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14 ALL

**시여러분 정은우 좀 보세요.. 대놓고 끼떠네요... 으누덕은 광광 우럭따......
**다시****gonari 아이고 ㅠㅠㅠㅠ 정은우 불쌍해서 못살ㅠㅠㅠㅠㅠㅠㅠ
**1ㅍ1다만세 2조에서 정은우가 제일 잘하고 예쁜 것 같은데 얘 왜케 묻혔?다고해야하나...
**구****honboy 긍까 편집 존나ㅋㅋㅋㅋㅋㅋ 정은우 개잘했는데 못하는거만 보여주는거 개웃김
**다시****gonari 분량이 너무 없어서 정은우라는애 나오는지 몰라도 가능한 부분... 😢
**1:59 제이홉 검색하자쟤 정은우인가? 보코 출신?
**이유정은우보고싶다 ;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Jungeunwoo_com

From Twitter

**우💕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김민경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다시****gonari 방송좀 내보내주새오 정은우를...
**리아아? 저기 정은우 나옴..?
**민PD 김만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영상보면 정은우 세븐틴 리얼리티에 나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여러분 정은우는 안나오나요?
**요블리❤정채연 이해인 김세정 김소희 김소혜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우정은우 너무 좋아서 아파트 뽑아버리고 시퍼;;;

**멧☄움짤 없어서 설명으로 대신한다.. 무튼 플디즈 박시연 정은우 화이팅,,,
**멧☄정은우 씹덕 포인트 - 1화 연습생 입장 중,,, J Y P e n t e r t a i n m e n t 등 장. 연습생들 : 술렁술렁 그리고 잡히는 플디즈... 정은우 : 제-와-피 . . . 0...?¿?¿?¿ 한껏 놀람
**다시****EMi 정은우는 인생이 귀여운사람..
**다시****EMi 한시간에 한번씩 정은우 영업
**다시원래 트위터에 쓰면 소원들어주자나 비하인드 영상에 정은우 분량 22초만 주세요 아니 12초라도 아니 2초라도 감사하겠습니다
**다시****EMi 앞으로 정은우 안하실때마다 하나씩 풀겠읍니다
**다시****EMi 이분 왜 아직도 100% 정은우 아닌지 모르겠는 부분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blackpriest_kr

From Twitter

**다시정은우 목소리 너무 귀여워........어케........
**다시김민경정은우의 최강 씹덕 포인트는 귀여운 목소리라고 생각
**몽!정은우 데뷔해 제발 ㅠㅠㅠ
**9980701정은우 이름 석자 예쁜 얼굴 고운 목소리 뭐하나 보고 듣기 참 힘드네
**다시대박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꿈에서 정은우
**다시아침엔 정은우
**그프로디씨인 정은우 디씨의 수장이 좋아하는 박시연 플레디스로 가자

**무 정채연 박시연 정은우
**9980701끝나기 전에 정은우 티비 함 해죠라...
**연맘****is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정정은우 야무지게 물건들 잡고 있는 손가락 세개 너무 귀여워ㅠㅠ 머리 한쪽으로 다 넘기는건 누가 가르쳐 준거,,,,,
**이유****h_ 정은우 은우 으누 프로듀스은우 플레디스은우 ^^
**지빵빙구까망:)****ugger1 정은우
**이유****h_ 정답은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rv_cap

From Twitter

**호(곰탱이)****n__ 김세정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황수연
**기맘정은우 언니 강예빈 언니
**망고💚 윤서형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박시연 한혜리 임나영 김민경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
**다시근데 왜 아무도 정은우 머묶짤 안만드는거죠?
**덕 여운****ee2714 정은우도 비주얼 내취향이고..모두가 좋아하는 유정 세정도 좋고ㅋㅋ소혜 미나 너무 귀여워ㅋㅋ하 그리고 김도연은 이엘삘 나서 더 좋음ㅋㅋㅋ
**다시4화 업데이트 건너뛰어야겠어...정은우 안나오나봐 3화랑 똑같은장면만 나와
**븐틴 월드루키 상 받았어요****y_Seungkwan 백번 천번 맞는 말씀이심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여러분 정은우하세요...♡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pixxgrape

From Twitter

**븐틴 월드루키 상 받았어요난 정은우 a.k.a. 플디걸즈 겸디보스 빠는데 내 주윈 결경이랑 세정 소미만 조아해,,, 으누,,, 우리 으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역시 #정답은_정은우 #정답은_멜롱
**몽미친 정답은 정은우 개이뻐
**단지와 세븐틴 만세 뮤비에 정은우랑 주결경이랑 강예빈나옴
**마하악ㅋ #정답은_정은우
**여러분 #정답은_정은우
**구역시 #정답은_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zinzer_ew

From Twitter

**마프로듀스101 3차 평가 플레디스 정은우 슬로건 배부 안내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정은우 #정답은_정은우
**멧☄정은우 목소리 ㄱ
**연맘****ggun 정은우 정채연 정듀오도 좋아해^.^
**파인에플]고통받는챈우몸빠면 정은우를 빨아야지;
**난 챌피ㅁㅊ 정은우 플레디스들어감 ?
**투황a주결경 전소미 유연정 박해영 성혜민 김도연 정은우 임나영 응씨카이 황수연 김형은
**령김세정 한혜리 정채연 전소미 정은우 황수연 강미나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kimmilk_

From Twitter

**시정은우 콧대에 베일래요 ;;; 오독오독 ;;
**우다음에는 더 예쁘게 해서 찍을게 ㅠㅠ 은우야 많이 좋아해 ♡♡ #정은우 #은우 #프로듀스101
**다시****EMi 찬미친언니 글이라고 올라와서 댓글에 정은우는 왜 메보 안받았냐고 괜히 지도 삑사리 날것같으니까 안받은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머리채 잡힘 ㅋㅋㅋㅋㅋㅋㅌ
**쨩강미나 연관검색어 팔뚝 정은우 연관검색어 단추
**다시정은우 머리채좀 그만 잡길
**은우 (Ung)-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정은우 - 2조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160212 EP.4 -
**은우 (Ung)tinggi badan => 김민경 172 > 임나영 171 > 강경원 170 > 정은우 167 > 주결경 166 >> 박시연 163 > 강예빈 162.5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Dearmy101

From Twitter

**다시정은우는 짬뽕좋아하겠지
**다시아니 시방 ㅠㅠㅠㅠㅠㅠ 정은우 도망쳐
**이유지금 고민중인거 이해인 직캠보기 vs 이수현 직캠보기 vs 정답은 정은우
**다시****EM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정은우 좋아하시나봐요
**몽아니 은우 존나 예뻐 와장창 진짜... 존예보스 악 심장 아파ㅠ 정은우 좀 불러주새요
**다시****ilk_ 님 글만 보는데 머릿속에 자동으로 정은우 그려짐
**우유정은우 아침부터 귀엽기 있냐 ㅜㅜ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_14520

From Twitter

**다시****_ss 정은우까지마......... 내가 뒤져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욕이나 먹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싶음솔직히 담부터는 정은우가 노래실력 쫙 뽐낼 수 있었으면. 다만세 파트 너무 양보했음.
**거싶음시여니 졸업식에 플디언니들 강림하셨구나 넘나 부럽구나......졸업식에 온 친한 언니들이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강경원 김민경......세상 가장 행복한 졸업식일 듯
**거싶음정은우가 진짜 볼매인 듯
**빨왕****hking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권다니 정은우
**looming eunu자려고 누웠는데 정은우 너무 좋아서 뒤지고 싶다
**져엠ㅌㅣ가서 선배들이 술 존나 맥여서 다음날 아침에 쓰린 속 부여잡고 바깥공기 쐬러 나왔는대 정은우가 ㅑ 괜찮냐? 해줬으면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jcyandjew

From Twitter

**코 'ㅅ'🚹 김준면 변백현 박찬열 도경수 오세훈 김종인 김민석 장이씽 김종대 🚺 정채연 김도연 남지현 김지호 정은우
**수진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주결경 김민경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각이다..
**몽소다💕한혜리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김도연 박시연 정채연 박소연 김소희 + ****
**기맘아 정은우 보고시따....
**니움✨프로듀스101 김세정//김나영//정은우//최유정//전소미 캡쳐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정은우 #최유정 #전소미
**름김세정 기희현 주결경 정은우 최유정 강미나 유연정...
**LACK PRIEST 16.02.12 프로듀스101 녹화 #올리브영 #정은우 ****isnews 이쁘다💕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againwoo

From Twitter

**리정은우는 프사만이쁜거같네
**리프듀101 프로필사진으로봐서 맘애드는 이미지는 스타쉽 김태하 어거스트 윤서형 플레디스 정은우 스타제국 한혜리 젤 났네. .
**fq****rd 정은우닷컴?
**이유정은우 보여주실 분 ****KR ㅋㅋ
**이유정은우보여주실분ㅋㅋ
**이유아 정은우보고싶다
**나(산소낭비중)제발 서치하다가 발견하면 Rt좀ㅠㅠㅠㅠ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허찬미 #정채연 #기희현 #정은우 #전소미 #다만세 #다만세2조 #엠넷 #악마의편집 #마녀사냥 #rt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wowo773

From Twitter

**onny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랑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붙여보고 싶다
**omato's나도 이번주 일요일 현장투표 가서 내 귀요미들 응원하고 싶당.ㅜㅜ 엠넷아 나좀 불러줘.ㅠㅠㅠㅠㅠ #윤채경 #전소미 #강경원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강예빈
**하푸✌️****Right ****_86 저..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이해인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한악마플레디스 정은우
**거싶음****id95 김윤지 : 한혜리 친구답게 기여운 목소리와 아담한 키 보유. 한혜리가 애긔면 얘는 영유아정도. 노래 곧잘해서 작년 가요제에서 주목 좀 받음. 강경원 : 쎈여자st라서 정은우랑 같이 여후배 인기투톱. 근데 성격은 상큼해서 반전매력.
**이유정은우 너무 조아...
**거싶음****id95 김소혜 : 이쁜데 특유의 찐따미가 있어서 틈만나면 반 애들한테 몰이 당하는 애. 물론 애들이 다 좋아해서 저러는 것임. 기희현 : 의욕넘치는 반장 or 부반장. 털털하고 누구보다 반을 아끼고 사랑함. 정은우랑 같이 피구에이스 투톱.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answer_J98

From Twitter

**거싶음****id95 임나영 : 조용해서 어찌보면 무뚝뚝해보이지만 따뜻한 전교회장. 맨날 자는데 공부잘하는 사기캐인 줄 알았더니 노력파. 정은우 : 활발함 돋는 쿨하고 재밌는 선배. 여자후배들한테 인기가 많다카더라. 피구 에이스.
**연맘♥당일출금 11픽 원금+****로스 가능 사다리1.97국내최고배당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연맘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뽑아주세요~저는 어느정도 프잘알이기 때문에 믿고 따라오세요^^
**연맘****23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뽑아주사요ㅠㅠ
**연맘****LTE 어느정도 프잘알 ㅈ 내 오시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한혜리 임나영 흙시현




정은우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193_48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ddubob_09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againwoo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pa_u3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bee612_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woooma_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DC_jsy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193_48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wowo773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againwoo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moona0729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DearJ_101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eylovejy1004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AmJustOn

정은우 프로듀스101 정채연 임나영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22duckhoo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