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37 ALL

94O2I8
명동에서 우르르 타고 서울역에서 우르르내리고
guswls_1996
****60811 나는 홍대보다는 명동이 좋아쓰 홍대는 내가 못 돌아다녀서 그런지 술집 밖에 안보여서ㄱㅋㄱㄱㄱㄱㅋㄱ
mymino1025
명동갔다왔더니 머리아픔...
pdkang
날이 좋으니 명동이 명동답네요!!!
_10160811
****ls_1996 음.. 나 내일 지갑 사야하는데 어디가 젛아? 맛난것도 많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대나 명동 이런쪽으로ㅠㅠㅠㅠㅠ 꺄
mumudamuda
니쉘이랑 먹었던 명동 애슐리.... 또 가고싶다...모히또 또마시고싶다
yjgenius0408
****lower_exo 아 명동 굿즈샵에 대략 3개 정도 남아있던거 몽땅 사왔습니다! 아티움 디디피 영플은 죄다 품절이라 원가 +1.0 으로 주고 구매했어요ㅠㅠ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keigo1456

From Twitter

onlyou891214
명동왔는데 굿즈 다 사고싶다 파들
112x114bba
****611_0024 ****eamcheese 웅 을입에서 명동쪽으로 가자
thats_aII
명동 가서는 정말 별거 안 했다... 그냥 사람 구경? 용산이 꿀잼이었는데 끍흙
country_side_
저는 컨걸 7명에게 명동 애슐리에서 런치도 아닌 디너를 사줄 엄청난 경제력이 있습니다... 거짓말 같으면 당장 저에게 컨걸을 보내서 두눈으로 똑똑히 보시기 바랍니다... 컨걸: 어리둥절
Sw__DB
오늘 명동~롯백 외국인 엄청많다 다국가ㅋㅋㅋㅋ
434dreamlolol
아 명동교자 가고싶네ㅠㅠ 안간지 1년이 넘은것 ㅠㅠㅠㅠㅠㅠㅠ
synco_lol
명동교자 칼국수 존맛......

VixxLight0524_
1128 명동 팬싸 ****eans93 ****avi 숫자쏭 부르는 별빛따라 고개까딱이는 콩이와 혼자 허공에 대고 따라하는 기먼식이 씹덕..
notastebark
34. 명동 <명동교자> 오래동안 드나든 가게. 걸쭉한 국물의 칼국수를 마늘맛 강렬한 김치랑 같이 먹으면 그 조합이 굿. 면사리, 미니 공기밥, 육수 모두 리필 가능. 김치도 인원수대로 따로 나와 깔끔.
kimtokki303
아냐 몰라도 돼 몰라도 되니까...모두 도향촌 과자를 먹으며 중국식 월병이나 쿠키의 존맛에 눈을 뜨는거야!기름흥건 한것도 있어서 지뢰일수있다지만 맛난것도있을거라구! 설득력없는 영업 신맛이나는 양갱..산사고도 먹고싶다. 산사열매 모두 명동에가요!
kimtokki303
명동에있다는 도향촌...도향촌에 가고싶습니다... 거기 중국과자 월병이나 아몬드쿠키 중국식..여튼 전통과자! 를 파는데 개당 2,4천원이라 비싸지만 값한다고 들었고 현지보다 더 맛있다는데..오늘까지 휴무라고해서 내일 가려고 벼르고있다. 도향촌아시는분?
misaki3031
호불호가 무척 갈린다는 '녹두고'그녀석을 먹고싶다. 도향촌이야기 도향촌이라길래 중국어딘가에 있는 마을이름인줄 알아서 못먹겠지..ㅠ하고 포기했는데 명동과 충무로에 있는 중국제과점이라는 것을 알고..눈이뻔쩍 허나 오늘까지 휴무다. 어째서!!ㅠㅠ먹고은데!
copperdie
사드의 대구 배치 여부도 안 궁금하진 않지만, 요즘은 일본 관광객도 줄어 중국만 쳐다본다는 명동 등의 상권이 잘 버틸지도 관심.
NAFromUNCLE
캐롤 필름 상영 찾아보니 CGV 명동 시네라이브러리와 CGV 압구정 딱 두 군데 있고 남은 좌석은 영화 보는 내내 목이 꺾일 것 같은 곳뿐. 필름 상영은 포기한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OloveDance
휴일도 내일까지 뭐 할까 ‐? 이렇게 하자! 오늘 한국 올게내일은 명동에서 StreetDANCE 하자! 여러분 어딘가에 출몰합니다! 놀다 오세요!
redbeige
그러니 "그 할머니는 특별해. 65살이지만 25살 같은 외모에 알고보면 명동에 35층짜리 빌딩도 가지고 있고 미국에서 공부한 재원에..." 라며 그 사람은 특별하기 때문에...라는 걸 강조하게 되는거야. 너는 안돼...라며 보편적 규칙을 지키려고
w1025in
명동 줄세우기면 내가 사겠다고ㅜㅜ
w1025in
아니 명동을 가면 그 날 하루종일 위너를 볼 수 있다 아닙니까
w1025in
으아으아아아아ㅏㅏㅏㅏ 명동가고싶은욕구가엄청나
mandarinnyang
작년 추석 때 난황 들어간 맥심 월병을 선물로 받았다. 느끼한 맛이 강해서 먹기가 버거웠던 기억이 난다. 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이나 명동 도향촌에서 접한 견과류와 과일 들어간 월병이 좋았다. 도향촌은 기본적인 월병도 맛있지만 다른 디저트도 넘 좋다.
nemonemo111
****gkfk2 오늘 아침에 럭키박스 사러 명동 갔다가 친구 만나고 수욜은 확실한 건 없지만 아마 동네에서 친구 만날듯?? 잘 잤냐능 ㅅ

thats_aII
오늘 내 루트 : 수원역 푸드홀에서 에그타르트 냠냐미 용산 아이파크인가 머시기 가서 짱구 구경 명동 가서 친구 홈스테이 할 가족들 선물 사는 거 서폿
chandu_9296
자야지 안뇽 내일은 명동갔다가 이태원을 가고 10일에는 롯데월드를 가고 막날에는 몰라...ㅋㅋㅋㅋㅋㅋㅋ
JaejunJJ_bot
그랬구나- ..유언? # Scene 명동 엔젤스
Bnsura_RK
지금 제 기분이 어떠냐면 명동 한복판에서 나는 자유인이다!!!를 외치고 달린 뒤 현타온 기분이네요
DC_samho
으으.. 낼명동은 언제갓다오지..
momokumo011
홍대도 가고 명동도 가고 놀러다니고 성인들 끼리 만나면 가볍게 생맥 한 잔씩 하고..
lampossible
2월14일 디디피 가는게 낫겠다....명동 코엑스 멀어 ㅁ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AUeOAuXwnzSiFdW
****ussy5 팬팆스탖킹 보지속에 넣은다음 바바맍입고 스타킹 휘날리며 명동거리 걷다가 오줌넣ㅈ어보세요 죽여줘요
onewaytoSID
****kumo011 명동 중국인 빼고 다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mokumo011
****aytoSID ㅋ..ㅋㅋㅋ...그러겠네요 아 명동도 가고싶어요ㅜㅠ
onewaytoSID
****kumo011 현지인들한텐 존나 명동가면 보이는 중국인 같은 느낌이겠죠........ㅠ
JaejunJJ_bot
암튼- 이게 니 첫 업무야. 월급 제대로 받고 싶으면 똑바로 일해. 누가 안한데? 유령 아니라니까- # Scene 명동 엔젤스
Gentle_Penguin
****iHq0322 헉ㄱ...이게 명동에 대리점 있는데ㅠ가격이 더 비싸더라구요ㅠㅠ근데 맛은 비슷해요!!!
riya_0930
나도 3월에 명동예술극장가면 극작교실 책시리즈 사와야지 히히히히///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esther0908
****ffeeMania ... 명동이나 강남에 있습니까?!!!!
_05242614_
****50605 음.. 명동? 영등포 지하상가나 강남 지하상가도 괜찮고
bemysakura
타케이 에미는 명동 말고도 재래시장도 가고 여기저기 가기는 해서
ssom1108
명동에 있다던데
bemysakura
그런데 저런 프로그램 보면 꼭 명동을 간다 제주도로 데려가 주고 싶네
hyunee040506
****xo408 군데 사실 명동에서 종각까지 얼마 안걸려...걸어서... 아마도..? 아 요즘 춥꾸나 미않ㅎ
hyunee040506
****xo408 구래구래ㅜ명동가쟠ㅋㅋㅋㅋ근데 명동가따가 또 먹을거없으면 종로까지 걸어갈기셐ㅋㅋㅋ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qsxc0987

From Twitter

thats_aII
일본인들 선물로 뭐 좋아할가요 8ㅅ8 친구가 홈스테이하는 집 선물 들고 가려고 낼 명동 가는데
120exo408
****ee040506 상관 엑스해~♥ 명동 가까욤???? ㅎㅅㅎ
hyunee040506
****xo408 ㅋㅋㅋㅋㅋㅋㅋㅋ4호선이면 명동?! 사람넘 많을라나...
JaejunJJ_bot
야! 여보세요~ # Scene 명동 엔젤스
baldafrique
진까스 아직도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인가 싶은데 하긴 명동이니 그럴수도 있겠네 싶군
eponine2012
명동 구경갈까...군데 연휴라 문연데 거의 없으려나......
saga_tkrk
저 마저수 먹으러 명동 도향촌 가겠ㅅ습니다 비장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CakeNPSN_K

From Twitter

xoxoXxiu
명동에 먹을곳이있었다니
haon0826
****1206 이ㅖ에에에힝!!!! 같이 cgv 핫도그 먹어여 존맛이다데스ㅜㅜㅠ 명동 진짜 오랜만에 가네요 거의 5년? 정도 되었던것 같은데
ggogi99
명동에서 길 잃어가꼬 들어간 곳이 진까스 였는데,,
winner5garlic
****__so 와미친.............소영이명동팬싸잘다녀와미리인사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g_note
내일 명동가서 쇼오오오핑이나 해야지
seemswicked
나 시퍼런 울트라마린색 스타킹 신고 레알마드리드 저지 입고 미친 러시아 싸구려 마피아 같은 우람한 모피코트 입고 명동나갔다왔는데 엄마랑 남동생이 소리지름...진짜 그렇게 입었냐며.... 최소한 사진 세번은 찍혔다고 페북 돌아다니면서 제 누난데 사진좀
allright_xiu
****deun 서울...어렷을때분명갓엇겟지만잘기억이안나고...그리고엄마친구집간것도제외시키면ㅋㅋㅋㄱ친구들ㄲㅣ리고등학교와서 명동이니 강남역이니 하면서 놀앗던게첨인데 서울은 너무너무큰도시 사실 아직도 서울가서 큰빌딩보면 우와거린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notastebark
명동 진까스 글타래 연결을 안하고 올려서 삭제 후 다시 올렸습니다.🙇
notastebark
골목에 숨어있어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명동에 가면 한 번쯤 들러보시길.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슈보 진까스.
notastebark
17. 명동 <진까스> 롯데백화점 맞은 편 골목에 숨어있는 재일교포 사장님이 운영하는 일식집. 튀김옷 두껍지 않고 바삭한 정도도 딱 알맞다. 이곳 히레까스 제일 좋아함. 일본인 손님들도 많이 오는 곳.
ys001206
****0826 엄음 어디가 좋을까요 명동?? 명동가까우신가
s_kyrian
어제 친척동생과 올리브영을 갔는데 화장품 코너 보고 깜놀....와 이렇게 별의별게 다있구나...하고 감탄. 마트에 딸린데여서 별로 크기도 안큰 곳인데도 이정도이니 명동에서 가면 기겁할지도 ...
masako0105
****us55 우정상 여기 어떤~? 늦은 시간도 괜찮아요? 명동은 전혀 가지 않지만 좋네요.. ^^
mingdung2
****33 오늘 명동갔었어?사람안많아?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typrnnn

From Twitter

wlsks_
****jinhwan0207 명동에 초콜릿뷔페있대ㅠㅠㅠㅠㅠㅠㅠ존나 내 꿈의장솨ㅠㅠㅠㅠ우리 손잡고 구기갈까ㅠㅠㅠㅠ
pink_hyun56
아까 명동걷다가 피터팬 들리길래 엄마한테 피터팬 의미 알려주다가 혼자 울컥해서...하
mhe933
****dung2 오!! 그렇군~ 난 명동 처음가봐서 너무 재밌었어ㅠㅠ
thankyou_somuch
****rike 사실 저의 베스트도 구숙정! 한때 명동 중국대사관 근처에서 구숙정 사진들을 샀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seraphic_199092
****_c21b04x99 왜 나 몰러찌....? 나 명동 전멤버 풀린날 그자리에 있었는데...? 사기까지함
C01cha
영화는 명동에서 보면 되게따
Best_Friends_S2
수요일에 혼자 시간보내볼까아.. 명동에서 쇼핑하구.. 어차피 서울역에서 환승하니까 반고흐 전시회도 다녀오구.. 용산도 가고시퍼.. 근데 용산가서 사진찍고싶은데 혼자가면 짱구랑 사진 못찍어...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miIeymingyu

From Twitter

Ice_Powerade
****ght_sehun 오...!! 명동....오..넴텍 있으면 ...♥
aginstMD
명동구역 투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SchyaArckRaiy
****YA_SINKE 일만 하면서.. 근데 카밍 맨날 자기가 잘되는데 무대에 나캄 노디 나오면 걔들이 더 인기고 명동에서 베상.. 진짜 소심해ㅠ
middomito
****L0526 도른자여써....!!명동 안가봄...ㅋㅋㅋㅋ소리지르면 어떤느낌이야.. 소곤 ㅋㅋㅋㅋ
Delight_sehun
****Powerade 명동이욤!!!
RINEL0526
****omito 난 틧타에서만 조용... 현실 요란함ㅋㅋㅋㅋㅋㅋ 나 올공가서 소리지르라면 지를 수 있엌ㅋㅋㅋㅋㅋㅋ 명동 한복판에서 소리 질러봄
UandMeSong
어제 명동 갔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그 외국인이 들고있던 감자튀김이 씌워진 핫도그를 모찾겠다. 먹어보고싶다 츄릅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baysmas

From Twitter

_Decompose
****ompose 뮤지컬은 아직 명동로망스밖에 보지 못했지만 수능만 끝나면 닥치는 대로 볼 것이다..ㅠㅜ 알티/마음주시면 팔로해용S2
Justdust_SY
****lution1 그래서 이번주 어때 박력 이번주에 위너 팬싸 응모하러 명동가야햄...가는김에 초밥먹구오자 히힛 ・ิω・ิ
nabinabi333
****mes2 크흡ㅠ.ㅜ존좋..검색해보니까 70년대쯤에 명동에 꽃다방이라는 데가 유명했다고 하네여ㅋㅋㅋ꽃다방 간 샘강욱 보고싶음ㅋㅋㅋㅋㅋ
scw30400506
****1_12 나는 진짜 내모든걸걸겠어..... 내친구10명동원한다ㅋㅋㅋㅋㅋㅋ
winnerboyoung
****_901 흠 신사동 안가봐써유 명동도 좋아유 파티원구해유 언제갈까유
Mahno_sy
내일 명동 간당../\
Delight_sehun
희희 낼 산이랑 명동간댜잉ㅎㅎ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baysmas

From Twitter

143__901
****erboyoung 명동갈래 신사동갈래
999868__
****ang0613 응응!!!❤️❤️❤️ 명동에 갈게요^^
mumudamuda
****TNT ...!?명동갈꼰데??!
Mahno_sy
모ㅅ스버거 먹고싶어 p 내일 명동 가니까 세뱃돈 받은걸로 사먹어야지~
crap0423
****th_b 지하철 통하긴해!! 시간많은땐 지하철타고 홍대 명동 그런데 간당
thed8980
디자인이 ㄹ명동서파는거랑 비슷한데
elarOsEYfDpJH5J
****1557194 오눌 ....명동갓다와쎃ㅎㅎㅈㅎ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adan8811

From Twitter

KSan_S2
****u_S2 거기에 더해서 타고나기를 너무 잘생겨서 말이죠. 뻔뻔 학교에서 나름 유명했거든요 하하하!! 어유 그럼요 숨쉬듯 홍보하고 다니겠습니다 길가다가도 외칠 수 있어요 많이 봐달라고! 이걸로 데뷔하면 명동 한복판에서 외치겠습니다!!
adelll32
20160207 명동 무대인사 일본인 팬 알아채고 번호 하나하나 세더니 그 분 번호 불러써... 아아ㅏ아ㅏ 참치 그러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JUNG_GAE
****tOrum 나 명동 2열 ㅋㅋㅋ
FrostOrum
****_GAE 명동아니면 뮤출아님? 뻔하지머
_galbe_
****elyh0918 명동ㅔ서 처음봐써 짱신기햨ㅋㅋㅋㅋ 맛있었더ㅓ👍👍👍
Medifoam_ForU
****ya34 괜찮아...! 길은 헷갈려도 돼 나 지도 잘 보는 편이라... 엄마 데리고 명동부터 서울ㅅㄹㄷ에서 판교현백까지 투어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버 지도만 있으면 길은 무섭지않아!
yidar_
****r_ 사실 처음 본건 제 기억의 한계를 초과할정도로 오래됐고 두번째 뵈었을땐 많은 대화를 나누지 않아서 그런지 사실 얼굴이 잘 기억나지않습니다.... 그래서 저번에 명동에선 사실 처음에 못알아봤어요 큽..미안해요..꼭 이말을 하고싶었어..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adan8811

From Twitter

aginstMD
명동투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함께 연대하여 주세요!
DIE_BITCH_____
****lune999 라부라부? 레나언니님 팔짱 끼고 명동 돌아다니다가 딸기 설탕으로 코팅한 거 보이면 언니 나 저거 사 주면 안 대? 하면서 똘망똘망한 눈으로 올려다보고십다...
whipslin
큰삼촌 딸들이 중2 고1 되었는데 서울에 가고 싶은데 디게 많다고 그래서 어디가고싶냐 물어봤더니 홍대~ 명동 ~ 여기저기 말하다가 아티움을 얘기했다. 아티움 가고싶은 것을 돌려 돌려 말하다니.. 언니 아티움 가봤는데~~~^~^ 함 올라와
mhe933
****33 명동 스파오 갔는데ㅠㅠ 너무 좋았어요ㅠㅠ
nini__belle
****nini 아ㅠㅠㅠㅠ 디디피나 명동 머세요...?ㅠㅠㅠㅠㅠ 큽 전 지인찬스로 구했는데 혹시 아티움갈때 있으면 구매해놓을게여!
MilPang_
명동에서 한 번, 동대문에서 한 번 먹었는데 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음... 커리 최고 TvT 동대문은 추천 받아서 갔다. 히말라야~!
draven4157
****page ****gitw 역시 ktx 타고 오시나요?? 그럼 서울역으로 마중이라도 나가는게 좋을까요?? ㅅ* 서울역에서 가까운데라면 명동이나 종로께로 가서 뭐 먹고 놀아도 될거같은데요 0* /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NING_AT

From Twitter

hooap79
****p79 우왁!!! 도향촌!! 명동갈때 비싸서 많이는 못사먹었지만....갑자기 월병생각난다.
Jun_Ene
****duck 크기별로 있고 저는 명동 길거리에서 샀어요ㅋㅋㅋㅋㅋ
zipbap_ff
****agedon_ ㅠㅠㅠㅠ 우에에엥,,하지만 거기넘맛있어서 저번에 명동ㄹ망스보고 먹었다 냠
Dailusia
****_princess 오! 김포 아시나요? ㅋㅋㅋ 그쯤이에요! 서울은 서울 중심부에서 서쪽지역에 잘 돌아다녀요! 명동이라던가, 인사동이라던가, 종로, 신촌, 홍대 쪽이요!
SweetParsoons
앗 똥퍼프 우리동네랑 명동다이소에 있던데.
donghoberry
****gi100619 오늘 명동 갔는데 한국 사람 나 밖에 없었음
donghoberry
이제 내일부터 동대문-명동에는 세뱃돈 두둑히 챙긴 중-고딩들이 바글바글 와글와글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adan8811

From Twitter

alwaysrpg
호놀룰루루루루루 쿠키 마이쪙!!!! 명동에 팔아서 다행이다ㅠㅠ
tae_hyuns
선티고뭐고 다안되도되니깐 ㅈㅂ명동팬싸당첨되게해쥬세오 이번쥬 엠카 공방못가도되니깐 팬싸당첨되게해쥬세오 제발 돈날리지않게해쥬세오,,
ssendrickk
****ndaccount 앗 3차 열린곳이 명동 대구 서면이었나여? 상영관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 필름상영도 늘어날거에요!!🙏
subin_jk
****TS 기여워ㅜㅠㅠㅜㅜㅜㅠㅜ근데힘듈ㅓ... 헐명동ㅜㅜㅜ놀러?
wodedianxia
노래는 이상한 피리소리가 들리며 촹!촹!이 후크인 곡이 가장 유명할거 같다 묘한 중독성에 몇달간 명동과 강남 홍대 거리 점령할거 같군
Ming_WJH
대충 스케줄을 보면 목요일: 엠카 / 1일차 티켓팅 / 선티발표 금요일: 명동싸인회마감/ 컬투쇼 /2일차 티켓팅 토요일: 대전팬싸 / 명동팬싸 일요일: 인기가요 수-목 엠카사녹 / 토-일 인가사녹 이려나?!
P_ponyan
명동 갔다왔는데 뭐가 많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xxxuplusone

From Twitter

teappleteapple
****oyunseo 명동 갔다 오셨군요! 근데 머리 스타일이 별로 안 달라진 듯?? 일요일에 친구들이랑 배드민턴 쳤나요? 나도 배드민턴 치고 싶었지만.. 흑흑
durumi0416
****a_touken 서울 가까운데에 사시나봐영! 근데 낼 명동은 터져나갈꺼 같은....
IamMerryAngel
****kgofl 명동에서 영화보면 가봐요~ 명동역 영화티켓 있으면 무료입장됨. 설날인데 할일없어서 아침부터 나간거임 ㅋㅋㅋ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아요~
1101_yjy
****119 왕 저 명동가까운데!!
TWICEXROY
****119 아앗 명동ㅋㅋㅋ학교근처,,,
jo_ohsam
그 전날 야간근무 끝나고 바로 명동행 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착 20명 들수 있을거 같은데 영락없이 내 컨디션만 버티면 돼....
_bumomu_
여긴 명동에 있는 제임스시카고피자요🍕이거 또 먹고싶엉! #한국 #서울 #명동 #음식 #맛있다 #맛집 #피자 #제임스시카고피자 #🍕#韓国 #ソウル #明洞 #ミョンドン #美味しい #ピザ #ジェームズシカゴピザ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adan8811

From Twitter

luanvely_
****_Lu_0420 그쵸ㅋㅋㅋㅋ 명동 네이쳐들은 다 세워놓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cacao_peach
****119 ㅋㅋㅋㅋㅋㅋ명동 맛집은 약간 알긴하는데 체인점이 마나 ㅋㅋㅋ
cho0119
****o_peach 나 명동가서 막 먹고싶어ㅠㅠㅠ
jo_ohsam
2월 14일에 명동에서 고으니 팬사인회가 있다고 합니다... ****ls3374
cho0119
저 서울 당일치기로 놀러가면 다같이 명동에서 놀아주실 원스분들 구해여...😶😶
sodom0412
님들 명동팬싸 몇개 응모하실거에여?
blanncco_
****yj 응응 2층에 손씻는데도있오 명동에는 어퓨도 있으니까 꼭 데려가야겠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_injeolmi_
****ng2_x 명동!
blanncco_
****yj !!! 명동에있는 올영 이층이더라 첨에 가보고 충격먹었음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오면 가보자: 내가 델꾸갈게♡
0506__kyung
****flower 아쉬워ㅠㅠㅠ 첫날에 홍대가서 명동이랑 가로수길이랑 이런데!!
kafemirukku
****377 거긴 좀.... 특이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명동 한복판이잖아요 안 보여서 그렇지 노는 애들은 다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물론 강도가 약할 뿐..
pingping7216
여긴 명동^~^; 내아지트 종로 영풍문고서 책사고 구경하고, 걸어왔다. 나도 궁금하다. 난 과연 "그곳"에 다다르고, 사랑도 쟁취할수있을까? ...있을거야. 확신하면 뭐든지 다돼. 이곡 전주참좋음♡
wpql07222
이번에 명동이 못보겠는가..
rei0377
****mirukku 명동에 있는 가톨릭계 여고 아직도 홀리하긴 하더라.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NYX95

From Twitter

hosrollok
필름상영은 명동에서도 볼거니까 내일은 청담에서 보려고 했는데 시간표 왜 저래ㅠㅠ
mandarinnyang
명동 도향촌에서 가장 맛나게 먹었던 건 산사고와 편도수, 마저수였다. 갑자기 추억 돋는 김에 근처에 들를 일이 있으니 조만간 가봐야겠다. 이미지 출처는 도향촌 홈페이지.
SY_4121
목욜 : 엠카 금욜 : 컬투쇼 토욜 : 대전&명동팬싸 일욜 : 인가 인것인가...!
NCT_1122
****eolmi_ 져 명동 가서 먹었는데 잘못 만들어져서 ? 흰색부분 손으로 똑! 떨어져서 돈버린 기억이,,,,,,, 한숨
JaejunJJ_bot
울지마. 울면 안되는거야. # Scene 명동 엔젤스
Mt_SHAA
****lalamylife ㅋㅋㅋㅋㅋ......몰라여....뭐.....명동 근처에 종로도 있고 인사동도 있고 그럴걸요!!
lululalamylife
****HAA 솔직히 모두에게 가장 만나기 좋은 장소라 명동으로 정했지만 딱히 무슨 장점이 있는지...ㅎㅎㅎㅎ 히...히힣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jinwooxdowon
****hyuns 일요일약속 못째? 아 나도 사녹가고싶다 난 내일 미친듯이 숙제하고 수요일에 명동가야지 아 ㄹ숙제 왕밀렷는데 옫덕햐
jinwooxdowon
****hewn 근데 마지막도 경쟁률 쎌듯..나느 그냥..명동을 일단 한번 보고 그자리에서 결정하겐오
onlynamtae94
****RADISE ㅋㅋㅋㅋㅋ과연 명동 다음 어디가 뜰 것 인가~~
DY_BTS
****n_jk 헐 애기들 규ㅣ엽겠다ㅠㅠㅠㅠ 난 지금 명동 왔다가 집 가는 길......
cinema_anime
노나없 보고 나면… 명동 거리에서 추위에 떨어야 한다는 점이 문제.
jinwooxdowon
****hewn 아 그럼 명동 다음 패ㄴ싸에 올인?그냥 나도 그렇게 하까...?
ksyoon121
2.9-12 명동팬싸응모 2.11 선티 당발,엠카,티켓팅 2.12 컬투쇼,티켓팅 , 명동팬싸 당발 2.13 대전,명동팬싸 2.14 인가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ooun10

From Twitter

Mt_SHAA
****lalamylife ㅋㅋㅋㅋㅋㅋ젘ㅋㅋㅋㅋㅋ하필 명동에서 검은사제들 보고 막.....안그래도 그런거 잘 못보는데 왠지 더 떨고 막........ 명동은 뭔가 매우 비싼곳이져ㅋㅋㅋㅋㅋ뭐있는지도 잘 모르겠고...ㅠ
2110hewn
****ooxdowon 명동 언제까지 응모임??
IamMerryAngel
명동 CGV 씨네라이브러리 엄청 좋다. 여유있게 와서 책읽고 영화보면 딱 일듯~
tae_hyuns
2월 9일~12일까지 명동팬싸응모 2월11일 선티 당발, 티켓팅,엠카 2월 12일 명동팬싸 당발,티켓팅,컬투쇼 2월 13일 대전,명동팬싸 2월 14일 인기가요
Mt_SHAA
****lalamylife ㅋㅋㅋㅋ..저는...명동가서 왠지 분식먹고왔던... 김밥이 맛있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집가면 우선 구조를 보고 안되면 위..조르....
lululalamylife
****HAA 집가면 진짜 명동 롯데시네마 구조부터 알아봐야겠어요ㅠㅜㅋㅋㅋㅋㅋ 명동..명동가서 제가 뭘 먹었을까욤... 아련
Mt_SHAA
****lalamylife 그래여 맛있는 거 먹어요ㅠㅠㅠㅠ명동엔 뭐가있죠..ㅋㅋㅋㅋ 명동에선 뭘 먹어본 기억은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들어가야할지 좀 고민이지만요!ㅋㅋㅋ.....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mhe933

From Twitter

jinwooxdowon
****RADISE 아 언니말 들으니까 또 굳혓던 마음이......, 모른겟다 난 명동에 가서 두 눈으로 보고 결정하겠어
incledan
****ooxdowon 외국인 ㄹ부자잖아..명동에올인하지말고 한두장하거나 다른팬싸나오면거기올인....
jindolism
****athan_JH 명동 근처면 저는 왜 ㅅㅁ 밖에 기억이 안나조...8ㅅ8
jinwooxdowon
****RADISE 30장...? ㄷㅂ이야.. 아ㅜㅜㅜㅜㅠㅜ명동은 대전의 몇배겟지 정말 어떡ㄱ하지 명동 가고싶엉ㅆ는데
jinwooxdowon
****e5linE 아 명동 도른짓인가. ...?
jinwooxdowon
명동말고 그 다음 팬싸 기다릴까..? 서울 첫번째 팬싸는 진짜 도른짓인뎅 이런 도른자 같으닏라구
xiuholic
****inXchen ****ldzld333 그래서 누구 드리면 되나요? 싱초짱 주믄 되나요? 혼란 명동 어서 어서 받아가셔영~~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mhe933

From Twitter

jinwooxdowon
****e5linE 부산도 오지고..명동도 ㄹ핵오질듯
gpt0615
****imin123 홍대나 명동이나...??? 아 나 을지로도 가야된다
dbgmleh6001
****heedo0422 어구 예뻐❤ 난 명동 면세점 와따!!너 보고시퍼서 쥬금...😢
winnerkkang
아나도 명동 팬싸 응모하고싶다 나도 앨범사고싶은데 나랑은 다른 세계다..부산팬싸열어주세요 양현석사장님
tae_hyuns
명동 지쨔 경쟁률쎄게찌,,
pascucci__
명동 제임스 ㅅㅣㅋㅏ고ㅍㅣㅈㅏ~
incle5linE
****hyuns 오오 고마웡.. 근데 명동진짜 치열할거같다.. 100명중에10명 공식뽑고 90..?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tingnonng

From Twitter

hm12_34
****ooxdowon 응 ! 명동도 가고싶어라 ,,
jej0308
오늘은 명동을 가서 3군데 더샘에서 핸드크림 4개씩 털어왔습니당
lyklyk3238
****bom0125 ㅋㅋㅋㅋ원래 페북 저런거 많음 신태일도 누구한테 깝사대다가 명동에서 개목걸이차고 기어다님 ㅋㅋㅋㅋㅋ
dhkd0817
****HY 3명동거면...아니4명
tae_hyuns
****e5linE 일다는 금요일까지티켓 잡아보구,, 팬싸 명동꺼말고 또 할꺼같운뎀
hm12_34
대전 명동 토요일 다 비올예정요 ......... 이런
hm12_34
****erKSY_94 헉 토요일에 비올예정인데 ..! 명동은 어떠려나ㅜㅛㅜ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woggks

From Twitter

hellolyna
만나고 헤어지기를 반복했던 명동,종로 이제 가볼수도 우연히 방송 화면에 잡히는 그거리도 모두 내겐 아픔이다. 지금 이시간 넌 내가 그립진 않니? 난....보고...싶...
incle99
****ooxdowon 도원108배가 명동볼거리라며~?~?~?
cloud_for_W
근데 이번 명동 팬싸 줄세우기에요??8ㅁ8 그럼 난 가망이 없......ㄸㄹㄹ
incle5linE
****ooxdowon 도원쨘명동 당첨 ♡
hundeokoo
마자 명동 올리브영에 싱포유 굿즈 팔던데
Blackout1290
그리고 비상금을 챙기기 위해서 내일이나 모레 다시 명동으로 간다.
JaejunJJ_bot
하나야- # Scene 명동 엔젤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IamMerryAngel

From Twitter

winnerboyoung
****ooxdowon 명동 당첨
jooun10
****n10 우리에게 그래도 희망이 있는 것은 통일대박을 주장하신 대통령님과 서울 명동이 남쭉에 있다는 것★☆★ 통일대박 곧 될 것★
mhe933
****ul_x_yeol 명동가서 스파오 들러서ㅠㅠ이고 샀어ㅠㅠ
joyful_x_yeol
****33 명동에서 뭐해쏘?
mhe933
****ul_x_yeol 대공원 결국 못 가고 명동 갔는데 ㅜㅜ너무 재밌었어ㅠㅠ
mhe933
아까 명동 스파오 가서 샀어요ㅠㅠㅠ 7만원 사면 수첩 준다고 해서 수첩도 받아왔는데 차에 있어서 못 찍었어요ㅠㅠ 이거 5만원 정도 , 그리고 백현오빠 이니셜 써져있는 티셔츠도 샀어요ㅠㅠ
bach781224
****nji8303 명동팬싸 공지 떴습니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xiafloria

From Twitter

cottonbaby6
****mamieo 아 좀 소박한가요? 그러면 저거 입이랑 눈썹에 바르고 슬픔이 메이크업 하고 홍대 명동 다녀주세욘ㅎㅎ
jooun10
****n10 우리가 해결해야 한다고 *** 우리가 우리문제를 우리 스스로 *** ★할 수 있습니다 ***서울 명동을 알면 ★
Johnathan_JH
****olism 크으 그때만해도 간호사 누나들하고 노는게 그렇게 재밌었죠ㅋㅋ병원도 명동이고 여친학교 근처라 위치도 최적ㅋㅋㅋ
BeHi_U
****940115 긍까여.....명동 길거리 걷다가 외국인이 갑자기 와서 내 아이스크림 달라고 하는걸 생각해보라곸ㅋㅋㅋ큐ㅠㅠㅠㅠㅠ
jooun10
****n10 북한이 아파하는 것 찾으시나요 ? 우리 의원님들이 서울 명동을 아는 것 입니다 . 명동을 알면 고민 끝 , 통일대박 시작 입니다 ★
soxe21
명동 팝업스토어 문 안열었겠죠..?
DiscoStar
****luto 명동 스엠스튜디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SWANKXWONHO

From Twitter

DiscoStar
****luto 을마 안남앗네요.. 명동 샵 가면서 머거야겟다..
Aki_Hahyun
****ocan01 이채님 집이랑 가까운데 가야죠! 어디쪽이신대오?? 저야 흑석이라 강남 홍대 건대 명동 다 가까워서요~~ 이채님이랑 좀 가까운데로 잡아야죠! 히히 통금!
smile_island
****ia99 언젠가 그 맛을 선뵈여주마 명동에 있어!
cooing_xo
****JIL_twt 명동 나가면 잘생긴 게이들이 골목에서 키스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면 키크고 쭉쭉빵빵하고 예쁜 언니들이 어머 괜찮아요!? 하며 달려왔으면 좋겠고 하루에 12시간 이상 트위터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법이 생겼으면
rlgk817
명동 비공이져..
jooun10
****oosung 통일이 있는 서울 명동 ! ★
jooun10
****n10 평화통일 ? 본 적이 없지요 ? 명동에 가면 볼 수 있으며 생각이 바뀔 것 .★ 통일은 명동에 있습니다 ★☆★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wkthd114

From Twitter

VhamsterV
****sona_ 잘못 봐써...롯데시네마 명동 아닌줄알아써...ㅋㅋㅋㅋㅋ
VhamsterV
****0817 아냐아냐 잘못봤엌ㅋㅋㅋㅋㅋ롯데시네마 명동 아닌줄....😂
owlady_
****oni 결국 내일 이터널 선샤인 보러 혼자 명동 가기로 했음 ㅋㅋㅋㅋㅋ 예에~
nthsama
아아 팬싸 대전이랑 명동이 같은 날 하는거구나.. 요새 무슨 정신으로 덕질하는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
Phoe_be_xo
그 얼굴로 명동거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활보하던 모습이 악마보다 더 비현실적이었던 검사제 최부제의 모습이 오버랩되고...
la_yull
****deliver10 나는 개인적으로 고궁 이런 곳도 좋아해서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그쪽 돌고 교보 갔다가 청계천 보는 코스도 추천할 만 하고 아니면 명동 구경도 괜찮고.
dg_cos
냠냠~ 명동에 먹어요^^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Eunhabbi97

From Twitter

junbumsun
****yunsun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도 명동 근처는 함부로 얼씬대지 않습니다 춘천 유일의 음반가게인 "명곡사"에 갈 때를 제외하고는
0412_0903
****som_412 앝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난 마트같은 건물에 사람 많은거는 진짜 싫은데 명동이나 그런데는 ㄱㅊ...
suah06
****mi37 ㅓ ㅓㅓ근데 저번에 같이 간적있자나!!!!!!! 명동!!!! 아닌가
JerrykMusic
방송사들이여.. 의견을 물으러 명동에 가는 건 이젠 좋은 표본이 아닐 것 같소만?
junbumsun
****yunsun 물론 춘천 명동에 가면 잘 나가는 친구들이 놀고 있긴 합니다만 너무 메인스트림해서 ...
Mang0817
****588 ㅎr...막 아 심심한데 명동이나 갈ㅋ까 이러고 막 심심한데 콘서트나 갈까ㅋ 이랬으면
jinanbbb
****0_ ****00_8 나도 명동 끝나고 겟쇼에 올려ㅕㅆ닥우!!!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_bumomu_

From Twitter

0206Noonywa
코엑스나명동가시는분이쯔면 부탁 좀 ㅠ
newww_ww
****plusone ㅠㅅㅠ....천안에서 지하철타고 명동까지...
xxxuplusone
****w_ww 명동팬싸갑니까 나도 ㄷ데려가시떼....
lulilulilu_S2
나 지금 넘 서글픈데 명동 식당 다 문닫아서 편의점에 서서 도시락 먹구 있음ㅠㅠ
cksduf61
내가 왜 이 시간에 명동을 가야하는가????????
Justdust_SY
아ㅏㅏㅏ아ㅏ 명동까지 또 언제가 4호선에 죽치고 앉아있으래 또오ㅗ오ㅗㅗㅗㅗㅗㅗ
jooun10
****oosung 통일은 항상 서울 명동에 있습니다 .숨어있지도 도망 다니지도 않습니다 북을 보면 어렵고 명동을 보면 쉽습니다 . 북을 보면 통일은 없으며 명동을 보면 바로 다가 옵니다 ★☆★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P_ponyan

From Twitter

hhmm00_8
****nbbb 아니 전에 명동에서 상추춤 추려다가 뺏길 거 같아서 입 속에 처넣었다는 후기 있었는데?
syi0930
열ㄹ어분 명동국수집졸라맛있는곳이나 졸라존잼인놀거리좀알령주새오
reading_ichii
명동에 있는 고양이 카페.그저께인가 다녀왔어.오늘은 이 글로 끝인거야.아...아무래도 내 행동이 너무 느렸는지,앞발로 내 팔을 잡아당기는 아이가 있더라.멋져.지능적이야.아무튼 잘먹드라
hhmm00_8
****nbbb ㅋㅋㅋㅋㅋ아미칰ㅋㅋㅋ명동때 상추춤 너말고도 또 있던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jinanbbb
****00_8 아니 그건 다른분이고 난 명동팬싸 때 상추를 강탈당했을 뿌니야...
9405IO
****nam1 아 ㅅ1발ㅋㅋㅋㅋㅋㅋ팬싸 몰빵칠거입니다 늼 명동 응모할거애여??
syi0930
****Gongchan_ 헐 명동에고양이카페잇오?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alwaysrpg

From Twitter

KATARINO2012
****7030 앗 아까 명동 갔을때 이 아주머니 저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901127__
크로스진 알리기 홍보&플몹 1차대전 2월 29일 2차 홍대 3월17예정 3차 명동 3월 29일예정 서울홍보때 참여자분&시민분들에게 누너말 엘범 9장나눔합니다 많이참여해주세요...ㅠㅠ
Justdust_SY
명동 팬싸 므야 언제 올라온거 저거
DropHun_
****nglee_ ****ar921 방금 명동 인사동 삼청동 뺑뺑이돌고왔는데 진짜 이렇게 한산할수가업서요.. 명동이 이렇게 텅텅빈거 처음봄😭
JaejunJJ_bot
우리가 할 일은- 편지읽기. 작전짜기 실행하기- 울지말고 일해. # Scene 명동 엔젤스
escargo3
미친 하루에두번 ,,대전갔다가 명동오는거임 ,,? 어우




명동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THE_TIKTOK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helloamfah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Peonyleo1110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junqeunhaf

명동 서울 팬싸 홍대 엔젤스 2월 통일대박 사실 어디가 진까스 사진 giftfar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