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04 ALL

**유튜브볼대마다 김태희 유튜브...그 ...우주광고 ..볼대마다 너무예뻐....ㅋㅋ ㅋ
** 드****t_out_bobb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 뷰티폰 쓸건데요 정색
**야╰(*´︶`*)╯****48xo_26 ㅋㅋㅋㅋ잠자서 미인됐으면 내가김태희겠다
**제인더버거****aoo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세뇌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제는 동지를 잃었습니다.. 자기는 자기 얼굴 맘에 다 안들어해요.. 심지어 김태희도 주름이 신경쓰인다고.. 남이 이쁘다고 했으니 이쁜거예요!!!!!
**isha****her_noon 스트로베리 나이트 원작은 뭔데요? 니시지마 히데토시도 연기 절~ 대 안 느는 김태희과라는 얘길 들었는뎈ㅋㅋㅋㅋ
**앙콘내자리)캔 디(남겨놓아라)김태희언니시 ㅎㅎ♡♡♡♡♡♡♡♡♡ ****d3357ca54ac
**커미션열었어요☆연필김태희 밤비 하치만 풀어야징 #표현하고자_의도했던_자캐의_분위기는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93_can_D

From Twitter

**규순나혼자' 김광규, "김태희, 내 스타일 아냐. 소유는"
**구역 412소취 /하람****_talk 이쯤되니 귱금 ,,, 일단 자고일어나면 기억날꺼야 아마 김태희겠지만 뻔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역 412소취 /하람****_talk 영지야 고맙댜 이 영광을 영지에게. 그 한명은김태희아닐까? ͡° ͜ʖ ͡° 넝~담~
**ᵞᴼᵁᴺᴳ****un_0112 ㅊㅣ아가 고르다 치아만은 김태희라는 소리도 들었었다
**리라&더불어민주당****26659594 ****s59 ****ecember ****o 엄훠~~나 인기 김태희 뺨 치겄네...누이가 관심 좀 줄텐게 요그서 이라지 말고 쪼까 밖으로 나가시지라...팔로 혀라 얼굴이 마니 몬생기셨나봐 아이스도 아니공 왜 가면을...
**-섭한소리? 저도 나름 호텔조리학과 김태희였거든요? 제가 말하고도 어쩐지 몰려오는 민망함에 웃는다. -천생연분이네요 뭐, 그치 세아야.
**슈1/려지트1920] 스페셜블루분명 다들 아니라고 하시지만 불변의 진리는 어쨌든 오프를 뜨면 다 나 빼고 여신에 김태희에 크리스탈이고 나만 혼자 돼지에 오크라는거 운다

**꽁 체리연치****t_YeonChi 이거 초특급 쓸모없는건데 나 김태희랑 같은 위치에 점났다 꺄호!!!!
**코양일카라마츠가운다움내가 존나 내세울수있는게 손밖에없음...손은 진짜 김태희보다이쁩미다....아마...ㅋ
**용남****HEEbot_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여성 김태희님♡코에 점을 변화 했으면 합니다😆사랑은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생각이에요☆변함없이 끊임없는 관심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필요한 생각 입니다😇사랑하는 사람은 생각을 합니다😢아름다운 여인 ♡
**luestocking****D4N 왠만하면ㅋㅋㅋㅋ 잘 나와야 하는 뭔가 연기력이 필요가 없는 역인데도 불구하고 약간 김태희 연기 보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외국어 영화의 연기를 모르는데도 선명히 느껴졌다고요ㅋㅋ
**뀨****ysBlockB_sd 그 년들 외모 김태희급에 몸매 김사랑급 아니면 닥치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어이없네여진짜ㅋㅋㅋㅋㄱㄱ아 왜 웃고 넘겼어여...... 아쉽
**용남****HEEbot_ 사랑하는 사람은 생각을 합니다♡김태희님 얼굴에 코와입에 점을 변화했으면 합니다😴새로움과 색다름을 추구하고 변화 발전하는 아름다운 여성 ♡ <♤> ♧ {☆}아름다운 성모 마리아😅변함없이 끊임없는 노력은 배려와 이해😴생각임☆♡
******2_26 쌩얼은...마치라잌....김태희?....꺄르륵....넘나리 예뿌죠...언니땜에 다 힘들죠..어딜걷고있어도...빨간바닥인거죠...걀걀...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bravo_ny

From Twitter

**영(L)#오늘이_만우절_이라면 죄송해요,저 사실 배우 김태희에요.
** 교밍****iT_T 승바니언니 생일츄카행 언니 김태희닮아떵 💗 융기오빠랑 행쇼하고 생일 넘넞 추카해❤️
**구름김태희 뷰티 팁?.. 얼굴이 벌써 뷰틴데 팁이 왜 필요해
**obodycares격언처럼 듣는 말이 "할지 말지 고만되면 하고 후회해라" 뭐 이런 건데 그건 맞다. 안한 일들은 기억에 남는데, 한 일들은 그게 결국 결과가 되어서 삶의 흐름이 되거든. 못한 것 빼고 후회되는 건 별로 없다. 김태희에게 꽃다발 못 준 거?
** 은 세 현****rabong ****_OvO ****m_218 내미모 김태희급 ???
**팬3보러가는 삶걀****sparroww ?????????????????? 김태희짤ㄹ을쪄온다
**구구구구구구구구****ssong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그치만...그치만ㄴ그렇지않자나욧...! ! !! !!쏭님은 김태희야!!!!!!

***皓凯김태희가 겟잇뷰티에 나온다니... 이런 의미없는..... 옛날 밥아저씨가 슥슥 그리고 '쉽죠?' 했던거랑 뭐가 달라...
**성도 있는 와니's 긁어부스럼****rainerBot 김태희 + 한예슬
**마우리과에 별명 뫄뫄과 김태희 이고 지나가면 사람들이 쳐다보기도 하고 그러는 아주 이쁜 사람이있는데 바로 우리 교수님이시다. 학생이 아님...
**태희❣****vely_218 뭐락우;; 김태희라니 언니어딨냐 스레기야
**애기애규❤****izi_stella 지는 김태희님 급 되니까 그런거겠지
**태희****_lim ㅌㅌ ㅌㅌㅌㅋㅋ아악 짇짜 아니에염ㄴㅁㅁ>>이름만김태희<<ㅁ ㅠㅠㅠㅠ ㅠ ㅠ ㅠㅠㅠ 림님 누가 뭐래도 여신..아 근데 진짜 넘 예브셨는걸ㄹ요 ㅠ ㅠ
**백우리 집인 줄 알았다 ㅠ 그래서 아하 엄마는 얼굴을 별로 따지는 편이 아니군! 했는데 김태희 보곤 저런 얼굴은 널렸단다,, 아이고 어머니.........................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99fun_net

From Twitter

**태희****aud >>>>이름만 김태희<<<<
**림(ㄹ1만) ☆올콘뛰게도와주세요☆****to1972 ㅋㅋㅋㅋ큐ㅠㅠㅠㅠ맞아요.....예?...? 저는 아니구...태희님....실제 김태희설...
**밀( ._.)****r_xo_pillar 헐 그 유아인님이랑 김태희님,,,
**터필러저번에 틧터에서 유아인김태희버전으로 본것가튼데 이걸 내새끼들이,,,,
**~****28_ 김태희찡을 말하는거니??ㅋㅋㅋㅋ😂😂😂
**근아님 (올바른 월급루팡)리: 강동원도 광고하고 김태희도 광고하고 안테나뮤직 음악인들 고학력자들인 도 광고하는데 보통 사람들이야 이젠 괜찮은가 보다 하겠죠.
**lways with you.김태희 이미연 고아성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58ae116d3017420

From Twitter

**이****ungmozzi 김태희 40세,무직
**M타운 퀸 맥도날드****swicked ****ebro ****dalonglong 근데 송혜교는 김태희 랑 다르게 예쁘다고 생각해 심하게 예쁜고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estocking****_jack_VRD ****ebro ****dalonglong 송혜교 김태희 둘다 무해하게 웃는얼굴 말고 다른 표정을 상상하기 힘든 얼굴상...? 난 모르겠어 사실 한국 여자연예인 이탈리아치 러시아치보다 관심없어 죽든살든…<=이수준
**luestocking****_jack_VRD ****ebro ****dalonglong 김태희보다 전지현이 더 이쁜거 맞지 않나...? 김태희 내 맘이 안끌리는 미녀라.... 엠팍아재들은 그냥 1등으로 치더라
**M타운 퀸 맥도날드****swicked ****ebro ****dalonglong 근데 난 항상 김태희보다 전지현이 미녀라고 생각해왔음 미의 기준은 정형화 될 수 없는 거라구~ 😂
**erian겟잇뷰티에 김태희가 나온다는데 겟잇뷰티 역사상 가장 건질 것 없는 회차가 되지 않을까 준비물: 김태희 얼굴인데... 김태희 이즈 뭔들... 얼굴에 뭔 짓을 해도...
**님저한테는 이사람이 김태희고 전지현입니다ㅏㅈ. ..... 드러누웅ㅁ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bravo_ny

From Twitter

**휘3]원고나노(0/10)****ca 앗 하긴 김태희동생도 김태희보고 예쁜줄모르겠다고하는 세상에.. 주먹꽉쥠
******ome_Unit 미니스탠/김태희/1/2월16일
**잎잎요화가 뭐냐 요화가;; 으 고전사극 으....아무튼 요화에서 조선디자이너로 변모하기까지 반복해서 고통스럽게 사약을 마셔온 장희빈을 역사물 4대장에 끼워줘야 한다고 봅니다. 김태희가 9대 장희빈이라는데 이건 뭐 닥터후도 아니고
**기튀뎅ʕ•̀ω•́ʔ존나 못생겼엌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님 존나 김태희면 인젓
**년365일태미앓는 십덕(十德)미미****_to_Ten_ ㅋㅋㅋㅋ김태희 한가인 길태미 전지현 이거 여배우 공식아닌가요😅ㅋㅋㅋ
**물비온다 김태희는 왜 안오지
**곤한 울라****un01 홍합님...김태희... 필기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99fun_net

From Twitter




김태희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

김태희 겟잇뷰티 셀트리온스킨큐어 배우 한스킨 케이블채널 촬영 인증샷을 온스타일 공개했다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