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19 ALL

**초어제도 기희현본다고 2시에 자서 개피곤한데 오늘밤은 더 늦게 잘것같다
**쟁이 월고[오노다맘]프로듀스101 기희현 95년생이란걸 듣고 넘나 놀라버렷....완전 언니인줄알앗눈데...
**렙****eypws 기희현 기희현 기희현
**ㅇ20150828 ? 희현이언니 이제그리운사진 #프로듀스101 #기희현 #MBK 화이팅!!!!!
**어보자 왈왈뭐래 이미주랑 기희현닮음
**유정의시작♥기희현은 왤캐 파트가 없는겨...다이아 노래에서? 2줄인가? 그정도 바게 음슴..ㅠㅠ 성격 논란..이런거 다빼고 너무 실력 낭비인데? 래퍼면 랩을 시키든가....두줄이 뭐여....나름 노래도 잘하드만..
**원****h3171 퍼즈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_shiny_light

From Twitter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아 개웃겨 자꾸 먹다 찔끔찔끔 남겨서 냅두고 안치우는 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
**일1아구몬미틴 기희현!!! 1일1아구몬 하새요
**온가온****bal 엥? 기희현 생각보다 어린가보네 ㅋㅋㅋㅋ
**현무슨 기희현....? 그분이 항공과 출신이라며.....ㅁ 프로듀서101에 나오는 분인것만 알아.....☆
**호(곰탱이)****n__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황수연
**르빈오모. 기희현은 예술적으로 재능이 있습니다. 대박 대박! 😍
**초순간박소진이 기희현으로 보였다

**바테인뜬금없이 기희현을 왜 빠냐면 이 장면 때문임. 3일짜리 임시 팀이긴 해도 저런 규모의 방송에서 자진해서 리더를 맡겠다는 결정은 매우 부담스러움 하다못해 대학교 조별과제만 봐도... . 그 패기를 높이 샀음.
**망고💚 윤서형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 임나영 김민경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
**바테인프로듀스 101 방송하는 꼬라지가 마음에 안 들어서 투표 일부러 안 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하게 되면 누굴 뽑을까, 지금은 한혜리 기희현 최유정 오서정 김세정 함예지 박소연 생각중인데 4명이 비네
**일1아구몬기희현의 포지션은 아구몬이다
**일1아구몬기희현 어떻게 메인 랩퍼였지 포지션 너무나 잘못 주었다...
**일1아구몬그리고 더욱 웃긴 것 기희현 포지션: 메인래퍼 그래서 아구몬이 그랬구나
**일1아구몬기희현너무나짱이신것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I_LOVE_HUIHYEON

From Twitter

**방마님****e_ 기희현: 어리둥절
**방마님****eal4 기희현 세상다산 언니같으니까 안본 사람 없도록 해줘
**정시닷컴****0713 ㅁㅊ 기희현님 정채연님 ㄷㄷ
**elody화장 지워도 예뻐 뭐를 입어도 예뻐 내 눈엔 네가 정말 예뻐 아무리 봐도 예뻐 수백 번 봐도 예뻐 기희현 내 예쁜 사랑❤
**초다이아 브이앱에서 바이킹타는데 기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예빈이한테 기대고 귀에다가 소리 막 질러대다가 뒤로 가서는 거의 기절하다시피 계속 기대있고... 그런데 손은 안전바 꼭 붙들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씹덕
**끼****ital 기희현 시켜드릴께요 댄브하세요
**초어제 카톡 프사 배사 상메 죄다 기희현으로 해놓고 오늘 프사랑 상메 바꾸고 배사만 희현이로 해놨는데도 연락없던 실친들이 갑자기 프듀얘기를 하며 말을 건넨다

**inC****LIC_NICO 프로듀스101 기희현.. 캐시시절
**일1아구몬기희현 사랑해요
**일1아구몬기희현 너무 좋다
**초기희현 너무좋다...... 픽미 영상평가 영상을 몇십번 돌려봤는데도 안질려.... 히현아ㅏ..
**일1아구몬그리고 기희현 아구몬 성대모사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구몬이라고 말하는 것 뿐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이네****yee9 기희현??
**태미짱..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기희현 또누구지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HEUIBI_616

From Twitter

**니메데코난이 전소미인 건가ㅋㅋㅋ 코난과 신이치를 따로 보면 신이치는 김세정 느낌이고 하쿠바는 기희현?ㅋㅋ
**ㄹ진심 기희현 왜 욕 먹는지 이해 1도 안될일. 허ㅊ미도 불쌍함. 그래도 데뷔는 안돼 찬미야
**herry You!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최유정 데뷔합시다👊🙏💕
**9기희현좋아
**eje #이진사프듀 방송 때문에 인성논란이 된 연습생들 깎아내리지마세요 허샘 유수아 김다정 이진희 이해인 기희현 허찬미 등등 님의 지인이 아니라면 욕하지마시죠 실제로 어떤사람들인지 모르잖아요 꼭 자제 부탁드립니다
**님펀님펀님업1 김세정 2 강미나 3 김나영 4 주결경 5 전소미 6 임나영 7 최유정 8 한혜리 9 기희현 10 11 메모용
**수진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주결경 김민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각이다..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kyuce9

From Twitter

**예스RT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양의 응원슬로건과 포토카드 무료배부 합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2/20 토요일까지 제게 DM보내주시면 제 판단하에 당일에 팬확인없이 지급해드립니다.
**니움✨프로듀스101 정채연//기희현//임나영//강미나 캡쳐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임나영 #강미나
**름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강미나 유연정...
**ㄱㄹ주결경 강예빈 기희현 제취향 쓰리탑
**초진짜 기희현 눈썹 너무 십덕 진ㅋㅈ자... 울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ㄴ나 울리고싶다 진짜
**초기희현한테 정말 빠진것같다 오늘 학교에서 내내 희현이가 부른 버전으로 픽미업생각나고
**쌀떡기희현 김도연 입꼬리 조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_shiny_light

From Twitter

**나(산소낭비중)제발 서치하다가 발견하면 Rt좀ㅠㅠㅠㅠ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허찬미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전소미 #다만세 #다만세2조 #엠넷 #악마의편집 #마녀사냥 #rt
**뫄 {미년하자)항상 생각하는건데 큰수 유지아 이미주 기희현 느낌 ? 으로 팀 꾸려서 나왔으면 어떤 노래 들고나왔을지 궁금하다
**안음 다만세 2조는 아무리 다시 봐도 별로야 네이버에 뜬 풀캠 보면 기희현 ㅋㅋ 동선 혼자 못 맞추고 삐걱대는 거 다 보이는데 왜 댄브 했는지도 모르겠고...... 은우 고음 뽑는 거 보면 메보가 은우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든다
**키쓰❤ HI PRINCESS PRODUCE 101 ❤ ✅ I AM... 🍑 *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데뷔하자🌟 * 인피니트 좋아합니다💦 * 러블리즈 팬 특히 서지수 받지 않아요! 💇 * 맞팔 요청은 멘션 감사 감사 👍
**하푸✌️****Right ****_86 저..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이해인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저 네가 좋은 네티이 사진에 내가 좋아하는 게 세 개나 있다는 게 안 믿겨진다 기희현+저 반바지+배구 공 ㄷㄷ
**서찡****ls2041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whb111177

From Twitter

**거싶음****id95 김소혜 : 이쁜데 특유의 찐따미가 있어서 틈만나면 반 애들한테 몰이 당하는 애. 물론 애들이 다 좋아해서 저러는 것임. 기희현 : 의욕넘치는 반장 or 부반장. 털털하고 누구보다 반을 아끼고 사랑함. 정은우랑 같이 피구에이스 투톱.
**리드****mour 기희현!
**예스슬로건과 포카얻는법 - 정채연 기희현을 사랑하고 응원한다
**예스정채연 기희현의 슬로건 무료나눔 홍보글좀 포샵으로 만들어주실 능력자구해요... 컴맹은웁니다
**현세스메이커 컨드이제 잘거지만 아침이니까 희모닝☀ 내리자마자 #기희현 💘💘 ****official
**분부족지성기희현 어카니..
**리****zkkk1234 할 기희현 울림이야??????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peachtap2

From Twitter

**숨****ntic_cry 김소혜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사실 조아하는사람 더많아요 어마어마한덕구^^
**とした縁えんで****lk_mprt_b * : 김예림 강슬기 손승완 배수지 손나은 박초롱 윤보미 이나은 김세정 김소혜 기희현 정예린 이혜리 김현아 김설현 박경리 박민하 김유정 김소현 예쁜 인연들과 함께하세요 문의 주세요
**とした縁えんで****tm_rt * : 김예림 강슬기 손승완 배수지 손나은 박초롱 윤보미 이나은 김세정 김소혜 기희현 정예린 이혜리 김현아 김설현 박경리 박민하 김유정 김소현 예쁜 인연들과 함께하세요 문의 주세요
**채✨기희현 보고 싶다. 저 서울 가야하나요
**식ㅁㅊ 기희현 쾅수네..
**OND#프로듀스101 #Produce101 #MBK #국민여중 #기희현 #Heehyun 사랑아 희현해ㅠㅠㅠㅠ
**로****m_wh 기희현 넘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예쁨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rv_cap

From Twitter

**미미아진짜 ㄱ김민경강예빈기희현일찐으로묶이는거너무웋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음기희현 우는 게 제일 씹덕이야ㅠ 눈썹 팔자 되는 거.. o<-<
**정시닷컴****oodd 오타지렸 기희현님...
**호봄****m_wh 나만 기희현 좋아하는줄 알ㅆ아는데ㅠㅠㅠ
**haeyeon기희현: "채연이 정채연 바보 같은 게 잠옷을 안 가져 왔대요"
**구플디즈 + 이해인 기희현 한혜리 정채연 데뷔하면 정말 공평한 올팬 가능할 것 같다
**림의떡기희현=기쎄현 딱 맞는듯..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oyes0713

From Twitter

**민****eedJuhee 기희현 커터칼도 나오는 마당에 도연이가 안나올리가 ㅋㅋㅋ
**초기희현 별명 기형인거보니 성격 훈내쩌는 오빠같을것 같긴한데 난 귀여움에 치였으므로 애기로밀겠다
**옥ㅎ기희현이쁘긴한데...ㅅ...
**지수는 나에게로 와서 죄수가 되었다기희현 까면서 서지수 빨지 마로라 페북죄수충들아~ 기희현이 도둑질을 했든 애 하나를 존나 때렸든 적어도 죄수 인성보단 나아~~
**예스정채연 기희현의 슬로건,포카 제작 무료나눔 하려는데 도와주실 포토샵능력자분 있나요... 도안같은거만 좀 만들어주시면 되는데 제가 컴맹이라 ㅜㅜㅜ
**또또****ucegirls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많이 아껴요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임나영 이해인 ❤ 밉니다 ♡ 선팔해주시면 맞팔합니다 !!!
**예스열어분 21일 프듀평가날 정채연 기희현의 슬로건과함께 인화사진 or 포토카드를 무료로 나눔해드리려 하는데 무엇으로 드릴까요^^* RT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dorysu1013

From Twitter

**또또프로듀스101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임나영 이해인 ❤
**uuu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정은우 김나영 나머지 2명은 몰라 #안물안궁#외모지상주의
**바보정채연 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데뷔해 ~~~~~~~ !!!!!
**스24망해라^-^****t_ptt 주변에 기희현 투표하는 사람 나뿐이더라.....흑 ㅠ
**리카리****_nal 기희현은 기씨니깐...... ☆☆ 개드립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요번달 아니면 담달에라도 꼭 보자 팅그야ㅠ0ㅠ
**스터데이 이미주기희현 넘나 좋고 ...
**구이해인 김민경 강예빈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비주얼 ㅆㅅㅌㅌ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_HelloHoney

From Twitter

**리근데 기희현 얘 울림이엇지 싶은데
**로.****r__ 솔직히 외모로는 정채연 기희현 미만잡이던데
**인****x_x 기희현은 레벨테스트보다 레벨 재평가 하려고 반 나눴을 때부터 확 눈에 들어옴!!!!!!! 넘 조음!!!! 박소연은 레벨테스트가 젤 눈에 들어오고 그 담엔 분량이 그닥 ㅠ
**복****nyxl 기희현..박소연..메모.. 유심히 지켜볼개 좀따 집중해서 바야겟삼~~!!!
**망엄마박시연 김청하 이수민 김시현 김연경 기희현 허찬미 정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11명 다시 뽑기가 힘든데 난 왜 이 고민을 하고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
**인****x_x 나랑 기희현 김세정 빨아조라조~~
**초근데다이아캐시말고 기희현으로 활동하면 안되나 이름너무 예쁜ㄷㅔ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mjc0930

From Twitter

**초희현이 이름도 넘 예쁜것같다 .. 기희현.. 곱씹고싶은이름..
**미미나만못찾는거야없는거야 다이아빠순님들 기희현 직찍홈 계정좀 주세요제발..
**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희현 특기 공기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초걸스데이 씨엘씨 프로듀스 101 기희현 한혜리 김세정 탑시드 그 외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등 조아함 예쁜여자 최고 #메인트윗
**림덕후****iz 러블리즈도엄청좋은데 기희현은 이미지가않어울리는듯
**초기희현 한혜리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데뷔해주세요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idoleemocom

From Twitter

**초진짜기희현 너무잘생긴사막여우
**ana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기희현 - 2조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봄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김해인 강미나 김도연 데뷔해라.... 11명 맞출라했눈데 도저히 더는 없다
**016년을 부탁해,인피니트그러고보니 다이아에 울림연생 두명이나 있네 승희랑 기희현
**엩 기희현 표가 저럿케나 없어??
**ㅏ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1아구몬광속 파트 분배와 이미지가 다 보이는 파트 관심법의 대가 기희현과 한국인의 예의란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서브보컬1 지망생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love_soyull

From Twitter

**방마님아오 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__34 러블리즈 될뻔 했던 기희현, 여자친구 데뷔조에서 탈주한 제니.
**비기희현은 발도 예뻐 어디 하나 안 예쁜 곳이 없자나...
**채✨아, 기희현 진짜 농담아니구 왜케 예뻐ㅠㅅㅠ?? 아아아아아ㅏ아앙 자꾸만 생각나서 일상 생활 불가
** 늘솜 ´▽` ! ❀기희현ㄴ을 젛아하시는 분은 없나요
**쁘띠❄️헉 나 드디어 희현 수니 많아진 ㅜㅅㅜ 💖 넘나 감격 그러므로 다시 한 번 기희현 짱
**징왜 기희현 안해요???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왜 안하는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learShot1022

From Twitter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3화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정해림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추예진 김소희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심채은 박해영 강미나 이수현 서혜린 이해인 김청하 한혜리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김시현 윤채경 조시윤 전소미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2화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권은빈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최유정 김도연 정해림 이해인 한혜리 전소미 개인 SNS 영상 이수현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1화 선공개 박시연 주결경 김지성 정해림 최유정 윤채경 이해인 1화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지성 이해인 권은빈 전소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정해림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크리스마스영상 #최유정 #김도연 #정해림 #주결경 #임나영 #전소미 #이해인 #강미나 히든박스 #이해인 #김도연 #정해림 #추예진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김지성 #김시현
**현세스메이커 컨드아무리봐도 웃겨 내리자마자 기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기희현 방출이지않나...
**까****iz 히현아 울림 나가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서죄수랑 같은 그룹이였으면 기희현 알지도 못 했어ㅠㅠㅠ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moona0729

From Twitter

**나의 예쁨160205 EP3 MBK 기희현 CAP 1 정말좋아해, 내 세상의 빛은 너야 희현아. 미나의 예쁨은 2차가공, 로고크롭 불가합니다.
**초아 잘생긴 여자들 너무좋ㄷ다 ㅠ 기희현 방출 안됐으면
**현세스메이커 컨드****official #내리자마자 #기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기희현 코트만 봐도 내님이시죠 네
**야향기,꽃향기헐 지금 ㅣㄴㅌl 트윗보고 알았는데 기희현!!! 마저!!! 울림연습생이엿어!!!!!!!!!
**세규기희현?????프듀101임????????
**징기희현 하세요
**버리기희현 진짜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넘귀여워ㅠㅠㅠㅠ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ok9516

From Twitter

**ㅏ멜✨기희현 존나 기여워 진짜 기희현 귀여운거 모르는 사람들 너무 안타까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간 떡코 완전 애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아..기희현 진짜 좋아서 욕나와ㅠ
**현세스메이커 컨드아이 그게 아니라.. 내가 원ㄹ래... 올ㄹ.. 오기로 되있능게 아니었능데... 몰ㄹ 몰래올려고 했는데.. 그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그렇답니다.. #기희현 #몰래온손님
**근심****z626 나도 그생각했었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근데요즘 욕먹던데 ㅜ
**콘 E구역 민트서린****actkyu 2222 ... 다른 이미지였으면 나왔을 것도 같고 ... 그건 진짜 공감함 기희현님 이미지랑 러블리즈 컨셉이랑 조금 안 맞아 ㅋㅋㅋ큐ㅠ
**콘 3구역가오)Attractkyu****20228 근데 솔직히 러블리즈가 핑쿠핑쿠 소녀소녀한느낌리여서 기희현님안어울려...ㅠㅠㅠㅠㅠ 이미지가 ㅠㅠㅠ
**로듀스 명월****_JG 저는 ㄷㅏ이아 밖에없어요 옆에서 팬이 세븐틴~ 기희현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ok9516

From Twitter

**콘 E구역 민트서린기희현님 울걸로 나올 줄 알았다고요 ... 배인빈님이랑 ... ㅜ
**지****iz 뭔 소리야 서지수가 아니라 얘가 들어갔어야 할 자린데 걔는 거기 들어가서 뭘 하긴 했음? 걔 때문에 팀 이미지 망하고 성적 더 안 나오고 망블리즈가 누구 때문에 생긴 건데 ㅋㅋ 기희현 배인빈은 울걸로 나올 줄 알았다
**현세스메이커 컨드#졸업식 #기희현 #직캠 추억팔이 해봅니다.... * 웃는거 너무 귀엽💘 이 날 팬서비스 지렸죠 네... 잊혀지지 않는 😍😍😍😍 팬분들 목소리는 애교로!! ****official
**민프로듀서 세인트네빌****0713 프리티 랩스타 기희현, 예비 슈퍼스타 정채연
**악와 기희현럽리됬었으면 이미주랑 같이 팠을템대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기희현너무좋아ㅜㅠ
**븐틴이져아****iz 러블리즈랑은 이미지가 안어울리는거 같구 다이아가 현명한선택이여ㅛ던것같다 기희현 젛아ㅜㅜㅜㅜㅜ
**호 yoon seongho프로듀스원오원 멤버 중, 누군가와 닮은 사람 일단 한 번 정리 - 김청하 추상미 / 전소연 웃을 때 대성 / 해피페이스 이수현 주니엘 / 기희현 송재림 / 치타 부산국제영화제 홍효숙 프로그래머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From Twitter

** 똥꼬발랄 채경이 ❀울림은 유지아나 기희현같은 보석은 다 놓치고 서지수를 넣은거야..?
**니결론은 울림전연습생 기희현=다이아캐시 동일인물이라는거네...!! 희현아 데뷔하자!!
**란그래 기희현 울림이었다니까? 아무도 관심 안 가져줘서 슬펐다 내가 울림 소속을 모를 리가 있냐거!!!!! 쾅쾅
**미입니다****iz 헐 기희현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공주들RT 했으니까 제발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한혜리 데뷔하게 해 주세요
** 커 벨_IKON****iz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임나영♡
**징하늘아래 이해인 땅위에 기희현 따랑해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DIA_____MOND

From Twitter

**초기희현 너무 대박이다 진짜 너무 예쁜데
**초기희현약간박소진삘
**초아 기희현 정채연 너무예뻐....
**프로듀스 워노원 국민 걸그룹 쥬의 선택❗ 전소미 강예빈 김세정 정은우 박시연 김민경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현세스메이커 컨드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기희현 #희현 #사랑해도될까요 #상암의연인 ****official
**현세스메이커 컨드천상천하 유아독존 ? #기희현 #세상혼자산다
** 짜호!기희현? 도 이쁘고 김다나인가.. 걔도 이쁘고 젤리피쉬 애들도 다 잘하더라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neojcy

From Twitter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gamsangnara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kimreal4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_shiny_light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04milky1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C0ND_JG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전소미 김도연 정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