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36 ALL

**얀늑대들****_with_me 4명이 저랑같네요^^뒤늦게 추천드리자면...보컬은 유연정. 랩,댄스퍼포먼스는 황수연,김청하. 기본실력,비주얼은 김나영,김지성,강미나,권은빈 추천드려요 한번 둘러 ?;; 보세요 -_- __
**미의 봄권은빈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김도연 전소연 김소희 김나영 최유정 파요, 이 애들 만큼은 차별 없이 파요 이름은 소봄이여도 저희 애들 골고루 다 파고요 혹시 팬 중에서 비스트 혹은 트와이스 파시는분 있으시면 디엠 주세요~!
**얀늑대들****lited1 ****_with_me 개인적으로 전소미,김지성,권은빈은 비주얼 최강이라 생각해요^^
**드****0322 아 두 번째 거 +권은빈.. 까먹었다
**린컴퍼니****421 소혜ㅜㅜ 솔직히 난 권은빈이랑 유연정이 제일 눈에 들어오는
**AO권 은빈씨 화이팅! ^^ 너무 너무 사랑해용~ #권은빈 #프로듀스101
**윙권은빈 진짜 넘 예쁜 거 아니냐..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GirlGroupCD

From Twitter

**빵****oul 권은빈 분위기에 치이고 여기 눕습니다... - 제가 오늘 파야 하는 아가는 은빈인가요......?
**연방구☀****in_duck 권은빈세상혼자살구요...ㅠ
**일1아구몬 ㅏ~~~구몬 이거아냐?? 하고나서 권은빈 당황해서 그거아닌걱같아요;;^^;;너무좋음
**꼬기****x 권은빈... 이쁨
**니심장S2 ❤️얼굴이랑 나이는 애기인데 키는 성인 ? 우리애기 ㅎㅎㅎ #프로듀스101 #권은빈 #은빈 #큐브
**리다만세 1조,, 플디즈,, 판타지오즈 다 품는 박애주의자 맞고요,, 개인연생 강시원 김서영 큐브 권은빈 안녕뮤직 김다정도 응원해요,,
**니심장S2 ❤️오구구 우리애기 ㅠㅠㅠ #권은빈 #은빈 #프로듀스101 #큐브

**꾸는 소녀들의 노예 썸****ish1210 채널 권은빈 2 소취..
**나✨****oul 감사해여 썸님!채널 권은빈 저두 넘나 좋아해여....♥
**꾸는 소녀들의 노예 썸****ish1210 헐 제가 채널 권은빈 좋아하는건 어ㅉㅣ 아시구,, 는 동네방네 떠들고 댕김^^ 넘나 귀여운것ㅠㅠ 귀요운 그림 감사해오😻 조심히 루☆팡 해갑니다8ㅅ8!
**니심장S2 ❤️애기...o<-< #권은빈 #은빈 #프로듀스101 #CUBE
**지****my101 아.. 이거 채널권은빈이잖아 마이은빈ㅠㅠ
**거싶음1화에서 도연유정때문에 가려진게 있었음 도연유정 대화끝나고 전소연 권은빈 얘기하는 거 봐ㅋㅋㅋㄱㅋㅋ은비니 소연이한테 예쁘다고 해달라는거 졸귀ㅋㅋㄱㅋ소여니가 대충 대답하니까 제가젤이쁘다고하지않았냐면서 소여니언니의 예쁨을 받으려는 은비니...ㅎ 큡라인 캬
**빨왕강미나 권은빈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정채연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middle_101

From Twitter

**임 •◇•****u_L 큐브는 권은빈 옙브던데여
**듀방청가게해죠라!!!****hye 허ㅓ러럴ㄹㄹㄹ 권은빈도 대따어리구나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이수현 최유정 강미나 권은빈 김청하 김소희 정채연 김형은 김나영 성혜민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여기서 11명 어찌고르지...
**승훈승훈****sld041911 권은빈양입니다 근데이건 진짜 존나잘나온거라서 딴사진도이쁘긴한데
**iece소미 세정이 유정이 똑같이 제일 좋고 정채연 권은빈 김소희 응씨카이 소혜 김도연 임나영 김청하 요렇게 11명 응원 함
**블****ssomi 맨왼쪽이유수아,권은빈,소미!,박소연 일케사진찍었어요!!
**거싶음****id95 권은빈 : 숨겨진 반의 비주얼. 비주얼 제외 모두 평타. 남 신경쓰거나 소심한 면이 조금 있음. 전소연 : 활발+발랄함 끝판왕. 댄스부 에이스. 학교축제에서 매년 상 탐. 황세영 : 수업시간에 딴짓하는 애. 걸리면 능청스레 웃어넘김.

**윙이로써 확실해졌습니다 여러분 권은빈 전소연 이윤서 투표좀 해주세요 큐브 탈출해야 됨
**소버디✿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이수현 SS 추예진 임나영 김청하 권은빈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떨어질 거 알고도 투표하는 애 : 추예진 ㅠㅠㅠㅠㅠㅠ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 데뷔하자 11명 ♡ 01. 강미나 02. 김나영 03. 김세정 05. 전소미 06. 임나영 07. 권은빈 08. 김주나 09. 김소혜 10. 허찬미 11. 응씨카이
**일1아구몬이것 너무 손에서 해씨를 먹는 햄스터를 보는 주인의 표정,, 햄스터 전소연과 주인 권은빈..,
**익힘김도연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 이수현 최유정 강미나 권은빈 김청하 김소희 정채연
**보****le 권은빈
**무데도 못 가는 빠수니****ebs_13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강예빈 전소미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데뷔해 짝!데뷔해 짝! 예부니들ㄹ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From Twitter

**얍****_ch86 권은빈 에이핑크 노래도 진짜 어색... 최유정이나 김서경이 쎈노래 하니까 아이고 저거 어쩌냐 싶은ㅋㅋㅋㅋㅋ
**리****91baby 존잼이지???? 유정 눈물 많은 것도 귀엽고 십덕임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권은빈 김청하 강시원 이해인 성혜민 윤채경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뭐 이 정도... 여기서 몇명은 떨어지겠지ㅠㅠㅠㅠ
**딩(๑•̀ㅂ •́)و ✧****24_22 큡으 권은빈!!""!!
**경160211 101TV채널권은빈 5 #프로듀스101 #권은빈 #허찬미 #주결경 #김민경 #정은우
**MELIE프로듀스101 재미짐 나는 투표 딱 한 번 했는데 11명이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유연정 김소혜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권은빈 정은우 김도연
**lassic Jang // 클로제****ro1212 ****_ring 젤리피쉬 3인방은 다 좋은거같아여 .. 큐브 권은빈이랑..
**폴실력 취향 최유정 얼굴 취향 권은빈 김도연 성격 취향 최유정 이해인 결론: 프로듀스 101 다 짱...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From Twitter

**권은빈 나랑 동갑이야????????????????????????????????????????? 세상에 어떻게 그렇게 예쁘니 난 여태까지 언냔줄
**꽃길☃권은빈 정채양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강시원 박시연 주결경
**OOD_GXXD#프로듀스101 #권은빈 1화
**보****0607 권은빈투표
**보권은빈은 반짝반짝 고양이 같다 ㅠㅠ
**옥ㅎ권은빈진짜이쁘다
**다발 -♥김세정 최유정 데뷔하자♥-****UtKr3sCLJTo 감사합니다 ㅠㅠㅠ 모두 트친분들 덕분이에요 ㅠㅠ 평생 권은빈 덕질합시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Seung_chae

From Twitter

**entagon ♡전소연 김세정 주결경 박민경 전소미 김다니 권은빈 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박시연 #프로듀스101 < MUST DEBUT!!!!
**은희****ock 권은빈은 박한별...후다닥
**부코일욜]벼리AOA 초아 exid LE 여자친구 신비 CLC 손 마마무 화사 프로듀스101 권은빈 걸스데이 소진 에이핑크 윤보미 원더걸스 선미 정도? #아는_여아이돌_그룹별_최애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슈김세정 김도연 권은빈 최유정이 그나마좋음
**꼬기권은빈도 이뿌당
**^)김도연 자꾸 플디7인중 한명같다....원래 플디 안좋아했는데 원오원보고 급 호감 상승해서 ㅋㅋㅋㅋㅋㅋ 권은빈도 그렇고 김도연도 그렇고 플디였으면 좋겠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From Twitter

**세정데뷔하죠김세정 김나영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이해인 권은빈 임나영 정은우
**ana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권은빈 - 1조 Apink ♬ 몰라요 160212 EP.4"
**erry#프로듀스101 3차 경연날 #권은빈 #임나영 슬로건을 무료로 배부합니다 자세한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편의상 공지 같이 쓴거에요~
**조****ecret 허얼 권은빈 뭐시기 보고와라 네이버캐스트에이씀
**ALL IN JIMIN#프로듀스101 갠적으로 응원하는 소녀들👍 ❤정채연 전소미 유연정 김세정 권은빈❤ 넘쥬아~~><은빈이 사진이 짤린다..ㅠ
**ara권은빈도 이름이 권은빈임
**벽트친분들이 프101에서 어느분은 최유정 어느분은 김세정 어느분은 권은빈 등등등 이렇게 응원하고 계시는데 이 불쌍한 사람들아 그러시면 제가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fallinjimin

From Twitter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3화 권은빈 기희현 정채연 정해림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추예진 김소희 주결경 임나영 정은우 박시연 강예빈 강경원 심채은 박해영 강미나 이수현 서혜린 이해인 김청하 한혜리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김시현 윤채경 조시윤 전소미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2화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권은빈 김소희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김홍은 김지성 황수연 최유정 김도연 정해림 이해인 한혜리 전소미 개인 SNS 영상 이수현
**춘을열어💕프로듀스101 업로드목록💕 1화 선공개 박시연 주결경 김지성 정해림 최유정 윤채경 이해인 1화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주결경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지성 이해인 권은빈 전소연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정해림
**김쥐내가 생각하는 프로듀스101 11인 선발 뽑아보면.. 강예빈,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걸잘알 인정?
**이니프듀는 김민경 권은빈 이렇게 가는걸로
**호 yoon seongho정채연 유역비 / 허찬미 2PM 준케이 / 권은빈 한혜진
**ɪᴠᴏᴛ101에서 비주얼 취향만 고르자면 주결경, 전소미, 권은빈, 김소희, 김민경.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jittu_95

From Twitter

**겸✨프로듀스101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권은빈 강미나💕 + 과거 논란있는 연습생 별로 안 좋아해요 아니다하는 확실한 증거 있어야 믿습니다.
**럽160212 #프로듀스101 #PRODUCE101 #권은빈 #최은빈 #쌍은빈 #은빈 직찍 3p 역할 분담 쌍은빈 ㅋㅋ
**날의전사유나권은빈도 이뻐..
**un4화 까지 본 후 뽑은 11명 :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시연, 김다미, 주결경, 정채연, 권은빈, 아리요시 리사
**기님의 루얄****cs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권은빈 전소연 유연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강예빈 임나영 김나영 김소희 한혜리 황인선 박하이 김다정 박민지 김민지 주결경 윤채경 조시윤 허찬미 김다니
**꾸는 소녀들의 노예 썸****cheese 감삼니다ㅠㅠ 저도 항상 센세정 투표중이야요.. 김세정 권은빈 화이팅😻
**꾸는 소녀들의 노예 썸****oul 10. 오모 결국 10알티까지 와부러쓰.. 제 계획은 권은빈이 데뷔하는 그 날까지! 또 모든 플듀 이삐들이 데뷔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jittu_95

From Twitter

**꾸는 소녀들의 노예 썸****28_SJ 그러니까여!!!!!!! 전 세계 사람들이 권은빈 할 때까지 계속 달리겠슴니다 헉헉
**가가 필요해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김소혜 응씨카이 임나영 주결경 권은빈 정채연 전소연 일케 됐으면...
**자타르트최유정 권은빈 전소연 윤채경 강미나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주나 임나영 한혜리 김소희 유연정 ,, 데뷔해 엉엉
**거싶음채널권은빈ㅋㄱㄱㅋㄱㅋ은비니도 기엽고 전소연 옆에서 비트박스하는 열네살 애 이름모름ㅠㅜㅜ 도 기엽고 한혜리 애긔목소리로 시집못간다그러는거 웃기고ㅋㅋㄱㅋㄱㅋ결경이 하이텐션ㅋㅋㄱㅋㅋ그리고 은우언ㄴ...는 넘나 멋져...ㅠㅜㅜ존멋존예
**데****owbee0 ㄴㄴ 넥스타 최은빈언니.. 그언니는 권은빈 ㅋㅋㅋㅋㅋㅋㅋㅋ 101명 외우기 베리 하드
**레싱저번화는 박시연하고 권은빈이 재평가 들어갔다면 이번주는 임나영이다
**무빈쥬****ocks 권은빈 돌나영 추천을 해봅니다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idoleemocom

From Twitter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권은빈 조녜
**기김세정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권은빈 꿈이 가수 아닌 사람 프로그램 내에서 응원 안 해요
**lutter강시원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윤채경 김소혜
**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김도연 한혜리 김소혜 강미나 조시윤 권은빈
**의 묘미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권은빈 최유정 이해인 강미나 임나영......... ㅖ뻐.....
**도라프로듀스101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권은빈 임나영 이름 이거 맞나 김세정 품겠읍니다.
**여니의 페리권은빈쨩도 카와이 뭔가 선배그룹 포ㅁㄴ 막내 업그레이드버전더 얄쌍하고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Twinkle_clc

From Twitter

**코김도연이 99고 권은빈과 박시연이 00인건 진짜 안믿기다 몸매좋고 길쭉길쭉하고 얼굴도 내기준 프듀 탑텐에 드는데 어리다니.... 얼굴에서 성숙미가 느껴지는데 미자라니.... 진짜 사기아닌가 싶을정도로 안믿겨ㅋㅋㅋㅋ
**이 외에 이번 화 말고 저번 화 포함하면 권은빈 정채연 김청하 정도...? 김청하는 큰 거 같진 않지만... 암튼 난 걸그룹 기획하면 백퍼 망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l_zzang 큐브 권은빈 모르싲니가




권은빈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coolkiddo95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Sweet__times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jittu_95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sjw070283828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gamsangnara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minkyeobg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minkyeobg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minkyeobg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GOOD_GXXD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101merryme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

권은빈 프로듀스101 김세정 큐브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한혜리 Lightapple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