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52 ALL

**이랑TV윤정수 진심으로 흥분하고 행복해 했음 .
**꼬갓숙이랑 윤정수 둘 중 한명 해외도피 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ㅂ윤정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랑새윤정수ㅋㅋㅋㅋ 갓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주꺼 본방봐야되는데 볼 수 있을깤ㅋㅋㅋ
**자.. ԅ(≖‿≖ԅ)아님 그래 까짓거 윤정수도 좋잖아.. 남자 개그맨 웃긴 사람 많잖아.. 왜 예능을 거친시선과 불쾌한 눈빛으로 봐야 하냐..
**찰청 엘리베이터****4644s 앜ㅋㅋㅋ윤정수앀ㅋㅋㅋㅋ짤이 신박하쟈낰ㅋㅋㅋ
**usung kim****formee 아참 샘 스트레스 받을 땐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보세요. 요즘 큰 낙입니당ㅎㅎ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newstown1

From Twitter

**감의 지민최고의사랑김숙윤정수쇼윈도부부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HA✨윤정수아저씨 너무 귀여워오
**억속의 멜로디윤정수,김숙 커플이 최불암,김혜자 커플의 뒤를 이어라 ㅋㅋㅋㅋㅋㅋ
**콘 가는 배고파÷3최고의 사랑 김숙이랑 윤정수가 드림 부른거 몇화에요??
**피(YUFI)윤정수랑 김숙 커플 나오는 프로그램 이름 뭐얐드라
**죠스타갑니다/스티커받아가줘요]P.H****10907 맞아요 맞아요 진짜 격공 진짜 숙이언니가 휴지뽑게하고 거기에 오만워,만원,천원 이런식으로 이어붙여서 윤정수 준거 보셨어요?거기서 심쿵...//////
**정아 김숙이랑 윤정수 커플 너무 웃기다 요즘 내 최애 예능

**모ㅇ****_0718 내일은 짜파게티해서 참치랑 머글꺼다.. 윤정수랑 김숙이 그러케 멋더라..
**he 어쩌라고****aRaptor 윤정수가 여자친구를 데리고 왔는데 엄마가 마늘과 양파까는걸 시키더라는....근데 옆에서 이집트 남자가 우리 엄마도...ㅋ
**율윤정수와 화투를 치다가 '쌌네'라고 말 하는, 그리고 윤정수와 배드민턴을 치다가 갑자기 노련미를 내뿜는 김숙을 보고 심쿵
**비김숙하고 윤정수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엠비씨 윤정수 신봉선의 생방송 좋은 주말에서 곧 만나용~~*^^*
**동결]마법사 그레이(흑화, MIA)#최고의_사랑 #김숙 #윤정수 보다 더 기대가 되는 커플은 #오나미 #허경환 커플. 진짜 결혼해버릴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동결]마법사 그레이(흑화, MIA)빌트인 = 양문형 냉장고랰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윤정수 아재요~~ 한숨 푸욱!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인슬링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도 너무 재밌고 허경환 오나미도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동결]마법사 그레이(흑화, MIA)#최고의_사랑 #김숙 #윤정수 두사람 진짜 결혼하게 만들려면 시청률이 되어야 한다는데 #트잉여의_힘을_보여줘!!!
**지°°°윤정수 김숙이 얼레리 꼴레리? 그럭저럭 어울린다고 걍 대충 맞추면서
**글로색스윤정수도 생각없는말 가끔하던데 왜케 안미울까. 붓명희 이놈의 바삭 때문이다.
**아/삐(Pi)****_fa 맞아 시드널도 재밌어보이더라고요 무도는 뭐 그냥 그러네요 적당히 재밌어요ㅋㅋㅋㅋ 요샌 무도보다 님과 함께 보는 재미에 살고 있어요ㅋㅋㅋㅋ 김숙과 윤정수 페어가 너무 재밌는ㅋㅋㅋㅋㅋ
**amyitseeyou(재미잇시유)국민여러분 Jtbc 최고의사랑에 윤정수&김숙 가상부부를 시청율 7% 올려서 진짜부부로 만들어 봅시다. 두사람은 정말로 넘 보기 좋아요
**나니 고등생물(망고****20308 아니아니!! 윤정수랑 김숙나오는거!! 그 뭐냐 가상결혼!

**너부산팬싸 당첨 윈프****song ****oonsub 아 이거 보면 윤정수생각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
**토シト윤정수 진짜시렄ㅋㅋㅋ~ㅋㅋㅋ.. 좀 웃지 내내 오만상이네.. 반면 김숙 진짜 숙크러쉬.. 치고빠질때를 잘알고 디스도 센스있게 한번에 끝내네 게다가 기분나쁘지않고 장난같아서 좋아 성격 진짜좋은거같아 사회생활 넘 잘하시는분 ㅠㅠ
**짝날개 뮤즈엘/ 듇/김숙언니의 멋짐에 반해서 본건데 윤정수가 고기굽다 본인집에 불날뻔 했을때 우선은 남의집 귀한딸인데 다치면 안되는거라며 걱정을 먼저 해줘서 보기좋았다 이게 당연한거지만ㅠ
**짝날개 뮤즈엘/ 듇/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부부꺼만 정주행 하는중인데 진짜 최고닼ㅋㅋㅋㅋㅋㅋ 이거근데 예능이 아니라 시사교양 카테고리인게 충격ㅋㅋㅋㅋ
**뽀갓숙의 윤정수 생일 선물. 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최고의사랑
**라면****air222 되고싶은건 이해리 다리인데 현실은 윤정수'-^
**양윤정수 김숙 넘나 잘 어울리시는 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wikitree

From Twitter

**대오빠윤정수가 "니 외모에나 그렇게 신경을 써"하니까 김숙이 정색함 그리고 옆에있던사람들이 "이쁜데 왜~" 너무했다는 반응을 함으로써 윤정수는 남들앞에서 아내외모까는 몹쓸놈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라조앜ㅋㅋㅋㅋ
**대오빠라스에서도 김구라가 딸딸딸낳을수록 점점 남상이 되는거지 하니까 안받아주고 "상처주네?" 함으로써 김구라는 남의외모비하해서 상처준 몸쓸사람이 되는부분ㅋㅋㅋㅋㅋㅋ좋았는데 최고의사랑에서도 윤정수한테 글케한다
**랭이김숙이랑 윤정수 너무 잘어울리심 둘다 너무 귀엽
**대오빠김숙 좋은게 윤정수가하는 왠만한 개그 몸개그 다 받아쥬능데 외모가지고 까는개그하면 정색한다 "뭐라고?" "지금 무슨소리하는거야" 하면서 절대안받아주고 기분나쁘다는 표현을 함 구래서 외모비하개그 친 당사자 머쓱+죄인만들기 ㅋㅋㅋㅋㅋ존좋
**대오빠요즘 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처음나올때붵 돌려보는데 둘이너무 좋당 너무귀요옹
**가루 리얼충 다덴네윤정수 몬데 김숙 옆에서 저렇게 조용히 연기력 빛내고 있냐....칭찬 좀..
**그영업사원 반스트****i_peachpink 윤정수 아저씨같은?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newsfactv

From Twitter

**솔루션.올콘 뛸 브리****inini940114 윤정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4햏 얼굴만 아니면 0표클럽감이그...
**쪽으로 씹으면 '않되'는 모리스****usthave1 이 둘은 윤정수 바삭 이게 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사랑 한번만 봐주세요 윤정수 김숙 부부꺼 ㅠㅠㅠㅠ 진짜 넘 재미써ㅠㅠㅠㅠㅠ
**쟁이****_noname ㅋㅋㅋ"이리와 앨런!!!!!땅장 박치기 해줄테다!입술박치기!! 비장 " 아미친 방금 그생각낫더요 최고의사랑서 윤정수 생선으로 김숙이 티슈에 돈달은거 알아요? 먼가 앨런이 티슈에 사탕 달아서 샴이 소리지르면서 뽑는거 생각낫더
**사가 이뻐김숙 윤정수 채곸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사슴****kana 앗. 이거 최고의 사랑에서 김숙씨가 윤정수씨한테 해준건데ㅎ요즘 이렇게 주는게 유행인가 보내요😊
**반****10211 저 최고의 사랑 볼 때마다 윤정수가 잘생겨 보이니 큰 일이예요...ㅋㅋㅋ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S_sax_the_Anlgo

From Twitter

**반윤정수 비주얼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백****grapepe ㅁㅊ윤정수가표절을.
**오쉴 여운을 즐기는 옐로시님과 함께 보면서 처음에는 김숙이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김숙의 돌I 기질을 감당하는 윤정수도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왜 둘이 결혼하라는지 이제야 이해가 될 것도 같은ㅋㅋㅋㅋㅋㅋㅋ
**안시이 사실의 역이 성립하지 않는 이유는 윤정수가 파산남이라 숙언니에게 뭔가를 사줄 재력이... 없.....
**안시윤정수는 숙언니가 사다준 옷 꾸준히 챙겨입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망붕
**yung Chan최근에 본 드라마나 영화가 괜찮아사랑이야,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비버. 어쩌다 보니 셋 다 정신적으로 병을 안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 아 완전 대책없이 밝은거 보고 싶다. 그냥 김숙 윤정수나 봐야하나 ㅋㅋ
**ウ최고의 사랑 윤정수편만 보는데 겁나 웃껴 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Horeang2

From Twitter

**잉입문중 [가카]쑥언니걸크러쉬 나온 프로봤는데 나만 이상한가?? 윤정수가 '임신시키고 결혼한다, 1천만준다' 하는데 쌍방동의는 있는거..? 임신 이란 단어가 그커플내 화젠듯한데 내가 봤을땐 니의사가 어떻든 널임신시키고 결혼고. 이런식같아 개인적으로 불편...
**메인틧] 막콘가는 비시✨****less_exo 방금까지 그.. 윤정수랑 갓숙 나오는거 보다가.. 지금은 그냥 누워이찌ㅠㅁㅠㅋㅋㅋㅋ 쥬블리는 뭐핸! 😆😆
**앤퍼피****oda 내말이!!!! 친척오빠는 이제 350 받는다더라~!! 친척오빠 와이프도 350ㅋㅋㅋㅋㅋ 그 윤정수 김숙 나오는 프로 피디래~ 부인은~!!
**오쉴 여운을 즐기는 옐로시님과함께, 김숙-윤정수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




윤정수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js5448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js5448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js5448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js5448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evanha1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baekansi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ajs5448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55dltnsdhr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

윤정수 김숙 김숙이 최고의 사랑 최고의사랑 검색 JS아이스크림으로 네이버에서 갓숙 찰떡아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