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28 ALL

**은해피 발렌타인!! 고마워!!!♡♡현영!
**권현영****961108 내이름은 반현영 1반현영이지 블락
**성경****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첨부터 끝까지 레인보우스러웠고 재밌었습니다~ 현영양 미션하느라 수고 하셨고 중간중간에 애교등 재미요소 많아서 본방사수한 보람이~~❤💛💚💙💜
**D_1] 경제경영수학****_Cho 쫌있으면 나올테니 꼭 보세여 ㅋㅋㅋ.. 현영이 오늘 귀여움ㅋㅋㅋㅋ
**트니아****stargram 현영아 엉엉엉
**영언니널좋아해현영시 쳤다가 +1..
**인보우 발닦개꿈꾼언니들 사이에서 혼자 똥싼 현영언니 ****BOW_1114 #RAINBOW_VALENTINE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wooyeon724

From Twitter

**D_1] 경제경영수학지숙이 현영이 오빠이신줄 알고 저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동물얘기하는데 현영이 : 제가 제일 똑똑해욬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브이앱중에 제일 웃긴장면 아니냨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진짜 못함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게임 개못햌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잌ㅋㅋㅋㅋㅋ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최근 다른맴버분들이 찍은셀카만큼 이 현영양의셀카도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컨셉이미지에서처럼 밝고 건강한에너지가 넘치니 레인보우분들이 이번컴백때 무대에서 어떤모습을 보일지 기대가되네요^^ 화려한무대가 될거같아요^^ 사랑해요♥♥
**리현영님!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예쁘당
**세맘 여름(ෆˊ͈ ु꒳ ूˋ͈ෆ)여름이 어제 리플샀당 굿즈는 현영이 거
**럼현영이 족자봉가지고싶다
**럼ㄱㅔ일님ㄱ이...그리신...현영이가...최고...
**아체레이럴 때 피료한 누나의 꿈 - 현영 불러드립니다. 나이~따위~뭐가~어때! 마이야히! 마이야후! 마이야하! 마이야 하하!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pyovertone22

From Twitter

**라****bbyu 알고보니현영이도선현욱에게관심이있었다ㅎㅎ
**영언니널좋아해****young_C 현영시♡ 우리 곧 봐요
**럼현영이가...보고싶구만...
**를 노래해****s_mingyu 레인보우 잘 몰라,,, 지숙 현영 우리 재경,,,
**코가는지니!아닌가 ㅎ은 쫌 마는듯 희은 혜은 효은 혜인 현아 현영 하은 중에 있을거같은데
**세맘 여름(ෆˊ͈ ु꒳ ूˋ͈ෆ)ㅘ아아앙아아아아앙 내일 나 현영이랑 도중까지 집에 같이 오겠다 헤헤 1호선 최고
**갱 서큘레이션재경 우리 윤혜 현영 지숙 노을 승아

**rigo Namigo#np 현영 - 누나의 꿈
**D-1] 우연히현영현영님 없이 어떻게 사나!!
******C 응 맞아요~ 현영이랑 부른 거
**럼****rn_alive 헥헤ㅔ!!!!!!!!!!!!!!!!!!!!!! EKfkddg따랑해ㅐ현영이ㅣ!!!!!!!!!!!!!!!!!!!111111111
**휴트❣ 박 경 보 라 ❣****_0920 현영이 디게 잘 만든다...! 짱.....👍
**성준****eon724 오호라..ㅎㅎ 현영님 여기가시는거??
**악을♡민랑 #민혁지예♡울려라내가 그린 그림 현영언니인장에 있으니까 기분이 아ㅣ리송흐흫흫ㅎㅎ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RainbowStarLeag

From Twitter

**에간다! 아토!승현영 주식...
**츠유진 502♡꿈미총괄 란지에****g_gu 안녕하세요 *''* 어서 오셔라 란지에라 합니다 수줍 승현영ㅋㅋㄱㅋㅋㄱㅋㄱㄱㄱㄱ주식 진짴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ㄱ
**름이의 꿈 일기장1 현영이랑 지윤이랑 북새통 가서 나루토 팬북을 샀다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주인같은 사람이 나와서 뭐라뭐라 얘기하니까 거기 있던 사람들이 단체로 만세를 했다
**별님****_0223 끄앙 현영님이 일등이애오!!! 무사히 도착했다니 다행이에요 요즘 일하느라 바빠서 ㄱㅖ정을 통 못들어왔는데 ㅗ랜만에 현영님 멘션보니까 반가워줍니다🙆🙆
**ukino Neko****aRin 현영 누나의 꿈....;;;;
** 권 민 히 ❣현영언니 소울언니가 친해진다 껄껄 너무저아
**권현영****ORRY 안녕하새오!! 저는 광주에 사는 17살! 권수니! 현영입니다! 반가워욧!!!!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ioi109ioi

From Twitter

**2코일야치] 묘호하이큐 전차스 2시에 배송 완료! 김원지님 조은빈님 김문정님 이도현님 김지혜님 문정인님 박주원님 김규리님 박성은님 지츄님 소요님 련아님 신은진님 박아름님 서보현님 고현영님 붕차님 조혜정님 김도영님 이화리님
** 의 미 학* 여러분들 막 주식 자랑하시고 그러지 마세요 뒤에 오너님들 부담스러워하잖아 저만 봐도 어? 승현영 주식 사셨던 분들 어? 개아무말
** 의 미 학* .....? 님들 승현영 주식 샀어요??
**D-1] 우연히현영****sul 이번에 설연휴기간동안 멤버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마리텔처럼 개인방송한건데 꿀잼이요 현영 지숙편 추천합니다
**싸당첨될 두컴ヽ(´・ω・`)ノ헉고ㅓㄱ 0920 현영언니시 해시태그뭐지 헉 너무 다급하게 챙긴다 ****_0920 으아아아아아ㅏㄲ 생일 축하추과 ?
**트니아엉엉엉 현영아 엉엉엉
**완****KE_ 않되 ㅠㅠ 현영쨔흥 ㅠㅜ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lilyleah_laurie

From Twitter

**EDOKE(분칠해)고무팩 하면 오로라공주에서 엄정화가 현영 콧구멍에 석고팩 들이 부어서 죽이는 장면 생각남
**lueRein’16현영이 커버한 연애혁명도 좋음 이거 번역 센스있어ㅋㅋㅋㅋ 초초초이이칸지->척척척이쁜척 코이모시테->고이모실께
**H]yunyoung Cho#설연휴 잘보내고계신가요? #오늘 #저녁 #7시 #레인보우 #노랑 #핑키 #현영 이의 #브이앱! #많이 보러와주세요❤️❤️
**현무(렌보스타리그)또 전맴버 앨범전작업참여,현영양의 첫 레인보우자작곡수록으로 완성도가최고이니 이번엔 초대박,가요프로그램정상을 기대해도되겠고 저도 그 모두의염원이 이루어지도록 언제나응원하고 힘을보태줄게요^^ 사랑해요❤❤ 화이팅!
**맹이개같이 벌어서,, 앨범 사서,, 스트리밍해서,, 울언니 저작권료 통장에,, 입금 빵빵하게,, 사랑,,,사랑해요,,,조,,,현,,,,영,,,,,,,, #레인보우 #PRISM #Whoo #조현영 #현영 #조핑키
**롱현영 러브레볼루션 진짜 좋아했는데 어느날 빕스를 갔는데 대기칸 티비에서 쟤네가 공연을 한다고 광고가 나오는거임 근데 거기서 모닝구가 불렀던게 러브레볼루션이었음
**쉘아님****u0330 현영이 남자 있으니까 놔준다..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KL_782

From Twitter

**나무 언니들의 사랑을 받는 블루벨♥****340 오디션트럭에서 어떤 남자가 현영 성대모사 하는데 별로 안 비슷해ㅛ는데 민쟁이언니가 완전 감정없이 오.진.짜.비.슷.한.것.같.아.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멤버별 브이앱 런닝타임 재굥: 94분 44초 우리: 89분 52초 승아: 70분 24초 윤혜: 62분 25초 노을: 79분 48초 현영: 100분 28초 지숙: 128분 50초 일주일 브이앱 때문에 너무 행복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_1] 경제경영수학그래도 지숙이 진행 잘해서 어제 현영앱보다 시간 잘 가는 느낌이야
**D-1] 우연히현영멤버별 브이앱 런닝타임 재굥: 94분 44초 우리: 89분 52초 승아: 70분 24초 윤혜: 62분 25초 노을: 79분 48초 현영: 100분 28초 지숙: 101분 18초 진행중
**ㄹㄴ현영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룬팡✧완전 빼박 현영아님,,,,?
**OALS 골스****782 현영이를 여자로 보셨을지도...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Rainbowagram

From Twitter

**감고로케✧****rn_alive 저는 대복이랑 현영이만 밀어서 지금 이렇게 잭팟터졌지만 소금 끙끙........
**감고로케✧****rn_alive 염장시러.....끙끙... 주식형은 장기도 빼서 막 주식사고...ㅅ그러는겁미까..저는 현영이랑 대복이 주식을..
**안#기억나는_트친 마일 슬개언니 우망 유진 꼬냥언니 현영언니 올꿀 고운언니 으웽웽 찬미 뀰방 서영 아란 죠별 태량언니 호구마 유징 쨔미언니 쁘꾸언니 끼돌언니 화잍솬언니 가영 ? 졘 가민언니 로레 피꾸 두컴 닌아언니 지코에몽 예나언니 아래에 더써야징
**럼기여운...현영이로..진정...
**D-1] 우연히현영멤버별 브이앱 런닝타임 재굥: 94분 44초 우리: 89분 52초 승아: 70분 24초 윤혜: 62분 25초 노을: 79분 48초 현영: 100분 28초 지숙: 오늘 방송 현영이가 진짜 오래한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럼자인이랑두...한역..하구싶다.. 페이랑.... 허드슨형이랑.. 마누스랑.. 현영이랑..... 와드랑......
**주현영이 너무 기엽드앙 ~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pathofsage

From Twitter

**D-1] 우연히현영욱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_0920 맨발로 치과가는 현영언니,,
**랑이(='ㅁ'=)****angS2 ****ninv 술제이,현영 - 오빠야
**랑아 지원해****_131011 현영이 잘자 💓 좋은꿈꾸고 이따가 봐~
**랑아 지원해****_131011 아!ㅎㅎㅎㅎ현영이😻 나는 사랑이라고 불러줘 !
**대, 한빈✨****by1221 아 현영이라고 불러줘! 딱히부를이름이없어서 그냥 실명ㅋㅋㅋㅋㅋ너는??
**알****yul0824 박경림이랑 현영 같이 나오면 재밋겠네ㅋㅋ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star_liptool

From Twitter

**ㅇ울 현영이는 얼굴이 제일 재미써^^~ 노잼노잼거려도 웃음이 나왔는걸~^^ 예쁜 게 최고야^^*
**alsa dip tomato****hye90 아까 현영양 브이앱에서 티저컷 처음 봤었는데, 이견이 없을 정도로 윤양은 이쁘게 나오신듯요 : 예전엔 이마 드러내신 모습이 낯설었는데, 이젠 꽤 괜찮기도 하고요. 어느새 연휴가 슬슬 끝나가네요... 얼마 안 남았으니 팟팅ㅠㅠ!♡
**NYWAY❄브이앱 오프팟 요약 현영 : 몸도 힘들고 목도 너무 아팠다 제꺼가 그렇게 노잼이었어요!!?? ?? : 노잼이 하나의 컨텍츠가 될수도있죠 그러니까 너무 상심하지 마세용 현영 : 그렇게 포장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럼현영이는.. 계속 아나운서일려나!
**D_1] 경제경영수학****lyslowly_o3 ****ayBE 현영이가 투미 좋아한다고 했으니 뭐....
**이국기신왕이 옥좌에 오르자, 현영궁의 제관은 신왕에게 경하의 말을 올리며 배알했다. 그 경사스러운 제전자리에서 이탄은 호적을 손에 쥐고서 왕의 발치에 던져버렸던 것이다. 슈코우가 말하자 이탄은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옛날 이야기는 꺼내지마.」
**디옵하X혀기오빠****young_C 현영아 오늘브이앱꿀잼이었어 귀요미플레이어도 고마워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mnig_jp

From Twitter

**D-1] 우연히현영현영: 복근 공개하면 하트 200만개 돌파할듯... 3초 후 안 돌파하면 어떻게 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이 빡침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엉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갑현영
**D-1] 우연히현영: 해나님 나중에 잘 되셔서 현영이 쓴 곡 까는 거 아니죠? 해나: 지금도 깔 수 있어요^^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럼현영이ㅣ 티에스도...ㅂㅂ복고싶다...
**D-1] 우연히현영: 언니처럼 예뻐지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현영: 저처럼 화장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현영 노잼에 가족들 발 동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R91HY

From Twitter

**D-1] 우연히현영현영: 노잼 신경쓰지마세요? 그말이 더 가슴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츤데레현영.....
**D-1] 우연히현영해나: 현영이가 평소에도 재밌다고 이야기 해주고 싶은데 평소에도 재미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우리 현영이만 나오면 썰렁해져서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현영이 성격 조폭 같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ㅋㅋㅋㅋㅋㅋㅋㅋ현영이 디스 낭낭
**D-1] 우연히현영현영이 오빠 브이앱 강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JJOMAENGee

From Twitter

**영언니널좋아해오늘 현영씨 게스트 인가욥....ㅎㅎ
**D-1] 우연히현영웃음사망꾼은 승아가 아니라 현영이었ㄴㅔ...^^
**kbirdDSP홍보력보다 현영 어머님 홍보력이 더 높데 ㅋㅋㅋ
**kbird저기 현영 어머님 ㅋㅋㅋㅋ 웃겨
**ㅇ큰현영과 작은현영이다
**D_1] 경제경영수학어 나 스츄가고있는디 현영이 있는건 아니겠지
**yepimkan****young_C: #설연휴 잘보내고계신가요? #오늘 #저녁 #7시 #레인보우 #노랑 #핑키 #현영 이의 #브이앱! #많이 보러와주세요❤️❤️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xCHyunYoung

From Twitter

**리즘 ❤옴마 ,, 결국 오늘 브이앱은 현영언니여꼬 ,, 나는 내일 우리언니 브이앱을 본방을 못볼거시고 ,,, ㅜㅜㅜㅜ ****ok718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현영양을상징하는색은 노랑이지만 현영양의 이번 분홍색머리는 모두가 감탄할정도로 정말 특이하고 색다르고 보기좋아요^^ 그러니 이번컴백에서 핑키,현영양의 활약이기대되고 컴백이 머지않았고 그럴수록 빨리 보고싶네요^^ 언제나 사랑해요♥♥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와~ 현영양이 설날에도 자신의밝은미소,분홍색머리를 보여주는모습이 참 예쁘고보기좋아요^-^ 설날연휴에도 분홍색머리를한 핑키,현영양의모습을보니 기분좋네요^^ 어제 노을누나의 v앱에서나온대로 7시에예정인 현영양의 v앱도 기대되네요^^
**am****BOW_1114 ****cial_DSP ****young_C 현영♬♪♫♩화이팅♬♪♫♩ ^∇^ ノ❤
**수마법사오늘 현영이 츄러스가게각이다 가자
**대, 한빈✨****012 음 현영이라고 불러줘 딱히부를이름이없어서ㅎㅎ너는??
**주얼병헌****_1123 ****_HyunYoung 변비...같자나....현영아.....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EconBizMath

From Twitter

**트리버****13 현영누나 이뻐서 외모컴플렉스에 대해서는 딱히 해줄 말 없으니 그만들 물어보세요 빼애액
**드리****13 현영씨의 아픔에 대해 제가 글을 남길만한 자격이 있나 해서 남길까 말까 고민하다 남겨요. 슬프지만 슬픈것과는 별개로 인생은 흘러가니 같이 얼마 남지 않은 페이지라도 꽤 괜찮은 것들로 채워나가도록 해봐요!작품 잘 보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미''현영이보러갈ㄲ
**럼현영이가 넘이뻐서..암것두못하겠네...
**D_1] 경제경영수학현영시
**럼현영이...넘조아...
**럼****rn_alive 복이 복받았다 후욱....현영이랑ㄱ...골수님ㄱ맘가져갓..! 현영이...쑤담...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mmyo_ho

From Twitter

**럼****rn_alive 현영이...ㄱ더#조아....
**ounded knee****oeur 현영이한테라도 물어봐 해봤으니까 좀 알겠지ㅋㅋㅋ 암튼 청첩장 나오면 말혀ㅋㅋ
**름자몽 꾸꾸 현영 모카 개꽃 대추 다홍 가리 다애 아리 맘 롱쨘 리딘언니 나정언니 미나언니 모모 부쟝 짜짜 연두 진리 많다..,,,, 익명 쓸게여,,,,❤
**감고로케✧****rn_alive 흐..흐흥! 대복이랑 현영이 떡쳐라! 찹쌀떡 모찌모찌!ㄱㅣ모찌이!
**휴트❣ 박 경 보 라 ❣****ken076 +++금손 현영쓰!! 바오!!!
**.B마이하마역 하면 예전에 현영이 누나의 꿈 리메이크해서 부른 원곡이 생각난다.
**elongs to 윤보미현영 마니 섹씨 ㅋㅋ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0409_0920

From Twitter

**비(•ө•)❤****105 아악!!!내가사주고싶어!!!! 막 셔니랑..현영이랑... 등등.. 같이 한상두 코바두 막가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 콘서트 팬싸 돈 지호미르#기억나는트친 ㅎㅎㅎ 나미언니 어제만남ㅋㅋ 아라 수빈 피꾸 우망 올꿀 정하 지아님 두컴 러비언니 헝정언니 혁지언니 한지언니 경럽언니 쓸개언니 채현언니 윤슬 션 햇벌 현영언니 꽃표언니 소영언니 혜정 언닌가 동갑인가...ㅠ 뀰방 지원 알뀨언니 보현언니
**꼉용단 'ㅅ')/#기억나는_트친 은채 주니언니 소연언니 경연언니 가을 혁지언니 우리 단톡 다 지은언니 하나언니 졔언니 승연언니 농가언니 예진언니 윤비언니 이수언니 은지언니 단솔언니 민지언니 보민언니 찬미 아라 라잇언니 꿀언니 현영언니 문경언니 여니언니 말고도 다다
**럼****1005 헉...대박...연성.........제복 현영....//ㅁ//
**온 / 1005****782 헉 경찰현영이랑 범죄자대보긔... ⊙⊙9m 존좋
**럼****1005 헉 경찰관이 현영이면.. 솔개만 나오게하고 순순히 ㅣ잡혀들어가겠슴다 껄껄껄!!!!
**온 / 1005****782 ㅋ ㅋ ㅋ ㅋ 저기요...? 현영파출소죠 여기 야생의 대복이가 불을 지르고 다니는데요... ⊙⊙9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idol_world

From Twitter

**원해 맘이맘이맘이[지아]****92_ZIA98 채현 션 권권님 혜언니 소영 민히 현영 은까 바오 연경언니 진주 .. 내기억력이 이거밖에안되나 아 누구있지 또 아 연아언니 혜정 예진 태량 표풀 .. ♡
**인에플❤메이트****4pril ****yun_E ****BSOM 현영파트취저
**럼내가현영이 생각할때...
**석마망)태량항상 느끼는 건데 현영이 ㅋㅋㅋㅋㅋㅋㅋ 온도차 쩐다....
**라( ´ ▽ ` )ノ****_HyunYoung 현영이두
**네****_0223 현영이 고맙징💕
**스타그램.현영시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rainbow_psk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설연휴에도 뭐든지 열심히느시라 수고가 많네요^^ 현영양의 한복입은모습은 보이진않지만 레인너스와 모두에게 새해인사올리는모습과 설날노래와 셀카를 올리는걸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그런 마음씨착한 현영양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싶어요^^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와~ 현영양이 설날을맞이해서 설날노래와함께셀카를올리는모습이 참 보기좋아요^-^ 현영양의 핑크색 머리도 눈에띄네요^__^ 모두에게올리는 새해인사와 밝은표정지으며찍은셀카가 모두 예쁘고 보기좋으니 역시 마음씩 착한 현영양이네요^0^
**an Indelicato****young_C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현영씨! ❤️❤️
**럼세젤ㄹㅖ 현영이가..더조아...
**권상****young_C 핑크현영 자꾸보니 요정 같네요^^
**alsa dip tomato****young_C 요런 사진들 찍어두시고, 숨기실려니까 답답하셨지요!?ㅎㅎ 내일 쉬실지, 아니면 오늘 쉬실지 모르겠는데.. 현영양이야 연습땐 늘 최고셨으니까, 요번엔 컨디션 조절 더 잘 하셔요. 긴장 많이 하지 말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오♡
**나민!****young_C 피요피요히요코현영짱~ㅋㅋㅋ 새해복많이받아요~💞💞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chfhddl6020

From Twitter

**2/15렌보컴백]따라라이****young_C 울막내님도 많이 받으세얌!! 핑키현영 빨리 보고싶으다ㅠ
**루****rry_fields 뭔가 눈밑에 점도 그렇고 얼굴붉힌일러도 많고 현영이 인증 막말러 많다는 앙스타에서 왠지 내 심신의 평화를 지켜줄거같은 그런느낌이야
**럼****rn_alive 세젤섹...현영....
**럼****rn_alive 으아아아아ㅏㅏ아ㅏ아 힘차고 강한 현영이 아침!!1
**이국기신왕이 옥좌에 오르자, 현영궁의 제관은 신왕에게 경하의 말을 올리며 배알했다. 그 경사스러운 제전자리에서 이탄은 호적을 손에 쥐고서 왕의 발치에 던져버렸던 것이다.
**돼지****13 현영언니 힘내세요!!😟😟
**หมจุฑา ☆오빠야 내랑 둘이 딱 있자 달달한 그 말 한번 더해도 자꾸 더해도 해도 พี่คะ อยู่ด้วยกันกับฉันนะ คำพูดหวานๆพวกนั้นพูดมันอีกซักทีสิคะ 오빠야 - 현영 & Sool J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batnia92

From Twitter

**응현영이언니 캘리 #벌들도박경사랑해 이쁘구여
**감고로케✧****rn_alive 대복이랑 현영이 연애를 응원합니다…… 소금칠 당해도 좋습니다..
**감고로케✧****rn_alive 뭐라구요? 현영이랑 대복이로 원고를 하고 계시다구?
******_michael 근데 설직히 최..진.리 넘 예쁘긴 해여; 현영이 다음으로 조아하는
**ust KillJoy가수계열로는 김범수 김경호 or 김종서 거미 이현영 등 파워보컬
**면중보스EBS에서 세계견문록 보고 있다. 현영 오랜만에 보는 듯.
**eongYoon Lee지난주 현영과 먹었던 우리의 안주~~^^ 역시 사케에는 이런 음식이 어울린다는거~ 오뎅탕이 그 뒤에 대미를 장식했으니 이 어찌 즐겁고 완벽하지 않으리오~~!!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qlalsl841

From Twitter

**안****OMCOM303 ****_0920 ? 좋아하능거 아니거든? 나 혀녕언니조아하거든? 현영언니:뇽리둥절
**탄테형이 현영이 온니 옆에 앉아 있니
**ungrim HANEBS아틀라스 세계견문록 일본온천 편 네비게이터가 현영인데 현장 나레이션 수준이 영... -_- 6시내고향 보는 것 같으.
**리****twy 렌보현영이여
**(✱°⌂°✱)옛날에 이런거 유행이였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영언니팬명함두 이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럼현영이 주사 못맞늕데.. 맞으면.. 운데.. 기여워 ㅠㅁ ㅠ .,.
**미칩****961108 ****ish_UK ****_0920 현영...너무해....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pathofsage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맴버전원의 전 앨범작업참여와 현영양의 첫 레인보우자작곡수록으로 완성도가최고이고 사전 v앱 릴레이방송도이어지니 많이뜨면서 가요프로그램정상등극과 음원차트올킬,가요시상식에서의수상이 기대되고 저도 항상 응원할게요^^
**권현영****ngrau_UK 박현영 인데요 정색
**큘공구메인트윗 사린****i1215 나첫번째로팔로안하기만해바"! 하 현쓰보고시퍼요ㅠㅠㅠㅠ현영언니는 지쨔 세번만났는데도 하나도 안어색하고 넘나 좋은 우리언니ㅠㅠㅠ
**큘공구메인트윗 사린****i1215 ㅠㅠㅠㅠㅠ어엉 계폭이라니 내탐라에 현영언니를 못본다는게 넘나슬프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人제작자도 '여러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보냈다'라고만 밝히고 있다. 한국에선 현영이 2007년에 이 곡을 리메이크한 연애혁명이란 노래를 내놓았고 한때 엽기 코드와 맞물려서 잠깐 유행했다.
**럼****rn_alive 껄껄...현영이 사랑은 더높은 high...
**럼ㅣ현영이 ㄱ아자씨....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_summer_rainbow

From Twitter

**코에****bokov ****hebal 아무데도 못가 feat.현영
**럼헉 현영이랑 치킨
**치****urWendy 현영의 러브레볼루션21 뜬금업시생각남
**리****in3_ ㄱㅅㄱㅅ현영조아요
**안****_0920 마현영 광주를 휘어잡죠 하하
**럼현영이...ㅠㅁㅠ...
**럼****rn_alive ㄱㅋㄱㄱㄱㄱㄱㄱ 겜하고싶은게아니라...집이.. ..가기실슴다.... ㄱ타플렛미ㄴ있으면...피방에서 현영이 그리는ㄱ·1ㄴ데....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KL_782

From Twitter

**럼****rn_alive 헥헼! 네...! 빨리갈것ㅠㅁㅠ...힉ㅠㅁㅠ현영이루 충전.....
**럼****rn_alive 네네 ㄱ전철탔흠다!!!ㅣ빨리가서 ㄱ현영이ㄱ그리구싶다ㅠㅁㅠ!!-----!!!!!!
**루 Maru현영 & 지숙!!!! ㅠㅠ
**제하다 죽은 망한사람갓현영니뮤ㅠㅠㅠㅠ
**D-1] 우연히현영#RAINBOW 4th MINI ALBUM #PRISM 개인 컨셉 사진 #현영 #hyunyoung #whoo
**력녀김주미현영이누나 보고프다 내 얼굴 아직도 기억해주는 누나ㅎㅎㅎㅎ
**럼머리말리다 지금본건데ㄱㄱㄱㄱㅋ안쪽머리만 전부 검은걲ㅋㅋㅋㄱ현영이랑 똑같다 😳😳😳😳😳😳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_910811

From Twitter




현영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wooyeon724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RainbowStarLeag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miso_087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KL_782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wooyeon724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idol_world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NTMNews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KL_782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KKL_782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

현영 레인보우 브이앱 직캠 저녁 지숙 보러와주세요 노랑 7시 오빠야 핑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