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40 ALL

roRhsid
홍대갈까
su7848
아 홍대 가차샵 가야하는데........................................8ㅁ8ㅁ8ㅁ8ㅁ8ㅁ8ㅁ8
iseeypung
홍대 갔다가 배우 김학철 아저씨 갈비 구워 드시는가 봄 신기함
rooha0704
****rize 굳 홍대 ㄱ 하져
Hembusl
****g 홍대에요~~
DaIng_0
홍대어디야ㅎㅅㅎ내일가야지
URollout
홍대 뿔레치킨 치느님을 사모하는 동생을위해 홍대 유명치킨집을 검색해서 가본곳.퐁듀처럼 치킨을 까르보나라 소스에 넣고끓이는발상이 괜찮았다..발상만..가격대비양이 그리 많은것도 아니고 맛도 레알대박 수준은 아님.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Valhalla_des

From Twitter

guswls_1996
****60811 나는 홍대보다는 명동이 좋아쓰 홍대는 내가 못 돌아다녀서 그런지 술집 밖에 안보여서ㄱㅋㄱㄱㄱㄱㅋㄱ
exochen1family
****M_M 가고싶드아...나도 아마 안갈수더 잇지만 그날 실치니들이랑 홍대갈수더잇ㅋㅋㅋㅋㅋ
Delight_sehun
홍대를 지나간다 헤헤
SaNa14Only
홍대나우
LSD_BYH
****ohan_ 저도 홍대는 이제 사람에 치여서ㅠㅠ 차라리 인천이 나아영ㅋㅋㅋ 저번에 홍대 부야스로 갓엇는데 거기 항상 풀ㅠㅠ 굳이 부야스로 안가도 되니 서로 만나기 편한 존 ?에서 만나 가도되궁ㅋㅋㅋㅋㅋㅋ아니 곱창막으로귴ㅋㅋㅋ이렇게낰ㅋㅋ
kwj961118
12일에 홍대갑니다 저녁 드실분 있으신감
_10160811
****ls_1996 음.. 나 내일 지갑 사야하는데 어디가 젛아? 맛난것도 많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대나 명동 이런쪽으로ㅠㅠㅠㅠㅠ 꺄

for__U_U
간다!!!!!!홍대!!!!!!!!
koreapyj
****ha0gate ****anir 아모르겠다 홍대로 간다 일단
thisisneverthat
****eweedever__ 헐 나랑똑같애 나는 홍대까지 지하철 한시간반컷
iikhc9894
****ark 난 홍대쪽..☆1시간은걸리길램 인천 멀당 ㅠㅠㅠㅠ 가치 이야기꽃 활짝피우자🌸🌼🌸🌼
mingleluke
춥고 배고파. . 홍대와서 할거다햇다. . 집~~~~
LSD_BYH
****ohan_ 부야스곱창 저기 체인점이던뎅 통마늘곱창... 전 저기에 마요네즈 찍어서 깻잎에 싸 먹는데 맛잇어유퓨ㅠㅠㅠㅠㅠㅠ 곱창먹으러 홍대에서 봐야할 각 아니야몈ㅋㅋ
d_iservler
님들 사내놈이랑 단둘이 홍대 마실나오는거 별로다 나와줘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93TAEUN

From Twitter

adin223
그러다가 이제 연향선미, 무휼이 할머니, 홍대홍 사범님, 다경언니 아버님, 공양왕님, 사광언니 다들 두문동으로 이주해서 가족끼리 사제끼리 연인끼리 알콩달콩하게 살고 각자 애인들 인정하고 축복해주고 행쇼 하는거지....흐흑...ㅠㅠㅜㅠㅠ
_HQ_1123
일단...통판 입금하고..아...진짜 홍대가고싶다...
netolover
홍대. 술먹고 있습니다.
d_iservler
****nciblekid 홍대올래
gunforyou
****nny21 홍대가서 모하겡?0?
saenai98
****n_13 홍대면 여기서 55분걸리네요 ㅠ
Jwjun_13
헉 낼 만나시는분들이 있네 홍대 근처분들도 만납시...

ShinyaXSeha
홍ㄷㅐ에서 5만원썼다.........어퓨에서 만원짜리 프라이머도 사고 투쿨쉐딩도 사고 필요한거 얼추 다 샀는데 쌍테를 안삼
080525_891214
아티움굿즈 유혹을 뿌리치고.... 밥먹고...지금은 홍대로 디저트먹으러가는중.....ㅋㅋㅋㅋ 아티움 왜 온거야? ****ee0525
mm__mm_mm
****lea1313 헉 8ㅁ8 제가 홍대근처는 아니긴한데 토요일에 그 쪽 가긴해요! 혹시 모르니 디엠으로 주소 드리겠습니다 ㅠㅠ !
Hitchh2ker
1. 저는 사실... 곱창을 좋아합니다... 쓸데업시비장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곱창은 홍대 ㅁ1ㅁ1네 떡볶이 골목에 위치한 "오빠 곱창" 곱창 생각만으로 24시간 보낼 수 있음 이번주 토요일 저와 곱창을 룰기실 분 라이닝 당첨
peggy4432
헤헤 그것보다 내일 아루쨩이랑 홍대간다 예테
kwj961118
홍익대학교 검색하니까 어떤새기가 지식인에 건대가 놀게 많을까요 홍대가 놀게 많을까요 물어봤네 ㅋㅋㅋㅋㅋㅋ
cochlea1313
****mm_mm 8ㅁ8 ㅠㅠ엄청 예쁘고 좋은 피드백 정말 감사합니다 8ㅅ8 : 키워드를 제대로 살린게 맞을까 고민 많이했는데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구! dm으로 주소 주시면 연휴 지나고 보내드릴게요! 홍대 인근에 계시면 안불편하시면 직접전달드릴게요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Ceui

From Twitter

aroo1995
****i_ 요이야 나 홍대에있는 가챠샵도 가고싶고 이틇후에 열린다는 딸기에슐리도 가고싶어^^
_HQ_1123
.....내일 홍대나 갈까
Tory_9293
****aroo 홍대에 있는 사무실 가서 사야해오....
ThedayMoya
홍대미아에서 렙업했다
Ho_Sa_nnA39
****rwater_SS ****y8834 응 2호선 홍대입구
insane_yui
아 홍대ㅠㅠㅠㅠㅠ
dygud_sr
****LTE 네이버 카페 가입하면 1.4 홍대라 비싸네 비싸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mallangssi

From Twitter

fla1602
****1211_ 홍대 공연보러가면 항상드는생각:홍대다니고싶다 서강대 다니고싶다 연대.... 이하생략
nemonemo111
****n 홍대에 가챠샵이랑 가챠카페 생겼어!!!
searchkyh
****ye_lala 나두홍대
happylifeyms
****eesy 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생각보다 진짜 작아서ㅋㅋㅋㅋ 첨 봤을때 할 말을 잃.... 그래도 맛있음ㅋㅋㅋㅋ 3월전에 홍대 가장:D
ghfej2
홍대가챠샵가고싶다..
__Daru3u
헉 내일 홍대갈건데 놀만한데 뭐있ㅅ지...?? 일단 가챠샵이랑 북새통갈생각ㄱ중...
hi_bye_lala
****udo_you 여기 홍대....진저피그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hskz_stardust28

From Twitter

kurimm_
치비 미츠쿠리를 데려가야하나.. 내일 홍대서 뭐한다고 했지... 눈부비
_sirusiru_
****7154 야야ㅑ야야 우리 내일 영어학원 안한데!! 친구한테 들음 홍대에서 썩자..덕질하면서
Imsogreeedy
내일 홍대 갓챠뽑느러간다,, 끄적
ABCDanm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웃겨 홍대입구
jong62299
****ung0902 홍대 엄청 붐비더라구요ㅠㅠ 서코 예매권 사는 분들도 몇분 보였고요ㅋㅋㅋ
iee0000
****di97 우리 홍대에서 만나는거 정확히 언제 만나는검미까~?!
Seleo0408
홍대사람 전라도에 있음 ㅅ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limjs18

From Twitter

dio_hestia
아닙니다. 평소 홍대 가는 홍대 사람 집구석에서 놀고 있숩니다. -<
aka_siz
미친 홍대입구에서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ttest_black
흑흑 집수니 홍대도 안 가봤지 거지
thsustleo
홍대 미아... 갈 곳이 없다
qkrtjdgh0915
나우 홍대돈부리
poor_archer18
으악 벌써 6시라니 저녁 뭐먹지?? 홍대는 맛집이 너무 많아서 문제야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어
Cheuka_Ryo
****f1124 홍대가서 멀 놀아... 먹고 또 먹고 재차 먹고 다시 먹다가 마지막으로 먹고 집에 가는거지 머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__JE52

From Twitter

roboto_6v6
****u 홍대점이어요
dudnf1124
****ka_Ryo 꾜~~~~~~홍대에서 또 머하구노라...?? 열이 홍대 1번바께 안가바써 ㅁ
9chenny21
****oryou 홍대로 갈것임니댜!
merrydede
홍대 인간졸라많다
HerbTea_ten
ㅈㄴㅋㅋㅋㅋㅋ일단 홍대생만 해도 다 서울사람 아니쟌*
RED_HimiTsu
홍대 가챠샵 가고 싶어;ㅁ; 흐앙엉앙;ㅁ;ㅁ;ㅁ;ㅁ;ㅁ;ㅁ;ㅁ ㅠㅠㅠㅠㅠ
NUGA_WHO
****dia_ 꺄 그럼 홍대에서볼까!!♥♥♥ 나 주말은 13일빼고 다 비었구 평일도 24일 전이면 될것같아!>ㅁ< //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youWENDYme

From Twitter

msh41647
****JEM ㅋㅋ ㅋ ㅋ ㅋ ㅋ 쩀님 이룔날 홍대에서 볼래?? 홍대 길바닥에서 패도대요???
dudnf1124
****ka_Ryo 홍대가서 아비꼬가기! 아비꼬충
muriel83_
****_king 홍대 비스트로큐슈 존맛
Cheuka_Ryo
****f1124 조아! 첫 던전ㄴ은 홍대인ㄱㅏ!
j_313253
****e0810 집인놀도 힘든데 ㅜㅜ... 홍대 합정까지 무거운몸 이끌고 왔다갔다 했던 젊으니레고...장하다😂
jerhdggg933
친구랑 서코 예매권 사러간 김에 홍대에서 놀다왔다~
168x210
아 마자 홍대 가챠샵 가야해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jabi_o3o

From Twitter

adin223
방지 곡산검법은 아직 홍대홍 사범님이 놀랐을 뿐 아무말도 없었고 어떻게든 다 이해를 했다고...!! 이씨 형제들 다 나온것도 좋았다고...!!! 근데 왜 우리 방원이를 캐붕시키고 싸패로 만들어...!!ㅠㅠㅠㅠ 불지르래ㅠㅠㅠ 타죽는 사람은 냅두고ㅠㅠㅠ
sn0110opo
****ggo_FI 홍대에 그 멀티방같은거 있던데!!글루 갈까요??!!ㅁ 우선 사람들 다모이믄 단톡으로 일정잡자요~
pesadia_
****_WHO 응응 나도 홍대쪽 편해>3<♥︎♥︎!!!! 언제언제 시간 돼?!
oreo_likee
저 오늘 막 스트릿 잡지에서 인터뷰 요청해도 굄쟝 어색하지 않은 느낌인데... 저번에 홍대 걷다가 섹션티비에서 인터뷰하자고 따라와서 식겁하고 도망옴...
NUGA_WHO
****dia_ 꺄 언니랑 데이트한다>ㅁ< !!! 나는 아무데나 편해!!>ㅁ< !! 음음 놀거리 많은 홍대나 신촌쪽이 만나기 무난하려나0? 언니는어때??
burukyu
****_b 진짜 그게 너무 극단적인 현실ㅋㅋㅋㅋㅋㅋㅋ 첫날에 뭐 레크레이션 같은 시간이라고 했나 게임하는 시간이라고 했나 거기서 같은 반 애들하고 친해진다고는 하는데 가기 싫음 더군다나 거기서 잔다니!!!!! 홍대 프리허그 공지는 당일에 뜨려나..
TK_SeAh
****0910 홍대 고양이카페에서 지금은 은퇴한 고양이지만.. 냄새가 솔솔 오르는 음료 자꾸 달라붙던 아이가 떠오르네요:3 뒤에 주인장님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Bang_baek

From Twitter

LordEccentro
하지만 난 홍대에 못가지
gpgpggpg
홍대
04120114_exo
가로수길 다녀왔다가 딥가는즁인데 외귝인만 보이구 항쿡인별로업서..비교적 조용핫다뉸 홍대두그랫구나
germinal08__
****cott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님...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일 오전에 홍대에서 만날ㄹ래요 나 그날 여섯시반에 홍대에서 일정 있는데
chiki_maki
홍대 가챠샵 내일 여기 빈곳 하이큐 들어온대요
sn0110opo
****ggo_FI 유다님 명치에지건샷 오예~~!!!홍대에 무제한 칵테일바있던데...ㅁ갈까!!! 그뒤의 서늬님:으웨에억에에엑
gktal__
홍대 맛집 퍼파파ㅏㄱ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vwy0818

From Twitter

dive__S
홍대에 맛집
MS_DDOCHAN
****wena ****euna8x8 ! 구럼 우리 셋은 일욜날 홍대에서 12시까지 만나는걸로!
o3oToroo
****Aro 글구 홍대쪽에서 하나여..? 가는 길도 몰라요 전 ... 지방러😂
seyoseyo_
****en 잌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빨리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대까지 나갈일이 없눈....ㅠㅠㅠㅠ
Dain0929Jy
홍대의 한 옷가게에서 크러쉬1집이 흘러나온다 허그미부터 기빗투미까지.가게주인분께 하이파이브를 하고 싶었으나 본능을 억제하였다
Commu_va
애슐리갑시다 홍대애슐리~!!
NeukE_
홍대와서 원빠맨뽑아따 개쥬아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155_97

From Twitter

tunajena_
홍대에 롯데리아 있나..? 있으면 내일 가봐야지...
danpyeonseon
동묘갔다가~명동갔다가 광화문갔다가 홍대를가는 이 스케쥴을 견딜수있을까 두두둔ㅁㅁ
mx17btsetc
홍대간돠 챱챱
_TTTTT_32
****g_dil 네네 홍대에서 시작 된 아주 작은 가게임다 요즘은 쑥쑥 자라서 백화점 매장에도 군데군데 들어갔어요 가방 매우 좋습니다 저 거기서만 사요
annnaheejin
****66 ㅎㄹ홍대가서샀어??
Il_ragnetia
****stars 나 홍대쪽으로 갈건데 놀아줭
osori312
****sistore ****n19 앗, 저도 지금 홍대 애슐리 방향으로 이동하겠습니다...!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kim12314

From Twitter

NY970901
김뉴욕 넘 바빠 가족들 눈치보고 홍대도 가야하구 밤에 부평가서 술도 머거야하구
Ho_Sa_nnA39
****rwater_SS 한.. 11시쯤 츨발 할 것 같아 그리고 홍대까지 지하철로 30분
osori312
홍대 도착했습니다. 다들 지금 어디신가요? 늦어지시면 멘션 주셔요! ****n19 ****sistore
hurusato30
****y_free 예전에 홍대에서 일했던 적이 있는데 , 파스타가 엄청 땡겨서 일마레에 가서 알리오 올리오를 시켜먹었지요 ㅋㅋ 매장에 들어설때 <혼자요> 라는 제 대답에 남직원이 순간 당황하던게 생각나네요.
UNderwater_SS
****a_nnA39 내일 ㄱ홍대간다고....?
Ho_Sa_nnA39
내일 홍대 나가서 반지 노점상이나 악세사리 가게 뒤져서 반짝거리는 고스 악세사리 좀 찾아봐야지..
songjwa
홍대인데 예석준 이 쇼핑한다고 몇시간째 끌고다님 극혐ㅜㅜ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AB_imnida

From Twitter

Entherman_Black
그래서ㅓ 우리 낼 진짜 홍대감? ****ystar__ ****r_0827
burukyu
****_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되겠지ㅋㅋㅋㅋ 뭐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갑자기 홍대 프리허그 뜨면 뭐 지금 장염 걸려서 오티 못갈 것 같다고 하면 되고^^
plant_angle
그래서 어제 홍대놀러가서 이쁜거 하나 사옴 굳
Onew_Onyou
****mint0000 우왕 ㅋ 홍대 만화방 다 뚫어놓을테니 저랑 놀아주세요^-^ 잘 쉬고 계시죠??
xrfseoul
광화문이나 홍대 근처로 중국 요리집 추천 받아요...... 제발.. 중국 요리 마스터들이여 일어나세요 그리고 저에게 추천을
Ahon_twit
홍대요? 솔깃
plant_angle
좀 이렇게말하는것도 웃기긴한데 메탈메탈한느낌의 귀걸이는 피어싱 전문점같은곳에 많은데 비즈같은거나 큐빅귀걸이같은건 홍대가 싸고 이쁜거 많음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slrama

From Twitter

hazenrrr
내일이나 낼모레 홍대갈쨔람ㅁ... 쓸쓸
ASLH3SABO
오늘 홍대가서 피규어 맘껏 질렀더니 10마넌어치. .. . .질렀네 이런
plant_angle
귀걸이 홍대돌다보면 이쁜거많음 여자한정이긴한데
akdltjd
****an86 홍대인건알겠는데 이름을알려달라!!
conamavile
지금 홍대 타코벨인데 손승연이 있엉......
HYUN__S2_
****_love_0506 홍대><
gamauji88
아 배터리 안챙겨 나왔다 홍대서 닭도리탕에 소주 마셔야지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thsdud123

From Twitter

eunjan86
****tjd 홍대!
dkfnvkzkdhfn
****ocat 마자여 홍대비녀아저씨거 알아봣서.. 침착 세상에 진짜 예쁘다...
jhlee1005
서코 예매표 사러 강화도에서 홍대로직행햇다 ㅋㅋㅋ
mintrabbita
****215 나나 내일 엄마땜ㅁ시 홍대가는데,, 시간잇니?.?
dra_wri
친구가 홍대라길래 친구에게 부탁해서 초코 뇌물주고 사와달라 햇가!!!! 서코예매권****!! 구아바짜마랑 탄옥슈슈짜마 드릴거랑 내꺼^♥^-☆
apedoors
****oors 홍대 마루카메보다도 못함.. 하와이 오실 분들.. 우동이 드시고 싶으면 가시되 줄은 서지 마세여..
snakeenki
다음에 홍대에 간다면 그 찻집엔 꼭들를 것이다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IYOONJ

From Twitter

FF6AA7
****e_onore 나도 당근 홍대가 더 좋아 고터는 버스없어
____rang
내일 밤에 홍대에 출몰 할 예정인데예
JagdHummer
****911 ****_tausend 지금 신촌 진입중, 곧 홍대입구 도착해영. 몇번출구갈까영
whoisjohn_doe
그 유세떠는거 있잖냐 나만 좋아했는데 어느새 다른 사람들도 다 아네...이런거가지고 홍대병이라고 하는거지
homonaS2
홍대나 합정부근의... 횟집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Tichi__
롯데리아 캐셔 키리마루 보고 싶다 ㄹ잘어울릴듯 키리마루 타임에만 매출 올라가고... 홍대 롯데리아 여신 이렇게 실검뜨고
spyb_mutc
으악 홍대간다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Yisus_Casas

From Twitter

pask_72
****riruri 서창욱 데리고 홍대와라
dive__S
홍대다!!!!
_ZORO_S2_PRIN
****gun ㅋ ㅋ ㅋ ㅋㅋㅋㅋ 지하철 타는 거 쉬워요 괜찮아요 홍대에서 나중에 함 뵙죠 ㅎㅎㅎ
FF6AA7
****e_onore 고터로가? 고터나 홍대나일걸
gktal__
홍대당
mintrabbita
****215 우리 홍대 언제 갈ㄹ ㄱ ㅏ
doctoryouuu1
저녁에 홍대에 옷사러갈까..?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windwing1212

From Twitter

Peach_of_Hope
헉 하마터면 내일 아육대잇는거 까먹고 놀뻔햇다 홍대가려햇눈데..금욜날 가얒의..
manjoo98
****a5043 엥 너네 홍대랑 별로 안머네 그럼 홍대에서보자
_ZORO_S2_PRIN
****gun 님 고삼은 홍대 한 번도 놀러가면 안 됩니까? 개쓰레기
kisseuna8x8
****wena ****DOCHAN 대충봤을때 홍대가 대충 중간같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MS_DDOCHAN
****euna8x8 ****wena 십알 여름철 대삼각형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난 홍대 한시간거리!
kisseuna8x8
****wena ****DOCHAN 음...님들 우리 완전...머랄가...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우리위치 점찍어보면 큰 삼각형이 생기는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먼사람 손!
maco_s12
홍대 가챠샵에서 뽑은거 #하이큐볼마스코트 카라스노5 네코마1 다테공2 후쿠로다니2 우시지마2 쿠로켄이랑 이와오이못뽑음 뽑을때까지 간다ㅅ_ 머니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______BYGene

From Twitter

kara_daram
홍대 가챠샵에 오소마츠상은업나
_ZORO_S2_PRIN
****gun ㅋㅋ ㅋ ㅋ ㅋㅋㅋㅋ 나중에 저랑 홍대 가서 같이 드셈요
cas__25
어제 홍대가서 가챠로 막 뽑아서 나온 블로킹 츳키. 근데 지금 블로킹하는 거 다 구하고 싶다... ㅋㅋㅋ 애들 다 갖고 싶어 ㅠ ㅠ
FF6AA7
난 일단... 그... 브러쉬 사고 결국 일본에서 못삼 밀님 그...그거 사고... 쿠션... 고터? 고터나 홍대나... 근데 요즘 고터 가격이 백화점이나 아울렛 1층 할인매장이랑 똑같던데
rew23you
류님이랑 홍대 가챠스토어 가실분~~~
DearTsukitoS2
****droppiece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응!!! 홍대근처일걸..?!
hi_bye_lala
****chkyh 홍대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chococan01

From Twitter

mariS2njhn
****222 헉 마리웨일 다녀왔구나 홍대갔다왔어?
ldahyun422
홍대왔다 ㅅ 엄ㅁ마와 동생의 가이드로 끌려나와서 케이크를 주문했ㄷㅏ
buddhadisco_666
오늘 커피한약방이 안열었을거 같아서 회사끝나고 홍대-합정 근처의 카페를 갈 것
junn_09
****yWhale 헠ㅋㅋㅋ😇😇😇😇😇😇 조아여ㅠㅠㅠㅠ 홍대서볼가여? 연님편하신대루😇😇😇😇
0021298k
0헤헿 서코 끝나고 홍대갈까~ 누구랑 가지 ㅎㅅㅎ 귀뚫고 엽서사구~
_Asa_N
목요일에 나랑 홍대 동대문갈 낫시님 구함 ****srhkfnvl
rainysound1854
홍대 가챠샵 여깁니더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nemonemo111

From Twitter

cs0003
내일 같이 홍대 가주실 분이 계실까
AppleDotnae
이 논쟁을 끝내기 위해 애슐리 홍대점, 서면점, 압구정점에 미슐랭 평가단이 다녀가야 한다. 한국은 미슐랭 가이드북 언제 나오냐?
byedear0522
****myeoni ㅠㅠㅠ홀 글쿠나 웅웅 그러자! 홍대 맛있게 하는 집 알고이써 ㅋㅋㅋㅋㅋ
hyalineway
나는 게똥벌레..홍대가 집에서 멀다네
zuyeon_loves_u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여겨야한다🕊 홍대에 사람이 미어터져도 이 순간을 소중하게 이 꽉
s2hq812
****6324 초면에죄송합니다! 저기에 하이큐많이있나요?? 몇개정도있나요!! 지방사는데 뽑으러홍대가야하나....😟
misiav1
****inal08__ 아 그러자!ㅋㅋㅋㅋ 난 암데나 좋음! 그럼 신촌 어때? 홍대 넘 사람 많아서ㅅㅠ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WRY_NANO

From Twitter

_vixxiv_
****er_vvvvv 7시에 홍대에서볼건뎅
junn_09
****yWhale 저 시청쪽에서 집은 문래라 그쪽으루...ㅋ.ㅋㅋㅋㅋㅋ근데 신촌홍대이대이쪽은가까워서 갠차나여!! 헉 근데진짜놀아주시나바
xinging0408
이번주일요일에 ****M_M 얘랑같이 옷사러홍대갈건데 같이가실분.....!! 저도글유랑초면임니다.... 같이가실뿐✋
HAgfesL3Iuu7CtW
****90703 미안해요..토닥토닥...☆나중에 홍대에 게스트 하우스 지을테니 눌러살아요 공짜로 해줄게...
germinal08__
****av1 헉 조아 오티면 신촌에서 할려나 차라리 신촌~홍대에서 만나도 좋다
lunanamu
****ervler 왜 ㄱ ㅖ속 홍대에서 혼잔교..
ToTbbb
****rururudu ****hya 홍대 쀼링클 갈래ㅍㅁㅍ?!?!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poor_archer18

From Twitter

d_iservler
홍대에서 밥드실분..
rumious
****opa365 ㅎㅎㅎ.. 존맛님 역시... 뭔가 이런 때 찌찌뽕~ 홍대점도 있다고 해요 ㅎㅎ 거기가 더 가까우실지이도~ 다녀와 꼭 후기 남겨주세요~
celinamin
****ous 본점이 홍대일 거예요 :
nanuumfood
믹스더그린 홍대점 www.홍대맛집.한국 마포구 홍대맛집 직화쭈꾸미 치즈쭈꾸미 피자 파스타샐러드 등 퓨전레스토랑 5722
germinal08__
****av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exercise 말고 movement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주 목요일이면 18일인가 8시에 홍대에서 약속 있는거 빼고는 없는데!
Askey__
****Z_owo 혹 아니에요ㅠㅜㅜㅠ 괜찮아요ㅠㅜㅠㅜㅜㅠㅠ 담에 홍대 갈때 하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hainov
서울가는 길은 지옥이다... 근데 홍대까지 친구 데리러 가야해...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nam_too2

From Twitter

baaaaabamba
토요일 홍대팟 메모
sypak0519
****_Lover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날아마올공벤치에서쉬고있지않을까....아님홍대에가면ㄴ다운이를만날수있어...
9613_3
아마자 홍대 맛집이나 놀거 찾아놓으라고 했는데................ 만두 눈치 힐끔
rumious
****namin 룰루랄라~ 본점을 가고 싶네요 어디일까나 ㅎㅎ! 홍대점 다녀오셨나봅니다. ~
1207M_M
요번주 일요일에 홍대 갈싸람✋✋ 일단 나랑 트친 한명해서 2명인데 총 4명해서 갈려구
zwei_tausend
****911 ****Hummer 오예 홍대 피방가서 던파하고 잇어야지
daysome0
****ants89 호..홍대..? 어제 거기 또 갈까? ㅋㅋㅌ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kingccheol

From Twitter

sssoryu3ho
나랑 지금 홍대에서 밥머글사람....
nolimit_L
반지 만드는 중!장인의 손길! #루소주얼리 #홍대 루소주얼리 #홍대8번출구 루소주얼리 #홍대 금커플링 만들기 #홍대 14k 루소주얼리
MEOOOOORO
이번주 서코 가야하는데! 예매권이 없네... 홍대 가야하나
nano_bb_
****0403 저 홍대카페쪽에서 핸드폰배터리를 충전하며 만화책을 읽고있었ㅅ습니다..
RooneyJHSon
간만에 홍대 간다~ 술 마시러~ ㅎㅎㅎㅎ신나신나ㅎㅎㅎ
rainysound1854
앗님 홍대 가차샵에 데빌맨 있었어여 ****tol_Dotol
bat_firework
애슐리 진자 서민 무한리필 이런데 아니냐.. 홍대나 신촌가서 밥먹으면 1인당 마넌은넘게쓰는데..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nausicaa0824

From Twitter

bdan325
홍대에 #살사클럽 #텐션이 새롭게 오픈합니다 #홍대역 2번출구 가까운 곳에 생겨요 #비단
LOVE_ME_35AN
홍대 신미경 닭갈비ㅣ 짱마시써보여 ✨😭💕
ss_dalbbang
홍대,합정,상수 맛집 정보를 알고 싶다면 언니네 달방에 물어봐요!!! 되도록이면 가보는 언니들의 검증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언니네_달방
koal_thelove
홍대까지 가기엔 시간과 거리가 어마어마함으로 분당에서만 돌아댕기기로
HR214227
미리님 홍대가서ㅓ 내몫까지먹규와여
dive__S
홍대간다아아
kang52159
홍대만 바뀐줄 알았는데 다 바뀐거였구나..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byeolmuli

From Twitter

hlpark1997
오늘 나와서 홍대 북새통 신림역 코믹존 들렀다 이제 사당 사보텐 까지 들르고 집가야지
gegege5
아부지가 내게 종종 또라이라고 할 때마다 울컥하긴 해도 이해해드리려 하는 게, 콩나물 사러 집앞 슈퍼 가는 스타일로 나간 애가 한 시간이 넘도록 안 돌아와 걱정하고 있는데, 그 꼴로 명동이니 홍대니 여의도에 가서 빵 사왔다고 하니 기가 막히실 수도.
Libera_faily
****_archer18 헛? 홍대 라두스인가 그 치즈케익 유명한곳인가여??
paranopolis
난 마루샤브나 레타스 가는것도 조아해 홍대에 있는 샤브집도 쓰끼~
hinusif
나중에 홍대 놀러갈때 2개 사갈게요
Xl18PfHzzVk3Y6c
동생님이랑홍대갔다왔다 화장품사는거도와주러갔다가 투쿨에서호갱..ㅎㅎㅎㅅ.ㅎ.ㅎ. 중학교입학오메데토 !!
Peng_0323
****rgibacck 홍대면 전 약속 시간 한 시간 전에 일어나도 대는w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old_rain0618

From Twitter

Cai11ou23
나 오늘도 홍대 내일도 홍대
llSuDANll
****aeberry ****jcy 저.,. 홍대 가까운데... . .홍대 애슐리가 .. .괜찮던가.. .
llSuDANll
수단님 홍대... 서울역... 가깝읍니다...
selecyan
****nTeaLatte__ 헉 나 원래 8만원짜리 머그러 갈려고했는데 이러시면 안됩니다 음 그럼 스시나 양꼬치나 꼬치튀김이나 구이나 아님 홍대쪽에서 기타등등 아아아악
celinamin
****ous 오잉 소세지하우스 홍대에 있는데요. 최근까지 봤어요. 상명대 앞에도 있고요
mksown
홍대에 퀴즈노스가 있었지. 서브웨이는 아직도 있나? 대우푸르지오 건물에 있었던 기억이 난다.
hinusif
나중에 홍대 놀러갈때 털고 갈 거ㅛ이다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Kumamonn_

From Twitter

Race__Out
****kywalker 홍대에 고르곤졸라 맛집 있나 찾아봐야겠다
Apinkfangspd
****6ong 나도홍대 ㅋ
HQ_Skywalker
****__Out 홍대 쪽...?
Gae_sutack
****ttyU 헉ㄱ젼말여??8ㅅ8 혹시 홍대점 언제부타 영업하는지 아시나요,,?
waxheart
예상시간 두시간반. 아홉시범에 엄마 집밖에 나오고 할머니댁 열두시 다되서 나와서 사돈이모님 댁에서 한시 반에 나왔구 세시간 달리고 두시간 반 남음 동서울 근처 지하철에 내려주시면 홍대까지 한시간반 나는 밤 9나 되어야 집에 도착할 그림이다. 죽고싶다
dololo21
****olongtea 롱차님 저랑 홍대가요 홍대 호미화방!!
fucklover35
****showerpeach 홍대로 결정하셨슴깡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925dudals

From Twitter

bts_j_97
2월11일 애슐리 홍대점 닥치고 가야해 근데 이게 사치라고 뭐라하는사람은 시급50원받는건가... 솔짇히 딸기축제는 가야되는거잖아 닝겐적으로
Xerx_HZ
부츠.... 부츠 보러 홍대 왔따....
NY970901
****uchanuna ****t_Suga_ 읭?! 둘이 홍대야?
mrola23
홍대 솔플간다
zombiuk89
****ur0419 홍대 가서 샀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면 매장 나올거야
invierno103
오늘 홍대 가챠샵 갔는데 하이큐만 다 나가고 없었.....없었.....!!!ㅜㅜㅜㅜㅜㅜ 이제 대전내려가는데 언제 또 올라와........
rff_duck
****r 진짴ㅋㅋ 존낰ㅋㅋㅋ 어차피 홍대에서 한번은 마주칠텐뎈ㅋㅋㅋ 그래서 나도 그냥 그럼 좋게 헤어지자! 존나 내가 차이긴 했지만 내가 좋ㄱ 보내줄게!! 한건데 결국 사람 이렇게 모지게 만드네.... 존나 짜증남.....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nausicaa0824

From Twitter

jei2688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억 홍대 북새통에 영격편이랑 전결편 있어 ㅠㅠㅠㅠㅠ미치뉴ㅠㅠㅠㅠ
_prettyU
****sutack 아니용 목동점이요 홍대점은 오늘 영업안해요!
A_sloth123
헠 홍대가챠샵 문열었구낭! 나랑 내일갈 텔리구함^^
mary_blackee
홍대 야키소바빵은 2500원이넹...
owl_wish
RT> 이걸로 내일 영단어시험을 외우고 낮에는 홍대에 놀러간다..!!
2Ssing
담주 목욜날...별로 안친한 외가쪽 사촌동생이...연극을 보러 대학로에 가는데....내가 길안내를 해줄것ㅅ같다...안내만 해주고 난....홍대에 가버릴거야^^........그 날 안추웠음 조켔다 코트에 구두신고가게...
eunjan86
****an86 그리고 홍대에서 만난 카이토/// 트위터에서 보던걸 실제 영접!! 카이토 생일 축하해////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jvheon

From Twitter

mary_blackee
홍대 테이블에이...고양이 시무룩
dcdcssss
10년 전인가? 홍대에서 친구 만나서 노는데 스타벅스를 가자는 거예요. 홍대에 예쁘고 맛있는 메뉴 있는 카페 많은데 왜 스타벅스냐, 모처럼이니 좀 더 괜찮은 곳 가자고 하니 화장실 가고 싶은데 처음 가는 가게의 화장실의 수준을 짐작할 수 없다더라고요.
insanggotong
씻고 홍대 가야지
Gae_sutack
****ttyU 안냐세여 초멘 죄성하지만 혹시 스시오 홍대점 가신건가여,,?
KIM_GAGUL
****flakcm 으으윽 바람직하다 -<-<.... 님 금욜 나랑 홍대가는ㄴ거 까먹지않았ㅅ겠지~~~
HALOGYUL
****er_Hoon ****a_SKY ㅋㅋ 승희 오면 건대 안 오면 홍대




홍대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dibin499213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Yisus_Casas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Flowerily_bts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rex_hemchi

홍대 사람 카페 애슐리 서코 가챠샵 예매권 맛집 가자 신촌 있나 H_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