 왜 여기 나와서 구박받냐...
toqurdmlsksk
김소혜 녹화 몇시간만에 피곤에 찌듬ㅋㅋㅋㅋㅋㅋㅋ
toqurdmlsksk
아니 김소혜랑 삐까뜨는구만.. 뭘..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Yang_B0

From Twitter

popopapipu
김소혜 ♥ #설날기념_최애_선점
dnpsel8988
아이콘 강동원 김윤석 이정재 유아인 박성웅 조진웅 박소담 이주영 김향기 김소혜 파요 +프듀 젤피 알아요 나 잡덕임... 싫으면 블언블 하던가... 쓴 것 보다 더 많아요 사실... 셀털 왕 많아...
ekffldekffld2
3화 보고 뽑는 멤버가 크게 달라지진 않은것 같다.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윤채경 이해인 이름순 은 이제 고정이고 나머진 그때그때 바뀌는 정도?
lovelyz_first
오늘 그 비하인드 솔직히 김소혜 젤 예뻤다 진짜
toqurdmlsksk
보면서 인상 깊었던 애 최유정/김소혜/윤채경/김세정/강미나/김도연/정은우 이렇게 있었는데 사람들 보는 눈 다 비슷비슷하구나
hutton1020
****self 알티해도 김소혜는 내여자 찜
toqurdmlsksk
김소혜 24등이라니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Yang_B0

From Twitter

hutton1020
아ㅏㅏ 김소혜보거싶다!! 미친거아닐까진짜ㅏㅏ
lofe0310
****KR 김세정 김소혜 열심히해서 계속 올라가자🔝
0n1on
그나저나 김소혜 넘 못 해서 한국에서 안 먹히지 않나 했는데 인기 있었다0!!! 서울48도 할 만 할 거 같네 이런거 보면
0n1on
****8o8 난 장근석 넘... 느끼해서ㅋㅋㅋㅋ 귀여운 애들 쫌 있더라. 다들 실력도 괜찮고. 근데 막 낚는 맛은 없는듯. 걍 일반 서바이벌 프로 느낌. 난 김소혜라는 애가 귀엽더라. 완전 잘하는거 없고 헤타레인데 귀욤귀욤함
ohsehun_khm
인간적으로 김소혜 데뷔는 좀 그렇지 않나,, 잘하는게 없어 노래도 못해 춤도 못춰 그런애를 방송에 보낸 소속사가 더 노답이고 그런애 방송분량 많이 주는것도 웃김
1122x1003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김주나 나머지는 흠 ㅅ
Seeyou22A
그그전소미랑김소혜?걔네도넘이쁨;;전소미는첨엔외국인줄알아서영어이름일줄알았는데전소미라서놀랐다;;그김소혜는넘귀엽고이쁨;;실력만좋았다면꼭아이돌해야되는애인듯;;넘이쁘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LadySonsa

From Twitter

toqurdmlsksk
김소혜 구많회ㅋㅋㅋㅋㅋㅋ
BKR_Origin
김소혜 넘 귀엽고 예쁘다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
toqurdmlsks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의 노래방만도 못한 무대를 보는 연습생들의 표정
toqurdmlsksk
김소혜보고 엄마미소짓는 김세정 짱이고요...
toqurdmlsksk
아 미친 가바ㅏ 메고 있는거 졸라 개기엽네 미친 김소혜 사랑해ㅠㅠㅠ
toqurdmlsksk
아 김소혜 사랑해...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Iammiks09

From Twitter

toqurdmlsksk
아 김소혜 개씹덕ㅠㅠㅠ 길 잃고 헤매는거ㅠㅠㅠㅠㅠㅠㅠ
toqurdmlsksk
아 김소혜도
kj1027_97
님들 김소혜 연기력 개쩜
HONGKONG_PODO
김소혜분도 너무 귀엽삼ㅠ ㅠ
LUCID_46
김소혜 김세정강력한내스타일
re_vo_lution_
#김소혜 #레드라인 소혜도 너무 예쁜 것 ㅠㅅㅠ💕🍓 투표합시다 여러분
Fxxk_U_RIP
프듀101 보면서 제일 의문인 게 김소혜인가 얘는 왜 자꾸 보여줌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UJA_309

From Twitter

Lip_miso
난 김소혜다 이제
Gooong__
그와중에 김소혜 ㅅㅌㅊ
U_kwonlove
김소혜 걍 연기했으면 좋게따..ㅎㅎ 얼굴은 넘 귀엽..
dockerlife
프로듀스 101 김소혜? 연기를 해도 괜찮을듯 싶다. 계속 보고 싶은 사람이다.
Lip_miso
김소혜라는 애 뭐지? 왜 내 이상형이짘ㅋㅋㅋㅋㅋ
Tsut__
프로듀스 101보다가 치임.....김소혜 짱
S2yeon_
김소혜 이뿌당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mlml_atm

From Twitter

OH_eunsol
이세흔 김소혜 리사
sailor_kang
김소혜 귀여웡
LUCID_46
김소혜뮤ㅓ야귀여워ㅜㅜ
PD101RANK
#14 STILL #김소혜 Kim Sohye REDLINE 레드라인 26.74% +0.10
bot_ash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안예슬 박소연 데뷔!!!!ㅠㅠ
go2002asd1
#프로듀스101 전소미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8위 김소혜 16 여러분 최유정 김소혜 덕질하세요
wjdgns1030
****aein 프듀 김소혜 입니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ring_940210

From Twitter

_DOPI___
김소혜 파이팅~~!!!
_DOPI___
아 김소혜 너무너무 귀엽다
Sohye_SOHYE
소혜소혜김소혜 #김소혜
DC_ENS
김소혜 귀엽네
myjsoul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외에도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김소혜 김청하 등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꿈꾸는 소녀들 언제나 응원해👍
ddo_ming
****_min2411 아헐진짜?ㅋㅋㅋㅋㅋ김소혜도이쁜데...f..
PU__RING
구냥 김소혜 개 할래 ,,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hi_boys__

From Twitter

cloudbread_101
📍프로듀스 101 파요📍 👍: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한혜리 김도연 김소희 김나영 강미나 김수현 전소미
yujeong_1112
11명 =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김소혜 권은빈 +랜덤 #프로듀스101 #투표
3443434334
아 ㅠㅠ 진짜 소혜 넘 이뿌다 ㅋ ㅌㅋ ㅌ 아 프로듀스 101보다가 김소혜 너무 귀여워섴 ㅠㅠㅠ
j___ww_17
****0110 나 방금 걔가 김소ㅎㅖ? 가르쳐주는영상보고 반해서 녹는줄 ... 핥... 심쿵.... 언니..... ㅠㅜㅜ 이마도 땡그랗고 너무너무귀여워ㅠㅠㅠㅠ노래도잘하쿠ㅠㅠㅠㅠㅠ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7 Vote 11: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박해영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wanna_gum
한혜리 김소혜 전소연 제발 밴
HV_NeedJuhee
무슨 최유정을 김소혜한테 갖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gomyogurts

From Twitter

jello_COYA
김소혜 왜케 내 눈에 박효신 닮아보이지 ㅋㅋㅋ
wginseng
김소혜 어디서 봤나 했더니 마리탤 초딩작가랑 닮았네
hi_boys__
****y_O3O 그 요즘에 엠넷에서 하는 프로듀스 101에 나오는 레드라인 소속사 연습생 김소혜임다 !!!! 적극영업
Jihun_T3T
****Y_LSM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안고간다
Sohye_SOHYE
나 왜 김소혜를 이제 알아버렸니
joyroom0718
#김소혜 #프로듀스101 #쓰줍녀 #원펀맨패러디 쓰레기 줍기가 취미인 소혜
langebro
최유정 보고 마에다 아츠코 생각난 거 나뿐만이 아니었네 이미 마에다 유정으로 불리고 있엌ㅋㅋㅋㅋ 김소혜는 너무 시마자키 하루카 같고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starotaria

From Twitter

lumiereile
아 김세정 김소혜 케미 으으으으윽
sunset_368
~오늘의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NEW! 김수현 김청하 박시연 정은우 NEW! 정채연 NEW! 주결경 최유정
momo_with_me
아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빼고 7명 추천해주세요 결정장애라
RINQ0X
2월 8일 선발: 강경원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기희현 유연정 out: 김다니 박시연 전소얀
UGDM_______
****_in_us 김소혜 ㄱ다
YUK3AM
기희현 김소혜 김세정 김서경 김소희 정채연 이해인 허찬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BellaSohye
****YEavenly 안녕하세요 :D 레드라인의 김소혜 연습생을 응원하며 캡쳐, 보정, 그래픽 편집을 하는 BELLA 라고 합니다! 예쁜 소혜를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하는 마음에 멘션드립니다♥ 알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creoself

From Twitter

_OvOE
아근데 세정이랑 같은팀 F두명에 D두명임... c랑 B는 어느곳으로 다갔니... 불안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소름인건 그 F두명이 김소혜랑 박하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구열~지리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ach_bianco
1. 기희현 2. 정채연 3. 김세정 4. 전소미 5. 김소혜 흑흑 근데 떨어질거같애 6. 최유정 7. 주결경 8. 김다니 9. 윤채경 10. 김도연 11. 윤서형 아마 앞으로 계속 이케 뽑을듯
BKR_Origin
님들 김소혜 진짜 넘 예쁘고 귀여워ㅓ욤 소혜야 데뷔하쟈
wginseng
여러분도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투표 꼭 꼭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C_ssi_
김소혜 진짜 밀어주네
Monetoile7
김소혜 올해 17살이야??????
pazonee
김소혜차례인데 욕 존나먹었다는데 내가다 손발 오그라드냐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dnpsel8988

From Twitter

SOHYENET
#소혜 #김소혜 #SOHYE #프로듀스101 #PRODUCE101 소혜를 위한 메시지북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 공지 읽어 보시고 누락된 내용 없이 메일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etrin0823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한혜리 주결경 전소연 이렇게 투표해써ㅅ,,,,
peaxh_
오늘 프로듀스? 그거 첫방 조금 봤는데 김소혜? 귀여움ㅠ 근데 목적이 걸그룹이 아닌 거 같던ㄷㅔ 연기하는 건 줄 알고 나왔는데 걸그룹 서바이벌? 이래서 놀래하더만 ㅅ...
_ssomiK
****__9 낟오 ㅠㅠㅠㅠㅠ 나 그묠날 보고 왜 핑쨘이 김소혜 덕질하는지 알아버려떠 기여워 ㅠㅠㅠ
Andomickey
본인 프로듀스101 호감순위 최유정=김도연>김소혜>김세정>김소희
youn_joy_
원오원 요즘 보는데 김소혜 너무 귀여워..... 로그인해서 투표도 할거야 왜냐면 계속 보고싶으니까!! 티비에서 계속 보고싶어!!!
baekhyunee_car
김소혜파세요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k989

From Twitter

demical
픽미 스킵해서 김소혜 제끼니까 볼만하네
TFMTFMTFM
김세정 넘 친절해...김소혜는 진짜 소질없어.......동료들한테 피해주는 느낌
yoonjk1546
****140407 ****d8051 아인ㅈ정 김소혜 약간 홍영기삘잇는데...나만그렇게 느끼낰ㅋㅋㅋㅋㅋ
hj20140407
****jk1546 ****d8051 난 김소혜 좋지만 노래랑 춤이 따라주지 못해서 넘나 아쉬언
19981216_S2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임나영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이렇게 투표하고 있지만..음...
BAP_nayoen
****unvely 김소혜
YGSY__0757
****unvely 레드라인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megxdokyeom

From Twitter

mob5138
김소혜 너무 이쁨..얘가 제일이쁜거같애,,,
bonbonkiki3
****onkiki3 마지막으로 아리요시 리사랑 김소혜 정말 실력은..음...그런데 왜 이렇게 응원하고 싶어지는지ㅋㅋㅋㅋㅋㅋ 리사분 비쥬얼 짱이고 김소혜분 완전 귀여움 힘내세요오
bamlem14
전소미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박소연 윤채경 한혜리 너무 좋아💕💕💕💕💕💕💕💕
Youchwoon
****Bit_ 헐.................................................... ........................................그 레드라인 F반 김소혜요?...............
woozi_hun_96
****0218 난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Sohye_SOHYE
이쁘다 이뻐 #김소혜
hutton1020
하씨 101 어설프게 보다가 김소혜에 개씨게치임 소혜야;;;;; 오빠야;;;;;;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megxdokyeom

From Twitter

hutton1020
김소혜뭐지
shszji
프로듀스 101 김소혜....? 진짜 예쁜 듯... 짱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
jhjy0408_925
****1004 김소혜! 짝 김소혜!짝!
_chanu_a
****Dmin_D 김소혜 사진없는뎅
04121709_
💘 서인국 김세정김나영강미나 김소혜
04081004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내 오시합니다
vuziiz
김소혜 진짜 예뻐,,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NaePark

From Twitter

Sohye_SOHYE
와 얘 진짜 이쁘다 #김소혜 #프로듀스101
my_alps
김소혜 넘 기엽다ㅋㅋ 바보같아
munggangnim12
아마자이름까먹넊너.....김소혜도
UGDM_______
김소혜 예쁘다
BKR_Origin
김소혜 넘 조아 상어상어 하는 거 보고 귀ㅣ여워서 반해버림
BKR_Origin
프로듀스 101...... 김소혜 넘 귀엽다 예쁘다
my_alps
전 김소혜가 기엽네여 에프그룹 먼가 귀여어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produceminji

From Twitter

ggong_1
그냥 김소혜탐켄치야
Iammiks09
프로듀스 김소혜 파세요 전나 이쁘지~~~
jelly_selang
****sdeoku01 그래도 소혜연습생분 연습 디게 팍팍하심 '^' 3화에 김세정&김소혜 귀여움ㅠㅠㅠ
summerinafter
김소혜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저 프로그램의 블루오션을 노린것 같아
kimsohye_
김소혜 젤피 전소미 위주로 프듀 파요~ 모두를 좋아하고있어요! 선팔 감사드립니다 바로 맞팔가요!
rldud2112
****nitef916 김소혜도되게많이늘어따
4uq1BrnzhuvTQF1
시간되면 프로듀스 101 투표도와주세요:D 기희현 허찬미 조시윤 윤채경 박소연 추예진 한혜리 김소혜 김도연 투표부탁드립니다!!네이버에 치면 홈페이지 나오고 트위터 로그인만 하면 바로 투표 가능합니다 11명까지 투표가능합니다:D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ingyeo_teeth

From Twitter

beautypureJS
김소혜 돌겟ㅅ닼ㅋㄱㅋ
Andrewkaf
프로듀스101 제작진이 김소혜 연습생에게 꽤 많은 분량을 할애하는 것은 감동코드가 있어야 흥행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현재는 제일 실력이 낮지만 다른 연습생의 도움, 케미, 노력으로 눈에 띄는 발전의 모습을 보여 줄거라 예상한다.
mir_bbc
흐읒ㄱ김소혜 기엽다...ㅜ
dooroo111
김소혜 아부쟁이 나왔었넼ㅋㅋㅋㅋㅋㅋ 봉이 짝꿍❤️
Daniel_Gene
어제 올라온 프로듀스 101 순위 글을 보는데 이런 댓글이 있었네요. ;;; 어쩐지 첫 회에서 김소혜가 엄청 당황하더라니 회사에서 속여서 출연시킨 거였구나.
jiminasusuchan
김소혜 졸귀...
SOHYEK2M
《 ♡ 나, 김소혜 ♡ 》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ingyeo_teeth

From Twitter

Moominjiae
자꾸보면 정드는거 아니냐 김소혜;
j3pkIT2MKAIQceI
****_somi 김소혜해주세야ㅠㅠ
saehaH
현재로서 제일 씹덕상은 최유정임을 부정할 수 없다 그리고 강미나랑 김소혜.. 소혜 언제 떨어질지 모르겠지만 언니가 응원해줄게 그리고 11인에 들어서 욕을 핵폭탄급으로 먹게 되는데..
YH_Blue_the_sun
****cream 김소혜 밝아서 좋더라구요호
hotel_gecko
프로듀스 101에서 괜찮다 싶은 연습생들 더 보고 싶다 기준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김도연 김주나 윤채경 정도 이 라인이 탑 일레븐에 전부 어울리지는 않는다 ㅎㅎ 그래도 좋아
___VoV____
아 미친 진짜 김소혜 좀 뽑지마라... 난 진짜 김소혜가 11위안에 들까봐 무서움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6 Vote 11: 기희현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09beagle

From Twitter

ire_cream
김소혜가취향임 입큰여자가좋음 나도입이크기때문이지
j3pkIT2MKAIQceI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데뷔하자,,
LOVE_ME_35AN
히힉.... 내 취향대로 소혜 편집해따.. 소혜야 사랑헤... 프듀 이기자.. 데뷔하자.. #김소혜 #프로듀스101
0723_YJ
김소혜 젤피는 뭔 개소리얔ㅋㅋㅋㅋㅋㅋ 안받아요ㅅ
ly1321
****_99_ 김소혜 진짜이쁜거같아여8ㅁ8
Codo_Produce101
나 지금 밀고있는조합이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김소희 김청하 정은우 이수현 임나영 최유정 김소혜 이렇겐데 일단 조별과제미션 보면서 생각ㄱ할듯ㅋㅋㅋㅋㅋㅋ
xo_408
김소혜 엄청엄청 띄워준다...귀엽고 예쁘고 씹덕터지긴함 ㅎ 세정이가 가르쳐줄때 막 좋아하는거 진짜 귀엽구...세정이 노래 넘 잘 부르고 짱 ㅠㅠㅠ 세정이 소미 유정이 살앙해..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youS2S2S2

From Twitter

__roukan
강시원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하이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응 씨 카이 조시윤 주결경 !
GGYUL_sz
****nxxx 저 김세정이랑 김도연 존나 조아서 죽을 듯,,, 김소혜도 넘 귀엽,,, 쥬금
RINQ0X
2월 7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박시연 윤채경 out: 기희현 윤유담
kimgyul01
****ylj_jwj 김소혜,..세정이한테 트레이닝 받앟다구 한애. .ㅐ
got7o917
근데 솔직히 김소혜 분량 필요이상으로 많은듯 엠넷이 밀어준다면 당장 멈추길 사람에 대한 악감정은 없는데 실력에비해 분량이 넘 많아서 오히려 반감만 사는 듯 시청자들도 느낄거고..얼굴귀여운건 인정하는데 분량의 반이라도 수많은 연습생에게 주면 어떨까싶음
dahyun__suni
❤Like❤ - 인피니트 - 암살교실 원펀맨 오소마츠상 하이큐 원피스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전소연 기희현 전소미 - 글 쓰는 것 - 댜기 ****h__suni 😕Hate😕 - 범죄자 - 적자돌 - 피코
yeejin123
****ylj_jwj 정채연ㄴ!!!!! 김소혜!!!!!!ㅋㅋㅌㅌㅌㅋ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BOYMINGYUBOT

From Twitter

semina_chu
프로듀스101 3회 NEXT WEEK #김소혜 #레드라인 #프로듀스101
lm_orange_
김소희 주결경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한혜리 응 씨 카이 전소미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크으으으으으으으 완벽하지
hweunbiy
****E i'm here 김소혜
Aya_taerisam
다음주 아이러니는 김세정팀에서 김세정만 보인다는 그 무대인가 ㅋㅋㅋㅋㅋ 핵폭탄 김소혜를 끌어안고가도 김세정만 보인다던데 ㅋㅋㅋㅋ
__0_3_2_9__
****143 ㅋㅋㅋㅋ그럼김소혜ㄱㄱ
Juni_kkoma
****yj 김소혜도 머치동학교다님ㅋㅋ
muuxKEPXmgxxjow
김소혜 프로듀스101 꼭 데뷔하길 프로듀스101 대박나세여 #프로듀스101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megxdokyeom

From Twitter

suniexo_
****hun 저 다 정해써요 김소혜 김다니 최유정 유연정,,,
Tsut__
프로듀스 101보는데 김소혜 진짜이쁘다ㅋㅋㅋㄱ와
DemmanOverlord
****nshikshin And then I also voted for Pinky, iyung isa pang Chinese girl, iyung rapper from Cube, 김도연, 죄유정, 김소혜.
sejneog
잘했어요, 김소혜 ㅋㅋ
suniexo_
****hun 져 김댜니도 뭔가 제 취향인,,, 뭔가 보니까 전 청순청순하게 생긴 애들이 제 취향인가바요,,, 김소혜 김다니 최유정,,, 얼빠
zelas6
프로듀스 101 보면서 김소혜? 이분 자꾸 미네기시 미나미 닮아서 눈이 가는데 못하긴 못해...
YEA_B56
****rang 아아아 김소혜기여워 이번에세정이랑같은조됌!!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BellaSohye

From Twitter

voumarry
****B56 아! 김소혜
VitamiN0425
****estar__ 김소혜를 위한 2회
threestar__
김소혜는 연습을 안했ㄴㅏㅋㅋㅋㅋ
journeyoflight0
****ygohana ㅋㅋ 가장 미스테리한 점은 김소혜의 엄청난 원샷 분량이고 반전드라마를 의도하고 있는것 같은데 계획대로 되길 바랍니다 다른 실력있는 애들이 묻히는건 너무 안타깝지만 저 캐릭터 자체가 좀 귀엽더라구요...
04_920506
****nn 흐음..그 최유정님이랑 그그..김소혜 님!!
991112_CYJ
프로듀스 101 3화 캡쳐본 4pic #레드라인 #김소혜 #프로듀스101
ww9938
김세정이랑 김소혜 너무좋다ㅠㅠㅠㅠ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popopapipu

From Twitter

VitamiN0425
아 김소혜 개인영상보는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y_
ㅋㅋㅋ김소혜 존나귀엽다
withwoozihoon
****808com 레드라인 김소혜진짜많이나와 진짜진짜
skfekfka
프로듀스101 김시현 박시연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예쁜맛에 봅니다
HY_sabaism
****L_p ****act_JJ 아 김소혜는 그 노래 존나 못하는 애고 전소연은 랩하는애 ??
DJ_HERMOSO
****902 난 투표는 안해봤어 어제 101첨봐서ㅋㅋㅋㅋㅋ 난 김소혜도좋고 안유미도좋아ㅠㅠ 예뻐ㅠㅜㅜ 안유미는 태연닮음!ㅜㅜ
aegi0914
울 사촌언니 김소혜 닮았어 쌍커플은 없는데 쌍커플생기면 완전 김소혜일것같당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creoself

From Twitter

SweetyChaeA_
김소혜 뭔가 잘하지못하고 못하는건 아는데..그래도 뭔가 뽑게해주고싶다라는 그런 느낌이 있어 왜지
Bonito_hope
했던데 영상평가 그거 영상 다니꺼 봤는데 노래가... 어제자 방송인가 다른 애들 영상보면서 노래춤 둘다 되는 애가 별로 없네 그런식으로 말하고 다니는 왜 A인거...? 그리고 김소혜 매력있고 좋은데 배우지망생인데 다른 간절한 연습생 자리 뺏는 것 처럼
SweetyChaeA_
프로젝트101 김소혜 왤캐 높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rokimm
체성빈이 김소혜 이쁘다고함
s_tah_inn
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dldlsle01p1
프듀101 김소혜가 16등?17등? ㅋㅋㅋㅋ 역시 실력과는 상관없는 인기 투표 ㄷㄷ
haejo0
아무리 생각해도 김소혜가 20위 안에 드는건 존나 노이해 진심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BKR_Origin

From Twitter

qyx3424
동생은 김소혜 좋아하네ㅋㅋㅋㅋㅋ
luj58691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 강미나 박시연 김주나 주결경 이해인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최은빈 유연정 김나영 응 씨 카이 김소혜 'ㅅ'
Monetoile7
👊 #프로듀스101 👊 김세정 김소혜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화이팅❤
sslkyu_01
****12771 아 존나이뻐ㅠㅠㅠㅍ진짜 김소혜랑 같은팀됐을때 챙겨주면 겁나 쩔겠다 했는데 ㅠㅠㅠㅠ 사스가김세정♥
fa_y_e_suga
****HUNGR1 아 그래서 김소혜가 얘기가만군요
BTS_HUNGR1
****_e_suga 흩어져 버린 분량들...... 김소혜 예빠긴한데 분량 너무 많아요 하아...




김소혜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toqurdmlsksk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toqurdmlsksk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toqurdmlsksk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re_vo_lution_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연습생 친절한 프로듀스 세정쌤 집중 트레이닝 mamaMooH_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