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34 ALL

JN_Gin
사실 긴쵸리도 엄청 가고싶었는데 진짜 충무로 가다가 길잃고 헤매는 걸로 시간 다 버릴것같은 이유로 안 간것도 있고 ㅠㅠ......
nongummi
****erous_ 핫...내일 약속가시는군요...ㅠ......그....장소를 충무로 잡아버려요... ㅈㄴ
ForTagupPlay
간만에 충무로.. 촬영
_vwwa
이번달 안에 충무로 쫄갈비 볶음밥 못먹으면 나 죽어
Baek_Chen_0421
충무로 쫄갈비..? 다음 대한극장 방문시엔 저길 가볼까나
stranger_39
끄아앙 충무로 쫄갈비88!!!
harvest83
충무로 쫄갈비 ㅠㅠ 토리랑 저기 가봐야지!!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rlnamjakr

From Twitter

popn_g59
****ru_D_nae 여기가...어디였지..그 충무로어디골목이였는데 시장 사람짱많아
TBNDaejeon
천안 충무로, 일봉산사거리에서 신방교차로 양방향 서행 #tbnkorea
21xo14
****ir_jjaeyong ****_92 나 충무로로와 전시회보고 같이 가자
Ekesmond
압구정 옥수 금호 약수 동대입구 충무로
chinchin_jyj
충무로...
1988choice
****naS2 모아님도가 아니라 모도 아니고 도도 아닌 그런...관객수준 고려안하는 충무로..여전한 사나이픽춰수
misangeos
이정도 행사는 내가 아는 연예인들 데려다가 하면 된다고 머리 굳은 공무원들이 생각하고 있겠지만 문화라는 건 그 호화로웠던 이름들로도 망가질 수 있다는 걸 충무로 영화제 런칭하면서 못 느꼈나?

kiorilovecamill
넘 더운상태로 지도보다가 충청로를 충무로로 보고 망할지도새끼가 왜 충무로가는데 2호선 타라는거지하면서 짜증냇다 미안해 지도야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신호 두번 #tbnkorea
OffUnoff
1티어급 꽃돌이들만의 게이멜로가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은 충무로의 수치다. 각성하라 자폭하라
misaki3031
호불호가 무척 갈린다는 '녹두고'그녀석을 먹고싶다. 도향촌이야기 도향촌이라길래 중국어딘가에 있는 마을이름인줄 알아서 못먹겠지..ㅠ하고 포기했는데 명동과 충무로에 있는 중국제과점이라는 것을 알고..눈이뻔쩍 허나 오늘까지 휴무다. 어째서!!ㅠㅠ먹고은데!
DKstreet
****vzon 뜬금없는데서 웃음이 터지는 거죠. 대배우 찰리채플린을 연기했던 로다주가 채플린 영화의 한 장면을 재연한다면 상황에 따라 훌륭한 퍼포먼스가 되겠지만 다른 헐리웃이나 충무로 배우가 난데없이 따라한다고 생각해보세요 패러디일뿐이죠
claire_0615
****7tong 후....충무로 영화판 절레절레 이번에 사나이 대박터졌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97만들었데욬ㅋㅋ
foreknownending
치원이를 두번 보는 거라고 정신승리하고 있지만...^^... 이런 영화에 쌩돈 만원 이상 들여서 봐야한다니 정말 고통스럽다 충무로 패망했으면 아무말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flashgoden

From Twitter

imyosi
와 나 저 충무로 쫄갈비 존나 먹고싶어
yellowcat_duck
충무로 쫄갈비....😃
_n_angnang
****aall_al 아하 난 또 충무로라는줄....내가 14일에 충무로를 가거든
_n_angnang
****aall_al 충무?충무로?
directorsoo
"자신들의 지분이라도 있는 양 행동하던 정치인들의 먹잇감으로 전락한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의 실패를 기억하는가?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는 영화제를 자신과 소속정당의 홍보도구로 삼으려던 정치인들의 개입과 파워게임으로 초창기부터 휘둘리더니 결국 사라지고 말았다"
0310_Yoon
****yha_ 포스트링인데 거기가 아마 만약 목요일 주문했다 그럼 목요일 오후 4시전 주문/입금/주문글작성➡금요일에 다음날 수령해도 되는지 전화➡토요일 충무로 방문수령일거야
Kyrashia90
rt 충무로에서 점점 모에포인트를 잘 잡아가는 느낌이야

mh_suhyun
****a_is_nobody 충무로 내가 간다!!!!!! 다 먹어버리겠어!!
tinu_ael
****dTrack_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지금 충무로 달려가서 멱살잡으면 가능할지두.....
swordino1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혜수씨에게 받은 싸인 ㅋㅋ
TBNDaejeon
충무로, 충남대병원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테미고개 정상 지점 부터 밀림.#tbnkorea
Bae_Gyu
****atpa_rpp12 난........충무로 간다.........충무의 가장 높은 곳에서......룬팟파님을 기다리겟ㅅ서................ 이미이게아님
jyj_pooky
어제 충무로가서 순간 충무로에서 내릴뻔..ㅠㅁㅠ
TBNDaejeon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충무로사거리 방향 지체.#tbnkorea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GraceAura10

From Twitter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지체. 반대방향은 소통 원활#tbnkorea
TBNDaejeon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충무로사거리 두번 이상. #tbnkorea
TBNDaejeon
충무로, 충남대병원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지체#tbnkorea
860206_u
****relief 흐윽.. 충무로.. 어딘지도 기억안나는데 기억력장애 어떻게든.. 해봐야겠지요..?ㅠㅠ.. 우에엥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해요 먕님ㅠ
860206_u
내일.. 입금하고 입금하고 입금한담에 커미션하고 엽서제작하고 주문맡기고 입금한담에 10일에 충무로가서 픽업하고.. 중얼중ㄹ얼중럴
860206_u
****relie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소라님 건강따위 원래...!!!!! 와르르르 만약에 출력하면 충무로까지 가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으윽..흐으사앗ㅅ... 털석
860206_u
오늘/ 친가 다녀오기 내일/ 커미션 + 엽서끝내기 모레/ 충무로 픽업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camera_storage

From Twitter

860206_u
아 충무로에서 픽업 되네....
860206_u
충무로를.. 갈까.. 생각중이기도 하고.. 턱긁적
0112time
💕 Daum 남자 라이징 연기돌 1위 맥스무비 영화로운 대세 11 메거진엠 2016 주목할 20대 배우 충무로 세대교체 뉴페이스 7인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심함 #tbnkorea
TBNDaejeon
충무로, 충남대병원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테미고개 내리막지점부터 지체. 신호 세번필요 #tbnkorea
TBNDaejeon
대종로, 충무로사거리에서 대흥동사거리 방향 충무로사거리 100M 지난 지점 1차로에서 승용차간 추돌사고 발생. 현재 사고처리 안되고 있습니다. #tbnkorea
ddooswonderland
****catssociety 제말이...서울에서 4호선 라인이 제일 원룸시세가 높대요 명동 충무로 서울역 회현이 사람살곳이 아니라서 ....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td4162

From Twitter

a_sweet_illusio
십년전 같이 공부하던 언니가 인천거주 충무로 직장 다녔는데 밤샘 야근하고 새벽첫차로 집에가서 오빠 밥챙겨주고 다시 아침 출근한단 소리에 기겁했던 기억도 났다. 왜그래야하냔 내 질문에 뭐가 문젠지도 모르던 그 언니. 잘 살고 있을까?
dyoxy
Daum 남자 라이징 연기돌 1위 맥스무비 영화로운 대세 11 메거진엠 2016 주목할 20대 배우 충무로 세대교체 뉴페이스 7인
md_rjrjrjrjrj
****sh127 핳 감사합니다.....마니 먹구...굴러서 충무로 가야겟어요... ? 타다님두 행복한 설연휴 보내시구 복 마니 받으새요!!!
rmakdma
집에 가는 시간을 10시간 쯤 앞당길 수 있었고 덕분에 충무로에서 적당한 시각에 캐롤 볼 수 있겠다
ssong_0701
****is_carat 나 충무로!!영화도 재밌었규 강동원 지짜 잘생겼떠라
ontheoldpool
해운대는 마침 동시간대에 여배우들이 하고 있어서 피해갈 수 있었는데~~~~~~ 후 여배우들 같은 명작영화 또 안 만들어 줍니까 당시 최고 미인력의 김옥빈을 박제해줘서 고마웠던 그 영화... 충무로여 여배우들을 좀 많이 갖다 써라 시대정신에 위배되냐
hckwmmk
****_with_cats 일단 한국의 사회탐구 영역 외으ㅣ 분야에서 장르를 선택해야 한다 여러분... ㅠㅠㅠㅠㅠ 충무로 네에 키코에떼루?????? ****thingb_B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AquaMyeon_0522

From Twitter

ontheoldpool
****a_solo 제가 어제 욕한 트잇들을 읽으셨다면 대강 감이 오실 거 가튼... 그냥 한국 영화입니다 정통 한국 영화 충무로의 시대정신! 충무로의 현주소와 역사가 궁금하시다면 필시청! 윙크
iwholiday
****i0v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대참사 못사인게 너무 슬프곸ㅋㅋㅋㅋㅋ어쩐지 충무로 탈주하고 싶었어욬ㅋㅋㅋㅋ 늘 탈주하고 싶음
saemnah
무인 진짜 생각없이 놀다가 잡은건데 사실 충무로에서 보고십어서 그쪽 찾다가 자리가 있길래.. 생각없이 온 사람도 좋아죽는데 진짜 열심히 잡아서 앞자리앉은사람은,.,.왜 가는지 알것같고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두번 #tbnkorea
kabayaki_us
그리고 싶은 게 많은데 그리기 싫... 일단 씻자! 전 무사귀환했습니다. 근데 마음이 아직 충무로에...
_05060408
****yun 나 막 충무로 가야되는데 충정로 가있고...
Festina__Lente_
닥터- 닥터 미안한데 또 ㅌㄲ 지키다 차 끊겼어요 좀 데리러와줘요 여기 충무인데 이번엔 10년전 충무나 5년후 충무로 가지 말고 #멘션한_캐와_동거한다면_보낼_카톡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yeon_22222

From Twitter

iwholiday
****i0v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에서 깨면 항상 충무로 탈주해야겠다는 생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수요일에 가니까요...목숨을 걸고 가기로 했습니다...
pipipac
****yung00 토닥토닥 ㅠㅠㅠ 기름에서 탈출하세요 전 집 답답해서 일찌감치 충무로..
choryung00
그래도 전 다 부치고... 튀김만 못하고 충무로... 개피곤... 보다 잘 것 같아 큰일...
yeosu_free
티비 틀어놓았는데 충무로에 등장한 굉장한 신인! 이라고 해서 화들짝 놀라 돌아봤다가 라스 소담쟝 재방송이였음
shugashugalun
떠나요 충무로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지체 #tbnkorea
mong4ng
충무로 아재들이 엄마타령 하는 영화 그만 좀 보고싶어... 엄마젖은 30년전에 떼고 왔어야지 징그러운 놈들아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thankyoupbg

From Twitter

2dwmuhq
아참 나 어차피 12일에 충무로 가야되는구나 나간김에 해결하지 뭐..
Adorable_hoon
어제부터진짜 빈스앤와플을 빈스빈스라봐서 대학로서.안그래도방향친데 한시간가까일 헤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모모스테이크.코앞인데도못찾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한바퀴돌고.충무로서내리야되는데 못내릴뻔하고 내멋대로듣고싶나봄
Adorable_hoon
****__4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도서혀니랑둘이서 충무로서환승해야하는데도착해놓고못내릴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등신인갑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r_cardigan
****Myeon_0522 2월 6일 이후 몇 영화관에 있습니다. 지금은 엽서가 있는지 잘 몰라요. 저는 엽서를 서울 충무로의 대한극장에서 찾았습니다.
ManicSanic
왜 구렸냐면 2000년대 충무로 오락영화의 틀을 전혀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임ㅋㅋㅋ그냥 오락영화면 모르겠는데 캐릭터는 전형적이었고 각 계층에 대한 혐오적인 시선은 그대로 드러나있고 연출은 너무 불필요하게 과했던 느낌...그리고 그걸 배우빨로 커버하는..
pipipac
****yung00 이따뵈요....... 저는 욕망의 노예ㅋㅋㅋ 마음의소리를따라 충무로갑니다
qwer7151
****eulk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무로로 오세요 ㅋㅋㅋㅋㅋㅋ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hourglasst

From Twitter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tbnkorea
Ke_e_K
충무로 지나가면 난 ㅈ되는거당..
jyj_popong
****Ene 충무로 1번출구앞에 바로 있는데...버거킹 옆에...대한극장 바로 옆에 조그매서 안 보인듯
daejuju334
****1121_ 오 이제 곧 충무로에여ㅜㅜㅠㅠㅠ감격ㅠㅠㅠㅜㅠㅠㅠㅠ
Jun_Ene
충무로와따 분명 여기어딘기 스벅이 있댔는데... 10분 넘게 찾다 버거킹 들어왔다ㅜ 로덕은 역시 치즈버거져ㅋㅋ 근데 여기 테이블 개 부르편ㅜㅜ 낮고 옛날 학원보다 더 따닥따닥 붙어있어ㅋㅋ... 사람도 못지나가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지체. #tbnkorea
SoMiN_CHA
****TW_LEO 어쩐지 볶음밥 추가비용이 5000원이더라니.. 근데 전~~~혀 아깝지 이ㄴㅎ은 최강비주얼이다ㅠㅠ 충무로라구? 가볼까..ㅋㅋㅋ 오우..ㅋㅋㅋㅋ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SDacting

From Twitter

SoMiN_CHA
****TW_LEO 운아~~~🌟🌟 안녕?? 나도 맛있는 거 먹고 있는데 백종원3대천왕 충무로 쫄갈비 보니까.. 미치겠네여ㅋㅋㅋㅋㅋ 세상에 저런 갈비가.. ㅅ! 운이도 저런 프로했으면 좋겠다ㅋㅋㅋ 잘 먹고 돌아다닐 수 있겠어ㅋㅋㅋ😊😊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두 번. #tbnkorea
sn_dn3
****jiru_Pa_re 음 일단 월요일에 말씀드릴라구 충무로로 하쟈 그랬쟎음
deadcatssociety
****swonderland 이사가서 충무로요 ㅋㅋㅋㅋㅋ 걸어서 만날수도 있을 것 ..
ddooswonderland
****crestte 제가 여자라서 치안이 좀 걱정되서요 그래서 일부러 서울역이나 회현 충무로 쪽도 피했었거든요 지금은 숙대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쪽이나 혜화쪽으로 알아보는 중이에요 그리고 지하철 타고 다니려구 역세권으로 알아보는중이에요 정보감사합니다
deadcatssociety
****swonderland 충무로요 ㅋㅋㅋㅋㅋㅋ
indipence
****r2 성 에서뽑으실거에요?충무로출고하시면제가 가지러갑니다어차피 가지러갈거있어서 0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kimm_montejo

From Twitter

geniusonly
****linlovewith 쿸 나 사실 파스타 잘 안머겅... 근데 세트구성이 괜찮아떤거가타 사스가 충무로 일짱
geniusonly
****linlovewit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무로맛집 접수하자 그옆에 존나맛있는 파스타집두잇는데ㅜㅜㅜ 흑흑
sayuki_1022
아까 친구 만날때 등에 땀났던거 아~ 내일 충무로 간다~ 충무로? 왜? 영화본다고 하면 같이 보자고 할까봐 아 교회ㅎㅎ 너 교회 충무로 아니잖아 아..교회 안 가고 카페 가려고 동네카페 안가고? 싸서.. 의심의 눈초리 만화방카페ㅎ.. 수긍
Tequiero_Jac
****ella4972 오늘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기 왕 조아하는데ㅠㅠㅜㅜ 앞으로 덕톡은 다른 카페아니고 저기서 사서 충무로 돌아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gche_
진짜 무친소도 했움 좋겠다... 충무로의 냐노러하눈 인물들
Deluxe_0194
3대천왕 돼지갈비... 서울 충무로 물갈비 완전 맛나보인다
geniusonly
헉 충무로 쫄갈비집 3대천왕에 나와 영상회 끝나구 갈가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0112time

From Twitter

SpringSnow346
****oundcake 손예진,김아중,천우희 등 많은 여배우들이 인터뷰 할때 퀴어영화 찍고 싶다고 했는데 흙흙흙 왜 충무로 이따구죠 ㅠㅠㅠ
pluvieh
****opia 호호 충무로 와😎
ontheoldpool
충무로의 시대정신 개져 영웅 정의로운 깡패 주연을 도맡아 하는 ㅎㅈㅁ이 주인공인 건 넘나 탁월한 선택이었읍니다 왜냐면 이것은 한국의 영화니까! 이것은 한국밖에 찍을 수 없다 한국의 모든 대충력과 노맥락 개그 총체적 난국이 검사외전 한 편에 들어있음
C_HEN921
혿시 13일 더글램 가시는 분 계시나엽.. 헤헤...... 충무로에서 머가 마딛어요? 없우면 혼자 또 배파가꼬얏.... 후엥..ㅠㅠ....
SpriteDyo
****liya 멜치판은 영등포 쪽으로 알고있어요!! 글램슬램은 충무로요!
hottchaa
강동원이 아재들과 함께 아재 영화를 찍어야 하는 현실... 강동원이 충무로 여배우들 이야기를 한 것은 자기 감정 이입 아니었을까 의심스러운 부분.ㅋㅋㅋ
chan_yallu
충무로쫄갈비 저랑 가실분,,, 지금 삼대천왕 재방보는데 넘 맛있겠다... 위장 튼튼하심분 구해요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sstdo07

From Twitter

flowersoom_
****m_a 서울에 있는 한옥마을 가보고 시퍼여 충무로 근처였나 암튼 고풍스러운 곳ㅠㅠㅠㅠ
E_PLE06
****R_Xingr ****a061 ****yeok_91 나 근데 2월 주말은 14일 충무로에서 글슬 끝난 4시 30분~5시부터 가능하고, 아니면 27, 28일날 가능해..!
broken_monk
포장 뒤엔 어김없이 충무로 코스
jgjg0101
****e99_ 난 충무로가서 걍 전지 10장 사서 재단….ㅠㅠ
130406_bbh
충무로가 주목하는 뉴페이스7인에 경수있댜...끄르르륵♥
jgjg0101
****e99_ 겁나 가지고싶다…. 안번지는 종이 찾기 너무 힘든것….ㅠㅠ 진짜 충무로가서 걍 종이 떼서 만들까…
gusal835
****you 맞아염 충무로에서 헤어졌던 ㅎ 저는 지금도 가는중이라 ㅠㅠ 넹 다음공연 때 또 뵈염~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swordino1

From Twitter

axillon
이제 충무로 출발한다...ㅠㅜ 파주에서 얼마나 걸리지..? 우주혼미
yeon_22222
오세요 충무로
ddooswonderland
****enhen_hao .....와 저랑 같은 4호선이신가요...저 어제부터 명동 서울역 회현 숙대 오늘은 숙대 충무로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동대문 다 돌아다녔는데 진짜 하나도 없어서 저 11일날 혜화 알아보려구요...아 진짜 미친 스트레스에요
bbuggu7070
충무로 게스트하우스 오픈...
ou_doks
와ㅁㅊ 방금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다가 급멈춰서 진짜 심장 멈출뻔;;; 옛날에 명동이었나 충무로였나 에스컬ㄹ이터 역주행의 충격을 잊을 수가 없어서 아직도 무서움
ill_zum_ill
백종원에 나오는 충무로 쫄갈비?물갈비? 그거 볶음밥 넘 맛있어보인ㄴ다
nextver_kai
2월 14일 글램슬램 영상회 1회차 가시는 분 중에 저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충무로 쫄갈비 같이 먹어주실 천사님을 구합니다... 너모 먹고시퍼오...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annie64209564

From Twitter

47CCi
충무로에 있는 물갈비집 가고싶다..
nextver_kai
백종원의 3대천왕 충무로 쫄갈비 너무 먹고싶어...!
wooyeon724
****ro 인턴 같은 영화라봐야 박보영 나왔던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일텐데 그냥 대놓고 '이건 와장창이다' 하고 병맛으로 갔으면 좋았을걸.. 충무로 특유의 교훈감성으로 뒷목잡는 영화가 되어버렸슴다..ㅠㅠ
kaibier
연극만 하다가 이제 막 데뷔작 발표하고 충무로 입성한 신인 배우 챤이랑 배급사 높으신분 죵. 챤 연극보고 반해서 데뷔작 죵이 꽂아주고. 애정씬 되게 쿨한 척 하지만 개봉일날 유난히 더 안겨오는 죵의 솔직한 몸.. 가튼거 보고 싶당
baegopayo17c
님들 그니까 제발 발주물품 12일까지 받을수있게히ㅣ져여 저 물품 받으려거 충무로까지감ㅜㅜㅠㅠ
blueberry618
****aaaaa 이 다큐를 저는 보약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불만제로인가에서 충무로 애견샵 줄폐사 방송분 유튜브에서 보고 또 한번 큰 충격! 무수히 버려지는 생명들 한참 울었습니다! 지금 반려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해주는 것은 복받을 일이죠
blueberry618
****aaaaa 제가 그 다큐외에도 오래전 방영되었던 충무로 애견샵들의 강아지 폐사에 대한 방송도 봤는데 업자들을 무슨수로 믿을 수 있는가에 대한 의문이 생겼습니다...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dsk26225

From Twitter

YHR_alpha
지연배우 진짜 사랑하죠... 에포닌 평생해주시길... ?? 지수코젯 목소리 이뻐서 좋아했는데 충무로 가버려서 너무 슬펐음... 꾀꼴꾀꼴ㅠㅠ
BBOORROO
충무로
BICE_DOLPHIN
****0719 제가 보고 싶으면 지옥같은 추위를 뚫고 충무로 오시죠 대극장 가장 높은 곳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사라진다
hazzardoc
이젠 영화 가지고 충무로 충무로 그만좀 하지. 충무로에 인쇄소 애견샵 오토바이가게들뿐이고 이젠 유커들 재워주는 싸구려호텔 게스트하우스들 우후죽순중임.
may___xo
****ercream0112 나 ㅎ늘 충무로 가찌9^ㅅ^ 9
kyuskyus428
****yun0609 압구정 압구정 압구정 압구정 압구정은 3호선 명동은 4호선 충무로에서 갈아타면돼 마포구청 몇호선? 나도 몰라
kyuskyus428
3호선에서 충무로로 가서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sink_ria

From Twitter

pipipac
흡... 설연휴를 일케 외롭게보낼수없어 충무로가야한다
jamesgmoon
711225 충무로 22층 163명사망 63명부상 고려대연각타워 타워링 세계최대 호텔화재 김태식 이윤형 극동건설.., 만감이 교차된다. 1602051400
sleepless_Jin
오늘 내 행보 2호선 타고 당산 가야 하는데 두 정거장 지나침→당산에서 을지로 3가 가다가 놓칠 뻔함→을지로 3가에서 충무로 가야 하는데 동대입구까지 감→동대입구에서 충무로 내려 놓고 환승이 아니라 그냥 건너가서 반대방향 차를 탐→다시 을지로 3가
MrY_twitt
****twitt 나중에 좋은 인쇄소 가서 코팅하려구요....좋은 인쇄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니면 충무로 가야하니까 더싫음
sera_del
****gki 충무로는 언제가 근데?ㅋㅋㅋㅋㅋㅋ나도 시간을 알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ngsam_bot
충무로 쪽을 걷고 있을 때/ 한 평 남짓한 자그만 카셋트 점포에서/ 핏셔 디스카우가 부른/ 슈베르트의 보리수가/ 찬란하게 흘러 나오고 있었다/ 한동안 자그마한 그 점포가/ 다정스럽게 보이고 있었다
C6H14O6_
오늘 충무로에서 책 찾은 뒤 우체국을 요란스럽게 다녀와서 그런지 엄마가 대운동회 신간 한 세트 달라고 하심. 일러북에 수위도 높은 편 아니라 걍 드렸는데 일반 만화회지였으면 ~;;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dyoxy

From Twitter

mf_dice
****a_StudioG 예전엔 충무로에 좋은 엘범 많았는데 다 사라진...
migmulSo
럴쑤럴쑤이럴쑤~~~충무로에서 내려야하는데 을지로3가잖아~~~???????? 자살
TBNDaejeon
충무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충남대병원사거리 양방향 지체. #tbnkorea
CAWCAW_77
****_ING 충무로!!!!! 그그 포스트링으로 가면 댐
TBNDaejeon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충무로사거리 방향 신호 두번. #tbnkorea
Nekolove0604
****mi_HQ 아진짜너무짜증나요ㅠㅠㅠㅠ 으아앙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이럴수가ㅠㅠㅠ내일은 시간그래도괜찮은데ㅠㅠㅠ 충무로까지또언제오나요ㅠㅠ 아 ㅠㅠ
_partynoodle_
****affe_ ****yo_bloss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뷰짱해,,힁.,,됴뎌리 충무로로 컴온^-^,,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bogummyph

From Twitter

TBNDaejeon
충무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테미삼거리 양방향 지체. #tbnkorea
Nekolove0604
충무로가는듕
onlymini0326
****ile 소근 종로 어디가시는지 몰게찌만 종로면 충무로 대한극장이랑 가까워욤 지하철 두정거장 안될고에욤!!!!
td4162
후.. 충무로 가기 전에 홍대 들러서 ㄷ저트타임
Ban_dal_inft
근데 충무로가 더 이쁘게 나오는거같아
bababawoo
오늘 할 일도 많고 갈 곳도 많은데 움직이기 싫다ㅜㅁㅜ 범계-충무로-범계-건대 하루종일 이동만 하다 새벽이 되겠징........😀 씻기도 귀찮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
TBNDaejeon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충무로사거리 방향 신호 두번이상 #tbnkorea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Jun_Ene

From Twitter

aczer122
****ing_eggs ㅁ 어디서 직접수령 하실거에용? 충무로랑 성수동
LAxBOO_
****91993 웅웅 나도 서치해서 봐써!!! 충무로까지 4개역??? 아직 있울거야!
gafl248
****ty12 대한극장 충무로?
camera_storage
충무로에서 해방촌으로 이전하고 오픈 할 당시의 사진입니다 지금과는 참 다른 간결한 모습이네요 오늘도 책방 정상 운영합니다 13:00 - 19:00
H_Poon_
****69 웅 글구 나중에 충무로 좀 같이 가주라 엽서 ㄱㅏ지러 가야대
LaeA_gc
마감은 늘렸는데.. 충무로 머나?
myeongru13
****moriS 우리 지금 충무로야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broken_monk

From Twitter

TBNDaejeon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충무로사거리 방향 밀림 #tbnkorea
TBNDaejeon
충무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충남대병원사거리 방향 신호 세번 #tbnkorea
BusanTIC
2016-02-05 09:01 < 정체 > 충무로, 충무교차로 - 공동어시장 방향 정체.
0124dks
충무로가 탐내는 배우 도경수🙊
dlwalcu_JH
****BongEGi 3대천왕나왓던 충무로 갈비집도 맛잇데여 꾸꾸셔가 ㅋ 갈비가 맛집이랄게잇숩니까ㅜ 고기는 다 맛잇....ㅜㅜ
dearlight885
갑자기 충무로에서 먹은 고기국수 생각난다... 맛있었는디 ... 또 먹고싶댜 8ㅅ8
takanim0
****kdud0001 잉 야 충무로 이호선이 아니라 삼사호선인데?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rfd_kyungsoo

From Twitter

dhejrdhejr33
****7539__ 9ㅁ9ㅁ9ㅁ9ㅁ9ㅁ9 전에 제시해준거 넘넘 이뻐서... 단가 높여서라도 막 글케 하고시펐어...흑흑.... 하님 충무로 가나요...
takanim0
****kdud0001 그럼 충무로? 충무로에잇는거 맞냐 그 역에서 만날래?..
illi345
****styKorea_B 충무로에서도 갈 수 있지만 서울아트시네마는 종로3가에 있죠. 순간 충무로에 다른 시네마테크가 생겼나 했어요.
GraceAura10
충무로 초동. 알밥 라면 세트가 단돈 오천원! 라면이 넘나 매콤한데 알밥이랑 같이먹을때 어우러지만 조화가 일품임. 점심때 일찍 안가면 줄서야하지만 저렴하고 맛나므로 기다릴만함.
sheseems
늘 꿈에 나오는 거리가 있다. 명동에서 남산으로 넘어가는 그 길목, 세종호텔 앞 도로, 퇴계로를 타고 충무로에서 남대문으로 가는 그 거리. 그게 꿈이었는지 과거 기억의 편린들인지 지금은 헷갈린다. 이젠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td4162
난 정말 빠가야.. 엽서 발주일을 착각해서.. 충무로까지 가야함.. ㅋㅋㅋㅋㅋㅋㅋ 흑흑
Prima_peach9093
****ing 하이컷? 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충무로 갈까?ㅋㅋㅋㅋㅋ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bbuggu7070

From Twitter

im_venceremos
****oonpark ****oko ****kim33 시장님! 시장하실 때 충무로 함 오십시오.40년 전통 육개장 집에서 식사대접하겠습니다^^
power2112planet
****er_u 충무로 대한극장 풀려때...ㅎ
hunupyeol411
****you522 충무로가 아니라요,,,? 서면이요..? 그 롯리 옆에 있는..?
wujl
****hyunvely 아마?그충무로 대한극장이라고한듯한데
hunupyeol411
****eok0522 아 충무로 놀래라
jundeok0522
****pyeol411 ****only_suho 충무로 대한극장
dabee4642
충무로에 살았어야지 멍청아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gyRod_1013

From Twitter

dabee4642
ㅠㅠ나 왜 인천 살아 충무로 안 살고
jundeok0522
****ii_junmen 충무로 역 내리면 바로!
allyur_twit
나 어제부터 뱀파이어 퀴어물 찍는 참치가 너무 보고싶어서 뒤질것같다 이 이야기 탐라에서 열번쯤 한 것 같은데, 뱀파 원콩이랑 뱀파들에게 피를 파는 인간인 참치랑 혈액탈취사건을 뒤쫓는 형사 쏭강 보고싶다. 충무로가 제발 찍어줘라
sorabat
****_s2 충무로ㅕ요ㅠㅠ 14분 걸린다고 하는군염!!!
e_u_im
****our_cherry 음 나 내일 충무로에 일 있어서 갑니다만 구지 충무로에서 안 봐도 되고 암대나 다이조붕
flashgoden
충무로에 일 있을때마다 거의 무조건 들러 먹는곳인데, 너무 행복하게 만드는 곳이다. 또 잘 먹고 갑니다.
NolimeNihil
충무로가 내려다 보이는 석양의 15층 창가에서 쇼스타코비치를 듣는다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nextver_kai

From Twitter

becomesacolor
아 집 들렸다가 가기 귀찮은데 바로 충무로 가야하나...
at9film
<#글로리데이>의 완벽 그 자체 #김희찬 커밍순포스터 공개! 충무로 대세배우! #멋있어서_기절 #3월대개봉
TBNDaejeon
충무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테미삼거리 지체 심함.#tbnkorea
miraculous_md
****tycoyote 아 독일.. ㅠㅠㅠ...음 영화라면 왠지 시나리오 몇개가 충무로를 떠돌고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ㅠㅠ 드라마도 어쩌면 투자자를 찾고있을지도 모릅니다...
TBNDaejeon
충무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충남대병원사거리 양방향 지체 #tbnkorea
fangirlfocus
RT at9film: <#글로리데이 > 글로리한 여러분들을 위한 취향저격 엽서 공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청춘 케미!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 주연, 3월개봉. #집나간여동생도_돌아오게하는_취향저격엽서…
rlnamjakr
RT at9film: <#글로리데이 > 글로리한 여러분들을 위한 취향저격 엽서 공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청춘 케미!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 주연, 3월개봉…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720725GD

From Twitter

potatochip819
****HO121 역시 충무로를 가야겠다
at9film
<#글로리데이 > 글로리한 여러분들을 위한 취향저격 엽서 공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청춘 케미!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 주연, 3월개봉. #집나간여동생도_돌아오게하는_취향저격엽서 #곧극장에서_GET하세요
Lebab_99
클레멘타인 dvd를 어느 씨네필이 싹쓸이를 해서 엿 같은 영화인들 있으면 그 사람 사무실 앞에 '선배님 이런 영화를 만드세요' 라는 편지와 놓고 간다는 충무로 괴담이 있는데. 응팔 같은거 써봐라는게 나한텐 그래.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지체 심함 #tbnkorea
senpai_kore
충무로 나미에를 들으며 택배 부치러 왔다,,,
baldafrique
****ilktea ****arak 역시 충무로 망해야 된다니까요 /왈칵
dasidoro
갈곳은 충무로야, 라는 문자가 와 갈 곳이 대학로인데 무슨 소리냐 했더니 갈아타는 곳이라 답한다. 써글. 그냥 환승역이라 해라.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trueDC

From Twitter

coast_mm
강하늘이나 박정민이나... 충무로에서 저버리지 말아야할 진짜 청춘의 단면이 아닌가란 생각이든다. 열정,청춘. 저만한게 어디있겠는가.
Kimsuyasuya
****m0522 앗 답변이 늦었네요8ㅅ8 동묘앞 약수 청구 신당 충무로 이렇게 갔었는데 저갔을땐 대부분 5-6권 여유있었어요. 한군데 제외하고 없는 가판대 없었어용
job198
페이스북 마케팅6차강좌 안내 오늘이 입춘이라네요 이번달 페이스북마게팅강좌가 오늘오후 2시에 충무로사회연대은행 6층에서 진행됩니다 참석자는 노트북지참 아시죠? 감사합니다
zebetsu
ㅁㄱ프린트 충무로점은 지도에 있는 그곳이 아닙니다.... 지도도 다르고....간판도 다르고....책임감 제로에.....
zebetsu
그리고 ㅁㄹ기획은 좀 피하시는게 좋고 굿즈제작같은걸 ㅁㄱ프린트 충무로점 직접 찾아가시면 빡칩니다
TBNDaejeon
충무로, 테미삼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 방향 테미삼거리 부터 지체 #tbnkorea
moonbb14
그리고 아니 몬시뇰신부님...? 박교수님...? 게다가 어제 금자씨 본 나 그리고 신선님은 왜 여기...? 아닌데 조공자 도와주시던 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사실 거의 대부분 필모 찾아보면서 느끼는 것들 충무로가 좁은 것인가??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kac_1996

From Twitter




충무로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NewMusicJP

충무로 방향 보문산공원오거리 지체 테미삼거리에서 쫄갈비 공개 대종로 부사사거리에서 보문산공원오거리에서 영화 sabo_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