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2:40 ALL

**득예와 오은솔강시원 성혜민
**요;)그래 강시원! 소속사 없이 연습생하고 있는 ㅠㅠㅠㅠ 잘 되었으면 좋겠더ㅠㅜㅠ
**삐코프로듀스 101 재방보는데 앺스쿨 ah 하는데 강시원인가 조녜.......
**리****yjieun 마자요 큐브 지나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살랑살랑 잘 추는데 잘됐음 조켔네.... 훌적 마자마자 강시원도 진자 이쁜 ㄷㄷㄷㄷ
**복한 지은****29 저 성혜민은 그 4화에서 첨 본 거 같은 ㄷㄷ 개인 연습생에선 강시원 눈에 들어오더라구여! 성혜민 근데 진짜 예쁘던 ㅠ0ㅠ!!
**리다만세 1조,, 플디즈,, 판타지오즈 다 품는 박애주의자 맞고요,, 개인연생 강시원 김서영 큐브 권은빈 안녕뮤직 김다정도 응원해요,,
**も+みな강시원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강시원 #kangsiwon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produce101siwon

From Twitter

**용알티차단****rimuck 삐님 아까 물어본 프듀 사람중에 하나 강시원이에욬ㅋㅋㅋ 지금 보고 잇는중
**띠강시원플디즈랑같이데뷔해도좋을듯ㅠㅜㅜㅜ그럼레알몸매갑비쥬얼갑실력갑일텐데ㅜㅜㅜㅜㅜㅜㅜㅜ싸랑해빼애앵애애액!!!!!
**거싶음강시원 김세정 팬이신 듯......
**il pil강시원 하니까 계속 시원스쿨생각나
**꼬기강시원 강시현 김도연 김민정 김윤지 김청하 박시연 성혜민 ss이수현 임나영 한혜리
**분부족지성강시원
**리****91baby 존잼이지???? 유정 눈물 많은 것도 귀엽고 십덕임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권은빈 김청하 강시원 이해인 성혜민 윤채경 박시연 김도연 임나영 뭐 이 정도... 여기서 몇명은 떨어지겠지ㅠㅠㅠㅠ

**원히고통받는호갱스타쉽연정아데뷔하자ㅜ 강시원은플레디스서데려갔음좋겠다 엠넷국장이장근석3개월쫒아다니면서진행맡길만하다정도 이상4회까지본소감
**꽃길☃권은빈 정채양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전소연 강시원 박시연 주결경
**강시원 예뻥........ 읍읍
**뚱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강시원 유연정 김소혜 주결경
**ONVERSATION✨최유정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김소희 박시연 김도연 강시원 강예빈 주결경 아리요시 리사 정채연 한혜리 정은우 김민경 김다니 김청하 김미소 권은빈 박해영 아 예쁜 사람들 넘 많다
**꼬기강시원 첨에 에프에 있던 키큰언니야????
**ryBaby Yu****97 ****1112__ 저는 강시원... 잘하던데 ㅠㅠ 이제야 각인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eeatpotato

From Twitter

**뚝프로듀스 101 응원은 김다니, 강시원, 임나영, 김청하 이상 끝. 취향 나온다 진짴ㅋㅋㅋㅋ 길고 쭉뻗은 여자분들 짱이야 좋아요오
**로플/E-10]티리프****daegee 저의 탑 11은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최유정 이해인 응씨카이 정채연 김소혜 나머지 하나 더는 김도연/김다니/강시원...?
**も+みな강시원 이쁘시다
**니따****onta 어제 개인연습생 누가 나와서 흙슈저라고하는데 맴찢...그게 강시원인가요??
**리개인적으로 개인연습생 강시원 잘됐으면좋겠어..매일 후원하고 투표해줄거야....
**으앙 강시원 떨어지지마. 응원할 거야. 엉엉.
**까강시원 프로듀스나오고 좋은 소속사 들어갔으면 좋겠다

**삼✨강시원 넘 이쁜듯 담에 투표해야지
**lutter강시원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임나영 권은빈 김도연 최유정 윤채경 김소혜
** 메리미 ღ아 F팀 리더가 강시원이었구나 ㅠㅠㅠㅠ 아 너무 착하고 좋았는데 세상에 언니... ㅠㅠㅠㅠㅠㅠㅠ
**IALLO [쟐로]제자이자 현재 프로듀스101에 참가한 너무 겸손하고 착한 시원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흙수저라니! 속상하게... 강시원 투표 아시죠?^^
** 메리미 ღ#프로듀스101 #강시원 흙수저라구 안했으면 ㅠㅠㅠㅠ 무대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예뻤어요! 💕💕
**마시원이를 응원해 #강시원
**마잘했어 시원아 잘했어 울지마😀 #강시원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idol_world

From Twitter

**르쯔강시원 넘 짠해 자기가 자기 입으루 흙수저래.. 흐잉ㅠㅠ 그러디마..
**일1아구몬강시원 너무나 시선을 끄는 표정 연기!!!
**터4화를 보고 난 와따시의 11인: 전소미 이해인 임나영 주결경 강시원 김청하 박가을 정은우 유연정 김도연 김나영
**타민그 강시원도 장난아니던데
**❤강시원 몸오 닮았어
**삐_경리강시원 짠내ㅜ
**습기최종: 김세정 전소미 김청하 강시원 정채연 김도연 이해인 박해영 김다니 임나영 정은우 어 열 둘이네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idol_world

From Twitter

**거싶음강시원도 데뷔했음 좋겠는데ㅠㅠㅠㅠㅠ우는 거 넘나 가슴아프더라 개인연습생인데 진짜 저 정도로 해내는 거 대단한 거 아니냐 F반 리더였을 때부터 참 호감이었는데
**oryu@3rd幕張LV日本橋프로듀스 101 진짜 꿀잼... 김세정 최유정 강시원 김민경 강미나 김다니 김소혜 이해인 오늘까지 보고 이정도는 내 취향인 것 같다 #프로듀스101
**세심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박시연 주결경 까지가 내 정예멤번데..여기서부터는 고민되는 부분.. 다 아까워 좋아ㅠㅠㅠㅜㅜ 다뽑아주고싶음 ㅜㅠㅠㅠ 정은우 권은빈 이해인 강예빈 강시원 김서경 박민지 임나영 정채연 함예지 한혜리
**서지수_탈퇴_소취내 취향은 주결경 조시윤 임나영 윤채경 강미나 유연정 김세정 박민지 성혜민 김소희 강시원 그리고 김소혜... 소혜는 넘 귀엽고 좋아 좋은데... 소혜 자체는 응원하지만 프듀에서는 응원 못 하겠음 투표는 안 했어 미얀...
**정맘 정민성혜민 강시원 너무 예뻤다 오늘..
**elodee꺅 투표완료 새롭게 투표한건 성혜민이랑 강시원!!!!
**그리강미나 강시원 김나영 김도연 김서경 김세정 김청하 유수아 유연정 최유정 황수연 1시 마감이라길래 마감뜨기 전에 투표함 8ㅅ8 저번주에 수연언니 나왔으면 순위 엄청 올랐을텐데 ㅂㄷㅂㄷ오늘 수연언니밖에안보여써ㅠㅠ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GODSAVETHE101

From Twitter

**정 치약♡****0719 모르게쑤....강시원ㄴ맞니 쳐보셍!!!!
**정 치약♡****0719 으아ㅏㅏ아아아ㅏ아ㅏ 아는데 강시원????? 맞ㄴ나???
**ryBaby Yu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한혜리 전소미 김소혜 강시원 강미나 정채연 김소희
**루✨강예빈 오져 강 씨들 내 ㅈ심장 때리나 ,,, 강시원 강예빈 강경원 아나 💧💧💧
**용뉴용데뷔야 시원해!!!! #강시원
**용뉴용강시원 너가 제일 이뻐!!!!!!!
**ast1355최유정 졸귀 임나영 예쁨 그리고 강시원한테 자꾸 정이감...ㅋㅋ 그리고 카메라 앞에서 센척하는 애 진심 별로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MnetKR

From Twitter

**그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김서경 강시원
**밭임나영 강시원💙💚💜❤💛
**켠강시원????? 진짜 착하다 예뻐 주금 ㅠ
**님강시원 동창인데 착해여....착해....
**OT BREAK강시원이라는 애는 소속사 없어도 예쁘고 몸매 괜찮아서 이거 끝나고 캐스팅될 것 같기도
**기신혜현 귀여움ㅋㅋㅋㅋ살 빼면 엄청 예쁠거같은데 강시원도 예쁘고 임나영도 예쁘고..
**기억강시원 예쁘다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not8u8

From Twitter

**희강시원 언니가응원할게ㅠㅠㅠㅠㅠㅠ
**드인더랩리사팀전에 강시원밖애 안보이던데 그 뭐냐 초반 의자에 다리올리고 추는 춤에서...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강시원은 무대 화장하니 사람이 바뀌네
**작하라고갈궈주세요✨혼재강시원도 솔직히 넘 좋아 f에서 리더잘해줘서ㅠ
**엣아 강시원 넘 멋지다 나뮤언니를 보는 것만 같아 무조건 데뷔하면 리더각
**정1조 강시원 임나영 둘이서만 하는 거 보고싶은데여..
**키맘 하에리리사 손 겁나 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욱겨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시원 잘되세요... 오늘도... 투표해야할 사람이 늘고요...?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dearmyjuliette_

From Twitter

**타민강시원 장난이니네
**습기강시원 쿨미녀 예지랑 붙여놓으면 케미쩔듯
**그리서경이 웃을때 핵상큼ㅎㅐㅜ.ㅜ 서경이를 빼먹었네ㅠㅠ 김서경 강시원
**플강시원이 그 1분 1초 춘 사람잉가
**차강시원예부다
**라성강시원 짠하다 살짝 황보 닮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리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는 거부하는 알계강시원...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dw_0831

From Twitter

**터****_U_R 가희보고 웃자마자 강시원 연습생이 울어서 마음이 아파졌다...ㅠㅠ
**( ᐛ )주리( ᐖ )۶강시원 크리스탈 느낌 낭낭하다
**몬드 티라미수아이돌 진짜 되기 힘들구나... 강시원 저 분도 엄청 예쁜데...
**보애프터스쿨한 사람중에 강시원이 제일 나은 듯...아 난 진짜 리사때문에ㅋㅋㅋㅋㅋㅋ너무 얼척이 없어서ㅋㅋㅋㅋ리사 왜 나왔어여....내가 더 노래 잘 할 듯....
**밭강시원 넘 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
**밥강시원 파데 정보좀
**맘 치얏ㄱ강시원.... 좋군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dw_0831

From Twitter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강시원 좋은데
**깐징어흙수저 강시원? 덕질 각이다 ㅋㅋㅋㅋ
**빼세요 나라강시원ㄴ뭔가머시써 길고 이름이랑어울리는외모임 시원시원햇
**옴닭옴에 댤읻댤읻헤강시원 투표해야지 울컥했다
**얼꿍커벨강시원 이쁘다
**・*゚퐁당 .:*・'*:.강시원 응원해주고싶어..
**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강시원이다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From Twitter

**밭스톤나영빼구...아 강시원 넘 예쁘다 ㅠㅠㅠㅠ
**배우 주연 투모로우보이!!!인동이✨ㄱ강시원?????진짜 길어 ㅠ 멋있음
**구아 강시원잇구나!!!****
**노대강시원 모모닮음 어디서자꾸 모모닮은애가 보인다했더니ㅜ쟨가봐
**라ฅㅍ_ㅍฅ 하루한번 약먹기강시원<내취향
**정강시원 조금만 더 어렸으면 좋았을것같은데
**습기강시원 오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From Twitter

**Sl강시원도 이쁘다
**쓰루허쓰루 머쓰루머쓰루강시원 임나영 개쳐존예다 ㄸ
**라성강시원? 비율 좋네 예쁘닷 ****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강시원도 시원시원하게생김
**in 린#PRODUCE101 오늘 나의 투표 #김소혜 RedLine #김세정 JellyFish #임나영 Pledis #윤서형 August #강미나 JellyFish #강시원 개인 연습생 #김민경 Pledis
**현이때싶 내 투표리스트 고정층 -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무대존잘 - 박가을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얼빠 - 권은빈 임나영 정은우 맘이쁜애들 - 김서경 강시원 이제 11명 모자라자나여... 😂😂고정층만 고정으로 뽑고 나머지 랜덤 ㅜㅜ
**개인연습생 강시원 파기로 했다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From Twitter

**찬프로듀스 강시원 파세오ㅠㅠㅠ이언니 너무 좋자노아오ㅠㅠㅠ
**주강시원 어른미...
******ng881 강시원 최유정 김세정 투표 좀 해주십쇼
**세강경원 강시원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주결경 이렇게 8명까지가 기억력의 한계였는데 강예빈, 성혜민, 정채연을 추가함으로써 베스트11 달성!! 다른 빤짝이를 찾기 전까진 계속 얘네한테만 투표해야지
**시원 데뷔해#프로듀스101 #개인연습생 #강시원 이 언니 몸매도 개쩜ㅠㅠㅠㅠㅠㅠ언니 날가져요!!!!!!!!!!!!!!!!!!!
**찬이언니 정말 기럭지 지리는것같음 #프로듀스101 #강시원
**DRIAN아 그 1분 1초가 강시원이었구나 그냥 이쁘고 라차타 귀여워서 뽑았음... 근데 정말 예쁘더라 왜 개인연습생인지 모르겠음... 이번에 잘 안되더라도 큰 기획사에서 데려갈듯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From Twitter

**DRIAN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정은우 김소희 안유미 김청하 김민지 권은빈 강예빈 강시원 찍었다! 예쁜 애들 많더라
**ıųҳıų (*ノ▽ノ)~¤*강미나 강시원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개인 김윤지 김주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오늘 투표 박제..
**뇨'ㅅ'****On 시원이 강시원!ㅅ
**SJ강시원 <3
**ummin11명 캡쳐하려니 힘들다 -_- 그 담은 강시원 권은빈 김서경 유연정 응씨카이
**꽃길☃강시원? 이 사람 핵존예... 왜때문에 F지




강시원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

강시원 프로듀스101 김세정 임나영 1조 최유정 애프터스쿨 김도연 김소혜 개인연습생 주결경