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07 ALL

**언텔스포주의]시루zzzzzㅋㅋㅋㅋ실트 사쿠사쿠 시리얼얘기였음?
**라색 반쪽 앙고라토끼#rt 어릴땐 사쿠사쿠였는데 요샌 후냐후냐~도로도로가 더 좋단 말이지
**봉사 필실트 사쿠사쿠 치킨집인줄
**효실트에 사쿠사쿠?
**사님합작마감하야꾸파리파리 사쿠사쿠 라냐라냐 도로도로 맞나 가타카나는 잘 모루눈데 저는 2 3번 선호 탐라: 무고ㅓㄴ심
**이안보통은 사쿠사쿠, 때때로 파리파리
**님(25일 비자발표)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earendil330

From Twitter

**펫사쿠사쿠래서 치킨집 생각함. 난 여기 마늘간장 엄청 좋아하는데 가격도 저렴함.
**비실트에 사쿠사쿠 이거 아까 그 시리얼때문인것?
**여대장 젤리마츠상실트에 사쿠사쿠 사쿠상이 아니었군요..
**금술사 김샌츠실트에 사쿠사쿠 있어서 먼가 했더니 시리얼 얘기였냐
**팔기린나는 사쿠사쿠와 후냐후냐다
**꾸나는 사쿠사쿠
**제츠 푸리린실트세 사쿠사쿠 순간 사스사쿠인줄...

**장군✨나 사쿠사쿠
**들난 2사쿠사쿠
**테라 모셔온 맴나는 사쿠사쿠!
**담실트 첫번째가 사쿠사쿠인거 보고 이사쿠x이사쿠 인줄 알고 역시 이거 메이져?! 했던 나 주거라..
**마나나는 사쿠사쿠와 후냐후냐의 중간지점이다
**작나도 사쿠사쿠 유ㅏ작와작씹어먹다 후냐후냐한걸 즐길 수 있게 된다...
**( EBS문학실트 사쿠사쿠보고 치킨집 생각함...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subin_0625

From Twitter

**란죽먹고싶다사쿠사쿠~
**을 단 스이❁****tyle08 사쿠사쿠주세요....보고싶어여....!!!!!!!!
**루라★실트 사쿠사쿠 보고 사쿠라이상?! 이랬는데 시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사쿠사쿠
**IA★사쿠사쿠 실트뭔데 사쿠타카오빠 떠올랐잖아
**을 단 스이❁****tyle08 너무 당황스러워써....ㅎ 지금 사쿠사쿠 해도 사쿠라2p로 밖에 안보여....ㅎ
**님의 덕심이 가득차따사쿠사쿠!
**라큘러✩레파르찌밤.. 실트 사쿠사쿠를 사스사쿠로 보고 뭔일있나 기대하면서 눌렀는데 사쿠사쿠였어..

**을 단 스이❁****tyle08 첨에 사스사쿠로 보고 갖ㅂ자기 왜 떴지 이러다가 사쿠사쿠길래 헤엑?? 사쿠라2p인가 하고 서치 했는데...ㅎ 아님
**클♬****vkejr32 저도 후냐후냐인데 사쿠사쿠가 많은 듯
**야 ʕ•̀ω•́ʔ✧아 뭐 검색하려고 했는지 까먹었어 난 사쿠사쿠.. 후
**16과 뒤량사쿠사쿠 뭐야
**_Curumu>파리파리 아니면 사쿠사쿠 파
**보스실트가 사쿠사쿠길래.. 사쿠라이가 어디서 나오는줄 알았다...ㄸ.ㄹ....
**파랑사쿠사쿠가 뭔가 했네 의성어 사쿠사쿠냐ㅋㅋㅋㅋ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i830starbucks

From Twitter

**강과자몬은 원고를 합니다****dcoco 파리파리 바삭바삭 , 사쿠사쿠 조금 부드러운 바삭느낌? , 후냐후냐 부드러운 , 도로도로 완전 물렁한 부드러움
**ㅇ난 왼쪽서 두번째 사쿠사쿠??
**쟈나눈 사쿠사쿠
**민앋 나도 사쿠사쿠
**얼2사쿠사쿠 먹고싶다,,,,,,, 사쿠사쿠는 마늘간장치킨1인1닭이 공식이야,,
**얼2나한테 사쿠사쿠는 치킨집인데
**스크성애자 초이사쿠사쿠 뭔가 했네. 근데 나도 사쿠사쿠 후냐후냐도 조아행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i830starbucks

From Twitter

**(┐「ε:)_카이토_(:3 」∠)_사쿠사쿠! 먹고나서 우유 마시면 엄청 달달해
**감해라뀰!단치일본어 너무 귀여운거같아 파리파리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클♬실트에 사쿠사쿠가 대체 뭔가 했더니 씨리얼에 우유를 얼마나 담느냐의 차이... 난 왜 일러스트레이터가 제일 먼저 떠올랐을까
**더랑프사가존예인세주사쿠사쿠로 먹다보면 후냐후냐가됨
**️용사⚡️사쿠사쿠가 뭐길래 자꾸 탐라에 나오지? 사쿠사쿠 우리학교 근처에 있는 치킨먹는곳인데 야!!! 사쿠사쿠가자!! 근데 1학년 초에만 자주갔지..
**이헉 사쿠사쿠
**다이나는 사쿠사쿠인데... 마지막은 언제나 후냐후냐가 됨...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lIll516

From Twitter

**네의 드르렁이 가득 차따.파리파리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라기****of__time 전 항상 사쿠사쿠하고싶어서 우유부어놓고 시리얼한주먹넣고 빠르게 퍼먹고 한주먹넣고..... 번거롭
**insi사쿠사쿠..이사쿠인줄^^ㅎ
**카리털썩****a_pia 마자...나도 사실 그럼...후후.... 그건 과자일때얘기고 우유가 있디면 사쿠사쿠지!
**동사니NL◀( '▽'✿ )▶ㅋㅋ사쿠사쿠 난 또 이사쿤줄 알고 허흐흑 거리면서 눌렀는데 시리얼이었어ㅋㅋㅋ
**진탄/ ジンタン나 사쿠사쿠파...
**수치사22] 몽르나도 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star_3mi

From Twitter

**른열구름귀찮을 땐 파리파리 우유 있으면 사쿠사쿠와 후냐후냐 사이가 제일 맛있고 후냐후냐와 도로도로 사이일 때는 시리얼이랑 우유 분리해서 먹었는데ㅋㅋㅋㅋㅋ 아 시리얼 먹고싶다 초딩때 맨날 학교 끝나고 집에 와서 간식으로 먹었는데..
**라쁑사쿠사쿠 후냐후냐 중간사이쯤ㅋㅋ사쿠후냐
**락방 제이/래인일단 우유를 붓기 전에 씹어먹는다 : 파리파리 우유를 붓고 휘휘 젓다가 우물우물 : 사쿠사쿠 책 한 바닥 읽고 또 먹으면 : 후냐후냐 한참 읽다 먹으려고 보면 : 도로도로
**밀에 ㅋㅋㅋㅋ 사쿠사쿠 왜 실틐ㅋㅋㅋ 아까 씨리얼 때문에?ㅋㅋㅋ
**ㅏmㅣ나는 사쿠사쿠, 눈치 채면 도로도로.
**an륜이거 뭔가 말이 귀여워 ㅋㅋㅋ 나는 사쿠사쿠!
**uha실트에 사쿠사쿠가 있길래 뭔가 했더니 시ㅣ리얼 얘기였어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MoppetKr

From Twitter

**개나두 사쿠사쿠
**빵파리파리랑 사쿠사쿠 중간..
**스원래 도로도로 혹은 그 이상으로 먹는 사람이었는데 친구가 사쿠사쿠로 주는거 보고 문화충격....이렇게 먹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으음 하지만 여전히 도로도로 취향
**미역시 난 메이저 운명 사쿠사쿠파
**랑비가 내리는 야광인간사쿠사쿠 후냐후냐
**텔사서기쁜샤프(2코양일)실트에 사쿠사쿠 있어서 난 또 사쿠라이타카히로말하는줄 알았잖아...
**로사쿠사쿠 왜 실트야? 내가 아는 그 사쿠사쿠인가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Chungahan_to

From Twitter

**밀사쿠사쿠가 짱이제
**른열구름실트 '사쿠사쿠'가 뭔가 했더니 시리얼이 젖은 정도였어ㅋㅋㅋㅋㅋㅋ 난 또 쌀집오빠인줄
**라기나는 사쿠사쿠..
**베틀라나사쿠사쿠 후냐후냐ㅅ 9!
**리언의 룰루나는 사쿠사쿠야!! 찌님 트윗 힐긋
**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트에 사쿠사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중적인 사쿠사쿠~ 콘프레이크 먹고싶어짐..
**라시****aZalZam 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quty94

From Twitter

**야ლ|'ー'❀ლ|****3_ 아리가또 와타시도 사쿠사쿠 스키~!^//^
**앤캐를 너무 좋아하는 챙굴❄****aZalZam 사쿠사쿠..라구...읽숨ㅁ미다...
**uillotineㄴ난 사쿠사쿠
**보다 예쁜 아키타애인 낭군어? 난 사쿠사쿠야!! 사ㅜㅏ쿠! ! !
**지****_2016 사쿠사쿠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타티타티타티팉RT 사쿠사쿠? 려나
**른밤****rung 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Synesthesia_R

From Twitter

**얌****_o0o 깜짝놀랐어요ㅋㅋ사쿠사쿠!!!
**미나도 사쿠사쿠!
**준꽃 ✿#사쿠사쿠 이사쿠사쿠는 사쿠라이쇼×사쿠라이쇼 인가 나자신을 너무나 사랑하는 쇼모씨
**미실시간 트랜드에 사쿠사쿠가 뭔가 했다
**로[Taro]사쿠사쿠->후냐후냐
**쑥나도 사쿠사쿠
**기vivi오호에리v후냐후냐와 사쿠사쿠 사이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star_3mi

From Twitter

**보다 예쁜 아키타애인 낭군사쿠사쿠 후냐후냐~~
**쟘파리파리나 사쿠사쿠
**메타톤 공구 수량조사中] *으르사쿠사쿠부터 먹기 시작해서 도로도로에 원샷
**야ლ|'ー'❀ლ|****3_ 사쿠사쿠가 몇번째인가요?!!!
**스터❣밤울사쿠사쿠 냥군님쪼
**보다 예쁜 아키타애인 낭군그런데 몇번째가 사쿠사쿠인지 모르겟어
**챠메루실시간트렌드 사쿠사쿠....이거 우리학교앞 치킨집인데 간장마늘치킨인가 졵맛임다....하...거기에 맥주 캬아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Herokid0770

From Twitter

**보다 예쁜 아키타애인 낭군사쿠사쿠 오늘의 핫트렌드 나
**애니큐 다테공 보고 죽은] 달코실트 사쿠사쿠이길래 나는 우리 아들내미 사쿠인줄 알았지..
**uth Renfro사쿠사쿠이사쿠
**MHN사쿠사쿠.
**akCha사쿠사쿠 후냐후냐 중간쯤?
**도벌레사쿠사쿠~ 후냐후냐 되기전에 먹기!
**캎ㅜ(멘탈수습중)사쿠사쿠는 배고파서 급하게 후루룹할때?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hand_or_foot

From Twitter

**Chan-Hee チャ二✿****kaaaaa 아앜ㅋㅋㅋ 전 알티했던 시리얼먹는법의 사쿠사쿠를 말한...ㅋㅋㅋㅋ 으잉 레나님이 치킨얘기하시니까 치킨먹고싶짜나요
**총사쿠사쿠지
**이름은덕후후냐후냐하게 넣어서 사쿠사쿠할 때 다먹음 흡입
**나카****accoon 저희동네 사쿠사쿠라는 호프집이 있는데 치킨 위주로해서 저랑 동생에게는 호프집X 치킨집O 으로 통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마틴생일☆김료모❄****olok 아니 사쿠사쿠
**n사쿠사쿠한 시리얼 좋아하는 후타쿠치랑 후냐후냐한 시리얼 좋아하는 엔노시타..
**♡****lm2 ****tato 사쿠사쿠 체인점이야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 ㄱㅋ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lIll516

From Twitter

**VEN실트사쿠사쿠 사스사쿠인줄ㄹ
**죠스타A9]Jeno_선21/22실시간트렌드에 사쿠사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얼은 나도 사쿠사쿠에서 후냐후냐해지는게 좋아
**백(冬柏)RT 저는 사쿠사쿠네요 우유 많이 안넣어먹으니...
**카리털썩****a_pia 엥간하몀 다 사쿠사쿠인덧...
**연/choyean사쿠사쿠하다긴 후냐후냐되는게 죠아
**블비¤****tato 헐 지나네근처에둧사쿠사쿠있어??????
**현•엘크군사쿠사쿠 쪽이 적당해서 좋아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universe0406

From Twitter

**벋실트 사쿠사쿠래서 해월리에있는 치킨집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장인음.. 사쿠사쿠~후냐후냐가 내 시리얼 취향...
**안(LUAN)후냐후냐~사쿠사쿠
**담뷔❤모얌 사쿠사쿠가 왜 실트야??????우릳학교근처에 치킨집 이름 사쿠사쿤데 거기짅자 세상에서제일맛있름
**미아 보호자]꽁꾸 슬럼프극복중))사쿠사쿠:3c
**레이(クレイ)사쿠사쿠랑 후냐후냐 중간!
**Chan-Hee チャ二✿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dudchew2131

From Twitter

**곤한 울라실트에 사쿠사쿠래서 사쿠라 자공자순 줄 알았네
**안❄사쿠사쿠 ㅅ 그이후엔 만약 도로도로 상태가 된다면...버린다...못먹어 토할거같아....
**랑사쿠사쿠하게 해줄꼐
**etouchi휴가나가면 사쿠사쿠랑 사노바위치 해볼까 .. 사쿠사쿠는 일본가서 사놓고 하지도 않고 ..
**랑나도 사쿠사쿠가 죵
**맆!사쿠사쿠랑 후냐후냐
**캐사랑♥종강잉여 : 세이더사쿠사쿠! 파리파리는 먹다가 입천장 다 까여서... ^_T... 후냐후냐가 되어갈수록 시리얼은 기피하고 우유만 마시게 된다 >RT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sopynz

From Twitter

**더가베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핑구쨩사쿠사쿠..
**디사고싶어하는 츏츏사쿠사쿠 그 사쿠인 줄 알고 개설렘
**상 최강 사약러 김루하사쿠사쿠라 후냐후냐사이
**뀨우 귀여워(๑˃́ω˂̀๑)시리얼은 사쿠사쿠가 진리구나
**듄사쿠사쿠가 좋아 우유는..내가 다 먹을 자신이 없다..
**라걸즈☆뱁비사쿠사쿠 먹다보면 마지막 두입정도는 후냐후냐잖아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caka_dx2

From Twitter

**곰치파리파리와 사쿠사쿠 중간쯤
**라걸즈☆뱁비와따시모 사쿠사쿠
**관광시체)무릉사쿠사쿠데 타베루 ㅅ 9!!
**소다파리파리인데 가끔 사쿠사쿠
** [탈주닌자] 14살파리파리~사쿠사쿠
**쥭사쿠사쿠****
**별 (๑•̀ㅁ•́ฅ✧나두 사쿠사쿠~
**면사쿠사쿠 맞나? 가 좋아아
**꽃✿エコッ사쿠사쿠랑 후냐후냐의 사이 ㅋ..ㅋ..ㅋ.ㅋㅋㅋ...뭔가했더니 효과음이였어 귀여워
**새 마리텔이 재밌는 정츠바후냐후냐와 사쿠사쿠의 중간..
**herie@SQUARE MUSIQ사쿠사쿠가 좋아요😗
**두부 언약식했다난 파리파리랑 사쿠사쿠
**챠!나눈 사쿠사쿠!
**유유 하고 우는 부우즈미나도 사쿠사쿠!!!
**농기구팸] 트랙터・ぎゃん◢欅사쿠사쿠?
**잉우유 붓자마자 사쿠사쿠로 먹기 시작해서 점점 후냐후냐로 바뀌어가는게 최고./...///
**더에 심쿵사한 보라rt 사쿠사쿠가 실트길래 뭔가 했더니 효과음이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쿠사쿠가 좋아
**닭은...바카,,...나는.... 파리파리와 사쿠사쿠의 중간쯤으로...먹는다....
**학해라 셀헨나는 파리파리랑 사쿠사쿠!
**r고r사쿠사쿠 /알티
**코님 덕질중인 젵****S7 사쿠사쿠라고 읽는구나...! 후냐후냐도 좋지만 역시 약간 우유를 적게해서 바삭바삭하게 말아먹는게 좋아요!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 현자 혦 ✊실트에 사쿠사쿠있다 나도사쿠사쿠이다
**카리털썩사쿠사쿠는 흡사 라면 끓일때 면 안풀고 네모낳게 조각나있는 정도의 그런 약간 바삭한 그런거 나아가 찍먹의 존재의의에 달하는 그런...!!! ?
**론난 사쿠사쿠랑 후냐후냐0
** 헤더를 봐줘 일몽이가 카와이해헤이타ㅏ!!! 사쿠베는 사쿠사쿠할ㄸ읍ㅂㅂ읍
**날은 에오르제아에 가서 죽다? 실트에 사쿠사쿠 뭐임 우리 치킨집에 뭔일
** 헤더를 봐줘 일몽이가 카와이해사쿠베는 사쿠사쿠할때..! 깨달음
** 헤더를 봐줘 일몽이가 카와이해난 사쿠사쿠까진 괜찮아ㅏ 에ㅔ 사쿠베? 아님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니버스사쿠사쿠가 젤 낫지
**춘****VdBlossom 가타카나 어려워요.. 사쿠사쿠였구나 ㅋㅋ
**크로닉]난띨아 사쿠사쿠 효과음이래요 깜짝ㅣ야
**치****9520 사쿠사쿠!!!! 그거시 바로 사쿠사쿠임미당ㅋㅋㅋ적당히 바삭촉촉!
**사쿠사쿠가 딱이지
**고교/끝낼시가니야사쿠가 분열대면 사쿠사쿠
**행복사한 뉵✨저게 사쿠사쿠로군....나두 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이카와 다리사이 이와쨩 민정난 사쿠사쿠...토로토로 되면 아예 못먹어서 씨리얼 조금씩 계속 부어먹음 그러다가 정신차리면 엄청나게 줄어들어있고 ㅎㅎㅎㅎㅎ
**고교/끝낼시가니야사쿠사쿠가 왜 실트야 사쿠님 뭔짓함?
**파리파리 사쿠사쿠 후냫후냐 도로도로... 혀과음인ㄴ가 짱기엽
**태 メイン사쿠사쿠 뭔 얘기인가 했더니 시리얼얘기인가 으응 사쿠사쿠가 적당하지 먹다보면 후냐후냐되지만
**iha난 사쿠사쿠>알티
**탓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아무도나한테 사쿠사쿠라고 말해주지않은거냐
**eidi****_mic 전 적당히 사쿠사쿠된 시리얼만 건져먹다가 혼나는쪽이엿죠... 아니 우유 포풍드링킹하면 배아픈데 ㅠㅠ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enka****inG_RL 사쿠사쿠.....
**꿀사쿠사쿠에서 후냐후냐가 좋당
**독계사쿠사쿠...?
**토끼'^'(준면시폰케입금/상우인형사쿠사쿠돈가스집 맛있는데
**고 늪에 빠진 유와쿠(ゆわく)****_or_foot 사쿠사쿠❤️❤️
**으✩ユン난 파리파리랑 사쿠사쿠 사이
**봄들레(WOOUL)파리파리는 입천장 아프고 사쿠사쿠 정도가 좋지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트ㅂ보통 다들 사쿠사쿠구나...실트에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스타2/O1a] 하늬✨ハニー사쿠사쿠로 시작해서 후냐후냐! 가끔 기분내킬때 도로도로까지
**오가미 니꼬사쿠사쿠~~
**J9]메걍メギャン나는 사쿠사쿠 때때로 파리파리 ㅋㅋㅋ파리파리 맞나???
**사쿠사쿠 ㅁ ~
**◇톰사쿠사쿠가 젤 조은데 사쿠사쿠 만드러놓고 빨리안먹으면 후냐후냐돼서짜증남
**뉴난 사쿠사쿠!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귤사쿠사쿠로 시작해서 마지막엔 후냐후냐
**귤사쿠사쿠 사쿠사쿠
**뀨우 귀여워(๑˃́ω˂̀๑)****ku_ 와쿠와쿠 사쿠사쿠!
**고 늪에 빠진 유와쿠(ゆわく)****_or_foot 와쿠도 사쿠사쿠!
**즈****sh_123 사쿠사쿠요!
**ャルセン/코딩노예 死番目사쿠사쿠♡
**곤한 울라나는 사쿠사쿠 아니면 후냐후냐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텔하는 아일/イル난은ㄴ사쿠사쿠
**민성❀개인적으로 사쿠사쿠 쪽이 제일 맛있음 :3
**생탈주 치티코사쿠사쿠랑 후냐후냐가 먹기좋음
**엔피❀사쿠사쿠! 사쿠사쿠!! 사쿠사쿠!!!
**르별한 르별인 멜별근데실트냐사쿠사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ㅂ
**조ㅋ ㅋ ㅋ ㅋ ㅋ ㅋㅋㅁㅊ 사쿠사쿠 실트잔아
**뀨우 귀여워(๑˃́ω˂̀๑)사쿠사쿠하게♥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희시리얼은 사쿠사쿠지
**유로운 영혼_리아(Ria)사쿠사쿠지!
**미사쿠사쿠 아래는 싫어!
**UUUMA (๑´•.̫ • `๑)사쿠사쿠 아님 후냐후냐
**곰/홀쇼✨난 사쿠사쿠 옆의 세 번째 거! 안그럼 입천장 아프잖아
**자사쿠사쿠파로군 그 비율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우유를 더 넣거나 시리얼을 더 넣다보면 예상보다 많이 먹게 되지
**MAP 빠수니 주네트렌드에 사쿠사쿠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나 시리얼 취향은 최강 메이저네 ㅋㅋㅋㅋㅋ

사쿠사쿠 후냐후냐 도로도로 파리파리 시리얼 실트 사이 파리파리랑 우유 후냐후냐가 했더니

From Twitter

**화님 화요일에 수강신청 하세요실트에 사쿠사쿠 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얼 쵝오....
**지마루48저도 사쿠사쿠
**칭실시간 모야? 사쿠사쿠? 씨익
**카랑 프랑켄 보러가서 즐거운 다얀RT 파리파리 어케먹어...퍽퍽하겠다 난 사쿠사쿠
**트곰난 사쿠사쿠 알티
**워터나는 사쿠사쿠?
**링****91 저는 사쿠사쿠...! 와 저렇게 표현하니까 넘 귀여운거가타요:3c
**나는 사쿠사쿠가 맛ㅅ잇는ㄷ
**치사쿠사쿠♥
**이츠+트릭스타 도합 9명 오시난 ㅅㅏ쿠사쿠? 가 좋아
**조심 함개사쿠사쿠 마시쩡
**ㄹ6후냐후냐 가끔은 사쿠사쿠
**주닌자 재인~일요일은 가지 않는다~****ing_JAEIN 사쿠사쿠도 조아 사실 도로도로 후냐후냐 이상이면 잘 머겅
**벽에활동하는블랑전 사쿠사쿠 RT
**와이또랑 결혼했어용@마이파리파리랑 사쿠사쿠!
**톄미아닌가 파리파리 우유 하나도없는건가 ㅋㅋㅋㅋ 그럼 사쿠사쿠인데
**oles나는 사쿠사쿠나 후냐후냐.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붐부붐부부난 사쿠사쿠나 파리파리!! 파리...?
**빵요정의 노예무조건 사쿠사쿠
**리스♔****419 사쿠사쿠!!!! 저도 그게 조아요!!!
**괴자 뀨머프아나 사쿠사쿠를 사스사쿠로 봤어 답 없는 머프
**븨는 집이 좋아요나는 파리파리랑 사쿠사쿠
**쓰라고 독촉해주세요 ★ 르반산 사쿠사쿠
**즈미의 꽁치사쿠사쿠와 후냐후냐의 사이쯤
**부웅나는 사쿠사쿠쯤.....아 긍데 너무 긔여운ㄴ것....
**언더테일 스포]Ayaka나는 사쿠사쿠… 사쿠라이… 카즈야…!^^ ????
**크림님 살빼서 그냥 크림될거임사쿠사쿠로 시작해서 후냐후냐로 끝냄
**❄사쿠사쿠가 최고
**류맘 수ㄹr****rang 22222!!!!!사쿠사쿠!!!
**...오...:Q사쿠사쿠 ㅅ 99
**๑º ロ º๑)개(◔0◉)사쿠사쿠 할때 밑에 후냐후냐한걸 먹는다 ㅁ 9
**존나뜸함]만진맨난 사쿠사쿠!!!!!!!!!!!!!!! 바삭함을 느끼다가 나중에 부드러움을 느끼는거지
** 쓰는 중인 개비사쿠사쿠가 이이야
**극❀FREAK사쿠사쿠나 도로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