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12 ALL

**ianto/퍈토넴/쥬거버렸어요...우와... 오늘 이러구 다녔습니다.... 그래도 북코페에선 제대로 된 코스 했읍니다.....
**l진오늘 북코페서 산거 이따 집가서 쫙 정리해서 사진찍어야지 ㅎ히 블로그랑 인스타에도 올려야지
**지나도 북코페 가고싶어
**뚜****uutalk 🍫초코전 북코페 존좋..♡ 다음엔 🍓딸기전 or 🌸벚꽃전이다!!!!
**코페 초코전간다☆마호북코페가서 가챠그거 우마루로 했는데 원하는거딱나와서좋았어어//
**팀에게 할인당해버린 QM/L****_ 북코페는 존나 천국입니다ㅠㅠㅠㅠ우엥
**l진****uutalk ㅠㅠ다음에 북코페 또 오면 그때 또 보자! 고마워😍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쥬시맘❆현월북코페에서 친구란 합ㅂ쳐서 12만원.. 썼다..
**시초코북코페 초코분수에 혹해서 5만원 북코페에 바침ㅋㅋㅋㅋ마성의 분수 #북팔코믹스
**캘리 저장은 RT/마음] 쵸ㅏ 나도 북코페 가고싶다^^...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이거 다 해서 삼마넌 안 해요 ****** 개이득
**이북코페 하이라이트는 역시 뽑기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울 할머니 가져다 줄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드 까까 ㅋㅋㅋㅋㅋㅋㅋㅋ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딸기 슈 초코 슈 ****...****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라즈베리 블루베리 초코 크림치즈 타르트 ㅠㅅㅠ!!
**결****e_0 오눌 서코랑 북코페이기때뮨이지..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머랭 쿠키 ㅠㅠㅠㅠㅠㅠ 존귀탱 ㅠㅠㅠㅠㅠㅠㅠㅠ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딸기 화이트 초코 케이크! 민트 초코 무스 케이크!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콩 닮은 토끼 솜사탕 ㅎㅁㅎ!!
**ㅅÓ)ノ 찰떡오늘의 행복 💕 #북코페 #초코전 과일 초코 퐁듀
**/14 북코페 감ㅣ카논****R 슴이도 북코페 와여!! ㅁ// 오늘 초코전이래서 갔는데 내 돈 다 가져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코에선 악세사리나 가챠나 먹을건 없으니까... 오늘 서코랑 겹쳐서 그런지 둘러보기 편했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sweets_314

From Twitter

**군오늘 북코페였구나ㅏㅏ초코저뉴ㅠㅜㅜㅜㅠㅠ
**침표님들 북코페가세요 사람들도 다 친절하고 다 맛있음 그리고 당신의 돈이 사라지고 양손에 과자가 쥐여줘있는 마법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0▽0)⎠RANDA@커미션 준비중북코페에서 5만원을 질렀지만 만족한다....!
**orang****roHana 히로야! 북코페에서 수고가 많아ㅠㅠ 서코 왔는데 하이큐 부스가 엄청 많은데 너가 왔으면 좋아했을거란 생각이 문뜩 들어서 샀당! 담에 만나면 줄게ㅎㅎ 좋아하는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ㅠㅠ
**코페 초코전간다☆마호북코페 초코전 잘다녀왔습니다!!~
**시양✿あしやん오늘 북코페에서 지른 거 몇가지는 엄마한테 주고 와서 못찍음ㅠㅠㅠ
**코페 초코전간다☆마호****_ovo33 헉ㄱ네네!!햄스님도 북코페다녀오셨군요!!정말 돈쓰는거순식간이더군요;;;;...

**슈•=•^~^북코페 짱좋아!!!5만원정도 썼다
**진이없는 펭돌/타키(북코페친구한테 무미니 석고방향제 사진보여줬더닠ㅋㅋㅋ 먹고싶다궄ㅋㅋㅋ #북코페
**/14 북코페 감ㅣ카논북코페 히나타 인형 걍 내가 가지고 싶엌ㅋㅋㅋㅋ
**결북코페 ㄷㅏ뇨와쏘요~
**1자선공연/오픈도어 가는 사츠시****aengban 나도 블로그 환경설정메뉴 찾아봐야해서 이따 알려준다 한거였음ㅋㅋㅋㅋ 북코페갔다 지금 집에 가고있숨
**스****_021107 헉!!마호님!!북코페가셧나요!!저도 오늘 갔는데 ㅎㅎㅎ!!
**ielA(시엘라)****e0815 북코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_Ahuen

From Twitter

**리엠 레일로우(みゅりえむ)북코페 식혜 파시던 형님 말솜씨가 멋졌다.
**바라기를쥬기고싶은후루오늘 북코페했구나... 좋았나보다....
**산북코페에서 회가 거듭될수록 점점 쓰는 돈이 늘어나는듯 잼가챠 돌려서 세번연속 딸기잼이 나올줄은, 파시는분도 나도 몰랐다......ㅠㅠㅠㅠㅠ
**계연****leliar 오늘은 북코페라는 행사에 가서 뽑은 것이에요!! 그리고 홍대에 가챠만 뽑을 수 있는 가챠샵이 있어요!🤑
**r. G****won817 4월 북코페 온리전도 갈생각...^^ 텅장...통장빈다 .....
**고: 아메바 합작 언제까지더라북코페에서 산 디저트들을 덕캐 뉴짤로 교환하러 가는중^^ ?
**미션 메인트윗에올린몽실이****_CU 부럽다나도북코페ㅠㅜㅜ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CHEBEULmatsu

From Twitter

**테이 [상태:피곤]북코페 템 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스이번 북코페는 살게 없다.
**규다들 북코페 다녀와서 리뷰보는게 여기있는내가 너무 싫다..ㅠㅜ
**오늘 생일!!!!❄흑묘양****itz_0w0 ?!오늘 북코페 오셨나요?!
**를오늘 전리품 #북코페
**부오너 플레리츠****itz_0w0 개짱 마싯따 북코페 초코전 잘갔써
**새 (A_Bird)****1228 북코페 무서워 ㅜㅜㅜㅜㅜ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SOHA_ED

From Twitter

**팅레이북코페에서 내 지갑 다 털렸다..
**부오너 플레리츠나랑 아빠는 오늘 북코페에서 거하게 지르고 엄마가 혼내려했으나 넘 마싯써서 용서했다
**통판중/메인트확인]카야/カヤ나도 북코페 가고 싶ᆢ근데 왜 하필 일요일이야ㅠ
** !****pang ㅋㅌㅋㅋㅋ 북코페 다녀와써요 0ㅅ0 999 흐히힣ㅅ
**부오너 플레리츠북코페서 산 마카롱인데 짱마싰따
**일요일서코)뇨뇨북코페랑 오지전 못간 것 너무 아쉽고 슬퓨ㅠ지만 존잘님 부스 접는것 도와드리는게 더 신나는 붕방방
**신놓은 찹쌀Ko아 오늘 북코페했구나ㅠ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펜だけど。ㄴㅐ가 지방러만 아니엇어도 ㄱ북코페 갓어,,,, 꼰대톤
**이즐_Hazel오늘 서코 왤케 사람 적은가 했더니 북코페로도 가셨구나...ㅅ
**2북코페 초코전 짱..3분의1는 그자리에서 먹은듯..핵존맛
**월서코일요일✧ฅ큐엘ฅ나도 북코페ㅔ0....8888888888
**치 { 죠스타2 갑니다 )북코페 맛있는 게 많았구나 으 자살
**난한 에반 인간인거어 오늘 북코페였어
**유토루리 대주주] 르세우에ㅔㅔㅔㅔㅔ 서코+북코페 콤보로 넘 힘들ㄹ어 ㅠ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수요정 순수결정체 날속마츠최종정리 초코퐁듀 행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은 나 4만원 다 씀ㅠ #북코페
**막콘42]힐링남조련북코페갔다왔당 맛있는것도많고사람도많았다,,, 초반엔사람진짜많았는데 생각보다금방빠져서널널하게보고왔ㄷ
**니아 미친 순간 북코페 갈까 생각했음 미친...가지마 지니야....가면 넌 사망이야
**T!N****dbello 헐... 벨로님 북코페 가셨구나... 부러워요ㅠㅠㅠ 저도 스위츠 엄청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낑깡o북코페 초코전 장난아니다 엄청나
**새 (A_Bird)북코페...무서운 곳이야...사람들 너무 친절하셔서 거절할 수 없이 한움큼 집어왔다...스텝분들도 친절하셔서! 민망도 했지만...감사했습니다!
**찌****____1223 나 다음북코페에 4만원들고갈건데 부족하려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monsucrekr

From Twitter

**영아 북코페잼겠다 담번에 가볼까나
**미는오늘도열심히북코페♡ 쁘띠북코페♡ 초코전♡ 행복해 ♡
**r. G초코북코페 후기아닌 후기>< 저만큼 혼자 다샀는데 5~6만원썼다 수제치고는 가격에비해 양이 엄청나서 기분이 조와ㅠㅠ 저몽덕후인 나로써는 자몽청과 자몽타르트는 최고였다 타르트 존맛 초콜렛도 다 존맛...
**나뤼****ya__ ㅠㅜㅠㅜ돈만많으면 여러개사고싶았어요...호야님 북코페가세요 저 십마넌쓰고왔는데 하나도 안아까운^^.....악세서리도 마니팔아요!!!
**벽치는 됴룡이는 자주 보고싶어솔직히 오늘 북코페는 꼭 가고싶었는데 날짜 개념을 상실해서 fail.....북코페는 항상 주말에 하나요????? 다음번 북코페도 주말에 하면 무조건 갑니다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아아 북코페간건 후회안하지만 디그트친분들 다 오셨는데 못 뵌건...8ㅅ8 다음에 꼭 뵈올 수 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온리전에서 덥썩
**ELLO오늘의 북코페 전리품ㅋㅋㅋㅋㅋ맛있겠다ㅠ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녕 난 러시아!탐라에 북코페오신ㄴ분~
**.****yang 헉 나 전부터 북코페 가보고 싶었는데... 부럽당ㅠㅠㅠ 재밌었어??
**팀에게 할인당해버린 QM/L히히 북코페 먹을거 만ㅅㅅ아 너무 행복해써 5만원 톡톡 털고왔다 비녀도 샀어 너무 이뻐 갸아앗
**냐아ฅ북코페후기 다 맛있었고 가챠도 잘뽑았는데 그거에 정신팔려 교통카드를 흘렸다😭😭
**몬드루저북코페에서 5만원 씀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제 시중에서 파는 과자 안먹고 북코페 초코전만 다닐래.... 완전 맛있는 마카롱이 천원...에클레어가 세개에 만원... 건귤칩 짱많은데 오천원... 가격 넘 싼데 퀄이 다들 넘 좋다
**이린북코페 깔롱쇼콜라 틴케이스♡♡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miribyuls2

From Twitter

**현재 탈주 중]잡냥북코페 득템~!
**레-뭐든지 귀찮음오늘 북코페다녀옴ㅎㅎㅎㅎㅎㅎ
**동•﹏•3북코페는 꼭 가고 말것이다ㅜㅜㅜㅜㅜㅜㅜ흐아ㅜㅜㅜㅜㅜ
**로쁘띠북코페 초코전에서 산 까까들. 컵케익 2개, 건귤칩, 자몽 마말레이드, 망고밀크잼, 마카롱, 차, 초콜렛, 쿠키몬스터 팔찌
**/노동하자⭐️Beiper//****ne_ 옼!!그렇군요!! 저희도 방금 북코페에서 홍대로 넘어왓어요!!
**ELLO북코페에서 가챠뽑았당 사이타마랑 구데타마!!! ㅋㅋㅋㅋㅋ헤헤 제노스뽑고싶었지만ㄴ 사이타마도 조아ㅋㅋㅋ
**하북코페 조흔곳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코양일 메인트확인)자몽향****s1208 헐헐 북코페갔어? 좋겠다ㅠㅜ
**렉 쿠리모모이번 북코페 조았다 헤헤 특히 내 팔찌.. 수성 팔찌 핵이쁨♡ 추억의 뽑기도 나름 선빵 쳤다ㅋㅋ 5등 안 나오고 3, 4등만 나왔어ㅋㅋㅋㅋ 행운의 쵸커 덕분에 5등을 면했다 헷♡
**님...넘...머쪄!북코페 초코전 좋았다!! 쿠키랑 초코렛이랑 초커하나 목걸이 두개 팔찌하나 허브티 이렇게저렇게 많이 삼ㅋㅋㅋㅋㅋ 앞에 가챠있어서 친구가 돌렸는데 오이카와 안나와서 절망하고있다가 우리 앞에서 돌리셨던 천사님인지 여신님인지 선녀님인지 오이카와로 바꿔주심ㅠㅠ
**메이플시럽 여아란] 수저북코페북코체
**페돈쓰능게 제일 재밌어 너무 꿀잼이라 걱정임 북코페 갔다와서
**을북코페 now!
**당슈(2월14일 서코,북코페 )서코 재밌었엌ㅋㅋㅋㄱ 이제 북코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로게이머(・ω・)ノ버드느져따 북코페를 간다 초코초코전
**아시쿠로 배포전 원하는 ▪️=||님나 북코페 갔다가 앞에 가챠있길래 몇개 뽑았는데 리에프랑 레몬그랩, 제노스 나옴 ㅎㅎ
**은/코라퓨북코페 전리품 ㅋ ㅋ ㅋ ㅋㅋ 저 하늘색 상자에 든 초콜릿 진짜 예쁜데 그건 나중에...ㅠ0ㅜ 뜯기 아까움
**이니아오늘 북코페해...??
**유(ForU)북코페도착 ㅎㅅㅎ
**스테르 @ 곧 학교 개학한대요****_090 아닝 북코페 스루하고 홍대로 바로 와써
**미리 동결중] 아힌****r_109 우어ㅓ 아스 ㅏㄴ뇽!! 북코페 잘 가고 있어??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Tory_9293

From Twitter

**부오너 플레리츠북코페에서 이왕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인거 보고 나: 초코덕이라 행복해!! 아빠: 지갑이 얇아지지만 행복해!! 나: 엄마한테 안혼나게 엄마꺼사가자 아빠: 그래 그렇게 엄마줄껄 둘이서 네개나 샀다
**임자ㄴ, 나도 북코페 가고싶었는데...!!!!!!!!! 설날에 돈 받아서 지갑도 두둑한데ㅠㅠㅠㅜㅜㅜㅜㅜ
**수요정 순수결정체 날속마츠님들 북코페를 가면 이렇게 코와이한듯 카와이한 늑대가 애교부려주고 손잡아줍니다
**3싸리알[동결따윈개나줘버렷!]북코페에서 7만원쓰고 왔다ㅜㅜㅜ 어덕행덕!
**고라니★루팡 재점화쁘띠 북코페 뭔가 샀는데..왜 모아놓으니 적어보여... 흑흑 ㅜ
**opi실트에 북코페가 있는데 정확히 무슨 행사인지 모르겠다....
**부오너 플레리츠북코페갔다 집에옴!!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 소디아 ❀****ne_ 헐 대박ㅜㅜ 북코페 못갔는데ㅠㅠㅜㅠ 제몫이상까지 두둑히 즐기고 오세요~~!!
**앤홀아 북코페 갈걸ㅠㅠㅠㅠ발렌타인데이라 사람들 진짜 많을거같아서 안가ㅛ는데.... 후회...... 졸업전은 꼭 가야짛ㅎㅎㅎㅎㅎㅎ
**코 퇴근 후 코마상태 에리나북코페 올 북코퍼 너만오면 미친
**eat!****glin2 초코북코페 아직 하고 있을 거예요!
**시에 출발해라✨단아 북코페.....시벑ㅌ애
**ㅣㅈ6북코페 1시간 반 늦게갔는데 냥이쿠키랑 무꼬공방 가챠랑 잼가챠랑 다털려이써탄누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isokaKSY(´・ε・`)밝은데서 다시한번! 북코페 늦게 갔어도 원하는거 다 사옴!!!!! 역시 북코페는 좋은 행사야💕 이번엔 머랭쿠키를 쓸어왔으니... 다음엔 베이커리 종류를 쓸어와야지😁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14 북코페 감ㅣ카논북코페에서 돈 왕창 쓰고 돌아간다..... 10만원 가져왔었는데 다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
**튬오늘 북코페구나..
**별님북코페 존좋! 리나님도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ㅜㅜ
**고: 아메바 합작 언제까지더라이번 북코페도 보람찼다
**로네rerone@마음짓기북코페 초코분수야 퐁듀퐁듀
**뮤 (๑❛ڡ❛๑)그런데 확실한건 북코페 초코전 맛있어.... 존맛이야... ㄷㄷㄷ
**, 연감자가 맛있단다시간이 없다,,, 다음코스는 쁘띠북코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스[빈냐]****ki112 엇 오늘 북코페 부스가서샀어요!!!너무이뻐요 그 콤팩트 거울인데 시리즈별로 다있능...!
**뮤 (๑❛ڡ❛๑)북코페 가서 먹을거가 아닌 팔찌 싹쓸?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라니★루팡 재점화북코페 단점 주의점 근처 ATM기기가 지하찰역에 있음 미리미리 현금 두둑히 챙겨가라 ㅜ 카드 써도 부족해따 독일와인 못사써 ㅜㅜ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ruin 복코페랰ㅋㅋㅋ북코페옄ㅋㅋㅋㅋ
**isokaKSY(´・ε・`)****___oli 북코페 있었어요! 이제 나왔어요 ㅋ 근처에서 인놀 좀 하다 들어가려구요~
**단ㅋㅋㅋㅋㅋㅋㅋ북코페에서 친구랑 12만웟썼닼ㄲㅋㅋㅋㅋㅋㅋ 한달은 가려나
**리허르르 북코페갓다온 칭구가 쵸코준대요ㅠㅠㅠ사랑해ㅠ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FursuitHiroHana

From Twitter

**EE****ncy23 북코페 다녀오셨나요8ㅅ8?
**고라니★루팡 재점화북코페에 처음 애기랑 다녀옴...돈4만원 금방 사라짐 놀람...근데 복잡해서 애기머리핀 잃어버렸따 슬퍼 .사진은 잃어버린 핀 너무너무사람많아 못찾음 ㅜ
**큐파워#북코페 #쁘띠북코페 짱짱♡♡
**코 퇴근 후 코마상태 에리나에리나님 지갑 폭망 ㅋㅋㅋㅋ 북코페 ㅋㅋㅋㅋ
**멋진 초코님 살빼라****hi0061 님..님 북코페 계속 하니까 가자..저랑..손잡고 룰루랄라...
**아는사람☆아악 내가 북코페를 가면, 마감을 못하고.
**바라기는 다온갔다와서 행복해요아아아 나두 북코페.....발렌타인데이.....흑흑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코 퇴근 후 코마상태 에리나헤헤 뭐야 북코페 오자마자 지갑이 털렸네 ㅎㅎㅎㅎ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ruin 식혜 파시는 분 계셔서 처음에 오미자식혜를 눈독들이다가 국화식혜가 몇병 안남았대서 마셔봤더니 상쾌하고 향이 배어나와서 가족들 한번씩 마셔보라고 샀습니다. 머랭이랑 마카롱도bb 나 수험생인데...북코페....덕통당한거같아...
**1자선공연/오픈도어 가는 사츠시북코페 왔다에요
**유토루리 대주주] 르세북코페에서 케이크 삼 아 기분죠하
**노좋은 구매 완료! -북코페-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북코페 돌고 이제 갑니다! 첫 북코페였는데 세상에마상에 디저트들이...너무 완벽했어..나오는 길에 마카롱 하나 먹어봤는데 쫄깃바삭bb 들어가서 한팩 더살까 했는데 안좋은 발목과 지갑을 고려하여 돌아섰습니다..
**네아[リネア]언더테일이 날 망쳤다나도 북코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strnalgh1108

From Twitter

**청자현오****day 앚젠쟝 넘웃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닝님이랑같은 커 뒤는 사람들 여기좀 보세요~관캐 십오메가랩니다~~~~~~/~!!!!!!!!!!!!!관ㅋ9쨩 오늘 서코간거아니에요? 북코페도 있다던디
**시님주그새오..북코페사람진짜많았어
**나 14일 북코페♥초코****v0000 지금 북코페 근처에 있어요!
**스테르 @ 곧 학교 개학한대요****ng43 ...북코페가 있는데 그러면 안되지 8ㅁ8
**스테르 @ 곧 학교 개학한대요...나도 북코페로 가야하나 동공지진 아 어쩌지
**HEBEUL님 방전북코페 카라마츠~
**아는사람☆아나 나도 북코페 가고 십다~~~~!!!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띠북코페 B6)무꼬공방북코페 무꼬 부스 제품 완판되었어요!!
**하3기 와주세요.. 늘하늘초코북코페 왔는데 오신분 계세요...?
**l진북코페에서 다 사고 홍대와서 밥먹눈다
**에레기^0^/たえ****utung 억지인거 알고잏어서 다행이얔ㅋㄱㄱㅋㄲㅋㄱㄱ오늘 내로 북코페 가긴가니?
**아는사람☆아낰ㅋㅋㅋㅋㅋ 오늘 북코페도 있구나
**ㅅaㅇ* 14일 북코★****9898 아니야 !!!!!!!! 내잘못아니라고!!!!!!! 그래 이건 북코페의 잘못이다. 억지
**디르쁘띠북코페 입장하러가는길의 나: 워 벌써 다 사서 나오는사람들잇네;근데 사람들 미쳤나봐 뭘저렇게 많이사서나오냐ㄷㄷ미쳣다미쳣어 난 마카롱이나 조금 사봐야지 퇴장하는 나: 우람 짐꾼 7만원씀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비 (月悲)****_0430 너 지금 북코페야????
**ʜᴏᴀ아 북코페밖에있을때 분명 사십퍼인체로 들어갔다가 나왔는데 폰 밧데리 1퍼 된게 트위터 알림때문이구나 ...
**스테르 @ 곧 학교 개학한대요으에엥엥유ㅠㅠㅠㅠㅠ북코페 가서 트친분들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나레기 나가죽으새오ㅠㅠㅠㅠㅠㅠㅠ 응아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 일찍 잘꺼류ㅠㅠㅠㅠㅠㅠ
**郎和=kurowat(*•ω•*人)✨북코페 참가중...입구 바로 옆자리라추워ㅜㅜ 번호가 A1인건 좀 신기ㅋㅋ
**연애들이랑 북코페 와소 팔찌사따 조녜다 오이카와 목걸이 사주고싶다 ?
**션@북코페가요 «٩(*´∀`*)۶»****omi_S2 딸기는 인기많은 음식이니까 꼭 다시 할거에요!!! 내년에 북코페 가면 소미님 만날수있는건가요ʚ♡⃛ɞ ू•ᴗ•ू❁
**리엠 레일로우(みゅりえむ)북코페에서 돈 많이 내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천님덕후 소미(ソミ)****_0430 흑흑 ㅠㅠㅠ 내년에도 딸기북코페 하면 갈거에요 ㅠㅠ
**천님덕후 소미(ソミ)****zeee 오늘 북코페여서 ㅠㅠ
**천님덕후 소미(ソミ)****_0430 으앙 ㅠㅠ 고3이라서 딸기북코페 못가서 너무슬퍼요 ㅠㅠ
**리구리지금 북코페인사람??
**ʜᴏᴀ북코페 야호 !
**렛그나저나 북코페 입장줄 별로였어... 어차피 다 같은 줄 설거면 왜 미리 예매를 한거신가 그러기 싫어서 선예매했는데 적어도 줄은 #두 줄로 나눠주고 반씩 들어서던지 구매도 현장구매랑 선예매자 구별없이 같은 테이블
**냐아ฅrt부탁드려욧!! 북코페에서 토끼 ? 가 그려진 교통카드케이스에 보라색교통카드+사진을 잃어버렸습니다!! 습니다 습득하신분은 연락주세요ㅠ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hanccojib

From Twitter

**망님아(군대)****r_109 아 오늘 북코페였구나ㅠㅠㅠㅠㅠ
**제오****9492 너무 맛있어보여요😂😂😂으앙 오늘 북코페였나..!!갈걸그럈어요 먹고싳가..!!! 아서님 힘내오..!!
**단ㅋㅋㅋㅋㅋ8만원어칰ㅋㅋㅋ 아 북코페 완전좋아.. 저 뽑기통 잼인데.. ㅋㅋㅋ 민트초코뽑으려고 계속했다.. 여기부스 넘 재밌었음
**경****ty_1 집에서 쉴라고.. 종아리아파 북코페 가고싶럿는데 쿸쿸 이미 난 늦엇지
**고라니★루팡 재점화북코페 초코전 인증!
**신홍☆북코페 도착하면 두시는 확실히 넘어있을삘....8ㅂ8 사고 싶었던거 남아있을까..ㅠ
**야맘 정월북코페 가보고싶다 ㅠ 디저트들 넘나이쁜것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오오옥(간장이)#북코페 맛난거 많았슈... 알티 이벤트 당첨되서 다녀왔는데 다음달 3/27에 딸기도 한단다... 자 갑시다..!!!! 우오오오오
**늘 셍일인 멋진여자휘인북코페 가고십다 ㅠ ㅠ ㅠㅠ 초코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
**코페 초코전간다☆마호북코페초코전왔습니다ㅏ!!
**월늑대 ₩on님의 메이드서코라든가 북코페라든가 어차피다못가는인생그냥누워있지
**다르서코로 결정하고 느긋히 출발합니다. 는 가다가 변덕으로 북코페 초코전으로 갈수도 ?
**스테르 @ 곧 학교 개학한대요****ng43 북코페 못갔다누뉴ㅠㅠㅠㅍㅍ
**앙대✨북코페에서 시원하게 지르고왔따.. 가챠뽑기가 젤 좋았러..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기랑(´‘▽‘`)북코페 가구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서코 가고싶다구!!!!ㅠㅠㅠㅠㅠㅠㅠ
**코 퇴근 후 코마상태 에리나아오 십바 북코페 갈라고나왔는데 버스 절라 안오
**현재 탈주 중]잡냥****yang 가챠까지 다 북코페에서 산ㄴ것들
**코페영업사원1Vinari✿설블레싱오늘은 북코페 열리는 날!!!!!
**현재 탈주 중]잡냥****yang 그리고 사람도 딱 적당하고 스탭분들도 친절하고 훨씬 종류가 많고 거기에>>>수공예<<< 물품도 있습니다. 과자전은 관리랑 스탭 제대로 할 때까지는 절대 가지마요 가지마....진짜 북코페 스탭분들 짱 친절하신ㅠㅠbb
**시양✿あしやん북코페 왔다가 이제 집 가는 중인데 손에 들린것 세 배 정도가 가방안에ㅋㅋㅋㅋ
**의지✧피망구리 (언더테일 스포)북코페에서 샀ㅎ다!!! 과일청두 샀당 초코전 체고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쟌****ory 퓨웅.....ㅠㅠㅠㅠㅠㅠㅜ제가 북코페를 갈걸그랬져ㅠㅠㅜ
**코서코북코페갈줄아는모찌룽!****ns 3시반에 학원이네..꺄륵...;-; 나도.. 부코..서코..북코페...갈래...;-;
**플마파는)도롱롱북코페에서 더살껑....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탐나는거 만ㄹ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픔
**라안☆아 맞다 북코페도 오늘이였지
**고: 아메바 합작 언제까지더라보람찬 북코페
**있는인생북코페 현장 1시간만에 뽑기완판
**이택^^~~#북코페 왔다아~~~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nyakku_

From Twitter

**✨#북코페 진짜 여기는 개미지옥.. 아 마카롱만 얼마나 산거니ㅜㅠ
**코서코북코페갈줄아는모찌룽!나도 북코페갈줄아는데... 나도 서코갈줄아는데... 나도 부코갈줄아는데...
**구북코페 😢💕💕 8만원씀
**코페영업사원1Vinari✿설블레싱북코페에서....엄마가 ㅅ수공예 잔뜩 지르심ㅁㅎㅁㅎ 그리고 시간이 없어서 이제 가는데...맘에드는거 샀어야했는데!!이러면서 후회중이신ㄴ.....엄머니ㅣ...
**현재 탈주 중]잡냥여러분 북코페 꼭 가세요 과자전 말고 꼭 북코페 둘다 가 본 결과 북코페가 진짜 최고입니다 저 거의 8만원으로 지갑에 이제 천원 남음
**흑나도 북코페 가고싶ㄷ...ㅏ......☆☆ 누운무우우울 ㅠㅠㅠㅠㅠㅠ
**ㅣㅈ6북코페 지금간다ㅠㅜㅜㅜㅠㅠㅠㅠㅠ가챠 살아있어주세요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HiddleEhehe

From Twitter

**트 리군북코페데수 좀잇다 나갈예정
**낙연북코페 후기 저번에는 야외로 알고있었지만 이번에는 실내. 인원 통제가 어려울 만큼 내부가 좁았던 것은 문제로 보임 입장료는 놀라울 만큼 저렴하나 그것을 매울만한 판매가격이 있음 물론 비싸다는 의미는 아님. 시중가와 비슷한 가격
**h랑쥬아..북코페 갈려고 했는데 왜 이제 일어났냐..ㅠㅠ 지금 일어나면 갈 수도 없는데 알람소리도 못들었어ㅠㅠㅠ 서울에 살았으면 서둘러 나가기라도 할텐데 지방은 희망이 없네ㅠㅠ
**11월까지 동결]햇반북코페 다녀옴ㅎㅎ
**멋진 초코님 살빼라와 북코페 무서워 1시간도 안되어서 3만원정도 씀....
**쟌****ory 북코페 가셧ㄱㅜㄴㅋㅋㄱㅋㄱㄱㄱㄱ
**새 (A_Bird)****1228 좋은 오후! 지금 북코페가는 길이여유~~뭐하시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ookpal_comics

From Twitter

**북코페 되게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뭐가 많고 다양해
**성현****ay1 북코페;; 저는 친구가 없어서 가고싶어도 가질 못해요::ㅠㅠ
**이즈(2/13마페,2코일춤무대)****rad4028 북코페는 진짜 잠깐만 들러서 오셨어도 못볼가능성이 더 컸네요;ㅎ
**(0▽0)⎠RANDA@커미션 준비중북코페 쓸어옴
**슈•=•#북코페 완전 이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았다♥♥
**새 (A_Bird)****38 포유님 북코페 오세요??
**신홍☆저번 31 북코페 날에도 나갈랬더니 회 사온다고 안먹냐 그래서 결국 포기 못하고 북코페 못 갔었는데....... 진심 노답...... 이번엔 요즘 뭐랄까 치킨이 땡기는데 암말 안하고 있었는데 하필이몀 오늘 치킨... 북코페 가는데..ㅋ.....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aapyri0102

From Twitter

**G Sound여러분 저는 서코에도 있고 북코페에도 있습니다
**(0▽0)⎠RANDA@커미션 준비중ㅋ ㅋㅋ ㅋ 란다님 북코페에서 5마넌 쓰고와씀
**리구리북코페 꾸르잼~
**G Sound****a67 난 지금 북코페도 가있어
**신홍☆아...북코페 초코전 지금 가면 뭐 남아있을까....8ㅂ8... 도착하면 3시 삘인데.... 셤 끝나자마자 나왔는데도 촉박....ㅠㅠㅠㅠ
**햄북코페 스탭분들 친절해서 좋았어요^*^ 일찍가서 빨리빨리산것도 굿초이스...!
**2코양일마히루] 초이****ruin 아..ㅠㅠㅠㅠㅠㅠㅠ 그러뉴ㅠㅠㅠㅠ 북코페.. 재밌게 놀다오세요!!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CH_309

From Twitter

**수요정 순수결정체 날속마츠북코페인사람 손!
**경나두 북코페 가고싶어!!! 지금 준비해서 가면 늦겟지 ㅜ
**어으에잉야아어야한량으아ㅓ아으어흑흑흑****_0324 여기 북코페 부슨데 이쁜거 짜우많아요..!
** 소리얼마 쓴건지 모르겠다... 보는것마다 사고싶어서 ㅎ.. 다먹을수있을까...<-< 사고싶던거들 다사구 더사구사구하다보니 이지경... 아침10시쯤부터기다리길잘한듭 ㅠㅠ♡ #북코페
**래요래오!북코페 다 샀다! 뽑기도 다 뽑았으니 집가야징
**대리석]Edelruin→하늘갓/늘챤****hoe_96 헉 오늘 북코페가 겹쳐서 이미 이동중이에요ㅠㅠ 아까 찾아뵈었어야 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연락드릴 생각을 못했네요8ㅁ8
**들파들 타래양반****_O_V_E 으앙 북코페 초코전...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rlarmfn94

From Twitter

**팔코믹스 새싹 스탭****0220 마카님 북코페 오세요~
**님와 북코페가고싶다
**/Shon27일 북코페 졸업전 갑니다
**코페영업사원1Vinari✿설블레싱****ay1 ๑´ڡ`๑ 맛난거 많이 겟하고 가시길ㄹ!!!!♡♡ 지금 북코페
**3키로빼자]쿨쿨해마군헐..쁘띠북코페...
**神****ay1 북코페 예정은없었는데..북코페어디서해요?
**을****dqka 혹시 북코페는 안오디 형??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_choco0401

From Twitter

**엘북코페 무지 단게 많아서 위험해보여 ..
**ird crown초코북코페 참가중입니다~부스번호는 A1이예요⸜ ๑⃙⃘'ᵕ'๑⃙⃘ ⸝⋆︎* !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현 *12월의 기적으 북코페가기엔 넘나힘든것
**팔코믹스 새싹 스탭북코페에 어서오세요!
**코페영업사원1Vinari✿설블레싱****ay1 헉 가을님 북코페ㅔ 번쩍ㄱ..! ??
**경****ay1 북코페 진짜 최고에요 천국....




북코페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star_pinetree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Dorothy_Doar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strnalgh1108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bird__crown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_d_sound_be_b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RANDANIMIYA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07271222_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millefie929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v_taek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PMCu_Kano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opalgrin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yunsoi0317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kimgorany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CHEBEULmatsu

북코페 초코전 서코 간다 내일은 오늘의 행복 사람 초코 졸업전 갑니다 7dlsdud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