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37 ALL

Taaffe_Krbot
신사숙녀 여러분,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이 곳에ㅅ.....
Mafia_Ice_B
오스트리아에 갔다가 체코를 다녀올까.
MaryV_kbot
하지만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잖아.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황태자. 그 자리가 의미하는 바는...
WHy_sO031
****er__cafe 그거야 벨져님 포함한 미러들 생각이겠고. 으쓱 우리나라는 민주주의야, 벨져님. 물론 오스트리아도 그렇고. 섬님 2승! 하하!
cyp_mambo
당분없으면 죽을것같소하는 릭에게 초콜릿을 몇상자 회사로 보내는 벨져 가감을 모른다 …어머 과장님 누가보내신거에요~?하는말에 여 여자친구가라고 구라아닌 구라를 치는 릭…어린 처녀…ㅋㅋㅋㅋㅋ라고구라를치고 ㄱㅁ님만화 오스트리아 귀족에 일집어치고
YGH_GR
****n_Gr 그래. 괜찮겠지. ...오스트리아라, 거기. 음악이 유명한 곳 아닌가? 잘츠부르크 축제도 있다고 들었는데.
evarist_hswar
사라예보 사건. 제 1차 세계대전의 도화선이 된 사건이지.사라예보는 1908년 당시에는 오스트리아에 합병된 도시였는데,세르비아 청년이 오스트리아 황태자를 독립을 부르짖으며 암살했고,이에 세르비아에 오스트리아가 전쟁을 선포하면서 전쟁이 시작되었지.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dn_nb3

From Twitter

Raban_Gr
****GR 오스트리아에서 왔습니다. 공하씨 라고 부르면 되는 건가요.
duql_98
****on_251 맞아요...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엎어짐 앗, 지금은 오스트리아에 있어요! 쪽쪽
Taaffe_Krbot
신사숙녀 여러분,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
e2c955f29fc44f8
순박했던 오스트리아시골청년 앙리뒤프레 n년후...
Lounge_JW
출장머신 김청년이 오스트리아에서 가져온 향신료들 중 커민하나 슬쩍
dri_Choi2nd
게르만팝 좋아하는데 확실히 독일이랑 오스트리아랑 비슷하면서도 묘하게 다른 감성이다. 둘다 클래식의 국가지만 독일은 일렉트로가 가미된 신비한 느낌이고 오스트리아는 좀 더 밝고 클래식 느낌.
E_Taaffe_Krbot
신사숙녀 여러분,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바로 이곳에서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한 새로운 첫 장을 열 수 있어 무한한 ㅈ....

gong_gridA
당신은 오스트리아 황후 마리아 테레지아의 딸이자. 우리의 왕, 루이 16세의 아내이시죠.
chchch0218
오스트리아 빈 오리지널 무대에 서는 모차르트의 프로그램북에 바쿄신이 한 장을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는데.... 갖고싶다.. 그거 어디서 못 구하나..
lovely_R_E_L
****1209 나 이쁜사람 암 오스트리아 귀족이고 차남이고 검을잘씀
kebae214
이 영화에서 가장 웃기고 아이러니한 부분은 나치가 그렇게나 미워하고 학대한 유대인들의 예술은 미술이나 음악이나 지금의 오스트리아의 자부심이며 상징적인 그림, 음악이 되었다는 사실이었다. 너무 아이러니했다. 그래서 슬프면서 웃겼다.
kebae214
놀랐던건 오스트리아나 독일같은 곳에 나치가 했던 일을 잘못되었다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지만, 아직도 나치를 지지하는 세력이 남아있다는 것이고, 홀로코스트를 나쁘게 보지않는 사람도 있다는 것이다.
kebae214
영화 속 주인공이신 할머니는 조국 오스트리아에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으신다. 유대인이지만 후세대인 주인공 변호사는 이해를 하지 못한다. 하지만 그도 오스트리아에 할머니와 같이 가게 되면서 깨닫는다. 아 이 평화로운 도시가 당신껜 묘지로 보일수도.
gong_gridA
오스트리아에서 온 눈부신 왕비님, 프랑스를 파산 시키기 위해 온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SabotenD

From Twitter

kebae214
어제 '우먼 인 골드'라는 영화를 봤는데, 세계2차대전 때 나치에게 빼앗겼던 미술품을 돌려받는 내용이었다. 독일은 아니고 오스트리아의 유대인 가족의 미술품인 구스타프의 아델라의 초상화가 그 그림인데, 알고보니 실화였다.
Yisus_Casas
수십개의 전구가 비춰주는 #카페 ☕️ #wien#europe#vienna#austria#daily#photo#picture#foodstagram#instafoodcoffee#유럽#오스트리아#비엔나#빈#일상#…
Taaffe_Krbot
신사숙녀 여러분,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이 곳에서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한 새로운 첫 장....
gong_gridA
타도해. 그 오스트리아 년, 그 창년 쫓아내야 해. 자기 나라로 보내 그 마녀를 쫓아내. 그녀가 오염시키는 이 왕실을 우리가 정화하자.
temperature171
깊은 감명을 받았지! 적어도 오스트리아 인에겐
Fersen_krbot
당신 아버지가 누구인지 압니다. 소문에 따르면, 당신 어머니는 프란츠 슈테판의 연인이었답니다. 그는 오스트리아의 여왕, 마리 테레제의 남편이었습니다! #동
Jadendoong
벨져도 독일어 쓰고, 오스트리아 루드빅도 독일어쓰고.... 헉 벨져락 루드빅 둘이 독일어로 얘기하는 사이에서 힝 ;ㅅ; 하고 지켜만 보는 멍멍이가튼 릭보고싶다

dutt_official
****a0627 안뇽하세요 여기는 오스트리아고 지금은 오후 6시 27분이에요!
hey_juicy_sexy
****dle 키키 여름애 오스트리아 볼프강 호수도 떠올라요,... 밤에는 징그러울 정도로 별이 한가덕~~~~~!! 동화같은 집이 주욱 이어져잇눈ㅠㅜ거기서 옴청 따수한 할모이를 만낫는데 몬가 캔들임애 느김이다,... ??
mioky23w
오스트리아 항공.....탈 듯.....?
E_Taaffe_Krbot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바로 이곳에서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한 새로운 첫 장을 열 수 있어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는 바이며, 아울러 이 제국에...
star36571
유럽여행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슬로베니아 블레드
ziziboy83
오스트리아는 또 다른느낌
jiming_1013
캔들님 막니님이 귀족,,,, 오스트리아 성,,,, 얘기하니까 입덕직후에 읽었던 금손님의 픽이 생각난다,,,, 제목이 개,,뭐시기,,, 뭐시기 개,,,,,, 그림,,,,, 치매 윰기가 영국 귀족에 화가엿구 짐인이가 영국에 여행온 청년이엇다,,,,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the_b_oy
****dle 아잌ㅋㅋㅋㅋ 품격이라니 단어의 질 ? 이 너무 높은걸욬ㅋㅋㅋㅋ 귀족이라면 저 오스트리아 귀족 할래요!! 가 본 나라중에서 가장 화려했다,,, 궁전,,, 엄청났어요 오스트리아,,,
simba860407
****reshlove ****able_1222 독일읔 먹으러 가야죠 가서 학샠 소시지 맥주만 먹어도 댐 진심 물가도 싸고 존좋 나는 다시 여행가면 영국만 돌거나 독일오스트리아프라하 이렇게 세개 엮어서 다니고 싶어ㅋㅋㅋㅋ
shuttle_k
내 오스트리아 아저씨를 찌질한 빌런으로....부들부들...숲님 멘션보니 화가 또다시 나...
Barista_Choro
카페 비엔나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오스트리아의 교통수단이었던 마차의 마부들이 설탕을 젓지않아도 한 손을 이용해 마실 수 있도록 고안해 내었다는 설이에요. 그러나 정작 오스트리아에는 카페 비엔나라는 메뉴는 없어요.
swkim53
****inyoe_ 후 다시돌아왔음으로 다시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 일단 다이무스는 오스트리아의 홀든가에서 첫째이며 능렵은 신체강화측입니다. 애초에 홀든가의 칼자체가 일반인이 들 수 없는 건데 이 칼은 총알을 튕겨내도 멀쩡한강도를 자랑합니다
pjhyun0412
성슈테판 성당앞에서~ 역시 오스트리아 빈은 넘 좋다 도시 전체가 다 문화유산이다 모짜르트가 결혼식과 장례식을 했다는 성당 눈에 담아가련다
envister
지젤 일레르 로마노프 Giselle Hillaire Romanov 15, F, 러시아 프랑스 영국 오스트리아 혼혈, 순수혈통, 헤드기어, 발레, 반존대, 외유내강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eski_jcs

From Twitter

donggle02110923
****_official 오스트리아 택시는 벤츠..ㄷㄷㄷ
donggle02110923
****_official 지금 무슨 나라에요??.. 오스트리아..??
_yeoniya
오스트리아 도챡ㅅ
laina010123
****4511 그그래 오스트리아ㅏ 되ㅣ게 쪼끄만ㄴ네 아니 이ㅣ게 아니고
Square11_South
East South의 부친 분께서는 오스트리아 중앙은행 총재라고 하시던가… 뭐, 맞먹는 자본력이 저기 어느 시설에도 있던가 싶습니다만. 이 이야기는 덮어두죠.
LSHan_Gr
****n_Gr 호... 오스트리아라... 아아-, 오스트리아는 클래식이 좋지. 생각하는듯 슬 웃어
Chick_B6
구미베어 독일인가 오스트리아 가서 일유로에 곰 하리보 사먹었는데 탐탐이가 젤리 꺼내줄 때 마다 흰색이 나왔었어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dutt_official
오스트리아스벅에서자바칩크림프라푸치노를먹고있어!
Colourblue_B
****A127 그런ㄴ가...? 생각해보니 당황스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가 그케 엄청엄청 크지는 않은데 그ㅊ티...?
Raban_Gr
****n_Gr 오스트리아 입니다. 시한.
Colourblue_B
****A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ㄴ기한게 3월에도 스키를 탈 수 있어...? 오스트리아가 그케 추운가...?
swkim53
****inyoe_ 그런도중 루이스, 터커, 브랜다 호위팀 을 만나 도주중 오스트리아에서 홀든가가보낸 둘째 벨져가 이들의 길을 막습니다
Salieri_Drama
황제 폐하의 서거와 함께 오스트리아 궁정에는 음악이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신왕 레오폴트는 음악에는 벽창호였고, 새 왕비는 나폴리의 바보 천치로 모차르트의 음악을 '독일의 돼지'라고 불렀지요.
tlawogml0530
****oud13 오스트리아요? 헉 감사합니다, 초삭님...! 8ㅁ8 신기하네요...!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suwonrice

From Twitter

uncloud13
****ogml0530 오스트리아 같은 느낌이에요!
murmur_thedew
****ids 부다페스트도 좋대! 브로드웨이 진짜 가구시퍼,, 오리지널 대극장 뮤지컬 얼마나 좋을까..ㅠㅠ 흐헣렇 오스트리아도 작고 조용하고 좋대 건물도 예쁘고 평화롭고.. 빈 가고싶어 비엔나.. 난 스페인도 보고싶다 산티아고 성지순례길 도전하고시퍼
88_kids
****ur_thedew 맞다 듀는 공연 보는거 조아하갯구나 <뉴욕 가서 뮤지컬 1도 안 본 애 아 나두 오스트리아 가보고십다. 그리고 먼가 부다페스트도,,궁금,,,
murmur_thedew
****ids 오 나도 뉴욕가고시퍼,, 오롯이 브로드웨이땸에.. 보고싶은 공연 넘나 많음이야!! 독일도 가고싶구 독일은 오스트리아랑 같이 묶어서 가고시품..
Freud_bot
Freud, Sigmund. 1856년 체코 출생. 오스트리아 국적이었으며 1938년 나치의 박해를 피해 런던으로 망명 1939년 마지막 저작 '모세와 유일신교' 출판 후 그 해에 사망. 그의 나이 83세.
urang_1230
이거 오스트리아 비엔나 정원이래요 다무오빠!!!!!
hanja152
아버지께도 말하지마 지나치게 오스트리아 식이니까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urang_1230

From Twitter

dutt_official
****sus_JoYJ 그거 오스트리아 독일어...ㅋㅋㅋㅋㅋㅋㅋ
Fersen_krbot
당신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아냈어요. 소문에 따르면 당신의 어머닌 프란츠 슈테판의 연인이었다고… 그는 오스트리아의 황후 마리 테레제의 남편이었어요!!!! #윤
MNWiki_net
****bc7197 대놓고 관광 컨셉으로서 초소형국민체를 운영하는 경우는 대한민국의 나미나라공화국, 오스트리아의 왈라키아 공국 등이 있으며, 굳이 컨셉이 아니더라도 초소형국민체의 상당수는 관광업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sxtding
이제 울면서 오스트리아에서 유심을 이러버렸는데 여기서 재발급되나요? 대사읊으러갈시간
MA_ringov
오스트리아 초콜릿 미치게 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어어억
b_t_r_1
어떤 지역이 좋은 인상/나쁜 인상으로 남는 것은... 뭘까... 난 오스트리아의 비엔나와... 그리고 요번에 따리가.... 그닥... 좋지 않다.... 비엔나는... 지하철 찌린내가 가져다준 충격... 따리는... 리장 갔다가 따리 가니까 노잼...
muknamul
리 독일에서 열차충돌사고가 난 모양입니다. 독일은 이미지와 다르게 잊을 만 하면 종종 열차사고가. 뮌헨 남쪽 오스트리아 접경지역이고 다행히 사망자는 아직 없는 걸로.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acc_commu_
****lekay89 어...뭐라해야하죠.....그냥 왠지 오스트리아! 언어장애
acc_commu_
****lekay89 오스트리아! 대체
2Dversus3D
??? 오스트리아에서는 국립 교향악단 공연 티켓이 한국돈으로 5000원이더라 ㅎㅎ
surface171
대회에 나가게 해야 오스트리아와 당신을
cry7litu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카라얀 생가에서 카라얀동상이 향하는 곳으로 다리를 건너 걸어가 게트라이데거리에서 만난 모차르트생가.
Sophie_Kbot
오스트리아의 황제에게 안되는 일은 없소!
Cyp_Lie_bot
홀든가문 오스트리아/독일어 타라 아르메니아/아르메니아어 윌라드 브라질/포르투갈어 마를렌 프랑스/프랑스어 앨리셔 벨기에/프랑스어 이런 구성원으로 언어소통이 되는 헬리오스 능력자들은 매우 인텔리한 능력자들입니다.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ChaletTnL

From Twitter

cry7litu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비내리던 게른트너 거리.커피가 그리워 카페로 향하던 길~예쁜 꽃들을 가득 안고 비오는 거리와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던 꽃집을 만나 함박 미소🌷더 따뜻하게 느껴졌던 그 날의 카푸치노☕
sol_2917
구스타프 가 오스트리아 였다니... 화가 다무로 다무하랑 보고 싶다... 이 이야기 전에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starmyong
행종은 번역 연출 잘 된 느낌..? 하긴 이게 몇년전인데 흐릿 크림반도 얘기는 계속 아예 다른 말로 번역해버리는데 으응 그래 그게 낫지 관객 역사 지식 수준 으응 그걸도 오스트리아의...? 흐릿
temperature171
준비 시켜요 다 함께 오스트리아와
With_in_at
****_bin 설정에 얘 오스트리아 전쟁영웅이라 되있는데 그시대 전쟁이 1차대전이잖아
Motorism
****TEUS 한 영화 두번 오마주는 예사 수준...<뷰 투 어 킬>만 해도 로마에서 차 지붕 날아가면서 한번, 오스트리아에서 본드가 몰던 비행기 뒤쪽 날아가는 데서 또 한번... ...
revereset
이번에 오스트리아 갔을때 미술관 가는줄알았는데 못가서 슬프닽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With_in_at
****_bin 오스트리아 독일어쓰니까 독일어 찾아봤었거ㅓ든 처음엔
Your_bin
****_in_at 오스트리아라는 이름도 라틴어에서 기웡된 거 아녔어...? 그런걸로 알고 있음다
With_in_at
****_bin 근데 얘 오스트리아 출신 아냐...?
Bossam_1215
오스트리아ㅏ흐흐으을 오노스트릐아의 황후가될ㄹ겁니다!
Virgo_Hilda
집? 집이라면 오스트리아에 남아있을테다. 그곳에서 날 기다리고 있어도 돼.
quelarity
난 왜 이렇게 오스트리아 헝가리 제국이 신경쓰일까! 왠지 사람들이 비교적 관심을 덜 가져서 아는 척하기 좋아서 그런가 봐. ...도 있고, 지금은 산산히 흩어진 게 회상에 젖기도 하고.
100_follow77
* "절반의 진실은 완전한 거짓보다 더 무섭다" ; 오스트리아의 시인 포히터슬레벤의 말이다.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nurison
2월9일=1801년 오늘 프랑스-오스트리아 뤼네빌조약 체결. 프랑스가 라인강과 알프스산맥, 피레네산맥에 대한 권리 인정받음 1950년 오늘 매카시 미국상원의원 미국 국무부에 공산주의자 있다고 발언, 매카시즘 광풍 시작됨
suwonrice
zㅋㅋㅋㅋㅋㅋㅋ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 몇년전에 부모님이랑 같이 오스트리아 가서 모짜르트가 태어났던 집 앞에서 찍은 사진이 외장하드에 있어
Stephanie_Krbot
그래, 덕분에 오스트리아의 황태자비도 바로 나지. 고맙게도 내 귀여우신 남편 덕분에?
SufferingMister
일주일은 너무 짧고. 이삼주 정도. 서유럽 쪽으로 해서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룩셈부르크.
Btler_bot
47. 린저토르테 Linzertorte :: 고소한 아몬드향이 후각을 사로잡고,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 잼으로 미각을 사로잡는 쿠키, 린저 토르테는 오스트리아의 전통 쿠키로서 일반 케익보다는 바삭한 느낌이여서 타르트 같기도 하다.
wizard22_kr
****angfactory 같은 오스트리아 출신 토비아스 모레티가 형사로, 발츠가 범인으로 나오는 구도가 독일에서 친숙한 듯 해요, 저도 바스터즈에서 란다가 스스로를 '뛰어난 수사관'이라고 칭하는 장면 볼 때마다 발츠 제발 수사관 역할 맡았으면..!
Polecomoe_CPP
~한국어 공부~ 안토니오「다르다랑 틀리다의 용법 차이가 뭔지 알아?」 카를「나랑 애덤은 사상이 다르지?」 안토니오「응.」 카를「그리고 오스트리아 자본주의 돼지의 사상을 봐. 틀려먹었지? 그게 틀리다야.」 안토니오「아! 이해했어.」 프레디「」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Barista_Choro
카푸치노는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왕가에서 처음 만들어 먹기 시작하여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에스프레소 머신의 발달과 더불어 전세계로 퍼져나가기 시작했다고 해요.
pakapoca
다무나 이글은 몰라도 벨져는 합창단 활동 좀 했을 법 하잖아요ㅠㅠㅠㅠㅠ 으하ㅓ어어우웅어어엉 오스트리아래ㅠㅠㅠㅠㅠ 오스트리아라고ㅠㅠㅠㅠ 홀든!!!!!!!!!!!
tajoalmoney
오스트리아산 소세지의 위력이란..
pakapoca
아 헐 그러네 빈 소년 합창단 오스트리아 소속이었지 헐
Mafia_Ice_B
****a_Belze_HD 그래도 충분히 완벽한 나이스바디야. 그를 품에 꼭 안고는 목덜미에 키스한다. 자기, 우리 신혼여행으로 오스트리아 갈까? 그러니까.. 장인어른이랑 장모님도 뵙고.
giyeouh
바이올린 연주도 시키네 이쯤되면 정말.. 와.. 유럽..아니지 오스트리아 놈들... 크킄.... 쌍따봉....
dutt_official
****_factor 지금 오스트리아임~ 체코 담주에 감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JH____0921
아름다운 색감을 꿈꾸며 썰을 써보자 ,, 준이가 옥상에 있는 딱딱한 원목 의자에 앉아 햇빛이 쬐는 잔디밭 한가운데 놓인 상아색의 낡은 쇼파에 눕듯이 앉아 담배를 피우는 굥기를 그릴 것 같다 배경은 프랑스나 오스트리아 낡은 아파트 정도로
Taaffe_Krbot
신사숙녀 여러분, 이런 특별한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이 곳에서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한 새로운 첫 장을 열게 되어 무한한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리고 저는...
togong08
현대의 좌파 대부분은 사회민주주의를 기본 이념으로 삼고있다. 현재 프랑스 사회당, 독일 사회민주당, 영국 노동당, 노르웨이 노동당, 중화민국 민주진보당, 이탈리아 사회당, 오스트리아 사회당, 공정 러시아당이 사용하고 있는 이념이다.
eski_jcs
잘있어라 오스트리아 난 헝가리로 간다 출발전에찍는걸까먹어서움직이다찍음
Birdsong_MI5
****ights 아놔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투트가르트 가야 하는데 빈으로 잘못 온 로키입니까 완전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tt_official
오스트리아 h&m 왔는데 xs가 거의 내사이즈야!
SabotenD
****e_lv15 ****Riss 네 젊었지요. 지금보다 20킬로는 덜 나가던 시절 ㅜㅜ 오스트리아 빈 시립공원에서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jhyun0412

From Twitter

ryeo_S2_
내 남자친구는 오스트리아 출신 귀족가문의 차남이며 검도 잘 쓰는데 심지어 이도류를 다룬다고 해야지
jjy478430
오스트리아 출신 귀족=홀든가 3형제 검사=홀든 형제 미남=홀든 형제 차남
Er_Willow
****illow 그 여자의 눈은 왼쪽은 분홍색,오른쪽은 푸른색의 오드아이 였습니다. 여자는 어릴적 부터 그 집에서 살았죠. 그리고 그 여자의 남편은 검정머리에 푸른눈 이였습니다. 아, 둘다 드래곤 입니다. 여자는 웨일스 그린이고, 남자는 오스트리아
eski_jcs
아 그리고 아까 슈테판 성당 앞에서 망토두른 사람들이 많길래 뭐지? 했는데 오페라 안보냐며 ㅋㅋㅋㅋ 오페라도 삐끼가 있구나... 여기가 바로 오스트리아의 대학로 2번출구 앞이었던 것이다
Dolce_RC29
****thy_RC29 음...어느 정도 예상은 했겠지만. 제 진짜 이름은 돌체가 아닙니다. 그리고 오스트리아에는 열네살에 세계의 음악가들을 놀라게한 천재 첼리스트가 있었죠.
DEF_Belzer
****ng_tachyon 여기는 중부 유럽 오스트리아...
lot_105_
****raham 이건 어디죠...!?!??!?!?!?!?오스트리아!?!??!? 막찍음,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From Twitter

RenoPark
북한 스키장에 오스트리아 케이블카가 잔입됐다는게, 북한에 대한 경제 제재, 실효성을 묻는데. 오히려, 북한에 스키장이 운영될 정도로 전기상황이 호전됐다는게 더 주목할만한 상황 아닌가?
Raban_Gr
****Gr 예, 오스트리아에서 왔답니다. 희주씨 역시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계신다고 생각해요.
dn_nb3
공항 가는길 오스트리아 지하철역에서 한국 부산 가게 발견 ㅋㅋ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star36571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picshallstatt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제국의 생각합니다 되어 특별한 여행 박람회를 영광으로 심장이라 신사숙녀 WoonHarry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