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35 ALL

sunnypang90
아 나 4월 9일에 도쿄가는데ㅜㅜㅜ 벚꽃 남아있을까ㅜㅜㅜㅜ
1992_0506
****shbh 다 다른데 도쿄랑 부다페스트 써ㅛ습니당
ming_sasam
****talk_ 3월에 콘서트가고 4월 잠깐 쉬고 5월에 도쿄팬미팅까지 완벽하다!!!!!
2020Tokyocity
도쿄의 관광지를 소개하겠습니다
tokyo_ingyeo
올해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가 발표됨. 후쿠오카 <3/23 개화, 4/2 만개> 도쿄 <3/27 개화, 4/2 만개> 오사카, 교토 <3/29 개화, 4/5 만개> 예정. 놀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ranaae815
다이아 안들어와있다...도쿄 탈출한 게 아깝지만 다이아가 더 아까우니 리세마라해봐야지
goddnsdlqhrh
나도 일본가고싶다ㅠㅠ 교토는갔는데 도쿄는 못 간ㅠㅠ 나도 도쿄..윽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rubik_nolife
아 BLT VOICE GIRLS 아마존에서 사면 성우파라랑 합쳐도 배송비 1100엔이면 되는데 대신 특전이 없고 도쿄뉴스서 사면 배대지 써야해서 배송비 못해도 15000은 넘게 깨지고...
KwangDuck95520
****_DIVINE 불씽하지 그래도 일정이 그것밖에안돼 난바에서 도쿄를 갈순없잖아..
b20d27df78cb4bf
****ermoondal 달이 도쿄!!?~
YYYeRRR
****vi06 ㅁㅈㅁㅈ 파스텔느끼 너무조아ㅠㅜㅠㅠㅜㅜㅠㅠ 도쿄도쿄함 우리 돈 많이벌면 봄열갈결 일본투어
xpstjql
****TUM_L ㅠㅠ..그래야하나여...흑..그런데 푼님은 그 날이면 도쿄쇼케 못가시나요?
_ioypottet
오늘의 가챠 결과 3 카요찡...ㅎ..ㅎㅎ.... 지난번 도쿄의 3 호노카가 생각나는...^_^....
Kaizen95
****Per0552 도쿄 레이븐즈에 쿈이요?

alsk_djfh_g
****YSUB_ ㅊ엥헐ㄹ 언니 도쿄로가지??
xiamidnightshow
티켓이 확정나야 뭘 할수 있을것 같다 티켓없는 도쿄 행은 내겐 무의미해..
waltz_goes_on
라쿠고 다 보고 도쿄밴드왜건 봐야겠다 거지같아도 끝을 봐야겠어
CJSYM122693
****_jin1226 진석아 안녕😊밥먹었어요?난 지금 일끝났어요👍🏻배고파…😗ㅎㅎ 일본은 내일이 휴이니까 지금 기분이 좋다✨내일은 도쿄에 쇼핑갈게요!싸고싶은것 있는데…ㅎㅎㅎ 날씨 좋았으면 도쿄의사진 찍을까…최근 너의사진을 찍을수없어서 슬픈이에요😢
HONEYSUB_
****ddmdkdzb 제가 번역기를 돌렸는데도 이해안가는부분이있어서요ㅜㅜ 24일 도쿄이벤트 낳짜가 변경된건지 시간이변경된건지 실례가되지않는가면 여쭤봐도될까요ㅠㅠ
moviego22
****ddaeng 저는 문제가 하카타쪽이라...#진지 도쿄랑은 사정이 다를까봐 무섭......... 12일에 열심히 보고 그 다음주에도 일본 다녀와야죠 헷.
chilssam
****labyrinth 일반예매요 도쿄도무...!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haru_supo
도쿄 집세가 넘비싸서... 솔직히 내년엔 오사카쪽으로 가고 싶었는데 물론 그쪽도 그쪽 나름이겠지만... 공기가 좀더 나쁜 느낌이라 그냥 도쿄 외각지역으로 빠지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으으으으
fearlessb56
****_S2 네 저 도쿄 갔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넘넘 좋았던... 작년 팬미팅 가고싶었는데 단콘에 몰빵해섴ㅋㅋ 앓아누울뻔했는데 ㅠㅠ이번에도 못가네요
hanafn12
****56 나 도쿄 진작에 샀지롱 마스터 카드도 없어?? 난 마스터카드인뎁
Blackout1290
내일부터의 도쿄 여행 준비는 거의 완료
Ro__ren
****_ggu 맞아요ㅠㅠㅠㅠ 앞으로도 네코마 카라스노는 연습시합 자주 할거같고.. 확실하진 않지만 도쿄 대표는 2명 뽑는다고 들은것도 같은데 나란히 올라가면 좋았을걸 울음..암튼 이번 도쿄편이 너무 떨려요ㅜㅜ매주 기대되는
eden_itsss
16 스엠콘도쿄 이츠유2. 비와서 엄청 욕해놓고 또 멋있어서 보고있는 빠수니의 이중심리란..모자를 던지는건지 내 심장을 던지는건지 모르겠고..오세훈 허리 힘 짱짱이여서 또 좋고..머리넘길때 또 너무 좋규..
chohodu
****a__S2 그쵸그쵸~! 시간은 부족해졌지만 맛있어서 기분 넘 좋았어요! 네에~ 도쿄왔어요!!>ㅁ< 내일은 아키바가보려구요!! 헤헤 테니굿즈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U-U*

sssodaeng
우와 나 첨으로 신주쿠역에서 멘붕 조금만 겪고 원하는 곳으로 한방에 나왔어!!!!!!도쿄 사람 다 됐다 야!!!!!!!
ArakitaS2Toudou
도쿄주민타가미 보구싶다 신문 구독용 계정이랬으면서 디바이스 고장났다고 힐말있음 직멘하라고...
oxbrige12
****_VX 도쿄행야간열차가 10시라서... 근ㄷㅔ 호텔 체크아웃을 이미 오전에 해버려서 짐을 둘곳이 없어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심해죽겠음 이럴줄 알았으면 책이라도 가지고올걸ㅜ
Rn_0411
자유여행 일정 1. 센다가야 체육관 2. 도쿄 도립 토야마 고교 3. 이케부쿠로 대충 이런 느낌... 숙소랑 센다가야 체육관이랑 가까워서 걸어가도 도리것같아
Byunvely_K
****56 부페랑 도쿄샀지 존좋!!
kenya__S2
****odu 아악 저도 규카츠 엄청 오래 기다리고 먹었었는데 역시..😭 그래도 진짜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엉엉 도쿄가신거예요? ? 덕질여행 부러워욧ㅠ ㅠ
zkfkxdlcl
도쿄 스카이트리 내에 있는 트리 빌리지에서 진행하는 카페예요~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H_e_506

From Twitter

HuChu_Gg
도쿄원정 치비큥 카게야마, 노야 선점자 두 분만 입금해주시면 오늘 바로 주문 결제할수있습니다! 배송기간은 1~2주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ㅎㅁㅎ 예상보다 배송이 늦울 경우는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ybh_bbh412
****_0506 도쿄 일단 지르고왔어요...!! 부다페스트도 살까여ㅠㅠ
jjiyaS2
쇼케연기...ㅂㄷㅂㄷ... 23일 강제도쿄관광해야되네
weststonebell
공부해야지~~~~ ^^ 니들은 ㄱㄹ 끌면서 인생을 낭비해라. 난 내 아티스트 닮아서 내 자신이 해야항 일에 집중하련다. 그건 그렇고 도쿄가 가고 싶네 ㅎㅎㅎㅎ
cyc3974
****munge_bot 서울이 공기가 많이 오염이 됐나봐. 미국 항공우주국 NASA 이 전 세계의 공기 오염 수준을 한눈에 보여주는 위성지도를 공개했다. 서울은 베이징, 도쿄, 로스앤젤레스 등과 함께 최악으로 조사됐다. 서울에 공기정화기를....
levy_ibk_ea
****ffldk1 도쿄>_>
1992_0506
****bbh412 도쿄는 정말 뽀샤시하구 그런 느낌이고 부다페스트는 핑크핑크..! 런던은 되게 모던틱해요오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kchabuzen

From Twitter

0512jane
은혼 방영 티비도쿄에서 하지않었던ㄴ가여
haheho112
****i_dream 네네! 도쿄 돌아요!
StarlikeBoys
도쿄 원정 치비큥..... 구하고 십따.... 흑흑
Nahe_3
****ord16 핫 저번엔 오사카 이번엔 도쿄에요~!! 헤헤 이번엔 덕질여행이라 넘 기대되요 ㅠㅜㅜㅜㅠ
_yuji_dream
****ho112 그럼 애니메이트 가시겟네요!!아 도쿄로 가세요???
himkiwwwww
****nem 허윽...ㅠㅠ나도 도쿄가는데!
chihiroxm
****king_genie 도쿄 공연장 가본적이 없어서요!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_ioypottet

From Twitter

1992_0506
****_0506 도쿄 부다페스트 !! 쨍하고 그런 거는 먼가요.. 나 그런것두 사고시퍼
Oc_Squirt
여행할라구 도쿄 료칸 방 잡았는데 진짜 개좋다
ns99138
****ou 그런가 ㅠㅠ 도쿄에서도 못봤어 ㅠㅠ 대체 왜... 갸오 리자츄는 없고 리자츄는 있는데 어떡할래 루에님 0 ??
bichi35
****oy모레는 도쿄로 뜹니다. ㅋㅋ ****avyGate ****tukus
sis0626
팔콤은 도쿄제나두로 타치카와시 콜라보하더니 본격 타치카와시 홍보대사가 된 거 같다.
XanYpAq
****yun_ju 아미아미 도쿄롤주세요
DS2_jungo
응.. 맞는데 달라. 너희 만나고 싶어서 도쿄 왔어.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eden_itsss

From Twitter

sakiko_kr_bot
몇 도쿄 기업이 이 상점가에 가게를 내고 싶다고 하는 이야기가 왔을 때에, 이 불만은 폭발했다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나 이 상점가의 회장 씨는, 모두를 계속 설득했다는 것 같습니다만, 결국 소용 없었습니다... #bot
Seicheu
****ae_L 와 4월10일이면 도쿄 가고 다음주 또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baek_baek_05061
****56 그거 앱결제 대행 업체에서 카톡으로 신청할 수 있서여! 계좌주면 입금만 하면되구..저두 그렇게 해서 아날로그 웨딩이랑 도쿄 산..!
pp_ksgg
도쿄도무💓
2NE1_chisa
****ONx21 ㅋㅋㅋ 노리코 도쿄 있구나~~ㅋㅋ
hnnsae
저희 도쿄가는데 하이큐스토어 들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저희 갔을 때도 열려 있나요...?
rakTANG_AA
****heu ㅜㅜㅜ칸다묘진글 올렸을때 부탁하셨으면 대행도가능했을텐데ㅜㅜㅜㅜㅜㅜ 3월까지 못구하시면 알려주세요ㅜㅜ 있으면 대행해드릴께요! 비교적 빨리도쿄가니까요..!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2630221

From Twitter

geometryofsleep
3월 초 피치항공 타고서라도 도쿄 가야할듯. ㅜㅜㅜㅜㅜㅜㅜㅜㅜ
ppsom352
다음에 도쿄테디베어 녹음해야겍다
hyun___d
정말 꾸덕꾸덕한 초코케잌이나 그냥 도쿄롤에 엄청 새콤달콤한 생과일 딸기 스무디 먹고싶다
oxbrige12
****omatsu_H ㅜㅜㅜㅜ내일이면 도쿄갑니다 거기서 딱 기다리고있어여 육둥오빠들 보러갑니다...........
narangsope
****inter 근데 앨범이 도쿄&오사카인데 오사카가 19일이냐 20일이냐.... 두번함??
1215fourteen
이왕이면 도쿄 공연장 근처 숙소로 잡고픈대... 생각보다 없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2_0506
****un_506 아날로그 도쿄요 !! 저는 그걸루 한 건데 다른 시리즈도 다 예뻐서 지금 뽐뿌가 안 가라앉아여 퓨ㅠㅠㅠㅠ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Seicheu
****ANG_AA 이거슨...도쿄쟈나쿠...오사카...
ruka3190
5월 오사카에서 열리는 블러디존 갈까...뭔가 크라스팁 연성러분들 관서분들 많아보여서 그쪽에 가도 좋을거 같아. 7월 도쿄 블러디존3도 좋을거 같긴 한데 텀이 넘 길어..8ㅁ8 얼마전에 이벤트 다녀왔는데도 금새 고파지는 크라스팁ㅠㅠ
yourside_jk
****ngsope 끼어들어 죄송함다 8월에 도쿄에서 팬미팅합니까?
narangsope
****inter 8월달에 도쿄 팬미팅 날짜 언젠지 알아?
rb_maryang
****o_017 나중에 도쿄제나두 보면 거기 남주가 린보다 더함ㅋㅋ
HQ_natter
다이치:어떤 일에도 동요하지 않게 됐다. 히나타들이 말썽부려도 화나지 않는다. 니시노야 타나카가 소리질러도 놀라지 않는다. 도쿄 합숙에서 돌아온 이후의 이야기.
H_e_506
도쿄 필터 예뻐요 ^.^ bb /탐라흐름타기/

도쿄 엄청 4월 일본 오사카 미술관 긴자와 명동의 어슬렁 이미 시모키타자와의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2630221
도쿄에서 반팔입고 다녀도 될듯 8ㅁ8
geometryofsleep
The best selection of the Ohara museum of art 1/20-4/4 ****미술관 일본에서 서양미술 컬렉션으로 손꼽히는 오하라 미술관 컬렉션이 도쿄에서 전시중입니다!
9255_4236
근데 여행서적같은거 도움되나요? 도쿄가게되서 몇권샀는데 맵도 있고,표도 있고 하던데
Seicheu
****ANG_AA 윽...도쿄가려면 멀엇는데 그전엔 다팔리겠군요ㅂㄷ
929summer
걸인 차림으로 도쿄 어슬렁 어슬렁,,,
geometryofsleep
Leonardo Da Vinci - beyond the visible 1/16 - 4/10 ****도쿄 미술관 레오나르도 다빈치 회고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ㅜㅜ 드로잉은 물론 페인팅도 온다고 합니다.
siriusnyh
왘 피치 여행후기 보니까 도쿄 당일치기 ? 도 갈 수 있겠다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비행기니까 무박으로 칩시다
incabinet
사실은 내가 어디 여행간다 그러면 그 쪽 지역 지인이 먼저 만나자 그러는게 곤란하다. 만나고싶으면 내가 먼저 말 꺼내는데.. 이번에 도쿄 오니까 나랑 만나!! 이러면.. 내가 왜... 이런 생각밖에 안들구요... 여행가서 누구 만나서 노는지 정말 중요
BIN___9
나 아이콘이랑 진짜 인연이 아닌게 나 일본 갈 때 애들은 도쿄 나는 오사카 자살
midnight_show3
도쿄티켓 구하신분이 계시다니.......
9405IO
****nam1 저 도쿄보다 오사카가 더 조은거가타여
fujii1125
****y_yo 도쿄오면 연락해
_pinkbl
****_4 넵넵 도쿄에서 2시간!!!! 16일이에염..!!!!!!!!
geometryofsleep
Botticelli and his time 1월 16-4월 3일 **** 미술관 T_T 일본이 작년부터 고전 전시를 엄청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보티첼리. 도쿄 방문하는 르네상스 덕후들은 찍고오세요
Iroha_LC
****__LC 어머, 그런가요. 나도 도쿄 태생이 아니라 이해해요. 요즘은 다들 그렇죠. 특히 일본은 고령화가 심해서 시골에서 젊은 친구들 찾기 힘들다니까. 어디 출신인가요?
monoxi
****im_hyvaa 메가도쿄로 옮기기전엔 그래두 거 뭐냐 미니피규어나 메탈스트랩 개짝은거 는 거의 대부분 잇었는데 인형은..진짜 그때그때다르고 없는게대부분이므로.... 메탈스트랩은 있을지도 몰라...
heiji_krbot
-괜찮잖아요? 어차피 쉬시면서. 마침 여기 올 만한 일도 있으니, 기왕이면 도쿄 구경 제대로 해야겠다 싶었거든요.
monoxi
****im_hyvaa 메가도쿄가 피카츄밖에없었어.................... 거짓말이아닙니다...................
hansim_hyvaa
****xi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안대애앵애앵애ㅐ앵......메가도쿄인데도?!!!
geometryofsleep
2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교토 <호소미 미술관>에서 <춘화전>이 열립니다. 도쿄에서 성공적인 전시를 하고 .... 오사카와 후쿠오카를 거쳐서 교토에서도 전시가 열리는데 ㅜㅜ 나도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