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01:39 ALL

DK_142
****42 그냥 프로듀서가 장근석이라는 것 부터가 좀 그럼 이렇게 해서 걸그룹 묶어봤자 헬로비너스 꼴 밖에 안나고 그냥 이렇게 인지도 모아서 각자 소속사에서 데뷔하는 게 더 이득이라고 봄
Bassman_SOT
****AMong 엄청나지요... 머리 기르셨을땐 장근석 중년버전인줄
aaaaaaace_
동생이 리모컨잡아서...난 계속 이상한 프로그램 보고있어야해....여자애들이 계속 노래부르고 무슨 소녀들..어쩌구하는데.....장근석이.....아 끝났다ㅠㅠㅠㅠㅠ
heyjude_august
****yfish 장근석은 나대면서 그러니 위화감이라도 덜한데 승호는 완전 씨리어스한데 패션은 테러...
zellyfish
****ude_august ㅋㅋㅋㅋㅋㅋ 아니 장근석도 아니고 왜 그랬데요ㅋㅋㅋㅋ
hellowodeng
장근석 진행이…
IDOL_is_FACE
걍 젤 거슬리는건 장근석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gaiyi249903978

From Twitter

IDOL_is_FACE
장근석은 왜 나오는거야 진심
seon2518
프로듀서 101 보는데 원래....장근석 성격이...절케....부담시럽고.....과장되잇고...오글거리구....그러나유.... 어색
Raxas__ab
장근석 잘생겼다
chobap987
장근석때문에 미남이시네요 메리는 외박중 사랑비 아기와 나 너는 펫 다 챙겨봤음 어휴...
nona_the_idiot
장근석 조아햇는데 흑 뽕알근석으로 탈덕햄
chobap987
저 6학년 때 본진 장근석이었음;;
_0730919
저는...장근석 오글거려서 안좋아햡니다.... 코성형 부담스럽게한 이후로 얼굴도 잊어버림

eyesofwildcat
애새끼, 겉멋 허세 장난아니네. 이게 음.. 장근석병에 걸린 업그레이드 신형 버전인가. 와우. 기름을 한컵 원샷한 느낌.
nona_the_idiot
나 장근석 무슨 사극 찍을때만해도 존나조아햇는데 사람이 왜이래요.... 연습생한테 남자친구 잇냐고 왜물어봐 좀 닥쳐 ㅋㅋㅋㅋ
nona_the_idiot
장근석 존나 레이피스트 같음 ㅎㅎ;;;;;
_0730919
근데 장근석 배우 아님...?
nona_the_idiot
장근석일단 빼자
TmvTmvTmv
나 장근석 허세쩔어서 말하늨거 너무좋아.....
nona_the_idiot
ㅠㅠㅠㅠㅠㅠ 장근석 존나시류엌ㅋㅋ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8473Hicri

From Twitter

huffpuffn
프로듀스에서 장근석 존나 아저씨같이나오고 애한테 추파던지는캐릭터 존나실은데 누가 장근석사진 올렸을뿐인걸 너무 본능적으로 그분 블락할뻔햇다가 정신차림
ROANARC
아 장근석 개저씨같....
nona_the_idiot
장근석 좀 닥쳣으면...
ChaeGyungKim
장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데 진짜 예쁘다 아리요사 리사
milllgaru
****Goun ****_nabang 장근석 나올때마다 싫다싱ㅎ다가 입에서 자동으로 나옴... 젤피애들 넘 귀여어ㅠㅠ 보다보니까 점점 눈에 들어오는 애들 몇명 있앜ㅋㅋ
Comely__J
장근석 오ㅑㄹ케 싫냐
Fire_nabang
장근석 캐릭터를 케팝스타의 양현석+박진영으로 잡은듯

salty_0215
****_nabang 장근석 저거 리얼근석이 아니아 약간 연기중인듯 프로듀스101의 국민프로듀서 대표 역 연기중 ㅋㅋ
na_aeri
장근석 진행 스타일도 참 ..
choi_yean
와..장근석님 101나오는 거 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연예인 체질이야ㅋㅋㅋㅋㅋㅋ귀여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73Hicri
****Prince_JKS 내가보고프던 오로라퓨 #장근석 #jks #JangKeunSuk
goldendisc
#장근석 취중B컷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이 남자의 취중토크 비하인드 컷 대공개!! >_<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했던 #근석찡 의 모습 함께 보실까용~~?
mygirl_yongyong
****ERXMAS 앜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JYP 소미 ? 밖에 못알아봐요😂 근데 장근석이 왜요?!ㅋㅋㅋㅋ
bts_deukhoo
****sugar_0309 장근석박신혜나온거!!!!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imachika26

From Twitter

spring__rain__
쾌도 홍길동 보는데 솔직히 장근석 강지환이 진짜 잘 어울려 장근석 뭐 저렇게 예뻐 ? 진짜 . . . .
toqurdmlsksk
일은 다 여자 가희,배윤정,제아,치타 들이 하는데 대표는 왜 장근석이냐고
toqurdmlsksk
아 장근석 심사도 별로인데 왜..?
toqurdmlsksk
장근석 너무 싫으네..
MinaMinaji05
****Prince_JKS 구은지은… 지독하게 기분이 잠겨 있다. 아 …인생 말야, 좋은 것도 있어, 나쁜 것도 있다. 오늘은, 상당히 기분이 격침이다 …. 장근석 파워를 원한다. 아…… 오늘은 이제 … 안 된다 …구은지은…。
_AFTERXMAS
****rl_yongyong 사실 난... 아뮤도 응원안해... 잘 안봨ㅋㅋㅋ장근석 너무 오글거렼ㅋㅋㅋㅋㅋ
horangsiru
장근석 안맞아...안맞아.... 불편해.....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Jang_keunsuk_L

From Twitter

gaiyi249903978
장근석!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sakrluv
같이 술 마시고 싶어...엉엉 장근석~~~
toqurdmlsksk
장근석이 김주나 춤 가르치면 되지 않냐니까 대꾸하는겈ㅋㅋㅋㅋㅋ
s12dollars
****KINGx 아니넘웃겨서웃느라 장근석만보내버렸어요 ㄷㄱ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
hyuneevely_
****ding_v 그 레벨 재조정 할때 장근석이 다니야~!~!이런 애ㅜ 멀게써?ㅜㅜ
s12dollars
****KINGx 장근석
song780607
끼 많고 자유분방하고 약간의 허세도 있는 스타일. 올해 한국나이로 서른이 된 장근석은 말 그대로 장근석스러웠다. 지난해 혹독한 아홉수를 거쳐 서른이 된 장근석은 여전히 발랄했다. 지난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princess_tomoko

From Twitter

Panda_oHKo
#장근석 취중B컷 9⃣️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DrJang #ProfessorJang #MCJang
0n1on
****8o8 난 장근석 넘... 느끼해서ㅋㅋㅋㅋ 귀여운 애들 쫌 있더라. 다들 실력도 괜찮고. 근데 막 낚는 맛은 없는듯. 걍 일반 서바이벌 프로 느낌. 난 김소혜라는 애가 귀엽더라. 완전 잘하는거 없고 헤타레인데 귀욤귀욤함
toqurdmlsksk
제발 장근석 좀 그만 잡아줘
vhachi1691
과거 '엑스보이프렌드'에서 호흡을 맞췄던 PD님이 국장님이 됐어요. 그렇게 조르는데 안되겠더라고요. 결국 제안을 받아들였죠." 첫방송 이후 '장근석 아니면 못 할 롤이다'라는 평가가 이어졌다.
yurimlee
그와중에 호스트 장근석 허세뿜쁌 심사위원진 치타 가희 제아 배연정 트레이너 화면만 바라보고 있어도 기가쪽쪽빨림 쭈구리가 되는 기이함 언니들 재가 잘못했습니다요 아이고
dreamx0329
프로듀스101보니 좀 골고루 비춰주지 글구 장근석진행 너무 느끼해 잘하는데 너무 힘들어가고 꾸며서 불편… 이 프로주인공은 니가 아니야
authenticitejks
역시 기대하게 만드누나☆ 기사만 나왔다 하면 팡팡 터져 ㅋㅋ #장근석#프로듀스101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marudayooi

From Twitter

MU____FC
****npig88 ㅋㅋㅋㅋ근데 장근석 sns하는것두 보면 원래 좀 저런 스타일인 것 같기도 하던데..
riririRic
장근석 말투 대체 왜저러눈것?
MU____FC
produce101 보고 있는데 장근석 진짜 싫다 윽 왜저래
callas200
****Prince_JKS 근석아2016년 새해 대박 기원 장근석 최고의 한해가 되길 너의 열정 진심 최선이 담긴 혼신의 연기로 대박이 대박 터지길♡♡♡♡♡♡♡♡
flackpurple
프로듀스 101에서 장근석은 이덕화를 벤치마킹한 걸까?!
toqurdmlsksk
장근석 부분 자꾸 넘기게 됨이네... 진자 싼마이 진행이네..
toqurdmlsksk
장근석 저 리액션도 다 미리 시킨거겟지..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kekojks

From Twitter

danan_logic
장근석은 저기서보이는 그냥이미지인가 본인성격인지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그냥오글거림 ..
riririRic
장근석 전나 말투 죽여버리고 싶당
Potte_
장근석 뭔가 잘 안보이더니 어느세인가 프로듀서로 돌아옴
OH_eunsol
아 장근석개나대네
_DOPI___
장근석 놀랍도록 헤남같다..
authenticitejks
2016년 zikzin~~~~~ #장근석#연하장#대박
iheemang
****Prince_JKS 드디어 삼재 탈출!!!!! 올해는 대박으로 대길의 운이 있을꺼야~!! 내 배우 장근석!!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 나도 많이 많이 받길 빌어주셈~!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Anthy_AntKkie

From Twitter

KISSMEKEUNSUK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hanks❤ cr.weibo #^.^# ♪ #장근석 #대박 #프로듀스101
12silvester31
설날. 올해도 복 많이 받으세요. always stand by U. 대박🎯파이팅! ****Prince_JKS ****J_company #JKS #장근석 #JangKeunSuk #IntEelsForCriJ7
ento72
****Prince_JKS 장배우 올 한해 건강하고 지금처럼 변함없이 우리 곁에서 지지고 볶아주길 바래. 그리고 2016년 배우 장근석의 해로 씹어 먹어주길..새해 복 대박으로 받아!!
Inneeeru
장근석 느끼해 쥬금
ka2hyun
****PLANET 장근석?..?
romantixiu
다들 자꾸 핔미핔미거리면 꿈에 장근석이 나와서 빠지세요! 그런다
JMe005038
오늘도, 장근석씨의 Live를 보아서, 에너지를 주입\\\└ 'ω' ┘////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authenticitejks

From Twitter

jkdonggap
****Teroo ...... 장근석 팬미팅 다녀오셨어여? 아니면 뭐 장근석 음원 전부 다운 받아서 가사 외우신 적이라도...?
pazonee
장근석 ;; 리차드밀
jkdonggap
미틴... 내 트친 중에 장근석 좋아했던 사람은 없죠?? 스윗 소로우도 없지??? 있다면 제발 블언블 해주세요 내 사촌언니일 수도 있어
yachookduckgye
****eer 난 픽미 첫 공갠지 그것만 봤는데 진짜 별로 + 장근석 눈갱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oudaaaa
에구 장근석ㅋㅋㅋㅋㅋ
Jang_keunsuk_L
RT "****Prince_JKS 간만에 돼지 분식가려다가 다이어트인 관계로 철수~~~~ 장예쁨 일기 끝!! 결론 장근석 열차에 장근석이 탑승하다! 쬬~~ "
8473Hicri
****Prince_JKS 카메 하메하 대회 나간 적 있어? #장근석 #jks #JangKeunSuk #오클랜드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toqurdmlsksk

From Twitter

SEKAI_412x114
****921_102 배우가ㅏ 좀 그래ㅐ,,, 장근석이ㅣ랑 윤아.. ._. 옛날에 재밌게 봤는데
lovejks0926
"****3o 국민ProducerJKS 프로듀스101 #장근석 #JKS "😍😻
__MisterG
****sterG 그리고 장근석 막 TV앞에보이면 "아 장근석나온다 눈갱당함"이럼
__MisterG
내가 특정연예인 별로라고해서 막 조리돌림하시는분 없겠지 저희 가족은 전체적으로 장근석을 별로 안좋아함
__MisterG
장근석 진짜 별로임...
__MisterG
프로듀스 101 솔직히 컨셉도 좋고 뭐든 좋고 다 좋은데 장근석만 없었으면 좋겟다.
imachika26
조아조아♡ 이렇게 팬을 생각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마워^ ^ 2016.2.7 장근석 Instagram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ksakrluv

From Twitter

Marimo_Jang
****Prince_JKS 의상을 입은 대길의 사진은 언제 보이고 주실래요? #대박 #장근석
8473Hicri
****Prince_JKS TOMSAWYER?ㅋㅋ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장근석 #jks #JangKeunSuk #TOMSAWYER
zizizi99
****yamoral 근데 장근석 출연은 좀 뜬금 없어...
mob5138
ㅋ ㅋ ㅋ ㅋ ㅋ 장근석 얼굴만봐도웃겨 아 ㅋ ㅋ ㅋ
kevincby_
****85 장근석만 보면 글로벌개더링이었나 UMF였나에 나왔단 거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그때부터 맘에 안듬 ㅎ
gaiyi249903978
****Prince_JKS 장근석!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축원하다 전 세계 모든 뱀장어 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hzorba
프로듀스 101 장근석편집본 없나여. 장근석 미치겠다는 예전엔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으으 이제 못 보겠음...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YTamimler

From Twitter

story_book6
****y_book6 그리고 왜 있는지도 모르겠다... 장근석 기획사차림?
story_book6
그리고 장근석은 일본에있다가온 티가 존나많이난다는것...말투랑 몸짓에 과장쩔어
__MisterG
장근석 너무 비호감이다
UGDM_______
장근석 너무 오글거린다
track_09
나는 못 보겠더라. 내 취향은 아닌 듯. 일단 장근석부터가
sadlyamoral
********zi99 아시아 프린스님 정도면 해줄 수 있죠...장 대표니까. 그나저나 저는 배우로서 장근석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서 개저씨 대표님 역을 맡고 있어서 마음이 마이 아파....
E_1004_3
장근석 왜 저래;;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

From Twitter

E_1004_3
쟤 모냐 장근석 개별로
xxxHxnnxHxxx
#프로듀스101 #장근석 #장대표님 #라우더스 #황세영 언니 넘나 귀여운것😍😍
79k
****zi99 ****yamoral 초반에는 장근석이 알아서 다 해줄 분위기였는데... -_ -;;;
sunny_poo
장근석 개저씨소리 못하게 좀....
Chicken_dujun
ㅋㅋ장근석씨가 큐브 연습생한테 "너가 거기지? 큐브? 너가 큐브 연습생중에 짱먹는다며??" ㅋㅋㅋㅌㅌㅌㅌㅌ 짱같이 생기긴해짜나 그치?
boramoo
장근석 약간 돌아이같은 게 캐릭터인가 예전에 했던 역할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것 같은 모습이다 원오원 1화 보는중




장근석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

장근석 작품 거친 유아인과 하고파 이미 실패를 성공과 경험 대박 새해 7i22uFZ0NvaUi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