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32 ALL

**충현레인보우가 떴습니다!!! 내일 못보는거 오늘이라도 ㅠㅠ 리더이신 재경님이 지숙님을 준다고...
******ertz 재경 민경 수경 혜경 세경 도경 시경 희경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없엌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이 중화반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지숙시 마리텔 출연하게 되면 뭐 할거에요? 지숙:뭐라도 해야죠 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오 재경이도 성공ㅋ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아 너 나가 ㅋㅋㅋㅋㅋㅋㅋ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wikitree

From Twitter

**D_1] 경제경영수학재경이 깨멍이 실패하자마자 바로 때림ㅋㅋㅋㅋ
**D_1] 경제경영수학우리 ㅋㅋㅋ 재경샷 ㅋㅋㅋ 인기녀행ㅋㅋㅋㅋ
**빈꽃 ^**^****O__ppangya ****ct_romeo 빠ㅏ야님 삼백일 축하 💕👏 재경님과 오래오래 롱런 하세요 응원할게요🔫🔫
**쨩****x 재경삘
**수진 포토엔 재경,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 '제가 직접 했어요'
**니****O__ppangya 방야님 삼백일이시군 축하축하~~~~~ 날짜가 로맨틱하네 앞으로 재경이 더 오래 보세여 라고 말 안해도 오래볼거같다 넌 그치? 삼백일 추카해 빵야 빵야 빵야~~~👉👆👉👆👉👆
**oco Mini PEH****_Nino_bot 그리고 금요일 난 한국 갈거야,이거 안지키면 난 고소 하면 그만 이야,나 검찰 재경 이야,폴리스야

**ㅐ경****rk2000 알고보니 재경이 언니 없음
**다이:어트]밍고뇌****tPea_1031 우리 재경ㅓ빠..^^^
******ANO95 쾅쾅쾅!! 계세요?! 오빠!! 재경인데여!! 보고싶어요!! 마니 좋아해!!! 쾅쾅쾅!! 대답좀 해봐여!!
**꾸윤성๑****O__ppangya ****ct_romeo 300일 축하해🎉🎉 앞으로도 재경오빠랑 오래오래 길게 봐욥💕 나랑도🙈
**교미☞성열재경 쁘띠커플 행쇼~♥☜ ****gyeol1991
** 야****ct_romeo 재경오빠 ! 300일동안 무지무지 고마웠던거알죠? ㅠㅅㅠ 얼굴보고 축하못받았네 100일 전에 받구 흑흑 1년때는 얼굴보고 축하받고 축하해줬으면 좋겠는데에ㅔ- 아무쪼록 앞으로도 잘부탁해요오오옹 초콜릿많이먹구🍫🍫 ?
**차재경이 최고다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Gardenia_150507

From Twitter

** ~ 야****ct_romeo 재경오빠! 300일동안 고마웠어용 앞으로도 끈질기게 오~래봐요옹💙💙
**다른 사람들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렌보 재경 화이트데이 맞이 팬들이랑 치과 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렌보컴백]따라라이레인보우 재경 “그때까지 레인보우 신곡활동을 쭉 하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이벤트가 될 것같다! 음... 팬들과 다함께 화이트데이기념으로 치과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
**요정공주 박주원✿****X_ 우움.....^^아뇨!재경이 따먹ㄱ어요^^!
**융스 저장해라 등번호 88번****r9th 재경시쁠일
**선훈남아...그냥 너무 화가난다 갑자기 짜증나려그래 몰라 재경아 너는 그냥 내가 예쁘게 간직해뒀다가 다른데에 원래 모습으로 내줄게
**에****ct_romeo 재경오빠 오늘은 무슨 날인지 알아?? 그래 발렌타인데이야🍫❤️ㅋㅋ 난 초콜릿을 줄 사람이 없고만들지 않았어요ㅎㅎㅎ 슬프다ㅎㅎㅎㅎ 오빠에게 주시려면 기합을 넣고있었는데...ㅠㅠ

**지은, JIEUN OH****dw ****N_kyb 덕원씨도 재경이랑 한 판 뜨시죠 알티 많이 될텐데
**들****_R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경이 나쁜버릇 고쳐주세오!
**연 (。•̀ᴗ-)⭐️김방야님 300일 축하함니다 ~~~~ 앞으로도 재경오빠랑 로묘랑 오래오래 길게 보는것으루 ~~~ 😉😉😉💛💛💛 축하파티는 이따 우리 핫플에서 ~~ 😊 ****O__ppangya
**롱ㅋㅋㅋㅋㅋㅋㅋㅋ 맘같아선 내가 재경이 하고싶은데 안돼... 끄앙
**이****ng_21 가서 재경씨 불러와요. 휘경이도 괜찮아.
**롱****ny_atle 카톡개아니고 재경이!!!!!! 이재경!!!!!!! 최애울부짖
**들****_Rang 재경이 혼나야됩니다 혼내주세여!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milkyle_com

From Twitter

**에****ct_romeo 재경오빠 안뇽!! 오늘 뭐했어요?? 난 오늘도 낼도 알바아아아앙ㅎㅎㅎㅎ 싫으니까 오빠 얼굴 보여주세요??ㅎㅎㅎㅎㅎ 아아...진짜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
**3이라 곧 반동결할 캔디님****___BUPU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경이예요 소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벚꽃놀이갔을때ㅠㅠ
**들****_Rang 재경이 나쁘네여 특별한 라면도 안먹고! 흐린눈
**께롸님♪(v^_^)v재경이 이뿌다... 쓰다듬
**복응교회김목사아카아커ㅏ카 ㅋ너무 귀찮아서 패작시키는데 재경공 뭐야 으ㅏ어마아ㅠㅠㅠㅠㅠ
**복응교회김목사아니 재경공 미쳤냐고,,,
** ~ 야****ADA115 요르~ 맞아요!!! 재경수니크로쓴가 쨌든 축하해요 오래봐요 오빠두 저두 💙😆💙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55dltnsdhr

From Twitter

**께롸님♪(v^_^)v아 재경이보고싶다....하...지금봐도 이쁜데...ㅠㅠ하...재경아...ㅠㅠ.....
**안재경쨩 너무 잘 생겼어요ㅠㅠ 심쿵😮💗💗💗
**성지니****ADA115 ****ct_romeo 으아 300일 축하해여 나는 언제쯤... 3만일까지 재경오빠 좋아하기~~~~~~❣
**연 (。•̀ᴗ-)⭐️****ADA115 ****ct_romeo 삼백일 츄카해용 ! 앞으로도 재경오빠랑 로미오랑 오래오래 😊
**께롸님♪(v^_^)v****7503 아진짜 찾아보고싶은데 오너님...ㅠㅠ ㅂㅅㅌ 파고계세요...? 왈칵 ㅋ ㅋ ㅋ ㅋ ㅋ큐ㅠㅠㅠㅠ 탈덕했을거같아서 차마 찾을수가없어ㅠㅠㅠ미안해 롸님이 재경이가 넘 조아서 아직까지 구질구질한거같지만 ㅠㅠ흑훅 진짜 ㅠㅠ넘조았는데...어디갔니
**께롸님♪(v^_^)v****7503 내가 진짜 부끄럽고 그래서 안앓고있었ㄴ느데 어차피 못찾을거같으니 대놓고 앓으련다ㅠㅠㅠ재경아ㅜㅠㅠ 훅흑 우리쌤 으어우ㅠㅠㅠㅠ 쌤 어디갔어요ㅠㅠ전근갔어? ????
**쿠롸님의 재경이를 찾읍니다... 돈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941210_S2

From Twitter

**벨15타큣의주인 히노롸님의 "재경"이를찾습니다,,,모두도와주세요,?
**현무(렌보스타리그)****ul 와~ 노을누나가 컴백,쇼케이스를 이틀앞두고 열심히운동하는모습이 참 보기좋아요^^ 지난주 목요일 재경누나의 v앱때 재경누나랑 같이 운동했던거만큼 혼자서도 열심히하네요^^ 운동인증글을 오랜만에보니 레인보우분들이 언제나 노력하는게느껴져요^^
**들 사찬 보세요랑님 재경이랑 태오랑 규만이랑....어휴...힘내요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고 이제는 재경누나말대로 컴백,쇼케이스D-2이니 레인보우분들역시 기대감이 차있는모습도 보기좋고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고 이제는 재경누나말대로 컴백,쇼케이스D-2이니 레인보우분들역시 기대감이 차있는모습도 보기좋고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디옵하X혀기오빠****yung_K 재경아 너 윙크안돼?
**요일 서코가는 MA_TO****_os7777 ㅜ . ㅜ ㅜ . 토요일 회사나오는게 제일 지옥가타 ㅜ !!!! 재경팀 바빠서 욪음 토욜날도 막 평소ㄲㅌ나는 시간처럼 끝날때있고 ㅜ !! !/온ㄹ도 늦게끝나겠띠... ㅜ 괜찮다니 ㄱ래도 다행이쟝 !! ! 꼬옥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Jae_kk_

From Twitter

**아아아악헐리이이이이이이잇아 탐라에 재경이 보일때마다 막 형아니오빠 작명가로서 흐뭇함과 뭐랄까 무당같은게 된 기분이 든다
**2/15렌보컴백]따라라이****yung_K 재경시~ 오늘도 화이또!!♡
**에****ct_romeo 재경오빠 굿모닝!! 난 아까 일어났어요ㅎㅎ 지금부터 알바...ㅠㅠ 오빠 뭐해요?? 빨리빨리 보구시퍼ㅠㅠ 아 진짜 만나서 얘기하고싶어요ㅠㅠ 오빠 맬 보구시퍼어어어어엉!!😢
**NYWAY❄****yung_K 오늘도 화이팅!! 항상 재경이를 응원합니다~❤❤
**깅⭐️****ct_romeo 재경아 오늘 300일이야💙 눈 깜짝 할 사이야 벌써 이 만큼이나 됐네 오래보자 재경💙💙
**이산 우희 재경이
** 야****ct_romeo 뿌래애ㅐ이ㅣ에게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경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니?ㅠㅠㅠㅠㅠ내 목소리가들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나 할말많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upaupa93

From Twitter

**를 노래해****s_mingyu 레인보우 잘 몰라,,, 지숙 현영 우리 재경,,,
**럿코드****s_mingyu 재경
**오로 진화중인 우파내가 그렸는데도 귀여우니까 탐라에도 올려야지 어때요 재다재2세에요 그냥 다한이 닮았으면 좋겠어요 다한이 2세 하세요 ㅜㅜ...이랬는데 성격이 재경이같으면 정말 웃기겠당
**갱 서큘레이션재경 우리 윤혜 현영 지숙 노을 승아
**2/15렌보컴백]따라라이노노을 이표정이 뒤에 재경이가 있어서 그렇다는데... 진짜 이해가되는 재경이의 스타일ㅋㅋㅋ
**ㅖ❤ 포토티켓 만들어ㅓ유정..채연..도연..결경은 먼가 재경상이라 dsp가 좋아하게 생긴 뮤비 여주상
**루#앤캐가_공부를_가르쳐준다면 재경: 멜리만 보느라 집중 안됨 애셔: " 속으로 귀엽다고 생각 중기: 공부 관심 없다 쿄: 유일하게 집중해서 들음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AnywayBE

From Twitter

**경재경님 실성하셨답니다
**다니****ct_romeo 안녕 우리 #짜짱 #로미오왕장님들 재경아. 이렇게 날 마워한 만큼 몰랐다...미안해요...그 동안 얼마나 소름 끼쳤어 -이다니-
**니재경이 ****ct_romeo
**D-1] 우연히현영재경눈나..
**마이걸_A린****yung__K 아! 재경 언니! 안녕~ 😆
**사레인보우 재경느님은 정말 여신...방송이나 SNS에서하는말보면 엄청성공한착실하고존예인 대범하고소탈한 옆집언니같은느낌이라 항상잘됐으면좋겠다
**선훈남재경아 내가 미안해 내가 니네 오빠는 존나 열심히 뭐라도 했는데 너한테 해준게 없다.....니네/...오빠는....애인이...잇다..근데..니는 아마 평생 없을거같다....미안타.....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lsyuo2

From Twitter

**쿵누나****ADA115 아아아너반‼︎ㅜㅜ다행이야ㅠㅠㅠㅠ 아냐 고마워😂❤️그래 우리 쭉쭉 재경이를 찍자😆❤️💙❤️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진짜 예빈이한테서 재경 느낌나
**8년생남친콜?****340 재경이의 과자와 교환하자
**안일과 학교 수고하셨습니다〜ㅎㅎ 아아ㅏㅏㅏㅏ 재경군 진짜 매력남 ㅎㅎㅎ
**u-Hyeon Jeonㅠㅠ 재경이 차카당... 레인보우 흥해쓰면
** [컬러링북 수요조사중]재경이 팬들은 행복하겠다 진짜 믿음과 사랑을 주는 연예인...♥
**현무(렌보스타리그)****ok718 컴백전 미리 새앨범을 느낄수있는사진,영상들이 다 나왔으니 레인보우분들도 기분좋아하면서 기쁘고 행복해하는모습이 참 보기좋아요^^ 지숙누나,재경누나가 밝게웃으며 셀카찍은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기도하네요^^ 언제나 사랑해요❤💚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romeo082025

From Twitter

**9×8=48] 포카우님ㅁ들ㄹ 지금 접멤에 재경ㄴ님잇다 뭐 올려주시려나바ㅏ.,~!~!~!!!
**다니****ct_romeo 안녕 우리 #짜짱 #로미오왕장님들 재경아...저번에 너에게 신발을 주고 싶은 거 싫지? 나한테 도망질까봐? -이다니-
**여름****KBH_2 맞아맞아. 매일아침 일찍 일어난다니말야. 재경이는 보통 늦게 일어나는거야?
**라리재경 넘 좋다...신의 손이야
** 아솔징짜 재경이 너무 조은것,,,
**다킴♥****yung_K 멍재경
**라****yung_K 갓재경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mnig_jp

From Twitter

**산아재****ette77 재경이가 안간다 하면요?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와~ 레인보우가 컴백하니까 전맴버분들뿐만아니라 반려견들과 주위사람들도 매우 기뻐하는군요^^ 밝게웃는 재경누나가 안고있는 귀여운 마카롱도 밝은표정 지을정도로말이죠^^ 또 오늘 티져까지나오니 ~구우우를 붙여말할정도로 기분좋아보여요^^
**롱****yung_K 카롱이는 재경이랑 같이 사진찍기 싫다구우우우! 알아달라구우우 !
**loomy_GARDENIA****ct_romeo 비 맞지 않게 조심해요 오늘은 뭐하고 보낼꺼에요? 좀 차분해져도.. 활기차게 씩씩하게 보내..나도 그래볼께요^^ 재경아 오늘도 힘내요..홧팅^^♥
**loomy_GARDENIA****ct_romeo #To재경 안녕..재경아..^^잘 잤어요? 컨디션은 어때요? 어디 아픈데는 없어요? 밖에 비오는데 우산 잘 챙겨서 다녀요 비 맞으면 감기 걸려요 아프면 안돼니까..
**ana이제 자두엄마의 등장인가..근데 재경이는 염치라는게 없네..친자식도 아닌데 내치지 않은게 어디야.;;
**에****ct_romeo 보고싶은 재경오빠ㅠㅠ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BANHADA115

From Twitter

**마비코****_fu 음.. 재경이?
**로3월에 재경 딸거라고 괜히 나댔나봐... 오조오억번 50선 잡고있어도 커트 못 넘기고 있는 것 싀발^^* 5월을 노린다^^
**loomy_GARDENIA****ct_romeo 봄되고 따뜻해지면 우리 만날 수 있어요? 그랬으면 좋겠다..^^그런 날이 봄에 있다면 봄이 더 반가울 것 같아요 재경이처럼..^^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 우리 힘내요~잘자..재경아^^♥
**loomy_GARDENIA****ct_romeo #To재경 좀 늦었죠? 혹시 기다렸어요? 음..기다렸다면 미안해요..밀린 것 들을 빨리 정리하고 왔는데 1시51분이네.. ^^;; 재경아 오늘도 재밌게 보냈어요? 어땠어요?
**기애오 맞팔해조오 시름말구..****pgoug ****95 ㅋㅋ ㅋ ㅋ ㅋㅋ 마자ㅏ요.. 대다내ㅐ.. 흐흑ㄱ.. 외주비로..펜달재경 염ㅁ장 마니 보여주기ㅣ..
******lyslowly_o3 재경: 어?! 오랜만이네? 근데 살쪘니..?
**꾸윤성๑****AE1210 .......언니 이거 저번ㄴ달... 그.... 재경오ㅃ.. 생.....일때..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hjnad45

From Twitter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예빈이에게서 재경느낌을 받았는데 이제 뭔가 규리느낌도 나
**강민✌****o0319 오늘 최고우ㅛ김은 아ing이다 나웃겨서 두ㅏ로 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경오빠가 크아하는줄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ct_romeo 재경오빠아!! 오늘두 숙했어용 뭐했어요?? 로미오짱 보구시퍼ㅜㅜㅜㅜㅜ 언제 담 만나??ㅜㅜㅜㅜㅜ
**뢰딩거의 꾸르재경 대단하다... 저걸 일일히 만들고 이써... ㅠㅠ
**시말로****15style ****ct_romeo 늦었지만 축하해요~~ 앞으로도 재경이옆에서 예쁜 사진 찍어요!!
**창준재경...러브...
**루프/렌보바라기****yung_K 재경공방 오픈?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wooyeon724

From Twitter

**이 현****y_b 그내서 담엔 재경하고 싶어 아님 이하늬 히ㅢ귀인장 ㅝㄴ츄
**롱****yung_K 재경이 뇌구조가 단순하니까 그런거야.나는 바빠도 생각할것 다해 바보야
******dnrl 조아요~~~~~뱌ㅐㄴ달재경합작 ㄱ글씨로 참여하면되겟다
**성댁몰랐었는데 요즘 보면 레인보우 팬들이 정말 많은 것 같고 그냥 응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 솔직히 다른 멤버들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재경, 지숙만 봐도 사람들이 레인보우 왜 그리 마음으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
**기애오 맞팔해조오 시름말구..****95 펜달ㄹ재경고답록이요?
**hale내일 또 답답한 사무실에서 급박한 일들 사이에서 막막해 하면서 하루를 보내겠지 그 와중에 재경팀은 또 몇 번을 찾아 올 것인가 몇 번은 결재 받으려 눈치를 봐야 할거고 그러다보면 남은 일들과 함께 야근이 시작되겠지
**한별****KBH_2 재경씨는 어땠어요? 그런데, 나... 네가 왜 신경쓰이냐...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romeo082025

From Twitter

**다니****ct_romeo 재경오빠가 아니죠? ㅠ 진짜라면 제 마음을 모르구나 ㅠ
**ㅅㅎ♡♡****15style 와아♡♡200일 많이 축하합니다ㅠㅅㅠ✨✨ 카일 스타일님의 재경군의 사진 너무너무 좋아서 항상 보고있어요.....;ㅁ;❤ㅎㅎ 진짜 짱이요>_<👍💕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그영업사원 반스트****__ 하 재경누님 이쁜 생각해보니 나한테 누님이면 곧 서른이신데
**소현****yung_J 응! ㅋㅋㅋ 재경 천사 ㅎㅎ
**늘구슬****yung_K 재경아 내 생각 해라~~ ㅎㅎㅎ
**소현****yung_J 재경 언니 정말 예쁘다 😊
**안욧치✿모브생일5월12일****ashule 아히뱔 ㅋ ㅋ ㅋ ㅋ 상해 재경대를 찾아주세요-!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piddongm6

From Twitter

**경매너****oFlower 2월16일 재경시에뽑아요
**여운나현****yung_K ♡♡♡ 바쁘니까좋아요네는디죽겠는데재경양이좋으면된거지파이팅 ♡♡♡
**들****_Rang 엉엉 그럼 랑님 곁에 재경이를 놔드리고싶더
**돈주민재경은 진자 연옌 안해듀 잘먹고 잘 살겟다...
**OVELYZー미뜌주****yung__K 안녕 재경 선배님>< 굿이브닝>< 선배님의 저녁 식사를 거르지 마세요~!!
**청자현오****83351 님 ㅈ재경이에요?ㅋ ㅋ ㅋ ㅋ ㅋ ㅁㅈ 그랫던거가타요 아 넘 조아조병님 ㅠ
**청자현오특히 재경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9911o2

From Twitter

**언테스포] 블레레인보우 진짜 끼많은듯ㅠ지숙언니나 재경언니나 대박좋아ㅠㅠ
**시 !****o___Sydney ****una_InDream 아아악ㄱ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경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15style ****ct_romeo 꺄 카일스타일님 축하드려용 ^3^ 앞으로 재경이와 쭉쭉 롱런해욧!!!
**창!!ㅇ내복!! 다이아내놔!!****mg 재우 재경 재은 삼남매 재우는 19살 재경18 재은 16
**고교급행운 부츄****_0604 재경이도스팀있었냐
**햇님재경 진짜 능력많다 개오져
**eason B****0927 친구분: 놀자 재경언니: 드르렁 친구분: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AnywayBE

From Twitter

**퍼레어 토야****ien 저 고우리 재경 죠아합니다 'ㅠ'
**다니재경아 넌 L이라면 괜찮지? ㅠ 되게 너무나 짧은데 ㅠ ****ct_romeo
**이****osta__ 재경오빠 휘경이 봤어?
**액****uga0303 ..재경 오진다 멋있음
**사 (*≧∇≦*)ㅘ재경쩐다
**빗 (*`ω´)ゞ아 재경언니 벽쾅
**유(๑'ω'๑)재경언닛,,,,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55dltnsdhr

From Twitter

**소앙콘 갈 잎새⚡#RT 재경 진짜 손재주....b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컴백 D-4를 적고 재경누나가 밝게웃는상태로 브이하며 재현군과 사진찍을정도로 기분좋아보이고 컴백을앞두고 웃음과행복,즐거움이 가득한설명절 보내셨으니 무대에서도 모두에게 웃음과행복,사랑을 드리는 활기차며 쾌활한컴백이 될거같아요^^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재경누나가 재현군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지내고있는데다 오늘 설연휴가 끝나자마자 새앨범 프리뷰영상과 트랙리스트도 나왔으니 더 기쁠거같아요^^ 곧 티져도 나올것이구요^^ 이러니 얼마남지않은 컴백의 초읽기,카운트다운이 시작됬네요^^
**현무(렌보스타리그)****yung_K 와~ 재경누나가 설명절이후에도 재현군과 보내는게 참 보기좋아요^^ 재경누나는 재현군과 설명절에도 같이 식사도하면서 노래자랑에도 출연했으니 너무 재밌고 즐겁고 행복한설명절보냈고 그래서 컴백도 행복하고 기분좋게 맞이할수있을거같아요^^
**문강포항시, 재경포항학사 2014년 입사생 추가 선발
**다니****ct_romeo 안녕 우리 #짜짱 #로미오왕장님들 재경아~ 어떤 여지가 더 좋니? -이다니-
**젼오랜만에 재경시😘 ****ct_romeo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970115style

From Twitter

**YLE STYLE****ct_romeo 재경아 오늘‼︎ 카일스타일 200일이야😌❤와아아아아아^0^ㅋㅋㅋ 앞으로도 쭉 함께해❤️❤️❤️
**흐이****ct_romeo 요즘 왤케 꿈에 로묘가 나올까요 .... 넘나 행복한것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저껜 재경오빠 어젠 강민이 오늘은 누굴까요 헤헤헤




재경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

재경 레인보우 앞으로도 뉴스 안녕 나의 언니 오래오래 엔플라잉 새앨범을 재현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