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06 ALL

**랑 ✨사과소녀님 덕분에 강예빈... 제 마음이 들어왔구요?
** to the 예 to the 빈립밤을 받씁니다 💄 많이 투표 감사합니당~ ㅠㅠ 😘 #프로듀스101 #PRODUCE101 #강예빈
**1ㅍ1강예빈인가 김예빈인가 얜 그 직캠에서도 그렇고 존나 노래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지 혼자 하트하고 브이하고 난리 남... 픽미할땐 백명 중에 자기 혼자 안무 안하고 하트하더니 밷걸굿걸 부를 땐 노래랑 존나 안맞게 귀척하구...
**레토비이쯤에서 또 올리는 프로듀스 응원하는11인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강예빈 #임나영 #김도연 #박시연 #강경원 #김나영 #박민지
**=゚ω゚)ノ강예빈 이ㅃㄷ
**멧☄****nwoo 아이돌잘알 강예빈 선생님...
**미년노래하는날플레디스 소속에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이자 세븐틴의 선배그룹이자 연습생 프로듀스101 출연중인 주결경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임나영 과 같은 소속사인 뉴이스트 컴백했습니다!!! #뉴이스트 #여왕의기사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ebeunideuI

From Twitter

**훈젤예빈오세훈강예빈
**ㅇㄱ우리 예비니 드뎌 립밤 바다떠ㅠㅠㅠㅠㅠ #강예빈 #프로듀스101
**훈젤예빈0412 오세훈♡ 0603 강예빈♡
**울의여자❄예빈아~~~~ #뉴이스트 #OVERCOME #NUEST #여왕의기사 #PRODUCE101 #강예빈 #PledisGirls
**미년노래하는날세상사람들ㅜㅜㅜㅠ뉴이스트컴백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ㅠ플레디스 소속에 세븐틴선배 남돌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프로듀스101 주결경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연습생 소속되있는 뉴이스트 컴백해요ㅜㅜㅜㅜㅠ #뉴이스트 #Qis #컴백
**ㄹ강예빈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 건 쎈캐같이 생겼는데 캐릭터 병맛같은 거 핵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차공연 가시는 분덜 강예빈 투표 많이..,

**강강왕가네식구들' 강예빈, 우아한 백조 날개 만지듯 '퍼 패...
**연맘****is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자리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강예빈 박소연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최유정 조아 앞으로 이러케 간다 두명이 비는 이유는 아직 못정했기 땜운
**자리와 플레디스 임나영 강예빈 개멋져 뱅 추는 것 보고 치였다 눈물줄쥴
**앋시 강예빈 진짜넘조아
**탠딩 갈 위릿 'ㅅ'****tdream_93 어제 밤에 보내쓸걸!!!아 근데 프사 강예빈? 맞지!!!
**기맘정은우 언니 강예빈 언니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pinktouch101

From Twitter

**강예빈 내 인생 책임ㅈㅕ...ㄹ...ㅏ....
**강예빈 머리 길러라.
**강예빈이 머리각길ㄹ다
**혀ㄴ프로듀스101 3화 보고있는데 플레디스 강예빈 예언 쩐다 ㅋㅋㅋㅋ 어벤져스 팀은 무대에서 백번 실수해도 이길수있다고 ㅋㅋㅋㅋㅋㅋ
**단지강예빈 맞나..?
**단지와 세븐틴 만세 뮤비에 정은우랑 주결경이랑 강예빈나옴
**연맘강예빈 김민경

**RMD****yunseo 알아서 가-서 화장실 가-서 한-번더 해야 세-번더 해야 넘 예뻐서 너무 예뻐 강예빈
**쨩강예빈 끼가 있네
**쨩강예빈 약간 린아삘
**은우 (Ung)tinggi badan => 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마우리빈이 몇살때야....왜 과거에도 언니같어.....왜 이렇게 이뻐.....합법언니 강예빈 사랑훼....
**거싶음시여니 졸업식에 플디언니들 강림하셨구나 넘나 부럽구나......졸업식에 온 친한 언니들이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김민경......세상 가장 행복한 졸업식일 듯
** 규 달****ooT3T ㄹ 개이쁨 반햇어 진짜 강예빈 데뷔해라 ㅠㅠ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ggolee_

From Twitter

**치****INALUV 누구누구 ? .. 강예빈 ????
**ㄱㄹ주결경 강예빈 기희현 제취향 쓰리탑
**아****8027 저기나와있는언니!!강예빈이라구..이뻐!!
**omato's나도 이번주 일요일 현장투표 가서 내 귀요미들 응원하고 싶당.ㅜㅜ 엠넷아 나좀 불러줘.ㅠㅠㅠㅠㅠ #윤채경 #전소미 #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강예빈 너무 귀여운 같지....예빈아ㅠㅠㅠㅠ
**그****le 그렇다면 강예빈을
**무데도 못 가는 빠수니****ebs_13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강예빈 전소미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데뷔해 짝!데뷔해 짝! 예부니들ㄹ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tarfish_1207

From Twitter

**너하악 강예빈 볼때마다 막 주체할수없는 마음
**타민✌왜 #강예빈 안 하세오...? 8ㅅ8.... 예빈맘들 맞팔해오....
**s. 하이안녕! 나는 플레디스의 연습생 강예빈입니다! 난 19일10월1998년생 입니다 ㅋㅋㅋ #PRODUCE101 많이사랑해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ankey****HeyDay 이해인 합시다 강예빈 합시다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헉
**혜리****almino 강예빈? 왜?
**미미아진짜 ㄱ김민경강예빈기희현일찐으로묶이는거너무웋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하자정채연임나영강예빈주결경박시연정은우전소미한혜리이해인김도연윤채경 ㄷㅂㅎㅈ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litchpurple

From Twitter

**구김민경 이해인 강예빈 비주얼 너무 대단
**스낵:)****miN0425 강예빈 ^^
**경160204 졸업💐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정은우 #프로듀스101
**경160204 졸업💐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정은우 #강경원 #주결경 #프로듀스101
**구이해인 강예빈 김민경 정은우 한혜리 짤 받습니다ㅏ ㅈㅂㅈㅂㅈㅂ
**정강예빈 예쁘지ㅠㅠ
**기맘강ㅖ빈..........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tarfish_1207

From Twitter

**ㄹ강예빈 설명충에 또라이인거 맘에 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ㅏ사리#강예빈 A ㅏ
**전증 유킨다프로듀스101에서 농구코트에서 눈에 띌라고 혼자 고개 절대 안숙이고 안무 다 틀리게 한거 누군지 찾아봤는데 강예빈이구만... 영상볼때마다 걔때메 신경쓰여서 짜증남;;;
** 규 달ㄹ 강예빈 조녜 ,, 팬될거같음
**기맘아 강예빈 보고싶다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프로듀스101 김세정♡한혜리♡강예빈♡최유정♡
**다시강예빈.... 인터뷰 너무... 슬퍼서 눈물훔쳤다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0701_1201

From Twitter

**은방 후드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은방 후드임나영 21 > 강경원 19 김민경 19 > 주결경 18 강예빈 18 정은우 18 > 박시연 16
**구이해인 김민경 강예빈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비주얼 ㅆㅅㅌㅌ
**봄헠 강예빈이 걘가 그 혼자 춤 안추는애
**nh의경일때 우리서 계장님이 강예빈 아빠였는데 술만 마시면 정문와서 딸 자랑 존나함ㅋㅋ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정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정채연 강예빈 데뷔하세요...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minkyeobg

From Twitter

**글앵? 강예빈도 예빈이네 그러고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예빈이들은 다 예쁜가봐
**글강예빈 오조오억번 품는다
**강예빈 키 디게 큰줄알았더니 162.4넹...
**리곰탕➰강예빈 존나 치명... 사망
**스타ㅋㅋㅋㅋㅋ 강예빈 예쁘다;
**스타와 플디강예빈 존나이쁘다;;;
**러분 도연하세요!****Doyeon 8. 김도연 최유정 강예빈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2명은 아직 없서여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minkyeobg

From Twitter

**러분 도연하세요!****Doyeon 3. 최유정 강예빈
**마박시연 일찐이야!! 남자관계 복잡했어!!! 빼애애애액!! 증거는 셀카뿐^^ 정채연 일찐이야!! 애들 존나 괴롭혔어!!! 빼애애애액!!! 증거는 셀카뿐^^ 강예빈 일찐이야!! 애들 존나 욕하고다녔어!!! 빼애애애액!!! 증거는 네이트판^^
**e U. zzung****ol 강예빈 존나시로 ㅠㅠㅠㅠㅠ
**프듀 내 취향,,,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시연 정채연 김도연 강예빈 ,,,,, 다들 겁나게 예뻐ㅜㅜㅜㅜㅜ
**바이썸머っ(・ω・`)정채연 김청하 세정이 주결경 김도연 정해인.. 성혜민 강예빈
**첫 A] ㅁLㅈL강예빈인가 데뷔히면 더쿠몰이 엄청나게 할 거 같다
**리정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제일 좋아합니다💕 그 외로 강예빈,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김소희, 김나영, 전소미 좋아해요❤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191O98

From Twitter

**미주혜인인가.. 모르겟다 강예빈 닮음 둘다 이쁘긴함
**반인은퇴류주****h0829 프로듀스101투표멤은 강미나전소미한혜리김청하허찬미안예슬김도연강예빈응씨카이정채연 나없어도데뷔할갓멤들제외소미는완소...★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3화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정해림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추예진 김소희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심채은 박해영 강미나 이수현 서혜린 이해인 김청하 한혜리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김시현 윤채경 조시윤 전소미
**캐럿밷걸굿걸 1조 오서정은 답답해서 별로고 2조 김우정인가 센터 별 거 아니라고 궁시랑 거리는 애 별로임. 강예빈 정말 호감이 1도 생길 수 없는..끼 부리는 건 좋은데 과함. 진짜 과해서 부담스럽고 별로임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2화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권은빈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최유정 김도연 정해림 이해인 한혜리 전소미 개인 SNS 영상 이수현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1화 선공개 박시연 주결경 김지성 정해림 최유정 윤채경 이해인 1화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지성 이해인 권은빈 전소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정해림
**낭낭✨101보는데 강예빈 볼때마다 주연쌤 생각남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litchpurple

From Twitter

**김쥐내가 생각하는 프로듀스101 11인 선발 뽑아보면.. 강예빈,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걸잘알 인정?
**희플레디스 #강예빈 #프로듀스101 #PRODUCE101 한번 사는 인생 예빈이 덕질하세요 후회 없는 삶 보장합니다,,
**원****_17_hoshi 강예빈?걔는 일진설도는거없지않나..?박시연은 아니라고는 하던데!
**타민강예빈도 리더
**호❤강예빈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이해인 주결경❤
**프로듀스 워노원 국민 걸그룹 쥬의 선택❗ 전소미 강예빈 김세정 정은우 박시연 김민경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강예빈 반응 다른거 제발제발ㅈㅂㅈㅂ 봐주라ㅠㅠㅠ 진짜웃겨죽어ㅠㅠㅠㅠ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Gyu_moon_

From Twitter

**정강예빈 과거에 머리 길었었음 졸라 예뻐 까앙 ㅠㅠ




강예빈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yebinpledis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thespringtimeof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KKD_love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baechungi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Pa12popziiz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bee612_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bee612_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chaeyeonS2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woooma_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weet_somi0309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eylovejy1004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cc_0309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weet_somi0309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weet_somi0309

강예빈 프로듀스101 주결경 플레디스 김민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sweet_somi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