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01 ALL

**미의 봄권은빈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김도연 전소연 김소희 김나영 최유정 파요, 이 애들 만큼은 차별 없이 파요 이름은 소봄이여도 저희 애들 골고루 다 파고요 혹시 팬 중에서 비스트 혹은 트와이스 파시는분 있으시면 디엠 주세요~!
**:fermata::****KS25 아 내가 그 프로듀스에서 귀여웠다는애가 최유정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얼굴작곸ㅋㅋㅋㅋ
**넛#프로듀스101 방청 떨어져서 넘나 슬픈 것......ㅠㅠ 우리 유정이 응원해주러 가야되는데...ㅠㅠ 나 목청 좋아서 유정이 기 왕창 살려줄 수 있는데...흑흑.. 백수일 때 유정이 좀 보러 가려고 했더니ㅠㅠㅋㅋㅋ 랜선으로 열심히 응원할게 #최유정 짱
**바테인****yj 요새 최유정 말고 누구누구가 핫해요?
**댕#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하찌님 스티커
**모래ㅐ야....(액정쓰담)/시월최유정 귀여유쥬께따ㅜㅜㅠㅜㅜㅜㅜㅠ·
**정누나 사랑해욤~최유정삼행시 최: 최유정누나는 유:유니버스에서 정:정말겁나허벌라게이쁜누나다. ㅎㅎ 겁나잘지었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101heartyou

From Twitter

**내꿈은카시마★채채프로듀스101안보다가 봤는뎈ㅋㅋㅋ 왜케재밌짘ㅋㅋㅋㅋ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허찬미...걍 다ㅜ여신인듯. 요즘 트와이스나ㅜ팔까했는뎈ㅋㅋㅋ 투잡뛰어야지 사실인피닛성종을 좋아한다
**미연프로듀스101화팅!!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HINE 유정직캡 갓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유댕
**인최유정 귀여워ㅠㅠㅠㅠ데뷔했으면 좋겠다ㅜㅜ
**노최유정은 최고로 예뻐서 최유정인걸까?
**레토비이쯤에서 또 올리는 프로듀스 응원하는11인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강예빈 #임나영 #김도연 #박시연 #강경원 #김나영 #박민지
**빛언제금요일되 ㅠㅠㅠㅠㅠㅠㅠ 아빨리보고싶다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프로듀스101

**heLastLove : 마지막 사랑b 지민 정국 기현 태민 민규 보검 백현 윤기 경수 진기 찬열 강준 원우 원호 형원 순영 g 예리 세정 수영 수정 나은 다현 결경 최유정 진리 슬기 예린 승완 보미 김유정 지은 나연 주현 류수
**SALBAB프로듀스 101 최유정 넘 이뿌다 럽리주 수정이 생각나
**유유정이는 어쩜이름도 최유정
**기****1112__ 최유정!
**?최유정 대따 귀엽네
**RODID:딧✨미쳐써..다들 넘나이쁜것♡ 씹덕사로 잠들다 ○_○ #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이만바라봐우리학원에...나보다 1살어린데 판타지오 최유정닮은애 잇거든?근데 다들조금만 닮앗대...내가 보기엔 많이 닮앗는디...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ouandmeSun

From Twitter

**우💕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김민경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ok tok soda : stop최진리 이지은 전소미 배주현 박수영 김예림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임나연 김소정 황은비 류수정 정수정 김태연 = 15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민윤기 변백현 박찬열 오세훈 김종인 도경수 김민규 권순영 이지훈 전원우 m민혁 최우식 = 15
**가 보고 싶은 백양****s8752 우ㅜ와우와우와! 신기해요 최유정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가 보고 싶은 백양****s8752 허ㄱ 시곰님 최유정이랑 같은학교나오ㅅ8ㅕㅆ습니까
**새!난프로듀슺101절대 관심안가질거같앞는데 정신차려보니ㄱ최유정 김세정 김ㅁ소혜를폭풍서칭하고잇엇다
** 인 월#프로듀스101 #최유정 #추예진 언니 나한테도 화이팅이라고 해죠요,, 언니가 힘내라고 해주는날 집천장뚫고 우주끝까지 날라감 말리지마세요
**이쿠야****_Sch 나만의 마이돌을 키우자! 프로듀스 101! 최유정과 김세정을 응원합시다!

**요네 저는 요즘 프로듀스101의 최유정 양을 지지 하고 있습니다.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
** 동룡****onkim9999 결론은 김세정최유정 쵝오 만세
** 동룡****onkim9999 아마도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 네명은 됄듯^-^
** 동룡프로듀스101 귀요미들,,,,,총총대는게 엄청 귀엽군 최유정김세정 ㅠ ㅠ ㅠ ㅠ ㅠㅠ ㅠ
**덩잉최유정사랑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정아8년+7년 촏잉때 앞머리 자른거 빼구 총 합해서 15년? 동안 5:5로 살아왔는데 두달?전애ㅔ 잘랐는대 관리 넘나 힘든것.... 그래두 안자르고 계속 살아왔으면 최유정때문애 자르고 싶은 충동 장난 아니었을듯
**정아RT 개우껴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최유정 윙크하고 남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J__STAR

From Twitter

** 라인 ] Bliss이지훈 김명수 구준회 박지민 정호석 김진환 이재환 전정국 박찬열 김남준 김태형 김태연 최유정 도금 김명수 - 이홍빈
**레토비#프로듀스101 그룹 배틀 평가 연습 현장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
** 윤****h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미칩****M 프사ㅈ넌줄알고 핵이쁘다고 하려고했는데 최유정이였내..^^
**나기****547317 헉 저랑취향이넘나비슷하싱것같아 팔로해여 빅스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ㅜㅠㅠㅠ다넘나취향저격이져
******omesoda 저는 키가 작고 귀여운 여자가 좋아요 섹시한 여자보다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여자가 이상형이에요 예를 들자면 요즘 프로듀스 101에 나오는 최유정이나 정채연이 요즘 눈에 들어오네요
**HINE 유정#최유정 #프로듀스101 포미닛_ hot issue 직캡입니당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Love_you_by

From Twitter

**꾸똥꾸****_you_by 최유정 핵 예쁘다!
**랑아정연해❤️ㅁㅊ 대박 사촌언니 학교 옆반이 프듀 최유정이네 존나오져
**반동결]코코닉****injoaS2 22222최유정 김세정도 겁나.예뻐
**둥서든 판타지오최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닉 누구야....왜자꾸 나죽여....
**미미아..최유정..오늘도예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보여유프로듀스101 계약서 보면 화가 치밀면서도, 최유정의 퍼포먼스라는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생각하는 내가 싫다...
**호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까지 프로듀스101 픽미듣고 이게뭐야;;하던애들 오늘은 최유정 너무 예뻐ㅠㅠㅠ이럼서 봄 ㅌ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S2JEONGA

From Twitter

**정아ㅋㅋㅋㅋㅋㅋㅋ최유정 암만봐도 혼자 앞머리자르다가 넘 일자로 된게 티나는거시다ㅜㅜㅜㅜㅜ
**창준픽미업은 무려 최유정이 "센터"라고
**세원최유정 너무이쁘다아💞
**콘티켓팅실패❁서영❁프로듀스 최유정 우리동네 고등학교간다 나도 그 학교 가고싶다 최유정 제일 좋아 진짜
**삼2화까지 봤고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김수현 응씨카이 가 좋군요... 메이저 취향...
**도로⭐****ONG 😲👍 최유정
**치****ma00 조심스레 일겅을 외칩니다,, 모태 기여미 최유정 모태 아이돌 최유정 💖💎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ujung_101

From Twitter

**아아 ....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넘 돟다..진짜 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존예야 엉엉엉엉
**야자막 인정하는것 유정이도 넘나 이쁜것...♡ #프로듀스101 #최유정
** 몬 ✨인스티즈에 유정이 동창분이 인증과 함께 일화 올려주셨어요 ! 파도파도 얼굴처럼 예쁜 얘기들만 나오는 최유정ㅠㅠ 여러분 최유정 하세요 ...😻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썸최유정 , 전소미, 김소혜, 김세정 데뷔하자!!!!
**뜨자기야 ****#탐라에_자기야_라고_외쳐보자
** 들 리 에 ⚜****O4 ****ble_GK 최유정이야 병시나
**...ㄱㅣ....ㅎ....최유정 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cywcyj

From Twitter

**A****omi1012 웅!!!>.<김세정,최유정 오시ㅋㅋㅋㅋㅋ
**수유댕****eflake 6. 이상형은 원래 작고 아담하며 볼살있고 애교있고 웃을 때 눈이 사라지는 귀여운 여자...였는데 프듀보고 저 의미를 모두 담고있는 세글자를 발견했슴다 최유정 7. 잘 다가가진 못하지만 친해지면 잘 놉니다. 유댕이랑 비슷한..?
**당이****wjd 진짜 얼굴형 최유정빼박이구여ㅜㅜㅜㅠ
**자향나나ㅂ최유정 개귀엽다 ;;;;;;;
**ngelic****lic________ 12. 어쩌다보니 본진이 바뀌어버렸다 본진이 최유정으로 변한듯
**찌유뎡'ㅅ'비엔나소시지같은 울 유댕이 머리ㅠㅠ 이 날은 다시 봐도 레전드얌😂 진짜 완전 귀요미👍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솜****_dorang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친목 넘 보구싶구요 ㅜㅜㅜㅜ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red36velvet

From Twitter

**수유댕****9_9 이쯤되면 보살이라기 보다 팬들이 재미들린거 같다. 타팬: 못 나온 짤 들고 오며 최유정 못생겼어, 최유정팬: 더 못 나온 짤 들이대며 알아, 그게 매력이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갤에선 저런 분위기래요!ㅋㅋㅋㅋㅋ앗 귀여워
**취후아후아최유정 개 짱
**ngelic****unha 아 최유정 ㅠㅠㅠㅠ 첨부터 본적이 없으면 덕심 안식겠지? ㅋㅋ
**바(סייבה)으악 유정아ㅏ눔줘ㅜ마ㅓㅜㄴ 유정아 유정아 ㅠㅠㅠㅠㅠ아 겁나 미친 끼가 흘러 넘치네 아주 ㅠㅠㅠㅠㅠㅠㅠ젼나 좋아 ㅠㅠㅠㅠㅠ 최유정 ㅠㅠㅠㅠ유정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 최 유 정!!!!!!!!!! 미친 귀여운데 섹시한척햌ㅋㅋㅋㅋ존귀 싴ㅋㅋㅋㅋㅋㅋ
** ✨****y_tus2 최유정이야 나야 ㅎㅅㅎ ?
**자리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강예빈 박소연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최유정 조아 앞으로 이러케 간다 두명이 비는 이유는 아직 못정했기 땜운
** 리 쨘최유정 수학여행 짤,,,, 주세요..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wieuru3

From Twitter

**이아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마이돌 매일매일 후원중 비타민세트 간식세트 받자! #프로듀스101
**혀ㄴ지금까지 프로듀스101에서 내가 투표하고 싶은 11명 : 김세정 김소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박시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안유미 주결경
**정핀아♡쫌많이이쁜듯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 마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폭풍 같은 시간이어써... 다들 헤더로도 써주시구 막 예뻐해주셔서 넘나 감사한 것! 담에두 한 번 도전해 볼게여 글구 마지막으로 우리 유정이 데뷔 길만 걷자 🙆💘 #프로듀스101 #최유정
**ain****99 최유정 될까요?
**지민혁❤우리이쁜이 나눔은 한개뿐인가...ㅠㅠㅠㅠㅠㅠ 나눔하시는분..멘션남겨주세요 ㅠㅠㅠ 또는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이렇게 슬로건나눔하시는분 알려주세요 멘션부탁드려요💚
** 글 드최유정+김세정st로 그리려고 했는데 김소혜 같.....그리고 언더마스카라 극혐이 되어버렸고~모자도 걍 그리지 말껄 그랬음ㅋ....게다가 다리도 이상하고 머리는 왜이렇게 큼? 으으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LemonYJ_1112

From Twitter

**요운 훈비★****ohee0124 아 마자 최유정도 이뽀ㅠㅜㅠㅠㅠ♥
**각사각최유정이 '오늘부터 우리는' 했으면 좋겠다. 아 최유정 진짜 이뻐........
**망고💚 윤서형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 임나영 김민경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
**노최유정!!!!!
**바테인프로듀스 101 방송하는 꼬라지가 마음에 안 들어서 투표 일부러 안 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하게 되면 누굴 뽑을까, 지금은 한혜리 기희현 최유정 오서정 김세정 함예지 박소연 생각중인데 4명이 비네
**노유정아! 최유정!
**노최유정의 매력의 끝은 어디인가...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Duubu_dubu

From Twitter

**리등어****lic________ 최유정...♡
**미나에 빠져들었어 이미진짜 다른분들 다 좋은데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은 꼭 붙었으면 좋겠다...ㅠㅜ
**노최유정 보고싶어
**개웃기네 훈빠서희ㅋ****hoon_btob 꺆나는김세정최유정!!!
** 빈우 ⛅****seven 그리고 최유정 김도연 워더
**이최유정선배ㅎ
**스****I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봤다가 계속 보고 있는 중인뎈ㅋㅋㅋㅋ 최유정 ㅠㅠㅍㅠㅠㅠㅠ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wnduj99

From Twitter

**최유정 너무 사랑스러워서 심장 멎을것같다
**펭귄족 산뜻✨아아아아ㅏㅏ아아아어ㅏ으ㅏ 최유정기준 왼쪽손 소매 대미친 아가야?????아가,,?????????18개월????????????빵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커여워
**아율최유정 졸귀 터진다
**빙구사랑해****y_hs 핫 아니 이사진은.. 혹시 101센터 유정유정최유정인가요?!?!?
**y first jeong아 솔찌키 ?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한혜리 이 5명 귀여운 애들끼리 같이 있는 모습 보고 싶은데 언제 안구정화 샷 찍어주시나요.....??? 엠넷 악마의 편집이나 만들지 마시구 유정+소미+세정+미나+혜리 귀여운 애들 조합 좀 보여주시길 ;ㅎ
**oojung c❓❤❓ get to know 최유정 ❓❤❓
**노****zzz 아 최유정 먹을거 사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OOJUNG_S2

From Twitter

**미션 * 바빠요~유정아 너무 이뻐 ㅠㅠ 최유정 진짜 기여미
**노아 최유정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미션 * 바빠요~최유정 넘 이뻐!!!!!!!!!!!!
**무요무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임나영 /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응씨카이 / 강미나 최유정 김수현 이렇게 키랑 이미지 맞는 애들로 3유닛 하면 좋겠다 먼가 심즈 하는 기분이다
**프로듀스101방청신청되신분구합니다ㅠㅠ저좀데려가주세여ㅠㅠㅠㅠ밥사드리고일찍가있을수있습니다!슬로건배부하러데려가셔도돼뇨끄흑 #프로듀스101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방청 #방청권
******swlkw 프로듀스101방청신청되신분구합니다ㅠㅠ저좀데려가주세여ㅠㅠㅠㅠ밥사드리고일찍가있을수있습니다!슬로건배부하러데려가셔도돼뇨끄흑 #프로듀스101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방청 #방청권
**어린정예린 유정연 최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0zz___zz0

From Twitter

**프로듀스방청저좀데려가주세요ㅠㅠ #프로듀스101 #방청 #최유정
**노최유정 보고 싶당
**거싶음아스트로가 판타지오 애들이구나 그럼 판타지오 그 다음 그룹은 한참 있다 나오겄네 최유정 김도연 플듀 11인 꼭 되어야 하는 것.....
**공 (* ॑꒳ ॑* )최유정과 결혼 하는 이공 최유정과 결혼 하는 이공 최유정과 결혼 하는 이공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정꽃기분이 안좋을때는 유정이를보자 최유정채고
**정아ㅠ.....아어...최유정 ㅠ ㅠ ㅠ ㅍ ㅠ키큰애들한테 둘러싸여서 언니 왜울어여ㅠㅠ 소리 듣는거 너무 귀여워 죽을거같음....
**도미키****fvlemf 최유정 갤러리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Duubu_dubu

From Twitter

**idden stars* ♥ * Hidden stars/ 프로듀스101 캡쳐홈 스타제국 한혜리 / 판타지오 최유정 위주로 흘러갑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소녀들도 응원합니다. 이동시 출처밝힐 것/ 고의적인 로고크롭X/ 2차가공가능 움짤제외 / 상업적이용X * ♥ *
**우동유댕이 아가시절 ㅠㅠ 지금이랑 다른게없다ㅠ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くすえながく****rks 김예림 김현아 최유정 신비 마마무는 어떠세요?
**테플듀 최고 케미는 김도연 최유정이져
**하전소미최유정 넘 이쁜ㄱㅓ아니냐 정말,,,
**신이조아요(a.k.a 좋저씨)최유정 역시 댄싱머신.. 김라임에게 가르침을 내려줄 만 하다
**herubic ✨항상 착하고 겸손한 너를응원해 ㅠㅅㅠ 그잔인한 오디션프로그램에서 그렇게 힘드로 훈련받는데도 팬먼저생각해주는널응원해 넌정말착한사람이야 데뷔하자 2016아자 ! #PRODUCE101 #최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oojung_101

From Twitter

**매/ヨルメ****band 최유정이요
** 마댕 ❤****j99 유정스럽 님께 최유정이란 ! ! ! ! ! ! !
**부최유정 개ㄱ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나 어떻게 생겼어? 하니까 달랑 최유정. 이래놓고 인터뷰에서 유정이 걱정에 울어ㅠㅋㅋㅋㅋㅋㅋ김도연 넘나 씹덕이시져ㅠㅠㅜㅠㅠ쿨스윗 따뜻한 얼음 뜨거운 아이스초코다ㅠㅜㅠㅠㅠㅜㅜ
**E 뽀 이 *ㅅ*****aeng 글씨도 나 최유정이라고 하는거 같애요ㅠㅅㅠ
**멧☄최유정 춤선 깔끔하다 ㅋㅋㅋ 까리해 'w'
**쌩유 방탄소년단,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덕분에 1일 100앓이합니다 울 맘무이들 다 사랑해ㅠㅠ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991112_

From Twitter

**년가장 김공단(p・・q)****sla ****elon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이요
**j일요일날 엠넷을 간다 행복하다 근짱을 보고 최유정도 보고 전소미도 보고 세정쓰도 보고와야지
**도러블(ASTRO)판타지오 최유정인가 그 연생이랑 김도연?그 연생 페북에서 봤는데 이쁘다 프듀안봤을때 동생이 픽미픽미 거려서 겁나 싫어했는데 지금은 좀 나아진것같닼ㅋㅋㅋㅋ
**훈****ng__ 그 최유정의 시작 님??
**orothy저 동반인으로 데려가실분 뎀좀 주세요ㅠㅠㅠㅠ 아침 일찍가서 줄설수 있어요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정맘♡ㅅ♡#프로듀스101 방청권 당첨되신분들중에서 동반인으로 대려가주실분 구함미다..제가 선착순줄 서드릴께요;ㅅ;... #최유정
**BD HYUN | 메인틧이벤트****iing 최유정 존나 이뻐 진짜 내가 언젠가 유정이 찍으러간다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kiwnswlkw

From Twitter

**BD HYUN | 메인틧이벤트최유정 존나 천사같아
**uck후점심시간에 남자무리 한 10명이서 물마시다가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으로 파가 나뉨
**고중VIAH [메인트 RT해주세요]****a189 보죠! 김세정 최유정 화이팅!!!!!!!
**unggunah인생에서 좀 방황스러운 순간인거 같다 진짜 뭐하는지 모르겠다 그냥 최유정이 좋다
**orothy동반인으로 같이 가고싶어요 연락주세요 혹시 당첨됐는데도 못가시는분들 중에 같이 들어가고 먼저 나가시거나 그럴생각 이신분 없나요? 진짜 가고싶은데ㅠㅠㅠ #최유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Produce101
**ahae스타제국 한혜리 김윤지, 판타지오 최유정 이수민 김도연, 스타쉽 유연정 심채은, 애스토리 박가을, 해피페이스 황수연 김시현, DSP 조시윤
**고데기하는데 최유정앞머리생각나 유정이앞머리진짜귀여운데ㅠㅜ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99O7I9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3차경연평가 당첨되셨는데 동반인 없으신분 저 데려가주세요ㅠㅠ 언니들 보고싶어요......ㅠㅠ...........
**개웃기네 훈빠서희ㅋ****sung 오오역시역시ㅠㅜ나최유정죠아
**비를 존경하는 짜야(짠앸히)****ohee0124 그언니이쁘던데. 웃음이 이뻐. 최유정언니
**개웃기네 훈빠서희ㅋ****oooo 그지그지!!나는갓세정이랑최유정ㅜㅠ
**채픽미픽미픽미업~ #프로듀스101 #최유정 #PickMe #팬아트
**빛눈이오든 맑은날이든 비가오든 보고싶다.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코최유정 ㅠㅠㅠㅠㅠ내꺼해ㅠㅠㅠㅜㅜㅠㅠ 넌대체 안귀여운데가 어디야 글씨체마저 귀여우면 어쩌자는거야,,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Tangled_330

From Twitter

**누프로듀스 101 나오는 최유정양이랑 같은 학교인데 실제로도 엄청 귀엽다~...! 그리구 정말정말 착함
**데뷔하자] 위드유, 연정ㅠㅠㅠㅠㅠㅠ당첨된건가ㅠㅠㅠㅠㅠㅠ행복하다 연정이랑 유정이 보러갈 수 있는 거여???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 #프로듀스101 #유연정 #최유정 #당첨 #현장평가
**정스럽웅 나두 만ㅎ이 따랑해 유정아 ㅜㅜ♡ 항상 같은자리에서 응원하고 있을게 앞으로도 이렇게 웃음 잃지말구 화이팅하고 행복하길 ! 최유정 데뷔하자💕💕💕
**정이.제가 바로 센터 최유정.
******ezzatie 네 저는 키 작고 웃음이 예쁜 여자가 좋아요 대충 말하자면 귀여운 상이 좋아요 ㅋㅋ 트와이스 다현 또는 프로듀스 101 최유정 같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부이 사진 볼때마다 김도연이랑 최유정 피지컬 차이 오지는거같다ㅅ
**친구 : 아 유정 너무 좋다 : 와 씨 너 씨 야 너도 좋아하냐 와 진짜 너 이씨 보는눈이 있구나 아 진짜 나도 최유정 너무 좋아 친구 : 뭐래 프듀 말고 치인트 : .... 뜻밖의 덕밍아웃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jyj28

From Twitter

**잇빙구최유정 김세정도 덕질각이야;;;; 아
**정아RT 아니 최유정.....소심한성격맞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꿀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씹덕사 최유정 너무 귀엽다
**라밤뚜쌈****e_rora 쌍액ㅋㅋㅋㅋ난 김고은이랑 닮긴 한데 좀 더 못생긴 김고은ㅋㅋㅋㅋ언니가 나 보급형 최유정 같다고.. 쌍수하면 비슷하긴한데 못생긴 최유정 될거래..ㅋㅋ
**연재최유정ㅠㅠ데뷔하자💚💜💙💛 응원할께!한혜리랑,김세정이랑,정채연도ㅠㅠ너무이뻐ㅠㅠ
**리곰탕➰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최유정ㅋㅌㅋㅋ흨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몬 ✨울 유뎡 ... 앞머리 넘 귀엽구 .. 모찌볼 한번만 만져보고 싶구 .. 속쌍커풀 넘 좋구 .. 유정이 입꼬리에서 살고싶구 .. 유정이 셀카는 항상 사랑입니다 ❤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play09876

From Twitter

**워잡덕 피그내 프듀 차애 최유정 박제 소혜랑 유정이 둘다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몬 ✨그냥 놀면서 춘 걸텐데 최유정 춤 왤케 좋냐고ㅠㅠ 언니 춤선에 또 한번 발립니다 ... 천재아이도루 최유정 ... 내가 만ㅎ이만ㅎ이 사랑해ㅜㅜㅠㅜㅠㅠㅠ
**⛄최유정 내 심장 패곡마
**롱 ⛅아오 최유정 귀여워 ㅈㅜ거
** 몬 ✨맞아 저거ㅠㅠㅠㅠ ㄹ발렸어요 트럭오니까 그거 이용해서 또 춤추는거 ,, 최유정 진짜 천재아이도루야ㅠㅠ
**어이거 막 털기춤 추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럭 오니까 그거 이용해서 춤추는 것 봐 ㅠㅠㅠ 역시 최유정 본투비 아이돌 맞으시조 ~~ ~ ~ 🐰💕
**릭나 이제 투표할 애들 바뀜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이해인 최유정 황세영 오서정 임나영 주결경 황인선 ,,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MarchBI

From Twitter

**공 (* ॑꒳ ॑* )유정이를 좋아하시는 분들 200분이 넘게 팔로 해주셨는데 Σ(゚д゚lll) 평생 최유정 시다바리 할게요, 사랑합누다!
**윤나 어떻게 생겼어? 최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스ㅋㅋㅋㅋ 최유정 졸귘ㅋㅋㅋㅋ
**5~17 여행가는 부기눈웃음 예쁜 사람이 취향이라 프로듀스 101 보면서 빼박 최유정이나 강미나가 내 최애가 되겠거니 했는데.........김세정 정말로....아나.....너무 ㅎ훅 들어옴.........졸라 예뻐........
**들잎마지막 꿈은 제일 어이없다. 누구 콘서트인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여자 하나가 있었음. 걸그룹인지 아닌지 모르겠어. 그런데 김유정이랑 프로듀스101 최유정 둘 중 하나인 듯. 하여튼 콘서트에 갔는데 로어님이랑 같이 간 건가 옆자리에 로어님이 있었다 ?
**해#김도연 #응 씨 카이 #김세정 #최유정 #판타지오 #초록뱀주나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프사용사진😍 데뷔하자 !!!
**U최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ousome_101

From Twitter

**립최유정인가 너모 예뿐거가태..
**헤모'스피드배구'픽미업에서 최유정이 센터 맡게 된 이야기가 궁금하다. 최유정이 매력 없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최유정 만큼 매력있는 아이들이 많은데 그 와중에 센터 차지한 이야기가 궁금...
**노최유정은 최고로 예뻐서 최유정인가
**파인에플]고통받는챈우****yj 그러고보니 형은 최씨만 빠네; 최준희 최예원 최유정
**랙좋아 이제부터 꾸준히 투표할 11명은 임정민 주결경 김도연 추예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박민지 박소연 강시라 김시현 개인 으로
**도미키최유정이랑 같은반 되고싶다
**최똥글✌****ely2463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박소연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한혜리❤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LemonYJ_1112

From Twitter

**HINE 유정유정이는 글씨체까지 모든 게 귀욤귀욤이당아아아ㅏㅏㅏㅏ 사랑행 유댕💕💕💕💕💕💕💕 #최유정 #프로듀스101
**유최유정 비글끼 좀 보세요... 비글비글 #rt
**멧☄최유정 춤선 까리햇
**유최유정 이수민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들ㅠㅠㅠㅠㅠㅠ#rt
**와리를 부탁해최유정 시간 얼마 없으니까 그냥 소개 해버리는거 댕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최유정귀애ㅣ워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ㅜㅠ 애기겸ㄷㅣ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펙션아 최유정 내꺼하자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nimozelo

From Twitter

**두****tudent 최유정 처음봄? 지인하자 나 진짜 전 낯계가 정지 먹고 3번째야 부탁이야 ㅠ ㅠ
**구✨다들 최유정 하세요,,,,ㅜㅜㅜ 글씨 최고애기
**별✨아 최유정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투연글씨체는 그사람의 마음이라더니.. 폭풍눈물 #최유정 #데뷔하자
**펭귄족 산뜻✨헠 존잘림덜 최유정 글씨체 만들어주쎄요!!!!!🙊🙉🙈
**댕이 나르샤유정이 가족분께서 유정이가 쓴 편지를 팬분들께 어떻게 전달해드리고 싶으신데 어떻게 해야할 지를 모르겠어서 카페에 제보했다고 하셨습니다! ♡ 마음씨도 넘 예쁜 유정 꼭 데뷔하자 ㅠㅅㅠ#최유정 #프로듀스101




최유정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bemypretty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kKonic_09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chaeun_v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MarchBI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_x960828x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ujung_101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cywcyj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hanbit_Scom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Vv_xlz8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1112x0509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bleumois_0253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snowpinkfairy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Yujung_101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hidden_stars122

최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도연 판타지오 전소미 프로듀스 주결경 김소혜 유정이 강미나 bemypret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