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10 ALL

**미의 봄권은빈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김도연 전소연 김소희 김나영 최유정 파요, 이 애들 만큼은 차별 없이 파요 이름은 소봄이여도 저희 애들 골고루 다 파고요 혹시 팬 중에서 비스트 혹은 트와이스 파시는분 있으시면 디엠 주세요~!
**나까꿍(凡vely)슈방... 주결경 존나 언니 왤케 이뻐여... 미친듯이 예쁘다 그냥 조오오오오온나 예쁘다 너 때메 내마으미 심쿵해!!!!
******gonari 주결경이쁘드..
**풍주결경 중국인 이름같다
**내꿈은카시마★채채프로듀스101안보다가 봤는뎈ㅋㅋㅋ 왜케재밌짘ㅋㅋㅋㅋ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허찬미...걍 다ㅜ여신인듯. 요즘 트와이스나ㅜ팔까했는뎈ㅋㅋㅋ 투잡뛰어야지 사실인피닛성종을 좋아한다
**미연프로듀스101화팅!!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이헐 방금 주결경 양미닮은거같...?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minkyeobg

From Twitter

**결경 PINKYㅤㅤ#주결경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결경이해요ㅠㅠㅠㅠㅠㅠㅠ
**레토비이쯤에서 또 올리는 프로듀스 응원하는11인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강예빈 #임나영 #김도연 #박시연 #강경원 #김나영 #박민지
**미년노래하는날플레디스 소속에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이자 세븐틴의 선배그룹이자 연습생 프로듀스101 출연중인 주결경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임나영 과 같은 소속사인 뉴이스트 컴백했습니다!!! #뉴이스트 #여왕의기사
**RODID:딧✨미쳐써..다들 넘나이쁜것♡ 씹덕사로 잠들다 ○_○ #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우💕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김민경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리니친구중에 주결경 엄청 닮았다고 생각한애 있었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 다른애가 주결경 사진에 태그함 ㅋㅋㅋㅋㅋㅋㅋ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짐 주결경 인형 주결경 인형 주결경 인형

**리⭐박시연 주결경 외모 내취향
** 동룡****onkim9999 아마도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 네명은 됄듯^-^
**꽃길☃주결경 너무 일 잘해 외모가...
** 윤****h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요블리❤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김소희 김소혜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종이 보고시푸다****0608 ....주결경 핵존야 함번 봐봐
**미년노래하는날세상사람들ㅜㅜㅜㅠ뉴이스트컴백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ㅠ플레디스 소속에 세븐틴선배 남돌 애프터스쿨 후배그룹 프로듀스101 주결경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박시현 김민경 연습생 소속되있는 뉴이스트 컴백해요ㅜㅜㅜㅜㅠ #뉴이스트 #Qis #컴백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kimsowoun

From Twitter

**RODID:딧✨젤피즈 외에 관심가는 주!결!경! 아주그냥 대륙여신 이셔..ㅠ*^^*ㅠ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주결경
**다발 -♥김세정 최유정 데뷔하자♥-****97 미친미모 주결경
**자리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강예빈 박소연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최유정 조아 앞으로 이러케 간다 두명이 비는 이유는 아직 못정했기 땜운
**다발 -♥김세정 최유정 데뷔하자♥-****U_jung 우주최강미녀 주결경
**혀ㄴ지금까지 프로듀스101에서 내가 투표하고 싶은 11명 : 김세정 김소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박시연 최유정 박소연 전소연 안유미 주결경
**호(곰탱이)****n__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황수연
**내 낼 수 업ㄱ는 세븐틴 캐럿ㅠ****_boo0116 주결경 개부러움 예쁜데 승철너누랑,,조케따

** 당근이다!!!!!! / 부로비****17 ㄱ주결경=나
**오희오늘도 절실하게 임나영이랑 주결경 구출하고 싶다.
**헐 주결경..? 옙ㅈ쁘다...
**무요무김도연 김다니 김나영 임나영 /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응씨카이 / 강미나 최유정 김수현 이렇게 키랑 이미지 맞는 애들로 3유닛 하면 좋겠다 먼가 심즈 하는 기분이다
**체스주결경 김재경닮앗어
**로 결경러주결경! 주결경! 주결경!!!!!
**투황a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성혜민 김도연 정은우 임나영 응씨카이 황수연 김형은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TWO_yeon

From Twitter

**윤주결경 충분히 센턴데 왜 바꿀까 정말,,,
**쌩유 방탄소년단,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덕분에 1일 100앓이합니다 울 맘무이들 다 사랑해ㅠㅠㅠ♡♡♡♡♡♡♡
**와 주결경 닮은 사람봄 개이쁘시네
**캐럿첫콘 vcr에서 나영이 나올땐 여자라서 반응이 좀 싸늘했다길래 막콘 vcr에서 결경이 나올때 반응 안좋으면 어쩌나 조금 불안했는데 왠걸요 뒤에서 전부 "와 주결경 존예..와 미쳤어 개이뻐..." "주결경!!!!!결경앜!!!!!!"
**이 'ㅅ'****oo_jasoo 그러게요 ㅋㅋㅋㅋㅋ제가 진짜 어제 어이가업ㄱ어서 ㅋㅋㅋㅋㅋㅋ 유빈이 아진짜ㅠㅠ 유빈이도 유빈이지만 루키즈 지성에 주결경에 제가 아는 홈이나 사담계만 몇갠지 ㅋㅋㅋ그러면서 어제지는 레벩순덕인마냥 깠다죠 ㅋㅋㅋㅋㅋ
**원아 대미친... 저 주결경 보러 가요!!!!!!!!!!!!
**로듀스101배경화면제작하는 봄💘프로듀스101강미나,주결경,김세정,김소혜 보정사진💘 ☝모든사진출처는 인스타그램입니다 ✌모든 보정,콜라주등은 직접제작한 것입니다 👎불펌,상업적용도,2차수정을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써주세요💓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960828_luv

From Twitter

**경 챙기세요(⑅•͈ᴗ•͈).:*♡주결경 보고싶다
**은우 (Ung)tinggi badan => 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릭나 이제 투표할 애들 바뀜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 이해인 최유정 황세영 오서정 임나영 주결경 황인선 ,,
**슘안❤심즈 만들었는데 프로듀스101에 주결경 닮았다고 해따 기분 조타
**랙좋아 이제부터 꾸준히 투표할 11명은 임정민 주결경 김도연 추예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박민지 박소연 강시라 김시현 개인 으로
**최똥글✌****ely2463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박소연 주결경 정채연 김소혜 한혜리❤
**빛나세미나 주결경 전소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_zhoupinky

From Twitter

**귄프로듀스101에서 주결경 밖에 안보인다 나는 어쩔 수 없는 플레디스 노예인건가
**거싶음시여니 졸업식에 플디언니들 강림하셨구나 넘나 부럽구나......졸업식에 온 친한 언니들이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김민경......세상 가장 행복한 졸업식일 듯
**탱주결경 진짜 욕 나오게 예뻐 결경아.....한국말 좀 서툰거 너무귀여워....이대로 만 쭉 가자 ㅠㅠㅠㅠㅠㅠ 결경이 데뷔해서 무대 맛좀 보자 울 결경이 사랑해 ㅜㅠㅠㅠ💓💓
**herry You!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데뷔합시다👊🙏💕
**치파치리스****lyz8o8 플디 7인방은 까지마로롸.. 특히 임나영 주결경..
**녹차학교에 존나 막 주결경 전소미같이 이쁜 애들만 있으면 어떡해
**ㅇㅏ****2go 김세정 주결경 한혜리 정채연💃🏻💕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_zhoupinky

From Twitter

**죤월드****pnix ****7527 주결경 취향ㅎㅎㅎ
**경 챙기세요(⑅•͈ᴗ•͈).:*♡나 어떡해 자꾸 주결경 생각나 16일 돼서 울오빠보다 주결경 생각을 더 많이 한 것 같아 어떡해 어떡하지? 진정해야돼
** 똥꼬발랄 채경이 ❀내 눈엔 쯔위-주결경-정채연 다 비슷해보여.. = 다 예쁘고 늘씬늘씬 길다는 소리
**럿 세봉이네꽃밭****in_svt 인정..솔직히 승철이 솔로무대 vcr나올때 주결경 겁나이뻐쒀..❤
**님펀님펀님업1 김세정 2 강미나 3 김나영 4 주결경 5 전소미 6 임나영 7 최유정 8 한혜리 9 기희현 10 11 메모용
**고님드라 프로듀스101 보세오. 이쁜 주결경 보세오. ㅠㅠㅠㅠㅠㅠ흑 애드라 아낀다.....
**태됴❀****yerty 주결경두 이뻐ㅠㅠㅠ중국인인데ㅜㅜ개이뻐ㅠㅠ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LemonYJ_1112

From Twitter

**눈썹연장한 나래찡흑ㅠ전소미랑 주결경 너무 이뿌다8ㅁ8 그리구 볼 빵빵하구 무쌍인 애....머리 묶고...막막 걔 누구야ㅠ이름 머야아아아앙 너무 기여워
**룡드롱****flower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수진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주결경 김민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각이다..
**洁琼 / pinky.****nkeunji 안녕하세요, 은지 선배님. 나는 플레디스의 트라인이 주결경 / 핑키 입니다. a follow back, perhaps? 😊 KSEnt 🙇
**몽소다💕한혜리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박소연 김소희 + ****
**경 챙기세요(⑅•͈ᴗ•͈).:*♡****nepeach 맞아 개예쁜데 내 언니는 주결경뿐이자
**온 보고싶은 39도****terfly1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젠 모르겠다,, 내가 방탄을 파는지 원오원을 파는지 주결경을 파는지 캘리를 하는지 움짤을 찌는지!!!!!!!!!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22duckhoo22

From Twitter

**경 챙기세요(⑅•͈ᴗ•͈).:*♡****nepeach 주결경 허찬미 운다거 자기도 운다..? 넘 귀엽지 안아..? 존나 강아지같아 시...발....
**방앗간주인 치2쥬✧****rr_ 주결경이뻐22
**름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강미나 유연정...
**로듀스101배경화면제작하는 봄💋프로듀스101 주결경,김소혜, 전소미.김세정,강미나 연습생 블러 배경화면💋 ☝모든 사진들의 출처는 인스타그램입니다 ✌보정,콜라주 등 은 직접 제작한것입니다 👊상업적용도를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써주세요❤
**이사나 솔직히 주결경 예쁜지 몰겠는데.. 웃으면 예쁜거같아
**야결경이 보고싶다 멀리서도 이쁨이 느껴진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경 챙기세요(⑅•͈ᴗ•͈).:*♡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girlove_S2

From Twitter

**ㄱㄹ주결경 강예빈 기희현 제취향 쓰리탑
**UNGBIN POTTER세상사람들 주결경 김세정 강동원하세요ㅜㅜ
**팽아 정채연 주결경 존나 이뿌네 .... ㅠㅠ ㅜ 내 인생 여덕은 럽리즈인디 얘네 데뷔하면 파게 생겼다 캐망
**경 챙기세요(⑅•͈ᴗ•͈).:*♡주결경 데뷔해주세요 제발.... 돈 바칠게...
**경 챙기세요(⑅•͈ᴗ•͈).:*♡****_yallu 언니 주결경 졀ㄹ라 예뻐요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흐흫흣ㅎ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결경 친구가 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ㅠ
**경 챙기세요(⑅•͈ᴗ•͈).:*♡엘에이콘 밀리고 짐 싸는 것도 밀렸는데 주결경 존나 예뻐 시빨ㅠㅠㅠㅠㅠ씨ㅣㅣ빨ㅠㅠㅠㅠㅠ어캐 저렇ㄱㅔ 생겻지 존나 머리 쓰다듬어주고 싶다ㅠㅠㅠㅠ
**경 챙기세요(⑅•͈ᴗ•͈).:*♡아 좀나 주결경 개예쁘다.... ㅏ나 나빼고 다 플듀 본다고 햇는제 나도 이제 봐야하는 건ㄹ까...?...... 주결경 통장에 돈 꽂아주고싶다... 언니....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pinkyupS2

From Twitter

**洁琼 / pinky.****byiKon 안녕하세요, 선배님. 나는 플레디스의 트라인이 주결경 / 핑키 입니다. a follow back, perhaps? 😊 KSEnt 🙇
**정임나영엉니!!!!!!!!!!! 주결경언니!!!!!!!!!!!!!!!!!!!!
**복✨****ing_bin 매번 말하지만 난 주결경 미만 잡이야 하 하 하
**onny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랑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붙여보고 싶다
**洁琼 / pinky.****z8_Jiae 안녕하세요, 지애 선배님. 나는 플레디스의 트라인이 주결경 / 핑키 입니다. a follow back, perhaps? 😊 KSEnt
**민규순희❤****nyo_ 헐 ㅁ밍친 콘세트 안 못 가서 몬나ㅠㅠㅠㅠㅠㅠㅠㅠ주결경 와ㅛ어????????
**귤탱귤****hou 안녕하세요 주결경에게님! 저는 판타지오 김도연 그리고 101소녀들을 캡하고 있습니다!💗 혹시괜찮으시다면 이글 RT와 맞팔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결경이NIGHT되세요🌠🌠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girlove_S2

From Twitter

**정이의 개•-•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잣
**키쓰❤ HI PRINCESS PRODUCE 101 ❤ ✅ I AM... 🍑 *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데뷔하자🌟 * 인피니트 좋아합니다💦 * 러블리즈 팬 특히 서지수 받지 않아요! 💇 * 맞팔 요청은 멘션 감사 감사 👍
**omato's나도 이번주 일요일 현장투표 가서 내 귀요미들 응원하고 싶당.ㅜㅜ 엠넷아 나좀 불러줘.ㅠㅠㅠㅠㅠ #윤채경 #전소미 #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캐 룰루 럿⭐****nyo_ 주결경.....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나도 플디 연습생해서 같이 연기할래ㅜㅜㅜㅜ 개소리
**블락비컴백★ 해시주결경 개이쁘다 진짜.....와
**하푸✌️****Right ****_86 저..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이해인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플레프로듀스 101 어제 다 몰아봄.. 후... 난 윤서형,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요렇게 눈에 들어오더라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beauty_girl_92

From Twitter

**imothy Kim내맘대로 선정한 파이널 11, 프로듀스 101 ㅎㅎ: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유연정 황수연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김소혜 넣고 싶은데 누굴 빼지? ㅠㅠ
**, 그리고 가을프로듀스101 박시연 데뷔하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강미나 데뷔하자💕
**인트윗에 트정글 확인주결경 아님?
**포기❤️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소혜❤️ 🙏비단길만걷자🙏 + 다른 프듀 멤버들도 좋아해요!
**주결경 '-'♡주결경 같이 앓으실분 멘션팔로 주세요 맞팔갑니당 결경위주로 갑니다 지금은 결경앓이중'-'💗 가끔 타멤앓이+타그룹앓이 주의
**하다CARAT아 마젘ㅋㅋㅋㅋㅋ 빈대떡 신사도 했구 덤덤 퍼포 도 했구 simple 이지훈 도 했구 에쿱 랩도 했구 동영상도 나왔음 feat. 주결경 버노니 lotto도 했구
**INKY UP!소수결 맘 핑키업입니당♡ 우리 소혜 결경 수현이 마니 예뻐해주세욥ㅠㅅㅠ♥ 가아끔 캡쳐랑 움짤 올라와용 #프로듀스101 #주결경 #김소혜 #김수현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girlove_S2

From Twitter

**거싶음플듀 학생 김세정 : 적극+활발+발랄+전교상위권 예쁘고 귀엽고 성격좋은 반장 주결경 : 귀티나는 부잣집 딸 외모인데 하는 짓은 소탈하고 공부도 잘하는 예쁜 전교1등 김도연 : 생긴 건 냉미녀인데 비글미 쩔고 멘탈도 쩌는 전교상위권
**주결경 '-'♡아이돌은 주결경이지'-'♡
**하세븐틴 제외하구 프듀101 주결경 언급 많아요 시름 블언블해듀삼 플디걸즈 시러하는 티내는 분 있길래ㅎㅎ
**정맘♡ㅅ♡중국ㅅㅏ람중에서 빅토리아다음으로 옙버...ㅜ주결경 ㅠㅠㅠㅠ
**거싶음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최애 회전문 삼대장......
**보윤****hou 결경이 응원해욤!!선팔하구갑니당!!주결경 데뷔하자!
**내봄세 ㅂ ㄴ 틴 ㅗㄴ서트 브이씨알에 임나영 주결경 나와써요,,,, 전 첫콘이라서 나영이 영상봤는데 조녜,,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monpeng

From Twitter

** 50 육돌프 ♧뮤비 여주 볼 때마다 누구 닮은 것 같다 했더니 누군지 알았어... 주결경 님 닮으셨다 대바ㄱ 예뻐
**채****MV 김세정최유정주결경 데뷔하자
**청난여덕****MV 주결경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데뷔하자!♥♥
**in****MV 주결경화이팅!!데뷔하자ㅜㅜㅜ
**🌼프로듀스 덕질계🌼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젤피언니들 위주로 덕질합니당 프로듀스 좋아한다면 모두 환영♡
**치파치리스****pgml0 그러면 임나영 주결경 끅..
**eanUs주결경 언니인줄 알았는데 동생이였...와......와 어떻게 저 나이부터 얼굴이 저렇게 예쁘고 아름답게 완성형이지? 와......쩐다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YOSEOP_POTTER

From Twitter

**론****8815 서치하다가찾았어유ㅠ.. 굽신 주결경연습생이나 박시연연습생어떠시나요...! 기분나쁘셨으면죄송해유ㅠㅠ
**럿 순리****y_Seungkwan 주결경?
** 몬 ✨어딜 가든 붙어 있는 98멍뭉이들 좋아서 미침 🐶🐶 은우 결경 케미 죽여줍니다 ,,, #주결경 #정은우 #플레디스 #98라인 #프로듀스101
**洁琼 / pinky.한발 다가가면 두발 멀어지지만 조금 더 가까이 옆에 꼭 붙어 서서 안 놔 줄래 오늘은 내 맘 모두 보여줄래~ 🎤🎶 cr :pict #주결경
**洁琼 / pinky.when i was performing 에이핑크의 선배님 '몰라요' EP. 2 Produce 101 >_< cr : pict #주결경
**나는 주결경빠임
**소버디✿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이수현 SS 추예진 임나영 김청하 권은빈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떨어질 거 알고도 투표하는 애 : 추예진 ㅠㅠㅠㅠㅠㅠ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litchpurple

From Twitter

**비➰박시연 11시 14분 정은우 6시 10분 주결경 12시 16분 김도연 12시 4분 최유정 11시 12분 정채연 12시 1분 전소미 3시 9분 김세정 8시 28분 강미나 12시 4분 김나영 11시 23분 #프로듀스101 ~~시 챙기실 때 참고하시라구💞
**쵸주결경 조올라 예쁘다
**나와 앨리스****320 ****zel1996 주결경 넣어야함요
**과-연] 요겉 올콘가요 만나요!♡여러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파세요 근데 난 주결경?도 좋더라ㅠㄷㅠㅠ방송보니 이해인?도 ㅅ넘이쁘고ㅠㅠ
**시새벽에 삘 받았다. 주결경 ㄴㅓ무 예쁘다. 퓨ㅠㅜㅠ
**럿근데 오늘 슨철 그 vcr? 영상에 주결경 핵핵핵존예
**무데도 못 가는 빠수니****ebs_13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강예빈 전소미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데뷔해 짝!데뷔해 짝! 예부니들ㄹ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pixxgrape

From Twitter

**바쁜)미 미****N0x_ 주결경 처음에는 ㅂㄹ였는데 갈수록 더 예쁜듯 사람이 맞니 근데 내 눈에는 너가 더 예뻐여 너가 이김
**바쁜)미 미****N0x_ 우리 우정은 변치않지 근데 많이 삐졌음? 주결경 애기 꺼낸거보면 빼박일것 같은데 #속닥속닥
**とした縁えんで김민규 김세정 김소정 김종인 김준면 김태연 김태형 남우현 도경수 민윤기 박보검 박수영 박지민 박찬열 배주현 변백현 신세휘 오세훈 이지은 임나연 전소미 전원우 전정국 정수정 정채연 주결경 채형원 최유정 최진리 황은비
** 현주결경 <<< 미미
** 윤미미랑 이혼하면 주결경=아현 공식 인정해줄게
**au소미 168 주결경 166 김다니 172 문현주 170 김다정 170
**춘프로듀스 101 주결경 Pick HER Up 720*1280 배경화면 보정 버전 공유 로고크롭 노노해 한 번 더 올립니당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bts11241

From Twitter

**춘프로듀스 101 주결경 Pick HER Up 720*1280 배경화면 무보정 버전 공유
**반배정잘되라!(보람프듀 내가응원하는멤버가 유연정 박해영 주결경 박가을 최유정 김도연인데 존나 이사람들이 모두 나보다 어리다는걸 오늘 알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유정이말고는 다 나보다윈줄알앗는데..? 왜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만의소녀****ae_ 저는 주결경 개 이뻐!!!!했는데 옆사람 최승철!!!!!이라는소리에 묵살...ㅋㅋㅋㅋ
**본쿱스 솔로무대 전 VCR에 잠깐 주결경 나왔는데 팬들이 막 결경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내가 주도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치파치리스****z_Easy ****ip 임나영 주결경 하자.
**디빕아니 주결경 미쳣나 개예뻐
**람이시연맘찾아요 멘션주세요.... 그외 정채연 한혜리 최유정 주결경 다응원해요!!! #박시연 #프로듀스101 #프로듀스박시연 #프로듀스101박시연 #시연이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girlove_S2

From Twitter

**경160211 101TV채널권은빈 5 #프로듀스101 #권은빈 #허찬미 #주결경 #김민경 #정은우
**희****1S2 유정 세정 소미 찬미 리사 주결경 또 그 있음 혜 뭐시기
**howie ❆jieqiofng: 160111 잠실프로농구올스타전 #주결경 #핑키 #PledisGirls #PRODUCE101 💕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ieqiong1998 ****듀에 나오는 주결경 있잖아....****
** 윤주결경 전소미 짱이야
** 윤주결경 핵예쁘다,,,
**꽃길☃권은빈 정채양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강시원 박시연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National_Produc

From Twitter

**녀전소미=비글 김세정=퍼펙트 최유정=모찌모찌 김소혜=순수 한혜리=귀요미 주결경=조녜 강미나=아기강아지 정은우=사막여우 정채연=사과즙 임나영=스톤 전소연=아오아 지민+푸들 김도연=예쁨+비글 김나영=예쁨+노래 잘함
**관이네 문방구:드디어콘서트다녀온방구의리뷰:4 문준휘미모만으로 20편까지 싸지를수있지만 그러기엔 내 기억력이 짧아서 최대한 내릭아가 ㅏ 맞다 오늘 촤승쳘 진짜 존나와 진짜 대박이었어요 주결경님에게집착하는 남자역할으로 랩했는데 존나 멋졌습니다 아못가2편이었음 아님
**경160204 졸업💐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정은우 #강경원 #주결경 #프로듀스101
**♡결경도 너무 예뻐ㅠㅠ #주결경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竹악 근데 주결경 너무 이뿌다.....ㅠㅠㅜㅜㅠㅠㅠ♥♥♥
**묘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데뷔하자,,




주결경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chaeun_v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chaeun_v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zhoujieqionq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zhoujieqionq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thespringtimeof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thespringtimeof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zhoujieqionq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zhoujieqionq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zhoujieqionq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KKD_love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Sweet__times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o828com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exoexo0926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mango_9897

주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플레디스 김도연 정채연 정은우 박시연 National_Prod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